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om303의 등록된 링크

 room30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2건입니다.

서울시 야간 소아과 진료 [20시 이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울시 소재 야간 소아과 진료가 가능한 의료기관을 알아보았습니다. 진료시간은 20시[오후 8시]이후로 검색하였습니다. 진료시간은 병원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변동 가능성이 있으니 해당 의료기관에..

병원 - 경기도 흉부외과 병원은? [내부링크]

경기도 흉부외과의원 현황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 적성이강흉부외과의원 031-959-2119 경기도 파주시 적성면 청송로 1006, 2층 허균흉부외과의원 032-323-2119 경기도 부천시 길주로 235, 하나빌딩 6층 일부호 (중..

일요일 진료 비뇨기과 - 부산광역시 [내부링크]

부산광역시 일요일 진료 가능한 비뇨기과 의원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일 공휴 에스앤유서울비뇨의학과의원 051-714-1725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가야대로 786, 2~3층 (부전동) 09:30~19:30 09:30..

경기도 안산시 동물 약국 현황 [내부링크]

1. 안산시 동물 약국 현황 사업장명 전화번호 도로명주소 국희약국 031-407-3543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석호로 164 (사동) 상록바른약국 031-504-0301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광덕1로 354, 브라이튼빌오피스텔 105..

시흥시 동물 약국 현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한 하루입니다. 최근 동물병원에서 인체용 의약품을 조제 판매하고 있다는 뉴스가 있어 반려인들이 걱정입니다. 의약품의 조제 판매는 약사법에 근거하여 오로지 약사만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오..

맥문동 꽃, 맥문동 효능 [내부링크]

맥문동 꽃과 효능 우리 아파트의 공원에 식재된 맥문동이 꽃을 피웠다. 한 여름 보라색 꽃이 시원스러워 보여서 좋다. 잎은 난초 같고 꽃은 무릇 같구나... 겨울 내내 푸른 빛을 유지하더니 드디어 여름이 되어..

가을식물 - 조경수 "박태기나무" 단풍, 박태기나무 효능, 용도 [내부링크]

박태기나무 이른 봄 잎이 나오기도 전에 분홍색 자잘한 꽃을 피웠던 박태기나무가 열매를 맺고 단풍이 지고 있습니다. 콩깍지 모양이 열매입니다. 단풍이 지고 난 뒤 전정을 해 주어야 봄에 꽃을 볼 수 있다고 합..

수원시 동물약국 현황 [내부링크]

수원시 동물약국 현황 사업장명 전화번호 도로명주소 영통주민약국 204-6855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 460, 103호 (영통동,청명마을 동신아파트 상가) 새호반약국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87번길 7, 1층..

성남시 동물 약국 현황 [내부링크]

성남시 동물 약국 현황 시군명 사업장명 전화번호 도로명 주소 성남시 시민약국 031-759-6700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수정로171번길 11, 1층 (태평동) 성남시 팜스퀘어약국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창업로 18, 305호..

동두천시, 부천시 동물약국 현황 [내부링크]

동두천시, 부천시 동물약국 현황 동두천시 우림약국 20160224 정상 031-863-696 11329 경기도 동두천시 중앙로 280-12 (생연동) 동물약국 동두천시 시내약국 20210503 정상 11346 경기도 동두천시 지행로 53, 1..

남양주시 동물 약국 현황 [내부링크]

남양주시 동물약국 현황 사업장명 전화번호 도로명주소 프라자동물약국 031-577-7607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수레로 34, 1층 으뜸온누리약국 031-527-9284 경기도 남양주시 오남읍 진건오남로 812, 104호 정안약..

과천시, 광명시, 광주시, 구리시, 군포시, 김포시 동물약국 현황 [내부링크]

1. 과천시, 광명시, 광주시, 구리시, 군포시, 김포시 동물약국 현황 시.군 업체명 영업상태 전화번호 도로명주소 과천시 온누리길약국 정상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25, 렉스타운 404호 (별양동) 과천시 서해약..

가평군, 고양시 동물약국 현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평군, 고양시 동물약국 현황입니다. 가평군, 고양시 동물약국 현황 시군명 사업장명 영업상태명 소재지시설전화번호 도로명우편번호 소재지도로명주소 가평군 이화온누리약국 말소 582-6904 12420..

경기도 보건소, 보건지소 현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기도의 보건소, 보건지소 현황입니다. 기준일은 2017년도입니다. 경기도 보건소, 보건지소 현황 시군명 기관명 소재지도로명주소 소재지우편번호 전화번호 가평군 가평군보건소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자귀풀 꽃 [내부링크]

노란 꽃이 방울방울 맺힌게 이슬 같다. 아침 운동을 끝내고 돌아오는 길 가로수 아래 줄지어 자귀풀이 꽃을 피우고 있다. 며칠을 두고 보다가 오늘은 드디어 사진을 찍어본다. 작은 튤립 같은 꽃잎이 수줍다. 자..

협죽도를 닮은 협죽초, 플록스 [21. 07. 16 ] [내부링크]

여름입니다. 화사한 꽃잎들이 더 없이 청량하고 아름답습니다. 젊음이 느껴지는 듯 합니다. 한바탕 소나기라도 내려준다면 고운 꽃잎이 더 싱싱해할 터인데... 협죽초(플록스)는? 다년초로 무더기로 나와서 곧게..

경기도 골프장 현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기도에 소재하는 골프장 현황입니다. 경기도 골프장 현황 시군명 사업장명 소재지시설전화번호 소재지도로명주소 가평군 프리스틴밸리G.C 031-589-2130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유명로 1243-199 (프리..

경기 양주시 옥정동 정형외과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옥정신도시에 많은 의원이 있습니다. 오늘은 진료과 중에서 옥정에 있는 정형외과 의원을 살펴 보았습니다. 바른본 정형외과 바른 본 정형외과 기본정보( 출처 : 건강보험관리공단 ) 주소 경기도 양주..

노원구 산부인과 진료 현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원구 소재 산부인과 진료 현황입니다. 노원구 산부인과 현황 병원/약국명 병원 구분 전화번호 우편번호 소재지주소 김지호산부인과의원 의원 939-0980 01662 서울특별시 노원구 덕릉로83길 10 2/3층..

홍대 산부인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생명이 탄생하는 경이롭고 신비로운 공간이 있습니다. 오늘은 진료과 중에서 산부인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산부인과는 여성의 생식 기능과 관련된 여러 가지 생리학적인 질병을 다루는 의학 분야..

일요일 진료 병원 [대구광역시 서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구 서구에 소재하는 일요일 진료병원입니다. 병원의 일시적인 사정에 따라서 변동사항이 있을 수 있으니 반드시 확인 후 이용 바랍니다. 의료기관 전화 주소 토 일 공휴 경희보인한의원 053-557-5400..

광주광역시 국가 암 검진 지정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는 일반 검진과 암 검진 사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암 검진은 건강보험공단에서 검진기관을 지정하게 되는데요, 광주광역시에 소재하는 국가 암 검진 지정 병원을 찾아 보겠습니..

서울특별시 국가 암 검진 가능한 병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는 일반 검진과 암 검진 사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암 검진은 건강보험공단에서 검진기관을 지정하게 되는데요, 서울시에 소재하는 국가 암 검진 지정 병원을 찾아 보겠습니다...

국가 암 검진 지정 병원 [ 대구광역시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는 일반 검진과 암 검진 사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암 검진은 건강보험공단에서 검진기관을 지정하게 되는데요, 대구광역시에 소재하는 국가 암 검진 지정 병원을 찾아 보겠습니..

부산광역시 국가 암 검진 지정 병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는 일반 검진과 암 검진 사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암 검진은 건강보험공단에서 검진기관을 지정하고 있습니다. 부산광역시에 소재하는 국가 암 검진 지정 병원을 찾아 보겠습니..

