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finable의 등록된 링크

 rufinabl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9건입니다.

진짜 자연느낄 수 있는 카페, 대구 화원 "자연충만" [내부링크]

일요일, 간만에 대구에 비가 내렸죠~~ 정말 오랜만에 비가와서 미제먼지도 씻겨 내려가는 기분.. 저희 동네 근처에 홍매화를 맘껏 볼 수 있는 곳이 있어서 다녀온 후에 카페에 남편이랑 다녀왔어요.!! 홍매화 보러..

대구 찐찐찐이야.. 곱창전골 찐 맛집, 두류공원 본점 "버들식당" [내부링크]

토요일에 남편이랑 남편 봄옷 좀 같이 쇼핑하고 점심 먹으러 곱창전골식당에 다녀왔어요.! 외출하면서 이 날은 뭔가 얼큰한 국물류가 좀 땡겨서 곱창전골이나,등촌샤브샤브 이런게 먹고 싶다고 남편한테 얘기했어..

3월 꽃구경 하러가자!!! 매화 구경하러 가자!!( 경남 양산 순매원 후기) ---------3월 9일 개화상태 [내부링크]

지난 3.9일 대선일이었죠?? 아침 일찍 남편과 저는 투표를 하고 !! 근교로 봄꽃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저희는 조금 일찍 출발한 편이었어요. 투표 다하고 출발 했을 때가 7시 반 조금 넘었던 것 같아요 !! "경남..

청자켓 입고 우리 봄나들이 가자~~ (청자켓하나로 돌려입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루피나블입니다. 얼마 전에 경남 양산으로 봄나들이 다녀왔는데요. 순매원 다녀온 후기도 곧 포스팅 예정이랍니다^^ 그 때 커플로 청자켓 입고 갔었는데 ㅎㅎ 청자켓이 만능 아이템이더라구요 !! 제가..

대구 다사읍 죽곡초 인근 분위기좋은 양식 맛집 "에이엠" [내부링크]

예전에 에이엠은 엄마랑 둘이서 이 근처에서 네일하고 밥 먹으러 한 번 다녀왔던 곳이었는데 이번에 엄마랑 오빠랑 점심 때 얼굴 볼겸 만나서 에이엠 다녀왔어요. 이 곳은 파스타랑 피자 양식을 파는 집이에요. 2..

셀프 조화 부케 만들기 (feat.다이소 조화) [내부링크]

4월이 되면 결혼 1주년이라 얼마 전에 1주년 기념해서 셀프스튜디오에서 사진을 찍고 왔어요.!! 셀프 흑백사진 스튜디오도 너무 만족해서 다음에 올려볼까 해요.. 그날 찍을 때 부케가 필요할 것 같아서 만능아이..

대구 범어동 시간이 멈춘듯한 카페 "슬로우 라이프" [내부링크]

예전에 한 3.4년전에 엄마랑 다녀왔던 슬로우라이프, 이번에 남편이랑 한 번 다녀왔어요. 가을에 사실 왔었는데 마침 그 날이 휴무라 돌아갔었는데 3.1일날 다시 한 번 방문해봤어용 ! "슬로우라이프" 비오는 날..

봄이 왔나봄 아차하면 지나가는 봄에 이렇게 입어보자!! [내부링크]

여러분 ㅎㅎㅎ 벌써 3월이 되었어요.. 전 봄이 너무너무 좋은데 황사만 아니면 ㅎㅎ 우리나라 사계절 체감 속도 아시죠?? 봄- 여여어어름-가을-겨어어어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은 마치 일주일체감속도와 비슷..

여전한 우리의 피자 맛집 "피자헛", 라지사이즈 피자 두판이 19,900원이라고?? [내부링크]

오늘은 피자헛 후기에요. 피자헛 어렸을 때 정말 좋아한 피자집이었어요. 외식있는 날 뭐 먹고 싶냐고 물어보면 피자헛 가자고 했던 것 같아요. ㅎㅎ 그 때는 피자랑 샐러드바 해서 먹었는데 어린시절에 굉장히 좋..

