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u1254의 등록된 링크

 rou125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7건입니다.

바나나 효능 10가지 [내부링크]

바나나 효능 바나나는 우리에게 친숙한 과일로 저렴하면서도 포만감도 주고 건강에 도움을 주며 달달하여 맛도 좋죠. 또한 껍질을 쉽게 벗겨먹을 수 있는 간편함 때문에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바나나의 효능을..

사과 효능 10가지 [내부링크]

사과 효능 과일의 대명사이자 미인을 만드는 과일로 유명한 사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달콤 상큼한 맛이 일품인 사과는 '하루에 사과 한개면 의사가 필요없다'는 영국속담이 있을 정도로 영양성분이..

피부유산균 HY7714 [내부링크]

피부유산균 HY7714 장에는 물론 피부에도 효능이 좋아 피부유산균으로 불리는 HY7714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피부유산균 HY7714란? 피부유산균 HY7714 효능 섭취방법 및 주의사항 피부유산균 HY771..

콘드로이친 효능 총정리 [내부링크]

콘드로이친 효능 관절에 좋아 관절영양제로 불리는 콘드로이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체적으로 콘드로이친이란 무엇이며, 효능은 어떤것이 있는지, 먹는방법과 부작용 및 주의사항에 대해서 총정리..

금은화 효능 [내부링크]

금은화 효능 금은화는 항균, 항암, 항바이러스 질환에 효능이 좋고, 호흡기질환 치료제로 많이 이용되고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금은화는 무엇이며, 효능 그리고 섭취시 주의사항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췌장암 초기증상 [내부링크]

췌장암 초기증상 우리가 알고있는 암 중 침묵의 암에 속해 최악의 생존률을 보이는 췌장암의 초기증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버 하알라 (본명 하선우)님 또한 췌장암 2기로 방송을 당분간 접게 되..

벌나무 효능 [내부링크]

벌나무 효능 침묵의 장기인 간을 회춘시킨다는 벌나무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벌나무는 무엇이며 어떤 효능이 있을까요? 그리고 먹는방법은 무엇일까요? 벌나무란? 벌나무란 산겨릅나무, 봉..

BNR17 유산균 추천 [내부링크]

BNR17 유산균 BNR17유산균은 모유에서 찾은 유산균으로 탄수화물 중독을 벗어나게 해 비만탈출을 돕고 장 건강에도 도움을 주는 이로운 유산균을 말합니다. 구체적으로 BNR17유산균은 무엇이며, 어떤 효능이 있는..

나우푸드 맥주효모 리뷰 [내부링크]

나우푸드 맥주효모 있을때부터 지키라며 탈모에 좋은 아이허브 나우푸드 맥주효모 영양제를 지인에게 선물받았습니다. 정확한 명칭은 NOW BREWER'S YEAST 입니다. 맥주효모는 구체적으로 어떤 효능이 있을까요?..

내돈내산 돈스파이크 킹돈까스 리뷰 [내부링크]

내돈내산 돈스파이크 킹돈까스 리뷰 돈스파이크가 선전하는 등심 킹돈까스, 치즈콸콸돈까스를 구매 했습니다. 많은 남자들이 그렇듯 저 또한 최애음식이 돈까스입니다. 그 중에서도 상위 1%라 할 수 있을 정도..

콜라비깍두기 만드는 법 [내부링크]

콜라비깍두기 만드는법 콜라비 효능에 대한 포스팅에 이어서 콜라비 먹는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콜라비의 효능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콜라비 효능과 부작용..

콜라비 효능과 부작용 총정리 [내부링크]

콜라비 효능과 부작용 총정리 콜라비의 효능과 부작용, 먹는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콜라비 효능 콜라비는 양배추와 순무의 교배종으로 무처럼 단단하면서 촉촉한 수분감을 가진 것이 특징이며, 맛..

루테인 지아잔틴 효능, 추천, 부작용 총정리 [내부링크]

루테인 지아잔틴 효능 루테인 지아잔틴이 눈 건강에 어떤 도움을 주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먹는방법 추천, 부작용에 대해서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시력 보호 우리눈 망막 중심부에서 시력..

마스크 하이브뽕, 내돈내산 마스크가드 후기 [내부링크]

코로나로 항상 비말차단마스크를 쓰고 다녔는데, 요즘은 황사에 미세먼지에 코로나 3연타로 KF94를 끼고 다닙니다. 그런데 정말이지 숨 쉬기가 힘들더군요. 오래 쓰기도 힘들고 말입니다. 그래서 혹시나 하는 마음..

노화예방 끝판왕 로열젤리분말 효능 [내부링크]

노화예방 끝판왕 로열젤리분말 효능 신들의 식량, 장수나 회춘의 상징으로 다들 로열젤리를 언급합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로열젤리란? 로열젤리란 벌이 꽃가루와 꿀을 먹은 뒤 분비하는 물질로 애벌레를..

해피콘 사용처 [내부링크]

해피콘 사용처 해피콘 사용처 알아보기 해피콘은 SPC 그룹에서 운영하는 모바일로 선물을 전할 수 있는 상품권을 말합니다. 해피콘은 해피콘스토어 닷컴, 셀렉토리(모바일웹), 해피포인트(어플) 등에서 선물이 가..

어골칼슘 효능 [내부링크]

어골칼슘 효능 어골칼슘 효능 칼슘이 뼈에 좋다는 것은 모르는 사람이 없을 텐데요. 그렇다면 어골칼슘이 왜 좋은지 또 뼈 말고 어떤 효능이 있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저분자 구조의 천연성분..

