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wr1414의 등록된 링크

 rwr141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5건입니다.

싸이퍼, 데뷔 100일 소감 클루 덕분에 우리가 존재 천천히 오래가자 [내부링크]

싸이퍼가 데뷔 100일 소감을 전했다. 그룹 싸이퍼(Ciipher)가 22일 오후 V라이브에서 '100일 잔치'를 진행했다. 앞서 공식 팬클럽명 '클루(Clue)'를 발표한 싸이퍼(현빈 탄 휘 케이타 태그 도환 원)는 "저희 데뷔..

연애도사 서인영, 치과의사와 소개팅 남자들이 많이 무서워해 [내부링크]

가수 서인영이 ‘연애도사’를 통해 소개팅에 도전했다. 서인영의 소개팅 상대는 5살 연상의 치과의사였다. 22일 방송된 SBS PLUS ‘연애도사’에선 서인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서인영의 사주를 본 역술인..

미몬테 이소연, 진짜 복수 시작... 최여진X이다해X경숙, 무릎 꿇렸다 [내부링크]

최여진과 이다해, 경숙이 복수의 여신으로 거듭난 이소연 앞에 무릎을 꿇었다. 22일 방송된 KBS 2TV ‘미스 몬테크리스토’에선 은조(이소연 분)의 진짜 복수가 그려졌다. 지나(오미희 분)에 의해 화이프 펀드의..

'학교 2021', 김요한·김영대·조이현·황보름별 '라인업' [내부링크]

배우 황보름별이 ‘학교 2021’에 캐스팅 됐다.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황보름별이 올해 하반기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학교 2021’에 주연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황보름별은 우리나라 탑5..

장신영 강경준, 아들에게,엄마 닮아라 제발 [내부링크]

배우 강경준이 의미심장한 말을 남겼다. 14일 강경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엄마닮아라 제발"이라는 문구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강경준은 3살배기 아들과 함께 산책을 나온 모습. 아들은 키..

서은수, 에이맨프로젝트와 전속계약...이종석·권나라와 한솥밥 [내부링크]

배우 서은수가 A-MAN프로젝트(이하 에이맨프로젝트)와 전속 계약을 맺고 '황금빛 행보'에 나선다. 배우 이종석과 권나라, 양정연과 한 식구가 된 것. 새로운 곳에 둥지를 튼 서은수의 앞으로의 활약에 뜨거운 관..

광자매' 홍은희, 사기 공범 몰려 '행방불명'…최대철, 집 나간 하재숙 곁으로 [내부링크]

최대철이 홍은희와 하재숙 사이에서 고군분투했다. 12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에서는 배변호(최대철 분)의 만류에도 결혼식을 강행하던 이광남(홍은희 분)이 공범으로 몰렸다. 이날 배..

유연석,정경호 슬기로운 의사생활2 구구즈의 찐 우정에 주목하라 [내부링크]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가 더욱 진해진 찐 우정 케미와 따뜻한 이야기로 시청자들에게 훈훈함을 선물한다. 10일 오후 tvN 새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대박부동산' 마지막회 9일 밤9시 장나라·정용화·강말금·강홍석 [내부링크]

최종회만을 남긴 KBS 2TV 수목드라마 ‘대박부동산’ 장나라, 정용화, 강말금, 강홍석이 각별한 종영 소감을 전했다. KBS 2TV 수목드라마 ‘대박부동산’은 공인중개사인 퇴마사가 퇴마 전문 사기꾼과 협력하여..

이시영, 머리부터 발끝까지 '명품'…우아한 매력 [내부링크]

배우 이시영이 명품보다 빛나는 존재감을 뽐냈다. 8일 이시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명품 브랜드를 언급하며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이와 함께 명품 의상과 가방이 가득한 사진 여러 장을 공개해 눈길을..

