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run-dog의 등록된 링크

 runrun-do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2건입니다.

[애견정보]말티즈 키우기 가정에서 쉽게 기르는 강아지 [내부링크]

말티즈를 가정에서 길러봅시다 안녕하세요 블롱이 오빠입니다. 오늘은 대한민국 국민 반려견 '말티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말티즈'는 새하얀 털과 인형과 같은 작은 몸집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집에서 크로플 만들어 커피와 먹기(크로와상생지+와플메이커+커피) [내부링크]

집에서 만드는 겉바속초촉 크로플 안녕하세요 블롱이 오빠입니다! 요즘 신종 코로나로 인해서 밖을 돌아다니는 것도 자제하고 집안에서 블롱이와 함께 컴퓨터, SNS 삼매경에 빠져있는데요 요즘 자주 보이는 크로와..

장애인을 돕는 안내견 입장'거부' 하지 마세요. [내부링크]

장애인을 돕는 안내견 안녕하세요 블롱이 오빠입니다! 오늘은 방탄소년단(BTS) 뷔의 팬들의 선한 영향력으로 시작된 '보청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안내견은 5가지 종류로 구분됩니다. 시각장애인 도우미견(..

구글 애드센스 마케팅 구글에서 월급받기 [내부링크]

내가 19년도에 발행한 구글 애드센스 마케팅 책을 구매한 이유 대한민국이라는 국가에서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있어서 가장 최고는 아니지만 그만한 것도 없다고 표현되 는 '돈' 현대 직장인들의 평균 연..

[애견상식]겨울철 애견관리 tip [내부링크]

더 추워진 겨울철 애견관리 tip 안녕하세요 블롱이 오빠입니다. 지구온난화의 진행속도가 빨라짐에 의해서 올해 겨울은 더 빠르고 춥게 온다고 합니다. 이렇게 추워진 날씨에 사람들뿐만 아니라 반려견들도 많이..

달러구트 꿈 백화점 주문하신 꿈은 매진입니다. [내부링크]

달러구트 꿈 백화점 이미예 님의 장편소설 잠을 자면 기억에 남는 꿈을 자주 꾸는 편이다. 좋아하는 것은 8시간 푹 자고 일하기. 싫어하는 것은 잠도 못 자고 밤새워 일하기 주문하신 꿈은 매진입니다. 습기를..

반려동물 자격증의 종류와 전망성 [내부링크]

반려동물 자격증을 통한 미래 전망 안녕하세요 블롱이 오빠입니다! 오늘은 반려동물과 관련된 자격증과 전망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리 사회가 점점 고령화 사회로 되어가며, 1인 가구가 꾸준히 늘어남에..

[애견상식]토이푸들을 가정에서 길러보자 [내부링크]

토이푸들을 가정에서 길러봅시다. 오늘은 비교적 많이 보이면서 가정에서 쉽고 빠르게 적응을 하는 '토이푸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토이푸들'은 봉제인형같이 귀여운 외모와 명석한 두뇌로 가정집에서 많이..

아이폰12 그린Green 128GB(쌈무그린) 카메라 성능 및 비교 [내부링크]

아이폰 12 그린 카메라 성능 안녕하세요 블롱이 오빠입니다! 어제는 아이폰12 언박싱에 대해 포스팅을 해봤으니 오늘은 많은 아이폰 유저들이 궁금해하시는 카메라 성능과 비교에 대해 확인해보겠습니다. 아이폰..

아이폰12 언박싱 Green 128G 구매리뷰 [내부링크]

아이폰 12 쌈무 그린 언박싱 안녕하세요 블롱이 오빠입니다. 이번에는 요즘 한참 말 많고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아이폰 12의 언박싱에 대해서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이번에 출시한 아이폰 12는 블랙, 화이트,..

[애견상식] 강아지가 콧물을 흘린다면 방치하지 마세요 [내부링크]

우리 강아지가 콧물을 흘린다면 방치하지 마세요! 벌써 11월이 시작이 되고 날씨가 제법 쌀쌀해졌는데요? 저는 오늘 쉬는 날을 이용해서 겨울옷을 준비하고 꺼냈습니다. 이렇게 추워진 날씨에 저뿐만이 아니라 우..

