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2global의 등록된 링크

 ru2globa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물살을 가르는 울산 태화강에 회귀한 황어 모습 [내부링크]

울산 태화강에 황어가 회귀하고 있다는 소리를 듣고 태화강 생태관을 방문, 물살을 가르는 황어 모습을 찍어 보았습니다. 산란기가 되어 화려한 색깔의 황어가 물살을 거슬러 올라가는 모습은 참으로 경이롭습니..

저스티스 리그 아트북으로 끄적 거려 보는 영화 후기. [내부링크]

저스티스 리그 아트북으로 끄적 거려 보는 영화 후기. 저스티스 리그 아트 북. 이전 배대슈의 아트북이 컨셉 아트북과 메카닉 부분으로 나눠 2권이 출판 되었는데, 이번 저스티스 리그의 경우는 official collect..

한때 큐슈 최고 인기 관광지였던 아소산의 과거와 최근 모습 [내부링크]

한때 큐슈 최고 인기 관광지였던 아소산의 과거와 최근 모습. 간혹 큐슈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아소산 갈수 있냐는 질문을 하실때가 있는데 아소산 일대는 2013년 분화와 작년 구마모토 대지진의 영향으로 완..

이번 주말 울산 인근 가볼만 한곳 - 포항 과매기 vs 얼음골 사과 [내부링크]

울산 인근 주말에 가볼만 곳! 이번 주말인 11월11일,12일 일요일, 울산 인근 나들이 하기 좋은 곳으로는 밀양 얼음골 사과 축제와 포항 과메기 축제가 있네요. - 밀양얼음골사과축제 벌써 올해로 20회를 맞이하게..

마지막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문수구장 낙엽길 산책로 [내부링크]

마지막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문수구장 낙엽길 산책로! 문수구장(울산체육공원) 산책로 일대에 마련된 낙엽산책길입니다. 매년 가을이 되면 300미터 가까이 이어진 느티나무 산책로에 멋진 낙엽산책길이 마련..

울산 성화 봉송 구간과 교통 통제 안내 구간 입니다. [내부링크]

11.8(수)오늘 부터 3일간 울산에서 평창 동계 올림픽 성화 봉송 행사가 시작 됩니다. 성화 봉송 구간과 예상되는 교통 통제 구간과 시간 입니다. 1일차(11. 8, 수) : 부산은행(언양) ~ 범서읍~ 다운동~ 약사동~..

에이리언의 탄생 이야기 - 에이리언 커버넌트의 짧은 감상평 [내부링크]

에이리언의 탄생 이야기 - 에이리언 커버넌트 짧은 감상평 *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리들리 스콧 감독의 이전 작품인 프로메테우스에서 10년 이후의 이야기로, 미리 프로메테우스를 보는 편이 커버넌트를 이해하는..

울산 주말 가볼만한곳 - 남구 여천천 전통 등 전시회 2017 [내부링크]

울산 주말 가볼만 곳 - 백설공주 등 동화속의 인물과 다양한 행사가 있는 여천천 전통 등 전시회 2017. 2017년 11월 4일 부터 7일(화)까지 울산 남구 여천천 일대에서 2017년 전통 등 전시회가 열립니다. 전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