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oonsun의 등록된 링크

 s-moonsu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이수 술집 간단하게 한잔 뉴욕야시장 페페로니 듬뿍 피자 / 스노우 더블치즈 롤 &갈릭 브레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해씨에요 :) 저번 포스팅 "현고대닭발" 다음 2차로 다녀온 간단한 안주가 많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뉴욕야시장을 소개하려해요. 메뉴판을 뒤적거리다 발견한 페페로니 듬뿍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건대 맛집 피자를 다양하게 마음껏 즐기는 미스터피자뷔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해씨에요 :) 어린이대공원역 근처에 있는 미스터피자 프리미엄 피자뷔페를 소개하려 합니다. 건물 앞에 피자뷔페 배너가 있었답니다. ㅎㅎ 피자와 샐러드바를 100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뷔페입니..

이수역 맛집 매운 게 땡길 땐 현고대닭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해씨에요 :) 매운 것이 먹고 싶어 닭발을 먹기위해 이수역에 있는 현고대닭발에 다녀왔어요. 후기가 많아 가게 되었죠. ㅎㅎ 추운 날에는 매운게 땡기더라고요! 검색을 하다 보니 제가 좋아하는 소..

제부도 경하네 석화 굴 구이 단 돈 만원에 무한리필 코로나 면역력 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해씨에요 :D 서울 근교 드라이브할 겸 제부도에 방문했어요. 드라이브할 겸은 핑계고 사실은 굴을 먹기위해서 가 더 큰 이유였겠죠? 제부도 입구 근처에 위치한 경하네라는 석화 굴 구이 집을 소개..

이수역 맛집 칠성구이식당 연탄불고기 무한리필로 가성비 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해씨에요 :) 티스토리에 몇 번 글을 쓰다 네이버에 처음 쓰게 되었네요. 이수역에 위치한 칠성구이식당에 다녀와 소개하려 합니다! ㅎㅎ 일단 메뉴판부터 보고 갈게요. 제가 주문한 건 무한리필이..

카카오뱅크 계좌에 남은 잔돈을 스스로 모아주는 저금통 / 계좌 속 금고 세이프 박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해씨예요 :) 카카오 뱅크에 조금씩 매일 쌓이는 저금통을 소개하려 합니다. 카카오 뱅크는 타행 이체 수수료가 횟수 제한 없이 0원이라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체크카드로 사용한 금액에 0.2%을 전..

ISP 페이북 - QR결제하고 하루 3번 500원씩 할인받기 / 50% 캐쉬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해씨예요 :) 오늘은 제가 잘 사용 중인페이북을 소개할게요. ISP 페이북은 BC카드 결제 앱입니다. 캐시백 행사가 많아서 알려 드리려고요.ㅎㅎ 카드 등록 방법은 간단하니 결제 방법과 이벤트, 이벤..

교통비 절약하기 지하철 정기 승차권 - 출퇴근만 해도 절약되는 알뜰한 지하철 이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해씨에요 :) 오늘은 지하철 정기 승차권을 추천해 드리고자 글을 써요! 지하철로만 출퇴근 또는 등하교하며 월 22회 이상 이용하는 직장인, 대학생에게 추천합니다. 지하철 정기 승차권이란 서울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참여방법 / 잠금화면 최적화 설정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해씨에요 :) 출퇴근, 쇼핑, 산책하며 일상에서 작지만 조금씩 돈 벌 수 있는 앱 캐쉬워크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캐시워크는 적립형 만보기 앱으로 100걸음마다 1캐시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신과..

철산 시간제로 즐기는 오락실 데이트 아이존팝!! feat.두끼떡볶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해씨예요 :D 2월 4일 입춘이네요! 아직 봄을 떠올리기엔 조금 춥죠? 금요일까지는 추울 것 같다는 뉴스를 봤어요. 남은 겨울 몸 관리 잘하셔서 감기에 걸리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ㅎㅎ 오늘은 놀 거..

군자 맛집 자매찝나라 오삼불고기 술한 잔 생각나게 하는 밥도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해씨예요 :) 오늘은 오삼불고기 후기를 남겨보려 합니다. 아귀찜만 먹어보다가 오삼불고기가 먹고 싶어서 시켜봤는데 맛있더라고요. ㅎㅎ 저녁 시간이라 자리가 꽉 차 있었고 앉을 때쯤 한 두 테이..

896회 로또 수동 당첨 몇 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해씨예요 :) 오늘은 20200202 대칭 데이라고 하네요. 실시간 검색어에도 많이 올라와 있더군요! 2011년 11월 2일 20111102 이후로 약 9년 만에 돌아왔다고 해요. 이런 대칭은 더 흔치 않겠죠? 벌써..

숙대입구 청도양꼬치 양꼬치를 무한리필로 즐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해씨예요 :) 두 번째 글을 쓰게 되었네요. 2020년도 한 달이 지나가고 벌써 2월이 왔어요. ㅠㅠ 시간 빠르죠.. 2020년 2월 2일 날짜가 너무 귀엽지 않나요? 20200202 2020년 05월 05일이 20200505로..

숙대입구 정육점식당 특수부위 맛집 가성비 최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해씨예요 :) 요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유행인데 마스크 잘쓰고 다니시나요? 새해에 모두 건강 챙기시고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ㅎㅎ 일주일에 두 번도 다녀왔던 식당을 소개해보려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