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too의 등록된 링크

 rto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3건입니다.

네이처셀 시세 분석 급등이유 더갈까요? [내부링크]

6월 막주가 다가오는 6월 22일 국내 시장을 보다가 흥미로운 차트를 발견하여서 오늘은 그 종목에 대해서 분석해보려고 한다. 뭐 시장 상황이나 호재니 악재니 모르겠고 차트 분석 및 수급 분석 시세 분석을 통해..

LG헬로비전 차트분석 호재 상한가 [내부링크]

시가총액 6111억원 한국 코스피 시장 상장 52주 최고가 기준 현재 20% 이상 상승중 외국인 소진율 10.4% 최근 금요일 장에서 상한가를 간 헬로비전 차트를 분석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투자 관련 전문가도..

조선업 관련주 5종목 [내부링크]

조선업 관련주 현대미포조선 한국조선해양 대우조선해양 삼성중공업 한진중공업 조선업 관련주조선업 관련주 1. 현대미포조선 시가총액 2조 5443억원 한국 코스피 시장 상장 52주기준 현재 상승중이며 외국인..

야놀자 관련주 3종목 [내부링크]

관련주 분석 야놀자 관련주 야놀자 관련주 야놀자 관련주 야놀자 관련주 야놀자 관련주 야놀자 관련주 https://coupa.ng/bTsNUb 스스로 수익 내는 주식투자의 모든 것:하락장을 피하는 법부터 종목 선정 검..

해운업 관련주 3종목 [내부링크]

해운업 관련주 해운업이란? 해상에서 주로 여객을 운송아거나 화물을 운송, 해운중계, 등 선박을 이용해서 원하는 타이밍에 사람이나 화물을 운반해 주는 업종을 뜻한다. 우리나라에 들어오는 많은 자재들이나..

화장품 관련주 3종목 [내부링크]

화장품 관련주 펜데믹 해소에 대한 기대감으로 인하여 화장품 수요가 높아지자 화장품을 생산하는 사업을 영위하는 OEM ODM 관련주들이 급등하기 시작했다. OEM이란? 생산설비만 운용하는 업체로 주문자가 요구..

우주 산업 관련주 3종목 [내부링크]

우주 산업 관련주 항공제조 관련 사업은 주로 항공기를 제조하는 사업과 항공기 부품을 생산, 유통 판매를 하는 사업으로 나뉜다 항공기 제조산업은 주문에서 수령까지 최소 3년에서 평균 4년정도가 걸리는 긴..

결제 서비스 관련주 3종목 [내부링크]

국내에서 시행하는 결제서비스를 분류해 보자면 VAN과 PG로 나뉜다 오프라인 카드결제를 할때 VAN 결제 서비스 관련주 온라인 결제가 많아지는 추세라면 PG 관련주 종목상승으로 이어진다 현재는 PG 관련 사업..

희토류 관련주 3종목 [내부링크]

희토류란? 희토류(稀土類; Rare Earth Elements)는 원소기호 57번부터 71번까지의 란타넘(란탄)계 원소 15개와, 21번인 스칸듐(Sc), 그리고 39번인 이트륨(Y) 등 총 17개 원소를 총칭한다. 희토류는 물질의..

구리 관련주 3종목 [내부링크]

비철금속이란? 철 이외의 금속을 칭하는 말이며 비철금속에는 구리, 아연 알루미늄이있다. 그중 오늘은 구리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자 구리관련주는 주 재료인 구리 가격 인상이 주로 주가 상승에 원인이다. 구..

반도체 관련주 3종목 [내부링크]

반도체 후공정 관련주들이 급등하기 시작하면서 오늘은 상승이유 관련종목을 알아보자 반도체란? 반도체는 어떤 특별한 조건하에서만 전기가 통하는 물질로서 필요에 따라 전류를 조절하는데 사용된다. 반도체에..

골판지 관련주 3종목 [내부링크]

쿠팡 관련주 급등과 함께 상승한 종목인 골판지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자 코로나 이후 택배량 증가와 함께 상품을 포장하기 위해서 꼭 필요한 골판지 관련주 종목들도 함께 우상향 하는 추세이다 골판지는 주로..

항공사 관련주 3종목 [내부링크]

펜데믹 이후 항공산업의 기대치가 최저점을 찍었지만 작년 8월 이후부터 코스피 상승과 함께 다시 기대치가 굉장히 많이 올라와있다. 보통시국의 항공산업은 계절적인 요인에 의하여 성수기, 비수기에 따라 수요..

타이어 관련주 3종목 [내부링크]

최근 코스피 시장을 견인하는 자동차 관련주들이 급등하자 자동차 부품 관련주들도 꽤 많이 수혜를 받는 상황이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자동차 부품 관련주중 자동차에 꼭 필요한 타이어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자..

해상풍력 관련주 3종목 [내부링크]

해상풍력소 관련 기사들이 굉장히 많이 나오게 되면서 많은 개인 투자자들이 해상풍력관려주를 매수하기 시작했다 그렇다면 오늘은 해상풍력발전소 관련주들의이 과연 무엇을 하는 회사인지 분석해보자 먼저 해상..

풍력발전 관련주 3종목 [내부링크]

최근 시장을 이끌어가는 섹터 중 하나인 신재생에너지 관련 종목 중 이번 포스팅에서는 풍력발전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자 풍력발전이란? 풍력 발전은 환경오염 을 발생시키지 않는청정에 해당한다 풍력 발전기..

철근 관련주 3종목 [내부링크]

제강사들이 철근의 가격을 매월 건설공급자에게 개별 고시하는 제도인 월별고시제가 도입되면서 철근업체의 실적 개선으로 예상되는 만큼 철근 관련주들이 시장에서 눈에 띄었다. 기존에는 대한건설자재직협의회..

