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romy의 등록된 링크

 rorom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전진 류이서 신혼집 공개 [내부링크]

9월 27일 전진 결혼으로 전진 와이프가 누구인지 궁금증을 자아냈는데요.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전진 집과 전진 신부를 공개했습니다. 전진 와이프 류이서는 전 아시아나 항공 승무원으로 15년간..

롯데리아 군대리아 밀리터리버거 9월행사 쿠폰 할인정보 [내부링크]

롯데리아 신메뉴 밀리터리버거가 오늘 (28일) 출시되었습니다. 신제품 밀리터리버거는 밀키트형식으로 식판에 빵2개와 소고기 패티, 슬라이스 햄, 치즈, 샐러드, 소스들을 재료만 각각 담아 고객이 직접 만들어 먹..

오마이걸 아린 나이 데뷔초 쌍테 인스타 [내부링크]

오마이걸 아린 나이 데뷔초 쌍테 쌍꺼풀수술 인스타 최근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에 오마이걸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는데요. 그 중에서 오마이걸 아린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 합니다. 오마이걸의 막내 아..

보건교사 안은영 몇부작 웹툰 원작 ost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마 보건교사 안은영 몇부작 보건교사 안은영 웹툰 보건교사 안은영 원작 등장인물 줄거리 정유미 나이 남주혁 나이 The school nurse files 보건교사 안은영이 넷플릭스 드라마로 나왔습니다. '미쓰..

인천공항 드론으로 인해 한때 항공기 회항 [내부링크]

인천공항 드론 항공기 회항 한시적 이착륙 금지 지난 26일 (토) , 인천국제공항에 정체불명의 불법드론이 포착되어 화물기와 여객기가 이착륙이 금지되고 김포공항으로 급하데 회항하는 일이 발생했다. 이날 ,승..

나혼산 장우영 나이 나혼자산다 2PM 우영 [내부링크]

나혼산 2PM 장우영 나혼자산다 장우영 장박사 라이프 '나 혼자 산다' 2PM 장우영이 집을 최초로 공개했다. 이날 장우영은 방송 최초로 6년째 살고 있다는 집을 공개했다. 장우영은 자신에게 집이라는 곳이 엄청 중..

최종우승 보이스트롯 박세욱 나이 결혼 [내부링크]

보이스트롯 박세욱 나이 결혼 종합우승 최종상금 1억원 25일 방송된 MBN '보이스트롯'은 대망의 결승전이 펼쳐졌다. 결승전은 코로나의 여파로 인해 방송 사상 최초로 비대면 삼원 중계 형식으로 이뤄졌다. 25년..

오마이걸 유아 나이 K-pop Oh My Girl Yoo-A [내부링크]

전참시에 출연해 화제가 된 오마이걸. 그 중에 오마이걸 유아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본명 유시아 이름 유아 Yoo-A 출생 1995년 9월 17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그룹 오마이걸 보컬 데뷔 2015년 오마이걸..

김용건 황신혜 우다사 나이 리즈시절 황신혜 딸 [내부링크]

황신혜김용건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황신혜 김용건 나이 황신혜 리즈 인스타 김용건 황신혜가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이하 우다사)에서 커플로 나왔다. 두 사람이 가상으로 커플이 되어서 캠핑카..

서정희 나이 책 발간 '혼자 사니 좋다' 서정희 딸 [내부링크]

서정희 나이 책 발간 '혼자 사니 좋다' 서정희 딸 서동주 서정희 나이는 59세라고 전혀 믿기지 않은 최강동안 아름다운 미모를 갖고 있다. 최근 서정희는 책 자전적 에세이.'혼자사니좋다'를 발간하고 그의 인세..

가짜사나이 2기 합격자 교관 [내부링크]

요즘 엄청난 관심을 끌고 있는 가짜사나이 2기 합격자와 가짜사나이 2기 교관이 24일 티저영상으로 밝혀졌다. 가짜사나이는 무사트와 피지컬갤러리가 함께 진행하는 UDT 훈련 체험 컨텐츠로 진짜사나이처럼 군대리..

2020년 추석 송편만들기 (ft. 송편 만들기 키트) [내부링크]

곧 있으면 2020년 추석이 다가오는데요, 올 해에는 간편하게 송편키트 삼색송편믹스를 사용해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2020년 추석은 10월 1일로, 추석 연휴는 9월 30일부터 주말이 끼여서 10월 4일까지네요. 5일 연..

좀비탐정 등장인물 출연진 몇부작 소개 [내부링크]

#좀비탐정등장인물 #좀비탐정출연진 #좀비탐정몇부작 #좀비탐정재방송 소개합니다. 최근 #최진혁 #박주현님의주연 KBS월화드라마 좀비탐정이라는 드라마가 시작됐는데요, 제목만 봐서는 공포드라마 같지만 예능 드..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지원신청가능 (9월 24일 부터) [내부링크]

소상공인 새희망자금이 지급확정되어 25일부터 지급을 시작합니다. 매출 감소 일반업종 》 100만원, 노래연습장, pc방, 유흥주점 등 영업이 중단된 집합금지 업종 (노래연습장, PC방, 유흥주점 등) 》 200만원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