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kurahanasi의 등록된 링크

 sakurahanas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36건입니다.

박원숙 손녀 박원숙 남해 카페 어디? 박원숙 세번 결혼 [내부링크]

박원숙은 11년 전 남해로 오게 된 이유와 세 번의 결혼식을 올린 것 또 먼저 떠나보낸 아들의 이야기를 했어요. "지인이 남해를 추천했는데, 처음엔 너무 멀어서 거절했다. 그런데 지금은 그 때 남해에서 사는 것..

라이언 레이놀즈 블레이크 라이블리 임신 [내부링크]

블레이크 라이블리가 임신했다는 소식입니다. 5월 2일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진행된 영화 명탐정 피카츄 프리미어 행사 현장을 공개했습니다. 명탐정 피카츄는 20년 넘게 사랑받은 포켓몬스터 시리즈 실사 영화..

조수미 화장실 대화의 희열 소프라노 조수미 프로필 수상내역 [내부링크]

세계적 소프라노 조수미가 화장실이 연습실이었다고 고백했어요. 대화의 희열 7번째 주인공은 천상의 목소리세계적 소프라노 조수미입니다. 조수미는 전 세계 클래식 음악계의 살아있는 레전드이자 자랑스러운 한..

이훈 사업실패 배우 이훈 프로필 [내부링크]

이훈 프로필 이훈 나이 1973년 45세입니다. 이훈 고향 전남 광주 이훈 직업 배우, 기업가, 작가 이훈 소속사 BOB 스타 컴퍼니 이훈 학력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경제학과 학사 - 용인대 유도경기지도학과 재학 이..

나경원 삭발 청원 김무성 내란죄 무슨일? [내부링크]

2일에는 나경원 한국당 원내대표의 삭발을 촉구하는 글이 4만명 동의 버튼을 눌렀어요. 한국당 소속 의원 5명의 삭발을 조롱하는 글입니다. " 20명의 여성 당원을 삭발에 포함시킨다고 하는데 정말 구국충정의 결..

강식당2 경주 촬영지 경주 화랑교육원 어디? 메뉴 무엇? 이용방법? [내부링크]

강식당2가 정식 오픈합니다. 강식당2 측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강식당2 로고를 공개했습니다. 강식당2 영업은 4일부터 시작할 예정입니다. 강식당2 이용 방법은 추첨제로 운영됩니다. 식당 및 번호표 배부 장..

블루보틀 성수동 1호점 위치? 커피가격 얼마? [내부링크]

블루보틀이 3일 성수점에서 오픈했습니다. 오픈 시간은 오전 8시 였습니다. 오전 5시 30분 부터 본격적 으로 몰렸다고 하며 블루보틀 한국 1호점 1호 구매자는 어젯밤 12시 자정에 줄을 섰다고 해요. 블루보틀 매..

미스트롯 상금 우승 상금 얼마? 미스트롯 우승자 누구? [내부링크]

미스 트롯 상금은 얼마일까요? 드디어 오늘 top5 안에서 제1대 미스트롯이 탄생하는 날입니다. 최고 시청률을 찍고 있는 미스트롯은 지금 한창 대결 중입니다. 장윤정 홍진영 뒤를 잇는 100억 트롯걸을 찾는 슬로..

강헌 어쩌다 어른 명리학 강의 공부 사연 [내부링크]

어쩌다 어른 2019가 남다른 사주풀이로 정치인, 기업인, 유명 연예인, 심지어 외국인까지 신뢰하는 명리학자 강헌이 강연을 했어요. 명리학자 강헌이 명리학을 공부하게 된 계기를 말했어요. 강헌은 명리학자가..

방탄소년단 할시 마돈나 인증샷 빌보드 뮤직 어워즈 공연 [내부링크]

방탄소년단은 2019 빌보드 뮤직 어워즈 톱 듀오.그룹과 톱 소셜 아티스트 상을 수상하며 2관왕을 했어요. 방탄소년단은 지난 4월12일 발매한 앨범 타이틀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무대를 피처링에 참여한 할시와 함..

