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v119의 등록된 링크

 rv11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6건입니다.

빗썸 관련주 대장주 TOP5 종목 총정리 [내부링크]

빗썸 관련주 중 금일 버킷스튜디오가 빗썸과 비덴트에 전환사채를 통해 400억 원의 자금 조달하는 호재로 보이는 소식이 들렸습니다. 빗썸 관련주 대장주 TOP5 종목에 대해서 기업정보부터 재무정보, 이슈가 있으..

버킷스튜디오 주가 전망 호재 종목 분석 [내부링크]

버킷스튜디오가 오늘 28일 자로 빗썸 코리아, 비덴트 투자로 400억 자금 조달 소식을 전하면서 17.68%라는 큰 폭으로 투자자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이에 버킷 스튜디오 종목 분석과 호재 등을 토대로 주가 전망..

보안 관련주 대장주 특징주 호재 종목 총정리 [내부링크]

디지털 뉴딩, 4차 산업 등이 주목받는 지금 현재 인터넷과 관련 IT뿐 아니라 모든 산업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보안입니다. 앞으로도 미래의 산업에서 보안은 떼놓을 수 없기 때문에 투자를 준비하시는 보안 관련..

방산주 관련주 대장주 테마주 호재 종목 총정리 [내부링크]

작년에 이어, 지난 5월 22일 한미 미사일 지침 종료로 인해 영향을 받은 방산주 관련주나 대장주 등에 관심이 많으실 겁니다. 투자를 하시는 분들이 어떻게 할지 고민하시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주목받고 있는..

싸이월드 도토리 환불방법, 38억 5천만원 상당 [내부링크]

20대 후반 분들부터는 아마 모두들 싸이월드를 해보셨을 겁니다. 그런 싸이월드가 운영이 잘 되지 않으며, 서비스 중지에 들어가면서 사용하지 못했던 도토리들을 지금 환불해준다고 합니다. 자그마치 38억 5천만..

남편 입덧?남편 임신? 쿠바드 증후군 원인과 해결방법 [내부링크]

쿠바드 증후군이라고 하면 생소한 단어일 수 있습니다. 혹시 아내분 께서 임신을 했는데 남편이 속이 좋지 않거나, 입덧 같은 증상을 보이신다면, 이 쿠바드 증후군일 수 있습니다. 그럼 쿠바드 증후군의 원인과..

초아 결혼식 루머 정리, 초아 근황에 대해서 [내부링크]

초아 결혼식이라는 단어가 아직도 많이 떠돕니다. 초아는 최근 방송 복귀를 했는데, 왜 이런 루머가 나왔으며 이에 대한 진실은 무엇인지, 그리고 초아 님의 근황은 어떻게 되는지 모든 부분에 대해서 속 시원하게..

다음 저품질을 유발하는 글, 다음 저품질 탈출하는 방법 [내부링크]

혹시 블로그를 운영하시면서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고 광고 넣기를 했는데, 글을 하나 쓰면서 다음 저품질을 먹는 상황이 벌어질 수 있습니다. 과연 막 주는 것일까요? 과연 어떤 것이 문제라서 저품질을 당했을..

코스피란? 코스피 뜻, 코스피 지수, 코스피 200에 대한 기본지식 [내부링크]

코스피 코스닥과 관련된 것은 금융이나 재테크에 관심이 없더라도 들어보셨을 단어입니다. 그럼 도대체 그들이 말하는 코스피 뜻은 무엇이고, 코스피 지수는 또 무슨 말일까요? 알아두시면 좋은 정보이니 알기 쉽..

성시경 지각 루머에 대한 해명 총정리, "고소 진행" [내부링크]

오랫동안 대중들에게 사랑받은 성시경이 과거부터 꾸준히 지각에 대한 루머가 생성되며 심적으로 많이 고통받고 있고 있다는 사실이 공개되었습니다. 해당 악플러들과 루머 유포자들을 지속적으로 찾고 있는 것으..

아이패드 프로 5세대 출시일과 성능, 가격 관련된 모든 것 [내부링크]

아이패드 프로 5세대가 정식으로 공개된 지 한 달 정도의 시간이 흐른 지금, 드디어 국내에도 일부 제품이 들어왔으나 순식간에 매진되면서 정말 엄청난 인기를 보여주었습니다. 역대 최고 성능이라 불리는 아이패..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 구글 애드센스 광고 기본적인 세팅 방법 [내부링크]

정말 많은 분들이 애드센스를 승인받고, 구글 애드센스 광고 넣기를 어떻게 세팅해야 하는지 잘 모르시는 것 같았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정확한 답이 없고 블로그마다 차이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럼 어떻게 하면..

구글 SEO 최적화 방법 중 alt태그 중요성과 사용방법 [내부링크]

구글 SEO는 정말 앞으로도 중요할 수밖에 없다고 매번 말씀드렸는데 이유에 대해서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 보시고, alt태그는 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alt태그가 왜 중요한지, 어디에 쓰이는 것인지 모두..

업비트 입금과 출금방법과 주의사항, 거래소 간 입금 출금방법 [내부링크]

업비트는 암호화폐 거래소로 아마 가장 활발하고 사용자가 많은 거래소입니다. 수수료가 저렴하기 때문인지 많이들 사용하는 업비트에서 업 비트 현금화 등을 위한 원화 입금과 출금 방법, 그리고 거래소 간에 암..

