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arang의 등록된 링크

 saara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0건입니다.

24시간대출 빠른진행신청 [내부링크]

급한자금으로 인해 여러가지 상품을 알아봐야하지만 높은 은행의 문턱에서 좌절하기도 합니다. 자신감이 떨어질만도 하지만 그래도 요즘은 인터넷이나 스마트폰을 통해 간단한 접수만 하면 친절한 상담을 전문상담..

썰전 재방송시간 다시보기 경로는 [내부링크]

새로운 포맷의 시사교양 프로그램으로 김구라가 진행하는 jtbc 썰전은 지난 5년동안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방송이다. 여러가지 이슈를 주제로 각계 다양한 사람들의 입담을 들을수 있는 뉴스파헤치기 토..

사의찬미 재방송시간 다시보기 루트는? [내부링크]

sbs드라마 사의찬미는 조선 최초의 소프라노인 윤덕심과 천재극작가 김우진의 안타까운 러브라인을 바탕으로 작품에 대해 되짚어볼수 있는 드라마다. 극중 김우진을 연기하는 이종석은 윤심덕역을 맡은 신혜선과..

db손해보험 무배당 프로미라이프 실손의료비보험 [내부링크]

db손해보험 무배당 프로미라이프 실손의료비보험 상품정보 30세 9,910원 11,450원 40세 13,690원 17,210원 50세 21,060원 29,080원 태아~70세(단, 질병통원 및 비급여 특약 태아~65세) 1년만기 전기납 실손의료비..

로또에 많이 당첨되는 번호 찾을때 [내부링크]

재미로 한번씩 구매하는 로또는 사람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재미가 있죠. 복권이 잘 팔리는곳은 줄을서서 구매를 하는곳도 있다는데 이제 인터넷으로 로또복권을 구입하게 되면 어떨지 모르겠어요. 그래도 명당의..

김해벼룩시장 구인구직 바로가기 [내부링크]

이젠 영화에서나 볼수 있을것 같은 벼룩시장이나 교차로 같은 무가지를 통해 밑줄을 그어가며 전화로 다양한 정보를 찾았던적이 있었죠. 이제는 pc나 스마트폰을 통해 지역의 구인구직이나 중고차, 부동산등의 내..

한려벼룩시장 구인구직 바로가기 [내부링크]

벼룩시장신문은 예전 무가지로 배포하던 시절에 수도권에서는 지하철에서 누구나 한부쯤 들고 구독하던 신문중 하나였죠. 지금은 다양한 지역의 구인구직 소식이나 부동산등의 로컬정보를 확인하기 위해 인터넷으..

동해 교차로 구인구직 바로가기 [내부링크]

바람도 선선하게 불기시작하고 동해안 바닷가에서 회한점 하기 좋은날씨네요. 동해안쪽은 이번 평창올림픽이나 강릉 커피골목, 양양의 서핑등 이슈가 되는 화제가 꽤 있어서 일자리들이 많아졌다고도 하는데요, 동..

지오메트리대쉬 2.1 링크 apk [내부링크]

지오메트리대쉬 2.1 링크 apk 장애물을 피해가는 게임으로 중독성이 강해서 한동안 엄청 달고 살았던 게임이었던 지오메트리대쉬 2.1 링크를 오랜만에 찾아봤습니다. 그래픽이 그닥 뛰어난편도 아니고 단순한 게임..

넷마블 대박맞고 바로가기 만들기 설치 [내부링크]

넷마블 대박맞고 바로가기 만들기 어른들이 즐겨하는 맞고게임은 종류가 굉장히 다양하죠. pc로 즐기는 고스톱은 3인보다는 맞고의 형태로 즐기는분들이 많은데 게임진행이 스피디하고 여러가지 추가적인 게임규칙..

어메이징 프로그 다운로드 링크 게임하기 [내부링크]

겜브링이 진행하는 유튜브방송에서 접한 개구리게임의 진행이 좀 코믹스러운 요소와 함께 괴기스럽기도 하길래 내용을 뒤져보니 어메이징 프로그라는 게임이네요. 스팀에서 내려받을수 있는 이게임은 16,500원에..

한게임 맞고 설치시 바로가기 설정 [내부링크]

명절하면 삼삼오오 모인 가족끼리 즐기는 게임중의 하나가 윷놀이나 고스톱입니다. 요즘은 인터넷으로도 많은분들이 즐기는 편인데, 고스톱 게임의 경우 한게임의 맞고 서비스를 많이들 이용하죠. 한게임은 본인인..

