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i145의 등록된 링크

 sai14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1건입니다.

울산에 관허 등록되어 있는 울산종합 폐차장 [내부링크]

자동차가 오래 되면 중고차로 팔기도 뭐해서 폐차장을 알아봐야 하는데 평생에 한 두번 가볼까 하는 곳이니 어떻게 처리 해야 하는지 고민 할 때가 많은데 이번에 울산에 있는 울산종합폐차장을 소개 해볼까 합니..

의정부 개인회생 개인파산 해결을 원한다면 법무사안형철사무소 [내부링크]

살다보면 힘든 일은 반드시 찾아오기 마련입니다. 인생은 롤러코스터란 말이 존재하는 것처럼 늘 행복하고 좋은 순간만 있는 것이 아니라, 한없이 힘든 순간도.. 좌절하는 순간도 분명히 있기 마련이지요. 개인적..

친절하고 깔끔하게 원룸 용달 이사 해준 청주 개인용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전부터 써야지 써야지 하다가 이제서야 글을 올리는거 같아요 작년 11월에 분당에서 일산까지 이사를 가게 되었는데 청주에 아는 분이 계시는데 그 날에 시간이 된다고 하셔서 청주에서 분당까지 오..

마포 합정 우동 맛집으로 이미 소문나버린 카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명절 때 고향으로 잘 다녀오셨나요? 저는 코로나 때문에 거리두기 유지하면서 고민이 되다가도 한편으로는 고향에 계시는 부모님 뵈야하니 걱정도 되서 조심스럽게 다녀왔습니다. 확실히 겨울이..

코로나 확산으로 비대면 법률서비스를 지원하는 대구 이혼전문변호사 [내부링크]

하루하루 바쁜 사회에 이혼이라는 것은 어느덧 흔한 일로 바뀌며 예전에는 이혼한다는 것을 부정적으로 바라보았지만, 요즘에는 이혼을 부정적으로 바라보지 않았어요. 애초에 이혼할 생각으로 결혼을 하지는..

부천 광명 남자가발 여자가발은 박승철위그스투디오에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엔 스타일 변화를 주려고 광명 남자가발을 맞추고 왔는데요. 너무나 만족스러움 그 자체여서 여러분들께 후기를 공유해보고자 해요. 우선 광명 집에서 가까운 곳 위주로 후기 좋은 곳으로..

대구 이혼변호사 전문적인 도움이 필요할 때 법무법인 그날 [내부링크]

부부 간에 함께 살다 보면 뜻이 맞지 않아 각자의 길로 가게 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요즘 주변에서 심심치않게 볼 수 있는 형태이기 때문에 각자의 행복을 빌어주며 이별하는 경우라고 하더라도 손가락질을..

부산 유품정리 집정리 전문으로 하는 태영자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새해가 되면서 점점 게을러지는거 같습니다 ㅠㅠ 다시 한번 부지런히 움직이도록 더 노력해 보겠습니다 지난번에 저희 이모 짐정리 했는데 그 쪽에서 안 좋은 일이 있어서 유품정리업체를 이용했는데..

일산 생선구이와 알탕으로 유명한 어랑생선구이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조금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요즘 정신없고 조금 귀찮아지는 것도 있어서 블로그를 제대로 못 썼는데 밀렸던 포스팅을 다시 한번 시작해 볼까 합니다. 작년에 저희가 일산으로 이사 하고 나서..

김포 맞춤 부분 가발을 맞추려면 박승철위그스투디오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자는 머리빨이라는 이야기가 있자나요 그래서 아무리 잘 생긴 연예인이라 할지라도 탈모 또는 대머리로 합성하면 평범하게 보이는 신기한 일이 있기도 하죠 옛날에는 그저 웃음거리. 개그소재에 불..

시흥 남자 가발은 박승철위그스투디오에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번에 가발 업체 한번 소개 했었는데 그 이후에 젊은 남자 분이 오셔서 오셔서 상담 받았다고 해서 다시 한번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정말 다양한 가발이 있고 가발 샘플을 미리..

시흥 가발 맞춤 항암가발은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에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오랫동안 관계를 맺어왔던 교회 집사님께서 가발을 오랫동안 운영해오시다가 이번에 잠시 소개할 기회가 되어서 이렇게 올려봤어요 실질적으로는 시흥이 아니라 부천에 계시는데 상동역..

부산 폐기물 처리 부터 폐가구 수거까지 태영자원 [내부링크]

태영자원 : 010-6571-7024 부산 폐기물업체로써 부산 유품정리로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적었습니다. 가족중 고인이 되신 분들이 계시다면 남은 가족들은 고인의 유품을 정리하기 육체적으로도 힘들지만 정..

55년 전통 평창 맛집으로 소문난 방림메밀막국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이사하고 인테리어 때문에 거의 한 달 만에 블로그를 작성하게 된 거 같아요 하루하루 정말 정신없이 지내고 있어서 지금은 그냥 하고 있는 일이 잘 되는 것보다 특별한 일만 생기지 않았으면 좋..