질염 개선에 좋은 리스펙타 유산균 [내부링크]

질염 개선에 좋은 리스펙타 유산균 질염에 걸리면 보통 항생제를 먹는데요. 이러한 방법은 임시대책일 뿐이고, 근본대책은 될 수 없습니다. 항생제 복용시 유해균 억제과정에서 유익균까지 모두 사멸시켜버리기 때..

내돈내산 닥터포헤어 샴푸 후기 [내부링크]

내돈내산 닥터포헤어 샴푸 후기 안녕하세요. 제 신체중 자랑이라면 자랑으로 꼽는 것이 머리숱입니다. 엄청 많아서 항상 숱을 칠 정도니까요. 어릴적엔 이게 컴플렉스였는데 한살한살 나이를 먹다보니 주위에서 부..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피규어 [내부링크]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피규어 스타벅스에서 28일동안 8가지 스페셜 에디션이 출시되었습니다.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8종 피규어가 차례로 출시됩니다. 너무 귀여운 녀석들이네요. 레고 모으시는 분들도 눈독 들일것..

오토파지쥬스 효능 및 만드는 법 총정리 [내부링크]

오토파지 효능 오토파지는 효과가 검증된 다이어트는 물론 세포해독까지 가능하게 해준다고 하는데요. 오토파지의 효능 및 만드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죽은세포 청소법으로 많이 알려진 오토파지..

드럼세탁기 얼었을 때 대처방법 [내부링크]

드럼세탁기 얼었을 때 대처방법 요즘 날씨가 급격하게 추워져서 드럼세탁기가 어는 경우가 발생하는데요. 얼게 되면 어찌해야 할지 굉장히 당황스러울텐데요 이럴때는 어찌 대처해야 할지 포스팅하였습니다. 세..

엘라스틴 프로폴리테라 레디백 [내부링크]

엘라스틴 프로폴리테라 레디백 이마트에 갔는데 엘라스틴 프로폴리테라 레디백 이벤트를 하더라고요. 전지현이 선전하는 상품으로 프로폴리스로 안티에이징 효과를 주는 상품이라네요. 이미 샴푸를 6통이나 사놔..

새싹보리 효능, 먹는법, 주의사항 총정리 [내부링크]

새싹보리 효능 요즘 많은 분들이 건강식품으로 새싹보리를 찾고 있습니다. 새싹보리란 파종 후 10~20cm 정도 자란 어린 보리잎을 말하는데요. 발아한 새싹보리에는 새로운 영양소가 생기고 기존의 영양소가 증폭되..

여주 효능, 먹는법 및 주의사항 총정리 [내부링크]

여주의 효능 여주는 열대 아프리카 및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자생하는 박과식물로 예로부터 열대지역에서 당뇨 치료용 민간약재로 이용되어 온 귀한 식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필리핀에서 '신이 주신 선물'로 불리..

에어팟맥스, 품절대란 [내부링크]

에어팟맥스, 품절대란 애플의 첫 무선 헤드폰인 에어팟맥스가 비싼 가격임에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도 대란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 에어팟 맥스 사전예약은 12월 6일 오전 0시부터 쿠..

시서스 효능, 먹는법, 주의사항 총정리 [내부링크]

시서스 효능 시서스란? 하늘이 내린 식물로 불리는 시서스는 인도 특정지역에 자생하는 허브과 식물로 3000년 전부터 치료제로 사용할만큼 역사가 오래된 귀한 원료입니다. 실제로 시서스는 캐나다 보건부 및 영..

갱년기유산균 YT1 [내부링크]

갱년기유산균 YT1 갱년기유산균이란? 갱년기에는 신진대사의 이상, 자율신경계 이상, 염증성 질환 유발, 면역력 저하로 감기도 잘 잘걸리고, 잔병치레도 많아집니다. 그리고 한번 병에 걸리면 잘 낫지도 않습니다...

커큐민 추천(효능, 먹는법, 부작용 총정리) [내부링크]

커큐민 추천(효능, 먹는법, 부작용 총정리) 우리가 많이 알고있는 식재료로 강황이 있습니다. 그 강황은 인도, 아열대 지역에서 재배되는 생강과의 뿌리식물로 강황의 주요성분중 하나가 바로 커큐민입니다. 강황..

내돈내산 블랑101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내부링크]

내돈내산 블랑101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살아생전 세제와 섬유유연제를 꼼꼼하게 골라본 적이 처음인 것 같습니다. 바로 아이가 곧 태어나기 때문이죠. 아이 세탁세제는 아무거나 쓸 수 없다는 와이프와 제가 꼼꼼..

피부유산균 HY7714 [내부링크]

피부유산균 HY7714 장 건강과 밀접한 유산균의 개발역사는 약 100년으로 끊임없이 진화해왔죠. 프리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 신바이오틱스, 포스트바이오틱스 등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포스트바이오틱스..

보스웰리아 효능, 먹는법, 부작용 총정리 [내부링크]

보스웰리아 효능 보스웰리아는 인도나 아프리카 고산지대에서 자라는 보스웰리아 나무 수액입니다. 즉 송진 같은 것을 굳혀서 만든 100% 식물성 원료로 보스웰리아 한 그루당 2년에 1번, 500g만 채취 가능하여 '사..

콴다 출시, 사진으로 문제를 푸는 앱 [내부링크]

콴다 출시! 사진으로 문제를 풀다 매스프레스에서 2016년 1월 출시된 콴다는 인공지능 수학문제 풀이 앱으로 전세계 50여개 국가에서 사용하고 있는 글로벌 교육 콘텐츠서비스 입니다. 학생들이 모르는 문제를 사..