한게임 고스톱 설치하기 바탕화면설정 [내부링크]

남녀노소 가족끼리도 서로같이 어울려서 하는게임중 하나가 고스톱게임이죠. 명절이면 한번씩 재미로 즐기는분들이 많은텐데, 요즘은 온라인에서 무료고스톱게임들을 많이 접할수 있습니다. 그중 많이 알려진 웹사..

혼자하는 무료 고스톱 게임다운 play [내부링크]

치매예방에도 좋다고 해서 어르신들도 자주 즐기시는 게임중의 하나가 고스톱게임입니다. 예전에는 혼자 평상같은곳에 앉아 혼자서도 그림짝을 맞추는 어르신들을 곧잘 볼수 있었는데요, 요즘은 컴퓨터로 혼자하는..

죽은돼지꿈 의미는? [내부링크]

돼지꿈하면 일반적으로 길몽으로 알려진 대표적인꿈중 하나지만 죽은돼지꿈이라고 하면 왠지 불길한 느낌이 조금 들기도 한다. 해몽에 대한 내용을 찾아보면 죽은돼지꿈 재물이 날라가고 하는일이 잘 되지않아 생..

돼지잡는꿈 길몽인가 [내부링크]

길몽중의 대표적인꿈중 하나가 돼지꿈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돼지잡는꿈들 중에서도 어떻게 잡냐에 따라 해몽이 좀 달라지는것 같아서 몇가지만 정리해보면 집안에서 돼지를잡아 파는꿈 내 자산일부를 다른사람에..

수액주사 의식불명 [내부링크]

수액주사 의식불명 병원에서 수액을 맞은 감기환자가 7개월째 의식불명 상태라는 소식에 경찰수사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대구 성서경찰서측에 따르면 호흡곤란을 일으킨 환자에게 119대신 환자에게 긴급주사..

최희섭 김윤희에게 양육비 논란 [내부링크]

최희섭은 메이저리그에서 한때 촉망받던 타자였죠. 플라이볼을 잡으려다 넘어지며 뇌진탕을 당한후 하향세를 그리다가 국내 기아타이거즈로 복귀하며 2009년 한국시리즈 우승에 기여한바 있습니다. 이후 2015년 은..

구하라 카톡 진실공방 [내부링크]

구하라 카톡 진실공방 구하라와 남자친구간의 진흑탕 싸움이 계속되며 폭로전이 이어지고 있다. 서로간의 상처를 공개하며 경찰조사로까지 이어지는 모습인데, 17일 디스패치를 통해서 공개된 카톡메세지내용에 세..

버드리 공연일정 어디서 보나요 [내부링크]

버드리의 인기가 날로 커지면서 버드리의 공연을 직접볼수 있는 스케쥴에 대한 궁금증이 생기는 분들이 많으신것 같네요. 버드리 공연일정이 자세히 나와있는 곳은 찾아보지 못했는데 월별일정을 동영상에 짧게 업..

버드리수입 얼마나 될까나 [내부링크]

나이지긋하신 어르신분들에게는 아이돌못지않은 인기를 자랑하는 버드리. 아무래도 여기저기 찾는곳이 많아지다보면 몸값도 절로 따라 오르겠죠. 스케쥴이 엄청빡빡해서 버드리수입이 만만치 않을것으로 보이는데,..

버드리 신랑,남편 누구? [내부링크]

유튜브 400만뷰를 자랑하며 행사에서는 아이돌 못지않은 인기를 자랑하는 버드리의 인기가 식을줄 모릅니다. 대중들의 인지도가 높아지니 그의 가족들에게도 관심이 쏠리는듯하는데, 버드리본명은 최현숙으로 공연..

소변꿈 해몽 의미는? [내부링크]

어릴적에 자다가 소변이 마려운꿈을꾸면 그대로 배출하게되 곤란한것 같습니다. 유년기를 지나고 나면 이런 소변꿈을 꾸면 잠이깨서 화장실로 가게 되는게 대부분인것 같은데 해몽내용이 있는지 몇가지 case를 살..

사자나 호랑이가 물어 상처 입는꿈 뭐지 [내부링크]

사자나 호랑이가 물어 상처 입는꿈 권력을 잡게되는걸 뜻하거나 직장에서 진급을 의미하는데, 사업이나 특정직업에 따라 일이 잘 풀리거나 명예, 권세와 연관된 꿈이라고 한다. 호랑이가 내 방안으로 들어오는꿈..

