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world의 등록된 링크

 runworl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0건입니다.

[거제노지캠핑] 거제도 명사해수욕장 노지캠핑 [내부링크]

처음으로 노지캠핑을 가자!! 그동안 몇번 그냥 바람쐬러 가봤던 명사해수욕장! 이번엔 바람쐬러가 아닌 제대로 바람을 쐬러 가보자!!ㅎ 이왕가는거 캠핑을 가보자해서 금욜저녁 일마치고 급히 짐을 싣고 출발 하..

*부산가볼만한곳* 부산시민공원 [내부링크]

나의 고향인 부산. 본가와 처가가 있기 때문에 자주 간다. 뭐2~3주만에 한 번씩은 가는 듯... 사실 거주지인 경남 거제에는 놀만한 곳이 마땅치가 않다. 부산시민공원 같은 공원도 없고... 오랜만에 부산 처가에..

사업상 증여-재화의 공급으로 보지 아니하는 것의 범위 [내부링크]

부가가치세법 제10조(재화 공급의 특례)5항. 사업자가 자기생산/취득 재화를 자기의 고객이나 불특정 다수에게 증여하는 경우(증여하는 재화의 대가가 주된 거래인 재화의 공급에 대한 대가에 포함되는 경우는 제..

기아자동차 모하비 더마스터! [내부링크]

기아자동차에서 모터쇼에서 선보였던... 모하비마스터피스를 모하비마스터 라는 이름으로 출시! 컨셉카와 상~~~당히 유사한 모습으로 출시됨! 정~~말 타보고 싶었던 모하비! 외관도 외관이지만 실내 인테리어가..

장승포 해안도로 [내부링크]

장승포 해안도로. 올해는 차량통제로 도보가능! 주차공간 부족한건 함정....

쏘나타8세대(DN8)디지털클러스터 [내부링크]

[사진출처: 현대자동차] 이번 쏘나타8세대는 일단 풀디지털클러스터가 적용됐지만 네비 미러링은 안되는 모양이다. 어떤 시승기를 봐도 그 말은 없음. 한번쯤 언급할듯 한데...왜? 왜?! 최근 출시한 뷰티풀코란도..

동상이몽 그녀들... [내부링크]

사진한번 같이 찍기힘든 모녀...ㅋ 결국 혼자 저렇게 되버렸네.

대저생태공원 [내부링크]

현재 2019년 3월23일. 대저생태공원 유채꽃밭 상태. 덜폈음;

대저생태공원 [내부링크]

대저생태공원. 아직은 유채꽃은 다안폈음.

뽀로로 가든... [내부링크]

에디와 로디와의 만남. 거제 벨버디어 뽀로로가든.

미술관 나들이 [내부링크]

미술관 나들이... 아직은 좀 이른가? >.<

날 좋은날... [내부링크]

날 좋은 날! 좋은 사람들과 함께... 언제 이리커서 이런 사진도 남겨본다.

싼타페 더 프라임. 입양 이야기... [내부링크]

싼타페 더 프라임. 입양 이야기... 얼마전까지 올뉴K7 하이브리드를 타다가... 개인 사정상 팔고 중고로 싼타페 더 프라임을 입양해 왔다..ㅠㅠ 올뉴 K7 하이브리드를 신차구입하고 약 8개월정도 밖에 타지 못했..

[아동복마켓-헬로진주] 발롱후드 풀오버 [내부링크]

[아동복마켓-헬로진주] 발롱후드 풀오버 자...오늘 볼 상품은 발롱후드 풀오버! 후리스 비스무리 한 부드러운..아~주 부드러운 소재의 풀오버. 보기만 해도 따뜻해보이지 않나요?^^ㅎㅎ >> 사이즈 << S , M , L ,..

[아동복마켓-헬로진주] 기모청바지. [내부링크]

기모 청바지 오늘은 미세먼지가 좀 덜 한거 같습니다.ㅎㅎ 인자 슬~~ 날도 선선해지고 곧 있으면 추운 겨울이 오겠죠?? 우리 아이한테도 따수운 기모 청바지 하나 입혀줘야지요?ㅎㅎ >> 사이즈 << XS , S , M ,..

[아동복마켓-헬로진주] 북극곰 맨투맨. [내부링크]

요즘 날은 선선해지고 있는데... 하늘이 너무 뿌~옇게 미세먼지가 심한거 같아요~ 항~상 울 아가들, 엄니 아부지들 건강 조심하세요~^^ 오늘 소개할 옷은 너~~~무나도 귀여운 맨투맨. 북극곰 맨투맨!!! >> 사이즈..

[아동복마켓] 토끼 실내복! [내부링크]

[헬로진주] 토끼 실내복. 청명한 가을 하늘이어야 하는 요즘.. 갑자기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슬~~ 날이 선선해지고 조금있으면 쌀쌀해지고 할텐데... 울 아가들 실내복 준비하셔야지요?^^ 실내복이..

[아동복마켓] 베르샤유 원피스 [내부링크]

쇼핑몰 두번째 포스트! [헬로진주]-마켓 진행중~ 리그램 이벤트 중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려용~~ 남대문시장과 동대문시장에서 직접 공수 하는 [헬로진주]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ello..

[아기옷마켓] 방방한 오버핏 아기 후리스! [판매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도를 달리다입니다~!^^ 우리 마나님께서 운영중인 [헬로진주]의 상품을 소개하려 합니다~! https://blog.naver.com/dl3026 [오버핏 후리스] * 오버핏후리스 * XS,S,M,L,XL 인디핑크,베이지,연베이지..

[아동복마켓] 헬로진주 를 소개합니다~ㅎ [내부링크]

얼마전에 다시 블로그를 하겠다는 마음이...또...끝이었다..;ㅋ 쉽지 않다. 수많은 블로그들이 대단하다고 느껴진다. 이번에 울 마나님께서 마켓을 오픈하려고 준비중에 있다. 이유는...뭐...돈벌려고...ㅎㅎㅎ 그..

기계식 키보드 사용기. [내부링크]

오랜만에 또 블로그를 적어본다. 매일 적어야지 적어야지...마음만 먹고... 이놈의 귀차니즘으로 인해 이제서야 적어본다. 이미 오래전에 구입했던 기계식키보드의 사용기. 적을게 없어서... 적는게 아니다. 다시..

[나의 일기] 어제 처음으로 아이에게 큰소리를 냈다. [내부링크]

어제 처음으로 아이에게 큰소리를 냈다. 아이에게 화가 나서 낸건 아니다. 상황상 필요했던거라 생각했는데.... 그때 아이의 표정을 잊을 수 없을거 같다. 너무 미안하고 마음이 안좋다. 아무것도 모를 아이가 눈..

[나의 일기] 일기쓰기... [내부링크]

나의 일기를 써보려 한다. 사실 초등학교(사실 난...국민학교 세대..;;), 중고등학교를 다니면서도 일기를 쓰지 않았던 나라... 잘 될지 모르겠지만.. 우선 해보려 한다. 이제 나이가 서른 중반을 넘어서고 마흔을..

칠성 사이다 스트롱~~5.0 [내부링크]

오랜만에 블로그를 한다. 정~~말 오랜만이다... 오랜만...ㅋㅋ 뭔가를 꾸준히 열심히 한다는거. 그건 정말 힘든 일인거 같다. 관심과 꾸준한 노력이 필요하다는것... 요즘(?) 핫하다고 하는 칠성사이다 스트롱 5.0..

