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omporter의 등록된 링크

 roomport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병풀차 효능 자세히 알아보기 [내부링크]

최근 코스메틱 분야에서 각광받고 있는 병풀. 원래는 연고제품에서 다양하게 활용되어 상처치료에 효과적인 풀로 알려져 있는데요 요즘은 건강관리를 위해 병풀을 다양한 방식으로 섭취하기도 하는데요 어떤 효능..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간단하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넷플릭스 정말 자주 그리고 다양한 영상을 시청하게 되는데요 넷플릭스는 한개의 계정으로 최소 2명에서 4명까지 쉐어해서 사용을 많이 합니다. 내가 이전에 보았던 시청기록이 남게되는데 남이 봤을 때 조금 곤란..

현대자동차 최초의 경형SUV 캐스퍼 디자인 공개 출시임박 [내부링크]

캐스퍼 출시 임박 현대자동차가 출시예정인 경형SUV 모델 캐스퍼의 디자인을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현대차는 2001년에 출시한 아토스 이후로 20년만에 경차를 출시하게 됩니다. 국내 최초의 SUV경차라는 타이틀을..

따상 따상상 뜻 알아보기 주식용어사전 [내부링크]

따상 따상상 외쳐보자 따상 따상상 주식투자자들은 미치도록 외치고 싶은 단어일텐데요 단어의 뜻을 모르는 주린이분들을 위해 자세하게 설명드리고 따상 따상상을 외칠 그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따상이..

금요일예능 나혼자산다 표예진 무지개라이브 403회 예고 선공개 [내부링크]

210702 나혼자산다 무지개라이브 표예진 최근 드라마 모범택시로 많이 알려진 표예진 배우님이 무지개라이브로 일상생활을 공개합니다. 최근 방영했던 드라마에서 주연으로 활약하면서 왕성하게 활동중이신데요 개..

차트 역주행으로 대박 음악 저작권 투자 뮤직카우 브걸 롤린 역주행 수익 2000% 이상 [내부링크]

작곡가의 전유물이었던 음원 저작권 수익 이제 일반인도 가능하다 최근 브레이브걸스의 롤린의 역주행으로 롤린이 각종음원차트에서 1위를 하면서 용감한형제의 음원수익에 대해 관심이 쏠렸는데요 알고보니 지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