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shdark의 등록된 링크

 rushdar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4건입니다.

전월세전환율 계산기 사용방법 설명 [내부링크]

전월세전환율 계산기 사용방법 설명 안녕하세요 온달의 빌딩공작소입니다. 미국 등 많은 해외 국가에서는 전세라는 제도가 거의 없다고 알고 있습니다. 전세는 과거 서민층이 중산층으로 올라서기 위한 징검다리..

다세대주택과 다가구주택의 차이점을 알고 있나요 [내부링크]

다세대주택과 다가구주택의 차이점을 알고 있나요 안녕하세요 온달의 빌딩공작소입니다. 부동산을 하는 분들이야 다세대와 다가구주택의 차이점에 대해 익숙히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부동산을 잘 모르는 분들은..

강남건물주가 되려면 어떤 생각을 해야할까? [내부링크]

강남건물주가 되려면 어떤 생각을 해야할까? 안녕하세요 온달의 빌딩공작소입니다. 빌딩중개법인에서 근무를 하다 보니 만나 뵙게 되는 고객분들의 상당수가 강남 강남입니다. 대체 왜 강남인거고.. 그럼 강남에..

꼬마빌딩매매 전 고려해야 할 사항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온달의 빌딩공작소입니다. 이제 지난 정부라고 해야하겠습니다. 몇 년간 이어진 부동산 규제들로 인해 주택시장의 자금이 상업시장으로 흘러들게 되었습니다. 그로 인해 상업용 시장이 엄청난 호황을..

방이동먹자골목 메인의 올근생빌딩 매매 [내부링크]

방이동먹자골목 메인의 올근생빌딩 매매 안녕하세요 빌딩공작소 온달입니다. 송파에서는 대표적인 상권으로 예전에는 신천이라 불렸었던 잠실새내역 상권과 잠실 롯데 인근에 위치한 방이동 먹자골목을 대표적..

지적도무료열람은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내부링크]

지적도무료열람은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안녕하세요. 빌딩공작소 온달입니다. 오늘은 부동산 매매를 위해서 필수로 확인해야 하는 공적 장부인 지적도에 관하여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사실 아파트를 매매한다면..

성수동 대로변 사옥용 신축부지매매 110억 [내부링크]

성수동 대로변 사옥용 신축부지매매 110억  안녕하세요. 다딩중개법인 빌딩공작소 온달입니다. 오늘 현재 서울에서 가장 핫한 지역이 어디냐고 질문하시면 저는 단연 성수동 일대라고 답변드리고 싶습니다. 강남..

토지거래허가구역 제도의 개념과 거래 방법 정리 [내부링크]

지구단위계획에 대해 알고 있나요  안녕하세요 온달의 빌딩공작소입니다. 오랫만에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그 사이 너무 일에 치여 보내다보니 좀처럼 글작성이 어려웠는데 그런만큼 실제 경험을 중심축..

경기도 성남근생건물 매물, 지하철 초역세권 급매 [내부링크]

경기도 성남근생건물 매물, 지하철 초역세권 급매 안녕하세요 다딩중개법인 신상현 팀장입니다. 수익형 부동산의 꽃은 빌딩, 건물입니다. 주로 강남권 빌딩은 시세차익용도로, 지방권은 수익형으로 많이 접근을 하..

도산대로변 대형빌딩을 찾고 계신다면 보세요 [내부링크]

도산대로변 대형빌딩을 찾고 계신다면 보세요 안녕하세요 다딩부동산중개 신상현 팀장입니다. 오늘은 강남의 대형빌딩 매물 소개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강남은 현재 매물 품귀현상이 약 1년째 지속되고 있으며 이..

지구단위계획에 대해 알고 있나요 [내부링크]

지구단위계획에 대해 알고 있나요 안녕하세요 온달의 빌딩공작소입니다. 오늘은 부동산 개발이나, 신축 용도로 건물을 매입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필수적인 부동산지식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부동산을 개발하려면..