도시어부 촬영중단? 주상욱 조재윤 신경전 [내부링크]

도시어부 촬영중단 사태가 일어 났어요. 과거 전원 월척을 낚으며 놀라운 조황으로 성공리에 막을 내렸던 붕어 낚시 대회를 또 기획했어요. 배우 주상욱과 조재윤이 게스트로 출연했어요. 이덕화는 지난 10월에..

정우성 문세윤 염정아 투샷 백상예술대상 영화 대상 [내부링크]

배우 정우성이 염정아와 백상예술대상 다정 투샷을 공개했습니다.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두장의 사진을 올렸어요. 2019 백상예술대상에서 만난 정우성과 염정아의 모습입니다. 소속사 아티스트 컴퍼니에서 함..

한지민 오열 이유? 권소현 수상소감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여자 최우수 연기상 [내부링크]

2019 백상예술대상 한지민 권소현 수상에 오열하며 손을 떨어 화제입니다. 제55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에서 영화 미쓰백의 권소현이 故 김주혁과 함께 2019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조연상을 수상했습니다. "안..

스티븐 연 조아나 박 득녀 브리 라슨 버닝 최고의 영화 극찬 [내부링크]

한국계 미국인 배우 스티븐 연이 득녀했다고 해요. 워킹데드로 유명한 스티븐 연의 아내 둘째 딸을 출산했습니다. 스티븐 연의 아내는 출산 직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갓 태어난 둘째 딸을 안고 있는 모습을 올..

서울식물원 개장 입장료? 서울식물원 가는길? [내부링크]

전 세계 3100여종의 식물을 볼 수 있는 서울식물원이 5월1일 정식으로 개장했어요. 서울 강서구 마곡동 서울식물원은 공원과 식물원이 결합한 국내 최초 보타닉 공원입니다. 서울식물원은 주제원, 열린숲, 호수원..

부산 조현병 돌봐준 친누나 살해 [내부링크]

조현병을 앓는 50대 남성이 친누나를 살해 했습니다. 최근 동생을 돌봐주기 위해 전남 목포에서 부산에 왔다가 변을 당했습니다. 50대 남성은 범행 현장에 출동한 경찰에게 "누나는 자고 있다"고 말했어요. 58세..

김영우 의원 프로필 [내부링크]

자유한국당 김영우 국회의원 프로필 김영우 나이 1967 52세입니다. 김영우 고향 경기도 포천 김영우 학력 고려대학교 정치외교학 학사- 고려대학원 정치외교학 석사 - 성균관대 국정관리대학원 김영우 가족 배우..

소주 가격 인상 얼마나? 맥주 가격 인상 얼마나? [내부링크]

소주 가격이 1일부터 최대 8% 인상합니다. 소주 참이슬의 공장 출고가격을 6.45% 인상하면서 유통업체의 소주 소매 가격도 인상되었습니다.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참이슬 후레쉬와 참이슬 오리지널 360㎖ 병 제품..

서울 공연예술고등학교 피디수첩 무슨일? [내부링크]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에서 일어나고 있는 상황이 공개되었습니다. 사립고등학교 교장 파면을 요구한 학부모들의 청원이 게시되었어요. 23일 만에 21만명 참여했습니다. 청와대는 최대한 강력 조치를 하겠다고 했..

박유천 다리 메스버그 의혹? 박유천 추가 자백 [내부링크]

마약 투약 횟수가 늘어나자 누리꾼들은 전부터 마약을 한 것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고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2017년 찍힌 박유천의 손과 다리 사진이 올라오기 시작한겁니다. 메스버그 현상으로 추측하고..

정시연 결혼 정시연 남편 누구? 정시연 프로필 귀선생 정시연 근황 [내부링크]

배우 정시연이 5월 26일 서울 한 호텔에서 결혼을 한다고 해요. 지난해 12월 교제를 시작해 4개월 만에 결혼을 결심했다고 하죠. 귀선생 정시연 근황은 현재 사업자로 활동하고 있고 결혼 이후에도 한국과 일본을..