순옥드 뜻 [내부링크]

순옥드 뜻 요즘 인터넷이나 SNS상에서 순옥드 순옥드 하는데 대체 뭔지 궁금해서 알아봤습니다. 바로 요즘 펜트하우스로 고공행진을 하고 있는 '김순옥 작가의 드라마' 라는 뜻입니다. 사실 김순옥 작가는 다른..

매스틱검 효능 및 부작용 총정리 [내부링크]

 매스틱검 효능 매스틱검이란? 매스틱검은 그리스 에게해의 키오스섬에서만 자라는 매스틱 나무의 끈적한 액체형태의 수액을 체취한 뒤 건조하여 굳힌 것으로 독성이 없는 100% 식물성 천연물질로 그리스에서는..

폴리코사놀 효능, 복용법 총정리 [내부링크]

폴리코사놀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쁜 콜레스테롤은 낮춰주고 좋은 콜레스테롤은 높여 혈관청소에 도움을 주는 폴리코사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폴리코사놀이란? 폴리코사놀이란 사탕수수의 잎,..

뼈를 재생시키는 MBP 가루 [내부링크]

뼈를 재생시키는 MBP 가루 MBP란? MBP(Milk Basic Protein)으로 우유속에 들어있는 단백질이라는 뜻으로 옛날부터 뼈 건강은 우유, 그 중에서도 우유속에 들은 칼슘 때문이라고 생각해왔죠. 물론 칼슘도 중요하지..

내돈내산 한샘 샘키즈 수납장 1305 후기 [내부링크]

내돈내산 한샘 샘키즈 수납장 1305 후기 아이 출산일이 슬슬 다가오는데 아기 수납장을 준비하자는 와이프의 말에 아이 있는집에 하나쯤 다 있다는 한샘 샘키즈 수납장을 구입했습니다. 사이즈는 1305 로 구..

타트체리 효능 및 먹는법, 부작용 총정리 [내부링크]

타트체리 효능 1. 불면증에 도움 수면이 부족하면 몸이 비상체제로 바뀌고,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르티솔이 과도하게 분비하게 되죠. 또한 활성산소가 증가하게 되는데 이는 조직 손상, 염증, 노화의 원인이 됩니..

고추대차 코로나 효능? 방역당국 " 민간요법 신뢰 말라" [내부링크]

고추대차 코로나 효능? 방역당국 " 민간요법 신뢰 말라" 여수한방병원 강성천 한의사가 유튜브에 공개한 코로나19 한방 치료제 개발에 효과가 있다는 고추대차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는 유튜브에 제조법을..

임지호묵간장 국수 만드는법 [내부링크]

MBN 더먹고가에서 방영된 임지호묵간장 국수 편을 보는데 너무 먹고싶더라고요. 어떻게 만드는지 궁금해서 레시피 포스팅 해봅니다. 임지호님은 방랑식객 혹은 산당이라는 호로 불리는 굉장히 유명한 대한민국 대..

내돈내산 가성비 태블릿 갤럭시 탭 A7 10.4 리뷰 [내부링크]

내돈내산 가성비 태블릿 갤럭시 탭 A7 10.4 연말이 다가오자 저는 연말 블랙프라이데이를 노려 아마존에서 태블릿을 사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처음에는 FireHD10이나, 태슬라스크 P20HD를 생각했으나, 가격차이가..

포스트바이오틱스 효능, 주의사항 총정리 [내부링크]

포스트바이오틱스 유산균이 우리몸에 얼마나 중요한지는 이제 모르시는 분이 없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유산균의 종류는 왜 이렇게 많을까요? 요즘 TV를 틀면 포스트바이오틱스를 추천하는 내용이 많이 나옵니다...

다이슨 옴니글라이드 (단점, 장점 비교) [내부링크]

다이슨 옴니글라이드 다들 아시겠지만 시중 출시되는 무선청소기 방식은 중국은 물론 국내의 삼성, 엘지도 다이슨 청소기를 카피해서 많이 팔고 있죠. 혁신의 아이콘 다이슨에서 무선청소기 옴니글라이드 제품을..

차가버섯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차가버섯이란? 차가버섯은 러시아 추운 시베리아 지역에서 자생합니다. 죽은 나무나 흙에서 자라는 버섯과 달리 차가버섯은 살아있는 자작나무의 상처를 통해 균이 침투한 후 자작나무의 영양분을 먹고 자라게 됩..

코로나에 대처하는 혁신적인 아이디어 베스트 4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전세계 인류의 생활패턴이 변화했습니다. 코로나 초기에는 '포스트 코로나' 라 칭하며 코로나 이후의 삶에 대해 말했죠. 하지만 요즘은 '위드 코로나' 라고 합니다. 코로나는 이제 종식의 아닌 인류..

락티움 효능 및 부작용 정리 [내부링크]

수면장애에 효과좋은 락티움 효능 잠은 사람에게 있어 정말 중요한 부분입니다. 잠을 잘 못자면 다음날 하루가 정말 힘들죠. 특히 불면증 및 얕은 수면 같은 수면장애가 있으신 분들에게는 신체의 회복이 더뎌 만..

스마트스토어 2탄 알리바바 1688 사입판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누라떼입니다. 오늘은 지난편에 이어 2탄인 스마트스토어 알리바바 1688 사입판매에 대해서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이전글 보기 스마트스토어 프로젝트 1탄 - 위탁판매, 사입판매 장/단점 스마트..

티스토리블로그 저품질 해결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누라떼입니다. 2~3일전부터 낌새가 이상했습니다. 다음에서 검색량이 눈에 띄게 줄기 시작했고, 어제부터는 거의 유입이 없더군요. 다음 검색량이 60% 이상인 제 블로그 입장에서 보면 사형선고와 가..

