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ujak1224의 등록된 링크

 sabujak122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주식용어]기업을 공부할때 필수 사이트 정리 [내부링크]

우리가 주식 투자할 때 꼭 알아야 할 것들이 있죠. 기본적으로 그 기업의 재무제표를 봐야 합니다. 재무제표는 크게 세 가지로 구분돼 있습니다. 기업이 돈을 잘 버는지 보는 손익계산서 기업의 자산 내역이 어떻..

가계약, 가계약금이란 [내부링크]

가계약, 가계약금이란 부동산 매매계약을 체결할 때, 정식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여러 가지 사정으로 가(假)계약서란 내용의 문서를 작성하거나 그런 가계약서 작성없이 구두로만 계약하기로 하고 가(假)계약금..

[주식용어]주식유형 6가지 [내부링크]

주식 유형을 구분할 때 저성장주 ,대형 우량주, 고성장주 ,경기 순환주 ,회생주 ,자산주 6가지 유형으로 나눠볼 수 있습니다. 우리가 투자하는 기업 대부분이 이 6가지 유형에 해당되기 때문에 우리가 투자 아이..

[창업이야기]온라인 쇼핑몰의 미래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한 '온라인 ,비대면강의' 개인 맞춤형 인공지능 추천 시스템 가상공간에서 실험도하고 ,연주지도까지 할수 있는 시대 인공지능 원격교육-집단적 효율성이 강조된 '교실 공유 교육'은 가고 개인의 개..

[미국주식]미국판 당근마켓 -포시마크(poshmark) [내부링크]

포쉬마크  온라인 소셜 마켓플레이스를  제공하는 회사이다. 포쉬마크는 의류, 액세서리, 신발, 홈&뷰티 등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로 시장을 세분화한다. 이 마켓플레이스사용자는 유사한 스타일과 선호도를..

[Book Review]미국주식으로 은퇴하기- 실전 투자편 [내부링크]

세계의 돈이 몰리고 있는 4차 산업혁명 키워드에 투자하라. 20~30년에 한번 올까 말까 한 투자의 기회가 지금 내 눈앞에 있다!! 미주은 첫번째이야기/정말 미국 주식에 투자해도 될까? 1장.4차 산업혁명에..

[스마트스토어 ]개설 과정&상품 판매 수수료 [내부링크]

스마트 스토어 개설하기 위해서는 사업자로 할경우 서류가 필요합니다. 사업자등록증은 세무서에서 발급해야 합니다. 통신판매신고증은 시,군-구청에서발급해야 합니다(정부24에서도 발급가능) (통신판매신고할때..

[미국주식]CHWY -츄이-반려동물용품 플랫폼 [내부링크]

Chewy, Inc.는 플로리다주 Dania Beach에 본사를 둔 애완동물 사료 및 기타 애완동물 관련 제품의 미국 온라인 소매업체입니다. 2017년 Chewy는 PetSmart에 33억 5,000만 달러에 인수되었으며, 이는 당시 전자상..

[Book review]잠든사이 월급 버는 미국 배당주 투자 [내부링크]

"내 유일한 기쁨이 먼지 아나? "차곡차곡 배당금이 들어오는 걸 보는 일이라네" 존록펠로(미국의 석유재벌) 경제위기에도 흔들림 없는 배당주 지급! 미국배당주 투자 , 더 이상 망설일 필요없다! 이미 많은 한국..

[미국주식]미국주식을 해야하는 3가지 이유 [내부링크]

오늘은 미국 주식을 시작해야 하는 세 가지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부동산 투자를 한번 생각해볼까요. 아파트를 산다고 가정해볼게요 아파트 살 돈은 충분히 있다고 가정하고요 많은 것들을 꼼꼼히 따져..

[주식용어]72의 법칙이란 [내부링크]

72의 법칙이란, 놀랍게도 20세기 최고의 과학자인 알베르트 아인슈타인에 의 해서 제시된 법칙입니다. 72법칙은 간단히 말하면 복리의 마법을 이용해 투자금액을 2배로 불릴 수 있는 기간을 계산하는 공식입니다...

[미국주식]미니스탁으로 미국주식 맛보기 [내부링크]

미국 주식을 처음 하는 사람들이 경험 할수 있는 미국 주식을 소수점으로 투자하는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테슬라,애플 사고싶은데 ... 비싸서 부러워만 하셨던분? 내가 사고 싶은 주식을 맘껏 주식 리스트에..

[미국주식]업계 최초로 나스닥에 상장한 미국 중고 명품 리얼리얼 [내부링크]

타회사와 다른점은 단순 중개를하는 것을 넘어서 직매입, 직판매를한다는 점 RealReal, Inc.는 인증되고 위탁된 명품들을 위한 온라인 시장을 제공한다. 이 회사는 여성용, 남성용, 어린이용 보석과 시계, 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