[포테토칩 짜왕맛] 이게 그리핫한가요? 포테토칩 짜왕맛~! [내부링크]

포테토칩! 짜왕맛! 요즘 포테토칩 짜왕맛이 핫(?) 하다는...ㅋㅋ 포테토칩이 요즘 다양한 맛을 출시하고 있다. 단일브랜드로 이렇게 다양한 버젼이 나오는 스낵이 흔치 않다~ㅋㅋ 우선 포테토칩 종류를 함 볼까?..

[탯줄도장추전] 신생아 탯줄도장(태도장) 만들기(DIY) [내부링크]

신생아 탯줄도장(태도장) 만들기!! 요즘은 탯줄도장도 손수 다이(DIY)로 만들 수가 있다. 탯줄을 택배로 보내고 다시 받고 하는건 왠지 모를 불안함... 이동중에 분실할 수도 있고, 다른 아이 탯줄과 바뀔 수도..

[카시트 후방거울]루카 카시트 후방거울 장착기~ [내부링크]

박군의 쇼핑 릴레이~! ㅋㅋㅋㅋㅋ 확실히 아기가 생기니까 사는게 많아 졌다. 오프라인으로 모든 물품을 구매하기는 사실 어려운 요즘. 인터넷 쇼핑의 빈도 상당히 많아 졌다는거. 세상에 파는 물건도 다양하지만..

[생일선물]와이프 추천생일선물! 금딱지!!!와우~~~ [내부링크]

1년에 한번씩 돌아오는 대행사...ㅋㅋㅋ 와이프님 생일이 돌아왔다. 재작년 큰(?)선물로 2년을 버텨온 박군... 올해에는 생일선물을 함 해야 안되긋나...싶어가... 생각끝에 고른 선물.... 예전에 와이프님이 그..

[아기 포대기] 메이앤마이 오가닉 꿀잠 포대기 개봉기. [내부링크]

오늘은 핫아이템!! 우리 '진주'를 위한 포대기를 구입했다. 이름하여 꿀잠 포대기!!!ㅋ [메이앤마이]라는 포대기 파는 싸이트에서 개인적으로 구입한 포대기이다. 포스팅 전 미리 밝혀두는 것은 이 포대기는 업체..

[블루투스 스피커] 브리츠(Britz) 사운드빔(Sound Beam) 블루투스 스피커. [내부링크]

오늘도 블루투스 스피커를 하나 소개하고자 한다. 음... 앞서 아이리버 사운드드럼 블루투스 스피커를 소개할때 잠깐 언급했었던 또 하나의 블루투스 스피커. 브리츠(Britz)의 사운드빔(Sound Beam) 블루투스 스..

[출생신고] 출생신고 하기! [내부링크]

오늘의 포스팅은 출생신고 하기!! 살다보니 이렇게 내가 출생신고 하는 날도 오는 구나!!!ㅎㅎ 외근의 틈을 이용해 잠시 동사무소에 들렀다. 자...가만 보자...출생신고를 어떻게 해야 하나.... 동사무소에 비치되..

[블루투스 스피커]아이리버 사운드 드럼 [내부링크]

오늘은 블루투스 스피커다. 블루투스 스피커... 노래 듣는걸 좋아라 하는 박군. 예전부터 블루투스 스피커를 사고 싶었지만... 이런 저런 이유로 고민만 억수로 하고 있던 그때... 지름신이 발동!!! 결국 하나 사..

[노키즈존] 노키즈존...여러분은 찬성? 반대? [내부링크]

박군은 어느새 아빠가 되었다. 그 이전에 조카들도 두명이나 있었고... 얘기하고 싶은것은 언제부터인가 화두가 되고 있는 일면 '노키즈존'에 대해서 말하고 싶어서 블로깅을 한다. 요즘들어 문제가 되고 있는 노..

[부산 산후조리원 추천] 무사 출산후 산후조리원. [내부링크]

무사 출산후 입원실에 6박7일간 입원을 해야 했다. 제왕절개를 했기 때문... 일주일간의 입원생활을 마무리 짓고, 우린 산후조리원으로 넘어갔다. 미래여성병원에는 본관, 신관 이렇게 두군데의 산후 조리원이 있..

[부산 산부인과 추천] 미래여성병원. 가족분만실. [내부링크]

우리 진주를 가지기 전부터 다녔던 산부인과. 요즘은 산부인과라는 명칭보다는 여성병원이라는 명칭을 더 많이 쓰는 듯 하다. 우리가 다닌 곳은 부산의 개금에 위치한 '미래여성병원' 이다. 일단 신축건물이라서..

[출산기] 우리 첫애기. 진주(태명)을 만나다. [내부링크]

그렇게 장모님이 오셨다. 담당 선생님이 수술방에 들어간지...20여분쯤 지났을까... 간호사가 보호자를 불렀다. 저 분만센터의 문은 어찌나 안열리던지... 가슴 조마조마 기다리던 시간... 그렇게 난 분만센터 안..

[출산기] 박군의 주니어를 만나기 위한 준비. [내부링크]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박군과 이사장의 주니어. '진주'가 탄생! 자연분만을 위한 기다림끝에 결국 제왕절개로 진주를 만나게 되었다. 예정일이 다되가도록 소식이 없어. 유도 분만을 하기로 하고... 부산..

[샤오미 미니 선풍기 구입기] 샤오미 미니 선풍기. [내부링크]

여름날이면 거의 눈 반~~쯤 풀린 동태 눈깔 상태가 되어버리는 박군. 더위도, 추위도 많이 타는 이상한놈..;; 올 여름은 어떻게 버틸꼬..... 하고 생각하다 번뜩 떠오른 물건. '샤오미 미니 선풍기' 언능 언능 사..

[설빙. 딸기빙수] 무더위를 날려버리자! 딸기빙수! [내부링크]

요 몇일 무더위기 기승을 부리고 있다. 완전 덥다. 완전!!!!!! 더위에 취약한 박군은... 여름에 정말 너~~무 힘들다. 이렇게 더운날 생각나는 여름철 대표 간식거리! 빙수!!! 요즘엔 까페도 많다보니 빙수의 종류..

[포켓몬고!]화제의 게임. 포켓몬Go!(Pokemon Go) 깔아봤다. [내부링크]

화제의 게임. 포켓몬고!(포켓몬Go)를 깔아봤다. 일단은 너~~~~무 궁금해서..ㅋㅋ 아직 우리나라는 안된다는걸 알지만...그래도 지금 속초일부에서는 된다는 소식과 함께. 박군은 거제도에서..ㅋ 일단 정상적인(?)..

[울산가볼만한곳] 장생포 고래마을로 고고~~ [내부링크]

울산 시티호텔을 포스팅 했었다. 울산여행을 위한....울산여행을 위한....위한....위한... 뭘 위해? 울산가서 고래마을 한군데 가보고 그저 호텔에서 쉬었을뿐...ㅋㅋ 갑작스런 계획없는 여행이 유익하고 알찬 여..

[설빙 메론빙수]설빙. 리얼통통 메론빙수!! [내부링크]

슬..슬... 장마도 끝나가고..물론 태풍이 우리나라 옆을 지나가고 있지만..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고 있다. 아...생각만해도 덥다;; 더위와 추위에 무쟈게 약한 리얼 박군! 저녁한그릇 외식을 하고 찾은 '설빙' 요..

[거제도맛집]승천냉면. 냉면과 갈비찜의 환상조합. [내부링크]

무더운 여름. 생각나는 시원한 음식. 경상도쪽 사람이라면 밀면. 아니면 냉면 정도가 제일 먼저 생각날 것이다. 국민(?)음식이라 감히 말할 수 있는...냉면. 박군 역시 밀면 or 냉면(사실 냉면보다는 먹기 좋은 밀..