국가 암 검진 지정 병원 [ 인천광역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보험공단에서는 암 검진과 일반 건강검진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암검진은 홀수해에는 홀수년도 출생자가 짝수년도에는 짝수년도 출생자가 대상자입니다. 자궁경부암은 만20세이상, 위암, 유방암,..

부산 기장군 일요일 진료하는 병원 현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산 기장군에 소재하는 의료기관중 일요일과 공휴일에 진료하는 병원 현황입니다.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방문 전 전화로 확인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부산 금정구..

일요일 치과 진료 하는 곳 [서울시 중랑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랑구 일요일 치과 진료 가능한 의료기관 정보입니다. 의료기관의 사정에 따라 변동가능성이 있습니다. 방문 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의료기관명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일 공휴 연세다..

부산 광역시 금정구 일요일 진료하는 병원, 의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산시 금정구에 소재하는 의료기관 중 일요일 진료하는 병원, 소아청소년과, 산부인과, 치과, 내과, 한의원 정보입니다. 의료기관의 사정에 따라서 일시적으로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방문전에 전..

캠핑,차박 모기조심, 작은빨간집모기, 일본뇌염 유행, 일본뇌염 예방수칙 [내부링크]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선선해지는 계절이 왔는데요, 차박이나 캠핑 떠나시는 분들 많을 실 것 같습니다. 8월 말 이후에 집중적으로 일본뇌염이 발생하고 있어 특히 조심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일본뇌염 예방접종..

원추리 [ 21. 07. 17 ]꽃 피다. 원추리 효능 [내부링크]

여름이 확실합니다. 백합과 식물들이 줄지어 피고 있으니까요... 노랑원추리도 원추리도 피었네요... 백합과 원추리를 구분하지 못했던 아주 어린 유년시절이 있었지요... 사방에 피는 꽃이 그냥 예뻤던.... 그..

부산광역시 강서구 일요일, 공휴일 진료 가능한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산 강서구에 소재하는 의료기관 중 일요일 근무하는 병원, 의원을 알아보았습니다. 의료기관의 사정에 따라서 일시적으로 변동 될 수 있으니 방문 전 확인하시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부산 광역시..

서울시 중랑구 병원, 의원, 치과, 한의원, 일요일 여는 병원 [내부링크]

서울시 중랑구 병원 현황 중랑구 소재 병원, 의원 현황입니다. 진료시간, 도로명 주소, 일요일 공휴일 진료 정보입니다. 의료기관명 응급의료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일 공휴 러스크서울병원 응급의료기..

국가 암검진, 건강 검진 - 부산광역시 기장군 동남권 원자력의학원 [내부링크]

부산 기장군에서 일반검진과 암 검진 [위, 대장, 유방, 자궁경부암, 간암, 폐암]이 모두 가능한 병원은 동남권 원자력의학원입니다. 동남권 원자력의학원의 진료과목, 검진시간과 접수시간 점심시간, 검진항목, 검..

서울시 중구 의료기관 현황, 주소, 전화번호, 진료시간 [내부링크]

서울시 중구 의료기관 현황 서울 중구에 소재하는 의원, 치과의원, 한의원, 병원입니다. 평일진료시간, 일요일진료, 공휴일 진료시간과 전화번호입니다. 공휴일, 일요일 진료하는 병의원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솔잎금계국 [21. 07. 17] [내부링크]

코스모스처럼 하늘 거리는 꽃입니다. 잎과 줄기도 코스모스와 비슷하지만 분명히 코스모스는 아닙니다. 잎과 줄기는 마치 솔잎 같이 얇고 가련하게 보입니다. 무척 궁금했습니다. 이 식물을 처음 보았을 때 야생..

로즈힙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로즈힙 로즈힙은 칠레, 유럽등지에서 자생하는 야생 들장미의 열매입니다. 강한 맛과 향은 없지만 특유의 은은함이 있습니다. 잉카 사람들은 로즈힙을 젊음의 비약으로 여겼으며, 로즈힙에는 비타민 C와 철분, 리..

서울시 종로구 의료기관현황, 종로구 병원, 종로구 의원 한의원 치과의원 [내부링크]

종로구 의료기관 현황 종로구에 소재하는 의원, 치과의원, 한의원, 병원입니다. 평일진료시간, 일요일진료, 공휴일 진료시간과 전화번호입니다. 일요일 진료하는 병의원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검색은 ctrl + F 후..

서울 은평구 병원 현황,진료 시간, 일요일, 공휴일 진료, 병원 전화번호 [내부링크]

은평구 병원 현황,진료 시간, 일요일, 공휴일 진료, 병원 전화번호 은평구의 의료기관 정보입니다. 평일, 일요일, 공휴일 진료시간과 도로명주소 등입니다. 의료기관명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서울 용산구 병원 현황,병원 진료 시간, 주말 병원, 공휴일 진료, 병원 전화번호 [내부링크]

용산구 병원 현황,병원 진료 시간, 일요일 진료, 공휴일 진료, 병원 전화번호 용산구에 소재하는 의료기관의 정보입니다. 진료시간과 도로명주소, 휴일, 일요일 진료시간입니다. 종합병원급 의료기관 의료기관명칭..

서울 영등포구 의료기관 현황,일요일 진료, 공휴일 진료, 병원 전화번호 [내부링크]

영등포구 의료기관 현황 영등포구에 소재하는 의원, 치과의원, 한의원, 병원입니다. 평일진료시간, 일요일진료, 공휴일 진료시간과 전화번호입니다. 일요일 진료하는 병의원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검색은 ctrl..

서울시 양천구 의료기관 현황,진료 시간, 일요일, 공휴일 진료, 병원 전화번호 [내부링크]

양천구 의료기관 현황,진료 시간, 일요일, 공휴일 진료, 병원 전화번호 양천구의 병원급, 의원, 치과의원, 한의원의 진료시간과 일요일, 휴일진료 시간, 전화번호입니다. 의료기관명칭 전화 번호 주소 월..

남양주 의료기관 현황. 공휴일 진료 시간 [내부링크]

의료기관명칭 응급의료 업무 전화번호 주소 평 토 일 공휴 원병원 응급의료기관 외의 의료기관(응급의료시설) > 병원 031-590-3114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경춘로 1943-16 (화도읍) 09:00~18:00 09:00~13:00 - -..

경기도 응급실 운영 현황 [내부링크]

경기도 응급실 운영 현황 경기도 지방의 응급실 운영 병원을 찾아보았습니다. 코로나19여파로 각 병원마다 음압병실이 부족합니다. 일반환자도 열이 있는 환자는 진료가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번호 의료기관명칭..

서울시 송파구 병원 현황,병원 진료 시간, 주말 병원, 공휴일 진료, 병원 전화번호 [내부링크]

송파구 병원 현황,병원 진료 시간, 주말 병원, 공휴일 진료, 병원 전화번호  송파구 병원급 의료기관 진료시간, 주말, 공휴일 진료, 전화번호 의료기관 전화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일 공휴 뉴스타트병원 02..

서울시 성북구 병원 현황,병원 진료 시간, 주말 병원, 공휴일 진료, 병원 전화번호 [내부링크]

성북구 병원 현황,병원 진료 시간, 주말 병원, 공휴일 진료, 병원 전화번호 의료기관 전화 번호 주소 월 화 수 목 금 토 일 공휴 준재활의학과의원 02-911-0119 서울특별시 성북구 길음로7길 6 (길음동,..

서울시 동대문구 "공단 검진" 잘하는 병원 [ 서울 성심병원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보험공단에서는 일반 건강검진과 암검진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건강보험공단에서 실시하고 있는 암 검진 사업 중에 폐암 검사가 있습니다. 폐암 검사는 금연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일반검진이 가..

코로나 백신 예약 10부제 [ 18~49세 ] [내부링크]

코로나19 예방접종 계획 18-49세 연령층 접종 (‘72.1.1~’03.12.31) 정부는 사회적으로 활동성이 높은 청장년층에 대한 신속접종으로 전파차단 및 유행 통제를 위해서 9월말까지 1차접종 완료를 목표로 하고..

