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manticism87의 등록된 링크

 romanticism8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책 review] 내 인생 구하기 [내부링크]

일요일 늦은 오후 창문 밖에 하늘을 바라봅니다. 습관처럼 틀어놓은 TV 소리에 한번 쳐다보다가 다시 멍하니 하늘을 보다가. 쇼파에서 일어났습니다. 시곗바늘은 벌써 여섯 시를 가리킵니다. 그렇게 옷을 대충 걸..

진로직업상담사 1급 공부 시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는지식의 알쥐입니다. 오늘은 진로직업상담사 1급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 해요!! 직업상담사 2급을 준비하다보니, 이것만으로는 부족한것 같아서 다른 자격증이 없나 고민중이었거든요.!! 그..

자격증 후기 - 직업상담사2급 합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는 지식의 알쥐입니다. 10월 18일에 실시했던 직업상담사 3급 실기 결과가 오늘 나왔습니다. 두둥. 저는 동차에 필기와 실기를 합격을 했네요^^ 시간은 3개월 정도-4개월 정도 걸렸는데요, 고생한..

클래스 101- 블로그 기초과정, 블로그 하루 2시간만 투자해서 직장인만큼 수익내기 과정듣기후기 [내부링크]

블로그를 단순히 글만 적는 게 아니라, 좀 더 전투적으로 해보고자 블로그 기초과정, 블로그 하루 2시간만 투자해서 직장인만큼 수익내기 과정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누구나 소중한 시간을 들여 쓴 글들이 그만..

영어공부 - 쉐도잉 , 작문하기 [내부링크]

삶을 좀 더 확장시키고 싶어서..영어공부를 다시 시작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영어공부는 토익이라는 시험때문에 많이 지쳐서 멀리 하고 있었는데.. 다시 시작해야 할 순간이 온 것 같습니다. 취업에 도움이 될..

자격증 공부 -직업상담사, 직업상담사2급 시험후기. [내부링크]

직업상담사 2급을 공부하게 되었습니다. (취업을 위해서 ㅜ) 직업상담사는 미래 직업 고용전망에서 우위를 선점할 정도로, 취업이 잘되는 국가자격 기술자격증 20선에 오를 정도로 그만큼 뜨는 직업군이라고 볼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