업비트 바로가기 사이트 [내부링크]

업비트 바로가기.kr 위 링크를 통해 업비트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계좌개설 방법, 케이뱅크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케이뱅크를 이용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업비트와 같은 암호화폐 거래소를 이용하기 위해서도 있고, 또는 다양한 이유들 때문입니다. 계좌 개설을 어려워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간단하게 케이뱅크 비..

근로장려금 신청 바로가기 사이트 [내부링크]

근로장려금 신청사이트.kr 위의 사이트에서 각종 근로장려금 정보와 신청 사이트 바로가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신청 사이트 바로가기 [내부링크]

소상공인 버팀목 사이트.kr 위 바로가기를 통해서 소상공인 버팀목 자금 플러스의 정보와 사이트를 바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GTXD노선 서울 직결 소식, 김부선에서 김용선으로? [내부링크]

김부선 논란으로 화제가 되었었던 GTXD노선이 원안대로 여의도와 용산까지 연장시키는 방안이 정부와 국회에서 유력하게 검토되었다고 합니다. 원안과 다르게 발표가 되면서 엄청난 파급을 불러일으켰던 GTXD노선..

증권거래세 세율, 신고대상과 신고방법, 가산세 [내부링크]

주식시장이 엄청 뜨거워지면서 최근 증권거래세가 인하되며 세율을 포함한 비상장주식거래나 장외거래의 증권거래세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2023년에는 코스피 증권거래세가 0%로 되는 것으로 예정되어 있는데..

테이퍼링 뜻과 관련주 증시 영향 총정리, 인플레이션? [내부링크]

현재 미국이 테이퍼링을 직접 언급하면서, 굉장히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 테이퍼링이 도대체 무엇이길래 이렇게 주목받고, 테이퍼링으로 인한 관련주들과 증시에 끼칠 영향까지 모두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2021년 5월 지원금과 지원제도 총정리, 늦기전에 챙기는 법 [내부링크]

최근 각종 재난지원금, 보조금 24를 이용하는 방법들이 많이 생겼지만, 너무 많아 혼란스러워 제대로 챙기지 못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대상이 되는데도 몰라서 간단한 신청만으로 최대 1,000만 원이 넘는 금액을..

이봉주 난치병 투병 중 진단 결과, 근육 긴장 이상증 [내부링크]

대한민국 대표 국민 마라토너라고 불린 이봉주 선수가 오늘 21일 KBS에서 방영하는 아침마당에 출연해 안타까운 근황을 알렸습니다. 1년 전부터 앓고 있다는 이봉주 선수의 난치병은 근육 긴장 이상증이라는 병명..

구글 애드센스 승인받은 방법, 그동안의 노력 [내부링크]

드디어 저도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습니다. 한 번 거절당한 이후, 서브 블로그를 키우면서 추가 승인을 하려고 했는데, 뜬금없이 메인 블로그가 승인이 났네요. 어떻게 구글 애드센스가 승인이 되었는지 제가..

2021국가장학금 지급일과 2학기 신청기간 등 모든 것 [내부링크]

2021년 국가장학금 1차 신청기간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많은 학생분들과 관심 있으신 학부모님들도 많이들 아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럼 바로 2학기 부분 유형 I, 2021 국가 장학금 지급일과 신청기간 등 모든 것..

배우 장나라에 대한 모든 것, 시청률 흥행 보증 수표 그녀 [내부링크]

한때 영화 출연만 해도 3억 원의 신드롬을 일으켰던 연예인이 있습니다. 영화뿐만이 아니라 드라마에도 출연하고, 출연할 때마다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시청률 흥행 보증 수표라고도 불렸던 연예인인데요. 그녀..

꼬꼬무 시즌2 장무환 국군포로, 대사관녀 믿을 수 없는 이야기의 모든 것 [내부링크]

현재 SBS에서 방영하는 예능인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꼬꼬무) 시즌2에서 방영했던 국군포로 장무환 씨에 대한 영화에서도 나오지 않을 법한 이야기 다들 보셨나요? 정말 상상도 할 수 없는 이야기와 말..

강철부대 9회 내용, 시청률, 재방송, 탈락된 연합팀은? [내부링크]

오늘 방영한 강철부대 9회에서는 해군연합팀과 육군연합팀이 야간 연합작전을 통해 탈락팀이 결정되는 큰 미션을 진행했습니다. 정말 아슬아슬한 차이로 승리하게 된 연합은 어디이고 뒤늦게 왜 탈락했던 팀들이..

5차 재난지원금 대상 등 현재까지 알려진 것들 [내부링크]

앞서 코로나 19 상황의 지속으로 인해 현재 백신이 보급되고 있지만, 아직 모든 해결이 난 상황은 아닙니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이번 4차 재난지원금과 함께 앞으로 시행될 가능성이 높은 5차 재난지원금에..

kcm 에어팟 이유와 그 외 KCM에 대해 잘 몰랐던 사실들 [내부링크]

가수 KCM이 요새 인기가 계속 높아지면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그런데 KCM은 항상 에어팟을 끼고 다니는 모습을 보여주죠. 왜 그런지 궁금한 분들이 많을 텐데 이는 바로 '어머니 때문에'라는 사실을..