스마트스토어 위탁판매, 사입판매 장/단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누라떼입니다. 제 불로소득 창출계획 편을 보신분이라면 알고 계시겠지만 직장인 투잡으로 부수익을 얻기 위해 저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온라인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진행하면서 제가 겪었..

내돈내산 마켓비 철제수납장 후기 (FIHA 4.1단 조립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누라떼입니다. 책상이 너무 어지럽혀지는 것 같아서 가성비의 대명사 마켓비 철재수납장을 구매했습니다. 이케아도 좋지만 요즘은 마켓비가 할인도 많이해주고 좋더라고요. 덕분에 책상위가 깨끗해졌..

초유단백질 추천 (효능, 고르는 법, 부작용 및 주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누라떼입니다. 오늘은 요즘들어 티비만 틀면 나오는 초유단백질이 어떤 효능, 좋은 초유단백질 고르는법, 어떤 부작용이 있는지 알아보고자 포스팅합니다. 초유단백질 효능 1. 성장호르몬 나이가 들..

내돈내산 수면공감 우유베개 알파 이지핏,스탠다드핏 사용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누라떼입니다. 잠자리에 예민한 저는 어디에 내놔도 빠지지 않는 베개부자입니다. 올바른 수면의 중요성을 잘 알고 있기 때문이죠. 사실 저는 사무직으로 근무하다보니 목이 상당히 좋지 않습니다...

우체국 준등기 보내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누라떼입니다. 오늘은 코로나로 인해 사용량이 많이 늘은 우체국 준등기 보내는법에 대해서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다들 등기는 아시는데 준등기는 잘 모르시더라고요.  우체국 준등기란? 등기우편..

던킨 미니멀웍스 바스켓, 블랭킷, 랜턴 이벤트 [내부링크]

겨울과 잘어울리는 '커피엔 도넛! 던킨도너츠'에서 요새는 도너츠를 빼버려 '던킨'이 되었죠. 스타벅스 같은 공간을 파는 형태를 원하는 것 같습니다. 연말을 겨냥해 던킨에서 겨울 한정상품을 내놓았습니다. 하나..

요기요 사장님사이트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로 인해 배달에 대한 수요가 가파르게 늘고있는 요즘입니다. 이 시장이 핫하다보니 대기업들도 속속 투자하는 소식을 듣습니다. 하지만 현재 이 시장의 강자는 배달의 민족과 요기요입니다. 배달의 민..

쿠팡 파트너스 2개월차 수익공개, 저품질 방지대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누라떼입니다. 올해도 어느덧 12월이 왔네요. 제가 본격적으로 블로그 운영을 시작한지는 두달쯤 되었습니다. 저는 기본적으로 퇴사를 꿈꾸는 직장인으로 부수익에 관심이 많습니다. 그래서 이것저것..

알티지RTG 오메가3 효능 및 단점, 보관방법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메가 3 몸에 좋은지 모르는 사람 없지 않나요? 집에 오메가 3 하나 없는 사람도 많이 없을 겁니다. 나이가 들게 되면 찾게되는 대표적인 영양제 오메가3의 보관시 주의사항과 어떤 종류가 좋은지에..

무협웹툰 추천 장씨세가 호위무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누라떼입니다. 코로나로 외출이 꺼려지는 요즘 웹툰 보는 시간이 많이 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만화방에 가서 만화책을 자주 빌려봤는데 요즘은 핸드폰으로 바로 볼 수 있으니 참 편해졌습니다. 제..

링티 효과 부작용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누라떼입니다. 티비를 보니 배구선수 김연경씨를 비롯한 여러계층 사람들이 '먹어보면 안다' 라며 링티라는 제품을 선전하더군요. 링거워터, 마시는링거라 불리는 링티가 무얼까 싶어 알아보게 되어..

자급제폰의 단점, 장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누라떼입니다. 핸드폰 시장을 보면 아이폰 12, 삼성 노트20, Z플립, 폴드2, LG WING 등 수많은 스마트폰이 출시되며 춘추전국시대를 연상케하는 요즘입니다. 저 또한 핸드폰에 욕심이 많은 1인으로..

VVS 뜻 [내부링크]

 VVS 뜻 (쇼미더머니9 머쉬베놈 미란이) 안녕하세요. 카누라떼입니다. 쇼미더머니9를 보고 있는데 머쉬베놈과 미란이가 'VVS' 라는 곡으로 승부하더군요. 무슨말일까 궁금해서 찾아보았습니다. VVS뜻 VERENIGING..

호구성향테스트 [내부링크]

호구성향 테스트 저번에는 꽃테스트가 인기더니 이번에는 호구성향테스트가 인기입니다. 호구는 이용하기 좋은 어수룩한 사람을 일컫는데 요즘은 이를 흑우라고도 합니다. 그래서인지 테스트 사이트에도 흑우가 나..

내돈내산 스마트캣휠 자동 고양이장난감 리뷰 [내부링크]

 내돈내산 스마트캣휠 자동 고양이장난감 리뷰 요즘 모르는 사람이 없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광군절 행사를 진행한다길래 냉큼 스마트캣휠 고양이장난감을 샀습니다. 국내에서 구매하면 4만원 중반대의 가격에..

유튜브 자막 끄기 [내부링크]

 유튜브 자막 끄기 요즘 남녀노소 즐겨보는 유튜브인데요. 가끔 자막이 영상시청에 방해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경우 PC, 모바일(핸드폰) 각 자막 끄는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합니다. 1. 유튜브 모바일 자막 끄..

카카오톡 생일 설정, 음력 및 비공개 방법 [내부링크]

 카카오톡 생일 설정, 음력 및 비공개 방법 이따금씩 카카오톡 친구목록을 보다보면 생일인 친구들을 알려주더군요. 그런데 생각해보니 생일날짜가 주민등록상이랑 맞지 않는 경우도 있고, 음력, 그리고 윤달이..