한달만에 발견된 친구 휴대폰…정민씨 父 "기대보다 의혹 커" [내부링크]

고(故) 손정민 씨 사망 사고의 정확한 경위를 규명할 핵심 단서로 여겨져 온 친구 A씨의 휴대폰이 발견된 가운데, 정민씨 부친 손현씨는 이를 두고 "실종 한달만에 갑자기 발견됐다"며 의혹을 제기했다. 지난달 30..

오늘부터 네이버·카카오 앱에서 '잔여 백신' 예약 가능 [내부링크]

오늘(27일)부터 네이버와 카카오 앱으로 코로나19 잔여 백신을 조회하고 당일 예약으로 접종까지 받을 수 있다. 코로나19 예방접종대응추진단은 이날 2주간 위탁의료기관에서 나온 잔여 백신을 조회하고 예약할..

'류준열' 혜리 "그냥 이런 저런 마음들" 열애공개 SNS [내부링크]

가수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혜리가 의미심장한 글을 올렸다. 25일 오전 혜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냥 이런 저런 마음들. 1년 전 요맘때는 어땠는지 찾아보기. '그냥' 내가 제일 많이 하는 말. 걱정이 많..

상승세 탄 '대박부동산', 최고 7.3% [내부링크]

KBS 2TV 수목드라마 ‘대박부동산’ 장나라와 정용화가 20년 전 기억의 오류를 떠올리는, ‘반전 깨달음 엔딩’으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5회 연속 동시간대 수목극 1위를 차지했다. 28일 방송된 KBS 2TV..

'마우스 : 더 프레데터’ 악마 이승기를 보았다 [내부링크]

프레데터 이승기의 기록이 ‘마우스’를 통해 공개됐다. 28일 방송된 tvN ‘마우스 : 더 프레데터’에선 바름(이승기 분)의 숨은 이야기가 그려졌다. 수술 전 바름은 잔학한 사이코패스 그 자체. 무치(이희준 분)..

'방역수칙 위반' 업주, 점검나온 공무원에 욕설하고 머리채 잡아 [내부링크]

경기 김포시의 한 음식점 업주가 방역수칙 위반 민원을 받고 현장 점검에 나선 공무원들을 폭행했다는 신고가 접수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김포경찰서는 공무원들을 폭행한 혐의 등으로 음식점 업주 40대 여성..

다른 테이블 쓰던 집게로 고기 구워준 사장…"예민해서 0.5점 별점 테러할 손님" [내부링크]

제주도의 한 유명 맛집이 비위생적인 기구 사용을 지적한 손님에 "예민해서 리뷰 테러할 사람"이라고 지적해 뭇매를 맞고 있다. 지난 2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 시국에 집게 하나로 모든 테이블 고기 굽고..

‘슈돌’ 호랑이 김수미도 손녀 앞에선 다정 할머니 [내부링크]

카리스마 김수미도 손녀 앞에선 다정한 할머니였다 25일 방송된 KBS 2TV ‘슈돌’에선 서효림 정명호 부부의 육아기가 공개됐다. 이날 정명호 씨의 어머니 김수미가 아들 부부의 집을 찾았다. 김수미는 조이 양을..

송중기, 나이 잊은 최강 동안 꽃주얼 [내부링크]

배우 송중기가 꽃주얼을 자랑했다. 13일 송중기는 개인 인스타그램에 훈훈한 모습이 담긴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송중기는 한복을 입고 꽃을 자신의 귀에 꽂은 뒤 사진을 찍었다. 송중기는 또 다른 꽃을..

역시 카리스마…씨엘, 걸크러시 폭발 [내부링크]

씨엘이 걸크러시 매력을 뽐냈다. 12일 씨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문구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씨엘은 올 핑크 컬러로 맞춰 입고 포즈를 취한 모습. 씨엘은 트레이닝복에 화려한 액세..

‘수미산장’ 임상아 “전 남편, 재혼 후 득녀... 17살 딸에게 동생 생겨서 기뻐” [내부링크]

방송인 임상아가 이혼 후에도 전 남편과 돈독한 관계를 유지 중이라며 관련 사연을 공개했다. 임상아는 전 남편의 재혼과 출산이 고맙다는 고백으로 쿨 한 면모를 뽐냈다. 1일 방송된 KBS 2TV ‘수미산장’에선..

