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igonholic의 등록된 링크

 saigonholic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베트남호치민에스코트후기(10) [내부링크]

오늘 드뎌 그날...63빌딩 갑니다.첫소풍,누가 ? 내가... 오전 찔금 취침, 마사지2.5시간 받고 장 보고 복귀..무료함에 3일차 part2 편찬. 드뎌 별다방 7시 집합장소. 파파고 돌려 봅니다.고급지네요..역시.. 솔직히 고급지다..이런 말 몰랐거든요.. 국어사전에는 있는 말인가? 놉..고급스럽다..입니다 be hig-looking, Graceful, luxurious, exclusive, high-class.. 이런 여러가지 영어 표시가 있는데...ㅋㅋ 겨우 국어책 고급스럽다, 우아하다, 요! 정도 제가 답을 찾음, 딱! 이 형용사 하나!..간지난다.. 와! 지나가다 보면 얼굴 돌아갈 정도 아닙니다. 나쁘지 않네...요 수준..허나! 그녀의 향기, 손짓, 제스처, 자신감 조차..넘사벽. 대치동 ..

베트남호치민에스코트후기(8) [내부링크]

점심 시간즈음에 블라디님 만나서 동네 구경 한바퀴 돌고 생과일 주스 한잔하면서 이런 저런 얘기를 했네요 알면 알수록 품격 있는 분입니다. 블라디님을 보면...이곳 서비스가 특별한 이유가 이해됩니다. 자...2일차 시작합니다. 오늘도 3시 소개팅 합니다. 오늘 소개팅녀는..고급져요. 말투, 행동, 목소리.. 제 기준이니 태클 사양이요 ㅋ 캐주얼하게 입고 나왔는데 좋네요 저 캐주얼, 스포티,보이시 좋아합니다. 저런 옷을 좋아한다는 겁니다 저녁 식사하러 갑니다 소개팅녀가 끊임없이 웃어주네요. 밥 먹었으니 잠시 방에 가서 개인 정비하고. 밤을 즐기러 나가겠습니다. 저녁 먹고 잠시 방에 와서 개인 정비 하고... 소개팅녀는 개인정비 시간에도 고급짐을 잃지 않네요. 정비 후 10시에 나가봅니다. 10시 10분 입성..

베트남호치민에스코트후기(7-2) [내부링크]

방금 겨우 일어났습니다... 눈부신 햇살에 누군가와 함께 눈떴네요 ㅋ 어제 후기 간단히 마무리 합니다. 2차는 너무 배가 불러 근처에서 커피 한잔. 이때까지는 몰랐어요..소개팅녀의 폭발적인 텐션을...ㅠㅠ 커피 마시며 소화시키고 3차는 부이비엔 둘러보다가 맥주 마십니다 소개팅녀가 핸드폰 커내 술게임하잡니다. 이게 화근이었습니다. 삼십분만에 맥주 병이 수북히 쌓입니다..ㅠㅠ 제가 소개팅녀에게 부탁합니다. 오늘 나는 틀렸으니 버리고 가면 안된다고, 잘 챙겨달라고 ㅋㅋㅋ 제가 미쳤었나봐요..클럽 가자고 했습니다. 둘이 얼큰한 상태로 구글링 하면서 클럽 서칭. 1일차는 클럽에서 마무리. 어떻게 방에 왔는지 모르겠는데 일어나보니 아픈데 없고 잃어버린거 없고...ㅋㅋ 소개팅녀가 저를 잘 지켜준거 같습니다. 해장 커..

베트남호치민에스코트후기(7-1) [내부링크]

사진 몇장으로 현재 진행중인 1일차 후기 간단히 남깁니다. 방벳 시작하겠습니다. 정신건강 생각하신다면 패스트트랙 추천합니다. 5분컷 보장, 하노이보다 훨씬 사람이 많네요 ㅋ 택시는 블라디님이 알려주신대로 ~ 복잡하지 않고 후다닥 차에 탈 수 있습니다. 차도 넓고 시원한 SUV로 데려다 주네요. 블라디님을 스벅에서 만납니다. 세련되고 유쾌하고....그런 분입니다. 블라디님이 소개팅 시켜주십니다. 아이 입장....3초동안 뚫어져라 바라보았습니다. 첫 느낌은요.... Whatever you imagine, it will be beyound your imagination~ !!! 여기는 사진 뽀샵 없는거 확실합니다. 싱크 80% 이상 보장하겠습니다. 잠깐 방에 올라와서 개인 정비 합니다. 저녁 먹으로 왔습니다...

