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fety1의 등록된 링크

 safety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건설 근로자 공제회"는 어떠한 곳인가? [내부링크]

건설 현장에서 일하고 계시는 근로자 모든 분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곳이라 생각하며, 혜택을 받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꼭, 접속하셔서 혜택들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퇴직공제금 신청안내..

울산의 우승인가?포항의 발목인가? [내부링크]

울산의 우승이냐!?, 발목을 잡는 포항인가! SUPERVIEW Ⅱ. WEAKNESS 울산 약점(WEAKNESS): 2패의 기억 이번 동해안 더비는 2019시즌 울산과 포항과 네 번째 만남이다. 우승을 위해 반드시 승리가 필요한 울산..

정해인특별 시투-안양KGC-전자랜드.. [내부링크]

정해인, 12월 1일 안양KGC 홈경기서 특별 시투 정해인이 12월 1일 안양KGC 홈경기서 특별 시투에 나선다. 안양KGC는 창업 120주년을 맞은 모회사 KGC인삼공사의 창립기념일에 열리는 12월 1일 홈경기에 ‘정..

부산 동래 건설현장서 크레인 사고…인근 건물·화물차 파손 [내부링크]

30일 오전 9시8분쯤 부산 동래구 온천동의 한 오피스텔 건설현장에서 무인조작 크레인 중간부위가 부서지면서 인근 건물외벽 일부와 주차된 차량 1대가 파손됐다. 이번 사고로 다행히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

건설근로자 "전자 카드제 시행" [내부링크]

전자 카드제란 무엇일까? ‘전자카드제’는 전자태그인식방식(RFID)기능이 탑재된" 체크카드 또는 신용카드"를 금융기관으로부터 발급받은 건설근로자가 출·퇴근 시 사업장에 설치된 단말기에 카..

AI로봇의 등장 [내부링크]

2026년 까지 (업무 20%) 로봇으로 대체예정~~ 이제 점점 우리 건설근로자들의 설자리를 잃어 가는 현실입니다. 세상이 디지털 사회가 되면서 살기 좋아지는 세상이 되는 반면에 일자리를 잃어 가는 근로자는 많아..

에피소드와 자유게시판 [내부링크]

에피소드와 자유게시판은 여러분들의 현장일을 하면서 있었던 재미난 이야기며, 자유롭게 서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그런 게시판입니다. 어떻한 특정한 주제가 있는 것이 아니오니, 많은 글을 올려 서로 소통의..

쉬는 날 자네는 뭐해? [내부링크]

가족을 위해 .. .또는 자신의 미래를 위해 열심히 일하고 계신 많은 근로자분들이 먼 지방까지 와 일하시느냐 휴일에도 집에 가지 못하시고 숙소에서 생활하고 계시는데 이 장에서 자신만의 휴일을 보내는 유익한..

함께하는 일자리 [내부링크]

함께 하는 일자리에 많은 각 현장의 팀장님과 근로자 분들의 참여가 많길 바랍니다.

오늘도 수고한 당신을 응원합니다. [내부링크]

아침 저녁으로 날씨가 많이 싸늘하게 느껴지네요 여러분 모두 옷 따뜻하게 입고 감기 걸리지 않게 건강 조심하세요

오늘도 당신의 안전이 가족의 행복을 지킵니다. [내부링크]

하루하루 열심히 가족을 위해 추운 날씨 속에서도 살아가는 당신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매일매일 오늘 같이 안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