내돈내산 삼성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 5000 리뷰 (장점, 단점) [내부링크]

 내돈내산 삼성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 5000 리뷰 (장점, 단점) 원룸 살던시절 샤오미 공기청정기를 구매해서 사용해봤습니다. 이게 얼마나 효과가 있겠냐 싶었지만 자기가 알아서 강도 조절해가며 열일 하더군요...

아디다스 연중 최대할인행사 온,오프라인 40% 할인 [내부링크]

 아디다스 연중 최대할인행사 온,오프라인 40% 할인 아디다스가 초대형 세일행사를 실시합니다. 연말 쇼핑시즌을 맞아 11월 19일부터 12월 6일까지 '3 스트라이프 위크 (3 STRIPE WEEK)를 실시합니다. 아디다스..

저분자피쉬콜라겐 효능 [내부링크]

 저분자피쉬콜라겐 효능 요즘 콜라겐에 대한 내용이 심심치 않게 들려오고 관련 제품도 쏟아지고 있습니다. 콜라겐은 어떤 효능이 있으며, 인체에 미치는 영향은 무엇이며, 어떤 콜라겐을 먹는게 좋을까요? 콜라..

수입차 구입찬스 연말 파격할인 정보 [내부링크]

수입차 구입찬스 연말 파격할인 정보 수입차 시장이 코로나로도 식히지 못하고 달아오르고 있습니다. 16일 한국 수입자동차협회(KAIDA)에 따르면 올해 10월까지 판매된 수입차 누적대수는 21만 6,004대를 기록했..

사과초모식초 (효능, 만드는법, 먹는법, 부작용) [내부링크]

 사과초모식초 효능 사과초모식초는 미국 헐리우드 배우들 사이에서 '애플사이다 비니거'라 불리우며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어 인기라고 합니다. 특히 미란다커, 빅토리아 베컴, 킴 카사디안 등 해외 셀럽들..

티스토리 블로그 40일차 일간 방문수 만명달성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유입 급상승 원인 분석 이전글 - 애드센스 한달차 수익공개, 느낀점 공유 애드센스 한달차 수익 공개, 느낀점 공유 티스토리 애드센스 한달차 수익 공개 구글 애드센스로 부수익을 얻으려 한..

BBQ 신제품 출시 기념 광희나는 할인 이벤트 [내부링크]

 BBQ 신제품 출시 기념 광희나는 할인 이벤트 비비큐(BBQ)에서 연말을 겨냥해 신제품 '광희나는 치본스테이크' 시리즈를 출시했습니다. 광희나는 치본스테이크 시리즈는 치킨 통다리를 구어 스테이크로 만들어..

투썸플레이스 겨울기획상품 윈터판타지 (폴딩포트, 텀블러) [내부링크]

 투썸플레이스 겨울기획상품 윈터판타지 투썸플레이스에서 겨울시즌 기획상품을 순차 출시합니다. 이번 상품은 투썸의 크리스마스 시즌 테마인 윈터 판타지(Winter Fantasy)를 모티브로 하여 자유롭고 화려한 분..

소유진 케어팟 초음파 가습기 리뷰(장점, 단점, 가격) [내부링크]

 케어팟 초음파 가습기 리뷰 건조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가습기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는 요즘입니다. 소유진 가습기로도 불리며 통 스테인레스를 사용해 인기가 많은 케어팟 가습기 리뷰를 시작합니다.  케어팟..

이디야 2021 다이어리 세트 출시 [내부링크]

 이디야 2021 다이어리 세트 출시 가성비가 좋아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고 저도 즐겨찾는 이디야에서 2021년 다이어리를 선보였습니다. 다이어리 쓰시는 분들에게 인기가 많을 것 같은 세트구성이라 포스팅 하..

코카콜라 캐리어백 품귀현상 [내부링크]

 코카콜라 캐리어백 품귀현상 항상 코카콜라 한박스씩 쟁여놓던 제가 코카콜라 미니 캐리어백 패키지를 봤을 때 바로 구매를 하고 있는 저의 잽싼 손놀림을 느꼈습니다. 스타벅스 많은 레디백 대란 때도 참아왔..

맘스터치 리얼비프버거 출시 기념 2020 전국 직장인 애환자랑 이벤트 [내부링크]

 맘스터치 리얼비프버거 출시 맘스터치 리얼비프버거 출시기념 '2020 전국 직장인 애환자랑' 이벤트 맘스터치가 리얼비프버거 출시를 기념하여 11월 22일까지 '2020 전국 직장인 애환자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

내돈내산 커블체어 손연재 의자 후기 (장점, 단점, 가격) [내부링크]

사무직인 제가 의자에 앉아있는 시간이 하루 8시간쯤 되더라고요. 허리를 꼿꼿하게 펴고 있으려고 의식하고 있어도 점점 무너지는 자세를 보며 무언가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 없을까 하다 요즘 커블체어가 인기..

숙환 뜻 제대로 알기 [내부링크]

숙환 뜻 제대로 알기 질병을 앓다가 돌아가셔서 고인이 되신분들 숙환으로 돌아가셨다는 말을 종종 쓰는데요. 숙환은 어떤 뜻일까요? 숙환은 잘 숙(宿)과 근심 환(患)을 사용하는 한자어며 숙증이라고도 불립니다..

박순례 손말이고기 맛집(이수근 손말이고기) [내부링크]

박순례 손말이고기 맛집 박순례 손말이고기집은 원체 인기가 많았는데, 매스컴을 타서 더욱 인기가 치솟고 있는 맛집입니다. 신서유기 시즌 8에서 이수근이 죽기 전 먹고 싶은 음식으로 '박순례 손말이고기'를 언..