빌딩시세조회에 유용한 부동산사이트 모음 [내부링크]

빌딩시세조회에 유용한 부동산사이트 모음  안녕하세요 다딩부동산 중개 신상현팀장입니다. 오늘은 빌딩매매나 건물 매매 등 매매거래시 시세조회를 할 때 참고하면 좋을 부동산사이트들을 정리해서 설명드려보겠..

현시점 강남 100억대 최고 매물 [내부링크]

현시점 강남 100억대 최고 매물  안녕하세요 다딩부동산 신상현 팀장입니다. 어제 고객 한 팀과 함께 현장 브리핑 임장을 다녀왔습니다. 꼭 강남을 고집하는 고객분은 아니었으나 위치가 가까워서 브리핑 후 바로..

성수동 ICT특화지역 건물매매 꼭 보고 가세요 [내부링크]

성수동 ICT특화지역 건물매매 꼭 보고 가세요  안녕하세요 다딩중개법인 신상현 팀장입니다. 작년 10월 경으로 기억합니다. 성수동2가의 용적률 상향에 대한 지구단위계획이 10년이 넘는 기간동안의 협의를 마치..

부동산갭투자와 사기예방법 정리 [내부링크]

부동산갭투자와 사기예방법 정리  안녕하세요 다딩중개법인 신상현 팀장입니다. 주말에 아는 지인과 갭투자 관련한 이야기를 하면서 많은 대화를 하게 되었습니다. 나름 깊은 내용의 대화였지만 포스팅으로 모두..

재개발과 재건축의 차이점에 대해 알고 있나요 [내부링크]

재개발과 재건축의 차이점에 대해 알고 있나요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최고의 빌딩매각 중개법인 다딩의 신상현 팀장입니다. 최근 건물 매매 트랜드 중 하나는 기존의 노후된 상가주택 건물을 매입하여 리모델링..

노원구 수익률 우수한 근생빌딩 매매 [내부링크]

노원구 수익률 우수한 근생빌딩 매매  안녕하세요 다딩중개법인 신상현 팀장입니다. 오늘은 노원구에 소재한 수익률 좋은 건물 매각건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계속되는 지가 상승으로 인해 강남권에서 수익률..

신축급 성내동꼬마빌딩매매정보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해요 [내부링크]

신축급 성내동꼬마빌딩매매정보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해요 안녕하세요 다딩부동산 신상현 팀장입니다. 명절 전후라 갑자기 일이 밀려서 포스팅을 미뤘습니다. 좋은 매물 소개는 꾸준히 해야하는데 오늘은 어떤 물..

놓치면 안될 건대빌딩 메인상권 코너 [내부링크]

놓치면 안될 건대빌딩 메인상권 코너 안녕하세요 다딩중개법인 신상현팀장입니다. 오늘도 날씨가 많이 춥습니다. 오후에는 외근 일정이 있어 빠르게 오늘 매물 소개를 마무리하고 이동을 해야 해서 시간에 쫓기고..

강남빌딩 선릉역세권 최고의 빌딩 520억 [내부링크]

강남빌딩 선릉역세권 최고의 빌딩 520억 안녕하세요 부동산공작소 신상현 팀장입니다. 오늘은 강남 빌딩 매물 소개를 하려고 포스팅을 시작해봅니다. 이 매물을 접수하고 와 정말 너무 욕심이 난다..생각을 했습니..

마포 연남동 올근생 빌딩 매매 매각가 65억 [내부링크]

마포 연남동 올근생 빌딩 매매 매각가 65억 안녕하세요 부동산공작소 온달입니다. 저는 지난 금요일에 연남동에 볼 일이 있어 다녀왔습니다. 가끔 연남동을 가도 연트럴파크 인근의 메인도로 인근만 돌고는 했는데..

강남대형빌딩 삼성동 사옥 권장 600억 [내부링크]

강남대형빌딩 삼성동 사옥 권장 600억  안녕하세요 다딩중개법인 신상현 팀장입니다. 오늘이 벌써 수요일이 된지 모르고 있었습니다. 새해 벽두부터 머하는지 모르게 바쁘다 보니까 어느새 일주일의 반이. 좋은..