2회 남긴 '타임즈' 측 "예상 밖 충격 반전 있다" [내부링크]

OCN ‘타임즈’가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이서진, 이주영, 김영철, 문정희의 ‘온앤오프’ 비하인드 컷을 전격 공개했다. 토일 오리지널 ‘타임즈’가 가려진 진실을 밝히려는 자와 덮으려는 자간의 첨예..

아이유 신으니 대박…블랙야크 신발매출 91% 껑충 [내부링크]

블랙야크 신발 매출 91% 껑충 야크343 D GTX 인기몰이…자켓판매도 호조 역시 아이유는 아이유였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기능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아이유 등산화' '야크343 D GTX'의 인기..

'빈센조' 송중기, '최종 빌런' 정체 알았다…전쟁 2R [내부링크]

‘빈센조’ 송중기가 최종 빌런의 정체를 알았다. 시청률 역시 최고 14.0%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어갔다. 21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빈센조’ 10회 시청률은 수도권 기준 평균 12.7% 최고 14.0%, 전국..

'빈센조' 옥택연, 소시오패스 연기 '전율' [내부링크]

배우 옥택연이 ‘빈센조’의 악의 축 다운 진면목을 선보였다. tvN 토일드라마 '빈센조'의 히든 빌런, 장준우의 악행이 점점 대범해지는 가운데, 선한 얼굴 속 누구보다 검은 속내를 지닌 소시오패스 장준우의 광..

선미 "'펜트하우스2' 아껴보는 중…나애교=심수련? 하윤철 나쁜X" [내부링크]

선미가 '펜트하우스2'에 대해 이야기했다. 가수 선미가 16일 오후 퇴근길에 V라이브로 팬들과 소통했다. 이날 선미는 신곡 '꼬리' 안무에 대해 "꼬리 다리 흔드는 부분이 힘들다"고 이야기했다. 최근 SBS드라마 '..

'솔로 컴백' 강승윤 "후회 없는 10년" [내부링크]

위너 강승윤이 솔로 컴백을 앞둔 가운데 치열하게 성장했던 지난날과 그 과정에서 느낀 소회를 담담히 풀어놓아 팬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4일과 15일 ‘KANG SEUNG YOON [THE PREQUEL..

아침마당' 주미 "연기 가르치고 공연하며 돈 벌어" [내부링크]

가수 주미가 무대에 오르기까지 일화를 공개했다. 15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에서는 '명불허전 내 인생의 주인공은 나야' 코너가 진행됐다. 주미는 "2012년도부터 활동을 시작했다. 오디션 프로그램도 많이..

‘수미산장’ 비 “김태희 미모+배려심에 호감 느껴... 내가 먼저 대시” [내부링크]

가수 겸 배우 비가 아내 김태희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비는 김태희의 미모는 물론 배려심에 호감을 느꼈다며 첫 만남 에피소드를 전했다. 11일 방송된 KBS 2TV ‘수미산장’에선 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비..

'루카:더 비기닝' 파격 엔딩…新장르물은 비기닝 [내부링크]

 ‘루카 : 더 비기닝’이 의미 있는 도전으로 장르물의 새 지평을 열었다. tvN 월화드라마 ‘루카 : 더 비기닝’이 지난 9일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존재의 이유였던 구름(이다희 분)을 잃은 지오(김래원 분)는..

구혜선, 재혼 언급? "결혼식 안 해봤으니 다음엔 결혼식 꼭!" [내부링크]

 ‘페이스 아이디’ 구혜선이 결혼식 욕심을 내비쳤다. 구혜선은 4일 공개된 ‘페이스 아이디’ 17번째 에피소드에서 학교 친구를 만났다. 남사친을 보며 그는 “MBTI 때문에 친해졌다. 동족을 만났다. 그런데..