강아지 셀프미용,위생미용 닭발 컷을 배워봅시다. [내부링크]

강아지 셀프 미용(닭발 컷)을 배워봅시다! 안녕하세요 블롱이 오빠입니다. 제가 거주하고 있는 광주는 오늘 가을비가 왔는데요? 마침 블롱이의 털도 많이 자랐겠다 비를 맞으며 산책을 시킨 뒤 간단한 셀프미용을..

강아지 사료추천 Acana 요크셔 포크[우리 아이가 먹어요] [내부링크]

우리 아이가 먹는 강아지[대형견] 사료추천 안녕하세요 블롱이 오빠 입니다! 어제 강아지 사료 구매를 위해서 간단한 포스팅과 사이트 추천을 해드렸는데요 몇몇 분들께서 혹시 제가 어떤 사료를 사용하고 있는지..

반려견 사료 정말 올바르게 고르는 방법과 추천 [내부링크]

반려견 사료 올바르게 고르는 방법 안녕하세요 블롱이 오빠입니다! 오늘은 반려견들과 함께 일생을 함께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사료를 추천하기 전에 문제점을 먼저 지적을 하고 가보겠습니다. 사료의 종류는 정말..

반려동물을 분양전 체크 사항 [내부링크]

반려동물을 키울 준비와 체크사항 1. 나는 반려동물을 키울 준비가 되어있는가? 반려동물을 키운다는 것은 수많은 책임이 따르는 행동이 따릅니다. 실제로 평균적으로 '개''강아지'의 수명은 10~15년 정도의 삶을..

'반려견과 함께 하는 국립휴양림으로..' 화천숲속야영장 개방! [내부링크]

http://www.newspic.kr/view.html?nid=2020102609593574043&cp=D7tev39p&pn=81 '반려견과 함께 국립휴양림으로'..화천숲속야영장 개방 산음·검마산·천관산 이어 4곳으로 확대 국립화천숲속야영장 제 m.newspic.k..

멍소주?! 지나친 간식은 주인도 못알아봅니다(내돈내산) [내부링크]

멍소주?! 오늘은 애견인들의 궁금증 간식 멍소주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일단은 궁금하면 사봐야겠죠? 저는 저희 애완견인 '윤블롱'이에게 주는 간식은 상! 당! 히! 까다롭게 고르는 편이라서 인터넷으로..

[강아지 산책] 광주에서 대형견을 산책하기 좋은 맛집 [내부링크]

광주에서 강아지(대형견)를/을 산책하려면... 안녕하세요 오늘도 열심히 블롱이와 산책을 원하고 희망하는 하고 왔습니다! 보통은 퇴근을 하고 산책을 하면 오후 6시 30분쯤이나 지나서 산책을 하는데요 요즘..

남해 여행을 반려견과 함께[펜션,다랭이마을,독일마을,#안녕 남해] [내부링크]

남해를 대형견과 함께 이곳저곳 이번 여행은 '윤블롱'이와 함께 남해의 이곳저곳을 여행해 봤습니다. 너무 많은 곳을 다녀온 결과 대표적인 몇군데만 간추려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거리상으로 따지면 각각..

남해 여행중 발견한 #안녕 남해 [내부링크]

#안녕 남해 이번에는 남해여행 중에 우연하게 발견하였지만 별거 아니지만 사소했지만 여러분들은 그런적 있으시나요? 낯선 곳을 여행하다 별거 아닌 걸로 기분전환이 되었던 그런 기억, 그런 장소 저는 이번 여행..

남해 독일마을로 산책을 가봅시다 [내부링크]

남해 독일마을의 이색적인 분위기 '남해 독일마을'은요 남해의 대표 '명소'로써 1960년대 산업역군으로 독일에 파견되어 우리나라의 경제발전에 기여했던 파독 광부, 간호사 분들이 한국에 와서 정착할 수 있도록..