대구 범어동 스시 맛집, 상무초밥 다녀온 후기. [내부링크]

지난 3.1일날 다녀온 리뷰에요. 사실 원래는 동양국수 쌀국수 먹으려고 갔는데!!!! 2시가 좀 넘었는데 재료소진으로 ㅠㅠ 퇴짜맞고 ..  쌀국수랑 스시랑 고민 중이였어서 후보지인 상무초밥 다녀왔어요. 새로 오..

그동안의 밀린 겨울 데일리룩 모음집...이라고 쓰고 일기라고 읽는.. [내부링크]

그 동안의 밀린 겨울 데일리룩 포스팅 사실 별 것 없고 그냥 기록 수준입니다. 허허 Look 1 트위드 자켓 코디 트위드 자켓에 +청바지 + 메리제인 슈즈 코디했어요. 트위드 로엠 제품으로 셋업 상품인데 저는 두개..

스타벅스 텀블러 구매 후기 / 스타벅스 2022 봄에디션/ 봄이 왔나봄 (feat. 플라워가든 클레이 워터보틀) [내부링크]

안녕하세용 루피나블입니당. 지난 3월 1일에 구매했던 스타벅스 텀블러 리뷰글입니다. 남편과 외출 후에 돌아오는 길에 동네 스타벅스에 들렸어요. 남편이 저번에 스타벅스 어플깔고 가입했는데 첫 구매 웰컴 드링..

대구 팔공산 카페 헤이마 , "멋진 소나무가 반기는 카페" [내부링크]

소나무가 멋진 헤이마 , 이직 준비 중에 저번 저번에... 넘나 늦게 올리는 포스팅..ㅜ 팔공산 카페를 다녀왔어요ㅎㅎ 대구 팔공산 헤이마는 예전부터 유명하죠.. 하지만 저는 이제서야 가봤네용 titf,갤러리카페등..

겨울모자 코디법이 궁금한다면( Feat. 해외패션 및 셀럽들의 코디 참고) [내부링크]

겨울에는 따뜻한 게 최고죠? 하지만 패션도 포기 할 수 없다면 핫한 해외 셀럽과 연예인들의 모자 코디법을 참조해서 코디해볼까요>? 1. 비니모자 2. 버킷햇

여자 겨울 부츠 종류 및 코디법( Feat.해외스트릿 패션 및 인스타그램 속 부츠 코디) [내부링크]

요즘 겨울 패션의 필수템인 부츠!! 저도 요즘 검정색 롱부츠를 여기저기 많이 신고 다니고 있어요..ㅎㅎ 코트랑도 신고 패딩입을 때도 신고 휘뚜루마뚜루 잘 신고 있어요. 청바지에 부츠 신어주면 그냥 운동화신을..

간단한 아침 국 끓이기 , 시원한 맛이 일품인 "황태해장국" [내부링크]

블로그 하면서 처음으로 하는 요리포스팅 요리 잘하시는 분들이 너무나 많지만 간단하고 쉽게 할 수 있는 요리라 포스팅해봅니다. 간단하게 끓일 수 있는 국이면서도 시원한 해장국으로 좋은 국입니다. "황태해장..

첫 명품백 추천/ 100만원대로 구입 가능한 명품백 리스트 [내부링크]

오늘은 100만원대로 구입이 가능한 명품백을 찾아서 정리해서 공유해볼께요.~! 기념일을 맞아 선물하기에도 많이 부담스럽지 않은 100만원대에서 찾아봤어요. 1. 루이비통 , 노에 BBB (출처: 루이비통 공홈) 샴..

초콜릿 리뷰; 구드런(Gudrun) 코스트코 초콜릿 & 발렌타인데이 추천! [내부링크]

크리스마스라고 남폄 고모님이 선물해주신 초콜릿입니다. 남편보다 초코과자랑 초콜릿 이런 거에 환장하는 저는 기대 기대 ㅎㅎ 구드런 초콜릿 ; 어 컬렉션 오브 파인 벨지언 초코 알고보니 코스트코 필수템 이더..

경주 카페 "한성미인", 대릉원 정문 및 황리단길 근처 한옥 카페 [내부링크]

지난 2021년 가을에 경주가서 다녀왔던 카페 리뷰에요. 요즘 2022년인데 2021년에 못 했던 것들 포스팅 중이에요.. 허허허 이것 또한 찐 내돈내산 리뷰라는 인증..? 이 때 이직 준비하면서 시간적 여유가 있어서..

