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go1002의 등록된 링크

 sago100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7건입니다.

재택근무 뜻과 장점, 단점, 팁 및 메뉴얼과 영어로 단어는. [내부링크]

코로나 19로 인해 많은 기업들이 재택근무를 진행 중입니다. 만약에 코로나가 종식이 되더라도 기업들이 과거처럼 돌아가기가 힘들다는 게 전문가들의 견해라고 합니다. 근로자들도 조사 결과 93%가 가능하면 종식..

연말정산 계산기와 소득공제 현금 영수증 한도 및 최대환급금 정리<사진첨부> [내부링크]

드디어 누구에게는 '13월의 월급'이 누구에게는 아까운 내 돈을 13월에 또 뺏어가는 아쉬운 달이 돌아왔습니다. 근로하시는 분들은 매월 원천징수가 되는 세금이 발생이 되는데 이것은 누구나 똑같은 세금을 뗄 수..

화재 예방과 안전 기준 정리 [내부링크]

최근에 들어 많은 화재 발생이 발생하는 것 같아서 너무 안타깝습니다 ㅜㅜ 온열기구를 많이 사용하여 전기관련된 사고가 많고, 습도가 낮고 건조한 대기로 인해 한 번 불이 나면 불길이 전도가 잘되어 더욱 큰 불..

KT멤버쉽 포인트 사용 할인과 kt멤버십 사용 방법, 혜택, 포인트 조회, 등급 정리 [내부링크]

멤버십 포인트의 사용 유효기간은 일 년입니다. 연초에 제공이 되고 12월 말에 전액이 소멸되니, 그전에 포인트를 내가 사용할 곳에 알뜰히 할인을 받고 사용하세요~ 이 번 글에서는 kt멤버십에 대해 알아볼 건데..

직장내괴롭힘 방지법과 신고 및 사례 모든 정리 [내부링크]

성인이 되고 설레는 마음으로 첫 직장에 입사 후 개인의 감정과 존엄성이 존중받는 직장, 괴롭힘으로부터 자유로운 일할 맛 나는 일터를 원했지만, 돌아오는 것은 암울한 사회생활인 분들도 여럿 존재할 것입니다...

피부양자 자격과상실, 등록방법 피부양자의 뜻 [내부링크]

최근에 건보로부터 '피부양자 자격상실 예정자 비대면 업무처리방법 안내'라는 카톡을 받고, 갸우뚱했다. 정확히 어떤 내용인지, 어떻게 처리를 해야하는지 생각보다 많이 어려웠다. 다른 분들도 동일한 카톡을 받..

수면부족 두통의 원인과 치료 불면증 해결,극복을 위한 방법 정리 [내부링크]

하루 평균 7~8시간 정도의 충분한 잠을 자도 개운하지가 않고 두통이 있고, 몸에 힘이 없는 적이 많으시죠?? 만약 잠을 제대로 이루지 못하면 뇌가 휴식할 수 있는 시간에 방해를 하기 때문에 아침에 일어나도 머..

재난문자 차단과 안오는 이유<영상첨부>, 재난문자의 원리 [내부링크]

밤낮없이 계속 울리는 삐~~~ 소리 바로 지방자치단체와 정부가 발송하는 재난문자 때문인데요. 하루가 멀다하고 쏟아지는 문자 소리. 어떤 원리이고 차단 방법과 안 오는 분들의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발..

문자메시지 이모티 보내기, 복구, 거부 및 차단 확인 방법 [내부링크]

과거 처음 핸드폰이 생겼을 때, 기본으로 저장되어 있는 문자 메시지를 통해 많은 대화를 주고받았습니다. 현재는 문자보다는 카톡 등 특정 앱을 많이 사용합니다. 하지만, 인터넷이 안 되는 곳에서는 항상 사용할..

이별 후폭풍과 극복 방법 및 노래추천 [내부링크]

이별의 아픔 속에서만 사랑의 깊이를 알게 된다. -조지 앨리엇- 인간의 감정은 누군가를 만날 때와 헤어질 때 가장 순수하며 가장 빛난다 -장 폴 리히터- 헤어지지 않을 것 같은 사람과 이별을 하면 그 후폭풍은..

유기견 분양과 무료입양 방법 및 신고, 봉사 방법 [내부링크]

보기에는 너무 이쁘고 요즘 같은 시기에 나만 바라봐주고 외로운 나의 마음을 달래줄 수 있는 친구! 바로 강아지입니다. 하지만 간혹 인형을 사 듯이 강아지 구매를 아무렇지 않게 진행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이..

건강검진대상자와 금식, 예약, 비용 총정리 [내부링크]

불규칙한 생활과 업무로 인한 스트레스로 많은 현대인들이 건강 위험합니다. 돈 벌라고 일하는 건데.. 병원비로 지출이 많이 생기면 정말 자괴감 들고, 허무하죠.. 또 혹여나 큰병이 걸리지 않을까 하는 걱정도 항..