좋았던 평창 대관령 맛집 방림메밀막국수 [내부링크]

가족들과 대관령 맛집 다녀왔어요 메밀로 만든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1. 방림메밀막국수 분점 주소: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눈마을길 13 메뉴: 메밀막국수 7,000원 메밀찐만두 ..

강남 신논현 퓨전음식 맛집 연남토마 강남점 [내부링크]

지난 주 금요일에 여자친구에게 데이트 신청을 허락 받고 강남으로 가서 여자친구가 좋아하는 파스타와 한식을 찾아보다가 간판이 이뻐보여서 찾아가게 되었는데 보기 좋은 떡이 먹기에도 좋다고 맛있었던 집에 있..

경기 광주 브런치 카페 그린그라스 풍경 지금은 할로윈 준비 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곧 있으면 분당을 떠나게 되서 떠나기 전에 갈 수 있는 곳은 다 가보자고 마음을 먹고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유리로 되어 있는 카페가 있고 저희 집에서도 그렇게 멀지가 않아서 경기 광주에 있는..

바다 컨셉의 초대형 카페 김포 수산공원 다녀왔어요. (스압주의) [내부링크]

주소 : 경기 김포시 대곶면 대명리 484-9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에 인테리어 실측보러 일산 갔다가 지인의 소개로 김포에 바다 컨셉으로 이뤄진 김포 수산공원에 다녀왔습니다. 원래는 김포의 베니스라고도 불리는..

파주 헤이리 두부 맛집 통일동산두부마을 [내부링크]

주소 : 경기 파주시 탄현면 성동리 664-2 https://sai145.tistory.com/20 안녕하세요~ 지난 번 헤이리 카페 갔다가 먹었던 두부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이번에는 다른 곳으로 가자고 해서 비슷한 음식을 하는 다른..

남양주 카페 하백 북한강의 전망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곳 [내부링크]

주소 :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북한강로 1136 안녕하세요 지난 연휴에 두물머리로 놀러 갔다가 근처에 있는 카페를 찾아보자고 해서 북한강 근처를 지나가다가 전망이 좋아보여서 찾게 되었습니다. 검색해보니까..

용인 신봉동 카페 올데이 크리스마스(All day Christmas) 10월의 크리스마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에 고기리 카페를 가려다가 길을 잘못 들면서 언덕을 지났는데 신봉동에서 큰 카페들이 많아서 고기리가 아닌 신봉동으로 의도치않게 카페를 들렀습니다. 여자친구가 크리스마스 트리 있다고 하면..

대학로 일본가정식 호호식당 분위기 맛집 인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에 핸드폰 사진 정리를 하다가 예전에 대학로에서 연극 보고 분위기가 좋아보여서 이고초려 ㅋㅋ 만에 들어간 식당을 소개해볼려고 하는데요. 외관 분위기가 한옥 스럽게 생겼는데 일본식 가..

헤이리 마을 맛집 DMZ장단콩두부마을에서 고소함을 느끼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연말 때 날씨가 좋아서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맛있는걸 많이 먹었습니다. 이번에 소개 할 곳은 제가 헤이리마을로 로드자전거타고 지나가면서 몇 번 봐왔던 곳인데 저희가 프로방스 마을까지 근..

파주 초대형 애견 동반카페 뮌스터담에 다녀왔는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인스타에서 굉장히 핫한 초대형카페인 파주에 있는 뮌스터담에 다녀왔습니다. 확실히 초대형카페 이여서 넓었습니다. 저 멀리 건물 보이시죠?!! 저기가 바로 뮌스터담 입니다. 고양에 있는 포레..

대구 이혼 전문 변호사 법무법인 그날에 도움 요청하세요. [내부링크]

대구이혼전문변호사의 도움이 필요하시면, 법무법인 그날에 도움을 요청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곳은 대한변호사협회에서 공식적으로 이혼전문증서를 취득한 이혼 전문 변호사가 직접 변호를 하는 곳입니다...

경의선숲길 생선 구이 맛집 도꼭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개천절 연휴 잘 보내셨나요?!! 요즘에 날씨가 선선해서 아침 저녁으로 공덕역부터 신촌까지 경의선숲길을 걷곤하는데 이번 연휴 때 여자친구와 같이 경의선숲길에 있는 생선 구이 맛집인 도꼭지를 찾아..

대관령 막국수 맛집 방림메밀막국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여름 휴가 때 다녀온 막국수 맛집 한 곳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강원도 평창인데요. 55년 가까이 운영하면서 식객 만화 책에도 소개되었던 곳인 방림메밀막국수 입니다. 대관령을 다녀오신 분들이..