대박부동산 9회 줄거리와 시청률, 재방송 대박부동산 10회 예고 [내부링크]

대박부동산 9회에서는 지난 회에서 예고한 것처럼 장나라와 정용화가 사이가 멀어지는 상황이 벌어집니다. 하지만, 둘 사이는 다시 조금씩 가까워지는 모습을 보여주었죠. 그리고 형사의 고구마와 같은 행동에 시..

강철부대 8회 내용과 시청률, 재방송 강철부대 9회 예고까지 [내부링크]

5월 11일에 방영된 강철부대 8회 다들 보셨나요? 치열한 서브미션에서 707이 본 미션을 위해 경기를 포기하면서 특전사와 UDT가 맞붙게 되었고, 명장면들이 많이 나왔답니다. 아직 못 보신 분들을 위해 바로 강철..

회계원리 요약 첫 번째, 회계기초와 회계의 8요소 쉽게 이해하기 [내부링크]

다들 회계라는 과목을 어렵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어울리지는 않지만, 대학교에서 경영학부 회계 전공을 했었으며 그중에서 회계라는 과목이 가장 재미있게 배운 내용이었습니다. 회계라는 과목은 이해가..

39사단 부실급식 폭로사건, 난리난 군부대 [내부링크]

지난 8일, 페이스북 육군훈련소 대신 전해드립니다에 분노에 찬 글 하나가 올라옵니다. 밥과 계란찜처럼 보이는 반찬, 김치만 덩그러니 있는 사진은 실제로 제공된 음식이라고 합니다. 현재 해당 글이 올라오며 군..

기분 좋은 아침 인사말 모음집, 하루가 기분 좋아지는 인사말 [내부링크]

요새 같이 전 세계적으로 힘든 시기에 다들 우울한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나, 나아지지 않는 피로감에 더욱 쳐지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럴 때 기분 좋은 아침 인사말로 하루를 열면 서로 웃으면서 하루가..

모범택시 10회 줄거리와 시청률, 재방송 모범택시 11회 예고 [내부링크]

요새도 극성인 보이스피싱에 대한 주제를 다룬 모범택시 10회는 이제훈의 능글맞은 연기와 더불어 보는 시청자들로 하여금 속 시원하도록 보이스피싱 사기꾼들을 날려버렸습니다. 어떻게 되었는지 모범택시 10회..

벼락치기 공부법, 효율적 공부로 단기간에 높은 성적얻기 [내부링크]

대학생들은 한창 놀 나이인 20대 초반에 시험공부는 해야 되고, 또 놀고 싶은 고민이 생깁니다. 그러나, 주변에 술 마시고 놀러 다니면서 시험기간에 벼락치기 공부법만 하는데 꾸준히 하는 나보다 성적이 높은 친..

모범택시 9회 줄거리와 모범택시 10회 예고, 이제훈 파격변신 [내부링크]

모범택시 9회에서는 유 데이터의 폭발사고 이후, 이솜이 이제훈을 의심하는 모습과 새로운 사건인 보이스피싱을 파랑새가 맡게 되며 이를 유쾌하고 재미있게 해결해나가는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티스토리 다음 최적화를 기다리며 해야할 2가지 [내부링크]

다들 다음 최적화를 위해서 많이 알아보시고 계실 겁니다. 특히나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이라면 다음 최적화를 기다릴 수밖에 없게 됩니다. 보통 초반에는 다음 유입이 대다수이기 때문입니다. 다음..

네이버 오늘 일기 챌린지 다시시작, 다시 한번 알아야 할 것 [내부링크]

지난번에 네이버 오늘 일기 조기종료 사태에 대해 정리한 적 있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봐주셔서 놀랐습니다. 이번에 네이버가 혼쭐나고 다시 오늘 일기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재택알바 후기, 원고작가와 블로그 포스팅 등 총정리 [내부링크]

저는 현재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며, 동시에 재택알바로 원고작가를 병행하고 있답니다. 이번에 제가 경험한 재택알바 후기로 대표적인 원고작가와 블로그 포스팅 등에 대한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얼마..

대박부동산 8회 줄거리와 9회 예고, 정용화의 정체를 알게 된 장나라 [내부링크]

대박부동산 8회에서는 장나라가 정용화를 계속 신뢰하다가 신뢰가 한순간 무너지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정용화에 대한 배신감을 드러내며 본격적인 갈등의 시작을 암시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죠. 주 사무장의 정..

블로그 포스팅시 다음에서 주의해야 할 키워드들 [내부링크]

대부분의 블로그 포스팅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겠지만, 모르는 분들을 위해 올립니다. 대부분 블로그를 운영하신 지 익숙하지 않으실 때, 다음 유입을 고려하시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그런..

대박부동산 7회 줄거리와 내용 소개, 8회 예고의 모든 것 [내부링크]

대박부동산 7회가 방영되었습니다. 다들 많이 기대하신 만큼 하나씩 과거들이 밝혀지는 것 같습니다. 주 사무장도 이상한 의도를 가지고 있다는 것도 보여주었죠. 그리고 정용화와 장나라가 한층 더 가까워진 모습..

