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wwideknowledge의 등록된 링크

 rowwideknowledg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3건입니다.

외식비 지원: 삼성카드 신청 방법 [내부링크]

외식비 지원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정부에서 지원하는 외식비 지원 캠페인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침체된 시장 경제 활성화를 위해 정부에서 대한민국 농할 갑시다 라는 캠페인을 통해 외식비를 지..

증여세 계산기: 납부액 및 세율 확인방법 [내부링크]

증여세 계산기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특별히 증여세 계산기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증여세는 간단히 말해 타인(증여자)으로부터 재산을 증여받을 경우에 그 재산을 증여받..

Clockology 사용법: 애플워치 페이스 변경방법 [내부링크]

Clockology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Clockolgy 앱을 사용한 애플워치 페이스를 다운로드 및 변경하는 방법 입니다. 애플워치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제품이지만, 가장 아쉬웠던..

오트루베 에어샤워: 가격 특징 할인방법 [내부링크]

오트루베 에어샤워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샤워를 끝마치고 나서도 남아있는 습기 때문에 찝찝함을 경험하시지는 않으셨나요? 오늘 알려드릴 오트루베 에어샤워는 샤워 후 남아있는 물기를 완전히 제거해..

카이로핏: 가격 특징 할인방법 (거북목 교정기) [내부링크]

카이로핏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늘 목이 뻐근하거나 거북목으로 인해 고생하시는 분들이 계신가요? 그렇다면 오늘 소개해드릴 카이로핏 거북목 교정기에 집중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이로핏은 신개념 목 운..

지게차운전기능사 필기 실기 기출문제 받는법 [내부링크]

지게차운전기능사 필기 실기 기출문제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오늘은 지게차운전기능사 시험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소식을 전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지게차운전기능사 실기 시험 정보와,..

2020년 요양보호사 자격증 시험일정 [내부링크]

2020년 요양보호사 자격증 시험일정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요양 보호사는 교육기관에서 소정의 교육과정을 이수하고 국가시험을 합격하여야 요양보호사 자격증이 주어 집니다. 요양 보호사는 주로 생활복..

지파운데이션: 청소년 생리대 후원 및 지원 방법 [내부링크]

지파운데이션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2016년 생리대가 없어 깔창을 대신 사용하는 청소년들의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기업이나 NGO에서 생리대 후원 사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왔습니다. 오늘..

씽크패드 E14 르누아르 가격 스펙 특징 [내부링크]

씽크패드 E14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레노버 씽크패드 E14 노트북은 AMD의 3세대 르누아르(4500U) CPU가 탑재되어 출시되었습니다. 르누아르 노트북이란,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AMD..

르노 조에: 가격 특징 제원 보조금 확인 [내부링크]

르노 조에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오는 18일 국내에서 르노조에 전기차가 출시 되었습니다. 르노조에는 소형 이상 전기차중 최초로 3000만원대의 가격으로 출시되어 현재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

소니 WH-1000XM4 출시일 특징 스펙 가격 [내부링크]

소니 WH-1000XM4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소니의 4세대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소니 WH-1000XM4이 오는 13일 공식 출시 되었습니다. 소니의 노이즈 캔슬링 무선 헤드폰 중 1000X 시리즈는 헤드폰 시장에..

2020근로장려금 지급일 [내부링크]

2020 근로 장려금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코로나와 자연 재해로 인해 저소득층의 생계에 도움을 주기 위해 2020 근로 장려금 지급일이 앞당겨 졌습니다. 근로 장려금이란, 열심히 일은 하지만 소득이 적은..

2020자녀장려금: 지급일 신청조건 [내부링크]

2020자녀장려금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자녀장려금이란 저소득 가구의 자녀양육 부담을 경감하기 위해 총소득 4000만원 미만이면서 부양자녀(18세 미만)가 있는 경우 자녀 1명당 최대 70만원을 지원해주는..

다이치 원픽스 360 : 가격 특징 구매혜택 [내부링크]

다이치 원픽스 360 ISOFIX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소중한 우리아이의 카시트는 어떤걸 골라야할까 고민이 되지 않으셨나요? 다이치 원픽스 360 제품은 어떠한 위험한 상황속에서도 아이를 안전하게 지키는..

누벨르 퓨어 잔티젠 나이트 인핸스드 : 가격 효과 성분 [내부링크]

누벨르 퓨어 잔티젠 나이트 인핸스드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출시 후 실시간 검색어 1위, 2시간 만에 1000개 판매량을 돌파한 다이어트제품을 알고 계신가요? 누벨르 퓨어 잔티젠 나이트 인핸스드 제품은 2..

싼타페 2020년형: 특징 제원 가격 [내부링크]

싼타페 2020년형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패밀리 SUV의 대명사 싼타페가 2020년형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새롭게 출시 하였습니다. 싼타페 2020년형은 페이스리프트 모델이지만 휠베이스 거리가 확대 되었으며..

샬랑 드 파리 : 제품 멤버쉽 할인혜택 [내부링크]

샬랑 드 파리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샬랑 드 파리 브랜드는 누구보다 아름답고 우아하며, 건강하고 맑은 피부를 가진 왕비 같은 삶을 고객에게 선사하겠다는 마음으로 탄생한 화장품 브..

오피스넥스 : 특징 서비스 할인이벤트 [내부링크]

오피스넥스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사무용품 구매 또는 대량구매를 알아보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오늘 소개해드릴 오피스넥스를 주목하시기 바랍니다. 오피스넥스는 업무를 위한 모든 사무용품과 그 밖의..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 효과 구매혜택 [내부링크]

베라핏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굶는 다이어트에 지치신 분들이 계신가요? 그렇다면 오늘 소개해드릴 베라핏 제품을 추천 드립니다. 베라핏 다이어트는 최근 오나라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유명한 제품으로,..

R2M 사전예약 출시일 특징 인벤 [내부링크]

R2M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MMORPG 게임 R2M은 출시도 되기 전에, 사전예약 3일만에 100만예약자를 돌파한 초 기대작 모바일 게임 입니다. 원작이었던 R2 게임의 주 특징인 PVP, 서번트,..

삼성 올 인덕션 NZ63T8708XW 가격 특징 스펙 [내부링크]

삼성 올 인덕션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2020년 삼성전자에 인덕션 새 제품인 삼성 올 인덕션 제품을 출시 하였습니다. 삼성 올 인덕션은 편리함과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ALL MAX 부스트라는 초고화력 조리..

바램 펫 피트니스: 가격 특징 구매혜택 [내부링크]

바램 펫 피트니스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집에서 오랜시간동안 반려인만을 기다리는 반려동물에게 유의미한 장난감을 선물해 드리고 싶지 않나요? 오늘 소개해 드릴 바램 펫 피트니스 로봇은 특별히 집에서..

종근당 아이커: 가격 성분 효과 [내부링크]

종근당 아이커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소중한 자녀가 또래보다 작은 키 때문에 걱정하셨던 분들이 계신가요? 오늘 소개해 드릴 종근당 아이커는 건강기능식품 중 하나로 다년간 연구와 개발을 통해 출시한..

갤럭시 워치3 출시일 가격 스펙 [내부링크]

갤럭시 워치3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갤럭시 워치3의 모든 정보가 드디어 공개 되었습니다. 특별이 이번에 공개된 갤럭시 워치3는 보다 완벽해진 시계형태의 디자인과, 건강을 위해 설계된 다양한 성능이..

구글 픽셀 4a: 출시일 가격 스펙 [내부링크]

구글 픽셀 4a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오늘은 오늘 3일 새롭게 발표된 구글 픽셀 4a 스마트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급형 스마트폰으로 출시한 구글 픽셀 4a는 보급형 모델과는 어울리지 않는..