스티컨디가 뭔데? 아이유 피어싱존 [내부링크]

스티컨디가 뭔데? 아이유 피어싱존 '스티컨디'는 2018년 아이유의 움짤에서 시작된 단어입니다. 한 네티즌이 아이유의 야외무대에 찍힌 사진을 보고 "언니 귀걸이인지 피어싱인지 알려주심 안돼요? 라고 물어보자..

애드센스 한달차 수익 공개, 느낀점 공유 [내부링크]

티스토리 애드센스 한달차 수익 공개 구글 애드센스로 부수익을 얻으려 한지 한달이 지났습니다. 회사 다니면서 짬짬히 포스팅 하다보니 이제서야 어느정도 감이 오는듯한 느낌입니다. 한달차에 약 14달러를 벌었..

집에서 손쉽게 알토란 군고구마 만드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누라떼입니다. 이전 고구마 고르는 법에 이어 겨울철 대표간식 군고구마 집에서 손쉽게 만드는 법을 포스팅합니다. 단순히 찌거나 구우면 맛이 좋지 않죠. 에어프라이어도 좋치만 냄비를 통해 만드..

쿠팡파트너스 한달 수익 공개, 노하우 [내부링크]

쿠팡파트너스를 알게 된지는 좀 됬지만 포스팅을 통해 수익을 창출한 것은 약 한달 남짓 된것 같습니다. 블로그 저품질 이야기도 심심치 않게 들리고 해서 고민됬지만 단순포스팅이 아닌 실 사용 혹은 구매에 필요..

디디오랩 에어프라이어 단점, 장점 분석 [내부링크]

에어프라이어가 편리하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을텐데요. 나온지 얼마 안된 제품이다보니 사용시 많이 걱정하는 부분이 재질(코팅 벗겨짐)문제와 크기문제가 있죠. 디디오랩 에어프라이어는 그동안 나온 단점을..

몽제매트리스 단점, 장점(feat. 체험매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누라떼입니다. 요즘 매트리스 중 핫한 몽제매트리스에 대해서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왜 몽제매트리스가 핫한지, 장점은 무엇이며 단점은 없는지 분석리뷰 시작합니다. 1. 몽제매트리스 장점 몽제매..

기믹 뜻 (래퍼기믹 뜻, 사전상 뜻) [내부링크]

기믹 뜻 티비를 보다보니 요즘 쇼미더머니9에서 랩 하시는 분들에 대해 기믹이라는 말이 자주 나옵니다. 그 중에서도 코드쿤스트가 기믹 발언을 하며 궁금증을 자아내었습니다. 저도 대충 알것만도 같으면서 아리..

잼민이를 아시나요? (잼민이 뜻, 짤, 유래) [내부링크]

신조어 잼민이를 아시나요? 이미 알고계신분들은 아실테지만 저는 오늘 처음 알게된 신조어입니다. 잼민이가 대체 뭘까요. 요즘 말은 정말 알다가도 모르겠습니다. ㅎ 잼민이 뜻은 게임 스트리밍 방송 플랫폼 트..

롤 와일드리프트 소개(게임소개, 최소사양, 게임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누라떼입니다. 제가 롤을 한지도 어언 10년이 지났네요. 실력은 그다지 높아지진 않았지만 아직까지도 꾸준히 하는 게임인데, 모바일로 출시되어 기쁜 마음에 포스팅합니다. 롤 와일드리프트 오픈베..

나혼자산다 서지혜편 (곰표밀맥주, 저스트댄스 게임) [내부링크]

나혼자산다 서지혜 맥주 나혼자산다에 나온 서지혜씨가 애타게 찾는 맥주가 있었죠. 얼마나 맛있길래 이렇게 애타게 찾을까요? 랜선모임에 먹으려고 PPL도 아닌데 서지혜님이 나혼자산다애서 애타게 찾아 더욱 화..

유튜버 쯔양 은퇴선언 2개월만에 복귀! [내부링크]

유튜버 쯔양 은퇴선언 2개월만에 복귀! 개인적으로 응원하는 유튜버 쯔양님이 드디어 복귀를 하셨네요 많은 분들이 참피디님 방송에서 뒷광고 논란에 힘겨워 하시던 모습에 안타까워 했습니다. 쯔양님의 근황에..

내돈내산 일월 전기매트 (온열매트) 구매 후기 [내부링크]

겨울철 난방관련해서 고민들이 많으실텐데요 저도 고민 끝에 온수매트와 전기장판 (온열매트) 장단점 비교 및 전자파 줄이는법 리뷰편을 참조해서 구매했습니다. 온열매트 전기장판 장,단점 비교 및 전자파 줄이는..

불새2020 인물관계도 및 줄거리, 다시보는 불새 명장명 [내부링크]

다시보는 불새 드라마 명장면 에릭의 명대사로 길이남아 아직까지도 회자되는 대사죠 " 어디서 타는 냄새 안나요? " " 내 마음이 불타고 있잖아요 " " 한국전쟁이 왜 일어난줄 알아요? " 쪽 " 방심해서 " " 사..

리플릿증후군을 아시나요? [내부링크]

요즘들어, 허언증, 리플릿 증후군 환자들 소식이 많이 들리는 것 같습니다. 저 또한 실제로 피해를 겪어본 1인으로써 드라마에 나올 법한 일들이 실제로도 벌어져 정말 놀랐습니다. 자신이 갖고있는 욕구불만과 열..