도봉구 공휴일 건강검진 가능한 병원, 의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휴일에만 시간이 나는 분들은 건강 검진하기가 참 힘듭니다.평일엔 시간이 나면 정말 좋겠지만, 어쩔수 없이 공휴일에 검진을 해야만 하는 분들을 위해서 도봉구에서 공휴일 건강검진[국가 암 검진,..

도봉구 공단검진,국가 암 검진 "한일병원" [내부링크]

건강보험공단에서는 일반검진과 암검진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암검진 사업은 위암, 유방암, 자궁경부암, 대장암, 간암, 폐암을 지원하고 있습니다.암검진 대상자와 일반검진 대상자는 건강보험공단 홈페이지 http..

미국자리공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아파트 정원의 소나무 아래에 낯이 익은 식물이 보였습니다. 시골태생인 나에게는 익숙합니다. 여름방학 때쯤이면 길가나 숲길 근처에 여기 저기 흔하게 자라던 녀석입니다. 미국자리공이라고 하는 식물인데 귀화..

전남 광양시 9월 말까지 '반려 동물등록 자진 신고 기간' 운영 중 [내부링크]

반려동물등록제도는 2014년부터 시행되고 있으며, 동물보호법에 따라 반려 목적으로 기르는 2개월령 이상의 반려견은 의무적으로 동물등록을 하여야 힙니다. 이를 위반하였을 시에는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하지만..

마가목 열매 효능 [내부링크]

마가목의 잎이 타들어 가고 있습니다. 올 여름은 가뭄이 심해서 비비추도 마가목도 잎이 시원치 않습니다. 그래도 다행히 마가목 열매는 괜찮습니다. 잘 견디어 내겠지요. 열매는 더 영글어 익을 것이고... 내년..

작살나무의 여름. 작살나무 효능 [내부링크]

연보라빛 작고 앙증맞은 꽃이 핀게 엇그제 같은데 벌써 열매가 달렸네... 작살 같은 잎 사이사이에 구슬 한 웅큼씩 달고 나 좀 봐 달라는 듯이 아침 운동에 나선 우리들에게 얼굴을 들이밀고 있네... 작살나무는..

여우팥. 여우팥 효능 [내부링크]

자세히 보아야 보이는 것들이 있네요.. 흔하게 있는 것들도 자세히 들여다 보고 이름을 찾아보니 흥미진진합니다. 아침 운동길에 만난 이 녀석도 그러합니다. 무언가에 홀린 듯 바라 보았던 녀석입니다. 여우팥이..

꼬리조팝나무 [21. 07. 16 ] [내부링크]

분홍색 꼬리 모양으로 피는 꽃입니다. 큰 원추형의 꽃차례가 짐승의 꼬리를 닮았다고 해서 꼬리조팝나무라고 합니다. 이리 어여쁜 짐승의 꼬리가 세상에 있을까요???? 낙엽관목이며 높이는 약 1~1.5m입니다. 가지..

맥문동꽃. 맥문동 효능 [내부링크]

더운 여름 시원하게 해주는 맥문동 꽃입니다. 아파트 정원의 소나무 아래에 보라색으로 물들 맥문동 꽃을 기대해 봅니다. 맥문동은? 다년초로 짧고 굵은 뿌리줄기에서 잎이 모여 나와서 포기를 형성하고,..

애기똥풀꽃. 애기똥풀 효능 [내부링크]

애기똥풀은 2년초로 뿌리는 곧고 땅 속 깊이 들어가며 귤색이다. 줄기는 가지가 많이 갈라지고 속이 비어 있으며 분처럼 흰색을 띠며 상처를 내면 귤색의 젖 같은 액즙이 나온다. 잎은 마주나고 1~2회 깃꼴로 갈..

여름 제비꽃. 제비꽃 효능 [내부링크]

낮이 익어 한참을 보았습니다. 여름의 제비꽃은 제대로 관찰 해본적이 없어 제비꽃인지 미처 알아보지 못하다가... 한참 만에 알아봅니다. 제비꽃 다년초로서 들에서 흔히 자란다. 높이 10cm 내외이다. 원..

박주가리꽃 [21.07.21] 박주가리 효능 [내부링크]

박주가리 넝쿨이 측백나무를 휘감았다... 눈송이 같은 하얀 꽃을 피우고 솜털이 되어 따뜻함을 선물하겠지... 먹을 것이 귀하던 때에 나물로 먹을 수 있었고... 박주가리 종자의 털은 솜 대용으로 사용되었답니..

접시꽃 효능 [21. 07. 11 ] [내부링크]

어머니도 젊고 푸른 날이 있었지..... 국민학교 소풍이며, 체육대회 땐 연분홍 한복 저고리와 치마를 입고.... 도시락 싸 들오 온 내 어머니...... 지금은 생각만 해도 눈물 맺히는 내 어머니...... 접시꽃 보다..

도라지꽃 [21. 07. 10 ] 도라지 놀라운 효능 [내부링크]

보라색 꽃이 어쩐지 점잖고.... 연한 줄기는 고귀해 보입니다.... 유년시절 친구의 집 뒤란에는 보라색꽃과 흰꽃이 가득했습니다. 습기기 촉촉했던 친구의 집 뒤란에는 여름 동안 신비한 보라색으로 가득했던 기..

동두천시 병원/ 약국 운영현황 [내부링크]

동두천시 병원/ 약국 운영현황 병원/약국명 전화번호 소재지주소 동두천중앙성모병원 031-863-0550 경기도 동두천시 동광로 53-53 (생연동) 동두천시보건소 031-860-3395 경기도 동두천시 중앙로 167 (생연동)..

의정부시 병원/약국 운영현황 [주소, 전화번호] [내부링크]

의정부시 병원/약국 운영현황 [주소, 전화번호] 병원/약국명 병원/약국구분 전화번호 우편번호 소재지주소 홈페이지 로체스터재활병원 병원 031-879-7575 11710 경기도 의정부시 평화로 252 2,4,5,6층 (호원동..

무궁화꽃. 무궁화 놀라운 효능 [내부링크]

무궁화꽃이 활짝 피는 계절입니다. 여름의 무더위를 이겨내고 계속해서 피고 지는 무궁화는 끈기있는 우리나라 사람과 닮았습니다. 무궁화는 아름다운 꽃도 피우지만 약으로의 쓰임새도 다양합니다. 무궁화는 한..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가석방 결정 [내부링크]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가석방 결정" 오늘 삼성전자 이재용 부회장의 가석방이 결정되었습니다. 오후 6시 40분경 박범계 법무부 장관의 광복절 가석방 관련하여 브리핑이 있었습니다. 오늘 오후 2시 부터 정부..

2021년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 하반기 무기·단기계약직 채용공고 [내부링크]

제목 : 2021년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 하반기 무기·단기계약직 채용공고 기관명 :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 고용형태 : 무기계약직,비정규직 공고기간 : 21.08.09 ~ 21.08.23 응시자격 : Ⅱ. 무기계약직(상담직),..

나무수국(미국수국) [내부링크]

여름은 화려하구나 색색이 수국꽃이 져버린줄 알았는데 미국수국이라고 불리는 목수국이 피었구나... 입추입니다. 반려견 초코와 오늘도 동네 한바퀴 돌아봅니다. 어제 보다 오늘은 확실히 덜 덥습니다. 가을의..

쥐똥나무 열매.쥐똥나무의 효능 [내부링크]

출퇴근길에 오가며 만나는 녀석이다. 버스 정류장을 따라서 길게 울타리를 만들어 봄에는 하얗고 앙증맞은 꽃으로 여름에는 포도알 같기도 한 열매로 눈길을 주게 만든다. 소나기 한줄금 내린 후 너는 더 청명하..

