romanstar의 등록된 링크

 romansta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5건입니다.

달빛조각사 직업추천 및 간단한TIP!! [내부링크]

...더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달빛조각사직업추천 및 간단한TIP 몇가지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우선 달빛조각사가 오픈한지 이제 하루가 지나갔죠, 많은 분들이 빠르게 렙업을 하고 있고, 장비들도 벌써 15강..

V4(브이포) 사전예약 바로가기!! 푸짐한 상품 챙기세요! [내부링크]

V4(브이포) 사전예약 하시고 푸짐하게 챙기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기대되는 게임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많은 광고들을 하고 있는 V4 일명 브이포!! 영상과 음악을 들으면, 정말 매력적으로..

드라마 동백꽃필무렵배경화면 모음!!! [내부링크]

어느덧 9월의 마지막주 주말입니다!! 다들 어떻게 보내시고 계신가요? 날씨도 시원해지고있어, 나름 기분좋은 주말들 보내시고 계실것 같아요, 오늘은 동백꽃필무렵배경화면을 다시 가지고 왔어요, 지난주에 이어..

배가본드수지배경화면, 이승기배경화면 [내부링크]

배가본드배경화면 <수지배경화면,이승기배경화면> 안녕하세요 로망별입니다~~~!!! 어느덧 주말이 끝이나고, 일요일 밤이 찾아왔어요, 제가 사는 이곳은 태풍의 영향이 오는지, 어제부터 비가오더니 오늘도 하루종..

드라마 동백꽃필무렵 배경화면(공효진,강하늘배경화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요요~~!! 로망별 입니다다~~!! 오늘은 여러분들이 좋아하는 금요일 밤 입니다!! 내일은 여러분들이 엄청 좋아하는 주말입니다!! 저 역시도 금요일밤과 주말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ㅎㅎㅎ 오늘 오랜만에..

예쁜 꿀디 유인나배경화면!!! [내부링크]

오늘은 오랜만에 배경화면을 소개해 드릴까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배우중에 한명인 유인나배경화면을 가지고 왔답니다!!! 거침없이 하이킥에 나올때부터 좋아했던 배우였는데요, 최근까지 계속 활동을 잘 해..

검은달CBT참여 9월17일~9월25일 고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망별입니다^^ 추석연휴가 끝나고, 천천히 가을이 오고 있는것 같아요, 아침 저녁으로는 좀 쌀쌀하고, 낮에는 아직 햇살이 뜨겁더라구요, 아마 곧 외투를 걸치고 다녀야되는 가을이 오려나 봅니다!!!!..

서머너즈워 다시해보니 역시 꿀잼!!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소식은, 워낙에 유명하고 오래된 게임이죠, 바로 서머너즈워 소개를 해드릴까해요, 다양한 컨텐츠들이 들어가있는 아직까지 정말 많은 유저들이 하고있는 게임중에 하나죠, 서머너즈워는 마을 전..

너무 기대되는 모바일 달빛조각사 얼른나와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망별 입니다. 태풍이 올라오고있는 요즘, 바람도 많이불고, 비도 많이 오더라구요, 오늘도 낮에는 날씨가 나름 괜찮았는데, 퇴근 시간때부터 시작해서 비가 너무 많이 오면서, 바람이 불더라구요,..

포스팅알바 뉴카인드프라이스 직장인투잡으로 월30만원 벌어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날씨가 흐리더니, 오후부터 시작해 하루종일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가만히 앉아 비내리는 소리도 듣고, 잔잔한 노래를 들으며 있으니, 참 기분이 좋은 밤이네요, 이제 그동안 제가 준비했던 것들이 결실을..

송혜교컴퓨터배경화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망별입니다!!! 주말을 잘 보내셨나요??? 벌써 일요일이 끝나가네요... 언제나 그렇듯, 쉬는날은 빠르게만 지나갑니다. 저는 오늘 특별히 한것는 없지만, 너무 시간이 빠르게 간거같아요.. 바쁜거는..

남자친구컴퓨터배경화면(송혜교배경화면,박보검배경화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망별이에요!!! 즐거운 금요일밤, 불금이네요 ㅎㅎ 이렇게 또 일주일이 지나갔습니다!! 어느덧 1월이 시작되고, 벌써 10일이 흘러버렸네요, 이번주 주말계획들은 세우셨나요?? 전 이번주말도 많이 바..