황후의 품격 중징계 이유? [내부링크]

드라마 황후의 품격 중징계를 받았습니다. 29일 전체회의를 열고 종영한 SBS 드라마 황후의 품격 심의를 진행했습니다. 25, 26부에서 황제의 비서였던 여성의 화상 상처를 긁어내거나 태후의 지시로 궁인을 채찍..

임송 매니저 퇴사 이유? 박성광 전참시 하차 [내부링크]

SM C&C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SM C&C 입니다. 당사 소속 임송 매니저와 관련해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그동안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많은 사랑과 응원을 받아왔던 임송 매니저가..

오현경 법적대응 오현경 최성국 악성댓글 불타는 청춘 [내부링크]

오현경은 저번주에 불타는 청춘에 합류했어요. 새로운 만남을 예고했는데요. 오현경은 도탁하자마자 최성국을 찾았어요.. 두사람은 초등학교 동창으로 최성국이 전학을 가자 짝꿍인 이현경이 엄청 울었다고 해요...

매덕스 안젤리나 졸리 전재산 상속 금액은? 브래드 피트 빡침 [내부링크]

미국 배우 안젤리나 졸리 나이 44세가 전 재산 1억 1600만 달러 1340억원을 캄보디아에서 입양한 아들 매덕스에게만 상속하기로 했습니다. "졸리는 에티오피아, 베트남에서 입양한 자녀와 친 자녀들에게는 1달러..

아이즈원 문제적 남자 히토미 전교 1등 장원영 수학경시대회 금상 [내부링크]

문제적 남자 아이즈원 안유진이 영어와 일본어 회화실력을 공개했어요. 걸그룹 아이즈원이 출연해 장원영은 수준급 영어회화 실력을 보여줬어요. 전현무는 영어대회 출신인 안유진을 언급하자 안유진은 I`m 주입..

이효리 새 예능 언제? 이효리 반려견 근황 [내부링크]

가수 이효리가 새로운 예능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이효리가 JTBC와 함께 새예능을 준비하는 중이라고 해요. 이효리와 제작진은 기획을 마치고 본격적인 제작 준비에 들어간 상태이고 정확한 첫 방송일자는 정해지..

자유 한국당 해산 청원 실현 가능성 얼마나? [내부링크]

자유한국당 정당해산 청원은 46만명이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한국장의 정당해산 청원 실현가능성이 낮다고 보고 있습니다. 청원인이 이유로 든 사유가 민주적 기본질서 위배가 되느냐는 것입니다...

한현민 수입 한현민 모델 수입 얼마? 한현민 프로필 [내부링크]

모델 한현민 수입을 밝혔다고 합니다.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출연한 한현민입니다. 한현민은 수입에 대해 "지금 수입은 고등학생이 만지기에는 상당히 큰 금액이다. 부모님이 돈 관리를 해 주시고 있고 용돈을 받..

한성주 근황 최근 서울대 병원 원예치료 전문가 근황 [내부링크]

한성주 전 아나운서의 근황이 고개 되어 화제입니다. 원예치료전문가로 서울 종로구 연건동에 위치한 서울대병원에서 근무하고 있다고 합니다. 한성주가 서울대병원 본원 신경과 소속 연구원으로 재직중이고 병원..

장범준 광주집 모교 방문 장범준 아내 송승아 신혼여행 [내부링크]

슈퍼맨이 돌아왔다 장범준이 광주집에 방문했어요. 어릴 적 살던 동네의 2층 양옥집을 찾아가는 장범준 부부였어요. 장범준은 "어릴 적 살던 동네의 2층 양옥집이 있다. 증조할머니부터 4대가 살던 집이고 좋은..

이상민 집 공개 이상민 이사 어디? 미우새 이상민 이사한집 금연아파트 [내부링크]

이상민은 2년 동안 정들었던 4분의 1하우스를 떠났어요. 그는 채권자의 집을 4분의 1만 사용하는 조건으로 집에 2년 동안 살았어요. 새벽 6시부터 이삿짐을 꾸리며 이사를 안다니는 것도 복이다며 2년마다 집을..