차 풀,자귀풀 효능 [내부링크]

나.. 너.. 알아 알거 같아 어렸을적에 많이 보아 왔거든... 그런데 너는 이름이 무엇이니??? 이름없는 풀은 없더라... 고운 참빗처럼 이가 빠진 곳 없이 촘촘하고 고운 빗살을 가진 너 구글도 찾아보고 네이버도..

한 여름의 계수나무 [내부링크]

아직 뜨거운데 계수나무는 낙엽을 만드나 봅니다. 날이 가물어서 인지... 낙엽이 질때가 되어서인지는 계수나무 스스로만이 알겠지요.... 아직 푸른 잎이 뜨거운 햇볕아래에 있습니다. 주변의 나무와 사이좋게..

감 나무 [2021.08.01] 감나무 효능 [내부링크]

일요일 비가 온다. 그래도 하루를 시작하는 산책은 했다. 아파트 화단에는 감이 열려 익어간다. 어릴적 마당 가득하게 감나무가 있었지만.... 지금은 좁은 아파트 생활에 마당 대신 공동 화단에 감나무 감상이나..

벌개미취 꽃 [2021.08.03] [내부링크]

8월 3일 아침 산책길 초코와 함께 벌개미취 만나다. 벌개미취 어린 순은 나물로 식용이 가능하다고 한다. 뿌리가 대단히 왕성하여 노출된 절개사면이나 척박한 땅에 식재하면 땅을 고정하는 능력이 뛰어나 토사의..

익소라 [ 2021년 7월 ] [내부링크]

반려식물로 키웠던 이녀석을 누군가 아파트 공용 화단에 심었습니다. 아마도 이 녀석은 햇볕이 잘드는 베란다 창가에서 주인의 사랑을 과하게 받았을 것입니다. 주인의 넘치는 사랑을 받아도 부족한 광합성으로..

아름다운 주머니 속에는 무엇이 있을까? 모감주 나무 [내부링크]

탐스러운 복주머니를 주렁주렁달고 있습니다. 처음 이 녀석을 보았을때 머리에 무언가 띵하는 충격을 받았습니다. 황금비처럼 내리는 노란색 모감주나무 꽃도 볼만한 광경입니다. 주머니속에 무언가 소중한 것을..

달맞이꽃 [내부링크]

아침 운동을 끝내고 집에 돌아오는 길목에는 아직 피어있는 달맞이 꽃을 볼 수 있네요. 멀리 이국땅에서 건너와 터를 잡고 귀화식물이 된 이 식물의 이름은 달맞이꽃입니다. 본래 남아메리카 칠레가 원산지라고..

괭이밥 [내부링크]

여기 저기 흔하게 있는 풀. 농사에 방해가 되어서 뽑아버리는 풀. 그냥 잡초인줄만 아는 풀 그래도 이녀석도 이름이 있습니다. 너는 "괭이밥" 이구나.... 반려견 초코는 이풀을 별로 안좋아 하네요... 가끔식 풀..

질경이[차전초] 효능 [내부링크]

더운 여름 질경이가 씨앗을 맺고 있습니다. 한달전 꽃을 피우더니 시간이 벌써 씨앗을 맺을 때가 된 것이죠..... 한낮 작은 풀도 생존을 위해 열심인데..... 나는 제대로 가고 있는 것일까요??? 오늘도 반려견..

주름잎 효능 - 자세히 보아야 보인다, 농사가 가능한 땅에 피는 주름잎. [내부링크]

반려견 초코와 함께 산책길에 만난 작고 여린 풀입니다. 이친구의 이름은 주름잎입니다. 습기가 없는 곳에서는 잎이 주름진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이죠.... 너는 언제나 그 자리에 있어지.... 씨앗을 터트릴수만..

민들레 홀씨 [내부링크]

민들레 홀씨입니다. 옥정 체육공원 운동 중 만난 녀석입니다. 이렇게 뜨거운 여름에도 종족의 번식을 위해서 열심이구나... 그래야만 살아 남을테니... 내가 흘리는 땀만큼 너도 그러하구나..... 세상살이가 풀에..

비비추와 비비추의 용도 [내부링크]

비비추와 비비추의 용도 비비추는? 비비추는 여러해 살이 초본으로 뿌리나 종자로 번식합니다. 산골짜기의 습한곳에서 자라며 7~8월에 개화합니다. 반려견 초코와 산책하며, 연한 보라색으로 피어나고 있는 비..

구미 3세 여아 언니 전 남편 청와대 국민청원 "쓰레기집에 제 딸을 버리고 도망간 구미 김**의 엄벌을 청합니다" [내부링크]

구미 3세 여아 사망사건이 국민적인 공분을 사고 있습니다 4월 11일 방송된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숨진 3세 여아에 대해서 그동안 밝혀지지 않았던 새로운 내용이 방송 되었습니다. 당초 숨진 여아의 친부로..

세종충남대학교병원 피부과 임상교수요원 모집공고 [내부링크]

제목: 세종충남대학교병원 피부과 임상교수요원 모집공고 고용형태 : 정규직 응시자격 : 1. 의과대학의 임상분야는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석·박사 통합과정 중인 경 우 4학기 이상 이수한 자를 포함한다)로서 전..

[한국 조세 재정 연구원] 연구직 신규인력 채용(특수전문직) [내부링크]

제목: [한국조세재정연구원] 연구직 신규인력 채용(특수전문직) 고용형태 : 정규직 응시자격 : [세정연구센터] 학사학위 취득자 이상 한국 공인회계사 자격증 취득자 보고서 작성을 위한 외국어(영어) 독..

[2021년 한국소방산업기술원 특정업무직(경비직) 채용] [내부링크]

제목: 2021년 한국소방산업기술원 제2차 특정업무직(경비직) 채용 고용형태 : 무기계약직 응시자격 : - 학력, 전공, 성별 : 제한없음 - 공고일 기준 만50세 이상 만65세 미만인 자(고령자 우선고용 정책) - 주/야..

[덕유산] 덕유산국립공원 지원직 직원 채용 [내부링크]

제목: [덕유산] 덕유산국립공원 지원직(수익시설관리) 직원 채용 공고 고용형태 : 무기계약직 응시자격 : - (공통) 공단 인사규정 제16조(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 (공통) 정년(만60세) 이하인자 - (공통)..

2021년도 안전보건공단 신규직원 채용 공고(신입직 6급) [내부링크]

제목: 2021년도 안전보건공단 신규직원 채용 공고(신입직 6급) 고용형태 : 청년인턴(채용형) 응시자격 : ㅇ 공통 - 공단 인사규정 제18조에 해당하지 않는 자 - 정년(임용일 기준 만 60세)에 도달하지 않은 자 -..

2021년도 북한이탈주민지원재단 블라인드 NCS 기반 2차 신규채용 공고 [내부링크]

제목: 2021년도 북한이탈주민지원재단 블라인드 NCS 기반 2차 신규채용 공고 고용형태 : 정규직,무기계약직,비정규직 응시자격 : (공통) 채용예정일 기준 입사가 가능한 자, 재단 인사규정 제18조의 결격사유 미해..

2021년 시청자미디어재단 개방형직위, 경력직 및 신입직(채용형인턴/보훈특별고용) 채용 공고 [내부링크]

제목: 2021년 시청자미디어재단 개방형직위, 경력직 및 신입직(채용형인턴/보훈특별고용) 채용 공고 고용형태 : 정규직, 비정규직, 청년인턴(채용형) 응시자격 : o 개방형 2급상당 (학력기준) -박사학위 소지자 중..

신성일 "폐암, 별들의 고향으로 영원히 돌아가다" [내부링크]

"폐암 국민 배우를 쓰러뜨리다" 배우 신성일 님은 1960년 우리나라 유명 감독 신상옥 감독의 '로맨스 빠빠'로 영화에 데뷔한 이래 '맨발의 청춘' '별 들의 고향' '겨울여자'등 많은 히트작에 출연하며 스타로 발..