세라젬 파우제 안마의자: 가격 특징 이벤트 [내부링크]

파우제 안마의자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안마 성능을 모두 잡은 안마의자를 알고 계신가요? 오늘 소개해 드릴 세라젬 파우제 안마의자는 기존에 거대하고 투박한 안마의자와는 차..

럭스나인 토퍼: 가격 특징 할인혜택 [내부링크]

럭스나인 토퍼 매트리스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창업 7년만에 라텍스 매트리스 업계 1위 기업이 된 브랜드를 알고 계신가요? 오늘 소개 해 드릴 럭스나인 토퍼 매트리스는 인체 공학적 설계로 제작되어, 사..

꼬북베개: 가격 특징 특별할인 [내부링크]

꼬북베개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잠만 자도 목 건강이 좋아지는 배게를 알고 계신가요? 오늘 소개해 드릴 꼬북베개는 척추 전문의가 직접 설계 및 개발한 베개로 어떠한 자세로 잠을 자더라도 인체에 최적..

히어닷컴 보청기: 가격 특징 종류 [내부링크]

히어닷컴 보청기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너무나도 많은 보청기가 있지만 정작 제대로 된 성능을 가지고 있는 보청기를 찾기가 힘드거나, 너무나 크고 못생긴 디자인 때문에 보청기를 착용하시기 꺼려지시지..

소니 a7S3 가격 스펙 특징 [내부링크]

소니 a7S3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드디어 소니 a7S3 이 출시되었습니다. 전작인 a7S2가 시리즈가 2015년 9월경 출시되고 나서 무려 약 5년만에 출시된 후속 제품이니 만큼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

웰릭스 음식물 처리기: 가격 특징 할인혜택 [내부링크]

웰릭스 음식물 처리기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여름철 음식물 쓰레기, 매일 치우기는 귀찮고 그냥 두자니 냄새때문에 곤란하지 않으셨나요? 오늘 소개해드릴 웰릭스 음식물 처리기는 이런 여러분들의 고민을..

LD플레이어 사용 방법: 라그나로크오리진 PC로 하는법 [내부링크]

LD플레이어 사용 방법: PC로 라그나로크오리진 PC로 하는법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요즘 가장 핫한 모바일 게임은 역시 라그나로크 오리진인 것 같습니다. 이 라그나로크 오리진을 아주 오래전 PC로 즐기..

퓨리얼 정수기 유로체인저:특징 가격 할인혜택 [내부링크]

퓨리얼 유로체인지 정수기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국내 최초 직수 모듈 자가 교체 시스템을 가진 정수기를 알고 계신가요? 오늘 소개해드릴 퓨리얼 유로체인지 정수기는 정수 물이 흐르는 모든 곳인 필터,..

갤럭시 A21S 가격 스펙 할인 [내부링크]

갤럭시 A21S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진정한 가성비 스마트폰을 찾고 계신가요? 오늘 소개해드릴 갤럭시 A21S 제품은 옥타코어 칩셋, 쿼드 카메라, 인피니티 O 디스플레이, 5000mAh의 대용량 배터리 등의..

칸투칸 신발 판지오: 가격 특징 할인이벤트 [내부링크]

칸투칸 신발 판지오 투톤 니트 슬립온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더운 여름 뛰어난 통기성을 가진 신발을 찾고 계신가요? 오늘 소개해드릴 칸투칸 신발 판지오 투톤 니트 슬립온 제품은 디자인, 통기성, 편한..

에어팟 이름 바꾸기 [내부링크]

에어팟 이름 바꾸기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애플 에어팟은 초기 연동이 너무나 간단하다보니, 자동 셋팅된 상태 그대로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다 보니 나의 에어팟 이름이 어떻게 셋팅 되어있고..

올뉴쏘렌토 2020년형 특징 가격 구매혜택 [내부링크]

올뉴 쏘렌토 2020년형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요새 올뉴 쏘렌토 2020년형 의 인기가 굉장한것 같습니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올뉴쏘렌토 2020년형은 풀체인지 모델로 차체 사이즈는 왠만한 준대형 SUV와..

디봇 오즈모 T8 AIVI: 스펙 가격 사은품이벤트 [내부링크]

디봇 오즈모 T8 AIVI 물걸레 로봇청소기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물걸레 로봇청소기 어떤 제품을 구매해야될지 고민이 되시나요? 오늘 소개해드릴 디봇 오즈모 T8 AIVI 물걸레 로봇청소기는 전세계 로봇 청..

제주 엔젤카(제주 엔젤렌트카) : 완전 자차 가입 방법 [내부링크]

제주 엔젤카(제주 엔젤 렌트카): 완전 자차 가입 방법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제주 엔젤카라는 제주도 렌트카 업체에 대해서 들어보셨나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제주 엔젤카 는 2016~17년도에 창립한..

제주 스타 렌트카: 슈퍼 면책 가입 방법 [내부링크]

제주 스타 렌트카: 슈퍼 면책 가입 방법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제주도 렌트카 어느 업체를 선택해야할지 고민이 많으신가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제주 스타 렌트카 는 제주도 최초로 렌터카 손해 면..

라그나로크 오리진: 쿠폰 인벤 이벤트 정리 [내부링크]

라그나로크 오리진: 쿠폰 인벤 이벤트 정리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2002년 그래비티에서 출시되 큰 인기를 끌었던 라그나로크 온라인 게임을 기억 하시나요? 그 라그나로크가 원래의 모습 그대로 라그나..

앤씰 매트리스: 특징 가격 [내부링크]

앤씰 매트리스: 특징 가격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우리가 매일 사용하는 매트리스 한 번 구매하시면 몇년이나 사용하시나요? 일반 매트리스의 경우 5~6년만 사용하여도 모양이 변하거나 스프링이 꺼져 그..

센스맘 에어매트리스 투사이드: 특징 할인 쿠폰 [내부링크]

센스맘 에어매트리스 투사이드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폼 매트리스처럼 푹신하며, 여름에는 시원한 그런 매트리스를 찾고 계시진 않았나요? 해당 특징을 모두 갖춘 센스맘 에어매트리스 투사이드가 출시 한..

샤오미 17PIN 무선 선풍기 스펙 특징 가격 [내부링크]

샤오미 17 PIN 무선 선풍기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성능은 뛰어난 무선 선풍기를 찾고 계시진 않았나요? 또, 샤오미 무선 선풍기가 생각보다 비싸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이 계신가..

캐논 EOS R5 가격 출시일 스펙 [내부링크]

캐논 EOS R5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오는 10일 캐논코리아 컨슈머이미징에서 풀프레임 미러리스 신제품인 캐논 EOS R5, 캐논 EOS R6 2종을 발표 하였습니다. 그 중 캐논 EOS R5의 경우 고급 35mm 미러리..

에코체 음식물 처리기 가격 소음 특징 [내부링크]

에코체 음식물 처리기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매일매일 발생하는 음식물 쓰레기 매번 치우시기 귀찮지 않으셨나요? 특히 여름철 음식물은 하루라도 비우지 않으면 악취가 발생하기 때문에 그냥 모아둘 수..

QCY T5 PRO 가격 스펙 후기 [내부링크]

QCY T5 PRO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가성비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을 찾고 계신 분들이라면 QCY 제품은 다들 알고 계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처음 출시부터 믿을 수 없는 가격에 훌륭한 성능을 가지고 있어..

클럭 미니 마사지기SE 총 정리 [내부링크]

클럭 미니 마사지기 SE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는 마사지기를 찾고 계시거나, 부모님이 좋아할 만한 선물을 찾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오늘 알려드릴 클럭 미니 마사지기SE 제품을..

쿨젠 컴퓨터를 추천하는 이유 (고객만족 1위 조립 PC) [내부링크]

쿨젠 컴퓨터 추천 이유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가성비 조립 컴퓨터를 알아보고 계신가요? 아니면 게임, 사무용, 영상 제작용에 최적화 된 컴퓨터를 알아보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저는 쿨젠 컴퓨터를 강력히..