그것이 알고싶다 굿즈 판매 개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누라떼입니다. 그것이알고싶다 굿즈가 나왔네요. 줄여서 그알굿즈 요즘 트렌든가요? 곰표 머시기도 엄청 나오더니 ㅎㅎ 그래도 한정판은 왠지모르게 하나쯤 소장하고 싶단 생각이 듭니다. 판매수익금..

2030세대 청년탈모 심각, 탈모의 전조증상과 예방법 [내부링크]

2030 남녀 모두 '청년탈모' 심각! 어르신들만의 문제로만 여겨졌던 탈모가 2030 청년들에게도 심각하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보건의료빅데이터개방시스템에 따르면 최근 5년간 2030 탈모 환자수가 남자는 6만명, 여..

만성염증을 잡아주는 부드빅 식단 나는몸신이다 양배추절임 [내부링크]

양배추가 위 건강에 좋은건 다들 아실텐데요. 저도 위가 약해 양배추를 환이고 즙이고 생이고 즐겨먹으려 노력하고 있지만 먹기가 쉽지 않죠. 나는 몸신이다에서 소개한 양배추를 효과적으로 섭취하여 만성염증을..

고구마 효능 및 맛있는 고구마 고르는법, 보관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누라떼입니다. 슬슬 고구마의 계절이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고구마는 다른 채소에 비해 가열하더라도 영양분의 파괴가 적은 식품으로 겨울철 간식으로 안성맞춤입니다. 맛 좋은 고구마가 효능까지도..

신사임당이 추천하는 키워드검색툴 판다랭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누라떼입니다. 온라인쇼핑몰을 하고 계신분이라면 모르는 분이 없는 유튜버 신사임당님이 키워드 검색툴을 추천하더군요. 예전엔 아이템스카우트를 추천해주시더니 이번엔 뭘까 싶어 들어가보니 온라..

온수매트, 온열매트(전기장판)는 어떻게 보관해야 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누라떼입니다. 겨울철 사용한 전기장판과 온수매트 등 난방용품의 보관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온수매트 잘 사용하는법, 장/단점 비교TOP 3 추천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살 안찌는 라면? 라면별 칼로리, 나트륨 순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누라떼입니다. 찬바람이 불거나, 출출하거나, 뭐 사실 대중없이 라면 맛 좋은건 모르시는 분이 없죠. 저도 어제 그 유명한 짜파구리를 한번 해먹어봤는데 정말 맛이 일품이더라구요. 다만 살이 쪄서..

2020 국제모션컨트롤산업전 MOTION CONTROL SHO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0년 국제모션컨트롤산업전이 코로나속에서도 개최합니다. 다들 안전을 위해 방역에 힘쓰는 것이 중요합니다. 코엑스에서는 아래처럼 방역규칙을 준수하니 코로나로 걱정하시는 분들도 한결 마음 편..

온열매트 전기장판 장,단점 비교 및 전자파 줄이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누라떼입니다. 날이 추워지면서 전기장판 사용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제일 걱정되는 전자파가 걱정입니다. 아무리 전자파 차단 온열매트도 전자제품인 이상 안나올수는 없으니까요. 아무리 약한..

전세계 1위 먼치킨 웹툰 나혼자만레벨업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K-웹툰의 대장격인 나혼자만레벨업에 대해서 포스팅합니다. 그림체면 그림체, 스토리면 스토리 무엇하나 빠지는 게 없으니 인기가 있는건 당연한 것 같습니다. 현실과 다른차원인 게이트를 통해..

가열식, 초음파식, 복합식가습기 종류 및 장,단점 비교 분석 / TOP 3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누라떼입니다. 가습기가 필요한 시절이 왔습니다. 아이가 있거나 기관지가 안좋은 분들은 365일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을텐데요. 가습기를 통해 적어도 50%의 습도유지를 해줘야 좋습니다. 가습기의..

워드클라우드 생성기 사용법, 사이트 공유 [내부링크]

손 쉽게 타이포그래피 작품을 만들 수 있는 워드클라우드 생성기 사용법을 포스팅합니다. 아래 사진에서 처럼 간단한 인터페이스 조작을 통해 전문가가 만든 작품같은 타이포그래피 를 만들 수 있습니다. 사이트..

온수매트 잘 사용하는법, 장/단점 비교TOP 3 추천 [내부링크]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요즘 온수매트들 많이 사시죠? 사는것은 쉽지만 잘 쓰기는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정리한 온수매트의 장, 단점과 잘 쓰는법에 대해서 포스팅합니다. 1. 보일러를 매트에서 30cm 이상 거리..

색감좋은 톰보우 모노그래프 샤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누라떼입니다. 샤프 주제에 색감이 이뻐 리뷰하게 된 모노그래프 샤프입니다. 역시 인정하긴 싫지만 이런 제품은 일본이 잘만듭니다. 2020년 6월에 새롭게 출시한 스모키버전입니다. 한정판으로 출..

네이처메이드 미국판매 1위 멀티비타민 추천, 내돈내산 [내부링크]

요즘따라 몸도 예전같지 않고, 자도 개운하지 않아서 먹어야 겠다 다짐하고 멀티비타민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비타민이 있었지만 제 눈에 띈 단 하나의 비타민 네이처메이드 액티브데일리 멀티포맨입니다. 좋아서..

투잡 직장인의 영원한 숙제, 불로소득 창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언제나 퇴사를 꿈꾸는 카누라떼입니다. 직장인이 받는 월급으로는 미래가 불투명한 요즘입니다. 그래서인지 2~30대 중 주식하는 인구가 많이 늘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근로소득의 한계를 느끼는..