마포 닭볶음탕 산채 정원에서 건강한 집밥 드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등잔 밑이 어둡다고 항상 마포역과 공덕역 사이를 지나면서 지상에 있는 식당들만 찾다가 이번에 건물 상가에 있는 한식 식당을 찾아서 가보기로 했습니다. 이 곳의 대표 메뉴가 산채비빔밥하고 닭볶음..

생활의 달인에도 출연한 상암 초밥 맛집 김영섭 초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원래 제가 초밥을 되게 좋아해서 한번씩 먹곤 했는데 지난 주에 기회가 되서 선배와 같이 가게 되었습니다. 선배는 원래부터 알고 있던 매장이었는데 저는 여길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점심시..

대구 이혼 변호사 법무법인 그날 [내부링크]

대구이혼변호사 법무법인 그날에 도움 요청하세요. 대구이혼변호사의 도움이 필요하시면, 법무법인 그날에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이 곳은 대한변호사협회에서 공식적으로 이혼전문증서를 취득한 이혼 전문 변호사..

공덕 역 카레 맛집 아비꼬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잘 보내셨나요?!! 지난 주에는 여자친구와 같이 공덕역에서 카레집에 갔었는데 아비꼬 카레야 뭐 워낙에 잘 알려져 있는 곳이지만 그래도 한번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카레라고 검색하면 나오..

서울 근교 식물원 카페 포레스트 아웃팅스(Forest Outings) [내부링크]

코로나 때문에 여행 다니기에는 뭔가 부담이 되고 그렇다고 집에만 있자니 답답해서 카페를 많이 찾게 되는거 같습니다. 하지만, 따닥따닥 붙어있으니 또 뭔가 찝찝해서 서울 근교로 단순히 먹기 위함이 아닌 볼거..

목포 중고차 대양모터스 [내부링크]

목포 중고차 대양모터스

정자역 멕시코 식당 랄루차(LA LUCHA) 맛집 인정!! [내부링크]

여자 친구가 정자역 근처에서 살고 있는데 올해 11월에 이사를 가게 되었어요. 그래서 이사 가기 전에 정자역 근처에 있는 식당을 한번씩 가보자고 해서 돌아다니다가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멕시코 식당이 있다고..

순천만 꼬막 정식 맛집 일품꼬막한정식에서 가족 식사를!! [내부링크]

이번 추석 명절 잘 보내셨나요?!! 이번 추석 때 집에 내려갔다 오면서 가족들과 순천만 낙조를 보고 저녁에 찾아간 순천만 꼬막 정식으로 알려진 일품꼬막한정식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원래는 어머니가 지역 내에..

남해 독일마을 카페 도이첸에서 독일 느낌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가위 잘 보내셨나요?!! 오랜만에 집에 다녀왔는데 차가 많이 막혀서 고생 많이 했습니다 ㅠ_ㅠ 그래도 부모님 뵈니까 확실히 기분이 좋고 아직도 어머니 앞에 있으니까 성인이 아닌 아이가 된 느낌이..

양평 조용한 분위기 좋은 뷰카페 빠빠에피(Papa et Fille) [내부링크]

요즘에 코로나 때문에 계속 집에만 있어야 하다보니까 여자친구가 많이 답답해서 바람이나 쐬자고 양평으로 드라이브 갔다가 우연찮게 방문하게 된 한강 바로 옆에 있는 카페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그냥 지나가다..

양산 폐기물 유품정리부터 폐가구 방문수거까지 '태영자원' [내부링크]

태영자원 010-6571-7024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경기가 어려워지면서 이전을 하게 되었는데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잘 해주시면서 이렇게 사업장, 사무실, 폐기물, 폐가구 방문수거를 해야하는 분들에게 도..

공덕역 경의선숲길 한옥 카페 '커피향 깊은 그 한옥' [내부링크]

가을이 되면서 선선해지는가 싶더니 해가 뜬 지난 주말에는 다시 더워서 여자 친구와 빙수 먹기 위해서 근처를 돌아다녔습니다. 날씨는 더워도 경의선숲길은 나무가 햇빛을 가려주니까 서울 한복판에서 산림욕을..

가평 넓은 카페 Co me ho me 코미호미 카페에서 [내부링크]

벌써 한 달이 다 되어 가는거 같습니다. 지난 여름 휴가 때 여자친구와 같이 갔던 카페를 소개하고자 하는데 처음에는 저희도 '코메호메'로 되어있어서 요즘 카페 상호명을 다 갬성을 자극시키나 싶었는데 알고보..

시흥 매화동, 성정동 누수복구공사 누수피해 인테리어 [내부링크]

누수피해로 인한 복구 - 공사전 깨끗한 마무리를 위해 보양작업. - 천정석고 교체 (곰팡이제거) - 도배 (실크 브랜드제품) - 싱크대 상부장 교체 원스톱누수&인테리어 천안, 아산, 평택, 안성, 수원, 용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