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goo1212의 등록된 링크

 sagoo121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환율의 의미와 관련용어 의미 [내부링크]

요즘 우한폐렴(신종 코로나바이러스19)가 전 세계적으로 확산하는 팬데믹 조짐을 보이는 가운데 국제유가까지 폭락하면서 전날 국제 금융시장은 2008년 금융위기 이후 최악의 폭락 상황중입니다. 달러의 환율도 1..

30대 직장인 신용카드 올바른 사용방법 [내부링크]

요 즘 현금 사용보다는 카드사용이 많이 늘어났습니다. 아무래도 현금보다는 카드가 편리하기에 증가되고 있는 듯합니다. 체크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직장인들은 신용카드를 많이 사용하고 있는 상황..

신용등급 관리 방법과 상승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신용등급 관리와 신용등급 올리는 방법에 대해서 올리려고 합니다. 모두들 신용등급 관리 잘하셔서 합리적인 대출과 현명한 선택을 하시길 바라는 마음에 포스팅을 합니다. 신용이란? 신용의 의미는 경제..

20대직장인재테크방법과 습관만들기 [내부링크]

돈을 버는 것보다도 돈을 어떻게 활용하는지가 더 중요한 문제입니다. 아무리 고액연봉이라도 흥청망청 돈을 다 사용한다면, 직장생활을 할수록 허무함과 회의감이 들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습관을 하나하..

2020년 난임시술비 지원정책 대상과 내용 [내부링크]

결혼한지 4년차인데 아직 아기가 생기지 않아 병원을 가야하나 시술을 해야하나 고민이 되는 하루하루입니다. 시술을 하게 되더라도 경제적인 부담감때문에 어떻게 해야하나 지원내용이 없는지 확인하던 중에 지..

통장쪼개기 실행 방법과 현명한 소비지출방법 [내부링크]

통장쪼개기란?? 쉽게 말해서 통장을 여러개로 나눈 후에 통장마다 각각의 이름을 붙혀주는 거에요! 예를 들어 급여, 투자, 소비, 비상금의 항목들로 분류하여 항목들에 맞춰 사용하는 거에요. 번거롭게 통장을 나..

미니멀라이프 시작하는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미니멀라이프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미니멀리스트란?? 절제를 통하여서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적은 물건으로 만족과 행복을 추구하며 살아가는 방식을 말하며, 이러한 생활방식을 실천하는 사람들은 미니멀..

식비절약해서 대출 상환하는 방법! [내부링크]

하루 빨리 대출을 상환하려면 우선 고정지출 외에 줄일 수 있는 비용을 찾아 그 비용을 절약하여 대출을 상환하는 방법이 있다. 줄일 수 있는 비용중에 오늘은 를 절약하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일명 냉장..

출출할때 당기는 간식 떡볶이(백종원 레시피대로 만들어봤어용) [내부링크]

우선 재료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재료: 떡국떡 한컵, 오뎅3장,계란4개 양념: 간장2스푼, 고추장한스푼, 설탕3스푼, 고춧가루2스푼 * 대파가 있으신 분들은 꼭 첨가해서 만들어보세요! 집에 재료가 없어서 못넣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