로보락 S6 MaxV 출시일 스펙 가격 (AI 물걸레 로봇청소기) [내부링크]

로보락 S5 MaxV 물걸레 로봇청소기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어떤 로봇 청소기가 가장 가성비가 좋을지 궁금하신가요? 이미 로봇청소기가 있으시지만 성능이 만족스럽지 못하신가요? 로봇청소기를 동작시키기..

커블체어 와이더 후기 [내부링크]

커블체어 와이더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지금 앉아있는 여러분의 자세를 보면 다리를 꼬고 있거나, 상체가 구부정하거나, 한쪽으로 몸이 기울어져있거나, 뒤로 기댄 자세로 앉아 있지는 않나요? 또는 올바..

XM3 가격, 제원, 스펙 [내부링크]

XM3 가격 제원 스펙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SUV의 실내 공간과 승차감, 세단의 날렵한 디자인, 저렴한 가격을 동시에 원하시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오늘 알려드릴 XM3 차량에 주목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르..

와이즐리 면도기 가격 특징 [내부링크]

와이즐리 면도기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전기면도기의 효과는 만족스럽지 못하면서, 고가의 질레트 면도기를 계속해서 사용하시기엔 가격이 부담스러우셨던 분들이 계신가요? 그렇다면 오늘 소개해드릴 202..

몽제 매트리스 단점 장점 [내부링크]

몽제 매트리스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메모리폼 매트리스에서 주무시다가, 한여름 밤 몸이 땀범벅이 되서 깨셨던 경험을 가지고 계신가요? 그것은 매트리스가 푹신할수록 매트리스의 밀도가 높아져 체열이..

샤오미 헬로우솔라 LS05 총 정리 [내부링크]

샤오미 헬로우솔라 LS05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스마트 워치를 구매하려고 알아봤지만 애플 워치나 갤럭시 워치는 가격이 너무 부담스럽고, 그렇다고 샤오미 밴드 같은 스마트밴드 제품을 사기엔 시계 같은..

엘지 듀얼 정수기(LG 듀얼 정수기) 가격 특징: WU900AS, WU800AS [내부링크]

엘지 듀얼 정수기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정수기를 설치하고 싶으셨지만 정수기를 올려둘 공간이 없으셨나요? 또는 빌트인 형식의 정수기를 알아보고 계신가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완벽한 정수기능을 모..

엘지 제습기DQ200PSAA, DQ200PGAA, DQ160PSAA 비교 [내부링크]

엘지 제습기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에어컨만으로는 제습기능이 부족하다고 느끼시거나, 장마철을 산뜻하게 보내시고 싶으신 분들, 겨울철 결로로 인해 습기가 생기는 집이라면 오늘 소개해 드릴 LG 듀얼..

애플워치 6세대 출시일, 스펙, 달라진 점 [내부링크]

애플워치 6세대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근래에 들어 스마트워치 또는 스마트밴드의 관심과 인기가 날로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스트래티지 애널리틱스(SA)의 조사 결과의 따르면 올해 1분기만 해도 스마트..

제네시스 G80 결함 및 화재사건 원인과 오해 총 정리. [내부링크]

제네시스 G80 결함 및 화재사건 총 정리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출시되자마자 하루 만에 2만 2천 대의 계약을 달성한 제네시스 G80은 누구나 가지고 싶은 최고급 국내 세단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이..

바디럽 퓨어썸 샤워기/주방용/세면대 필터 후기 [내부링크]

바디럽 퓨어썸 샤워기 주방용 세면대 필터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수도를 사용 시 녹물이 나오는 경험을 하신 적이 있으신가요? 아니면 오래된 집으로 이사 후 샤워나 세안 시 피부가 건조..

디봇 오즈모 950 가격, 스펙, 특징 (물걸레 로봇청소기) [내부링크]

디봇 오즈모 950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 입니다. 로봇청소기를 사용하고 계시지만 물걸레 기능이 부족하다고 생각하시나요? 혹은 물걸레 로봇청소기 구매를 생각하고 계시지만 너무나 많은 종류의 물걸레질 청소기..

삼성 오디세이 G9 가격 스펙 특징 총 정리! [내부링크]

삼성 오디세이 G9 안녕하세요. 로와지식입니다. 듀얼 모니터 사이즈, QHD 해상도, 커브드 모니터, 높은 주사율, 빠른 응답속도, G싱크 지원까지 모두 갖춘 게이밍 모니터를 찾고 계신가요? 오늘 알려드릴 삼성 오..

캐리어 이동식 에어컨 장점, 단점, 가격, 성능 총 정리 [내부링크]

캐리어 이동식 에어컨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이 글에 접속하신 분들이라면, 갑작스럽게 덮친 무더위로 인해 에어컨을 설치하시고는 싶지만 실외기실을 둘 공간이 없거나 벽을 뚫지 못하는 등 설치나 장소의..

눕스 이동식 에어컨 소음, 가격, 특징, 성능 총 정리 [내부링크]

눕스 이동식 에어컨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 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정보는 눕스 이동식(포터블) 에어컨의 소음, 가격, 특징, 성능 총 정리 입니다. 이동식 에어컨은 일반적인 에어컨에 비해 떨어지지 않는 냉..

한일 창문형 에어컨 후기, 소음, 설치, 스펙 총 정리.(WAC-1905) [내부링크]

한일 창문형 에어컨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 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정보는 한일 창문형 에어컨(WAC-1905)의 소음, 가격, 스펙, 특징 총 정리 입니다. 한일전기는 보통 에어컨 제품보다는 일반 가전 제품인 선풍..

귀뚜라미 창문형 에어컨 소음, 가격, 스펙, 특징 총 정리. (KWC-060R) [내부링크]

귀뚜라미 창문형 에어컨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귀뚜라미 창문형 에어컨 소음, 가격, 스펙, 특징 총 정리(KWC-060R)입니다.  요즘 들어 창문형 에어컨, 이동형 에어컨 등 설치가..

갤럭시 버즈 라이브: 출시일 가격 스펙 구매혜택 [내부링크]

갤럭시 버즈 라이브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소식은 갤럭시 버즈 라이브에 출시일, 가격, 스펙 정보입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의 랜더링 이미지가 샘 모바일, 윈퓨처 등 IT 전문매체의 의해..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가격, 스펙 정보.(AAPFV082HLW) [내부링크]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정보는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의 가격, 스펙 정보입니다.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 청정기(AAPFV082HLW)는 캐리어 공기청정기 중 최..

쿠쿠 트윈 프레셔 10인용 밥솥 가격, 특징 정보(CRP-LHTR1010FW). [내부링크]

쿠쿠 트윈 프레셔 10인용 밥솥 안녕하세요. 로와지식 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제품은 쿠쿠 트윈 프레셔 10인용(CRP-LHTR1010FW) 밥솥의 가격 및 특징 정보 입니다. 쿠쿠의 밥솥 모델 중 트윈 프레셔 라인은 가장 최..

샤오미 드리미 v11 가격, 스펙, 특징 정보.(샤오미 무선 청소기) [내부링크]

샤오미 드리미 V11 안녕하세요. 로와지식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샤오미 드리미 v11 무선청소기의 가격, 스펙, 특징 정보 입니다. 샤오미 드리미 v11 무선 청소기는 지속적으로 샤오미에서 출시하고 있는..

신일 창문형 에어컨 (SMA-SE20NE) 가격, 특징, 스펙 정보. [내부링크]

신일 창문형 에어컨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신일 창문형 에어컨 (SMA-SE20NE) 출시일, 가격, 특징, 스펙 정보입니다. 신일 제품 하면 대부분 선풍기 시장의 강자라 고만 생각하시는..

