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97128의 등록된 링크

 sa9712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5건입니다.

코코넛오일 효능 [내부링크]

코코넛오일 효능 동남아 지역이나 더욱 나라로 여행을 가게 되면 자주 접할 수 있고 많이 먹게 되는 것이 코코넛 열매입니다. 코코넛 주스는 특유의 달달한 맛이 좋고 코코넛 오일 또한 많은 효능을 가지고 있습..

코로나 바이러스 증상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 증상 코로나 바이러스란? 2019년 중국 후베이성 우한시에서 발생하여 전 세계로 확산되고 있는 바이러스성 호흡기 질환이며 우리 정부는 공식 명칭을 ‘코로나19’로 지정했습니다. 최근 우리 정..

케일 효능 [내부링크]

케일 효능 양배추의 종류 중 하나인 케일은 양배추와 비슷하게 재배되며 우리나라에서도 더운 여름을 제외하고는 서늘한 기후에서 풍성하게 수확이 가능합니다. 쌈 채소, 샐러드, 녹즙으로 이용되는 케일은 주변..

미나리 효능 [내부링크]

미나리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나리 효능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미나리는 겨울을 깨워주는 봄의 전령사라고 불리는 봄나물로 2-3월이 제철인 건강식품입니다. 요즘엔 하우스 재배도 많아서 철이..

생리통 완화방법 [내부링크]

생리통 완화방법 여성들은 한 달에 한 번 생리 기간을 갖게 되고 그 시기 동안 호르몬의 영향으로 신경이 예민해지고 심한 생리통이 동반될 경우에는 일상생활에도 지장을 받게 됩니다. 저 같은 경우에도 지금은..

무지외반증 원인과 치료 [내부링크]

무지외반증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화두가 되고 있는 무지외반증에 대한 글을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발은 우리 몸에서 차지하는 면적은 2%에 불과하지만 제2의 심장이라고 불릴 만큼 신체 건강의 바탕이 되..

계피 효능 [내부링크]

계피 효능 계피는 단맛, 쓴맛, 매운맛이 어우러진 독특한 맛으로 호불호가 명확하게 갈리는 향신료이며 우리가 먹는 음료나 빵에서도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습니다. 세계 3대 향신료 중 하나인 계피는 그만큼 긴..

파프리카 효능 [내부링크]

파프리카 효능 오늘은 피망이나 고추와 비슷하게 생겼으나 매운맛이 없고 알록달록 예쁜 색감을 자랑하는 파프리카의 효능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마트에서도 흔히 발견할 수 있는 친숙한 식재료인 파..

브라질너트 효능 [내부링크]

브라질너트 효능 브라질너트란? 셀레늄이 풍부하기로 유명한 브라질너트는 견과류의 한 종류로 브라질너트 나무에서 채취됩니다. 50m 이상의 큰 키를 자랑하는 브라질너트 나무는 열매를 맺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

석류즙 효능 [내부링크]

석류즙 효능 오늘은 에스트로겐의 여왕이라고 불리며 양귀비와 클레오파트라가 즐겨 먹은 과일로도 알려진 석류즙 효능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석류는 석류나무의 열매로 둥근 모양의 단단하고 새빨간 껍..

칡즙 효능 [내부링크]

칡즙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흙 속의 진주라고 불리며 한방에서도 귀한 한약재로 쓰이는 칡즙 효능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칡은 뿌리 덩굴식물로 겨울철에 더욱 영양분이 많습니다. 칡은 쓴맛이 강한..

비트즙 효능 [내부링크]

비트즙 효능 오늘은 비트즙 효능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우리나라보다 서양의 대표적인 채소로 더 잘 알려진 레드비트는 영양소가 풍부하고 많은 효능이 있어서 최근까지도 맣은 사람들이 찾는 식품입..

양배추즙 효능 [내부링크]

양배추즙 효능 오늘은 양배추즙 효능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음식을 먹었을 때 위장이 좋지 않아서 속이 편하지 않은 분들이 많이 있으실 텐데요. 양배추가 속을 편안하게 해준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양파즙 효능 [내부링크]

양파즙 효능 오늘은 양파즙 효능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양파는 우리가 주위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식재료이고 면역력을 높여주는 식품 중 하나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매번 식사를 할 때마다..