아스트라제네카 부작용 척수염과 사지마비, 사망사례까지 총정리 [내부링크]

이전에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에 대해 설명을 한 적이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들어 부작용 사례가 계속 알려지면서 아스트라제네카 부작용의 사례와 현재 대응 상황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그럼 바로 알..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 시 음주 포스팅의 위험성 [내부링크]

오늘 70포스팅을 마치며 기분이 좋은 나머지 술은 한잔 했답니다. 그러나, 문제가 생겼습니다. 오늘은 강철부대를 방영하는 날이었습니다. 포스팅을 해야 됐는데, 이미 술을 어느 정도 마신..

강철부대 7회 내용 소개와 줄거리 등과 강철부대 8회 예고의 모든것 [내부링크]

강철부대 7회에서는 정말 데스매치에 참여한 각 부대의 팀원들 정신력을 볼 수 있었습니다. 놀랍다는 말밖에 더 설명이 안 됩니다. 그 놀라운 일들이 무엇인지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1. 강철부대 7회 내용 소개와..

티스토리 블로그 생성 14일차 70포스팅 결과와 그동안 팁 [내부링크]

처음 블로그를 생성한 날짜가 4월 21일이었으며, 현재 5월 4일 정확히 14일 차가 되는 날입니다. 처음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며, 성격이 급한 탓에 빠른 성장을 보이고 싶었고, 하루 5포스팅을 하며 애드센스..

몸소 체험한 티스토리 블로그 외부 유입의 중요성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오늘 처음으로 놀란 사실이 있었습니다. 외부 유입에 대한 이야기이며, 카카오톡 유입이었습니다. 오늘 있었던 경험을 하며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함에 있어서 중요한 부분을 깨닫..

가수 박군으로 활동하는 박준우의 잘 몰랐던 사실 6가지 [내부링크]

가수 박군으로 유명한 박준우가 강철부대에 특전사 대표로 출연하며 많은 화제를 일으켰습니다. 또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도 출연하며 연일 대박행진을 이어가는 박준우에 대해 다 아는 이야기 말고 잘 모..

네이버 오늘 일기 조기종료 사태와 이제 꼭 깨달아야 할 2가지 [내부링크]

네이버 일기 조기종료 사태가 벌어졌습니다. 네이버 오늘 일기 조기종료 사태란 네이버에서 블로그에 5월 1일부터 일기를 꾸준히 2주 간 작성하면 네이버 페이 포인트 16000원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했으나, 몰려드..

구글 유입과 노출을 노린다면 반드시 피해야할 것들 2가지 [내부링크]

일상형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은 예외지만, 수익을 목적으로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하신다면 반드시 피하셔야 할 대표적인 2가지 습관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수익형 블로그의 최종 완성은 지속적인 구글 유입과..

5월 종합소득세 신고기간과 신고방법의 모든 것 [내부링크]

에5월에는 꼭 챙겨서 해야 할 것들이 많은 달입니다. 대표적으로 근로장려금 신청, 종합소득세 신고와 더불어 각종 지원금 중 한시적 생계지원비 신청 등이 있죠. 이번에는 종합소득세 신고에 대해 모두 알려드리..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유입 상승과 네이버 노출시작된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신 지 얼마 되지 않으신 분들께 희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저 또한 개설한 지 오늘로서 13일이 되었습니다. 오늘 구글 유입 수는 현재까지 139명을 기록했고, 드디어 네이버 노출이..

공매도 재개종목, 공매도재개일과 공매도에 대한 모든것 [내부링크]

현재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는 단어에 '공매도'란 단어가 있습니다. 과연 공매도란 무엇이고, 공매도 재개일에 대한 정보와 공매도 재개 종목 등 공매도에 대한 이해를 돕는 모든 정보들을 정리해보겠습니다. 1. 공..

빈센조 마지막회 줄거리와 시청률 등 모든 것 [내부링크]

드라마 빈센조가 20회를 마지막으로 종영되었습니다. 빈센조가 벌써 마지막 회라니 아쉽습니다. 하지만, 빈센조 답게 마지막화까지 튼튼한 스토리로 재미를 줬습니다. 지금 바로 빈센조 마지막화 줄거리와 내용을..

5월 10일 한시적 생계지원금의 모든 것, 미리 알고 지원준비하기 [내부링크]

5월 10일부터 신청 가능한 한시적 생계지원금(저소득 위기가구 한시생계지원)에 대해 미리 알고 신청 준비를 하셔야 합니다. 신청 가능 대상과 자격요건, 지급액, 신청기간과 신청방법까지 모든 것을 알려드릴 테..

글쓰기를 시작한 이유와 원고작가할때 주의사항 [내부링크]

오늘 정말 어이없는 일을 겪었습니다. 저는 손에 골절이 오며 반강제 퇴사를 겪은 후 회의감에 빠져 살다가, 난생처음 블로그 운영에 뛰어들었습니다. 그  후 수익을 내기 위해 원고작가..

면역력에 좋은 음식 중 쉽게 접할 수 있는 음식 TOP5 [내부링크]

앞서 말한 대상포진과 각종 병들에게서 조금이라도 자유롭기 위해서는 면역력을 올려야 합니다. 면역력을 올리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가장 쉽게 접할 수 있는 음식 중에 면역력에 좋은 음식 5가지를..