콜드체인 관련주 3종목 [내부링크]

코로나 팬데믹 이후 백신 접종 관련 이슈들이 여기저기서 나온다 백신접종에 꼭 필요한것은 단연 백신, 백신을 운송과정에서는 적정 온도를 유지해 주어야 한다 콜드체인이란? 농산물 등의 신선식품을 산지에서..

수소차 충전소 관련주 3종목 [내부링크]

2021년도 들어서 시장이 활발해 지면서 많은 산업들이 투자금이 유치되며 산업 활성화 과정에 이르렀다 그중 자동차 관련 산업은 여전히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데 전기차에 이어서 집중되는 종목은 수소차 이다...

마리화나 관련주 3종목 [내부링크]

미국 바이든 대통령 취임이후 바이든 정부 정책을 살펴보면 친환경 에너지, 파리 기후협약 재가입등 여러 정책이 있지만 가장 눈에 띄게 되는 것은 대마초 관련 정책이다. 오늘은 국내에 상장되어 있는 종목중 마..

과자 스낵 관련주 3종목 [내부링크]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많이 먹는 간식은 단연 과자가 아닐까? 매일매일 먹고싶고 손이가는 과자 오늘은 과자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자 1) 오리온 초코파이,카스타드등 우리가 사랑하는 많은 과자들이 오리온..

전기자전거 관련주 3종목 [내부링크]

전기 자동차 관련주들이 급격히 상승후 현재 조정장중에 있다.전기자동차와 비슷하게 2차전지, 배터리와 관련된 테마는 단연 전기자전거앞으로에 추세를 예상해볼때 친환경적인 정책과 편리함을 생각해 본다면 전..

테슬라 관련주 3종목 [내부링크]

최근 가장 많은 이슈를 몰고다는 글로벌 기업은 단연 테슬라 이다. 테슬라는 일론머스크가 경영하는 전기차 회사이며 현재 주가는 844.55$(1월 20일 기준)이다 844달러라는 숫자를 작년과 비교해 보면 작년 100$..

적금넣기 좋은 우량주 3종목 [내부링크]

코스피 3천대를 횡보하는 주식시장인 만큼 다른 투자 수단 이외에 주식 투자를 경정하는 개인투자자들이 늘고 있다. 작년 통계에 따르면 통계적으로 가장 많은 투자 매매 수익을 올린 연령대가 40대 여자 라고 한..

증권사 관련주 3종목 [내부링크]

개인들의 순매수량이 증가하면서 흔히 동학 개미라고 불리는 개인 투자자들이 코스피를 견인하고 있다. 개인들의 투자활등이 증가하면 가장 이득을 보는 기업은 어디일까? 바로 증권사이다, 제세료, 매매 수수료,..

윤석열 관련주 3종목 [내부링크]

윤석열 검찰총장 1960년생 이며 고향은 서울 대검찰청 검찰총장이며, 추미애 법무부장관과 적대적인 사이로 알려진 인물이다 현재 우리나라에서 거론되는 차기 대통령 후보중 한명이며 지지율이 올라갈수록 관련..

박영선 관련주 3종목 [내부링크]

이름: 박영선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이며 서강대학교 언론 대학원을 졸업했다 최근 서울시장 후보 관련된 이슈가 있으며 많은사람들이 박영선 장관님과 나경원 전 의원님의 서울시장 경합을 기대하는 모습을 볼수가..

나경원 관련주 3종목 [내부링크]

나경원. 전 국회의원이자 서울대학교 법학 석사 출신이다. 현재는 TV언론에 굉장히 잦은 출연을 하며 인간적인 면모를 보여주었고 자 그렇다면 나경원 전의원님의 관련된 종목을 알아보자 1) 한창 나경원 관련주..

애플카 관련주 3종목 [내부링크]

2021년 01월 08일 장중에 이런 기사가 났다. 과연 사실일까? 현제 현대자동차 공식입장은 아직 협의중 이라고 났다 아직 초기 협의 단계라고 하나 거의 확실시 되는 상황이다. 21년 초반 코스피를 이끄는 테마중..

비트코인 관련주 3종목 [내부링크]

비트코인은 분산 네트워크형 가상 화폐로 중앙 집중형 금융 시스템의 대안으로 주목받는중 이용자간에 거래 발생 쉽게 계정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송금이나 소액 결제에 굉장히 유용화폐가치가 불안한 현재 경제..

코스피 3천을 대하는 개미의 자세 [내부링크]

사실 경제, 주식을 공부한지 한달정도 됬다. 이 글은 전부 내가 공부한 내용을 기록하기 위해서 또한 장중에 내가 단타로 눈을 돌리기보단 근거있는 투자를 하기 위해서 만들어낸 카테고리이다. 서론을 접어두고..

안철수 관련주 3종목 [내부링크]

안철수 출생 :1962년 2월 26일 소속:국민의당(당대표) v3 백신을 만든 컴퓨터 관련 천재, 현재는 정치판에도 뛰어들어 정치에 임하고 있음 안철수 관련주가 주목받는 이유는 안철수님이 서울시장에 출마하겠다고..

이재명 관련주 동신건설 형지엘리트 에이텍 시세전망 [내부링크]

이재명. 현 대한민국 각종 여론조사 지지율 1위 이재명 과연 이재명이 차기 대통령이 된다면 어떠한 종목이 수혜를 받을까는 아무도 모르지만 그에 관련된 관련주들은 분명히 있다 정치 테마주는 다른 섹션에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