임대업이자상환비율 RTI 에 대해 상세히 알아보자 [내부링크]

임대업이자상환비율 RTI 에 대해 상세히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다딩부동산중개법인, 부동산공작소 온달입니다. 요사이 네이버블로그 이전, 기존 블로그 정리, 티스토리까지 오랫만에 온라인 활동을 시작하려다보..

강남구 삼성동 소재 신축 용도 필지 매매 [내부링크]

강남구 삼성동 소재 신축 용도 필지 매매 안녕하세요 다딩 부동산중개법인으로 둥지를 옮긴 신상현팀장입니다. 앞으로 자주 자주 포스팅을 해보려고 하는데, 의지만 앞서지 않을까 걱정도 됩니다. 오늘은 강남구의..

강남 꼬마빌딩 매매, 신축 용도 권장 57억 [내부링크]

강남 꼬마빌딩 매매, 신축 용도 권장 57억 안녕하세요 다딩중개법인에서 새롭게 인사드리는 신상현 팀장입니다. 한동안 포스팅을 안했는데 어떤 이유를 대더라도 결국 게을러서인 거 같습니다. 소개드리고 싶은 매..

송파구 꼬마빌딩 매매 72억 메인골목 소재 [내부링크]

송파구 꼬마빌딩 매매 72억 메인골목 소재 안녕하세요 이상빌딩 부동산 신상현 팀장입니다. 송파 쪽으로 빌딩이나 건물을 찾는 손님이 최근 3팀이나 있어서 어제는 송파에 임장을 다녀왔습니다. 매물로 나와 있던..

강남빌딩매매 역삼동 노선상업지 280억 [내부링크]

강남빌딩매매 역삼동 노선상업지 280억 안녕하세요 이상빌딩부동산 신상현 팀장입니다. 주말 내내 비가 오더니 월요일 오늘까지 계속 비가 오고 있습니다. 요즘 비만 오면 일하기가 싫어서 게을러지곤 하는데 그래..

강남 꼬마빌딩 매매 영동시장 메인라인 120억 [내부링크]

강남 꼬마빌딩 매매 영동시장 메인라인 120억 안녕하세요 이상빌딩부동산중개법인 신상현 팀장입니다. 오늘은 강남구의 120억 꼬마빌딩 매물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현재 강남구에서 100억대 매물이 엄청난 품..

강남 시행부지 매매 대로변 노선상업지역 [내부링크]

강남 시행부지 매매 대로변 노선상업지역 안녕하세요 이상빌딩부동산 신상현팀장입니다. 2021년 현재 상업용 부동산 시장은 극단적인 매도 우위의 시장으로 흘러가고 있습니다. 오는 7월 DSR 강화도 예정되 있는..

송파 빌딩매매 초역세권154억 [내부링크]

송파 빌딩매매 초역세권154억 안녕하세요 이상빌딩 중개법인 신상현팀장입니다. 오늘은 송파구에 위치한 매물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부동산을 가격과 가치로 구분한다면 저는 우선순위를 가치에 두고 싶습니..

강남 꼬마빌딩 매매 역삼역 이면 110억 건물 [내부링크]

강남 꼬마빌딩 매매 역삼역 이면 110억 건물 안녕하세요 이상빌딩부동산 신상현팀장입니다. 한 주가 새로이 시작하는 월요일 아침입니다. 저는 지난 주에 여러 일로 다소 힘든 한주를 보냈습니다. 3 팀과 본격적으..

중개보수 미지급시 전자소송을 통해 지급명령신청하기 [내부링크]

중개보수 미지급시 전자소송을 통해 지급명령신청하기 안녕하세요 이상빌딩부동산 신상현 팀장입니다. 한 주 마무리되는 시점에 오늘은 중개사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하나 설명드려볼까 합니다. 물론 중개사 외에도..

이상빌딩부동산 4월호 매거진이 출시되었습니다. [내부링크]

이상빌딩부동산 4월호 매거진이 출시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이상빌딩부동산 중개법인의 신상현 팀장입니다. 꽤 오랫만에 포스팅 작성을 하게 되었습니다. 업무가 너무 많아서 블로그에 신경 쓸 여력이 부족한 상..