대상포진의 전염성과 초기증상, 진료과에 대한 모든 것 [내부링크]

대상포진이라는 병은 체내 면역력이 떨어졌을 때 누구에게나 찾아올 수 있는 병입니다. 전염성도 가지고 있으며, 상당한 고통을 동반하는 병이기에 초기 증상을 잘 알고 빠르게 대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저도 걸..

모범택시 8회 줄거리와 9회 예고의 모든것, 돌아온 표예진 [내부링크]

모범택시 8회가 방영되었습니다. 모범택시 8회에서는 장 대표를 노리는 살인자와, 유 데이터의 몰락, 표예진의 컴백들이 주요 볼거리로 보입니다. 못 보신분은 모범택시 8회 재방송을 통해 꼭 보시기 바랍니다. 그..

강철부대 인기있는 팀원들의 현실에서의 모든 것 [내부링크]

강철부대는 6회까지 방송했지만,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 중에서도 주목받는 팀원들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UDT의 육준서, 특전사의 박준우, SSU의 황충원, SDT김민수를..

티스토리 블로그 포기하고 싶은 2가지 이유와 알아야 할 2가지 이유 [내부링크]

블로그에 회의감이 드시는 상태가 분명 오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도 최근에 블로글 포기할까라는 생각이 문득 들었습니다. 물론 사람마다 다르지만, 저는 제 상황이 여유가 전혀 없는 상..

모범택시 7회 줄거리와 모든 것, 8회 예고 돌아온 표예진과 각성한 이제훈? [내부링크]

모범택시 7회에서는 표예진의 과거에 대해 나왔습니다. 표예진이 왜 그렇게 자책감을 가지고 살았는지에 대해 본격적으로 이야기가 진행됐습니다. 표예진 친언니가 어떻게 죽게 되었는지와 이유를 알게 된 표예진..

티스토리 블로그 이탈률 낮추는 확실한 2가지 방법 [내부링크]

이탈률이 높은 글은 항상 이유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를 간과하고 넘어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탈률은 구글이나 다른 검색엔진이 내 블로그를 판단함에 있어서 매우 중요합니다. 그렇기에 이탈률을 낮추는 방법..

구글 노출과 유입에 왜 메타 디스크립션(Meta description)이 중요할까? [내부링크]

메타 디스크립션(Meta description)의 활용은 앞서 말했듯이 검색엔진 유입에 매우 중요하며, 검색엔진에서 유입이 낮으신 분들은 꼭 체크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메타 디스크립션(Meta description)에 대해 신경..

키워드 세부화와 롱테일 키워드가 블로그 최적화가 안되었을 때 쓰면 좋은 이유 [내부링크]

개요 이전 글에서 키워드를 찾는데 도움이 되는 사이트들을 추천해드렸습니다. 그러나 키워드가 왜 중요한지 궁금증이 드시는 분도 있고 롱테일 키워드를 쓰라고 하지만, 그게 무엇인지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도..

키워드 찾기, 어렵지만 찾는데 도움이 되는 사이트 [내부링크]

개요 블로그를 처음 하시는 분들이라면, 대부분 분명 가장 어려워하는 것이 키워드를 찾는 방법일 것입니다. 저도 타고난 게 아니라서 블로그 키워드를 찾기 위해 매번 노력하고 있습니다. 키워드는 막무가내로 생..

드라마 대박부동산 6회 줄거리와 하이라이트, 7회 예고 가까워지는 정용화와 장나라 [내부링크]

개요 KBS2에서 방영하는 수목드라마 대박부동산 6회가 오늘 29일 방영되었습니다. 역시 오늘도 시청률 고공 행진하는 드라마답게 재미있었습니다. 못 보신 분들을 위해 대박부동산 6회 줄거리와 하이라이트 장면들..

2021 근로장려금의 조건과 신청기간과 방법의 모든것 [내부링크]

개요 오는 2021년 5월 1일부터 2021 근로장려금 신청이 시작됩니다. 아직 근로장려금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신 분들을 위해서 근로장려금에 대한 신청부터 지급일과 자격요견, 신청기간, 최대지급을 받는 구간 등에..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제조국과 효과와 부작용, 만30세 이상만 접종이 가능하다? [내부링크]

개요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은 코로나 19 백신으로 노바백스 백신, 화이자 백신과 더불어 대표적인 코로나 19 백신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한 번에 알려드리기..

화이자 알약, 어느나라 백신인지, 코로나 19 백신 화이자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이 글을 쓴 이유 코로나 19 백신으로 노바백스 백신,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화이자 백신이 대표적이며, 현재 연말까지 알약 출시 예정을 밝힌 화이자 백신이 과연 효과가 있는지, 부작용은 없는지에 대해 포스팅해..

대박부동산 5회 줄거리와 하이라이트와 6회 예고, 정용화의 정체? [내부링크]

개요 드라마 대박부동산 5회가 지난 28일 21시 30분에 방영되었습니다. 대박부동산 5회는 여전히 좋은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재미를 끌어내었습니다. 그럼 바로 대박부동산 5회 줄거리와 하이라이트 장면, 6회 예고..

정부24에 새로 생긴 보조금24의 기능과 신청, 사용방법 [내부링크]

이 글을 쓴 이유 정부에서 국민들에게 복지혜택으로 지원금 등을 제공하려고 만드는데, 정작 받는 사람은 얼마 되지 않습니다. 공무원들 조차 자세히 모르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런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보..