남자친구컴퓨터배경화면(송혜교배경화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망별입니다!! 너무 오랜만에 포스팅을 올리는것같아 죄송합니다 ㅠㅠ 최근에 독감에 걸려 너무 아파서.. 네이버블로그는 어찌어찌 올렸는데, 이곳 블로그까지는 글을 못올리겠더라구요 ㅠㅠ 4일정도..

알함브라궁전의추억 컴퓨터배경화면(현빈배경화면,박신혜배경화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망별입니다!!! 모두 새해에 떡국도 드시고, 기분좋은 하루들 보내셨나요?? 오늘 날씨도 좋고, 별로 춥지도않고, 나름 기분좋게 하루를 보냈던거 같아요, 여러분들의 하루가 어땠는지 궁금하네요 ㅎ..

블러디사전예약 하시고 사전예약패키지받으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망별입니다~!!! 오늘은 아침부터 포스팅을 시작했네요..ㅎㅎ 2018년 마지막날이라, 오늘 밤에는 컴퓨터 할 시간이 없을것 같아, 아침부터이렇게 포스팅을 합니다!!! 여러분은 올해의 마지막날 무얼..

카이저공성전사전예약이벤트하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망별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벌써 일요일이 끝나가고 있습니다~~!! 언제나 주말은 왜 이렇게 빠르게만 지나가는지 ㅠㅠ 일하는 날은 그렇게도 시간이 안가더니 쉬는날은 정말 눈..

드라마남자친구컴퓨터배경화면<송혜교배경화면,박보검배경화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망별입니다~!!! 조금전에 집에들어와 컴퓨터 앞에 앉았네요, 해야하는 일들은 많고, 시간은 왜 이렇게 부족한지 ㅠㅠ 잠을 한숨도 안자도 생활이 가능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피곤해서 잠을 자긴하는..

드라마남자친구컴퓨터배경화면!!!!(송혜교배경화면,박보검배경화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망별입니다!!! 오늘 날씨가 정말 추워졌어요~~!! 외출을 하셨던 분들은 정말 이 추춘날씨를 느끼셨을텐데요, 정말 오늘 날씨가 미쳤다를 몇번 했는지 모르겠습니다.. 바람이 불때마다 칼바람이되어..

드라마남자친구배경화면(송혜교배경화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망별입니다!!! 크리스마스가 끝이나고 오늘 인사를 드립니다~~!! 이제 31일까지 오늘이 끝났으니 4일 밖에 안남았어요~~!! 많은 분들이 크리스마스가 지나간게 아쉬워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 육성팁(소소한팁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망별입니다~~!! 크리스마스는 어떻게들 보내셨나요?? 즐거운 성탄연휴 되셨나요?? 이번 크리스마스는 눈이 오지않아 조금 아쉬웠네요.. 크리스마스에 눈이 펑펑 내리길 바랬는데ㅎㅎ 이제 정말 2018..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 장비복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망별입니다~~!!! 모두 즐거운 토요일 저녁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하나도 춥지도 않고, 햇살도 좋고, 카페에 멍하니 앉아 멍때리기 좋은날 이였습니다 ㅎㅎ 오늘 카페에..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 공헌도능력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망별입니다~~!! 오늘은 즐거운 불금입니다~~!!!! 내일이 주말이기 때문이죠 ㅎㅎㅎ 모두들 행복한 금요일 보내고 계신가요??? 언제나 다음날이 쉬는날이란건 참 기분이 좋은 일이에요~~! 매일매일 이..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 정보공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망별입니다다~~!!!! 오늘은 날씨가 따듯했던 수요일이였어요, 언제 추웠냐는듯이, 오늘은 정말 따듯했답니다~~!! 여러분들은 오늘 어떤 수요일을 보내셨나요?? 즐거운 수요일이 되셨기를 바라요~~!!!..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 보물상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망별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셨나요??? 날씨가 많이 따듯해진 화요일이였어요!!! 오늘은 낮기온이 영상7도까지 올라갔다고 하네용, 이번주는 별다른 큰 추위가 없이 지나갈거라고 하는데....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 염화대성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망별입니다!!!!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이였어요, 오늘 하루도 좋은하루 되셨나요??? 오늘은 날씨도 별로 춥지 않고 햇살이 참 좋은 하루였답니다!! 물론 월요일이였지만요 ㅎㅎ 여러분들은 오늘 어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