QCY T6 출시일, 가격, 스펙, 특징 정보. [내부링크]

QCY T6 안녕하세요. 로와지식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제품은 가성비 끝판왕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QCY T6 입니다. QCY T6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은 이미 가성비로 정평이 나있던 전작들에 비교해서도 굉장히 놀라울..

샤오미 미밴드5 출시일 가격 스펙 [내부링크]

샤오미 미밴드5 출시일 가격 스펙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샤오미 미밴드5 출시일, 가격, 스펙, 특징입니다. 샤오미에서 오는 18일에 중국시장에 미밴드5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습니..

갤럭시 탭S7 출시일 가격 스펙 [내부링크]

갤럭시 탭 S7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드디어 갤럭시 탭 S7의 모든 정보가 공개 되었습니다. 최강의 작업성 및 스펙을 보유한 갤럭시 탭S7은 역대 최강의 퍼포먼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더욱..

키크론 K6 출시일, 스펙, 특징, 가격 정보. (무선 기계식 키보드) [내부링크]

키크론 K6 무선 기계식 키보드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키크론 K6 키보드의 출시일, 스펙, 특징, 가격 정보입니다. 이번에 출시한 키크론 K6의 가장 큰 특징은 유선은 물론 무선기능..

로지텍 G913 TKL 텐키리스 특징, 스펙, 가격 정보. (유/무선 기계식 키보드) [내부링크]

로지텍 G913 TKL 텐키리스 안녕하세요. 로와지식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로지텍 G913 TKL 특징, 스펙, 가격 정보입니다. 로지텍에서 이번에 출시한 G913 TKL 의 가장큰 특징은 무선 키보드이지만 게이밍..

레노버 씽크패드 P14s ,P15s 출시일, 스펙, 특징 정보.(모바일 워크스테이션 / 모바일PC) [내부링크]

레노버 씽크패드 P14s, P15s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6월 9일 한국레노버에서 초경량 모바일 워크스테이션인 씽크패드 P14s와 씽크패드 P15s를 출시하였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씽크패드 p14s와 p15s는 모바..

앱코 N550 가격, 스펙, 특징 정보. (초경량 게이밍 헤드셋) [내부링크]

앱코 N550 가격 스펙 특징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정보는 가성비 추천 헤드셋 앱코 N550의 가격, 스펙, 특징 정보 입니다. 앱코 N550은 3만원이 채 되지 않은 저렴에 가격에 노이즈캔슬링,..

LG 이동식 에어컨 총 정리.(PQ08DAWBS) [내부링크]

LG 이동식 에어컨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LG 이동식 에어컨(LG포터블에어컨) 출시일, 가격 , 특징, 스펙 정보.-PQ08DAWBS- 입니다. 올 해 여름에는 2018년 폭염보다도 더 더..

주휴수당 계산기 및 계산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지식 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정보는 주휴수당 계산기 및 계산법입니다. 주휴수당 계산기 및 계산법이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주휴수당이란? 근로기준법 제55조(..

비말차단용 마스크 판매처, 가격, 판매회사, 특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비말차단용 마스크 판매처, 가격, 판매회사, 특징 입니다. 기존에 사용 중이던 K94, K80 등의 마스크보다 착용 시 호흡하기는 편리하면서 바이러스 차단 효과..

갤럭시 A91 출시일, 스펙 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갤럭시 A91 출시일, 스펙, 특징 정리입니다. 사실 갤릭시 A 시리즈 중 갤럭시 A31, 51, 71 시리즈들은 이미 출시가 된 상태이며, 갤럭시 A91의 출시만 앞두고..

소니 WF-XB700 이어폰 스펙, 특징, 가격 정보. (소니 엑스트라 베이스, 무선 이어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소니 WF-XB700 이어폰 스펙, 특징, 가격 정보입니다. 소니 엑스트라 베이스(XB) 제품은 말 그대로 저음역대가 강조된 소니의 라인업 이어폰입니다. XB 라인업..

필기앱 노트쉘프(Noteshelf) 소개. (안드로이드/아이폰 필수 필기 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정보는 안드로이드, 아이폰 필기 앱 노트 쉘프(Noteshelf)입니다. 안드로이드에서 사용할 필기 앱을 찾으셨던 분들이라면, 한번 이용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1. 노..

발로란트 출시일, 캐릭터, 맵 정보 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정보는 라이엇에서 출시 한 발로란트의 출시일, 게임 정보 총 정리입니다. 발로란트는 라이엇에서 개발한 1인칭 전술 슈팅게임입니다. 5:5로 총 10명이 대전하는..

LG Q61 스펙 가격 [내부링크]

LG Q61 스펙 가격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정보는 LG Q61 스펙, 특징, 출시일, 사전예약 정보입니다. LG가 벨벳으로 쓴맛을 맛본 뒤 이번에 출시하는 LG Q 61이야 말로 사실 갤럭시 A31,..

착한운전 마일리지 신청 조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지식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정보는 착한 운전 마일리지 조회 및 신청 방법입니다. 착한운전 마일리지는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벌점을 감면해주는 제도라고 볼 수 있습니다. 1년 동안 착한운전에..

초음파 해충퇴치기 추천 라에어 2020 더블 부스터.(스펙/특징/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알려드릴 제품은 초음파 해충퇴치기 라에어 2020 더블 부스터입니다. 초음파 해충 퇴치기라는 말은 굉장히 생소하신 분들도 많을 것입니다. 초음파 해충 퇴치기란 해충이 싫어하는 일정한 주파수..

마스크 5부제 폐지 시기, 구매 방법, 구매 수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마스크 5부제 폐지 시기, 구매 방법, 구매 수량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하단 포스팅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마스크 5부제 폐지 언제부터? 식품의약품 안..

으뜸효율가전제품 환급 신청, 기간,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으뜸 효율 가전제품 환급 정보 및 신청 방법입니다.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전 국민을 대상으로 으뜸 효율 가전제품에 속하는 고효율 가전제품을 구매 시 구매금..

LG 톤프리 출시일 스펙 [내부링크]

LG 톤프리 출시일 스펙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정보는 LG 톤 프리에 출시일, 스펙, 가격 정보입니다. LG 톤 프리는 LG전자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자사 무선 이어폰 톤 플러스 프리의 후..

갤럭시노트20 울트라: 출시일 스펙 가격 [내부링크]

갤럭시노트20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드디어 갤럭시 노트20 울트라가 공개되었습니다. 갤럭시 노트 20은 6.7인치 일반 모델과 6.9인치의 울트라 모델로 출시되며, 한층 업그레이드 된 S펜의 성능과, 뛰어난..

공인인증서 폐지 언제부터 시행될까?(시기, 대안책 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공인인증서 폐지 법안 통과 및 앞으로의 대안 입니다. 공인인증서 폐지법(전자서명법 개정안) 이 5월 20일 국회 본회의를 통과하였습니다. 그동안 온라인으로..

스타벅스 서머레디백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 제품인 스타벅스 서머레디백 입니다. 요새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로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스타벅스 서머 레디 백이 굉장한 인기..

2020 한부모가정 혜택 및 자격. [내부링크]

2020 한부모가정 혜택 및 자격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이번 시간에 알려드릴 정보는 2020 한부모가정 혜택 및 자격 정보입니다. 2020 한부모가정 혜택 및 자격 정보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하단 정보를..

인텔 i9 10900K (코멧레이크S) 스펙, 특징, 가격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정보는 인텔 i9 10900K CPU입니다(인텔 코어 i9-10세대 10900K). 가성비로는 좋은 평을 얻고 있지는 못하지만, 성능만으로는 절대 깔 수 없는 인텔의 i9-10세대 CPU..