천은사 통행료폐지 [내부링크]

지리산국립공원 천은사 통행료가 30여년 만에 폐지됩니다. 환경부와 문화재청, 전라남도, 천은사 8개 관계기관은 29일 오전 11시 전남 구례군 천은사 공원문화유산지구 통행료를 폐지한다고 밝혔어요. 천은사 공..

복면가왕 체게바라 누구? 황동주 유권 탈락 [내부링크]

복면가왕 초콜릿공장과 네버랜드가 무대에 올랐어요. 이문세의 애수를 불렀어요. 초콜릿공장은 매력적인 보이스와 기교를 보였고 네버랜드는 순수함을 보였어요. 초콜릿공장은 가수 네버랜드는 변우민이라고 했어..

신하균 이솜 김경남 런닝맨 신하균 공약 [내부링크]

런닝맨에서는 이광수 나의 특별한 형제에 함께 출연한 이솜과 김경남이 출연해 1억원을 걸고 게임을 합니다. 김경남은 예능 신생아 모습을 보였어요. 김경남에게 "유명인 울렁증이 있냐" 김경남은 긴장해서 아무..

아는 형님 김완선 김은희 몸무게? 미모 비결? [내부링크]

김완선은 아는 형님에 출연했어요. 김은희 작가와의 인연을 공개했어요. 김완선의 장래희망은 여배우라고 했어요. 드라마 작가를 하시는 분이 백댄서를 하다가 작가가 됐다고 해요.. 바로 김은희 작가가 백업 댄..

김대오 기자 밝힌 장자연 진실 기사 윤지오가 올린글 [내부링크]

김대오 기자는 장자연 문건을 처음으로 보도한 사람입니다. 윤지오 주장에 모순이 있고 거짓이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23일 김수민 작가를 대신해 윤지오를 허위사실 명예훼손과 모욕혐의로 박훈 변호사와 고소..

전도연 이탈리아 우디네 극동영화제 공로상 수상 [내부링크]

영화 밀양으로 2007년 칸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받아 해외에서 주목하는 배우 전도연이 이번에는 이탈리아 영화제에서 찬사를 받았다고 합니다. 이탈리아 북동부 우디네 제21회 우디네 극동영화제 개막식에서..

김재환 시구 김재환 불후의 명곡 우승 [내부링크]

불후의 명곡에서는 일본이 사랑하는 한국가요편으로 이루어 졌습니다. 김재환은 신승훈 선배님이 아이빌리브가 일본 오리콘차트에 들었다면서 신승훈에 이어 제가 발라드 한류를 일으키겠다고 했어요. 김재환은..

라미란 다이어트 전참시 라미란 매니저 [내부링크]

전참시에서는 라미란이 출연합니다. 찰진연기 라미란의 연기비결이 공개 된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중인 라미란은 이동시간, 쉬는 시간을 이용해 100% 체력보충을 하고 완벽한 연기를 위해 자신만의 에너지 충전법..

한혜연 간헐적단식 한혜연 강의 대학 어디? [내부링크]

26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일상이 공개되었어요. 아침에 일어나 여유롭게 차 한잔을 마시고 "아침은 주로 안 먹는다. 건강하게 살아보겠다고 간헐적 단식을 시작한 지 좀 됐다. 3주 정도..

도안스님 누구? 특종세상 스님 도안스님 사찰 주소? [내부링크]

현장르포 특종세상 스님이 화제입니다. 경북 구미의 산속에서 매일 나무에 기를 전달하는 도안스님입니다. 오랜 수련을 통해 기를 다루는 법을 익혀 왔고 도안스님은 유리 조각을 바닥에 깔아놓고 그 위로 올라가..

곰탕집 성추행 항소심 판결 결과? [내부링크]

곰탕집에서 엉덩이를 만진 혐의로 징역 6개월의 선고를 받아 논란이 일었던 곰탕집 성추행 사건 피고인 남성이 2심에서는 집행유예를 선고를 받았습니다. 26일 강제추행 혐의로 기소된 피고인 39세 남성은 항소심..