강동구 빌딩 매매 상업지 소재 신축용도 건물 [내부링크]

강동구 빌딩 매매 상업지 소재 신축용도 건물 안녕하세요. 이상빌딩중개법인의 신상현 팀장입니다. 이번주 초에 고객 한 분과 미팅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몇 개의 매물을 추천해드리는 과정에서 무조건 매입의사..

이상빌딩부동산중개법인, ADT 캡스텍과 MOU 체결했습니다 [내부링크]

이상빌딩부동산중개법인, ADT 캡스텍과 MOU 체결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이상빌딩부동산 신상현 팀장입니다. 며칠 너무 바쁜 관계로 포스팅 작성을 하지 못하였습니다. 다름이 아니고, 고객사의 프라임오피스 임차 의..

강남 대형빌딩 매매, 삼성동 1900억 [내부링크]

강남 대형빌딩 매매, 삼성동 1900억 안녕하세요 이상빌딩부동산 신상현 팀장입니다. 연휴가 지나고 3월이 왔습니다. 더 좋은 매물로 인사드리는 3월이 되기를 기원하며 오늘 매물 소개를 시작해보고자 합니다. 오..

도시형생활주택과 오피스텔 차이 및 주택수 포함여부 [내부링크]

도시형생활주택과 오피스텔 차이 및 주택수 포함여부 안녕하세요 2월 마지막주에 인사드리는 이상빌딩중개법인 신상현 팀장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부동산에 관련된 지식 정보를 전달해드리려고 합니다. 어쩌면..

빌딩매매 마포구 신수동 소재 75억 [내부링크]

빌딩매매 마포구 신수동 소재 75억 안녕하세요 이상빌딩중개법인 신상현팀장입니다. 오늘은 마포구 서강대 인근에 위치한 꼬마빌딩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도로변에 소재한 상가주택이고 역세권, 대학가 상권이..

빌딩매매 송파구 방이동 소재 50억 건물 [내부링크]

빌딩매매 송파구 방이동 소재 50억 건물 안녕하세요. 이상빌딩부동산 신상현 팀장입니다. 설 명절 연휴 잘 보내셨을까요? 푹 쉬었으니 새로운 기분으로 힘차게 한 주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송파구의..

송파구 근생빌딩 매매 대로변 120억 [내부링크]

송파구 근생빌딩 매매 대로변 120억 안녕하세요 이상빌딩부동산중개법인 신상현 팀장입니다. 지난 한 주 몸살나도록 바쁘게 한 주를 보냈습니다. 이번 주에도 계약건을 비롯, 바쁜 시간을 보낼 듯한데 다행스럽게..

소득없음 사실증명원 인터넷홈택스 발급 [내부링크]

소득없음 사실증명원 인터넷홈택스 발급  안녕하세요 빌딩공작소 온달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제가 주로 다뤄왔던 부동산이나 빌딩과는 연관이 크다고 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제 주제가 결국 경제 관련..

강남 전원주택 단지 교수쟁골마을 매매 [내부링크]

강남 전원주택 단지 교수쟁골마을 매매 안녕하세요 이상빌딩중개법인 신상현팀장입니다. 오늘은 지난 토요일에 손님과 투어를 진행했던 강남의 유명 전원주택 단지인 교수마을과 쟁골마을에 대해서 포스팅을 작성..

홍대 상가건물 매매, 이건 정말 꼭 보세요 [내부링크]

홍대 상가건물 매매, 이건 정말 꼭 보세요 안녕하세요 이상빌딩부동산 신상현 팀장입니다. 새로운 한 주가 시작하는 월요일이면서 벌써 1월의 마지막 주가 되었습니다. 이번 주 저는 너무 바쁜 한 주를 보낼 예정..

고덕역 주양쇼핑 구분상가 매매 [내부링크]

고덕역 주양쇼핑 구분상가 매매 안녕하세요 이상빌딩부동산 신상현 팀장입니다. 최근 정부에서 부동산 물량 공급 대책을 강구하고 있다는 뉴스가 연일 나오고 있습니다. 주요 골자는 역세권 등의 용적률 완화로 정..