혼밥,혼술안주 메뉴 및 편의점 메뉴 추천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최근 혼술을 하시는 분들이 더욱 늘었습니다. 저 또한 그냥 편하게 좋아하는 노래를 들으면서 조용히 맛있는 안주를 먹고 한잔 기울이는 게 하루의 끝을 기분 좋게 마감하는 게 낙인 데요...

탈모초기증상과 예방 좋은음식 및 샴푸,머리 스타일 추천 [내부링크]

과도한 스트레스를 받는 현대인이 가장 큰 적인 탈모.. 저의 주변에도 이것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물론 저도 서서히 시작되는 거 같아서 불안해요... 여러 가지 요인이 있지만 수면부족, 스트..

횡성 한우 맛집과 강원도 펜션,카페 추천 [내부링크]

이번 대한민국 숙박 대전에서 쿠폰을 받아서 어디 좋은데 있나 해서 찾아보는 중 강원도 횡성 쪽에 매우 이쁜 펜션이 있어 갔다 왔습니다. 가는 김에 유명한 한우도 먹어보고 카페도 가보고 해서 추천을 드리려고..

편의점 택배 보내는 법과 예약 조회, 가격 수거시간 정리 [내부링크]

언택트 시대에 맞춰 이용자가 급증한 것은 바로 중고거래 사이트와 앱들이라고 하네요.. 물론 직거래도 많이 하지만, 시대가 시대인지라 택배거래를 많이 하죠~ 저 또한 택배거래를 많이 하는데요 다른 택배업체..

넷플릭스 미드,영화 추천과 요금제 정리 [내부링크]

인터넷(net)+영화(flicks)를 합쳐서 만들어진 이름으로 지난달에 한국인 결제금액이 최고치인 514억 원을 기록했습니다. 그만큼 인기가 절정해 달했다고 생각합니다. 결제자는 362만 명으로 어마어마하죠? 유료 결..

노브랜드 추천, 버거등 추천식품과 영업시간, 휴무와 매장 정리 [내부링크]

가성비를 내세우는 노브랜드의 관심의 더더욱 상승하고 있습니다. 캐나다 유통업체인 '로블로'의 PB인 '노 네임'을 벤치마킹한 노브랜드입니다. 이마트에서 설립한 자체 브랜드 (Private Brand)는이름값으로 인한..

공인인증서 폐지되고 클라우드 금융인증서 출시 정리 [내부링크]

1999년부터 시작된 인증시스템이 20년 넘게 이어오다가. 이번 년 말에 폐지가 된다고 합니다. 새로 시작되는 클라우드 기반인 금융인증서가 12월 10일 날 출시가 됩니다. 더욱 간편해지고 안전성도 더욱 높아진다..

숙취 두통 원인과 해소 방법과 나라별 숙취 해소 음식추천 [내부링크]

이제 더욱 술자리가 많아지는 12월 ~ 1월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축하주, 위로주, 송별 주 등 다양한 이름으로 한국 사회에서는 이 술자리 또한 하나의 업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적당히 마시면 흥을..

아침 식사와 중요성 그리고 아침 식사 메뉴 추천 [내부링크]

우리나라 국민의 10명 중 6명은 아침 식사를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 5분이라도 더 자고 싶은 마음이 먼저 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 글을 보고 나시면 아침형 인간으로 변신하기 위한 노력의..

악플 선을 넘었다 처벌과 사례 문제점 정리 [내부링크]

 입으로 나오는 말보다 무서운 건 손가락으로 통하는 글이다. 사실 여부와 상관없이 자극적인 내용으로 사람들을 동조하고 피해자들이 어떤 고통을 받는지는 안중에도 없는 악플러들은 특히 대중들에게 노출되고..

타이어 마모 한계선과 수명, 공기압(TPMS)의 정리 [내부링크]

타이어는 자동차 주행 중에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친구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마모가 어느 정도 되었는지 확인을 하셔야 되는데요 특히 지금 처럼 날씨가 추워 도로가 어는 경우는 차가 미끄러져서..

층간소음 신고와 경찰신고 방법과 해결방안 정리 [내부링크]

전 국민 중 70% 이상이 공동주택에 거주하는 우리나라의 경우 층간 소음 문제는 가장 중요한 사회적인 문제입니다. 저도 이 글을 쓰게 된 이유 또한 층간소음으로 고생을 하고 있어서 여러분과 같이 알아보는 게..