박나래 다니엘헤니 커피모델 [내부링크]

다니엘 헤니, 박나래가 조지아 크래프트 커피 모델이 되었습니다. 조지아는 대용량 듀얼브루 커피 조지아 크래프트의 모델로 다니엘 헤니와 박나래를 발탁했습니다. 뜨겁게 내린 커피인 핫브루에 콜드브루를 결합..

허경환 김가영 호구의 연애 김가영 기상캐스터 누구? [내부링크]

호구의 연애 지난주 출연한 김가영이 허경환과의 4년전 인연을 공개 했다고 합니다. 허경환을 만나러 왔다는 그녀는 누굴까요? 김가영 나이 1988년생 31세입니다. 김가영 고향은 서울이예요. 김가영 학력은 숙명..

장자연 음성파일 내용? 그것이 알고 싶다. [내부링크]

SBS 그것이 알고 싶다가 장자연 사건의 본질을 추적한다고 합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은 고인이 생전 동료에게 불안함을 털어놓는 내용의 음성파일을 입수했습니다. 음성파일 내용 "김모 사장님이 이미 엄..

밴쯔 심의받지 않은 광고 선고 공판 연기 이유? [내부링크]

유명 먹방 유튜버 밴쯔나이 29세는 건강기능식품 관련 법률 위반 혐의 선고 공판이 연기됐습니다. 25일 건강기능식품 관련 법률 위반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헌법재판소가 건강기능식품 광고를 사전에 심의하는..

권은희 의원 프로필 권은희 강제 사보임? [내부링크]

권은희 국회의원 프로필 권은희 나이 1974년 45세입니다. 권은희 고향 전남 광주 권은희 학력 연세대 대학원 법학과 법학석사 권은희 직업 변호사, 경찰공무원 권은희 정당 바른미래당 권은희 지역구 광주 광산구..

고민정 대변인 프로필 [내부링크]

고민정 프로필 고민정 나이 1979년 39세입니다. 고민정 고향 서울 중곡동 고민정 학력 경희대 중어중문학 학사 칭다오 대학교 대학원 중어중문학 석사 고민정 남편 시인 조기영 고민정 자녀 아들 조은산, 딸 조은..

양호석 차오름 폭행사건 정리 [내부링크]

머슬마니아 출신 피트니스 모델 양호석이 폭행사건에 휘말렸어요. 양호석이 지난 23일 차오름을 수 차례 폭행했다고 합니다. 양호석은 폭행 이후 차오름에게 "한두 대 맞고 끝날 일을 네 객기 때문에 여기까지 끌..

곽지민 득녀 곽지민 남편 누구? 곽지민 프로필 [내부링크]

25일 오후 곽지민이 지난 24일 득녀했다고 했어요.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이며 산후조리 잘해서 빠른 시일 내 복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했어요. 인스타그램에 "스타탄생 1일차. 스타 이즈 본. 태..

정이랑 남편 누구? 정이랑 개명 이유? 기생충 결과? [내부링크]

라디오스타는 신비한 배우 사전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변우민, 강기영, 이현진, 정이랑 출연했어요. 정이랑은 정명옥에서 개명한 이유는 "혼자 파리로 여행을 간 적이 있다. 거기 오래 산 민박집 언니가 나한테..

박호산 막내아들 박단우 영재발굴단 박호산 부인 누구? [내부링크]

박호산 아들이 영재 발굴단에 출연했어요. 막내아들 박단우 군은 6살이예요.. 영어영재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단우는 유창한 영어구사와 스토리까지 만들어 이야기 했고 원어민 수준이라고 해요. 박호산 아내 김..

문희상 국회의장 프로필 [내부링크]

문희상 의원 프로필 문희상 나이 1945년 74세입니다. 문희상 고향 의정부 문희상 학력 서울대학교 법과대학 법학과 문희상 조카 이하늬 이슬기 동생 문재숙, 문인숙 문희상 소속 무소속 문희상 지역구 경기 의정..