호치민 4군 millennium 아파트 [내부링크]

혼자 오시는 회원님을 위한 아파트 입니다 아고다나 부킹닷컴보다 저렴합니다 1박 800.000 vnd http://cafe.naver.com/vladiescort 호치민여대생가이드투어 : 네이버 카페 호치민 여대생 가이드 전문 여행사입니다. 가이드 함께 호치민을 즐겨보세요 cafe.naver.com

베트남호치민에스코트후기(6) [내부링크]

하루 내내 비가 그치고 오기를 반복. 호치민 날씨 중 가장 신선했던 하루.. 오늘은 4번 Saki 와의 만남 콴웃웃이라는 BBQ 립 가가에서 7시 30분 미팅 한국 사람들에게 꽤 알려진 듯... 제법 있더군요 코리안들이..근데 한글 메뉴판 없네염. 그녀도 이 가게 처음 왔다고 하더라구요. 블라디님도 많이 늦는다고 해서.. 구글 사진 보여 주고 이대로 달라고 했습니다 음료, 술 포함, 5만원이면 가성비 괜찮더라구요 한국에서는 17만원쯤 나올듯.. 시키지도 않은 김치도 있어 나름 신선 했던.. 디너 루프탑도 있으니 날씨 좋다면 4번은 일단 착한 고딩 느낌. 나이는 26살 일본 후쿠오카에서 3년간 일 한적도 있어 한국어보다는 일어를 더 잘 알아 듣더라구요. 일본어로 쓰고이네..오빠이를 알 정도면. 뭐...

호치민 4군 Saigon royal 아파트 렌트 [내부링크]

제가 직접 운영하는 아파트 렌트 시작합니다 일주일 동안 매일 2개, 3개 아파트 직접 보고 다니면서 4군에서 가장 최적의 아파트인 Saigon royal을 선택했습니다 4군은 7군 썬라이즈, 2군 빈홈보다 1군에 더 가까이 위치해 있습니다 도보로도 다리 하나만 건너면 1군 입니다 그리고 4군에도 여러 아파트가 있지만 스타벅스, 한식당, GS25 등 편의 시설 그리고 가장 최근에 지어진 아파트라 Millennium, Rivergate 보다 더 괜찮은 선택 입니다 방2개 욕실 2개 88 m2 크기 방 2개 아파트중 가장 큽니다 특히 마스터룸의 크기가 큽니다 마스터 룸 마스터룸 욕실 세컨드 룸 공용 욕실 키친 거실 케이블 티비,넷플릭스 시청 가능합니다 수영장 GYM http://cafe.na..

베트남호치민에스코트후기(5) [내부링크]

10시15분 베트남 항공편으로 어제 13시 30분 입성 비행시간 5시간20분인데 파일럿분 졸라 쎄리셨나? 5시간만에 도착 오다가다 대기시간 합치면 4시간30분만에 끊으신듯 베트남항공 타신분들은 아시겠지만 국적기라 대한항공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간식도 주고, 음료도 3번 서비스 비빕밥 기내식도 주는데 왕복 단돈 31만원 가성비 갑, 한국 영화도 10여편은 있는 듯. 제가 뒷자리 선호하는데 51번이였던가.. 창가쪽 체크인, 3좌석 혼자, 눕다시피 왔습니다. 썩음썩음한 비엣젲, 뱀부 기회되면 타지 마세요. 떤서녓공항이 낡아서..내려 셔틀로 이동하는데 뒷문도 개방 되어 빨리 내렸네요. 딱 내리는 순간, 숨이 안 쉬어지더라구요. 체감45도 두바이에 온 기분..이랄까..이찌방! 입국심사 딱 1시간 20분..