구글 애널리틱스 등록과 기초 사용법, 이탈률, 종료율 활용하기 [내부링크]

글을 작성한 이유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은 들어 보셨을 구글 애널리틱스, 쉽게 설명하는 티스토리 블로그의 지수 등을 조회하실 수 있는 사이트라고 보시면 됩니다.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으셨거나..

ZUM 검색엔진, 1분 걸리는 사이트등록 하기 [내부링크]

ZUM 검색엔진, 아마 티스토리 블로그 하시는 분이라면 들어 봤을 것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는 검색엔진에서 자연스럽게 발견되기까지는 시간이 걸리기에 이를 단축하기 위해 사이트를 등록해주셔야 합니다. ZUM은..

수목 드라마 대박부동산 4회 줄거리와 5회예고, 시청률 1위 행진 중인 대박드라마 [내부링크]

개요 오늘 28일은 수목드라마 중 시청률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드라마 대박부동산 5회가 방영하는 날입니다. 혹시나 5회를 보시기 전 4회를 못 보신 분들을 위해 간단히 줄거리를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4회 줄..

노바백스 백신 국내 도입, 어느나라 백신인지와 현재 이슈사항들 정리 [내부링크]

개요 노바백스 백신이 현재 큰 이슈입니다. 노바백스 백신이란, 코로나 19 백신으로써 노바백스라는 백신 회사에서 만든 코로나 19 백신을 말합니다. 노바 백신이 현재 국내 도입으로 이슈화되고 있는데, 어떤 내..

강철부대 6회 내용 소개와 줄거리 및 하이라이트, 강철부대 7회 예고 [내부링크]

강철부대 6회가 지난 강철부대 5회에 이어 흥미진진함을 보여주며 방영되었습니다. 단 한순간도 긴장감을 놓을 수 없었던 강철부대 6회 내용 소개와 줄거리, 하이라이트에 대해 지금 바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노출, 구글 유입을 강조하는 이유, 할 수 밖에 없는 이유 [내부링크]

제가 쓴 블로그 팁을 보시면 대부분이 구글 노출, 구글 유입에 초점에 맞춰져 있다는 것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왜 저는 구글에 이렇게 집착하는 것인지, 혹시나 의문을 가지실 수 있어서 이유에 대해서 말씀드리..

구글 서치콘솔 등록했는데, 구글 유입이 없을 때 해결방법 [내부링크]

구글 서치 콘솔 등록 방법을 보시고 구글 서치 콘솔 등록을 마치신 분들 중에 아직 구글 유입이 안돼서 걱정인 분들이 있는 것 같아 해결방법 몇 가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몇 가지 이유가 있는 경우인데, 이..

블로그 운영팁을 보시고, 부정적인 생각을 하시는 분들에게 [내부링크]

많이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본격적으로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 지는 오늘로써 7일이 되었습니다. 물론 초보자가 무슨 지식이 있겠냐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초보 자기에 초보자들의 눈높이에 맞춰서..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등록 후, 네이버 노출과 유입이 없을때 해결방법 [내부링크]

이번에는 네이버의 웹마스터 도구인 네이버 서치 어드바이저 등록을 했는데, 시간이 며칠이 지났으나 네이버 유입이 없을 때 해결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간단하니 다들 잘 따라오시길 바랍니다. 네이버 웹마스터..

구글이 좋아하는 글 작성법 2탄, h1과 같은 h태그를 쉽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앞서 작성한 구글이 좋아하는 글쓰기에 대해서 h태그 부분을 설명드리다 보니, 따로 글을 쓰는 게 더 나을 것 같아서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다들 이제 블로그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하셨으면, 분명 마주치게 될 h태..

강철부대 5회 줄거리와 전체내용, 강철부대 6회 예고, 특전사의 분열조짐? [내부링크]

오늘은 강철부대 6회가 방송되는 화요일입니다. 22시 30분에 방영됩니다. 강철부대 5회 내용을 한번 보시고, 6회를 시청하면 더 재미있게 시청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강철부대 5회 내용 소개 가보겠습니다. 1...

한시적 긴급복지지원 6월 30일까지 연장, 지원대상과 지원금액, 신청방법 [내부링크]

개요 한시적 긴급복지지원이 6월 30일까지 연장되었다고 합니다. 신청대상에 해당되시는 분은 늦지 않게 신청하셔서 지원받으시길 바랍니다. 한시적 긴급복지지원 신청방법과 지원대상 지원금액에 대해 알려드리겠..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확인지급 대상, 신청방법 [내부링크]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확인지급 신청이 지난 26일 오후 9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구체적인 확인지급 대상과 온라인, 오프라인 신청방법을 바로 알려드릴테니 확인하셔서 늦지않게 수령하시길 바랍니다. 1...

구글이 선호하는 글쓰기, 구글 SEO? 구글 상위노출을 위한 글쓰기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는 여러분들은, 어떤 글을 쓰고 계신가요? 어떻게 글을 쓰고 계신가요? 과연 각종 검색엔진에 상위 노출을 위한 글쓰기 방법이 있을까요? 그런 글쓰기는 어떻게 할 수 있는 것인지 한번..