이영아 강은탁 결별 이영아 프로필 강은탁 프로필 [내부링크]

배우 강은 나이 37세와 이영아 나이 35가 결별했습니다. "강은탁과 이영아가 올해 초 헤어진 것이 맞다. " 고 강은탁 소속사는 밝혔어요. "두 사람이 헤어진 게 맞다. 결별시기에 대해선 자세히 알지 못한다" 고..

성락원 예약 방법? 성락원 가는길 정보 [내부링크]

서울 유일의 한국 전통정원 서울 성북구 성북동 성락원 인공적으로 만든 용두가산에 심어진 소나무가 있고 옆으로 난 길을 따라 올라가면 300여 년 된 느티나무 앞으로 만든 영벽지가 나타납니다. 흙길을 따라 올..

조안 남편 공개 김건우 누구? [내부링크]

조안은 대본 연습을 하며 한시간 반밖에 못잤고 리얼리티 프로그램 처음이라 이건 나혼자 출연하는 것도 아니고 남편도 출연하고 시부모님도 다 보실 것이나냐며 긴강했어요. 처음으로 조안 남편이 공개되자 훈남..

이파니 서성민 부부 재혼가정 아픔 [내부링크]

이파니 서성민부부와 아들 서형빈이 애들생각에 출연했어요. 형빈은 5살에 서성민을 만나 속은 깊은 아들입니다. 내성적인 형빈이가 걱정인 이파니는 딸 이브의 학예회 연습을 같이 하자고 했어요. 이파니를 위해..

김수민 작가 프로필 [내부링크]

장자연 사건 증언자 윤지오에 대한 의혹을 제기하고 박훈 변호사와 윤지오를 고소한 작가입니다. 김수민 작가는 2017년 10월 사랑과 이별, 인간관계에 대한 혼잣말이라는 책을 출간한 페미니스트 작가 인스타그램..

박성광 수익공개 얼마? [내부링크]

박성광이 문제적 남자에서 직접 연출한 단편영화 판권 수익을 공개했습니다. 박성광 영화가 독일에 판권이 팔렸는데 판권료가 있으니 수익이 괜찮지 않냐고 했어요. 자신도 판권이 팔렸다는 소식에 대박이라고..

정준영 홍천여행 뿐이 아니다? [내부링크]

정준영과 최종훈 등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는 여성이 또 등장했습니다. 피해자는 이전에 호텔 스위트룸에서 함께 술을 마시다가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한 여성과 다른 인물입니다. 22일 채널A 뉴스A 보도에서 "강..

박성광 영화감독 문제적 남자 연출작? 박성광 프로필 [내부링크]

박성광이 문제적 남자에 출연해 영화감독 데뷔한 일을 공개했습니다. 2011년 개봉한 첫 연출작 욕은 악플문화를 비판하는 독립영화입니다. 박성광이 시나리오, 연출, 편집까지 모두 맡아 감독으로 인정 받았어요...

지현우 목발 부상 지현우 프로필 [내부링크]

배우 지현우가 슬플 때 사랑한다 촬영 중 발을 다쳤다고 합니다. 경기 고양시 일산의 한 음식점 슬플 때 사랑한다 종방연 현장에 나타났어요. 지현우는 청바지와 후드티 차림의 편안한 복장에 목발과 보호대를 착..

박지윤 결혼 남편 조수용 대표 누구? [내부링크]

가수 박지윤이 결혼을 이미 했다는 소식입니다. 박지윤 남편은 바로 조수용 카카오 공동대표이며 지난 3월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어요. "조수용 대표와 가수 박지윤 씨가 지난달 가족, 친지 등 가까운 지인들을..

남태현 장재인 열애 작업실 남태현 프로필 장재인 프로필 [내부링크]

남태현과 장재인이 실제 커플이 되면서 새 예능 작업실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남태현과 장재인은 예능 프로 작업실을 통해 호감을 갖고 연인 관계로 발전했고 최근 시작된 두 사람의 만남에 따스한 응원 부탁..