직소 Bag [내부링크]

업사이클 직소 백입니다.

강동구 일요일 진료 한의원 [내부링크]

서울시 강동구 우리 지역에서 일요일에도 진료가 가능한 한의원을 찾아보겠습니다. 한의원의 주소, 전화번호, 진료시간을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팅은 현재 위치에서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는 법을..

부산시 해운대구 일요일 문여는 한의원은? [내부링크]

부산시 해운대구에 소재하는 한의원 중에서 일요일에도 진료가 가능한 한의원을 찾아보겠습니다. 한의원의 주소, 전화번호, 진료시간을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팅은 현재 위치에서 진료가 가능한 병원..

중랑구 일요일 진료 한의원은? [내부링크]

중랑구 우리 집 근처의 한의원 중에서 일요일에도 진료가 가능한 한의원을 찾아보겠습니다. 한의원의 주소, 전화번호, 진료시간을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팅은 현재 위치에서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

인천 남동구 일요일 진료 한의원과 일요일 한의원 진료시간. [내부링크]

인천시 남동구 우리 집 근처의 일요일에도 진료가 가능한 한의원을 찾아보겠습니다. 한의원의 주소, 전화번호, 진료시간을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팅은 현재 위치에서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는 법을..

서울 강남구 일요일 진료 한의원은? [내부링크]

우리 지역에서 일요일에도 진료가 가능한 한의원을 찾아보겠습니다. 한의원의 주소, 전화번호, 진료시간을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팅은 현재 위치에서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는 법을 알려주는 글입니..

부산시 중구 일요일 진료 한의원과 일요일 한의원 진료시간. [내부링크]

우리 지역에서 일요일에도 진료가 가능한 한의원을 찾아보겠습니다. 한의원의 주소, 전화번호, 진료시간을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팅은 현재 위치에서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는 법을 알려주는 글입니..

서울시 동대문구 일요일 진료 한의원과 일요일 한의원 진료시간. [내부링크]

우리지역에서 일요일에도진료가 가능한 한의원을 찾아보겠습니다. 한의원의 주소, 전화번호, 진료시간을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팅은 현재 위치에서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는 법을 알려주는 글입니다..

일요일 진료 병원 찾아보기 [내부링크]

일요일 진료 병원 찾는 방법 일요일 진료하는 근처 병원을 찾는다면, 중앙응급의료센터에서 운영하는 E-Gen이라는 사이트를 이용해 보세요. 중앙응급의료센터에서는 E-Gen이라는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의..

신경과 야간 진료 병원, 일요일 진료 병원, 공휴일 진료 병원이 궁금할때... 1분만에 신경과 병원 찾아보기 [내부링크]

신경과 야간진료, 일요일 진료, 공휴일 진료 병원이 궁금할때... 1분만에 신경과 병원 찾아보기 야간진료, 토요일 야간진료, 일요일 진료, 공휴일 진료, 주말 진료가 가능한 신경과 의료기관을 찾는 방법입니다...

신경외과 야간 진료 병원, 주말 진료 병원, 토요일 야간진료 병원, 일요일 진료 병원, 공휴일 진료병원을 찾고 싶을때 [내부링크]

신경외과 야간 진료 병원, 주말 진료 병원, 토요일 야간진료 병원, 일요일 진료 병원, 공휴일 진료병원을 찾고 싶을때... 1분만에 신경외과 병원 찾기 야간진료, 토요일 야간진료, 일요일 진료, 공휴일 진료, 주..

한의원 야간진료, 주말진료, 토요일 진료, 일요일 진료, 휴일 진료 병원이 궁금하다면????? [내부링크]

한의원,한방병원 야간 진료, 주말 한의원 진료, 토요일 진료 한의원, 일요일 한의원 진료, 공휴일 한의원 진료, 한방병원 찾아보기 1. www.e-gen.or.kr 접속합니다. - 페이지 상단의 메뉴를 눌러줍니다.[화살표..

비뇨기과 야간 진료 병원, 주말 진료 병원, 토요일 야간진료 병원, 일요일 진료 병원, 공휴일 진료 병원이 궁금하다면? [내부링크]

근처 야간진료, 일요일 진료, 토요일 야간 진료 , 공휴일 진료하는 비뇨기과 병원 찾기 야간진료, 토요일 야간진료, 일요일 진료, 공휴일 진료, 주말 진료가 가능한 의료기관을 찾는 방법입니다. 중앙응급의료센..

안과 야간 진료 병원, 주말진료 병원, 토요일 진료 병원, 일요일 진료 병원, 공휴일 진료 병원 쉽게 검색하기 [내부링크]

안과 진료는? 안과 야간 진료 병원 찾기 야간진료, 토요일 야간진료, 일요일 진료, 공휴일 진료, 주말 진료가 가능한 의료기관을 찾는 방법입니다. 중앙응급의료센터에서는 E-Gen이라는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세종특별자치시 공휴일 진료 치과, 일요일 진료 가능한 치과 병원과 진료시간 [내부링크]

세종특별자치시에서 공휴일과 일요일에도 진료가 가능한 치과 병원을 찾아보겠습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팅은 현재 위치에서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는 법을 알려주는 글입니다. 현재 진료가 필요하신 분들께 유..

울산광역시 공휴일 진료치과, 일요일 진료하는 치과 의원과 진료시간. [내부링크]

울산광역시 치과의원 중에서 공휴일 진료, 일요일에도 진료가 가능한 치과 병원을 찾아보겠습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팅은 현재 위치에서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는 법을 알려주는 글입니다. 현재 진료가 필요하..

대전광역시 공휴일 진료 치과, 일요일 진료 하는 치과 병원과 진료시간. [내부링크]

대전광역시 치과 의원 중에서 공휴일과 일요일에도 진료가 가능한 치과 병원을 찾아보겠습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팅은 현재 위치에서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는 법을 알려주는 글입니다. 현재 진료가 필요하신..

인천광역시 부평구 비뇨기과 의원과 요일별 진료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천광역시 부평구 비뇨 의학과 병원과 진료시간을 찾아보겠습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팅은 현재 위치에서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는 방법을 알려주는 글입니다. 현재 진료가 필요하신 분들께 유익한..

울산광역시 공휴일 안과 진료 병원, 일요일 진료 하는 안과 병원과 진료시간. [내부링크]

울산광역시 소재 안과 의원 중에서 공휴일과 일요일에도 진료가 가능한 안과 병원을 찾아보겠습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팅은 현재 위치에서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는 법을 알려주는 글입니다. 현재 진료가 필요..

수원시 야간 진료 비뇨기과 병원, 공휴일 진료 비뇨기과 병원, 일요일 진료 하는 비뇨기과 병원 현황과 진료시간. [내부링크]

수원시 소재 비뇨의학과 병원 중에서 야간 진료, 공휴일 진료, 일요일에도 진료가 가능한 비뇨기과 병원을 찾아보겠습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팅은 현재 위치에서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는 방법을 알려주는 글입..

광명시 공휴일 진료 하는 비뇨기과 병원과 진료시간. [내부링크]

광명시에서 공휴일에도 진료가 가능한 비뇨기과 병원을 찾아보겠습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팅은 현재 위치에서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는 방법을 알려주는 글입니다. 현재 진료가 필요하신 분들께 유익한 정보가..

우리동네 마취통증의학과 야간 진료병원,주말 진료 병원, 토요일 진료병원, 일요일 진료 병원, 공휴일 진료 병원과 진료시간 정보가 알고 싶다면??? [내부링크]

마취통증의학과는? 마취통증의학과의 외래인 통증클리닉에서는 주로 급성통증, 만성통증, 혈관질환에 의한 통증, 암에 의한 통증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우리 동네 마취통증의학과 야간 진료 병원, 주말진료 병원..