구혜선 일상공개, 의문의 남성 김재성은 누구? [내부링크]

배우 겸 감독 구혜선이 '페이스아이디'를 통해 일상을 공개했다. 28일 공개된 카카오TV '페이스아이디'에서는 배우 구혜선이 출연했다 이날 구혜선의 핸드폰엔 수신인 '김재성'이라는 이름으로 생수 배달 완료 문..

펜트하우스2' 최예빈, 대상 김현수에 트로피 공격…윤종훈 배신→김소연 협박 무시 [내부링크]

제대로 마라맛이다. 윤종훈은 딸을 위해 유진을 배신했고, 김소연은 한지현 협박에도 대상 수상자를 바꾸지 않았다. 5일 오후 방송된 SBS '펜트하우스2'에서는 하은별(최예빈 분)의 트로피 공격에 배로나(김현수..

이지아 어려보이는 외모 /펜트하우스 시즌2 등장 앞두고 미모 뽐내기 [내부링크]

배우 이지아가 카리스마 넘치는 아우라를 발산했다. 5일 이지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지아는 기품 있는 코트와 블라우스를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했다. 이지아의..

한예슬, 햇살보다 눈부신 고혹미 '일상이 화보' [내부링크]

배우 한예슬이 봄을 부르는 화사한 일상 미모를 공개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예슬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햇살 좋은 날”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 사진에는 긴 생..

송가인 "'엠카' 700회 기념…예쁜 드레스 감사" [내부링크]

가수 송가인이 '엠카운트다운' 700회 특집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4일 송가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음방 마지막으로 엠카 700회 특집! 내 마음의 사진 항상 예쁜 드레스 감사합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한 장..

"허니문 베이비라서…" 비가 밝힌 김태희와 결혼생활 [내부링크]

가수 비가 배우 김태희와의 결혼 생활을 언급하며 신혼 기간을 길게 가지라고 조언했다. 3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방송에서 비가 등장하자 유재석은 "역주행을 부르는..

첫방 ‘마우스’ 이희준, 살인마 안재욱 손에 가족 잃었다... 사패子 김강훈은 누구? [내부링크]

tvN ‘마우스’가 충격 전개로 막을 올렸다. 안재욱에 의해 가족을 잃은 이희준과 사이코패스 성향을 그대로 타고난 안재욱의 아들 김강훈. 과연 그의 현재는 누구일까. 3일 첫 방송된 tvN ‘마우스’에선 무치(..

'아침마당' 송해 "'전국노래자랑' 37년…'국민MC' 감사" [내부링크]

송해가 37년째 MC를 맡고 있는 '전국노래자랑'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3일 오전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의 공사 창립 기념 '도전 꿈의 무대'에는 허참, 이상벽, 김상희, 송해가 출연했다. 송해는 "자신을 일..

아이유, 컴백 열기 높이는 '청순+시크' [내부링크]

가수 아이유가 늘씬한 몸매를 자랑했다. 2일 아이유는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문구 없이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아이유는 촬영장에서 사진을 찍는 모습. 흰색 블라우스와 흰색 치마..

이시영, 과즙미+청순미 다 가졌네 ‘미모는 열일중’ [내부링크]

 배우 이시영이 열일 중에도 미모가 돋보이는 근황을 공개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시영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This week"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 함께 게재한..

‘애로부부’ 원더걸스 혜림 “남편 허벅지, 내 허리 사이즈와 같아.. 벽 부술 듯” [내부링크]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이하 애로부부)’에 행복한 신혼생활 중인 원더걸스 혜림이 스페셜 MC로 출격해 ‘남편 허벅지 자랑’으로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오는 3월 1일 방송될..

팀 내 왕따·괴롭힘 못견뎌 극단적 선택 시도"…前 걸그룹 멤버 동생 폭로 [내부링크]

그룹 에이프릴의 전멤버 이현주가 팀 내 괴롭힘과 왕따를 당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28일 오후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자신을 이현주의 동생이라고 주장하는 A 씨의 글이 올라왔다. A 씨는 주민등록등본과 이현..