샤오미 전동 드라이버 스펙, 가격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샤오미 전동 드라이버입니다. 정확한 명칭은 샤오미 미지아 무선 전동 드라이버로, 샤오미 생태계 중 미지아에서 제조한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전동 드라..

iOS 13.5 업데이트 정보.(마스크 쓰고 잠금해제시 불편함 해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정보는 iOS 13.5 업데이트 버전에 대한 내용입니다. 이번 iOS 13.5 버전은 기존 업데이트와는 다르게, 성능개선과 버그 픽스 내용이 주를 이루고 있지 않고, 요새..

뷰센트 방향제 (차량용) 특징, 가격 소개. (차량용 방향제 추천) [내부링크]

뷰센트 차량용 방향제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뷰센트 차량용 방향제입니다. 뷰 센트 차량용 방향제는 한국일보 2019년 2020년 결산 대한민국 베스트 신상품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

오리털이불 세탁법 및 건조법 소개. [내부링크]

오리털 이불 세탁 및 건조법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바로 오리털이불 세탁법입니다. 오리털 이불을 집에서 잘못 세탁하는 경우, 누린내가 발생하는 경우도 있고 오리털 뭉침이 너무..

2020 육아휴직 급여 총 정리 [내부링크]

2020 육아휴직 급여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2020 출산휴가 및 육아휴직 급여 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출산을 앞두고 계신 분들도 단순히 나라와 회사에서 지..

갤럭시A 퀀텀 가격, 스펙 [내부링크]

갤럭시 A 퀀텀(갤럭시 A71)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갤럭시 A 퀀텀(갤럭시 A71)입니다. 세계 최초로 양자 보안이 적용되었으며, 5G 통신이 가능한 갤럭시 A 퀀텀이 출시 되었습니다..

플스4 게임 순위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내부링크]

플스4 게임 순위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오늘은 플스 4 게임 순위에 대해서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플스 4는 지금까지 굉장히 많은 타이틀을 출시해 왔고, 대작 명작으로 불리는 제품들도 너무나 많아..

긴급재난지원금 동거인은 신청 방법. [내부링크]

긴급재난지원금 동거인 신청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오늘 포스팅의 주제는 긴급재난지원금 동거인 신청 방법입니다.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이 금주부터 이뤄지기 시작하면서, 가족 구성 형태에 따른 궁금증과..

삼성 노트북 플러스(NT550XCR-AD1A) 스펙, 가격 정보. [내부링크]

삼성 노트북 플러스(NT550XCR-AD1A)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삼성 노트북 플러스 NT550 XCR-AD1A입니다. 삼성 가성비 노트북 삼성 노트북 플러스 삼성 노트북 플러스는 온라인..

긴급재난지원금 조회, 신청, 사용처, 사용 기간 정보. [내부링크]

긴급재난지원금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코 X나 로 인해 유례없는 위기로 정부가 국민 생활의 안정과 위축된 경제 회복을 하기 위해서 긴급재난 지원금을 전 국민에게 지급하기로 확정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파세코 창문형에어컨2 총 정리 [내부링크]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2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2020년형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2 입니다. 에어컨은 이제 여름에는 없어서는 안 될 필수 가전제품 중 하나입니다. 2018년도 무더위를..

라이젠 3300X 총 정리 [내부링크]

AMD 라이젠3 3300X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AMD 라이젠3 3300X입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라이젠 3 3300X은 라이젠 3100과 같이 출시된 AMD의 새 CPU 시리즈로, 4 코어 8 스레드..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내부링크]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방법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넷플릭스를 실행하고나면, '시청 중인 콘텐츠' 목록에 내가 한번이라도 시청했던 동영상 콘텐츠들이 전부 노출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내..

LG 울트라PC 15UD490-GX36K 스펙, 특징, 가격 정보. (가성비 노트북, 사무용 노트북) [내부링크]

LG 울트라PC 15UD490-GX36K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제품은 LG 울트라PC 15 UD490-GX36K입니다. 15인치의 큰 화면의 노트북과 가벼운 무게와 고사양의 성능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가장 적합..

구글 픽셀버즈 2 출시, 스펙, 가격 정보. [내부링크]

구글 픽셀버즈2 출시 스펙 가격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제품은 구글 픽셀버즈2 (Pixel Buds 2020)입니다. 구글이 무선 이어셋인 구글픽셀버즈2 를 4월 27일 공식 발표하였습니다. 작년부터..

샤오미 홍미노트9S 총 정리 [내부링크]

샤오미 홍미노트9S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가성비 스마트폰 샤오미 홍미노트 9S 입니다. 샤오미에서 출시한 홍미노트 9S는 이미 해외에서 홍미노트 9프로라는 이름으로 출시한 제..

갤럭시북 플렉스 알파 총 정리 [내부링크]

갤럭시북 플렉스 알파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오늘 알아볼 제품은 삼성전자의 영 프리미엄 노트북으로 출시된 갤럭시 북 플렉스 알파 제품 입니다. 삼성전자에서 출시한 갤럭시 북 플렉스 알파(Galaxy Book..

네이버 서치 어드바이저 등록 방법: 티스토리 네이버 최적화 [내부링크]

네이버 서치 어드바이저 등록 방법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오늘은 내 티스토리 블로그를 네이버 서치 어드바이저에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다른 말로 네이버 검색 최적화라고 부르..

갤럭시 A31 스펙 [내부링크]

갤럭시 A31 스펙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삼성 갤럭시 A51를 소개해 드린지 얼마 안돼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바로 갤럭시 A31입니다. 저는 삼성 갤럭시 A51의 공개된 정보를 보고는 가성비 스마트폰으로..

샤오미 에어펌프 스펙, 특징, 가격 정보. [내부링크]

샤오미 에어펌프 스펙 특징 가격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오늘은 샤오미 에어펌프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샤오미에서 출시한 에어 펌프는 샤오미 생태계 제품 중 하나입니다. 샤오미는 자사..

갤럭시 A51 스펙 가격 자급제 [내부링크]

갤럭시 A51 스펙 가격 자급제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오늘 알아볼 제품은 삼성의 중급형 스마트폰인 갤럭시 A51 5G입니다. 삼성 가성비 스마트폰 삼성 갤럭시 A51 해외에서 이미 출시되어 유명세를 타고 있..

교촌 신화치킨 맛, 칼로리, 가격 정보. [내부링크]

교촌 신화치킨 맛 칼로리 가격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내용은 오랜만에 교촌치킨에서 새로 출시한 신 메뉴 교촌 신화 치킨입니다. 교촌 치킨은 1991년 3월 13일 경상북도 구미시 송정동..

LG 코드제로 A9S 총 정리 [내부링크]

LG 코드제로 A9S 안녕하세요. 로와지식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LG 코드제로 A9S 무선 청소기입니다. 기존 LG 코드제로 A9이 2017년 6월에 출시된 이후 약 3년 만에 후속작인 코드제로 A9S가 출시되었습니..

미포o10 스펙, 특징, 가격 정보. (MIFO o10) [내부링크]

미포o10 무선 이어폰 안녕하세요. 로와지식 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제품은 미포에서 출시된 오픈형 무선 이어폰 미포 o10 입니다. 미포는 생소하실 수도 있겠지만 스포츠 이어폰 브랜드로서 이제는 한자리를..

보쌈 삶는법 (재료, 정량, 시간) 알려드리겠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오늘은 간단한 포스팅을 주제로 보쌈 삶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쌈 삶는 방법은 굉장히 많이 있으나, 이렇게 간단한 레시피는 처음인 거 같고 만약에 집에 손..

차량용 내부 가성비 용품 정보 입니다. (자동차 실내 가성비 용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 입니다. 이번에는 간단하게 자동차 내부에서 사용하는 용품들 중 저렴하고 유용한 제품들에 대해 몇가지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내용참고하셔서, 만족하실만한 차량용 내부 가성..

로지텍 콤보 터치 키보드 스펙, 특징, 가격 정보. (무선 아이패드 키보드) [내부링크]

로지텍 콤보 터치 키보드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로지텍 콤보 터치 (Logitec COMBO TOUCH)입니다. 최근에 출시된 애플의 정품 아이패드 프로 매직 키보드는 굉장히 무거운 무게와..