[임신19-20주] 임신19주 / 임신20주 / 입덧약 끊기 [내부링크]

임신 19주 (2019.12.31~) 19주에는 드디어 입덧이 정말 끝나감을 느꼈다. 입덧 약을 끊었더니 한 번은 밤에 1번 토를 하긴 했지만 그 이후부터는 다행히 괜찮았다. 연말을 맞아 경주로 여행도 다녀왔다. 도자기..

[임신17-18주] 임신17주 / 임신18주 / 태동 / 베이비페어 [내부링크]

임신 17주 (2019.12.17~) 이 시기에는 입덧 약을 여전히 끊지는 못했지만 2알에서 1알로 줄여서 복용을 하기 시작했다. 다행히 부작용은 없었고 일상생활을 하기에도 무리가 없었다. 컨디션이 좋아서 주말에는..

[임신15-16주] 임신15주 / 임신16주 / 2차기형아검사 / 성별 확인 [내부링크]

임신 15주 (2019.12.3~) 15주 차에는 컨디션이 조금 괜찮아져서 집 밥을 해먹기 시작했다. 입덧을 시작하면서 너무 힘들어서 항상 배달음식을 시켜 먹었는데 드디어 냉장고 문을 열어도 아무렇지 않은 순간이 왔고..

[임신13-14주] 임신 13주 / 임신 14주 / 태교 / 컬러링북 / 입덧약 부작용 / 결혼1주년 [내부링크]

임신 13주 (2019.11.19~) 까꿍이가 13주차로 접어들었다. 입덧 때문에 시간이 참 더디게 가는 느낌이었는데 벌써 13주 차라니 새삼 신기했다. 입덧 약 2알을 먹어도 입덧이 심했던 9~12주와는 다르게 13주 때는 입..

[임신11-12주] 임신11주 / 임신12주 / 1차기형아검사 / 목둘레검사 / 푸룬주스 [내부링크]

임신 11주 (2019.11.5~) 11주 차로 들어선 우리 까꿍이의 모습이다. 이제 딸기만 한 크기가 되었다고 한다. 까꿍이가 딸기를 좋아해서인지 더 반갑게 느껴지는 딸기 그림이다. 임신 11주 차에도 여전히 입덧은 지..

[임신9-10주] 임신9주증상 / 임신10주증상 / 입덧 링겔 / 입덧 완화 [내부링크]

임신 9-10주 (2019.10.22~) 임신 9주~10주는 입덧이 절정에 이르는 시기였다. 멀리서 냉장고 문만 열어도 냄새가 심하게 느껴져서 구토를 했고 조금이라도 지저분하거나 비위를 상하게 하는 무언가를 봤을 때도 구..

[임신7-8주] 임신7주 / 임신8주 / 정기검진 / 젤리곰 / 입덧약처방 / 입덧증상 [내부링크]

임신 7주 (2019.10.8~) 임신 7주에 진입했다. 여전히 입덧 증상이 지속되었고, 힘든 하루하루를 보냈다. 집에서 쉬면서 뭐라도 해보려고 했지만 몸이 따라주지 않고 의욕이 없어서 밥 먹는 시간을 제외하고는 누워..

[임신5-6주] 임신확인 병원 / 임신 5주 / 임신 6주 / 임신초기증상 [내부링크]

임신5주 (2019.9.24~) 집에서 임테기만 확인하다가 드디어 임신확인을 하러 병원에 갔다. 4주 차에는 병원에 가도 피검사만 하고 정확한 결과를 들을 수 없는 시기라고 해서 최소 5주 차까지 꾹 참고 열심히 기다..

임신확인 / 임신테스트기 / 임테기 / 임신초기 [내부링크]

2018년 11월 결혼을 하고 1년 뒤 쯤 아기계획을 생각했기 때문에 올해 여름부터 배란기 테스트로 배란날짜를 파악해보고 조금씩 임신준비를 하기 시작했다. 특히 엽산은 임신 3개월전에는 미리 먹어놓는게 좋다고..

예비부모 건강검진 / 보건소 산전검사 / 대구 달서구 임신준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18년 11월에 결혼한 저희는 아직 신혼부부이지만 임신 계획을 하기 전에 미리 검진을 받아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물론 산부인과에서도 임신 전 산전검사를 할 수 있지만 신혼부부인 저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