우리 동네 근처 "산재 병원, 산재 약국" 1분만에 찾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근로자는 작업 중 사고에 대하여 산재 보험을 적용받아 치료가 가능합니다. 산재 보상 보험은 지정 병원이 별도로 있습니다. 대부분 의료기관이 산재보험처리가 되겠지만, 근로복지공단에서 지정받은..

산부인과 야간 진료 병원, 주말 진료 병원, 토요일 야간 진료 병원, 일요일 진료 병원, 공휴일 진료 병원이 알고 싶다면??? [내부링크]

산부인과는? 산부인과는 임신, 부인과의 양성 및 악성 질환, 난임 및 내분비 질환, 비뇨부인과 질환 등 다양한 여성의 질환에 대한 진단과 치료를 하는 임상진료과입니다. 산부인과 야간 진료 병원, 주말 진료 병..

울산광역시 공휴일 진료 하는 비뇨기과 병원과 진료시간. [내부링크]

울산광역시 소재 비뇨의학과 병원 중에서 공휴일에도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팅은 현재 위치에서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는 방법을 알려주는 글입니다. 현재 진료가 필요하신..

내과 야간진료, 주말진료, 토요일 야간 진료, 일요일 진료, 공휴일 진료 병원 1분만에 찾기 [내부링크]

내과 야간진료, 주말진료, 토요일 야간 진료, 일요일 진료, 공휴일 진료 병원 1분 만에 찾기 내과진료 병원 중에서 야간진료, 토요일 야간진료, 일요일 진료, 공휴일 진료, 주말 진료가 가능한 의료..

치과 야간 진료 병원, 주말 진료 병원, 토요일 야간진료 병원, 일요일 진료 병원, 공휴일 진료 병원 1분만에 찾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과 진료를 위해서 치과병원, 의원을 찾아 헤매는 여러분을 위하여 야간진료 가능한 치과 , 주말 진료 가능한 치과 ,토요일 야간 진료 치과 , 공휴일과 일요일에도 진료하는 치과를 쉽게 찾..

부산광역시 소아청소년과 야간 진료 병원, 토요일 야간 진료 병원, 일요일 ,공휴일 진료병원과 진료시간 [내부링크]

부산광역시 소재 의료기관 중에서 야간 진료 소아과 병원, 주말 진료 소아과 병원, 토요일 진료 소아과 병원, 일요일 진료 소아과 병원, 공휴일 진료 소아과 병원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팅은 현..

서울시 강남구 정형외과 야간진료, 주말진료, 일요일 진료,공휴일 진료병원과 진료시간 [내부링크]

서울시 강남구에서 야간진료가 가능한 정형외과 병원, 토요일 진료 정형외과병원, 공휴일 진료 가능한 정형외과 병원, 일요일에도 진료가 가능한 정형외과 병원을 찾아보겠습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팅은 현재 위..

소아청소년과 "야간 진료 병원, 주말 진료 병원, 토요일 야간 진료 병원,일요일 진료 병원, 공휴일 진료 병원" 쉽게 찾아보기. [내부링크]

소아청소년과는? 소아청소년과는 "소아과"라는 명칭이 2007년 의료법 개정으로 변경된 명칭입니다. 신생아기부터 청소년기(대체로 남 12~20세, 여 10~18세)에 이르는 환자를 대상으로 진료와 연구를 행하는 임상..

정형외과 야간 진료 병원,주말진료 병원, 일요일 진료 병원, 공휴일 진료 병원 1분만에 찾아보기 [내부링크]

정형외과 야간 진료 병원 1분 만에 찾아보기 1 정형외과는? 정형외과는 팔과 다리, 척추를 구성하고 있는 해부학적인 구조에 대해서 진료를 하는 과입니다. 정형외과 질환의 원인은 외상, 감염, 대사성 이상, 선..

광주광역시 토요일, 공휴일, 일요일 진료 하는 비뇨기과 병원은? [내부링크]

광주광역시에서 토요일, 공휴일, 일요일에도 진료가 가능한 비뇨기과 병원을 찾아보겠습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팅은 현재 위치에서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는 방법을 알려주는 글입니다. 현재 진료가 필요하신..

대구광역시 "주말 비뇨기과, 토요일 비뇨기과, 공휴일 진료 하는 비뇨기과 병원 과 진료시간" [내부링크]

대구시 소재 비뇨기과 의원 중에서 주말, 토요일, 공휴일에진료가 가능한 비뇨기과 의원을 찾아보겠습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팅은 현재 위치에서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는 방법을 알려주는 글입니다. 현재 진료..

부산광역시 "주말 안과 병원, 토요일 안과 병원, 공휴일 진료 하는 안과병원" [내부링크]

부산광역시 소재 안과 의원 중에서 주말, 토요일, 공휴일에도 진료가 가능한 안과병원을 찾아보겠습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팅은 현재 위치에서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는 법을 알려주는 글입니다. 현재 진료가..

부산광역시 야간진료 소아과 병원, 주말 진료 소아과 병원, 토요일 진료 소아과 병원,일요일 진료 하는 소아과 병원, 공휴일 진료 소아과 병원 현황은? [내부링크]

부산광역시 소재 소아과 중에서 야간진료, 주말진료, 토요일 진료, 일요일 진료, 공휴일 진료가 가능한 소아과를 알아보았습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팅은 현재 위치에서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는 법을 알려주는..

서울시 강동구 야간진료 비뇨기과, 토요일, 일요일 진료 하는 비뇨기과 병원은?? [내부링크]

서울시 강동구에서 일요일에도 진료가 가능한 비뇨기과 병원을 찾아보겠습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팅은 현재 위치에서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는 방법을 알려주는 글입니다. 현재 진료가 필요하신 분들께 유익한..

성남시 공휴일 진료 비뇨기과 병원, 일요일 진료 하는 비뇨기과 병원과 진료시간. [내부링크]

성남시에서 주말 진료 비뇨기과, 토요일 진료 비뇨기과, 일요일 진료 비뇨기과, 공휴일 진료 비뇨기과 병원을 찾아봅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팅은 현재 위치에서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는 방법을 알려주는 글입..

광주광역시 주말진료 안과, 토요일 진료 안과,공휴일 진료 안과,일요일 진료 하는 안과병원과 진료시간은? [내부링크]

광주광역시 주말진료 안과병원, 토요일 진료 안과 병원, 일요일 진료 안과 병원, 공휴일 진료 안과 병원을 찾아보았습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팅은 현재 위치에서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는 법을 알려주는 글입니..

서울시 강남구 야간,공휴일,일요일 진료 하는 비뇨기과 병원은?? [내부링크]

서울 강남구 야간진료 비뇨기과, 주말 진료 비뇨기과, 토요일 진료 비뇨기과, 일요일 진료 비뇨기과, 공휴일 진료 비뇨기과을 알아보았습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팅은 현재 위치에서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는 방..

부산광역시 주말, 토요일,공휴일, 일요일 진료 하는 비뇨기과 병원은? [내부링크]

부산광역시 주말 진료 비뇨기과, 토요일 진료 비뇨기과, 공휴일 진료 비뇨기과, 일요일 진료 가능한 비뇨기과를 찾아보았습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팅은 현재 위치에서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는 방법을 알려주는..

의정부시 야간 비뇨기과 병원, 주말 비뇨기과 병원, 공휴일 진료 비뇨기과, 일요일 진료 하는 비뇨기과 병원은? [내부링크]

우리지역에서 일요일에도 진료가 가능한 비뇨기과 병원을 찾아보겠습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팅은 현재 위치에서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는 방법을 알려주는 글입니다. 현재 진료가 필요하신 분들께 유익한 정보..

양주시 옥정동 신경과 진료 병원과 진료시간은? [내부링크]

경기도 양주시 옥정동에서 신경과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아보겠습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팅은 현재 위치에서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는 법을 알려주는 글입니다. 현재 진료가 필요하신 분들께 유익한 정보가..