[울산]울산롯데시티호텔에서 하룻밤을...으흐흐~ [내부링크]

어린이날을 맞이 하여... 갑작스레 떠난 여행(?) ㅋㅋㅋ 황금연휴기간이라 숙소가 과연 있을까...라는 걱정과는 달리 많았다. 다만..문제가 있다면..쩐...쩐...쩐..... 그것이 문제로다. 가장 합리적이고 효율적으..

[거제도 스시전문점] 거제도 스시 전문점. 스시화! [내부링크]

오랜만에 포스팅을 한다^^;; 발렌타인데이에 챙겨주지도 않은 마눌님을 위해 화이트데이 기념(?)으로 먹고싶다는 초밥을 먹으러 갔다. 사실...거제도에 먹을만한 곳이 그리 많지는 않다. 여기 저기 찾아봐도... 불..

[아이패드 미니케이스] 랩씨(LAB.C) 3WAY 케이스. [내부링크]

전자기기에 욕심이 많은 박군.;; 얼마전 스마트폰을 갤럭시노트4에서 노트5로 교체를 하고... 때마침(?) 아이패드 케이스가 박살이나 쓸수없어 새로 하나 장만을 했다. 아이패드의 외형때문인지...항~~상 모서리..

[게스트 하우스] 진주 게스트 하우스. 더패밀리호텔. [내부링크]

주말을 이용하여 순천으로 여행을 갔다. 얼마전 순천 국가정원을 갔다가 어떠한 일 때문에 갔다가 거의 발만 내리고 다시 돌아왔었기에 이번엔 국가정원을 다~ 둘러보리라! 라는 마음으로... 원래는 당일치기를..

[보조배터리] 반려동물 보조배터리 리큐엠. [내부링크]

살~짝 미쳐서 갤럭시 노트5를 구매하게 된 박군. LGU+ 홈페이지 다이렉트 샵에서 구입을 하니 사은품도 보내줬다. 사은품은 반려동물 보조배터리와 셀카봉. 반려동물 보조배터리라...뭘까..??? 뭘까..?? 라는 고민..

[갤럭시노트5] 갤럭시노트5 티타늄 실버. 드디어.. [내부링크]

박군이 쫌...미쳤나?ㅋ 갤럭시노트5를 샀다. 티타늄 실버로... 사실 전 핸드폰도 노트4였다. 산지도...음...9개월? 정도 밖에 되지 않았는데... 노트5에 그만..ㅜ 사실...다른 기능보단..삼성페이가 너~~무 써보고..

[강원도 여행기] 우리의 첫 강원도 여행기. [내부링크]

우리의 첫 강원도 여행기. 아양님의 생일을 맞이하여, 결혼하고 두번째 맞이하는 생일을 기념하여 평소에(?) 가보지 못했던, 그리고 잠시 스쳐간적은 있지만 가본적 없는 강원도 여행을 가기로 했다. 첫날 코스는..

[아반떼AD]아반떼 신형. 아반떼AD. 아반떼MD와 살짝쿵 비교. [내부링크]

국민차. 아반떼 AD가 출시를 앞두고 있다. 아반떼 MD가 출시된지 거의 5년만에 완전 바뀐 모양의 풀체인지 모델이 출시된다. 물론 그간 페이스 리프트를 통해 뉴아반떼, 더뉴아반떼로 조금씩 진화(?)의 모습을 거..

[경주맛집] 초당 400년 순두부. [내부링크]

여름 휴가지로 들른경주에서의 두번째 맛집. 예전에 가봤던 게장순두부집에 가려 했지만 이번엔 새로운곳을 검색. 딱~~걸린 곳이 초당 순두부집이었다. 사실. 순두부를 좋아하는 나이지만 초당 순두부는 처음이..

[경주맛집] 전국 3대 김밥. 교리김밥. [내부링크]

여름 휴가로 들리게(?) 된 경주. 이왕 들린거 맛있다고 하는 맛집이나 찾아봅세~!!^^ 유후~~ 오랜만에 들렸을뿐만 아니라 별 계획없이 들렸던터라 급 검색을 통해 찾게 된 교리김밥. 전국 3대 맛 김밥집이라고..

[경주힐튼호텔] 경주 힐튼호텔(Hilton Hotel) 숙박기. [내부링크]

경주 힐튼호텔(Hilton Hotel) 숙박기. 여름 휴가로 급...경로 변경을 하여 경주로 향했다. 남아 있는 숙박을 잡기에 바쁜 극 성수기 시즌. 그래도 어째 잡았다. 물론...비싸다...힐튼이다...ㅋ 방으로 들어가는..

손글씨... [내부링크]

만년필을 쓰기 시작하면서 손글씨가 좋아졌다. 물론 아직 글씨가 이뿌지는 않다. 글씨를 잘 쓰기 위해서 캘리그라피 책을 한권 구입했다. 앞으로 좋은 글귀 많이 써보려 한다. 이쁜 글씨체를 얻기 위해서는 많이..

[명함어플] 리멤버. 이벤트 당첨!! [내부링크]

박군이 애용하는 어플중에 하나. '리멤버'라는 어플이 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rememberapp&referrer=utm_source%3DOfficial_homepage_noandroid%26utm_medium%3Dinstall_btn%..

[경주밥집] 진미식당. 불고기 쌈밥 정식. [내부링크]

여름 휴가차 들리게 된 경주. 휴가에 대한 계획도 없었지만 정말 아무 계획없이 머물게 된 경주이다. 합천갔다가 내려오는 길에 갑자기 예약한 숙소. 그리고 급 검색으로 찾게 된 경주의 한 식당... 그 이름...'진..

존 바바토스(John varvatos) 향수 [내부링크]

직장 후임이 이직을 한다고 한다. 입사한지..불과 3달만에...ㅜ 슬푸다. 처음으로 받았던 남자후임. 대학교 동문이자 같은고향의 후임. 학연, 지연으로 똘똘 말려있던 그놈. 어쩌겠는가... 절이 싫어 떠나는 중을..

경주 힐튼(Hilton Hotel)에서 휴가를... [내부링크]

어쩌다 보니 경주 힐튼호텔로 급 휴가를 오게 되었다. 박군과 이양의 여름휴가. 럭쪄리하게 하룻밤을 보내게 되었으! 힐튼호텔 이용기는 다음편에.. .두둥!

블루문(Blue moon) [내부링크]

3년정도에 한번 정도 온다는 블루문(Blue Moon) 퇴근길 선명한 블루문을 보고 핸드폰으로 찰칵! 블루문은 파란색이라서 블루문이 아니랍니다~~~ㅎ 한달안에 보름달이 두번뜨게되면 그달이 블루문이랍니다~~~~

뷔페 라세느 - 부산 서면 롯데호텔 1층 [내부링크]

회사서 뷔페 식사권을 받았다. 좋다. 아~~ 좋아라!!ㅎㅎ 무려...롯데호텔 뷔페 식사권. 롯데호텔 1층에 뷔페가 있는지는 처음 알았다. 물론 서면 롯데호텔에 들어가본적도 없지만...ㅎ 주말밖에 시간이 안되서 토..

왕우럭조개를 아시나요?? [내부링크]

혹시...왕우럭 조개를 아시나요?? 일명 코끼리 조개!ㅎ 그 모양새를 보면...왜 코끼리 조개라고 하는지 알만도 하다. 엥?? 이게 뭐? 이게 왜 코끼리 조갠데?? 사실 이거는 수육처럼 삶아놓은 사진이라 그 형체를..