호치민 5군 펜트하우스(4인용) [내부링크]

1군 옆에 있는 5군에 위치한 깔끔하고 깨끗한 펜트 하우스 입니다 원가로 가장 저렴하게 예약 진행해 드립니다 방 4개, 욕실 4개, 사우나

베트남호치민에스코트투어(4) [내부링크]

벌써 호치민 갔다온지가 3일이 되었네요. 5박6일 일정으로 회사 동생과 처음 베트남에 가게 되었습니다 동생이 거의 술을 못마시고, 저도 주량이 약해지고 회복도 안되서 가라오케는 제외하고, 에스코트 카페에 가입해서 3번 만남을 했습니다 처음이라 블라디 사장님한테 정말 많은 도움을 받았는데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비행기 발권후 숙소를 알아보다가 사장님이 직영으로 하시는 Saigon royal 에 묶게 되었고 룸컨디션, 청소, 지리적위치, 가격 등 매우 만족했습니다 가이드는 저는2,4,36번 동생은 5,1,25번을 접견했는데, 초이스 선택은 무조건 사장님 한테 취향 말하고, 만나시길 추천드립니다. 사장님이 누구보다 좋은 초이스를 위해 노력하시니 꼭 커뮤니케이션을 하시길 당부합니다 동생은 와꾸파라 ..

베트남호치민에스코트투어(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한국으로 돌아왔습니다 호치민 입성과 일일차를 게시판에 인사차 올렸는데 댓글이 hot해서 반 강제적인 의무감으로 글 올립니다. 참고로 전 제 경험담이나 이런글을 인생 처음으로 올리니 이해해주시길 바라며, 제 짧은 경험이 카페님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며 적어보겠습니다 에스코트 가이드는 처음 경험하는 겁니다 당연히 의심도 많았고 인터넷에서 돌아다니는 사기를 당했다는 글도 보았고 안좋은 일도 많이 보았습니다. 그래서 "신청할까 말까? 후기도 없는데..." 이런 생각을 하다 블라디보스톡에서 다년간 진행했던 후기를 보고 신청했습니다. 제가 본 친구는 유미라는 친구였습니다. 먼저 이 친구 이야기를 하기전에 매니저님 이야기를 해야 겠네요 ㅎㅎㅎ 카페 보면 알겠지만 호치민에서 새롭게 시..

베트남호치민에스코트투어(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3주전에 호치민을 방문했었던 여행객입니다 너무 좋았던 추억을 공유하고자 진짜 내돈내산 한번 올려보려고 합니다^^ 좋았던점 숙소 : 친구와 둘이서 호치민을 처음으로 방문하였습니다 숙소는 가이드님이 추천해주신 에어비엔비로 예약했는데 완전 대만족이었습니다. 수영장에 2베드 저렴한 가격 모든게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냥 가이드님이 예약하라는 곳으로 추천받아 예약하시면 됩니다!! 낮가이드 : 한국어를 전공한 젊고 예쁜 베트남 아가씨와 함께 아주 즐거운 투어을 하였습니다. 한국말도 너무 잘해서 대화에 불편함이 아예 없었고 너무 친절하고 싹싹하고 예쁜 아가씨가 가이드를 해주니 더할나위 없이 좋았습니다!! 식사 및 유흥 : 첫날 저녁은 가이드님께서 알려주신 한국 식당에서 맛있게 먹고 브이비엔이라..

베트남호치민에스코트후기(1) [내부링크]

지난주 걱정 반 설렘 반으로 계획했던 3박4일 호치민 여행을 다녀와서 실제 경험하고 느꼈던 추억을 정리해 보려 합니다 에스코트투어, 호치민 여행이 처음이신 분들, 특히 혼자 호치민 야간투어를 고민하고 계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중국,필리핀 등의 밤문화를 경험한 적은 있지만, 베트남은 처음이고, 특히 우여곡절(동행 예정이었던 친구가 결국 같이 하지 못하게 됨)끝에 결국 혼자 호치민 여행을 다녀오게 됩니다 1.떠나기 전 여권 갱신, 비행 티켓 예약, 로밍, 숙소 예약, 기본 여행자 보험, 등을 마치고, 개인적으로 궁금했던 사항을 한번에 정리해서 운영자님에게 답을 받았습니다. 정리해서 한두번 질문을 보내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2. 낮 가이드, 아파트 체크인 호치민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