안양시 야간 진료 비뇨기과, 토요일 진료 비뇨기과, 주말 진료 비뇨기과,일요일 진료 하는 비뇨기과 병원은? [내부링크]

우리 지역에서 일요일에도 진료가 가능한 비뇨기과 병원을 찾아보겠습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팅은 현재 위치에서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는 방법을 알려주는 글입니다. 현재 진료가 필요하신 분들께 유익한 정보..

대전광역시 야간진료 안과 병원, 주말 안과 병원, 토요일 안과 야간 병원, 공휴일 진료 안과병원과 진료시간은? [내부링크]

대구광역시에서 야간진료 안과병원, 주말진료 안과병원, 토요일 야간 안과 진료병원, 공휴일 안과 진료 가능한 병원과 진료시간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팅은 현재 위치에서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인천광역시 일요일 진료 안과, 주말 진료 안과, 토요일 진료 안과, 공휴일 진료 하는 안과 병원과 진료시간이 궁금하다면? [내부링크]

인천시에서 공휴일 안과 진료 병원, 주말 안과 진료 가능한 병원, 토요일 안과 진료병원, 일요일에도 진료가 가능한 안과 병원을 찾아보겠습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팅은 현재 위치에서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는..

서울시 공휴일 진료 안과 병원, 일요일 진료 하는 안과 병원 현황 [내부링크]

우리 지역에서 일요일에도 진료가 가능한 안과 병원을 찾아보겠습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팅은 현재 위치에서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는 법을 알려주는 글입니다. 현재 진료가 필요하신 분들께 유익한 정보가 될..

서울시 비뇨기과 야간진료 병원, 공휴일진료병원, 주말진료병원,일요일 진료 비뇨기과 병원은? [내부링크]

서울시 소재 비뇨의학과 중에서 공휴일과 일요일에도 진료가 가능한 비뇨기과 병원을 찾아보겠습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팅은 현재 위치에서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는 방법을 알려주는 글입니다. 현재 진료가 필..

인천시 일요일 진료 비뇨기과 병원, 공휴일 진료 비뇨기과 병원은? [내부링크]

우리지역에서 공휴일과 일요일에도 진료가 가능한 비뇨기과 병원을 찾아보겠습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팅은 현재 위치에서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는 방법을 알려주는 글입니다. 현재 진료가 필요하신 분들께 유..

인천광역시 남동구 소아청소년과 야간 진료 병원이 궁금하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광역시 남동구 우리 동네 가까운 야간 진료 병원을 찾아보려고 합니다. 1. 야간 진료 병원 검색하기. 아래 링크된 포스트는 야간 진료하는 병원을 쉽게 찾는 방법을 알려주는 글입니다...

고양시 덕양구 비뇨기과 야간 진료 병원 현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 동네 가까운 야간 진료 병원을 찾아보려고 합니다. 1. 비뇨기과 야간 진료 병원 검색하기. 아래 링크된 포스트는 야간 진료하는 병원을 쉽게 찾는 방법을 알려주는 글입니다. 응급의료포..

부산광역시 강서구 공휴일,일요일, 주말 진료 가능한 병원 현황 [내부링크]

부산광역시 강서구 소재 병원 중에서 일요일에도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아보겠습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팅은 현재 위치에서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는 법을 알려주는 글입니다. 현재 진료가 필요하신 분들께..

전남, 전북 일요일 신속항원검사 병원 [내부링크]

전남,전북에서 일요일에도 코로나 19 신속항원 검사와 PCR 검사가 가능한 병원, 호흡기 전담 클리닉을 찾아보았습니다. 2022년 5월 26일 기준이며, 해당 의료기관을 방문하기 전에 반드시 유선으로 확인 후 방문하..

강남구 안과 일요일 진료 병원, 공휴일 진료병원과 진료시간 [내부링크]

야간 진료 병원, 주말 진료 병원, 일요일 진료 병원, 공휴일 진료 병원 찾아보기 안녕하세요. 야간이나, 주말, 일요일, 공휴일에 진료가 필요한 상황이 꼭 생기게 마련인데.. 이럴때 실시간으로 이용 가능한 병원/..

울산시 일요일 비뇨기과 진료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울산광역시 비뇨기과 일요일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아보겠습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팅은 현재 위치에서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는 법을 알려주는 글입니다. 현재 진료가 필요하신 분들께 유익한..

양주시 일요일 진료 한의원, 공휴일 진료 한의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주시의 일요일 진료와 공휴일 진료가 가능한 한의원을 찾아보겠습니다. 한의원의 주소, 전화번호, 진료시간을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팅은 현재 위치에서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는 법..

의정부시 일요일 진료 한의원, 공휴일 진료 한의원은 어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의정부시에서 일요일 진료와 공휴일 진료가 가능한 한의원을 찾아보겠습니다. 한의원의 주소, 전화번호, 진료시간을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팅은 현재 위치에서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는..

경상남도, 경상북도 신속항원검사 호흡기진료지정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상도 지방의 호흡기 진료 지정 병원 현황입니다. 거창군, 김해시, 산청군, 양산시, 진주시, 창원시, 구미시, 안동시, 포항시에서 이용 가능한 호흡기 진료지정병원 현황입니다. 호흡기 진료지정병원..

경기도 신속항원검사 호흡기 진료 지정 병원. 동네 병,의원 [내부링크]

경기도 신속 항원 검사가 가능한 동네 병원을 알아봅니다. 고양시, 광주시, 군포시, 김포시, 남양주시, 부천시, 성남시, 시흥시, 안산시, 오산시, 용인시, 의정부시, 하남시, 화성시에서 이용 가능한 신속항원검..

서울시 일요일 치과 진료 병원, 공휴일 치과 진료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요일 진료가 가능한 치과 병원을 찾아보겠습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팅은 현재 위치에서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는 법을 알려주는 글입니다. 현재 진료가 필요하신 분들께 유익한 정보가 될 것이라..

서울 일요일 한의원 진료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요일 진료가 가능한 한의원을 찾아보겠습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팅은 현재 위치에서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는 법을 알려주는 글입니다. 현재 진료가 필요하신 분들께 유익한 정보가 될 것이라고..

대구 일요일 비뇨기과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요일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아보겠습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팅은 현재 위치에서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는 법을 알려주는 글입니다. 현재 진료가 필요하신 분들께 유익한 정보가 될 것이라고 생..

대구시 일요일 진료 치과 병원과 진료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구시 일요일 진료가 가능한 치과 병원을 찾아보겠습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팅은 현재 위치에서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는 법을 알려주는 글입니다. 현재 진료가 필요하신 분들께 유익한 정보가 될..

일요일 비뇨기과 진료 병원.공휴일 비뇨기과 진료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요일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아보겠습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팅은 현재 위치에서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는 법을 알려주는 글입니다. 현재 진료가 필요하신 분들께 유익한 정보가 될 것이라고 생..

부산광역시 일요일 진료 치과,공휴일 진료 치과병원과 진료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요일 진료가 가능한 치과 병원을 찾아보겠습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팅은 현재 위치에서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는 법을 알려주는 글입니다. 현재 진료가 필요하신 분들께 유익한 정보가 될 것이라..

부산광역시 일요일 진료 치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요일 진료가 가능한 치과 병원을 찾아보겠습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팅은 현재 위치에서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는 법을 알려주는 글입니다. 현재 진료가 필요하신 분들께 유익한 정보가 될 것이라..

광주광역시 일요일 진료 가능한 치과의원과 일요일 치과 진료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요일 진료가 가능한 치과 병원을 찾아보겠습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팅은 현재 위치에서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는 법을 알려주는 글입니다. 현재 진료가 필요하신 분들께 유익한 정보가 될 것이라..

인천광역시 일요일 치과 진료 가능한 병원과 일요일 치과 진료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천광역시 소재 치과 중 일요일 진료가 가능한 치과 병원을 찾아보겠습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팅은 현재 위치에서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는 법을 알려주는 글입니다. 현재 진료가 필요하신 분들께..