역삼동 대로변 빌딩 매매 260억 [내부링크]

역삼동 대로변 빌딩 매매 260억 안녕하세요 이상빌딩 신상현 팀장입니다. 오늘 소소하게 블로그에 변화를 주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티스토리 스킨을 변경한 건데, 그동안 제가 유료 스킨을 사용해왔었습니다. 그..

단독주택 매매 고덕비즈밸리 호재 지역 신축용도 [내부링크]

단독주택 매매 고덕비즈밸리 호재 지역 신축용도 안녕하세요. 이상빌딩 중개법인 신상현 팀장입니다. 어제도 갑자기 서울에 함박눈이 내리더군요. 퇴근길이 걱정되지만, 이리 늦으나 저리 늦으나 싶은 생각에 퇴근..

서울 건대 올근생 빌딩매매 초역세권 350억 [내부링크]

서울 건대 올근생 빌딩매매 초역세권 350억  안녕하세요 이상빌딩 중개법인 온달입니다. 서울 아침기온이 영하 10도에 달하는 강추위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월요일 아침 거북이 걸음을 하는 출근길이었는데 여러..

교대 2층 무권리 상가 임대 병원 미용실 추천 [내부링크]

교대 2층 무권리 상가 임대 병원 미용실 추천 안녕하세요 부동산공작소 온달입니다. 2021년 흰소 새해가 밝았습니다. 이런 인사말을 적기에는 벌써 1월도 일주일이나 흘렀지만요. 더 자주 포스팅을 하려고 노력..

부동산 거래신고 실거래필증 발급방법 [내부링크]

부동산 거래신고 실거래필증 발급방법 안녕하세요 부동산공작소 온달입니다. 포스팅을 작성하는 현재 시점은 2020년 12월 29일입니다. 이제 2일 후면 한 해가 끝나가는데 그전에 하나라도 더 포스팅을 작성하..

송파구 꼬마빌딩 매매, 신축 60억 [내부링크]

송파구 꼬마빌딩 매매, 신축 60억 안녕하세요 부동산공작소 온달입니다. 시간이 참 빠른 게 흘러 2020년 한 해도 벌써 10일 남짓 남았다는 게 믿기지 않습니다. 며칠 후면 크리스마스도 다가오고, 그러고 나면..

성수동트리마제 펜트하우스 매매, 한강뷰 실화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 공작소 온달입니다. 2020년 한해가 저물어가고 있는 12월입니다. 개인적으로 다사다난한 2020년을 보내고 있는지라 반 년 가까운 시간동안 포스팅 작성을 하지 못했습니다. 구구절절 말하려면..

주택청약가점제, 계산기 활용하여 가점표 계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공작소 온달입니다. 벌써 5월이 찾아왔습니다. 지난 주에는 여러 이유로 포스팅을 못하였는데 5월에는 조금 더 자주 포스팅 작성을 해보려고 노력해보겠습니다. 오늘은 내 집 마련을 하는 방..

아파트평수 계산방법, 전용면적과 공급면적 차이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공작소 온달입니다. 오늘은 아파트 면적에 관련된 이야기로 부동산지식 정보를 정리해드리겠습니다. 빌딩, 사무실, 상가 등 다양한 분야의 부동산이 있지만 그래도 우리 실생활과 가장 밀접한..

송파구 투썸플레이스 양도양수 매물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공작소 온달입니다. 벌써 또 새로운 한주가 찾아왔습니다. 이제는 정말 봄 내음이 물씬 나고 있는데 이 놈의 코로나19는 언제쯤 끝이 나서 봄구경을 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그 동안은 매물에..

잠실새내역 대로변 1층 상가 임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온달공작소입니다. 봄이 찾아왔건만 코로나19는 잠잠해지지 않아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2020년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에 제가 매물 관련 정보를 많이 올리지 않아 어떤 일을 하고 있는지..