휴대폰 하나만으로 블로그 시작 가능여부, 컴퓨터없이 시작한 내 블로그 [내부링크]

블로그는 시작하고 싶은데, 자취생이라 컴퓨터가 없어서 고민 중인 분들 있으신가요? 실제로 저는 자취를 하며 다친 후 회복이 되었으나, 일에 회의감을 느껴 쉬다가 블로그를 시작했습니다. 생활이 빠듯해서 컴퓨..

빙(Bing) 웹마스터 도구 등록 방법과 필수로 등록 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빙 웹마스터 도구, 즉 Bing 웹마스터 도구는 우리나라에는 아직 생소한 Bing 검색엔진의 웹마스터 도구를 말합니다. 솔직히 검색 유입도 많지 않기 때문에 "왜 등록을 해야 하는가?"에 대해서 의문점을 가지시는..

구글 서치콘솔 등록, 구글 웹마스터 도구 내 글을 구글 노출시키는 방법 [내부링크]

지난번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로 네이버 서치 어드바이저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 이번에는 구글 웹마스터 도구인 구글 서치 콘솔에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방법은 지난번과 크게 다른 게 없으..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블로그 상위노출의 출발선 [내부링크]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는 티스토리 블로그 생성 후에 필수 중에 하나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조금만 찾아봐도 알 수 있을 내용이지만, 블로그를 같이 키워가는 과정에서 한 번에 알 수 있으면 좋겠다 싶어서 글을..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 팁과 방문자 0명 탈출하는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이전부터 관심도 가장 많이 받고, 시작하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으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불과 5일 전에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와는 다르게 어렵지만, 쉽게 방문자..

런닝맨 552회 하이라이트와 내용 소개, 시청후기 쿵짝 예능촌, 91학번 이즈백 [내부링크]

런닝맨 552회가 방송되었죠. 런닝맨 552회는 짝을 패러디한 쿵짝 시그널 예능촌과 91학번 이즈백이라는 콘셉트로 방송했답니다. 누구보다 빠르게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런닝맨 552회 내용 소개 및 하이라..

언더커버 2회 줄거리 및 리뷰와 3회 예고, 과거이름 알려진 지진희? [내부링크]

언더커버 2회가 방영되었죠. 아직 드라마 초반부여서 그런지 꼬이고 꼬이는 전개에 긴장을 놓지 못하고 보게 되네요. 바로 언더커버 2회 줄거리와 3회 예고를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언더커버 드라마 2회 줄거리 및..

모범택시 6회 줄거리, 시청률 7화 예고 무너진 표예진? [내부링크]

모범택시 6회가 사이다와 고구마를 주며 마쳤습니다. 이제훈과 이솜의 갈등, 표예진의 분노 등이 느껴지는 내용이었죠. 시청률이 16%가 넘어간답니다. 바로 줄거리와 예고까지 리뷰 시작해볼게요. 모범택시 6회 줄..

언더커버 드라마 소개와 줄거리, 등장인물까지 모든 것 [내부링크]

대중들의 기대를 받던 언더커버 드라마가 지난 23일 첫 회를 방영하고 JTBC에서 3.5%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연일 인기 몰이 중입니다. 그럼 언더커버 드라마가 어떤 내용인지, 등장인물은 누구인지 등에 대한..

Bing 웹마스터 도구, SEO도구 오류 해결방법 [내부링크]

이번에는 Bing 웹마스터 도구 등록 후, URL 검사를 돌렸을 때 라이브 URL에서 SEO오류가 뜨는 경우 해결방법을 알려드릴게요. Bing 웹마스터 도구, 대표적인 오류 4가지? 보통 대표적으로 첫 번째는, 너무 짧은 제..

모범택시 5회 줄거리 및 리뷰 [내부링크]

 모범택시 5회가 23일 22시에 방영되었죠. 못 보신 분들을 위해 누구보다 빠르게 리뷰를 하기 위해서 바로 글을 정리해서 쓰고 있습니다. 모든 줄거리를 스포 할 수 없으니 간단한 줄거리만 전달해드릴게요. 재방..

티스토리,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설정 했는데,네이버 노출이 왜 안될까?HTML구조? [내부링크]

가장 먼저, 다들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등록은 다하셨다고 가정하에 글을 읽어주세요.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등록은 정말 유튜브 검색 하나로도 충분히 쉽게 찾아서 따라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등록을 했음에..

일당알바, 절연회사 후기 및 리뷰 [내부링크]

 오늘은 일당 알바를 다루어보려고 합니다. 일당 알바를 찾던 도중 절연 회사에서 사람을 구하길래 가보았는데요. 절연 회사에서 어떤 일을 했는지, 난이도 등에 대해 다뤄볼게요. 절연 회사 일당 알바 일하기..

칠리즈 가격상승 이미 알고있었다? 코인 간단한 차트분석법으로 수익내기 [내부링크]

 아.. 글 쓰다 날아가서 다시 쓰네요. 쓰지 말까 하다가 다시 힘내서 써봅니다. 여러분은 코인 하시나요? 요새 코인 시장이 핫하죠? 저도 이때 코인 시장에 들어가서, 땡전 한 푼 없이 들어가서, 작지만 소중한 4..

