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shdark79의 등록된 링크

 rushdark7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아이피타임공유기 허브모드와 스위치모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공작소 온달입니다. 오늘은 무선공유기 2대 이상을 사용할 경우 사용자 환경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공유기가 여러 대인 경우 크게 2가지 방법으로 세팅을 하게 되는데 AP모드와 허..

고덕롯데캐슬베네루체 34평 매매 보실까요 [내부링크]

부동산공작소입니다. 조금 전까지 저는 롯데캐슬 베네루체 상가 임대 문제로 열심히 매물 수배를 하다가 사무실에 복귀했어요. 좋은 소식이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아직은 진행이 더디네요. 이왕 베네루체 상가에..

고덕그라시움아파트 10월1주차 시세동향 [내부링크]

부동산공작소입니다. 고덕그라시움 아파트 입주가 오늘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올해 초 송파헬리오시티 입주가 시작되었을 때도 첫날에 중개사무소를 비롯해서 손님들이나 입주센터 모두 어리숙했던 기억이 많이..

고덕그라시움상가임대 정보 체크해보세요 [내부링크]

온달입니다. 오늘은 10월 입주를 앞둔 고덕그라시움 단지 내 상가 임대 소개를 해보겠습니다. 고덕 그라시움 아파트 고덕 그라시움 아파트 정리를 먼저 해보겠습니다. 고덕그라시움은 고덕주공2단지를 재건축해서..

위례아파트 송파한라비발디 매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티스토리로 처음 인사드리는 부동산공작소 온달입니다. 네이버블로그를 운영해왔는데 이제는 티스토리를 개설해보았는데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 송파한라비발디 매물 정보 송파한라..

생애최초특별공급 분양자격과 조건 뽀개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공작소 온달입니다. 조금 전 생애최초 특별분양을 주제로 이 포스팅을 작성 중에 실수로 취소를 눌러 임시저장도 안 된 상태로 글이 삭제가 되었습니다. 다시 쓰려니 화가 조금 나지만, 그래도..

LH전세임대주택 제도에 대해 상세히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공작소 온달입니다. 오늘은 LH 공사의 대표적인 주거복지 사업인 LH전세임대주택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LH에서는 신혼부부, 행복주택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그 중 오늘의 주제인..

부동산셀프등기, 절차와 서류 직접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온달의 부동산공작소입니다. 오늘은 부동산셀프등기 방법과 절차, 서류 등에 대해 설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파트 매매나 오피스텔 분양 등 부동산을 취득하게 되면 등기를 해야 합니다. 보통은 법..

주택임차권 등기명령 신청하는 방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공작소 온달입니다. 오늘은 주택임차권 등기명령에 대해 신청방법과 내용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부동산 경기가 안좋다 보니까 소위 깡통전세가 발생하는 경우가 요즘 들어 꽤 많이 뉴스에서도..

전세확정일자, 전세보증금을 지키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공작소입니다. 오늘은 임대차 계약을 하였을 때 지불되는 전세보증금을 지키는 전세 확정일자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직 사회 경험이 많지 않을 경우, 확정일자나 전입신고 등에 대해 정..

LH전세임대주택 신청방법, 절차와 조건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공작소 온달입니다. 오늘은 대표적인 주거복지 정책인 LH전세임대주택에 대해 신청방법, 그리고 절차와 조건 등에 대해 정리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조건에 해당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주택청약1순위, 가점과 자격조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온달의 부동산공작소입니다. 오늘은 주택청약 1순위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요즘은 청약 1순위라고 하더라도 경쟁률 높은 지역의 경우 가점이 60점 이상이어야만 당첨이 되는 소위 로또..

파워디렉터17크랙설치, 워터마크 제거 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온달입니다. 오늘은 파워디렉터 크랙설치에 관련되어 포스팅을 작성하려 합니다. 무료 편집 프로그램보다 강력한 기능을 제공하는 Power Director 이며 모바비 등의 저렴한 영상편집프로그램에서 에서..

제소전 화해조서 절차, 비용, 양식 등 정리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온달공작소입니다. 최근 고덕그라시움 단지 상가 임대차를 여러차례 진행하다 보니 계속 접하게 되는 제소전 화해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상가 실무를 많이 접해보신 분이라면 심심치 않게 접해..

종부세기준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부동산공작소 온달입니다. 오늘은 토요일입니다. 오전에 고덕그라시움 전세 손님과 함께 집을 보고 왔더니 하루가 빠르게 지나가고 있답니다. 충실히 하루를 보내고 여의도 불꽃축제를 구경하러 갈까 고민을 해봅..

아이피타임간이나스 기능 들어보셨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온달공작소입니다. 오늘은 아이피타임공유기의 간이나스 기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나스라는 용어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면 NAS [Network-Attached Storage] 의 첫 머리 단어의 약자입니다. 한..

인터넷주소이전, 정부24에서 간단히 할 수 있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온달입니다. 오늘은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주소 이전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전입신고 방법은 주민센터를 방문하는 방법도 있지만 아무래도 인터넷을 이용하면 번거로움 없이 처리가 가능하기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