남해 다랭이마을로 여행가볼까요? [내부링크]

남해 다랭이마을 여행 오늘은요 블롱이와 함께 '남해 다랭이마을'에 다녀왔습니다 다랭이 마을까지 가는 길은 해안도로를 따라가다 보니 매우 아름다운데요? '다랭이마을'은 국가명승제 15호인 층층이 계단식 논,..

남해 애견동반펜션(투게더독 후기..) [내부링크]

남해 애견동반 펜션 저희는 지금 “남해 대형견동반 투게독 애견펜션” 으로 놀러왔습니다! 사실 제주도로 가려다가 사정이 생겨서 1박2일로 간단하게 보낼겸 남해로 왔습니다. 이곳 투게독 펜션은 남해의 몇없는..

2020년 광견병 무료접종 서두르세요! [내부링크]

광견병이란? 대부분 애견을 키우시는 분들 제외하고도 광견병에 대해서 많이들 들어보셨는데요 광견병 바이러스를 보균 중인 여우, 너구리, 박쥐 등 야생에서 생활을 하는 개체가 보유중인 균입니다. 집에서 기르..

유기견이 생기는 이유와 입양 절차 [내부링크]

내 평생 반려견? 유기견? 혹시 길을 헤매는 강아지나 보호소 좁은 공간에서 웅크리고 있는 강아지를 본 적 있으시나요? 보통 유기견이 발생되는 원이은 '준비 부족'으로 인해서 생기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보..

핏펫 어헤드를 이용한 우리 아이 건강체크(내돈내산) [내부링크]

반려동물의 건강을 자가 검진해보자 우리 가족이 정말 사랑하는 우리들의 반려동물 꼭 병원을 가서 검사를 하지 않고도 자가 검진이 가능하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래서 오늘은 집에서도 쉽게 반려동물 건강의 초..

반려동물 보호법 시행규칙 관련된 벌금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반려동물 보호법 관련 벌금 안녕하세요 블롱이 오빠입니다 현재 우리나라는 반려동물 1000만 가구시대로 많은 가구가 반려견을 키우는데요.이에 따른 사건·사고도 많아지면서 반려동물 보호법이 강화되며 늘어..

화순 애견동반카페 오펜스PART2 / 산책로 [내부링크]

오펜스PART2 주말이면 항상 하는 고민 오늘은 '블롱이'를 데리고 어디를 가지? 열심히 핸드폰을 검색하고 또 한다 드디어 결정을 하고 떠나는 곳 화순 오펜스 PART2 이곳으로 결정한 이유는 크게 없다. 대형견을..

푸들의 종류와 내가 스탠다드 푸들을 결정한 이유 [내부링크]

푸들의 종류 푸들은 야생물새를 사냥에 활용된 견종으로 충성심이 깊기로 유명한 견종이며 학습 능력이 뛰어나 훈련시키기 쉬워서 반려견으로 매우 적합한 견종입니다. 푸들은 크게 4가지의 종류로 분류되는데요..

반려동물등록을 왜 해야할까? [내부링크]

반려동물 등록이란? 반려동물등록이란 동물보호법에 따라 나의 반려견이 유기·유실의 방지하기 위하여 3개월 이상의 개를 등록하는 것입니다. 동물등록은 시·군·구청 및 대행기관(동물병원,동물보호단체,동물보..

펫티켓 당신은 지키고 있나요? [내부링크]

 당신은 펫티켓에 대해서 알고 있나요?? 길을 걷다 보면 심심치 않게 보는 반려견과에 산책 엉덩이를 씰룩 거리며 웃으며 걷고 있는 강아지를 보면 저도 모르게 손이 가는데요?? 별거 아닌 행동 하나가 상대방..

입마개?? 선택or필수 당신에 생각에 따라 달라요. [내부링크]

※ 입마개를 꼭 착용을 해야하는 대형견?? 대한민국은 현재 1000만 반려견 시대라고 불리울 정도로 많은 가구가 반려견을 키우고 있다. 인구조사와 마찬가지로 반려견 관련 통계는 정확이 낼 수 없지만 현재 약 50..