돼지가 나를 무는꿈 해몽 [내부링크]

돼지꿈은 대표적인 길몽으로 알려진꿈이다. 그중2가지 돼지가 나오는꿈을 상황별로 찾아보면 돼지가 나를 무는꿈 하고 있는일에 대한 명예, 재물, 이권, 지위상승등 전체적으로 길몽으로 분류되는 꿈이라고 한다...

연말에 로또 인터넷 판매 시작됨 [내부링크]

만약 토요일까지 로또구매를 못한 상태서 막상 바깥으로 나가서 로또를 구매하려면 굉장히 귀찮은점들이 있죠. 하지만 이제 로또 인터넷 구매가 18년 12월 2일부터 시작되어 안방에서 편하게 구매가 가능하게되었..

재미로 로또번호조합 프로그램 써본것 [내부링크]

여러가지 방법을 통해 로또번호조합 하는분들을 보면 자동차 번호판을 보고 찍는다거나, 전화번호조합에서 번호를 뽑기도 하는등 자기만의 방법들로 많이 쓰시던데, 이렇게 로또번호를 골라서 선택하기가 힘들다면..

복권사는꿈 의미는 [내부링크]

꿈에서 복권사는꿈을 꾸고난후에 작은금액이라도 당첨이 되신적이 있나요? 당첨여부를 알수 있으면 물론 좋겠지만 구매를 해야 당첨에 대한 확률도 있는데 그냥 미신으로 치부하고 아예 구매를 하지 않는분들도 있..

애니팡 포커 아이폰은? [내부링크]

애니팡 포커는 칩을 이용해 리얼한맛을 살리고 모바일 화면에서도 크게 잘 보이는 카드와 자연스러운 모션으로 많은사람들이 즐기는 게임중 하나입니다. 카톡친구들과의 초대로 대겨을 즐길수 있고 무료머니와 즉..

모바일 피망포커 설치참조 [내부링크]

깔끔하고 빠른게임전개가 돋보이는 피망포커는 다양한 채널과 찰진 사운드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포커게임중의 하나입니다. 이모티콘같은걸로 감정을 나타낼수도 있고 미션을 통한 보너스같은것들을 제공하기도..

넷마블 바둑 바로가기 포인트 [내부링크]

넷마블 바둑은 방송과 게임을 통한 생중계나 많은 대국자, 배팅시스템을 찾아볼수 있습니다. 또 무료로 온라인을 통해 기원을 찾지 않고도 대국을 즐길수 있다는점이 큰 매력이기도 하죠. 회원가입을 하게 되면 매..

로또번호 발생기 많이나온 숫자는 [내부링크]

주말에는 로또에 대한 관심이 크게 늘어납니다. 5등맞은게 있어서 복권으로 바꿔야 하는데 계속미루고만 있네요. 막상 로또를 구매할때는 번호고르는게 심난해서 자동으로 선택하는분들이 의외로 많은듯 합니다...

디스코드 로그아웃 개인정보보호 [내부링크]

집에서는 상관없지만 pc방이나 외부에서 프로그램 사용후에는 반드시 로그아웃을 해주는것이 좋죠. pc방에서 게임중에 많이 사용하는 디스코드도 반드시 로그아웃을 해주는것이 좋죠. 실행방법은 사용자 설정버튼..

스피또 당첨현황 찾기 [내부링크]

복권하면 머리속을 바로 스쳐가는 생각이 로또나 연금복권이 생각나는데요. 추첨을 기다리지 않아도 되고 바로 당첨여부를 확인할수 있는게 매력중 하나인것 같은데 스피또 복권같은 즉석복권을 즐기시는 분들도..

tvn 실시간 무료로 즐기기 [내부링크]

tv보는 패턴도 예전과는 많이 달라져 다시보기를 이용하거나 공중파 이외에 다른 여러가지 채널의 콘텐츠를 즐길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요즘은 티비컨텐츠를 즐기는 경우가 많은데 tvn 실시간 무료..

타이젬바둑설치 간단한법 [내부링크]

바둑 좋아하시는분들은 온라인으로도 즐기길수 있는 세상입니다. 기원을 굳이 찾지 않고도 온라인을 통해 새로운 사람들과 대국을 할수 있다는게 바둑매니아 분들은 즐겨 찾게 되는 경우들이 많겠죠. pc로 대국을..