삼성 인덕션 더 플레이트 총 정리 [내부링크]

삼성 인덕션 더 플레이트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정보는 삼성 인덕션 더 플레이트 스펙 / 정보 / 가격 정리. 입니다. 최근 놀면뭐하니 프로그램의 유재석의 요리코너에 PPL로 등장해..

아이패드 매직키보드 리뷰 [내부링크]

아이패드 매직키보드 리뷰 안녕하세요. 로와지식 입니다. 예상했던 5월보다 빠르게 애플의 새로운 매직키보드(Magic Keyboard)가 출시 되었습니다. 새롭게 선보인 iPad 매직 키보드는 공중에 아이패드를 거치할 수..

로보락 H6 스펙, 가격, 스펙, 특징 정보. (가성비 무선 청소기) [내부링크]

로보락 H6 무선 청소기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로보락 H6로보락 H6 스펙, 가격, 스펙, 특징 정보. 입니다. 사실 로보락은 로봇 청소기로 유명한 회사이지만 이번에 출시한 무..

LG 벨벳 스펙 [내부링크]

LG 벨벳 스펙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최근 LG전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LG 벨벳(LG VELVET) 폰의 디자인 영상이 공개되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물방울 형태를 띠는 카메라 및 대칭형 타..

AKG N400 리뷰 [내부링크]

AKG N400 리뷰 안녕하세요. 로와지식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정보는 무선 이어폰 AKG N400입니다. 최근 삼성에서 인수하면서 삼성 브랜드 이어폰으로 둔갑한 AKG N400은 노이즈 캔슬링이 지원되는 가성비 코드리스..

HP ENVY x360 13 스펙 및 가격 정보. (가성비, 사무용, 업무용 노트북) [내부링크]

HP ENVY x360 13 노트북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HP ENVY x360 13 노트북입니다. AMD 라이젠 7을 탑재한 제품으로 가성비가 뛰어난 것은 물론 디자인까지 이쁘게 출시되어 많은 사람..

아이폰 SE2 스펙 [내부링크]

아이폰 SE2 스펙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드디어 애플 공식 홈페이지 아이폰 SE2에 대한 소식이 업로드되었습니다. 현재까지 공개된 스펙과 가격만 보면 지금까지 이 정도 수준의 가성비 폰이 있었나 말할..

갤럭시 S21 S30 출시일 스펙 [내부링크]

갤럭시 S21 S30 출시일 및 스펙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오늘은 간단한 포스팅으로 지금까지 공개된 갤럭시 S21의 출시일 및 스펙들에 대해서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라..

로보락S5 MAX 가격, 스펙 [내부링크]

로보락 S5 MAX 가격 스펙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제품은 로보 락 S5 MAX 로봇 청소기입니다. 로보락S5 MAX는 기존에는 해외구매만 가능하였지만, 드디어 국내 정식 발매가 되었습니다. 샤..

전기밥솥 맥반석 계란 만드는법 알려드리겠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이번에는 좀 간단하고 가벼운 정보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바로 전기밥솥에 맥반석 계란 만드는 법입니다. 의외로 집에서 맥반석 계란을 만들려고 할 때, 압력밥솥이 없어서 만들지..

젠하이저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2 리뷰 [내부링크]

젠하이저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2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제품은 최근에 출시된 무선 이어폰 음질 끝판왕이라 불리고 있는 젠하이저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 2 제품입니다. 75년 역사..

맥북에어 2020 [내부링크]

맥북에어 2020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더욱 강력해진 MackBook Air / 선명한 Retina 디스플레이 / 새로운 Magic Keyboard 탑재 / Touch ID / 최대 2배 성능 향상된 프로세서 / 더욱 빨라진 그래픽 성능 / 2..

오리온 봄 한정판 초코파이 딸기 블라썸 소개해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오랫동안 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온 제품 '초코파이' 종류 중 오리온에서 봄 한정판으로 출시한 '초코파이 딸기 블라썸'입니다. (일단 디자인부터 이쁘..

갤럭시탭 S6 라이트 출시일 스펙 [내부링크]

갤럭시탭 S6 라이트 출시일 스펙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곧 출시를 앞둔 삼성의 태블릿 갤럭시탭 S6 라이트입니다. (*수정 : 출시되어 현재 4/22일 기준 절찬 판매 중입니다. 단 출고..

삼성 One UI 2.1 업데이트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내부링크]

삼성 One UI 2.1 소개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오늘은 4월 6일 자로 출시된 삼성의 One UI 2.1 업데이트에 대해 다뤄보겠습니다. 우선 지원되는 단말은 현재 노트1 0/10+ 기기의 업데이트를 지원되고 있으며..

로지텍 M331 스펙 가격(무소음 마우스) [내부링크]

로지텍 M331 무소음 마우스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무소음 마우스인 로지텍 M331 SILENT PLUS 제품으로 사무실이나 조용한 곳에서 사용하기에 최적화된 상품입니다. 해당 제품은 2..

-추천- 공기청정기 인기순위 TOP4 스펙 및 가격 소개. [내부링크]

공기청정기 인기순위 TOP4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옛날에는 가정 가전 필수제품이라하면 냉장고, 세탁기, TV 등의 제품이 뽑혔다면, 요즘에는 새롭게 추가된 필수 가전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공기청정기 입..

PS5 출시일 스펙 [내부링크]

PS5 출시일 스펙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PS5(플스 5 / 플레이스테이션 5)의 스펙 및 출시일에 관한 내용입니다. 이번에 출시될 플레이스테이션 5(PS5)는 초초고속 SSD를 탑재하여 초당..

전동 드릴 비트 종류와 올바른 사용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오늘은 전동 드릴의 비트 종류 및 종류별 올바른 사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전동 드릴에 대해서는 어렴풋이 알고는 있지만 그 정작 무엇인가를 타공해야 역..

지구 온난화를 촉진 시키는 음식 10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오늘은 지구 온난화를 촉진시키는 음식 10가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늘날 지구가 나날이 뜨거워지고 있는 이유 중 하나는 지구 온난화를 일으키는 이산화탄소 배출량이 해마..

샤오미 가습기 4세대 스펙 장점 [내부링크]

샤오미 가습기 4세대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오늘 알아볼 제품은 샤오미 가습기 4세대입니다. 겨울철 환기를 하고 나면 집안의 습기가 30%까지 내려갈 때가 많습니다. 이럴 때 가습기를 사용하면 좋은데 그..

서울 3대 호텔뷔페 설명 및 가격 소개. [내부링크]

서울 3대 호텔뷔페 안녕하세요. 로와지식입니다. 오늘은 서울 3대 호텔뷔페의 대한 간략한 설명 및 가격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해당 내용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하단 정보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MIT에서 저렴한 코x나 바이러스 치료용 인공호흡기 개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최근 MIT에서 코x나 바이러스의 치료를 위한 저렴한 치료용 인공호흡기를 개발하였으며, 또한 이를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겠다는 소식을 발표하였습니다. 이 소식에..

업데이트된 iOS 13.4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iOS 13.4 업데이트 소식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이번에 새로 업데이트된 iOS 13.4 에는 굉장히 많은 변화가 있었으며, 실제 사용 시 유저들이 많이 경험했던 버그 픽스도 많이 이루어졌다고 합니다. 반면에..

샤오미 미밴드4 스펙 가격 [내부링크]

샤오미 미밴드4 스펙 가격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샤오미 미밴드4 정식 한글판 제품에 스펙 및 가격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미 밴드 4는 3만 원도 안 되는 저렴한 가격에 아이폰과 안드로이..