샤오미 미밴드 개봉기(Mi Band) [내부링크]

오랜만에 개봉기를 쓴다. 개봉기가 아니라...오랜만에 블로그를 쓴다;;; 사실 가격면에서 그리 비싼건 아니지만 오랫동안 고민했다. 아무리 싼 가격이라해도 쓸모없는걸 사면 안되니까... 간만에 구입하는 IT기기..

[바르다 김선생] 맛있는 김밥 추천!! 갈비만두, 크림치즈 김밥 [내부링크]

오랜만에 부산외근으로 점심때를 놓친 박군...ㅜㅜ 이 기회에 바르다 김선생의 만두를 먹을 생각으로 찾아 찾아 찾아갔다. 사실 김밥의 정보는 잘 모른채... 삼둥이 만두로 유명해진 갈비만두! 요...갈비만두를..

[문신,타투]여성문신, 타투,발등타투 [내부링크]

결혼전부터 결혼하고 나면 같이 문신 하고싶다던 마눌님. 결국 혼자 문신을 감행하셨다... 간단한 타투 정도는 문제없다 생각하기에 쿨~~~~하게(?) 하라고 했다. 타투이스트는 경성대앞에 위치한 '제니스'다. '케..

[모나미볼펜]모나미 153ID. 비록 한정판은 아니지만...ㅠㅠ [내부링크]

나의 유일한 취미(?) 이자 구매욕을 부르는 필기구....ㅋ 그렇다고 공부를 좋아한다거나... 글씨가 엄청 이쁘다거나... 글을 작가처럼 쓴다거나... 그렇진 않다.... 언제부턴가 손글씨 적는게 좋은거 같고, 메모..

일몰 [내부링크]

거제도 일몰... 지는해가 보인다.

[티볼리]쌍용차의 신차. 티볼리. 출시임박!! [내부링크]

오늘은 자동차 얘기를 조금 해보려 한다. 요즘 나름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신차인 쌍용의 소형SUV 차량인 '티볼리'를 간단하게 소개하고자 한다. 쌍용차의 파업사태와 근로자 해고등으로 역경을 겪고 있는 쌍용..

[고추바사삭치킨] 굽네치킨. 고추 바사삭 치킨.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놈은 바로... 요놈이다. 요즘 나름 핫하다는 굽네치킨의 '고추 바사삭 치킨'!! 평소 치킨을 좋아하는 박군과 마눌님은 종종 치킨을 시켜 먹는다. 요즘 들어 가장 좋아하는 치킨은 '누나홀닭'의 바사..

[허니머스터드 수미칩] 허니버터칩의 대항마(?) 허니머스터드 수미칩!ㅋ [내부링크]

연일 이어지는 인기에 모습조차 볼 수 없는 '허니버터칩' 대체 무슨맛이길래... 나도 궁금하다...ㅠ 먹어보고 싶다... 대신 농심에서 허니버터칩의 대항마(?)가 되기위해 내놓은 '허니머스터드 수미칩'을 쉽게.....

[다이어리]프랭클린 플래서-루이까또즈 바인더 개봉기 [내부링크]

약...3년간...메모하는 습관을 기르기 위해 수첩 및 다이어리를 사용했다. 처음에는 직무상 은행에 자주 다니기 때문에 은행에서 받은 수첩을 사용하여 업무에 대한 내용을 메모하기 시작했다. 잊어버리면 안되는..

[향수]페라리 블랙. [내부링크]

오랜만에 향수를 샀다. 아니 선물 받았다. 예전부터 쭉~~사용해오던 향수 페라리 블랙. 까~~만 박스에 페라리의 마크가 딱!! 저 마크가 찍힌 자동차가 있으면 좋으련만...ㅋ 아쉽다. 나름 개봉기다. 뚜껑을 열면..

갤럭시 S5 카메라-서라운드 모드 [내부링크]

예전에 2세대 넥서스7 사용할때도 있었던 기능.. 서라운드 모드이다. 약간 혼동이 있는 기능. 비슷한 기능인듯하나 다른 기능. 파노라마 모드와는 다르다. 서라운드 모드는 360도 모든 방향을 촬영하여 나름 입체..

거제의 저녁노을... [내부링크]

회사 옥상에서 바라본 거제의 저녁 바다노을...멋지다~!^^                                                                        ..

[모나미 한정판] 모나미 153 리스펙트 한정판 개봉기. [내부링크]

오래간만에 포스팅을 한다. 오래간만에 펜을 하나 구입했다. 만년필이 아닌 볼펜으로... 사실 예전에 모나미 153 한정판이 나왔을때 뒤늦게 알아서 구입하지를 못했다. 이곳저곳 전화를 해봤지만 품절....ㅡㅡ;;;..

[생새우구이]생새우구이,새우소금구이! 맛있는 제출 생새우~!^^ [내부링크]

바야흐로 새우의 철이 돌아왔다. 가을철에서 초겨울 사이가 새우 제철이다. 거제,통영에는 새우도 유명하다. 생새우, 새우구이, 대하, 오도리...등등... 다만 비싸다는거!!ㅋ 제철음식은 제일 신선하면서 제일 맛..

[에어컨필터교환]아반떼MD 에어컨 필터 교환하기!! [내부링크]

어느날 부터인가... 에어컨을 틀면 처음에 쉰내가 나기 시작했다. 콤콤한 냄새와 식초를 부은듯한 아~~주 불쾌한 냄새가... 인터넷으로 에어컨필터를 구매하였다. G뿅뿅에서 인터넷 구입가로 9,380원! 보통 정비..

[블랙박스로 본 세상] 밤길 무리하게 중앙성 넘어 추월하는 차량. [내부링크]

밤 늦게까지 일하고 퇴근하는길. 퇴근길이 시골길이라 편도1차선. 왕복2차선 길이다. 반대편은 편도2차선에서 1차선으로 바뀌는 커브길. 쌍라이트(상향등)을 켠 차량때문에 짜증나고 바로 이어서 달려오던 추월차..

[전주맛집,전주한옥마을] 풍년제과. 수제쵸코파이! [내부링크]

결혼 1주년을 맞이한... 박군과 아양. 벌써 결혼한지가 1년이 되었다니... 참..빠르다...^^:; 우리는 결혼 1주년을 맞이하여 전주로 놀러가기로 결정!! 일마치고 얼릉 짐챙겨서 전주로 고고~~ 거제에서 전주까지...

[통영맛집]장어구이. 장어 잡는날! 장어 잡수러 가세~~^^ [내부링크]

오랜만에 보양(?)차 마눌님께서 좋아라 하시는 장어 한마리 잡으로 통영으로 GoGo~!^^ 통영 도천동에 위치하고 있는 '장어잡는날' 주소 : 경남 통영시 도천상가안길 50 / (지번) 통영시 도천동 1021-1 전화 : 055-..

[바이킹스] 초밥뷔페+무한리필 샤브샤브. 바이킹스 롯데광복점. [내부링크]

오랜만에 포스팅을 한다.흐흐흐~~ 주말에 조카들을 데리고 사직동 홈플러스 아시아드점에 있는 키즈스포츠클럽에 놀러갔다가 조카들을 잘 봐줬다고 누님께서 저녁을 쏘신단다. 캬캬캬~~ 저녁으로 뭘 먹을까....고..

[스쿨푸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스쿨푸드에서 분식을 먹어보자!! 유후~~ [내부링크]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거 같다. 지난주 수술로 인해 입원을 일주일 하는동안 아무것도 할 수가 없었다 ㅎㅎ 그래서 이제서야 포스팅을...^^ㅎㅎ 처음 취직을 하고 돈없을때... 업무 특성상 은행도 자주가고 외근..