함소원 거짓말? 함소원 진화 부부 현재근황은? [내부링크]

함소원과 진화 부부의 거짓말이 이슈가 된 지 시간이 조금 지났으나, 지금도 계속해서 추가적으로 밝혀지는 의혹에 휩싸여 대중들의 관심을 지속적으로 받고 있습니다. 저도 크게 관심을 가지지 않다가 관심이 생..

(인생리뷰, 실제경험담) 혹시 여러분들 음주 좋아하시나요? 2탄 [내부링크]

지난번에 이어서 글을 써볼게요. 일 마치고 와서 피곤하네요 혹시나 오타가 있다 해도 너그럽게 이해 부탁드립니다ㅠ, 자 이런 경험이 있죠 다들? 어제 술을 많이 마셔서 오늘 아침 숙취 때문에 술병도 보기 싫은..

(인생리뷰, 실패경험담)여러분들은 혹시 음주 좋아하시나요? 1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금 있다 일하러 가기 전에, 간단히 제20대 끝자락에서 돌아본 제가 현재 이렇게 살 수밖에 없는 이유에 대해 적어보려 합니다. 수 없이 많은 이유가 있지만, 가장 큰 영향을 준 것은 "술"을..

이더리움 시세 전망, 상승세타는 이유 [내부링크]

현재 이더리움이 매우 화제입니다. 며칠 전 비트코인과 함께 폭락했던 이더리움의 시세는 현재 최고가인 400만 원을 돌파했습니다. 이더리움 시세 전망에 대해서도 모두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 이더리움..

런닝맨 이광수 하차소식, 하차 이유와 이후 활동 계획 [내부링크]

런닝맨의 웃음을 책임지던 배우 이광수의 런닝맨 하차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광수는 지난해 일어난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방송이 힘든 상황이었지만, 런닝맨에 대한 애정과 책임 때문에 계속 출연하고 있었다고..

유재석 기부 5000만원, 유퀴즈에서 청년문간과 한 약속 지키다 [내부링크]

유재석이 지난 유 퀴즈에서 청년 문간 이문수 신부에게 약속했던 후원금을 기부하여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청년 밥상이라는 문간을 운영하는 이문수 신부가 SNS 계정을 통해 "소중히 사용하겠습니다"라고 밝혀..

대박부동산 드라마, 등장인물 누구? 시청률은? [내부링크]

 대박부동산 드라마가 최근 인기몰이 중입니다. 장나라와 정용화가 주연인 이 드라마는 부동산과 퇴마를 섞어놓은 드라마로 현재 드라마 이름 그대로 대박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 첫 회부터 시청률 5.3%를 기록하..

권혁수 코로나 확진, 전효성 검사, 자가격리 들어가 [내부링크]

 22일 오늘, 권혁수가 최종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으며, 지난 19일 전효성이 DJ로 진행하는 꿈 꾸라(꿈꾸는 라디오)에 출연하여 전효성이 검사 및 자가격리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꿈꾸라 DJ 자리는 상황이 파악..

간단한 숫자 암산법, 두자릿수 곱셈 해보기 [내부링크]

 이번에는 두 자릿수 x 두 자릿수의 곱셈 암산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암산법의 경우 구구단의 응용방법이라고 생각하면 되며, 간단한 메커니즘으로 머릿속에서 계산할 수 있습니다. 제가 하는 방법이 정답은..

서예지, '내일의 기억' 시사회 불참 김강우 의미심장한 말 남겨.. [내부링크]

배우 서예지가 요새 논란에 휩싸인 것 다들 아시죠? 전 연인이었던 김정현과 김정현이 이때 소녀시대 서현에게 대했던 태도 논란이 마무리되었지만, 서예지의 전 연인이었음이 밝혀지며 다시 논란이 일고, 여러 남..

강철부대, 박수민 중사 그는 왜 하차를 했나? [내부링크]

다들 요새 인기 있는 강철부대 보시나요? 매주 화요일에 방영하고 있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특수부대원들을 초빙해 경쟁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저도 보고 있고 엄청 재미있습니다. 요새 미우새에 나오는 트로트계..

간단한 숫자 암산법, 알고 계신분들도 있겠지만 아닌분들을 위해 올립니다. [내부링크]

 다들 암산 잘하시나요? 저는.. 고2 초반까지 수학이랑 계산과는 거리가 멀었습니다. 고2 3월 모의고사 때 7등급을 받았던 것 같네요. 물론 찍어서요ㅠㅠ 그런 제가 선생님 한 분을 만나서 수학에 빠지게 됩니다...

도지코인, 왜이리 시끄러운건데? [내부링크]

 도지 코인 요새 난리도 아니죠? 저도 잠시 잠깐 코인을 했던 사람으로서, 도지 코인이 90원 대일 때 했었네요. 그때만 해도 솔직히 도지 코인의 한계는 180원 정도로 보고 있었어요. 솔직히 일본인이 장난스럽게..

달뜨강 종영, 결말은 해피엔딩? 세드엔딩? [내부링크]

 지난 20일 KBS 2 TV에서 방영하던 '달이 뜨는 강'이 종영되었다고 하네요. 월화드라마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었고 월화드라마 중에는 시청률도 첫 화부터 마지막화(시청률 8.3프로)까지 1위를 했다고 해요. 아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