지루성 두피에 좋은 샴푸 8가지 소개해 드립니다.(가려움 완화) [내부링크]

지루성 두피 추천 샴푸 8가지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생각보다 일반 샴푸를 사용하시면 두피가 따갑거나 뾰루지가 생긴다거나 지루성 두피가 되어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소개해 드릴..

넷플릭스 킹덤 시즌2 (4화) 줄거리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이번에는 지난번에 이어 넷플릭스 킹덤 2 4화의 줄거리에 대해 설명해 드리려 합니다. 이전 글 2020/03/17 - [꿀팁 정보] - 넷플릭스 킹덤 2 (1화) 줄거리 (스토리) 2020/03/17 - [..

(기타)펜타토닉 스케일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펜타토닉 스케일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이번에 공유 드릴 지식은 펜타토닉 스케일에 대한 내용입니다. 펜타토닉 스케일은 Pentatonic Scale로 불리며, Penta는 5라는 숫자를 Tonic은 으뜸음이라는 뜻을 나..

넷플릭스 킹덤 시즌2 (3화) 줄거리 (스토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이번에는 지난번에 이어 넷플릭스 킹덤 2 3화의 줄거리에 대해 설명해 드리려 합니다. 이전 글 2020/03/17 - [꿀팁 정보] - 넷플릭스 킹덤2 (1화) 줄거리 (스토리) 넷플릭스 킹덤2 (..

코x나 바이러스의 생존 기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오늘 알아본 내용은 코x나 바이러스의 생존기간에 대해서 한번 다뤄 보겠습니다. 코x나 바이러스는 머물고 있는 표면이 부드럽냐 딱딱하냐에 따라서 생존기간과 방법이 달라집니다...

(필독)온라인으로 돈 벌기,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이번 시간에 알아볼 내용은 온라인을 통해 쉽게 돈을 버는 방법입니다. (사실 온라인 뿐 아니라 어떠한 일을 하든 아래의 방법을 통해서 목표를 이루어 가실 수 있을 것 입니다.) 온..

재택근무 효율을 높이는 8가지 방법 (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지난번에 소개해드린 재택근무 효율 높이기 8가지 방법 중 나머지 4가지 방법을 공유드리는 시간입니다. 지금 설명해드릴 나머지 4가지도 잘 숙지하셔서, 재택근무를 하시는 데 있어..

빠르게 성공하는 사람들의 특징 태도 자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빠르게 성공하는 사람들이 삶에 대하는 태도와 자세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생은 원근법과 비슷합니다. 정확히 같은 상황을 각기 다른 두 명의..

고양이 키우기전 주의점 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내용은 요새 가장 인기 있는 애완동물인 고양이에 관한 포스트입니다. 정확히는 고양이를 키우기 전에 먼저 알아야할 내용입니다. 이 글을 읽으셔서 고양이를 키우..

재택근무 효율을 높이는 8가지 방법 (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지난 몇 주간 코X나 바이러스로 인해 많은 회사들이 재택근무를 시행하였고, 이로 인해 처음으로 재택근무를 시작한 사람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처음 접하는 근무방식이다..

아이패드 프로 4세대 가격 스펙 총정리 [내부링크]

아이패드 프로 4세대 가격 스펙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갑작스럽게 애플에서 아이패드 프로 4세대를 출시했습니다. 코x나 사태로 인해, 3월에 열릴 발표가 취소되면서 특별한 선발표 없이 공개한 것이 아닌..

정신이 강한 사람이 하지 않는 7가지의 행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오늘은 정신이 강한 사람 즉 정신적으로 성숙한 사람들이 하지 않는 7가지의 생각 습관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의 습관은 생각보다 우리의 삶에 많은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

출산예정일 계산방법 또는 계산기 [내부링크]

출산 예정일 계산방법 계산기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이번에 알려드릴 지식은 "출산예정일 계산"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임신을 하게 되면 출산예정일이 매우 궁금한 게 사실입니다. 물론 산부..

갤럭시S20 가격 스펙 [내부링크]

갤럭시 S20 가격 스펙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이번에 알려드릴 내용은 삼성 갤럭시 S20입니다. 갤럭시 S10 이후에 모델로 예상했던 S11이 아닌 S20이라는 이름을 들고 찾아왔습니다. 심지..

임신시 보건소 무료 검사 및 혜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임신시 보건소 무료 검사 및 혜택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저의 와이프가 최근 임신을 하면서 임신 시에 보건소에서 굉장히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임신 시 보건소에서 받을..

넷플릭스 킹덤2 (2화) 줄거리 (스토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2020/03/17 - [꿀팁 정보] - 넷플릭스 킹덤2 (1화) 에 대해 알아봅시다. 넷플릭스 킹덤2 (1화) 에 대해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넷플릭..

넷플릭스 킹덤2 (1화) 줄거리 (스토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넷플릭스 킹덤 2가 공개되었습니다. 킹덤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드라마로 킹덤 시즌1이 2019년 1월에 공개되었으니 약 1년 2개월 만에 킹덤 시즌2..

-꿀팁-일렉기타의 종류에 대해 알아봅시다!(1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오늘은 일렉기타의 종류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일렉기타의 종류는 사실 많은 사람들은 잘 모르시겠지만 굉장히 여러 종류의 기타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중에서..

-꿀팁- 아이폰 사진 및 동영상 컴퓨터로 옮기기 [내부링크]

아이폰 사진 및 동영상 컴퓨터로 옮기기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 입니다. 오늘은 아이폰 사진 컴퓨터로 옮기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테니,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첫번째 : USB를 이용하여 옮기기..

교촌리얼치킨버거 및 판매처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지식입니다. 치킨계에서는 이미 한 획을그은 교촌치킨 이번에는 교촌리얼치킨버거를 가지고 햄버거 시장에도 뛰어들었다고합니다. 사실상 본격적인 판매는 아니고 시범 테스트로 사람들의 반응을..

전세계 코x나 순위(3.23 Update)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지식 입니다. 아직도 코x나 바이러스가 기승이며, 코x나 바이러스로 많은 사람들이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빨리 이 사태가 해결되길 바라며 오늘은 전세계 코x나 순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

넷플릭스 하이틴 영화 추천 -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지식 입니다. 이번에는 소개해들일 넷플릭스의 장르는 바로 하이틴 영화 입니다. 넷플리스의 장르가 워낙 많아 한번에 다 소개해드릴 순 없지만 요금씩 꾸준히 장르별로 영화를 소개하고 추천해..

살균제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상품은 현재 너무나도 많은 사람에게 고통을 주고 있는 전염성 바이러스를 이기기 위한 살균제입니다. 살균 외에도 탈취 및 세정의 효과도 있으며, 의류 / 화장실..

내성발톱 교정기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내성발톱으로 인한 고통을 겪으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실 텐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서 이번에는 내성발톱 교정기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지금 소개해 드릴 내성발톱 교정기는 정확..

아이폰SE2 출시일 연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지식 입니다. 이번에는 아이폰SE2 출시일 연기를 도대체 왜 또하게 되었나?!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애플의 스마트폰에 가격이 40만원대로 출시된다는 사실만으로도화제의 중심에 있었던 애플의..

넷플릭스 공포영화 추천 -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지식 입니다. 넷플릭스에는 굉장히 많은 장르와 종류의 영화들이 있습니다. 그 중 오늘은 넷플릭스 공포영화 추천을 해드리려합니다. 1. 버드 박스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이기도한 버드박스는 산..

2020 스타벅스 화이트데이 이벤트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화이트데이가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이번엔 2020 스타벅스 화이트데이 이벤트 정리해보겠습니다. 첫 번째 와이트 데이 캔디 하트 백입니다. 천연 과일(딸기, 라즈베리, 블루베리),..