[거제도 돈까스] 돈까스 클럽. [내부링크]

거제도의 시내(?)는 상당히 좁다. 부산에 살다온 박군에겐... 너무나도 협소한 공간!ㅎㅎ 물론 거제도 살면서 안가본곳도 많지만 시내라고 할 만한 곳이 얼마 없기때문에 놀만한, 먹을만한 공간이 많지는 않다. 돈..

[부산가볼만한곳]해운대.더베이101(The BAY101).유가네닭갈비 [내부링크]

추석전 마눌님 친구들이자 박군의 학교 후배인 녀석들과 저녁을 함께 하기로 하여 해운대로 GoGo~ 추석연휴 전날인 9월5일에 갔지만 차는 그리 많이 밀리지 않았다. 금요일이었는데... 하지만 동서고가도로는 항~..

[채선당 송정점] 샤브샤브 전문점. 채선당 송정점.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맛집은 채선당. 채선당 중에서도 부산 송정에 있는 채선당 송정점이다. 박군은 채선당을 처음 가봤다. 다른 샤브샤브 전문점인 '샤브향'은 두어번 가봤는데 채선당은 처음이다. 채선당은 잘 알지도 못..

[갤럭시S5 업그레이드] 갤럭시S5 안드로이드 업데이트. [내부링크]

오늘 아침에 눈을 떠서 핸드폰을 보니 업데이트가 떴다. '영도'박군의 핸드폰은 갤럭시S5. 난 이런 업데이트가 뜨면 빨리 해야 하는 성격이다. 궁금하니까...^^ 했다. 약 200MB의 업데이트 파일을 다운로드 하고..

[베란다캠핑] 베란다에서 캠핑 기분내기!^^ [내부링크]

어제는 마눌님께서 삼겹살이 먹고싶다고 하여... 이사하고 처음으로 집에서 삼겹살 구워먹기 도전!!ㅎ 집안에서 삼겹살을 구워먹으면 기름도 많이 튀고 무엇보다 냄새가 많이 베기기 때문에 베란다에서 먹기로 결..

[방충망교체] 창문 방충망 교체DIY. [내부링크]

오늘은 방충망 교체 DIY 방법을 알아보겠다. 우선 필요한것은 창문 사이즈에 맞는 방충망. 그리고 방충망을 고정시켜주는 고무인 방충망 가스켓. 방충망과 방충망 가스켓을 밀착시켜 넣어주는 방충망 밀대. 그리고..

[롯데마트 광복점]롯데마트 광복점 신규오픈! [내부링크]

주말을 맞이하여 8월28일 오픈한 롯데마트 광복점을 다녀왔다. 뭐..특별한거 있을까..싶은 마음이었지만 그래도 롯데백화점과 붙어있는 건물에 마트가 생겼다니 한번 가보기로 했다. 뿐만 아니라 오픈할인 등등 이..

[코코넛]야자수열매 코코넛을 먹어보자!! [내부링크]

[야자수 열매를 안잡솨본...맛이 궁금해하는 분들을 위해 간단한 리뷰.] 주말을 이용하여 롯데마트 광복점을 들렀다. 신규오픈한 마트라 사람들이 북적북적...완전 도떼기 시장같았다;;; 사람이 많아도 너~~무 많..

[족발추천]야식의 대명사 족발. 가장 맛있는 족발. [내부링크]

야식의 대명사 족발. 족 to the 발!! 족발의 껍떼기에는 콜라겐이 풍부하여 여성의 피부미용에도 도움이 된다는 족 to the 발!! 서울갔다온 마눌님을 위해 저녁밥은 족발집으로 GoGo~! 거제 고현에 있는  '가장..

[빙수]엔젤리너스 빙수 3종~! 먹어보자~! [내부링크]

여름엔 빙수가 최고지~~ㅋ 저녁을 먹고 출출한 배와 더위를 달래기 위해 찾은 엔젤리너스. 다행히 본가 근처에 있는 엔젤리너스 태종대점. 갔다. 온가족이 함께~ with family~!ㅋ 어머니와 누나 그리고 조카2명과..

[서울가볼만한곳,서울명소] 청계천을 다녀오다~ [내부링크]

서울 올라온 박군! 올라온김에 동대문디자인프라자도 보고 두타도 보고 내친김에 청계천도 둘러보자!^^ 사실 몇개월 전에도 친구 결혼식이 서울에 있어서 올라왔었지만 그땐 이래저래 시간에 쫒기고 초행길(?)이라..

[서울가볼만한곳] 동대문, 동대문디자인프라자를 다녀오다. [내부링크]

부산,거제 촌놈. '영도'는 달렸다. 서울로... 장인어른이 편찮으셔서 서울 성모병원에 입원. 수술결정이 나서 병문안차 서울로 달렸다. 토요일 오전11시쯤 출발해서 휴게소 몇번 들리고 서울 성모병원에 도착하니..

[이마트 망고젤라또] 망고젤라또. 망고아이스크림. [내부링크]

망고젤라또! 이마트에서만(?) 판매 한다는 이마트 젤라또를 만났다. 마눌님이 노래를 부르던 그 젤라또. 그의 외모는 이렇다... 망고 젤라티보?? FAT FREE 에 42% 리얼 망고가 함유되 있다고 뚜껑에 딱!! 저 문구..

[국세청 이세로 전자세금계산서 발급기한] 8월귀속, 8월거래분 전자세금계산서 발급기한은 언제? [내부링크]

국세청이세로 9월(8월거래분) 세금계산서 발급기한 연장! 대체 공휴일이 시행되고 처음으로 적용되는 이번 추석! 이번추석은 9월7일 일요일 부터 9월9일 화요일까지이다. 추석전날인 7일이 일요일이다. 그래서 추..

[경남오토캠핑장] 부산경남 오토캠핑장 가볼만한곳! 밀양 알프스 캠핑장. [내부링크]

주말을 맞이하여 마눌님과 함께 캠핑을 계획하고 이곳저곳 캠핑장을 알아봤다. 지금은 휴가 극성수기 기간이었기에 캠핑장 예약하는것이 쉽지 않을 것이라 생각했다. 토요일, 일요일 캠핑할 계획이라서 멀리 가기..

[부산맛집] 부산맛집. 해물찜,해물탕 전문 동해바다~ [내부링크]

필자 '영도'는 주말 토,일을 이용하여 밀양 알프스 오토캠핑장에서 1박2일로 캠핑을 하고~ 본가가 있는 부산을 갔다. 가족들과 맛있는 저녁을 먹기위해 식당을 고르던중... 종종갔던 동해바다를 생각하게 되었다...

[치킨맛집]거제도 맛집! 누나홀닭(누구나 홀딱 반한 닭) 소개. [내부링크]

오늘은 거제도 맛집! 치킨집 중에서도 누나홀닭! 누구나 홀딱 반한 닭을 소개한다~^^ 처음에 장평을 지나가면서...저거 뭐지? 하고 지나쳤다가 다음에 한번 들렀던곳. 처음들려서 먹었던 치킨맛이 잊혀지지 않아..

[티스토리 어플] 안드로이드 및 앱스토어 티스토리 어플출시! 어플비교.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거들에게 희소식이다. 티스토리 정식 어플이 출시된것!^^ 그동안 티스토리는 정식어플이 출시 되지않아 일반 어플 개발자들에 의해 개발된 몇몇 어플들로 사용해왔었다. 하지만 이마저도 로그인이..

[오리고기] 거제도 오리고기 전문점. 오죽헌. [내부링크]

오늘은 거제도 여행자들에게 오리고기 전문점을 소개하고자 한다. 뭐...특별한 맛집은 아니지만 지나가는길이에 출출한 배를 채울 수 있는 곳이 되길 바란다. 주소 : 경남 거제시 하청면 실전리 763번지 (새주소 :..