대구 카페 추천, '원향' 한옥의 멋이 느껴지는 이천동 카페 [내부링크]

너무 너무 늦은 포스팅,, 2021년 가을에 갔다온 카페인데 2022년에 올려버리기..하하 이것이 찐 내돈내산 리뷰..ㅎㅎ 엄마랑 서문시장 다녀온 후에 이천동에 한옥카페가 새로 생겼다고 오마니가 말해줘서 같이 다..

대구 가성비가 좋은 횟집 어사출또 월성점,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약 한달 전에 저녁먹으려 들렸던 횟집이에여 이제서여 리뷰하다늬.. 게을러졌군 ㅠㅠ흙 남편이 가성비 좋고 회도 맛있다고 데려가 준 곳이에요. 가격, 맛 둘다 좋은 횟집 "어사출또 월성점" 대구시 달서구 조암남..

대구 수성못 맛집/데이트코스/내돈내산 카레맛집 "푸나왈라" [내부링크]

인도 커리음식점 "푸나왈라" 대구 수성구 수성못2길 3  3층 미술관 다녀 온 날 점심은 수성못에서 먹었답니다. 예전에 친구랑 시내에서 인도 커리를 먹은 적이 있었는데 갑자기 커리가 생각나서 이번에는 수성못..

대구미술관/모던라이프 전시 후기 "모던라이프" [내부링크]

지난주 대구 미술관에 모던라이프전을 보러 다녀왔어요. 대구미술관 개관 10주년 기념으로 프랑스 매그재단에 공동 주최한 작품들을 볼 수 있었어요. 144개의 작품을 볼 수 있어요. "매그 재단의 소장품이 한자리..

황리단길 여행 중에 들린 "미쁜식탁" [내부링크]

경주여행 중에 황리단길 돌아다니면서 점심을 먹으려고 들렸던 곳이에요. 황리단길 안에 먹을 게 너무 많아서 둘이서 고민하다가 이 날은 양식을 먹기로 땅땅땅 해서 미쁜식탁을 다녀왔어요. 경주오면 황리단길 가..

경주여행 중에 들렸던 카페 LLOW "엘로우" [내부링크]

9월달에 남편이랑 경주 놀러갔다가 들렸던 카페에요. 힐튼에서 지냈는데 보문호수 쪽이라서 숙소랑도 멀지 않았어요. 한옥으로 꾸며진 카페 엘로우 ; 보문호수가 보이는 호수뷰 카페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에..

군위 카페천천희 / " 조용하고 맛있는 커피집" [내부링크]

  지난 추석에 남편이랑 어머니와 같이 군위카톨릭묘원을 들렸다가 점심먹구 돌아오는 길에 남편이랑 잠깐 들렸던 카페에요. 군위 카페 검색해보니 몇 군데 나오던데 카페우즈는 팔공산 자락이고 한 번 가봤던 곳..

강릉 버드나무 브루어리 /수제맥주가 맛있는 곳!! [내부링크]

이 곳은 2달전 쯤??! 오빠랑 여름휴가 때 강릉가서 먹었던 곳이에요. 사실은 첫 날 저녁에 가려 했으나 그날 스카이베이에서 수영하고 녹초되어서 쉬다가 바로 앞에 있는 경포대를 가서 편의점에서 강릉맥주를 사..

그동안의 밀린 데일리룩#2 [내부링크]

여러모로 신경 쓸게 많아서 이제야ㅜ올리는 포스팅 초보 블로거는 반성합니다.. Look 1 이 날은 나의 코둥이를 타고 운전해서 안동갔다 온 날 이었당 남푠이 조수석에 타고 있으니 뭔가 이상했던 날이에욥 ㅎㅎ..

현풍맛집/현풍카페/유가제빵소/내돈내산 [내부링크]

이 날은 고등학교 친구들이랑 점심먹고 다녀온 카페에요. 카페 어디갈지 하다가 빵이 맛있어 보여서 유가 제빵소 가기로 결정했어요! 이름부터 제빵소니깐 빵이 맛있지 않겠냐면서 자신있으니깐 이름 걸구 하는거..