KT포토북 특징과 프로모션, 후기 정리 [내부링크]

KT포토북 최근에 이용자가 1만 명을 넘었다고 합니다. 그만큼 입소문을 타고 실용적이고 잘만들어졌다는 평가가 지배적인데요 요즘 같은 디지털시대에 이 것을 제작함으로써 아날로그적 감성과 추억을 간직하고 공..

미스터트롯콘서트 일정 및 서울,부산,고양,광주 예매와 가격, 할인정보 [내부링크]

TV조선 ' 내일은 미스터 트롯'일명 톱 6 전국투어 콘서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미 지난 8월 개최된 대국민 감사콘서트에서 관객과, 출연진, 스태프들이 방역 지침을 철저히 지킨 결과로 한 명의 코로나 19의 확진..

웹툰 여신강림 드라마 소개 및 등장인물,작가,줄거리 정리 [내부링크]

tvN에서 12월에 시작하는 '여신강림' 드라마입니다. 이미 웹툰으로 큰 성공을 거둔 작품으로 많은 사람들의 이목이 주목되있습니다. 저도 매우 재밌게 본 작품인데요. 과연 드라마에서도 큰 성공을 거둘지 그리고..

인천 복지 기준선(인천형 뉴딜) 총정리 [내부링크]

인천형 뉴딜인 인천복지기준선 정책이 최종 보고회에서 박남춘 인천시장에 의해 발표가 됐다. 그는 인천 복지 기준선은 시민 누구나 인간다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적정 수준의 생활 기준을 구 체적으로..

인국공 사태 재발화 인천국제공항공사 문제점 총정리 [내부링크]

"인천 국제공항은 문재인 대통령이 취임 후 첫 외부 일정 장소이자. 문재인 정부의 대표 공약인 공공부문 부정 규직 제로화 정책이 발표된 상징적인 장소이다. 하지만 정규직 전환 과정에서 너무 큰 잡음이 있어..

에브리타임 '혐오주의' 커뮤니티의 문제점 [내부링크]

에브리타임은 대학별로 개설돼 강의 시간표 관리와 강의 후기 서비스, 커뮤니티 기능을 제공하는 대학생 전용 플랫폼이다. 전국 대학 398개 중 452만 명 이상 이용하고 있는 큰 규모의 커뮤니티이다. 하지만 최근..

신문가게이용방법 및 홈페이지 [내부링크]

예전에 비해 paper신문을 보는 가정집이 적어졌습니다. 하지만 포털사이트에 올라온 신문은 뭔가가 괴리감도 있고 또 다른 신문사들도 한 번에 볼 수 있는 기능이 없어서 아쉽잖아요?? 자극적인 글만 있고 그래서..

bbq메뉴추천 메이플버터갈릭치킨 후기 [내부링크]

이번에 광희나는 메이플버터갈릭치킨을 BBQ에서 출시했어요 네고왕이라는 채널에서 광희씨가 네고를하는 과정에서 부터 모델발탁 공약까지 지키며 이 메뉴를 출시했어요 ㅎㅎ 요새 참 재밌게보고 좋은 일많이하네..

할로윈데이 축제코로나 영향 및 유래 [내부링크]

할로윈이란 매년 10월 31일 그리스도교의 축일인 만성절 전날 미국의 전역에서 여러 복장을 갖춰입거나 분장을 하고 벌이는 축제입니다. 할로윈은 ‘올 핼러우스 이브가 줄어든 말이에요. 고대영어에서 sa..

에드센스 사이드 광고 넣는 방법 [내부링크]

사이드광고를 어떻게 넣는지 궁금해서 들어오신 분들은 아마 다 구글 애드센스 광고 승인을 받았다는 증거겠죠?? 못받으신 분들도 모두 받으 실 수 있으실겁니다.~! 일단 본문에 앞서 .제가 추천하는 스킨은 'B..

2020인구주택총조사 참여 및 일정 [내부링크]

2020인구주택총조사 참여 및 일정 인구주택총조사는 대한민국에 사는 모든 내.외국인 과 주택의 규모와 특징을 알기 위한 국가의 기본적인 통계조사입니다. 매년 5년마다 우리나라 전체가구의 20%만 선정하여 조사..

국민취업지원제도 정리 [내부링크]

국민취업지원제도 정리 국민취업지원제도의 취업지원서비스는 개인별 취업활동계획에 따라 직업훈련.일경험. 취업알선 등을 제공한다. 국가 고용 지원 제도는 '취약계층'의 누구에게나 도움이 되도록 고안되었..

통행료서비스 고속도로 미납요금 조회와 납부 [내부링크]

통행료서비스 고속도로 미납요금 조회와 납부 요새 많은 차들이 하이패스를 이용하고 있어요 편하지만 통신장애나 에러, 진입차로를 잘못들어가거나 무리한 차로변경, 잔고부족 등 예측하지 못한 상황으로 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