“사랑하고 있어요”... ‘수미산장’ 구혜선의 특별한 고백 [내부링크]

배우 구혜선이 연애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구혜선은 “지금 사랑하고 있다”란 고백으로 ‘수미산장’을 뜨겁게 달궜다. 25일 방송된 KBS 2TV ‘수미산장’에선 구혜선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구혜선..

디스패치 "지드래곤 권지용·블랙핑크 제니 열애" [내부링크]

빅뱅 지드래곤(본명 권지용·32)과 블랙핑크 제니(본명 김제니·24)가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24일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YG 소속 지드래곤과 제니가 1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디스패치에 따르면..

티아라 출신 지연, 살해 협박 받았다... 경찰에 수사요청[전문] [내부링크]

티아라 출신의 배우 지연이 신원미상의 인물로부터 수차례 살해 협박을 받은 가운데 소속사가 경찰에 수사를 요청했다 24일 지연의 소속사 파트너즈파크는 “지연이 신원을 알 수 없는 사람으로부터 트위터 및 인..

'동상이몽2' 신은정 "남편 박성웅 질투 심해…손잡는 장면만 나와도 안봐" [내부링크]

배우 신은정이 출연해 남편 박성웅의 질투를 폭로했다. 22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 신은정이 남편 박성웅의 질투에 대해 언급했다 서장훈이 "신은정 씨가 질투가 많아서 박성웅 씨의 베드신..

'아침마당' 구혜선, 이혼 언급…"별로 중요한 사항 아냐" [내부링크]

배우 구혜선이 안재현과 이혼 후 심경을 밝혔다. 23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에는 구혜선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구혜선은 아침 일찍 나와서 힘들었냐는 질문에 "못 잤다 늦잠 잘까 봐 걱정돼서 뜬 눈으로 왔다"..

화이자 백신도 27일부터 접종…내 차례는 언제쯤? [내부링크]

오는 금요일부터 우리나라도 코로나19 백신 접종이 시작됩니다. 아스트라제네카를 시작으로 화이자 백신 접종도 진행되는데, 내 차례는 언제쯤일지 궁금해하시는 분들 많을 것 같습니다 국내에서 생산되는 아스..

집단면역 급한데 집단거부 사태 예방접종 언제시작일까, [내부링크]

요양병원 접종 대상 동의 현황을 보면 입원환자는 5만7817명이어었는데 종사자는 12만8842명에 달했다 노인요양시설·정신요양·재활시설에서도 입소자는 1만1662명인데 반해 종사자는 9만950명이 참여했다 코로..

정부 "다음 주초까지 유행상황 따라 거리두기 조정" [내부링크]

당국 "유행 재확산 기로…이번 주말 예의주시" "종교활동, 야외활동, 약속 최대한 피해달라" 당부 국내 일일 코로나19 확진자가 사흘째 500명을 넘으면서 정부가 유행 재확산 가능성을 우려하며 주말동안 모임이..

식이섬유 풍부한 옥수수 효능 지금 알아보기 [내부링크]

고혈압에는 옥수수 수엽차를 꾸준히 마시면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풍부하여 혈액순환에 도움을 준다 혈업을 안정시키는데 도움이된다 찐 옥수수를 만들때 껍질을 벗기면서 옥수수수염을 버리지말고 양파망에..

NEW 꼬깔콘 맛정보 이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새로운꼬깔콘 비유에 대하여 포스팅해 보려고해요! 기존에 있는 꼬깔콘 또한 사랑 받는과자이죠!! 저도 좋아하지만 저희아이들이 정말좋아하는데여 매운맛과 고소한만 저의 최애 과자 군옥수수맛..

파인애플 효능알아보기 [내부링크]

비타민 C와 식이섬유가 많아 소화촉짓을 돕는다 피로회복에도 매우 좋고 입맛이 잘 나지 않앗을때 먹으면 좋은 영향을 줄수있다 수분이 93%로 비율이 높고 특유신맛이 입맛을 돋게 해준다 영양면에서..