[가메골 만두] 만두. 가메골 만두. [내부링크]

오래간만에 롯데백화점 광복점을 찾았다. 주말을 맞이하여 본가에 올라온 '영도'는 마눌님과의 짧은(?) 데이트를 위해 남포동을 나왔다. 롯데백화점에 주차를 하고~ 아이쇼핑을 했다. 마눌님의 생신을 맞이하여 유..

[빕스(VIPS)] 빕스(VIPS) 마셰코 정유성's 팬-프라잉 세트. [내부링크]

올 여름 휴가를 태풍으로 인해 즐기지를 못했다. 완전 방콕! 방 to the 콕!.... 해버렸다. 그래서 조금 위안삼아, 휴가비를 절약(?)하게 된 기념으로 빕스(VIPS)를 다녀오기로 했다. 오랜만에 찾게 된 빕스(VIPS)..

[영화]해적 : 바다로간 산적 [내부링크]

태풍 나그으리 때문에 필자의 여름휴가는 물거품이 되어버렸다. 원래 난생처음 제주도를 방문코져 했었지만... 망할 태풍 나그으리!!! 으리!! 대안으로 어딜갈까 수없이 고민을 하다.. 그냥 '휴가' 하기로 했다...

[네일아트]네일아트샵. "네일오후"' 젤네일 전문. [내부링크]

오늘은 네일샵을 소개하고자 한다. 네일샵 이름은 "네일오후"이다. 내일오후에서 이름을 땄다고 한다. 발은하기도 좋고 뭔가 편안한 느낌을 준다. 재미있는 이름이다. 이 네일샵은 요즘 유행하는 젤네일을 전문으..

[미스터피자]쉬림프 골드, 샐러드바 이용, 음료1잔 [내부링크]

오늘은 미스터피자다. 태풍 나크리로 인해 나의 황금같은 휴가는 태풍과 함께 날아가 버렸다. 나크으리!!! 날씨의 동태를 살피다 공항가기를 포기했다. 필자는 원래 제주도를 갈 예정이었으나 제주도가 태풍 나크..

셀카봉,셀카리모콘(블루투스) 개봉,사용기 [내부링크]

올 여름 휴가를 위해 구비한 핫 아이템! 셀카봉과 셀카봉 사용을 위한  블루투스 리모콘을 세트로 구입하였다. 커플 둘이서 여행가서 사진을 함께 찍는것은 보통 곤욕스러운 일이 아닐것이다. 짧은 팔을 쭈~~욱..

[베스킨라빈스31]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샌드위치(더블쿠키샌드)~^^ [내부링크]

내 포스팅의 반이상이 먹는 얘기인거 같다.^^;; 오늘은 베스킨라빈스31의 아이스크림 샌드위치(더블쿠키샌드)를 소개코져 한다. 베스킨라빈스31에는 다양한 상품이 있다. 기본적인 아이스크림과 아이스크림케익 그..

[수지성추행논란?]스프라이트 물총축제에서 수지 성추행논란? [내부링크]

우선 수지물총축제 영상부터 보시라... 스프라이트 물총축제에 수지가 초정.  단상위로 올라가서 인사말을 하기위한 과정에서 두번의 성추행 논란 장면이 연출된다. 처음 25초 정도를 보면 녹색 나시를 입은 사회..

[다이어트 과일바] [내부링크]

오늘은 '큐원'에서 나온 다이어트 과일바와 쿠키에 대해서 포스팅 하고자 한다. '큐원'은 밀가루, 설탕 등등으로 잘~ 알려진 기업니다. 여기서 이런 다이어트바가 나올줄이야... 구입은 마눌님께서 친히 하셨다...

[견과류]하루견과. 하루한줌 견과. [내부링크]

어느날 티비 홈쇼핑을 보는데 개그맨 파이터 윤형빈이 나오고 있었다. 품목은 견과류. 하루에 한봉지씩 적정량을 먹게끔 포장되어 있는 하루한줌 견과였다. 마눌님의 동공이 흔들리기 시작..;; 난 불안한 마음을..

[와플반트] 맛있는 와플! 와플반트~! [내부링크]

필자는 와플을 좋아한다. 예전에 좋아하던 와플은 마트가면 1,000원에 팔던 넓덕한 와플. 그안은 생크림과 딸기쨈을 넣어서 반으로 접어주던 그 와플. 마트만 가면 필수 코스였다.ㅎㅎㅎ 하지만 요즘엔 잘 보이질..

[교촌치킨] 교촌치킨. 교촌 콤보를 접하다. [내부링크]

얼마전 포스팅했던. 교촌치킨 가격인상 논란. 오늘은 복날을 맞이하여 마눌님이 좋아하시는 교촌치킨. 가격상승 논란이 일었던 교촌치킨을 체험해 보기로 했다. 집에서 기다리실 마눌님을 위한 통닭한마리~!^^ 참..

[오징어땅콩]오징어땅콩 알싸~한맛!ㅎ [내부링크]

오래간만에 마눌님과 함께 통영 이마트를 방문. 장을 보던 도중에...희한하게 생긴 과자를 보게됐다. 원래 오징어땅콩을 좋아하던 필자는... 오징어땅콩 '알싸~한맛'을 보게 된것. 과자코너를 지나가는데...초록색..

[전자세금계산서] 전자세금계산서 수정발급 사유 및 방법 정리. [내부링크]

전자세금계산서의 도입으로 인해 기업들. 즉 계산서를 발행하는 입장에서는 편해진점 보다는 불편한점이 더 늘어났으리라 생각된다. 전자세금계산서의 도입취지가 거래의 투명성 및 세금계산서의 보관용이(보관의..

[갤럭시S5] 갤럭시S5 지문등록 3개?? [내부링크]

오늘은 갤럭시S5 지문등록에 대해 말하려 한다. 필자의 이전폰인 아이폰5S는 비밀번호 입력대신 지문스캔으로 대신했다. 그리고 새로 바꾼 갤럭시S5 역시 지문스캔이 가능했다. 아이폰5S와 갤럭시S5의 지문스캔..

[추천어플,어플리뷰]네이버클리너 [내부링크]

아이폰에서 갤럭시S5로 넘어오면서 제일먼저 느낀건...역시 아이폰은 버벅대거나 끊김이 없었구나.. 라는걸 느낄 수 있었다. 갤럭시S5가 램이2기가여서 그런건지...항상 램 사용율이 80%에 육박했다. 그래서 적절..

[발포비타민]베로카 [내부링크]

피곤한 서방을 위해 마눌님께서 준비해주신 비타민. 그중에서도 물에 타먹는 발포비타민을 주셨다. 제품이름은 "베로카"라는 제품이다. 발포비타민 중에는 꽤 유면한 제품이라고 한다. 한통에 15정이 들었다. 그..

[갤럭시S5]태풍전 옥상에서... [내부링크]

태풍너구리가 몇일전 다녀갔다~ㅎㅎ 태풍온다는날 회사 옥상을 올라가니...하늘이..하늘이... 무너질것만 같았다. 흑백으로 보정을해서 좀더...심각한(?) 상황으로 보이긴하다. 갤럭시S5의 사진은...음...1600만..

[갤럭시S5] 북항대교 야경 [내부링크]

수원에서 사촌동생이 부산에 놀러와서 주말동안 놀고 부산역에 데려다 준다고 간만에 부산역을 방문했다. 부산역 주차장에서 차를 세워놓고 동생 배웅을 하고 돌아오는길 보이는 북항대교 야경. 길~고 높은 북항대..