전입신고 기간 미신고 과태료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공작소 온달입니다. 벌써 3월도 그 끝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코로나 19로 나라 전체가 전쟁통인데 그 때문에 부동산 경기 역시도 얼어붙어 있습니다. 집을 보러 오는 분도, 집을 내놓는 분도..

전입신고 세대주 확인, 온라인 정부24에서 간단하게 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공작소 온달입니다. 오늘은 전입신고 세대주 확인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전입신고는 부동산 전월세 거래가 활발할 때 더 많이 하게 되는데, 요즘은 신종코로나..

토지양도소득세 계산기 이용해서 간단하게 계산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공작소 온달입니다. 오늘은 부동산 매매시 많은 분들의 관심사 중 하나인 양도소득세에 관련된 내용으로 포스팅을 작성해보겠습니다. 사실 이번 정부에서 다주택자에 대한 양도세를 자주 조정..

부동산중개수수료 요율과 계산방법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공작소 온달입니다. 겨울 같지 않은 겨울이 지나고 벌써 꽃 피는 3월이 왔습니다. 요즘 시끄러운 신종코로나 문제만 아니면 거리마다 사람이 가득 차고, 부동산 업종에서는 전세, 월세 등 임..

전세계약서 양식과 재계약서 작성방법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공작소 온달입니다. 벌써 2월의 마지막 월요일이 되었습니다. 요즘 제 본업이 바빠 좀처럼 포스팅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조금 일이 손에 익고 체력이 되면 다시 활발하게 포스팅을 작성하겠..

상가건물임대차현황서 홈텍스에서 간단히 발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온달입니다. 오늘은 자주 필요한 서류는 아니지만 상가 매매의 경우 종종 필요할 수 있는 서류인 상가건물 임대차 현황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상가를 매수할 때 은행 대출을 이용하는 경..

상가취등록세 얼마인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공작소 온달입니다. 최근에 손님들과 하남 감일지구에 분양하는 상가들을 임장을 자주 다녀오고 있습니다. 신도시로 조성되다 보니까 도로만 있고 여기 저기 공사판이라서 가끔은 길을 잃기도..

상가임대차보호법 10년 갱신요구권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공작소 온달입니다. 지난 번에는 권리금에 대해서 포스팅을 작성했었습니다. 이와 연관되어서 2018년 10월 16일 개정된 상가임대차보호법 개정 사항 중 10년 갱신 요구권에 관련해서 상세하게..

상가권리금 계약서와 수수료 및 양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공작소 온달입니다. 오늘은 상가권리금계약서에 관련된 내용으로 포스팅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중개사무소에서 근무하는 분들의 상당수가 주택 시장 업무를 하기 때문에 상가 업무에 대해 궁..

고덕아르테온 시세 - 2월 1주차 매매 전세 동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공작소 온달입니다. 오늘은 제가 일하고 있는 지역인 서울 강동구 일대 재건축 아파트의 시세를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고덕아르테온 아파트인데, 2월 28일에 입주가 예정되어 있어서..

임대차계약서 사본 - 분실시 대처 방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공작소 온달입니다. 오늘도 유용한 부동산 관련 정보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임대차계약서 사본을 준비해야 하는 이유인데, 원본 분실을 하지 않는다면 반드시 필요한 건 아니지만,..

전세권설정 비용과 방법, 전세권 해지 말소까지 정리해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공작소 온달입니다. 오늘은 전세권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전세 계약시 확정일자와 전입신고를 통해 보증금을 보호하는 방법은 많이들 알고 계시지만 전세권 설정은 경험이 없는..

구글 애드센스 PIN 지급 등록 및 은행 추천 어디가 좋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공작소 온달입니다. 제가 티스토리를 운영한지 이제 2달 정도가 되어갑니다. 네이버블로그에 있는 애드포스트보다 구글 애드센스의 수익성이 좋다 해서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했었는데 이게 악의..

부동산 등기부등본 인터넷 열람 발급 방법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공작소 온달입니다. 오늘은 부동산 등기부등본 열람이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작성해보겠습니다. 우리가 부동산 매매나 전세 등 거래를 할 때 필수적으로 확인하게 되는 게 바로 등기부등본이고,..

