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fetykorealu의 등록된 링크

 safetykorealu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쿠팡파트너스 수익 , 시간 낭비인 이유 [내부링크]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은 아마 쿠팡파트너스를 이렇게 접했을겁니다. 유튜브나 블로그에서 쿠팡 파트너스 관련 부업을 검색해보시다가 우연히 알게 되셨거나 주변 누군가가 쿠팡파트너스로 수익을 얻고있다는 얘..

(감사일기) 타인을 돕는건 결국 나를 돕는것. [내부링크]

타인을 돕는다는 표현자체가 솔직히 잘못되었다는 것을 압니다. 왠지 모를 우월감을 상징하는 것 같거든요. 그래서 왠만해서는 돕는다는 표현을 안하려고 노력중입니다. 오히려 타인의 고민이 나 자신을 위로하고..

(감사 일기) 낙관도 학습이 된다. [내부링크]

나름대로 긍정적인 사람이라 자부하지만, "긍정"이라는 단어를 나에게 적용한 건 불과 몇 년 되지 않습니다. 어린 시절 갑작스럽게 환경이 어려워져서 빛나는 광활한 벌판에서 어둡고 좁다란 터널 속으로 들어가는..

<나로서는 할 수 없어요 >라는 말을 하지 않아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저는 항상 어떤 일을 할 때 어떻게 하면 내가 그것을 할 수 있을까라고 관점을 디자인하는 편입니다. <어떻게 내가 그것을 할 수 있을까? 어떻게 내가 그것을 얻을 수 있을까? >라는 관점으로 바라본다면 나..

중고나라 번개장터 당근마켓 전문적으로 배워보실분 (투잡가능, 모집중) 무료 교육 아닙니다. [내부링크]

글을 시작하기 전에 본업이나 투잡 찾고 계신 사장님의 시간을 아껴드리기 위해 먼저 몇 가지 주의사항을 먼저 말씀드리겠습니다. 1) 불법 일을 찾고 계신다. 2) 말도 안 되는 '무자본 사업'으로 순수익 몇천 벌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