[갤럭시기어]갤럭시기어 사용기. [내부링크]

어쩌다 보니 갤럭시 기어가 생겼다. 사실 아이폰을 쓸때 생긴 갤럭시 기어다. 여러가지 불편한점이 생겨 갤럭시S5로 바꾸게 되면서 본격적으로 사용하게 되었다. 물론 갤럭시기어2, 갤럭시기어핏(FIT)이 이미 출시..

[캘린더 동기화]구글캘린더와 S플래너(갤럭시 시리즈) 동기화 방법. [내부링크]

필자는 건망증이 좀 심한편이다. 그래서 항상 수첩에 메모를 생활화 하려고 노력중이다. 뿐만 아니라 회사에서는 핸드폰보다는 컴퓨터를 보고 있는 시간이 더 많은지라... 컴퓨터와 스마트폰간 연동되는 캘린더를..

핸드폰거치대(침대거치대,책상거치대등) [내부링크]

어느날 침대에 누워서 손으로 핸드폰을 들고 영화를 보는날이 있었다.  재밌게 영화를 보는데... 팔이 너무 아팠다. 그래서 검색결과 침대에서 누워서 볼 수 있는 거치대가 있었다. '코브라 거치대' 였다. 대략..

갤럭시S5 이벤트(?) 월드컵 한정판케이스 '갤럭시11 케이스' 리뷰~ [내부링크]

갤럭시 S5 LTE-A를 구매시 삼성전자와 SKT 이벤트로 월드컵 한정판 케이스 '갤럭시11 케이스'에 당첨(?)됐다~ㅎ 당첨이란 표현이 맞는지 모르겠으나...어쨌든 공짜니 '당첨'이란 이름을 달아주고 싶다~!ㅎㅎ 행사..

[CGV이벤트] 도전10초! 영퀴왕 [내부링크]

CGV에서 이벤트 중이다. 이름하여 '도전10초, 영퀴왕' 이란다. 영화퀴즈왕인가?? 아무튼 오늘까지라 참여해보자!^^ 당첨되면 최대 300만원이라니...ㅎㄷㄷㄷ;;; 링크 : http://www.cgv.co.kr/culture-event/event..

교촌치킨 가격인상! 닭값은 내려가는데... [내부링크]

교촌치킨! 닭값은 내리는데 가격인상이라... ※ 일간스포츠 '이소은 기자님' 기사글입니다. 문제시 말씀 주시면 자삭하겠습니다. 어떤이들은 비싸면 먹지마라. 기업의 경영방식에 왠 논란이냐? 라는 식으로 얘기..

[자본구성비율2]부채비율,유동부채비율 [내부링크]

자본이 즉, 우리돈이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알아보는 두번째 시간. 1. 부채비율 '부채'라는 것은 빚, 남의돈을 의미한다. 누군가에게 빌려온돈. 그것이 '부채'인것이다. 회사를 설립하고 운영할때 내 돈으로만..

[자본구성비율] 자기자본비율과 타인자본비율. [내부링크]

내가 다니는 회사, 또는 지원할 회사 또는 투자할 회사에 대해서 알아볼때 이 회사는 과연... 튼튼한 회사인가?를 판단해봐야 할때가 있을 것이다. 물론 여러가지를 종합적으로 고려해야 하며, 이러한 재무비율만..

삼성 푸쉬,풀 스마트 도어락, SHS-P710 설치 리뷰~! [내부링크]

얼마전 방영된 '별에서 온 그대'의 열풍으로 유명해진 삼성 스마트도어락! 천송이가 술에 취해 대화(?)를 하던 그 도어락이다. 마침 이사를 하고 도어락을 설치해야만 하는 우리. 마눌님께서 천송이 도어락을 하자..

[부산,경남맛집]부산 남포동 허니콤비-꿀벌아이스크림. [내부링크]

최근 말이 좀 돌았던 꿀벌 아이스크림을 소개하고자 한다. 벌꿀을 사용하는 아이스크림 업체들중 일부가 그런(파라핀 함유된 벌꿀)벌꿀을 사용한다고 하는데... 이런 업체들이 전체적으로 그러지 않았으면 하는 바..

[부산맛집]면식가-철판전문 요리점. [내부링크]

예전에 가보았던...예전이라 해봐야 몇개월전이다. 나의 고향 부산의 남포동에 위치한 "면식가"라는 철반요리 전문점이다. 우선 위치는... 부산 광복로의 ABC마트와 GUESS 사이 골목에 위치해있다. 새로생긴 주차..

[부산,경남가볼만한곳] 부산시민공원 [내부링크]

 오늘의 포스팅은 "부산시민공원"이다. 예전 미군 하야리아 부대에서 미군들이 철수를 하고 부산의 품으로 돌아온 "부산시민공원" 온가족들 모두 구경에 나섰다. 그날 햇빛 쨍쨍한 날씨는 아니라서 돌아다니기 좋..

2014 더 뉴 아반떼MD 프리미어 TUIX(튜익스)- 실내편. [내부링크]

 이번엔 2014 더뉴 아반뗴 MD 실내편이 되겠다. 차는 2014년식 아반떼MD 프리미어등급에 옵션으로는 선루프, 시트패키지, 라이트패키지를 넣었다. 그래서 순정 네비게이션은 없었다.  이게 처음 출고 받았을때..

더뉴아반떼 MD 2014 구입기 - 외관편. [내부링크]

그리 신차는 아니지만... 더뉴 아반떼 MD 2014 를 소개하겠다. 필자는 스포R을 타다가... 여러가지 복합적인 이유로 차를 바꾸기로 결심하였다. 중고로 팔고 그 가격에 맞게 결정하기 로 하고 아반떼를 구입하였다..

신의 선물...신의 선물 범인은...?? [내부링크]

신의선물이 점점 범인에 대한 진실을 조금씩 풀어주고 있다. 극 초 중반부까지만 해도 너무나도 많은 의문만을 남겨둔채 다음회로 다음회로...넘어갔다. 마지막...이보영이 대통령을 범인의 배후세력으로 의심을..

[만년필 개봉기] 세일러 프로페셔널 기어 시그마 슬림 14K 만년필. 개봉기. [내부링크]

나의 네번째 만년필. 사위의 첫생일이라고 장모님께서 사주신...직접 사주시진 못하였지만 어쨌든 장모님의 첫 생일선물. 오래도록 간직하고파서 만년필이 갖고 싶다고 말씀드렸다.ㅎㅎㅎ 뻔뻔한가?ㅋㅋ 어쨌든!..

[대저생태공원] 대저 유채꽃! [내부링크]

주말을 이용하여 가까운 나들이 장소를 물색하던중 대저생태공원에 유채꽃 축제를 한다는 소식을 듣고 가족 나들이를 나갔다. 위치는....부산 강서구 대저1동에 위치해있다. 삼락생태공원과 마주보고 있는 위치이..

[부산,경남 가볼만한 곳] 황산체육공원 (양산 물금) [내부링크]

주말을 이용하여 간만에 가족들끼리 나들이를 가고자 폭풍 검색에 나섰다. 마눌님게서 찾아내신... 황산체육공원!! 경남 양산시 물금에 위치하고 있었다. 찾아가는길이 그리 순탄치는 않았다. 자동차 네비게이션이..

[오자키,OZAKI] 아이폰5,5s파우치 [내부링크]

아이폰5S를 구입하고 세번째 케이스이다. 케이스라기보다 파우치다.ㅎㅎ 파우치라는걸 써보고 싶었는데 마침 초특가로 나와서 주저없이 지르고 말았다. 찬찬히 살펴보자. 우선 구매가격은 G마켓에서 9,100원에 구..