인천광역시 [우리 동네] 산재 보험 지정 병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광역시에 소재하는 의료기관 중 산업재해보상보험 지정병원[산재 지정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필요하신 분들께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인천광역시 산재 보험 지정 병원 현황과..

고양시 일산 동구 야간 진료 병원, 일요일 병원, 공휴일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 동네 가까운 야간 진료 병원을 찾아보려고 합니다. 1. 야간 진료 병원 검색하기. 아래 링크된 포스트는 야간 진료하는 병원을 쉽게 찾는 방법을 알려주는 글입니다. 응급의료포털 사이트..

고양시 덕양구 야간 진료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 동네 가까운 야간 진료 병원을 찾아보려고 합니다. 1. 야간 진료 병원 검색하기. 아래 링크된 포스트는 야간 진료하는 병원을 쉽게 찾는 방법을 알려주는 글입니다. 응급의료포털 사이트..

산재 보험 - 경기도 산재 보험 지정 병원 현황 [내부링크]

경기도 산재 보험 지정 병원 현황 의료기관 주소 전화번호 세종병원 경기 부천시 호현로489번길 28 (소사본동) 032-340-1857 가톨릭대학교 부천성모병원 경기 부천시 소사로 327 (소사동) 032-340-2322 부천..

부산광역시 산재 보험 지정 병원 현황 [내부링크]

부산광역시 산재 보험 지정 병원 현황 의료기관 주소 전화번호 부산대학교병원 부산광역시 서구 아미동1가 10번지 051-240-7153 고신대학교복음병원 부산 서구 감천로 262 고신의료원 (암남동) 051-990-6034..

산재 보험 - 서울시 산재 보험 지정 병원 [내부링크]

서울시 산재 보험 지정 병원 의료기관 명칭 주소 전화번호 연세대학교의과대학강남세브란스병원 서울 강남구 언주로 211 (도곡동) 의료법인 제일병원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116 (방배동) 02-586-5557 예루살렘..

구리시 야간 진료 병원, 일요일 진료 병원, 공휴일 진료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 동네 가까운 야간 진료 병원을 찾아보려고 합니다. 1. 야간 진료 병원 검색하기. 아래 링크된 포스트는 야간 진료하는 병원을 쉽게 찾는 방법을 알려주는 글입니다. 응급의료포털 사이트..

인천광역시 부평구 건강 검진 지정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천광역시 부평구에 소재하는 건강 검진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국민건강 보험 공단에서 실시하는 일반검진, 위암 검진, 유방암 검진, 대장암 검진, 간암 검진, 자궁경부암 검진, 폐암 검진,..

건강 보험 암 검진 지정 병원 - 서울특별시 광진구 건강 검진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울시 광진구에 소재하는 건강 검진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건강 검진 항목은 해당 병원의 사정에 따라서 변동될 가능성이 있으니, 방문 전 확인하시고 이용하십시오. 건강보험공단은 건강 검진 기..

야간 진료 - 경기도 과천시 야간 소아과 진료 가능한 병원[ 20시 이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야간 진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아보았습니다. 응급의료 포털 사이트를 이용한 시간별 진료 가능 병원 찾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병원/약국명 전화번호 우편번호 소재지주소 과천예일의원 02-507-7582 1..

건강 검진 병원 - 경기도 양주시 건강 검진 가능한 병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기도 양주시 건강 검진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건강 검진 항목은 해당 병원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방문 전 반드시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 바랍니다. 경기도 양주시 건강 검진 병원..

호스피스 완화의료 - 전라남도 호스피스 전문기관 [내부링크]

말기암 환자란? 항암치료를 했는데도 암이 줄어들지 않고 악화되거나 몸이 쇠약해져서 항암치료를 견딜 수 없으며 점차 증상이 악화되어 수개월 내에 임종할 것으로 예측되는 암환자를 말합니다. 완화의료(호스피..

우리 동네 야간진료, 공휴일 병원 찾아 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 동네 야간 진료 가능한 병원을 찾아보겠습니다. 간단하게 응급의료 포털 사이트를 이용하여 검색이 가능합니다. 검색된 의료기관을 이용하시면 되나, 진료시간이 변동될 가능성도 있습..

야간 진료 한의원 - 경기도 고양시 일산 동구 야간 한의원 [20시 이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산 동구에 있는 야간 진료 한의원을 알아보았습니다. 진료시간은 변동 될 가능성이 있으니 방문 전 반드시 해당 의료기관에 확인 후 이용바랍니다. 병원/약국명 전화번호 소재지주소 정성미한의원..

야간 진료 병원 - 경기 고양시 일산 서구 야간 진료 소아과, 야간 진료 소아 치과 [20시 이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기도 고양시 일산 서구의 야간 진료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진료시간은 해당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변동될 가능성이 있으니,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 바랍니다. 병원/약국명 전화번호 소..

가을 국화 [내부링크]

벌써 가을입니다. 거리에 국화들이 하나 씩 피고 있습니다. 아침 산책길은 선선한 가을 바람과 은은한 국화 향기가 퍼지는 듯 합니다. 국화는 항상 보아도 좋습니다. 여러가지 품종이 있어 보는 이의 눈도 즐겁습..

울산광역시 야간 진료 - 소아 치과 [20시 이후]가능한 치과의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울산광역시에 있는 치과의원 중 저녁 8시 이후에 소아(어린이)치과 진료가 가능한 곳을 알아보았습니다. 병원/약국명 병원/약국구분 전화번호 우편번호 소재지주소 서울수치과의원 치과의원 052-285-..

야간 진료 소아과 - 광주광역시 20시 이후 진료 소아과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주광역시에 있는 의료기관중 오후 8시 이후 소아과 진료가 가능한 의료기관을 알아보았습니다. 진료시간은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변동 가능성이 있으니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 바랍니다...

소아과 - 인천시 야간 진료 가능한 소아청소년과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천광역시에 소재하는 의료기관 중 저녁 8시 이후에 소아과 진료가 가능한 의료기관을 찾아보았습니다. 아래 폴더는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소아과 진료 가능한 의료기관명, 전화번호, 주소, 진료시..

소아과 - "대구광역시 소아과 야간 진료" 가능 의료기관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구광역시에 있는 소아과 야간 진료 가능한 의료기관을 알아보았습니다. 저녁 8시 이후에도 진료가 가능한 의료기관이며, 진료시간은 해당 병원의 일시적 사정으로 변동 가능성이 있으니 방문 전 해당..

소아과 병원 - 야간 진료 소아과 [ 대전광역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전광역시 소재 의료기관 중 20시 이후 야간 소아과 진료가 가능한 의료기관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의원과 병원으로 검색해 보았습니다. 진료시간은 병원의 일시적 사정으로 변동 가능성이 있으..

365일 진료 하는 "장스 소아과" - 중랑구 야간 진료, 토요일, 일요일,공휴일 진료하는 소아과의원은??? [내부링크]

중랑구 야간 진료하는 소아과 의원 - 장스 소아과의원 안녕하세요. 중랑구에 있는 소아과 중에서 야간진료를 하고 있는 소아과를 알아보았습니다. 중랑구 망우동 장스소아과입니다. 주소 서울시 중랑구 망우로 41..

소아과 - [부산광역시] 소아과 야간 진료 가능한 병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산광역시에 소재하는 의료기관중 오후 8시 이후에도 진료하는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진료시간은 병원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변동 가능성이 있으므로, 방문 전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하십시오...

입고 싶은 남자 오버핏 트렌치 코트 [내부링크]

남자 트렌치 코트 로브 오버핏 롱코트 입니다. 입었을때 찰랑거리는 소재처럼 보입니다. 아직 아우터를 입지 않고 외출 하기는 이른 날씨입니다. 멋지게 입어 보겠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봄에 입기 좋은 남자 코트 [내부링크]

남성 솔리드 코트입니다. 봄바람도 막아주고 깔끔하고 단정해 보이는 스타일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