강아지가 먹으면 절대 안되는 음식!! [내부링크]

강아지가 이거 먹으면 정말 안됩니다! 어제 강아지에게 좋은 음식을 포스팅 했는데요 오늘은 반대로 강아지가 먹으면 정말 해가되는 음식을 알아보겠습니다. 1. 마른 오징어 저는 잘 몰랐던 사실입니다... 아주..

강아지가 먹으면 좋은 음식! [내부링크]

우리 강아지한테 좋은 음식이 머가 있을까? 현재 우리나라는 1000만 애견가구 답게 길을 가다보면 반려견들과 함께 산책이나 시간을 보내는사람들이 자주 보인다.한 명의 반려인으로써 이런 모습들이 정말 보기 좋..

강아지 목줄 머가 좋을까요?? [내부링크]

※ 강아지를 키우기 시작했는데 어떤 목줄을 해야할지 잘 모르겠어요 처음 반려견을 만나 애견인의 길로 접어들면 구매하는 것들은 참 많이 있다. 배변패드,밥그릇,물그릇,애견집,애견방석,애견사료 등등...다른..

광주 무등산 커피가 맛있는 빈드럭스 카페 탐방을 해봅시다! [내부링크]

[언니의 일상 무등산 빈드럭스카페] 오후 늦은 점심을 먹은 뒤 입안의 텁텁하여 찾은 무등산 경치좋은 빈드럭스 카페!!생긴지 얼마 안됬지만 사람은 넘쳐나는 그 곳으로 이동!! 주차를 하고 계단을 올라가면 바로..

해남 고천암 유채꽃밭에서 애견과 뛰어보자!! [내부링크]

[대형견 산책 해남 고천암 유채꽃축제] 항상 생각하는 것. 어떻게 사람없는 곳에가서 블롱이를 풀어놓고 예쁜데를 보여 줄 수 있을까?? 남들은 잘 모르는 곳을 가야 그게 가능하기에 당시에 우리가 선택한 곳은 해..

여수 예술랜드 사진찍으러 가자!! [내부링크]

[여수 예술랜드 사진찍으로 가자!!] 늘상 강아지와 함께 여행을 다니다보니 우리들만에 시간을 갖고싶어 계획하게 된 여행 사실 여수는 자주 가봤지만 예술랜드는 처음가보므로 여러가지를 찾고 방문을 하였다 딱..

양양 서피비치 멍비치로 여행가자! [내부링크]

[언니의 일상...망한 여행기] 포스팅에 앞서 나에 양양 여행은 모든게 엉망이였다... 비는 계속오고 물이 불어나서 서핑은 모두 통제당한 상태 광주에서 양양까지 몇 시간을 달려간 우리가 할 수 있던건 오직 바..

장성 황룡강으로 애견 산책가자!! [내부링크]

[대형견산책 장성 황룡강] 주말이면 보통 산책은 시외로 나가서 하고싶다보니 이곳저곳을 찾는편인데 몇번 가도 좋았던 기억만 남는 장소를 써보려고 한다. 그곳은 바로 장성 황룡강!!(산책코스) 대부분 사람들이..

전주 한옥마을로 우리 애견과 산책가기! [내부링크]

[대형견의 전주 한옥마을 여행] 작년 가을에 갔던 곳을 티스토리를 시작하며 올리는 애견인의 마음 많은 곳을 다녀봤지만 나름 좋은곳이라고 기억에 남아 올리는 '전주한옥마을' 대형견과 함께 어딜 다니다보면..

광주 황룡친수공원으로 산책가는 우리 강아지! [내부링크]

[대형견의 황룡친수공원 산책] 매번 하는 고민중에 가장 크게 차지하는 고민이 대형견 산책 코스이다. 혼자하는 산책이 아닌만큼, 남들은 다소 부담스럽게 바라보는 검정색에 스탠다드푸들 그리고 언제나 모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