피망뉴맞고바로가기 바탕화면에 설치는? [내부링크]

사람들이 많이 즐기는 인터넷고스톱 게임으로 한게임이나 피망의 뉴맞고를 이용하시는분들이 많은데요, 한번시작하면 시간가는줄 모르고 하게되기도 하는데, 주변 어르신들은 경우에는 피망으로 맞고를 시작을 한..

btv 고객센터 전화번호 찾기 [내부링크]

sk브로드밴드 이용하시는 분들은 btv 셋탑을 이용해 방송컨텐츠들을 시청하시고 있을텐데, 어쩌다보면 화면이 버벅거리거나 음성등의 문제가 생기는경우 as신청이나 문의를 위해 btv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찾아보는..

컴퓨터로 실시간tv보기 두가지 [내부링크]

유튜브나 포털에서 볼수있는 영상 컨텐츠들이 정말 많습니다. 종편과 케이블티비를 비롯해 개인들마저 영상을 찍어내고 공유하는 시대이다보니 볼거리가 참 많기도 하죠. 1인가구가 늘어나면서 tv가 없는가구도 늘..

리잔 시파크 호텔 탄차베이 Rizzan Sea Park Hotel Tancha Bay 오키나와 [내부링크]

시설 명 리잔시 파크 호텔 谷茶 베이 오키나와 Rizzan Sea Park Hotel Tancha Bay 주소 〒904-0496 오키나와 현 구니 가미 군 온나 자 谷茶 1496 연락처 전화 : 098-964-6611 FAX : 098-964-6660 교통 안내 이시..

오키나와 카리 유시 비치 리조트 오션 스파 [내부링크]

시설 명 오키나와 카리 유시 비치 리조트 오션 스파 주소 〒904-0401 오키나와 현 구니 가미 군 온나 名嘉真 야시하라 2591-1 연락처 전화 : 098-967-8731 FAX : 098-967-8730 교통 안내 나하 공항에서 오키나와..

서든 비치 호텔 & 리조트 오키나와 [내부링크]

시설 명 서든 비치 호텔 & 리조트 오키나와 (사잔 비치 호텔 & 리조트 오키나와) 주소 〒901-0306 오키나와 현 이토 만시 니시 1 초메 6 번 1 호 연락처 전화 : 098-992-7500 FAX : 098-992-7581 교통 안내 ■ 나..

호텔 몬테레이 오키나와 스파 & 리조트 [내부링크]

시설 명 호텔 몬테레이 오키나와 스파 & 리조트 (호텔 몬테레이 오키나와 스파 & 리조트) 주소 〒904-0413 오키나와 현 구니 가미 군 온나 자 冨着 1550 번지 1 연락처 전화 : 098-993-7111 FAX : 098-993-7112..

오키나와 메리어트 리조트 & 스파 [내부링크]

시설 명 오키나와 메리어트 리조트 & 스파 주소 〒905-0026 오키나와 현 나고시 키세 1490-1 연락처 전화 : 0980-51-1000 FAX : 0980-51-1901 교통 안내 ■ 자동차 등 자동차 이용 고객 ○ 나하 공항에서 오키나..

ANA 인터콘티넨탈 만자 비치 리조트 오키나와 [내부링크]

시설 명 ANA 인터콘티넨탈 만자 비치 리조트 오키나와 주소 〒904-0493 오키나와 현 구니 가미 군 온나 자 瀬良垣 2260 연락처 전화 : 098-966-1211 FAX : 098-966-2210 교통 안내 ● 택시 · 렌트카 이용의 경우..

오키나와 잔파미사키 로얄호텔 [내부링크]

시설 명 오키나와 잔파미사키 로얄호텔 주소 〒904-0394 오키나와 현 나 카가미 군 요 미탄 촌 자 우자 1575 연락처 전화 : 098-958-5000 FAX : 098-958-3970 교통 안내 ◆ 가장 가까운 공항 : 나하 (오키나와) (..

호텔 아리비라 요미탄 리조트 오키나와 [내부링크]

시설 명 호텔 아리비라 요미탄 리조트 오키나와 주소 904-0393 오키나와 현 나 카가미 군 요 미탄 촌 글자 儀間 600 연락처 전화 : 098-982-9111 FAX : 098-958-6620 교통 안내 ■ 공항에서 호텔까지■ ○ 택시..

카푸 리조트 콘도 호텔 오키나와 [내부링크]

시설 명 카푸 리조트 콘도 호텔 오키나와 주소 904-0413 오키나와 현 구니 가미 군 온나 冨着 志利 복지하라 246-1 연락처 전화 : 098-964-7000 FAX : 098-964-7700 교통 안내 ■ 렌터카 나하 공항 【일반 도로에..