성서맛집/소갈비 맛집/내돈내산/"주성갈비" [내부링크]

오늘은 저녁에 다이어트 중이라 단백질 섭취하려고 고기를 먹기로 했는데 남편이 검색해보고 괜찮은 곳 같다고 해서 들렸던 곳이에요. "주성갈비" 대구 달서구 호산로27길 16 : 가성비 최고의 소고기집!! 성서 강..

리뷰/이케아 바르다겐 고블렛 유리잔/내돈내산 [내부링크]

집에서 요즘 일리 커피 머신으로 저녁마다 커피 한잔 씩 마시는게 일상인데 유리컵에 좀 더 카페 분위기 나는 컵을 찾다 이케아 유리잔 발견!!! 근데 세상에.. 유리잔 가격보고 대박! 이건 그냥 사야해 .. 4개에 1..

8.7일 데일리룩/폴로티셔츠/프라다가방 [내부링크]

이 날은 저녁먹으러 인터불고 뷔페에 다녀왔어요 ㅎㅎ 인터불고 뷔페 관련 글은 요기 아래에 대구 인터불고 뷔페 후기 저녁부터 비가 내렸어요. 이 날은 캐주얼 하게 입고 다녀왔어요 ㅎㅎ 상의ㅡ 폴로 하의ㅡ솔..

대구 인터불고 뷔페/더뷔페 앳 인터불고/내돈내산/대구맛집 [내부링크]

오늘은 인터불고에 저녁먹으러 뷔페에 다녀왔어요. 더 뷔페 앳 인터불고 저희는 저녁 1부 17:00~ 19:00 로 신청 했구요. 창가 쪽 자리는 배정 못 받았구 룸으로 배정받았어요. 인터불고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바로..

그동안의 여름 데일리룩 [내부링크]

휴가 마지막 날 ㅠ ㅠ을 이용해 올리는 그 동안의 데일리룩 Look 1 원피스 하나로 끝, 여름 원피스룩 원피스 : 솔로이스트 신발 : 누오보 슬리퍼 가방 : 뜨개질 가방 Look 2 기본 템에 충실 이 날은 남푠이랑 가..

유포리 막국수/내돈내산/춘천맛집 [내부링크]

춘천 여행중에 저녁에는 막국수를 먹으려고 서치하던 중에 춘천에는 양대산맥 같은 막국수 집 2개가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어요. 하나는 유포리 막국수이고 하나는 샘밭막국수 였어요. 둘 다 비슷 할 꺼 같아서 솔..

8.3 데일리룩/단양여행/ [내부링크]

단양 여행하면서 입었던 옷 사실 바지는 남이성 여행할 때 입었던 바지를 돌려입었어요. 그것이 여행..ㅋㅋ 단양 구경시장에는 먹을 거리가 많아서 들리시면 마늘빵.마늘순대.닭강정 등등 원래 마늘하면 무조건 의..

춘천카페/춘천여행/내돈내산/카페감자밭 [내부링크]

춘천 여행 중에 들렀던 카페 요기는 사실 참나무 숯불 닭갈비 먹으러 더잭슨나이슨에서 왔다갔다 하며 봤던 카페 사람들이 줄 서 있는 거 보고 맛있나봐 하면서 가보자고 했던 곳이에요. 카페 감자밭 "진짜 감자..

화원맛집/뭉티기/내돈내산 "한우공판장" [내부링크]

7월 초에 다녀온 뭉티기 집 리뷰입니당. 청도에 얼마 전에 육회비빕밥이랑 뭉티기 먹으러 갔었는데 뭉티기는 안되서 육회비빔밥만 먹고 와서 아쉬운 마음이었는데 남편이 화원쪽에도 뭉티기 괜찮은 집 있다고 해서..

모다아울렛 중국집/모다맛집/대구모다맛집/내돈내산/도원 [내부링크]

모다아울렛에 지난 평일날 남편이랑 MLB 모자 사고 저녁 먹으려고 들린 중국집이에요. 가게 앞 주차장 있어요. 도원 지난 여름에도 중국식 냉면 먹는다고 몇 번 들렸었는데 더워서 시원한 거 찾다가 오늘도 도원..

