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0524의 등록된 링크

 s-ong052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4건입니다.

[육아일기] 신생아 수면교육 :: 통잠의 기적을 주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가들 통잠의 기적을 주는 수면교육에 대해 리뷰해볼까 해요c 우선, 수면교육은 퍼버법, 안눕 법이 있는데! 저는 퍼버법, 안눕법 방법을 실패했어요 꿀복이는 한번울면 자지러지게 우는..

[육아템/리얼리뷰] 우리 꿀복이 땀띠는 궁중비책 수딩파우더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땀띠 관리에 좋은 파우더를 리뷰해볼까 해요! 제가 파우더를 사게 된 이유는, 조리원에 있을 때 기저귀 발진이 생겼고! 금방 사라지긴 했지만 비판텐연고를 계속 발라주기 싫어서 구매하게 된..

[육아템/리얼리뷰] 튤립사운드북 내돈내산 역시 국민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국민 템인 튤립 사운드북을 리뷰해보려 해요 우선, 저는 튤립 사운드북을 꿀복이 2개월 됐을 때 구매했고요! 2개월부터 꾸준히 꿀복이에게, 노래를 들려주고 있답니다 3개월이 된 지금은 반..

[육아템/리얼리뷰] 국민템 로토토역류방지쿠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민 템이자 필수템인 역류방지 쿠션에 대해 리뷰해볼 거예요! 일명 역. 방. 쿠! 사실 출산 전 역류방지 쿠션을 구매할까 말까 망설였어요 망설인 이유는 굳이 필요 없을 것 같아서 망설였..

[육아템/리얼리뷰] 국민 딸랑이 라마즈손발목목딸랑이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 돈 내산! 라마즈 손목 딸랑이 리뷰해볼 거예요~ 우선, 꿀복이는 50일경부터 손싸개를 안 했고요! 그전까진 손싸개를 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신생아 끝나고 40일경부터 손목 딸랑이를 해줬..

[육아일기] 생후3개월 분유량,그리고 3개월 아기 발달상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후 3개월 아기 분유량, 그리고 100일준비에대해 써보려고 해요! 우선, 꿀복이는 오늘로써 91일 된 아가예요~ 이제 곧 있으면 100일 되는 아가랍니다 뱃속에 있을 땐 시간이 느리게만 흘러..

[육아 팁] 지금 알았다, 울음소리 구별법! feat.등센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긴 얘기를 해보려 해요~ 초보 엄마 저는 꿀복이 신생아 시절부터 며칠 전까지 꿀복이 울음소리 구별을 잘 못했어요 먼저 꿀복이는 배고플 때, 졸릴 때 빼곤 잘 울지 않았고요! 간혹 가다 속..

[육아일기] 생후2개월 아기 분유량,그리고 육아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개월 아기 분유량과 육아일기를 적어볼까 해요! 저희 꿀복이가 50 일되는 4월이기도 했고! 50일 촬영도 그리고 접종을 맞는 4월이었어요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은 로타텍 or 로타릭스 둘 중..

[육아템/리얼리뷰] 쪽쪽이추천_공갈젖꼭지 사용시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갈젖꼭지 리뷰할 거예요 우선, 저희 꿀복이 는 빠는 욕구가 강한 아기였어요! (Tmi : 신생아 분유량 확인해보시면 아실 거예요!) 빠는 욕구가 강한 아기였다 보니 "공갈젖꼭지를 언제쯤 물..

신생아 분유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생아 분유량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우선, 저희 꿀복이는 3.85kg 키는 51cm로 태어났어요 그리고 저는 모유수유양은 충분했지만, 꿀복이가 보호기없으면 모유수유를 거부했고요! 조..

[육아템/리얼리뷰] 국민모빌 타이니러브모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민 템, 국민 모빌 타이니러브 모빌에 대해 리뷰할 거예요! 저희 꿀복이는, 신생아 때부터 초점책이나 모빌에 관심 없었어요 정말 쳐다보지도 않았어요! 무관심 그러다 조금씩 커가면서..

[육아일기] 생후 1개월아기 발달상황과 분유량 그리고,육아이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후 1개월 아기 발달상황과 분유량 그리고 육아 이야기 일기를 써보려고 해요! 꿀복이는 20년 2월 15일 오전 10시 7분에 태어난 아가예요! 몸무게 3.85로 태어나 조리원 퇴소할 때 4.1킬로로..

[육아템/리얼리뷰] 비앤비 구강청결 멸균티슈(B&B 구강티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생아 때부터 사용할 수 있는 비앤비 구강청결 멸균티슈에 대해 리뷰해볼 거예요! 우선 저희 꿀복이는, 조리원 퇴소 후 집에서 목욕할 때 손수건에 물 묻혀 잇몸과 혓바닥을 닦아주었는데요!..

[육아템/리얼리뷰] 내돈내산- 신생아 코딱지파주는,아기면봉 우기베어 (feat.비교제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생아 코딱지 파주는 아기 면봉 "우기 베어"에 대해 리뷰해볼까 해요! 우선, 저희 꿀복이는 코딱지가 많아요 하루라도 안 파주면 숨 쉴 때마다 그릉그릉 거리더라고요 근데, 멸균 생리식염..

[육아템/리얼리뷰] 내돈내산-분유포트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가들에게 필수템! 분유 포트기 리뷰를 해볼 거예요~ 저는 출산하기 전부터 분유 포트 기를 열심히 찾아봤어요! 제가 출산 전 분유 포트 기를 미리 구매한 이유는, "모유가 잘 안 나올 수도..

[육아템/리얼리뷰] 브라운체온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육아 템은 바로! "브라운 체온계" 에요~ 보통, 체온계하면 육아용품 중 하나로 아플 우리아기들을 위해 많이 준비하는 육아 필수템이죠! 저도 저희 꿀복이를 위해, 태어나기 전부터 미리! 구매..

[육아템/리얼리뷰] 건조한 아기 피부에좋은 제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_ong이에요~ 오늘은 꿀복이 엄마가 써본 제품 중 건조한 아기 피부에 좋은 제품을 가지고 왔어요~ 우선 저희 꿀복이는 조리원 퇴소 후, 집으로 왔을 때 출산한 제가 있어 방 온도를 따뜻하게 했고,..

제왕절개 출산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_ong이에요! 오늘은, 제왕절개 출산후기를 말씀드려볼까해요~ 우선, 저는 제왕절개로 꿀복이를 만났어요 수술실 들어가기전 마지막 태동검사를 했어요 태동검사해서 아기 심박도도 좋고, 자궁수축은..

S_ong 출산가방리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인사려요~^^ 저는 S_ong 이라고합니다! 저는 첫째아이인 꿀복이를 임신을 했고 2020년2월15일 오전10시7분에 저희 꿀복이를 만났어요! 10달을 뱃속에 품고있었지만, 하루하루 지나갈수록 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