가성비 좋은 10~30만원대 공기청정기 Best 3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로 지쳐가는 요즘 필수적으로 구입들 하고 계시는 공기청정기에 대해서 포스팅합니다. 많이들 렌탈로 구입하시는데 공기청정기는 팬하고 필터의 조합 그리고 센서 이거면 끝이죠 다른건 없습니..

그래프 그리는 사이트 추천, 데스모스 desmo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누라떼입니다. 함수 방정식을 표현할 때 그래프를 많이 사용하는데 그리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포토샵은 어렵고, 그림판은 조잡하고, 엑셀은 표현의 한계가 있습니다. 이러한 단점을 해결시켜 줄..

무료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 포토스케이프 X (PhotoScape X) 다운, 설치법 및 사용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떼중독자입니다. 많은 이들이 애용하는 포토샵을 대체할 수 있는 강력한 이미지 편집 툴 포토스케이프X를 소개합니다. 보고서, 블로그 포스팅, 사진편집 등에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무료 프로그램입..

롤 친구창 목록 오류 손쉽게 해결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탑솔러 라떼중독자입니다. 제가 자주하는 리그오브레전드의 고질적인 문제인 롤 친구창 오류 해결방법에 대하여 공유하고자 합니다. 이러한 경우 근본적인 해결방법은 롤에서 패치를 해주는 방법밖에..

자주 체하는 이유 분석과 대처방법 [내부링크]

사람이 가장 쉽게 행복을 느끼는 방법은 맛있는 것을 먹는 것이라고 합니다. 아무리 맛있는 것이 많아도 소화를 못시키는 것 만큼 안타까운 일이 없습니다. 보통 맛있는 것은 소화가 안되는 것이 많으니 문제입니..

10~30만원대 가성비 태블릿 추천 [내부링크]

핸드폰으로 동영상을 보기에는 화면크기가 너무 작아 눈이 빠질 것 같습니다. 적어도 8~10인치는 되야 보기가 편한데 말이죠. 그래서 태블릿을 사야겠다 마음먹었는데 어떤 것을 사야할까요? 고가의 금액을 지불하..

원인모를 피부염 증상완화 방법 [내부링크]

원인을 못찾고 속앓이만 하다 이제서야 방법을 2가지 정도 찾은 것 같다. 현재는 귀 부분에 약간의 피부염만 남아있다. 이전에 소개한대로 소거법을 사용하여 원인을 찾아보았다. 이전글 2019/05/09 - [건강] - 피..

ep 4. 평범한 직장인의 회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퇴사준비생 여우과장입니다. 간만에 포스팅합니다. 대부분의 직장인은 퇴사 를 가슴속에 품고 있습니다. 나 또한 마찬가지이며, 그 이유에 대해 적어보려고 합니다. . 제가 다니고 있는 회사는 중소기..

ep 3. 평범한 직장인 온라인스토어 준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우과장입니다. 일상 탈출기 치고 너무 온라인 쇼핑몰 쪽으로 가는것 같지만, 제가 가고자 하는 방향이 이쪽으로 잡아지면서 계속 관련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제가 가진 정보를 나누는 목적도 있지만..

피부 알레르기 악화 [내부링크]

상당히 호전된 줄 알았던 피부 알레르기가 악화됬다. 목에 발진되서 간지럽고, 데인 것 처럼 화끈거린다. 피검사를 해도 원인불명, 첩포검사는 광범위하게 알레르기가 올라와서 확인불가 대학병원에 가면 항히스테..

최신 티스토리 사이트맵 등록 방법 [내부링크]

아무리 소소하게 시작한 블로그도 아무도 찾아주지 않는다면 일기장과 다를게 없기에 최적화를 해보려 한다. 첫번째 방법으로 사이트맵 등록방법을 소개한다. # 사이트맵 생성사이트 https://www.xml-sitemaps.com..

ep 2. 평범한 직장인 부의 추월차선을 대하는 자세 [내부링크]

엠제이 드마코의 부의 추월차선이라는 책을 읽었다. 저자는 평범한 직장인은 부의 서행차선을 가는 사람이며, 부의 추월차선으로 가기 위한 방법을 5가지로 요약하고 있다. 1. 임대시스템 2. 컴퓨터, 소프트웨어..

8체질 진료 [내부링크]

나는 과하게 먹으면 더부룩하고, 체하는 일이 자주 발생한다. 설상가상으로 몇년전부터 피부 알레르기까지 생겼다. 개인병원부터 대학병원까지 다녔지만 뻔한 대답뿐이라 한의원에 갔다. 8체질 전문 한의원이라며,..

ep 1. 평범한 직장인 일상 탈출을 꿈꾸다 [내부링크]

어느날 유튜브를 보는중 신사임당이라는 분이 방송하는 것을 보게 되었다. 알고보니 온라인쇼핑몰 분야에서 핫하신 분 그중 유독 나에게 와닿았던 신사임당님의 회사를 퇴사한 이유이다. "저는 사람 상대하는게..

김종국 스쿼트, 렉스파 알파 스쿼트 YA-6400 개봉, 조립기 [내부링크]

점점 아재력이 올라가고, 이에 대비해 체력이 떨어짐을 느껴 홈쇼핑에서 반값 할인문구가 나오자마자 충동구매한 렉스파 알파 스쿼트 YA-6400 이다. 나이먹고 놀려면 체력은 필수다! 스퀏! 스쿼트 체어, 로만 체..

평범한 직장인 여우과장입니다. [내부링크]

만화책과 게임을 좋아하고, 칼퇴와 월급루팡을 꿈꾸는 평범하디 평범한 여우과장입니다. 언제부턴가 회사에 다람쥐 챗바퀴 돌듯 출근하고 퇴근하고를 반복하고 있는 나를 보며, 다른 무언가를 찾고 싶은 마음에 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