7.31 데일리룩- 정선여행룩 [내부링크]

8월이 되서야 쓰는 7월의 데일리룩 이것이 초보 블러거 ㅋㅋ 거꾸로 포스팅하는 블로거 이 날은 정선여행 중에 입은 옷 치마가 바스락 거리는 소재라서 달라붙지 않아서 시원하다 여기 카페는 운암정인데 진짜 힐..

8.1일 데일리룩/남이섬 여행룩/유니클로 리넨셔츠 및 쇼트팬츠/유니클로 린넨 [내부링크]

8월 1일 데일리룩 데일리룩 춘천 여행 남이섬 여행 룩 모자: 남이섬 안 기념품 샵에서 구매. 상의: 유니클로, 프리미엄 리넨셔츠 (린넨셔츠) 하의: 유니클로, 코튼리넨릴랙스 쇼트팬츠 가방: 뜨개질 DIY 여름에는..

춘천맛집/닭갈비맛집/맥반석닭갈비/내돈내산/참나무숯불닭갈비 [내부링크]

춘천 여행하면 빠질수 없는 닭갈비!!!! 닭갈비 먹으려고 맛집 찾던 중에 발견한 곳이에요 좀 특이했던게 일반 그릴에서 굽는게 아닌 맥반석 돌에 구워 먹는 곳이라서 방문했어요. 사실 전날 저녁에 방문했는데 8시..

정선카페/한옥카페/운암정/내돈내산 [내부링크]

정선에 하이원리조트를 갔다가 나오면서 카페를 가려고 보니 바로 뒤에 한옥카페가 나와서 남푠이랑 사실은 큰 기대 없이 들렸어요. "운암정 놀이마당" 고즈넉하고 조용한 한옥카페 처음에 가게 외관보고 어???!..

왜관 삼겹살 맛집/눈꽃을 나누다/내돈내산 [내부링크]

며칠전에 엄마,오빠,남푠이랑 삽겸살 막으러 다녀왔어요. 삼겹살 먹기로 해서 눈꽃을 나누다 에서 삼겹살로 저녁 냠냠했습니다. 생겼을 때 부터 몇 번 다녀왔었는데 요기는 처음에 고기가 통으로 나옵니다.!! 통으..

발리지갑/여자지갑/여자중지갑/대구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 [내부링크]

지난 7월에 남편이랑 같이 대구 신세계점에 아웃백도 먹고 이것저것 구경할 겸 다녀왔다. 그 날이 다음날 내 생일이었는데 이미 생일선물로 반지랑, 목걸이를 받아서 다른 생각 없이 갔다가 먹으러 갔다가 신세게..

부케가르니 퍼퓸드 샤쉐 후기 /옷장방향제 [내부링크]

지난번에 선물 받은 샤쉐를 옷장안에 넣어두니 옷장 열때마다 기분 좋은 향기가 나서 몇개 더 사야지 사야지 하다가 쿠팡에서 구매했당. 남푠도 냄새 좋다고 옷장마다 1개씩 넣어돌라고 해서 설치 후에  쓰는 후..

이루다픽처스 영상 후기/결혼식 동영상/대구 본식 동영상 [내부링크]

이것은 내돈내산 후기. 본식 준비하면서 동영상으로 그날의 모습을 담고 싶어 알아보다가 계약한 이루다픽처스 플래너에게 물어보려다가 웨딩카페에서 가성비 좋고 후기가 좋아서 직접 발품 찾아서 찾아낸 업체였..

대구수목원 맛집/화덕피자/화덕촌/내돈내산 [내부링크]

" 화덕에 바로 구워 나오는 피자장인의 피자집" "치즈가 예술" 지난 주말 넷플릭스로 집에서 스카이 캐슬 오전부터 정주행하면서 뒹굴뒹굴하다가 동네에 저녁먹으러 나갈보까 하고 나갔다 실은 사문진쪽에 어탕국..

대구 화원 칼국수집/ 혜자 맛집/순해집손칼국수 [내부링크]

"가격보면 놀라고 맛보면 한 번 더 놀라는 게다가 친절한 음식점" 순해집 손칼국수는 우연히 남편이랑 들린 곳이다. 오후에 쇼핑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칼국수와 교동면옥 중에 고민고민하다가 교동면옥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