전세 연장 계약서와 묵시적 갱신의 구분 [내부링크]

부동산공작소 온달입니다. 오늘은 전세연장계약서와 묵시적 갱신에 대해 상세히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내 집 마련 전까지는 전세나 월세 등으로 임대를 많이 하게되는데 이 때 흔하게 접하게 되는 내용이고,..

부동산 가계약금 반환이 가능할까요? [내부링크]

부동산공작소 온달입니다. 오늘은 부동산 계약 시 많이들 사용하는 단어인 가계약금에 대해 상세히 정리해서 설명드려 보려고 합니다. 사실 가계약이란 단어는 법에 존재하는 개념이 아닌 우리가 관례상 부르는..

학교 정화구역 범위 조회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공작소 온달입니다. 며칠 전에 송파헬리오시티 인근의 상가주택 매매 포스팅을 작성하면서 포스팅 내용에 학교정화구역에 대해서 간략히 설명한 적이 있습니다. 상가 주택 등의 매매에서도 체크..

아파트실거래가조회 알아두면 편리해요 [내부링크]

아파트실거래가조회 알아두면 편리해요 안녕하세요 부동산공작소 온달입니다. 오늘은 아파트실거래가조회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실거래가조회를 하면 매매 뿐 아니라 전세 월세도 모두 나오기 때..

꼬마빌딩 매매, 송파헬리오시티 인근 상가주택 [내부링크]

꼬마빌딩 매매, 송파헬리오시티 인근 상가주택 안녕하세요. 부동산공작소 온달입니다. 티스토리를 시작한 이후 처음으로 매물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티스토리가 자리를 잡기 전까지 정보성 포스팅 위주..

확정일자 신청은 전입신고 전에도 가능합니다 [내부링크]

확정일자신청은 필수 진행 사항 안녕하세요 부동산공작소입니다. 오늘은 예전에 포스팅한 전입신고에 이어 확정일자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주택에 전세나 월세 등 임대차 계약을 하게 되면..

시놀리지 나스 DS 213J 설치 및 세팅 [내부링크]

시놀리지 나스 DS 213J 설치 및 세팅 안녕하세요 부동산공작소입니다. 며칠 전부터 제가 사용하는 나스에 업로드가 잘 안되기 시작했었습니다. 이상하다 이상하다 생각만 하고, 집에 귀가해서는 나스를 들..

생애최초 특별공급 분양 자격과 조건 상세 정리 [내부링크]

생애최초 특별공급 자격과 조건 안녕하세요 부동산공작소 온달입니다. 2020년 경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블로그를 방문하는 분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 한해 좋은 일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 새해 첫..

주택임차권 등기명령 절차 보증금 보호를 위해 신청 [내부링크]

주택임차권 등기명령 안녕하세요 부동산공작소 온달입니다. 오늘은 2019년의 마지막 날입니다. 다사다난하다는 표현이 식상할 정도지만 돌이켜보면 또 매년 다사다난한 것도 사실인 듯 하네요. 오늘이 지나면 202..

전입신고 안하면 보증금 보호 및 과태료가 나올 수 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공작소 온달입니다. 오늘은 주택전입신고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전입신고와 확정일자에 대해 간략히 설명하고 전입신고를 안할경우 어떤 문제가 발생하는지도 함께 알아보고 전입신..

부동산 셀프등기 절차와 서류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부동산 셀프등기 절차와 서류 알아보세요 안녕하세요 온달입니다. 올해 가을, 아파트 매매 계약을 하나 진행한 적이 있습니다. 매수인이 젊은 부부였는데 법무사 통한 등기 대신 직접 등기를 하시겠다고 하여..

제소전 화해조서 실무 , 절차와 양식 알아보자 [내부링크]

제소전 화해조서 실무 , 절차와 양식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부동산공작소 온달입니다. 오늘은 중개 실무 중 하나인 제소전 화해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상가 관련 업무를 많이 하는 공인중개사사무소..