또렷히 빛나는 북두칠성을 바라보는 꿈 [내부링크]

또렷히 빛나는 북두칠성을 바라보는 꿈 가슴에 간직한 거대한 꿈을 이루게 되는것을 알리는 별꿈중에서 길몽으로 알려져 있는 꿈이라고 한다. 동쪽 하늘에서 혜성이 나타나는 꿈 자신을 이끌어줄 사람과 만나게 되..

은하수를 건너가는 꿈 [내부링크]

은하수를 건너가는 꿈 자신이 소원하는 바를 이루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길몽으로 알려져 있는 별꿈중의 하나다. 유성이 흐르면서 떨어지지 않고 다른 곳에 자리를 잡고 빛나는 꿈 이사를 하게되거나 직장을 옮기게..

샛별이 찬란하게 빛을 내뿜고 있는 꿈 [내부링크]

샛별이 찬란하게 빛을 내뿜고 있는 꿈 유명해 지게 될일이 생기거나 일에대해 격려를 받을 사람을 만나게 된다는것으로 알려져 있는 꿈이다. 두개의 별자리가 서로 가까이에서 빛나고 있는 것을 바라보는 꿈 자신..

하늘에서 별이 여기저기 날아다니는 꿈 [내부링크]

하늘에서 별이 여기저기 날아다니는 꿈 고정되어 있던 별들이 갑자기 움직이는 꿈은 배우자가 바람을 피우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알려져 있다. 하늘에서 별이 우수수 떨어지는 꿈 사업상 손해를 입거나 새롭게..

폭설이 쏟아져 집이 무너지는 꿈 [내부링크]

폭설이 쏟아져 집이 무너지는 꿈 하고 있는 일에 좌절이나 파산을 겪게 되거나 병 또는 교통사고를 당할 우려가 있으니 조심하시는 것이 좋은 꿈으로 알려져 있다. 다른 눈에 관한꿈 몇가지를 살펴보면 세상이 눈..

야구장 티켓할인 신한my kbo 체크카드 [내부링크]

야구장 즐겨다니시는분들은 티켓할인받을수 있는 카드 하나쯤 찾아보게 되는경우가 있는데 정규시즌 일반경기에 신한my kbo체크카드가 전월 사용실적에 따라 결제할인을 받을수 있습니다. 정규시즌 경기는 인터넷..

국민 비트윈 체크카드 혜택point [내부링크]

요즘 사용실적에따라 편의점이나, 영화관, 놀이동산등에서 할인혜택을 받을수 있는 카드들이 많이 있는데 그중 kb국민 비트윈 체크카드 혜택을 알아보면, 이 card는 후불교통카드로 연회비는 없고 만 18세이상이..

장덕철 나이 그날처럼 역주행 [내부링크]

가수 장덕철 하면 모르고 들었을때 대부분 사람이름으로 착각하기 십상이죠. 하지만 장덕철은 그룹멤버들의 이름의 한글자씩을 따서 만든 그룹명입니다. 마치 예전 기아자동차 농구팀에서 활약했던 허동택 트리오..

평택벼룩시장 부동산 구인구직 바로가기 [내부링크]

부동산정보나 구인구직정보를 캐볼때는 로컬지역정보지를 통하면 생생한 정보를 얻는데 도움이 되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평택벼룩시장은 주변의 송탄, 안성, 평택등의 지역정보를 포함하는 신문으로 해당지역의 부..

동창찾기 어플 좋다는건? [내부링크]

예전 학교졸업식에서 눈물바다를 이루는걸 흔히 볼수 있었던 이유는 아마 작별에 대한 아쉬움이 커서였을 겁니다. 지금과는 달리 연락수단이 전화밖에 없던 시절이라 목소리 한번듣고 안부한번 주고받는게 지금처..

눈을 맞는 꿈의 의미는? [내부링크]

눈을 맞는 꿈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릴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펑펑 쏟아지는 꿈에서 눈을 맞으며 한없이 걸었다면 하는 일에 지원을 받게 되는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눈이 방안에 소복히 쌓이는 꿈이었다면 재물이..

구피 수명, 임신주기는? [내부링크]

구피를 키우는 집을 보면 애 어른 할것 없이 밥주는 재미에 푹 빠지는것 같더라구요. 키우다보면 자연스레 관심도가고 애정도 생기는것 같습니다. 요즘 많은 집에서 키우는 관상어로 볼수 있는데 작고 깜찍한 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