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ida7up의 등록된 링크

 saida7up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카톡은 요즘은 필수로 사용하는 어플인데요. 컴퓨터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PC버전이 나온지가 오래됐는데요. 아직도 컴퓨터에 카카오톡을 설치하지 않으신분들은 아래 설명을 보시면 금방 설치하실 수 있을거에..

카톡 사진 묶어보내기 ( 모바일/pc카톡) [내부링크]

카톡이용하다가 사진을 여러장 첨부할 경우 카톡 카톡 카톡 계속 울린 경험 해보셨을거에요. 대화창이 사진으로 도배가 되는 경우가 있죠. 이런 분들을 위해서 오래전부터 카톡에서 사진 묶어보내기 기능이 있었..

네이버 밴드 동영상 용량 저장기간 [내부링크]

네이버 밴드를 이용하여 사진과 동영상을 많이 올리는데요. 개인적인 메모 개념으로 밴드를 활용하는 분들도 많을거라 생각됩니다. 밴드에서 동영상은 용량과 기간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밴드 리더라면 파일과 동..

네이버 밴드 강퇴 하는법(멤버회원강퇴시키는법) [내부링크]

네이버 밴드를 이용하다 보면 홍보하는 사람이나 이상한 글 올리는 멤버가 있을 수 있습니다. 홍보꾼들은 강제탈퇴를 해주는게 좋겠지요 밴드 멤버 강제탈퇴하는 방법을 설명드립니다. 본인이 운영하는 밴드에 홍..

네이버 밴드 고객센터 찾는 방법 [내부링크]

네이버 밴드는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없습니다. 그래서 고객센터에 문의하기가 조금 번거롭습니다. 네이버밴드 고객센터 찾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1. 플레이스토어를 클릭하여 구글 플레이 스토어로 들어갑니다...

네이버밴드 탈퇴 방법 (가입한 밴드 하나만 / 모든 밴드) [내부링크]

네이버밴드 이용하다보면 가입한 밴드가 많아서 정리해야 할때가 있습니다. 가입한 밴드 중 하나의 밴드를 탈퇴하고 싶은 경우가 있지요. 간단하니깐 잘 따라와보세요! 1. 밴드목록에서 탈퇴하고자 하는 밴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