뇌졸증에 좋은 토마토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토마토는 우리말로 '일년감'이라 하며, 한자명은 남만시라고 한다 우리나라에서는 토마토를 처음에는 관상용으로 심었으나 차츰 영양가가 밝혀지고 밭에 재배하여 대중화되었다 요즘은 비닐하우스 재배도 하여 일..

강원도양양 막국수 장산리 진미 동치미 메밀국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족끼리 드라이브겸 밖으로 나갔다가 메밀국수먹구 왔어요 장산리 진미 동치미메밀국수 포스팅입니다 주차공간도 넓구요! 외관은 촌 찐맛집 같은 맛집이랍니다! 강원도는 막국수가제맛이쥬 ..

떡국유래 알아보자 [내부링크]

설날 떡국을 먹는 것은 흰 가래떡에 한 해를 시작하는 시간의 경건함이 담겨 있다는 생각에서였다 맑은장국에 가래떡을 얇게 썰어 넣고 끓인 떡국은 대표적인 설날 음식이다 우리는 나이를 한 살 더 먹었다는..

익은바나나와 덜익은 바나나 효능 [내부링크]

덜 익은바나나는 잘익은 바나나는 일부 녹말이 당으로 변하기 때문에 단맛이 나 먹기에 좋다고 한다 바나나는 익은 정도에 따라 흡수되는 칼로리 양이 차이나고 덜 익은 바나나일수록 저항성 녹말이 더 많아 사람..

참소라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참소라는 되도록이면 살아 있는 것을 구입하도록 하고 눌러보아 살이 탄력 있고 단단한 것을 고른다 녹색소라 패각은 단단하고 터번 모양으로 볼록하게 꼬여 있고 패각의 표면에는 작은 구슬 모양의 돌기 또는..

미더덕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몸은 가늘고 길며, 자루가 있어 그 끝으로 암석에 부착한다 전체 몸길이는 5∼10이며 외피의 표면은 황갈색을 나타낸다 외피는 매우 딱딱하고 몸의 윗부분은 울퉁불퉁하고 자루에는 세로로 여러 줄의 홈이 있다..

키조개 효능 알아아보기 [내부링크]

키조개는 농기구인 키의 모양을 닮았다고 키조개로 불리우는데요 달큰하고 쫄깃한 맛뿐 아니라 영양가도 풍부하답니다 샤부샤부, 꼬치, 구이, 무침, 회, 초밥, 전, 죽, 탕 등 다양한 방식으로 조리되며 특히 후..

호박효능에 대하여 알아보기 [내부링크]

호박이 노란색을 띠게 해주는 천연색소인 카로티노이드 성분에는 루테인과 베타카로틴이 풍부하다 루테인은 눈 건강에 도움을 주고 베타카로틴 역시 세포 손상을 막아주어 강막과 망막. 시신경을 보호하는데..

시금치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시금치는 아프가니스탄 주변의 중앙아시아에서 재배되기 시작하여  이란 지방을 중심으로 오랫동안 재배되었다  내한성이 강해 서늘한 봄 가을과 겨울에 잘 자라며 이때 수확한 시금치는..

두릅효능알아보기 [내부링크]

목말채·모두채라고도 한다 독특한 향이 있어서 산나물로 먹으며 땅두릅과 나무두릅이 있다 땅두릅은 4∼5월에 돋아나는 새순을 땅을 파서 잘라낸 것이고 나무두릅은 나무에 달리는 새순을 말한다 자연..

당근효능의 대하여 알아보기1b16eb3c9263479092494e61abf53104 [내부링크]

당근은 장건강에 매우좋은 식품이죠 섬유질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변비예방에 탁월하고 프로타올리고당이 들어있는 당근은 장에 좋은균을 만듭니다 당근은 칼륨또한 풍부하게 함유되어 우리몸의 나트륨을 조절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