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u-log의 등록된 링크

 ryu-lo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4건입니다.

고로쇠물 효능 및 부작용 재대로 알고 먹자 [내부링크]

류뷰 입니다. 고로쇠 물 효능 및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간단한 기본 정보로는 단풍나무과의 교목으로 흔히 고로쇠, 고로실 나무, 오각풍, 수색수, 색목 이라고도 불러요. 고로쇠나무는 우리나라 전국 산..

뉴발 530 화이트 (mr530sg) 사이즈 260 언박싱 및 착용샷 [내부링크]

14일 엊그제 발렌타인데이였습니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여자 친구가 신발 선물을 해줘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펜션 감각이 둔하고 무엇이 유행하는지도 모르고 사는 일반 남자인데 여자 친구가 센스 있게 아..

LD플레이어 다운로드 최적화 멀티 설정 하기 [내부링크]

류뷰입니다. 모바일 게임 정말 재미있는 거 많은데 오래 하면 목 아프고 손가락 아프고... 저도 얼마 전에 알았지만 "앱 플레이어"라는 프로그램 이 많이 생겼더라 구요 대표적으로 "LD 플레이어, 녹스, 블루스택..

테일러메이드 SIM 우드, 유틸 상세스펙 및 리뷰 [내부링크]

류뷰 입니다. 저번 포스팅에 SIM 드라이버 반응이 좋아서 이번엔 우드와 유틸 관련하여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우드부터 알아보겠습니다. SIM Titanium Fairway, SIM Max Fairway (남성용) SIM Max Ladies..

사랑의 불시착 촬영지 여기였구나! OST, 몇부작, 시청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류뷰 입니다. SNS에서 짤방으로 보다 사랑의 불시착 빠지게 되었습니다. 다행히도 거의 끝날 때가 다 돼가서 기다리지 않고 역주행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헤헤 처음에는 너무 비현실적인 현빈 님의..

곰믹스 프로 사용법 및 가격 알아보자 (프리미어 베가스 비교) [내부링크]

류뷰 입니다. 유튜브를 해보고 싶어서 동영상 편집기를 이것저것 검색해 보다가 가성비가 좋아서 혹시 저처럼 준비하고 계신 분들이 있다면 좋은 정보가 되지 않을까 해서 이렇게 몇 글자 적어 봅니다. 일단 본론..

서장훈 농구 예능 핸섬타이거즈 및 예능 시청률 순위 [내부링크]

농구코트에서 서장훈 선수를 다시 볼 줄이야 물론 선수로 활약하는 건 아니지만 멋짐 뿜 뿜!! 제가 사실 농구를 좋아하지 않은데 보는 거랑 게임으로 하는 건 엄청 좋아합니다. 뭐 대리만족이랄까?? 잘 못하니까..

테일러메이드 SIM 드라이버 골프채 상세 스펙 및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류뷰 입니다. 장비 탓하고 싶은 시기가 한 번쯤 오는 그런 시기에 눈에 띄는 골프채가 생겨서 알아보다가 함께 공유하면 좋을 것 같아 여기저기 정보 끌어다가 정리해 봅니다. 19년 모델인 M5는 사실..

골프 남자 골프웨어 이렇게 입어 보자 [내부링크]

이제 막 입문하신 분들은 골프웨어 때문에 고민이 조금 있으실 거라 생각됩니다. 아무래도 스포츠 웨어이다 보니 가격이 저렴하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아무거나 막 입고 라운딩을 갈 순 없으니 가격도 멋도 만족..

골프 볼마커 제작 진짜 간단하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주 재미있는 주제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저번 필드 갔을 때... 다들 모자에서 하나씩 붙여놓고 쓰는 볼마커를 쓰고 계시더라고요 전 주머니에서 대충 있는 거 주섬주섬해서 썼는데... 그..

골프채 피팅달인 김종진 달인 이분이었구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팅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티브이를 보다가 갑자기 인터넷에서 많이 보던 분이 나와서 못보신 분들을 위해 정보 전달과 피팅받은 경험 같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먼저 달인 성함은 "김종진..