(전자)세금계산서 필요적 기재사항과 임의적 기재사항 [내부링크]

세금계산서 작성시 필요적(필수) 기재사항과 임의적 기재사항이란것이 있다. 이것을 잘~ 알아야 가산세등 불필요한 돈이 세어나가지 않는다. 그럼 어떤것이 있는지 알아보자!! 위에서 인급한 필요적 기재사항은 필..

온라인 비젼 머룬 우드 만년필 (Online Vision Maroon Wood Fountain Pen)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은 나의 세번째 만년필이다. 이름하여 [온라인 비젼 머룬 우드 만년필] 이 만년필을 선택한 이유는... 나무로 된 배럴의 만년필 한자루쯤 소유하고 싶어서였고, 가격이 저렴했기 때문이다. 아직은 비싼..

석양 [내부링크]

퇴근때 즈음의 석양...

퇴직금 계산시 연차수당, 상여금등 산입여부 [내부링크]

퇴직금 계산시 급여항목에 넣어야 할지 넣지 말아야 할지... 아니면 넣더라도 어떻게 넣어야 할 지 헷갈리고 어중간한 항목들 이 있다. 그 중 하나인 연차수당! 연차수당을 어떻게 해야할까? 기본적으로 연차수당..

iPhone 5S 및 IOS7.1 업데이트 [내부링크]

IOS가 7.1로 업데이트 되었다. 뭐가 달라졌을까?? 우선 인터페이스가 달라졌다. 색상이...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진 않는다 ㅋㅋ 근데 아이패드는 바뀌지 않은거 같다. 같이 업데이트 했는데... 폴더 색상 및 하단..

머그(MUG) - 거제 까페 [내부링크]

거제 학동 몽돌 해수욕장 옆에 위치한 머그(MUG)라는 까페이다. 까페외관은 모던한 스타일의 모습이다. 외벽은 새하얗다. 옆에 넓직한 주차장이 있어서 좋다. 까페 안의 주문하는 카운터이자 음료 받는 곳이다...

거제 대명리조트 오션베이 [내부링크]

주말을 이용하여 바람쐬러 어딜갈까 하다가...마눌님의 의견방출! 대명리조트 수영장인 오션베이를 가자고 한다. 사실 비싸서 가기 싫었지만 찾아보니까 그루폰에 쿠폰이 떠있었다. 원래 정가는 40,000원이지만 25..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디스플레이 케이스-오자키 [OZAKI O coat Travel] [내부링크]

아이패드를 구입한 구입처에서 액정보호필름이 없다하여 아무것도 못한채 집으로 돌아와야만 했다. 나의 주 서식지인 거제도로 돌아와서 거제도 유일의 백화점 디큐브 백화점의 @#shop을 찾았다. 액정보호필름과..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구입 개봉기!!(iPad Mini Retina) [내부링크]

나에겐 넥서스7 2세대 16기가짜리 태블릿이 있었다. 작년 10월 초에 구입을하여 약 4개월간 사용하였다. 구입당시엔 핸드폰을 갤럭시 노트1을 쓰고 있었는데 너무 버벅거리는 것이 싫고 난 이것저것 어플을들 잘..

나만의 시간... [내부링크]

설 연휴를 맞이하여 오전시간을 이용하여 마눌님과 조카님께서 "겨울왕국"을 3D로 감상하기위해 서면 CGV를 찾았다. 물론 조카를 위해 더빙 버젼! 참고로 요새 유행인 주제곡 "LET IT GO"는 한국어로 부른게 나온..

[개인정보유출사고] 카드 재발급을 받던지 대책을 세워야 할듯... [내부링크]

앞서 포스팅한 개인정보유출사고와 관련 내 정보는 얼마나 유출됐는가 확인해 보라고 했었는데... 좀더 심각한거 같습니다. 일부 해외싸이트나 인터넷쇼핑 싸이트에서는 카드번호와 유효기간만 알면 결제가 가능하..

개인정보유출확인 하세요~~ㅜㅠ [내부링크]

 난리가 났다. 한 개인의 욕심때문에 수백만명의 개인정보가 다 털렸다;;; 현재까지 문제가되고 있는 카드사는...농협카드, 국민카드, 롯데카드... 이다. 이뿐만이겠는가.. 파헤치면 더 나올것을..;; 카드를 소지..

[아이폰어플] M7 Pedometer (만보기?어플) [내부링크]

아이폰 어플인 M7 Pedometer(이하 M7) 라는 어플을 간략하게 소개해 보겠다. 이 어플은 간단하게 "만보기" 기능을 하는 어플이라 보면 될 것 같다. 일단 무료 어플이다. 그리고 아이폰의 M7 이라는 센서를 이용한..

미즈노 이그니터스클럽 풋살화(축구화) [내부링크]

 회사를 옮긴지 얼마 안되었다. 사무실에 앉아 있는데 다른팀 과장님이 오셔서 축구하러 오라는 것이다. 풋살 동호회를 하고 있다고 하신다. 일단 가본다고 했다. 처음 간날... 난 아무런 준비도 없이 갔다. 그냥..

2014년 1월 1일부터 달라지는 전자세금계산서 관련 법규. [내부링크]

아래 법규들은 2014년 1월 1일 공급분 부터 달라지는 전자세금계산서 제도 이다. 1. 종전의 경우 전자세금계산서 발급에 따라 건당 100원씩 공제해주는 제도가 폐지 되었다.(부가세법 제47조 제1항)    그러니..

회사 옥상에서 본 하늘 [내부링크]

[ 아이폰 5S로 찍은 하늘] 회사 옥상에 올라가는 걸 좋아한다. 올라가는 이유는 뭐... 두가지다. 담배, 바람쐬러. 올라가서 회사 주변 풍경을 찍곤 한다. 사진기를 못들고 온게 한이 될 뿐이다.ㅎㅎ 드넓은 바다..

통영, 거제 맛집 여행~^^ [내부링크]

 주말에 집에 있기만 그래서... 가까운 통영에 바람쐬러 갔다. 사실...거제에 살고 있지만 통영에 자주 놀러가는것은 아니다. 차로 약2~30분 거리 인데... 오랜만에 통영 동호항쪽으로 놀러갔다. 여기엔 먹을거리..

경남 거제도 와현 해수욕장 [내부링크]

일을 마치고 집에 와서 맛있는 하이라이스를 먹은 후 집사람과 함께 마실을 나가기로 하고 나왔다. 날씨는 무지하게 추웠다;;; 거제도가 뭐 부산이나 주위 다른 지역 보다는 덜 춥다고는 하나... 나는 추웠다 ㄷ..

플래티넘 스탠다드 (PLATINUM STANDARD) 14K촉 만년필. [내부링크]

나의 두번째 만년필. 플래티넘의 스탠다드 만년필. 촉 : EF촉 (14K 금(GOLD ) 도금. 가격 : 89,000원 (할인된 가격임.) 사실...금색깔 촉에 마음이 끌렸다. 금촉은 대부분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할인된 가격에 10..

라미 사파리(LAMY SAFARI) 블루 만년필. [내부링크]

                                                                                                  (..

[거제가볼만한곳] 거제해수온천. 부제: 가족탕 [내부링크]

전날 거제 명사해욕장에서의 노지캠핑을 시작으로 이날 오전에 철수를 했다. 찌뿌둥한 몸을 요즘 같은 코시대에 이용하지 못하는 목욕탕에 풀어보고 싶은 욕망이 가득했다. 그래서 생각해낸 것이 가족탕!! 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