갤럭시z 플립 스펙 [내부링크]

갤럭시Z 플립 스펙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 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내용은 갤럭시z 플립 후기입니다. 갤럭시 Z 플립 삼성 갤럭시 Z 플릭 일단 갤럭시z플립 의 스펙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스카이디지털 NKEY BT61 2.0 특가 및 스펙 소개해드립니다. [내부링크]

스카이 디지털 NKEY BT61 2.0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스카이 디지털 키보드 NKEY BT61 2.0 이번에 소개해드릴 특가 제품은 스카이디지털 키보드인 NKEY BT61 2.0 특가 및 스펙입니다. 우선 특가 제품을 ..

오렌지 까는법 알려드리겠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지식입니다. 현대인들은 비타민C를 음식에서도 섭취를 하기는 하지마 영양분이 부족할때는 비타민 영양제로도 보충하고 있습니다. 오늘 이시간에는 그런 비타민C를 많이 함유하고 있을뿐 아니라,..

아이폰12 출시일 [내부링크]

아이폰 12 출시일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오늘은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시는 아이폰 12 출시일에 대해서, 하단 정보를 통해 자세히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12는 풀체인지 모델로 출시된다는..

CJ CGV 실적 추이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이번에 공유 드릴 내용은 CJ CGV의 2017~2019 실적 추이 내용 및 CGV의 전망에 대해서 간략하게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CJ CGV는 올해 1Q 영업 이익은 약 235억 원으로 전년..

현대 올 뉴 아반떼(CN7) 티저 이미지 및 간략 스펙 공유 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내용은 현대에서 발표한 신형 아반떼 티저 이미지입니다. (이대로만 나오면 굉장히 이쁠 듯합니다.) 이번에 출시된 올 뉴 아반떼(CN7)는 지난 2015년 6세대 '아..

[알리] 일회용 마스크 3종 필터 100매 블루 상품 소개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지식입니다. 이번에 알려드릴 내용은 일회용 마스크 3종 필터 100매 짜리 ($50.98/무료배송) 알리에서 판매하는 제품 정보 입니다. 정식 명칭으로는 100 개/갑 일회용 마스크 3 레이어 부직포 일회..

메가박스 라라랜드 재개봉 확정 (2020.03.2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지식입니다. 이번에는 메가박스 라라랜드 재개봉 확정 소식을 전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개요 : 드라마, 뮤지컬, 멜로/로맨스  상영 시간 : 127분 감독 : 데이미언 셔젤 주연 : 라이언 고슬..

위메프데이 LG가전 행사(LG 시네빔)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종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위메프 데이 LG 가전 행사(쵀대 16% 할인)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위메프 베스트 브랜드 행사 중 하나이며, 매일 최대 할인하는 행사 제품이 다르니 필요한 상품을..

인기 반찬 레시피 6개를 소개해 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간단하고 인기 많은 반찬 레시피들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 (진미채 볶음 / 달콤 김자반 / 진한 콩자반 / 마늘종 무침 / 깻잎장아찌 / 고추무..

2020학년도 학자금대출 제한 대학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교육부에서 2020학년도 학자금 대출 제한 대학 명단을 발표하였는데요, 4년제 일반대학 11곳과, 전문대학 10곳 총 21개의 대학이 낙제점을 받게 되어 올해 국가장학금 신청이나 학자..

코카콜라제로 355ml 24*2개 상품 소개해 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특가 내용은 십일번가 월간 십일 전 상품인 코카콜라 제로 355ml 24*2 구성의 상품입니다. 코카콜라는 너무나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음료 중 하나입..

롯데리아 새우버거 1900원 이벤트 소개해드립니다.(이벤트 종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정보는 11번가 월간 십일 절에서 판매되고 있는 롯데리아 새우버거 1900 행사 상품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롯데리아에서 새우버거는 인정하는 햄버거 중 하나입니다...

공적마스크 판매약국 및 재고파악 사이트 공유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공적 마스크 판매약국, 공적마스크 재고 현황을 실시간으로 트래킹 가능한 사이트입니다. https://corona.goodoc.kr 굿닥 마스크스캐너: 마스크알리미 앱..

[지마켓] 버거킹 커피구독서비스(아메리카노 30잔 4900원)을 소개해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내용은 약간 여러분들에게 유용할 수도 있는 버거킹 커피 구독 서비스 내용입니다. 30일간 1일 1잔의 아메리카노를 마셔요!라는 문구를 달고 나온 행사이며, 버..

[PC부품] 라이젠 5 3600에 대해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내용은 AMD 라이젠 5 3600의 스펙 및 판매 정보입니다. AMD RYZEN 3600은 3세대의 라이젠 프로세서로서 "전 세계의 엘리트 게이머들을 위한 6개의 코어가 탑재된..

정부 질병관리본부의 KF80등급 및 인증 마스크 재사용 가이드 라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이번 시간 소개해 드릴 내용은 정부 질병관리본부의 KF80 등급의 인증 마스크 사용방법 및 재사용을 위한 가이드라인입니다. 간단히 말하며, KF80의 마 사크를 재사용할 때 참고해..

부위별 맨몸 운동하는 방법 및 효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부위별로 맨몸 운동하기에 효과적인 방법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건강 잘 챙기시고 어려운 시기 잘 극복하시길 바랍니다. 1. 푸시업 가장 대표적인 근력 운동 중 하나입..

공적 마스크 재고 알림 사이트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요새 마스크 재고가 빨리 동이 나서 구매를 못하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은 특별히 마스크 재고를 알려주는 사이트들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구매성공 하시..

면역력 높이는 몸에좋은 음식 9가지(면역력 높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지식입니다. 지금같은 시기에 몸에 면역력을 높이는게 중요한것 같습니다. 몸에 면역력을 높여주는 음식 9가지 알려드리겠습니다. 1. 요거트 배양균이 살아서 들어있는 요거트는 건강한 박테리아..

공기청정기 위 어디에 두는게 제일 좋은지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다들 공기청정기 어디에 두는지 좋을지 한번쯤 고민해 보셨을 것입니다. 아래의 포스트를 참고하셔서 효율 좋은 위치에 공기청정기를 배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1. 거실 중앙에 공기..

섬유유연제 향기 TOP 10에 대해 소개해 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내용은 우리가 일생생활에서 자주 사용하시는 섬유유연제의 순위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참고하셔서, 향기로운 빨래 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거북목 교정에 좋은 자세 및 스트레칭 방법 공유 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이번에는 거북목에 좋은 교정 팁에 대해서 공유해 드리려 합니다. 국내 대다수의 사람들이 하루에 평균 8시간 이상을 의자에 앉아서 모니터를 바라본다고 합니다. 이러한 일들 때문..

코x나로 인해 풀린 무료(할인) 협업툴 모음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오늘 전해드릴 내용은 코x나로 인해 무료로 풀린 협업 툴들에 대한 내용입니다. 한시적인 혜택이니 필요한 것들이 있다면, 확인해보시고 사용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1. 라인웍스..

지하철 또는 시내버스에서 무료마스크 받을 수 있는 쿨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아직도 전 세계적으로 코x나로 인해 많은 피해가 확산되고 있고, 우리나라 또한 많은 사람들이 고통을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럴 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만한 소식에 대해 전해..

[제품소개] 로지텍 지프로 X 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지식 입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제품은 로지텍 지프로X 입니다. 로지텍 지프로 X 의 키보드는 프로들을 위한 키보드로 유명합니다. 일단 자신의 소개를 토너먼트에서 입증된 키보드로 소개하며,..

마스크 온라인 판매 리스트 (실시간/게릴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이번에는 마스크 양심 업체 리스트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는 시간입니다. 다들 구하기 힘드실텐데 지금 정보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1. 다팜메디 KF94 마스크 대형 5매를 합쳐..

버거킹 와퍼 2개 7000원 (이벤트 종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와 지식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내용은 버거킹 할인 행사입니다. 어떠한 버거를 선택하셔도 2개 7000원 행사(최대 49% 할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기회를 잘 이용하셔서 밥 대용으로 충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