골프 머리올리기 무엇이 필요할까?? [내부링크]

오늘은 골프 머리 올리기 주제로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무엇이 필요한지, 어떻게 하고 와야 하는지 등등 정리해 드릴게요!! 1. 골프채 같이 가는 친구분이나 잘 아는 분 꺼를 같이 써도 무방은 하나 혹시 다은 샷..

골프 배우기 올바른 골프 그립잡는법 [내부링크]

이제 막 시작하시는 분들 그리고 이미 시작하셨던 분들 모두에게 도움이 될 것 같아 기초부터 풀 스윙까지 순차 적으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우선 그립 잡는 방법 사진으로 준비했습니다 제 손은 아니고;; ㅋ..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초간단 등록방법 =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류뷰 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블로그를 제외한 다른 블로그 운영 중이신 분들에게 아주 유용한 정보를 알려 드릴 려고 합니다. 예전엔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지금은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먼저 등..

구글 애드센스 승인 하루만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류뷰 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및 블로그를 하는 분들에게 아주 흥미로운 주제로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일단 결론부터 말습 드리자면 2020년 1월 31일 금요일 애드센스 신청하고 다음날 2월 1일 토요..

휴대용 손소독제 만들기 쉬움 주의!! 우한폐렴 예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류뷰 입니다. 우한 폐렴으로 밖이 많이 시끄러운 하루하루입니다. 마스크와 손소독제가 요즘은 필수인 것 같습니다. 하여 마트에 갔는데 품절 약국에도 품절 이 와중에 약사님이 직접 만들어서 파신다..

쿠팡파트너스API 빨리 얻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류뷰 입니다. 요즘 부업으로 쿠팡 파트너스로 조금 시끌벅적한데 저도 관심이 많아서 신청하다가 시행착오가 있어서 조금이나 도움이 되고자 이렇게 이렇게 몇가지 정보를 공유해볼까 합니다. 앞서 가..

피버 바스켓 모바일 게임 재미있는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류뷰 입니다!!~ 오늘은 게임 하나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다들 인생게임 하나씩은 있잖아요!? 저 또한 다섯 손가락 안에 들던 게임이 바로!! " 프리스타일 2 "입니다. 정말 재미있고 스릴 넘치던 게임..

남성 골프백 이 글 보기전까지 구매 금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골프백 종류와 씀임에 따라 어떤 걸 선택하셔야 할지 도움을 드리고자 몇 글자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처음에 아무것도 모르고 구매를 해서 다시 또 구매를 해야 했기 때문에 이제 막 입..

fx마진거래 불법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이야기할 주제는 요즘 핫 한 fx마진거래에 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먼저 간단하게 설명드리면 2분 후 외국 돈이 환율이 내릴지 오를지 맞추는 것입니다. 돈을 대입해서 이야기하자면 만..

버닝티, 파이널버닝티 먹어본 사람이 말해준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군대 전역 후 꾸준히 살이 찌기 시작해서 이제는 난생처음 보는 80대를 보고야 말았습니다. 22세 (68kg) -> 31세(81kg) 약 10년 동안 꾸준히 잘 먹었나 봅니다... 다들 운동은 하기 싫고,,, 먹으면서..

골프입문 골프연습장 고르기 (장단점 비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골프 막 시작하시는 입문자 분들에게 도움드리고 자 이렇게 정보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우선 골프는 어디서 어떻게 시작하느냐에 따라 금액도 실력도 너무 하늘과 땅 차이입니다. 일단 첫 번째 조건은..

거리측정기 GB LASER 1S 파3 실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비 구입 후 너무 사용해보고 싶어서 후다닥 가까운 파3 다녀와서 사용한 후기 남겨 보려구합니다!! 처음 사용이고 아직 익숙지가 않아 꺼내고 넣는데 시간이 가장 많이 걸리는 것 같습니다. 그 외엔..

골프용품 골프 거리측정기 GB LASER 1S 언박싱 리뷰 [내부링크]

골프 입문 약 16개월 된 아마추어 골퍼입니다. 아직 많이 초보라 굳이 필요할까 해서 살 마음도 없었는데 이번 라운딩 후 필요성을 절실히 느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거두절미하고 일단 상품부터 살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