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intlee83의 등록된 링크

 saintlee8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건입니다.

삼성전자 반도체 슈퍼싸이클 [내부링크]

외국인들이 9월달 반도체를 쓸어 담았죠 3분기 / 4분기 안정적 성장을 할꺼라 조심스럽게 예상하고 있습니다. 반도체 슈퍼싸이클이 올지 궁금하네요. 삼성전자가 10/8일 3분기 실적을 발표하는데 큰 기대를 하고..

[맛집여행] 주말힐링 분위기 좋은 맛집 자연 그리고, 어반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추석 연휴가 끝나갈 때 즈음, 드라이브겸 맛있는 식사를 위해 의왕에 다녀왔어요 :) 코로나때문에 답답한 요즘, 답답한 마스크 사이로 신선한 공기도 마시고 분위기 좋고 맛은 덤으로 따라오는 맛집..

티스토리 블러그 구글 등록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러그를 구글에 노출하는 방법을 알아 봅시다. ^^ 1. 구글 웹마스터도구 검색하시거나, 아래 url를 선택해주세요. https://search.google.com/search-console/about?hl=ko Google Search Console..

가족 합산 3억 대주주 양도세 기준 완화 검토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 새벽에 3억 대주주 양도세 기준 완화 얘기가 살짝 나왔습니다. 물론 3억 대주주에 대한 기준은 변함은 없는데 점점 얘기나오는게 설날에 친척들도 잘 안모이는데 직계존비속까지 합산 한 기준은..

삼성전자 3분기 영업이익 2년만에 10조 돌파 [내부링크]

삼성전자가 올 3분기 실적에서 ‘어닝 서프라이즈’를 기록할 것이란 관측이 높아지고 있다. 3분기 스마트폰과 가전 등 세트사업의 호조와 중국 최대 통신장비업체 화웨이에 대한 미국 제재의 반사이익이 기대된다..

트럼프 코로나.... [내부링크]

이 날, 미국 주식 시장은 프리 마켓 대비 낙폭을 줄이기는 했지만 하락 마감했다. 그런데, 정말 어이없게도 내가 가지고 있는 주식들은 하나같이 상승 마감했다. 1%도 아니고 2% 이상씩 말이다. 역시 주식..

삼성전자 목표주가 82,000원 [내부링크]

신한금융투자에서는 이번에 메모리 반도체 턴어라운드 및 비메모리 반도체 이익상으로 82,000원 설정했습니다. 삼성전자에서는 3분기 잠정실적발표를 한다고 합니다. (10/7) 3분기 매출을 63조 이상 / 영업이익도..

테슬라 S&P 추가등록 탈락 [내부링크]

이제기대도 안하니깐 그만좀 언급좀 자꾸 이런것 때문에 주가 떨어지는듯

트럼프 트윗 [내부링크]

https://twitter.com/realDonaldTrump/status/1312158400352972800?s=20

국가채무 대부분 자국민에 대한 빚 [내부링크]

국가채무 대부분 자국민에게 진 빚. http://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sinhee0329&logNo=222105759973&navType=tl

미국주식 편하게 보는법 [내부링크]

저는 주로 WEBULL로 하는데 어플을 PC로 볼수 있네요 참고 하세용 https://app.webull.com/stocks

20/10/03 테슬라 일기 [내부링크]

역시 예상했던대로 오늘 7% 이하 떨어졌죠? After에도 1%이상 떨어지네요. 여파가 큼니다. 3분기 인도량이 대략 나왔습니다. 139300대 월가측에서는 137000대 예측을 했는데 예측을 상회 했습니다. 그리고 모델3..

역설적인증시 [내부링크]

왜 오르는지 모르겠는 하루군요

석유 시대는 종말을 앞두고 있는가 [내부링크]

석유의 시대는 끝났다 전문 애널 및 기타 다른 분석가에서 한 애기가 아닙니다. 브리티시페트롤리엄(BP)는 9/14일 발표한 미래에너지 보고서에서 앞으로 석유수요 변동에 대한 3가지 시나리오를 공하면서 이런한..

애드센스 대란~~! [내부링크]

대부분 다 아시겠지만 이번에 구글 애드센스 대란이 일어났습니다. 저도 블러그 개설은 한지 오래되었으나 대란 소식을 듣고 곧바로 애드센스를 신청하였는데... 그어렵다던 승인이 바로 나더군요. 신청한지 1일??..

트럼프 코로나 확진 [내부링크]

트럼프가 코로나 확진이 되었다. 뉴스와 동시에 흘러 내리는 미선물 ㅜㅜ 줍줍의 기회일지 흘러내릴지...

10/2 테슬라 448.16 [내부링크]

개인 투자자는 역시 존버 입니다. 우리 테슬라가 448.16달러를 달성했습니다. 아직 제가 산 금액에 도달은 못했지만 ㅠ.ㅠ 뭐 더 올라가겠죠. 지난번 폭락했을때 좀 더 사놨어야 했는데 (총알이....) 가즈아~~~~~~..

TSMC 이번엔 삼성 파운드리 핵심 GAA기술을 훔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들려오는 뜬금없는 소리가 있어 알려드립니다. TSMC가 중국 SMIC에 기술유출을 한다는 소문에 이어 GAA기술 MBCFET 기술을 훔쳤다는 소리가 있습니다. 2024년 MBCFET 기술을 적용한 2nm 제품을..

20/10/1 독일 제조업 구매관리자지수 [내부링크]

독일 제조업 구매관리자지수(PMI)는 제조업 부문의 구매관리자들의 활동수준을 측정합니다. 이수치가 50보다 높은 경우 제조업 경기가 성장중임을, 50 미만인 경우 경기 위축을 의미합니다. 하기 내역 참고하세요^^

반격 나선 니콜라...... 글쎄 [내부링크]

니콜라 상장시 급하게 매수하느라 $83에 매수를 했다. 반토막 난 후 어 어 하더니 약 $10까지 내려간 아픈 손가락이다. 전 $50에 손절하고 니콜라에 대해서는 다시 보지 않을 예정입니다. 이번에 손절하고 느낀점..

삼성전자 C49HG90 49인치 게이밍 모니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제품에 대해서 리뷰를 해보고자 합니다. 오늘 리뷰항목은 삼성전자 C49HG90 모니터입니다. 저는 이제품을 초창기에 구매를 하였습니다. 그래서 QHD제품은 아닙니다. 현재 판매가는 899,000원..

삼성전자 특별배당 예상 [내부링크]

삼성전자 특별 배당 이게 진짜 일까? 근거없는 소리는 아닌 듯 합니다. 메리츠 증권 보고서 김선우 애널리스트의 발표 내용을 토대로 볼때 FCF의 50%의 환원 약속을 하였고 17년에 한 약속이니 20년 12월에 결정될..

10/1 테슬라 글로벌 점유율 18% 달성 [내부링크]

아직 테슬라 3분기 딜리버리 수량이 나오기 전이지만 현재 전체적으로 많은 양을 예상하고 있다. 월가에서는 약 13만대를 예상하나 다른 전문가는 14만대를 예상하고 있다. (딜리버리 확정은 약 10/2일 발표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