주택청약1순위 자격과 가점 계산방법 정리해보세요. [내부링크]

주택청약1순위 자격과 가점 계산방법 정리해보세요. 안녕하세요 부동산공작소 온달입니다. 며칠 전 12월 16일 다시 한 번 정부의 강력한 부동산대책이 발표되었습니다. 이른바 1216대책이라고 부르는데 분양가..

LH전세임대주택 신청방법과 절차, 조건 정리 [내부링크]

LH전세임대주택 신청방법과 절차, 조건 정리 안녕하세요 부동산공작소 온달입니다. 오늘은 대표적인 주거복지 정책 중 하나인 LH전세임대주택의 신청방법과 절차, 조건 등에 대해 정리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

부동산신탁등기 전세계약시 신탁원부 꼭 봐야 합니다. [내부링크]

부동산신탁등기 전세계약시 신탁원부 꼭 봐야 합니다. 안녕하세요 온달입니다. 오늘은 신축빌라 전세 계약할 때 꼭 확인해야 하는 사항에 대해 설명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부동산에서도 흔히 접하지 못하는 경우가..

윈도우10설치 USB로 간단하게 해보세요 [내부링크]

윈도우10설치 USB로 간단하게 해보세요 안녕하세요 부동산공작소 온달입니다. 최근 친한 중개사무소의 PC를 윈도우7에서 Windows10으로 업그레이드를 부탁받았습니다. 사실 저는 개인적으로 윈도우10가 불편함이..

부동산매매시 매수인 매도인 준비서류 정리해보세요 [내부링크]

부동산매매시 매수인 매도인 준비서류 정리해보세요 안녕하세요 부동산공작소입니다. 오늘은 부동산매매를 할 때 필요한 준비서류를 매도인과 매수인으로 나누어 정리해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부..

주거용 오피스텔 취득세 감면 조건 알고 계신가요 [내부링크]

주거용 오피스텔 취득세 감면 조건 알고 계신가요 안녕하세요 부동산공작소 온달입니다. 오늘은 대표적인 소액투자 수익형 부동산인 오피스텔 중 취득세 부분에 대해 포스팅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분양을 받..

월세계약기간만료전 이사, 중개수수료 부담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공작소 온달입니다. 오피스텔이나 원룸 등에 월세를 사는 임차인 입장에서 필요할수 있는 내용으로 오늘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정상적으로 계약기간을 모두 채우면 굳이 모르셔도 상관은..

인터넷주소이전 정부24에서 전입신고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공작소 온달입니다. 오늘은 이사를 하게 되면 필수적으로 해야 하는 전입신고 즉 인터넷으로 주소이전을 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문적인 내용까지는 아니지만 알아두면..

중소기업청년전세자금대출의 절차와 서류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용한 정보를 전해드리는 부동산공작소 온달입니다. 저렴한 금리로 전세 자금 대출을 얻을 수 있어 20~30대 젊은 청년층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중소기업 청년 전세자금대출제도에 대해 상세히 알..

아이피타임 iptime 공유기 간이나스 기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공작소 온달입니다. 오늘은 많은 사람들이 사용 중인 국민공유기 아이피타임의 부가 기능 중 하나인 간이나스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iptime 의 모든 공유기에 있는 기능..

자녀세대분리 조건과 방법 살펴보자 [내부링크]

부동산공작소 온달입니다. 오늘은 자녀세대분리 방법이란 주제로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보통 세대분리는 자녀의 결혼 혹은 독립으로 인해 가장 많이 진행되기는 하지만 절세나 청약 당첨 기회 등을 목적으..

종합부동산세기준과 세율 상세하게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공작소 온달입니다. 오늘 주제는 종합부동산세 기준에 대해 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부자 과세로 불리기도 하는 종부세에 대해 상세히 알아보고 내가 내는 세금의 의미도 생각해보았으면 합니..

파워디렉터17크랙, 워터마크 제거 버전 설치해보세요.[Power Director17 crack] [내부링크]

부동산공작소 온달입니다. 저는 요즘 유튜브를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블로그는 글을 기반으로 하지만 요즘은 영상 기반이 대세이다 보니까.. 저 역시도 그 흐름에 편승해서 열심히 해보려고 하는데 마음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