박한별 공식입장 종방연 불참 [내부링크]

박한별 소속사 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냈습니다. 박한별 씨를 비롯해 모든 배우들이 21일 슬플때 사랑한다 촬영을 완료했고 오늘 종방연이 예정돼 있지만 박한별 씨는 참석하지 않고 당분간 휴식을..

김영광 미우새 홍진영 이상형 김영광 프로필 [내부링크]

미운 우리새끼에 김영광이 출연했어요. 모벤저스 어머니들은 김영광에게 관심을 보였어요. 김영광은 명품 워킹을 선보였습니다. 홍진영 "어떻게 생각하냐"고 묻자 김영광은 "진짜 좋다"고 했어요. 홍진영 모는..

전유성 지리산 전제비 이름 탄생 비화 제비카페 위치는? [내부링크]

이영자가 전유성을 소개하기 위해 전화통화를 했어요. 이승기는 집사부일체사부로 나오는건 생각 안해보셨어요? 이영자는 "몇 번이나 섭외 전화가 왔었다. 그런데 출연료 협상이 아직 안됐다. 자꾸 상받기 전 가..

MBN 사과 자막실수 무슨일? [내부링크]

종합편성채널 MBN이 문재인 대통령을 북 대통령으로 표기했습니다. MBN은 21일 아침 8시 50분쯤 뉴스와이드 화면 하단 CNN "북 대통령, 김정은에 전달할 트럼프 메시지 갖고 있어" 자막을 내보냈습니다. 문재인..

모범 소상공인 포상 신청 접수 방법 [내부링크]

21일 소상공인 사기 진작과 성과 확산을 위해 모범 소상공인, 소상공인 육성,발전 공로자, 지원 우수단체에 대한 포상신청을 받는다고 했어요. 모범 소상공인 포상 분야 국내외 경제 환경에서 역경을 극복하고 소..

신지혜 기자 프로필 나이 대화의 희열 [내부링크]

대화의 희열 2에 합류한 패널 신지혜 기자가 화제입니다. 얼짱 기자로 유명한데요.. KBS 공채 38기 대외정책부 소속 9년차 기자입니다. 나이는 30대입니다. 더이상은 정보는 찾을 수가 없었어요. 유희열은 불편하..

김홍일 빈소 어디? 김홍일 프로필 사망 파킨슨병 고문 [내부링크]

김대중 전 대통령 장남 김홍일 전 민주당 의원이 20일 오후 5시 별세했습니다. 김홍일 나이 올해 71세입니다. 서울 마포구 서교동 자택에서 쓰러져 신촌 세브란스병원으로 이송됐지만 사망했습니다. 최근 파킨슨..

박성광 봉사 유기견 센터 방문 고속도로 진땀 흘린 이유는? [내부링크]

전지적 참견 시점 박성광이 김지민, 병아리 매니저, 김지민 매니저와 함께 유기견 센터에 방문했어요. 유기견들을 위한 특식을 만든다고 해요. 전참시 김지민과 그녀의 매니저와 함께 유기견 보호센터 봉사를 합..

최선희 볼턴 비난 매력없고 멍청해 보인다 발언 [내부링크]

최선희 북한 외무성 제1부상이 3차 북미 정상회담 전에 북한이 핵무기를 포기했다는 진정한 징후를 요구한 존 볼턴 미국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에 대해 정상 간 대화 상황부터 제대로 파악하라는 취지로 비판했다..

박선영 남편 김일범 외교관 SK 그룹 임원 근황 [내부링크]

배우 박선영 남편이 외교부 과장에서 SK 그룹 임원급으로 합류했다는 소식입니다. 김일범 외교부 북미2과장이 최근 사표를 내고 SK수펙스추구협의회 산하 글로벌성장 위원회 소속임원으로 스카웃 되었다는 소식입..

헨리 경매 바이올린 가격은? [내부링크]

가수 헨리가 경매 기부 행사에 참여해 화제입니다. 헨리는 자선 경매에 자신의 바이올린을 기부했습니다. 낙찰가를 음악 천재들을 위한 데에 기부한다고 했어요. "세일즈에 자신 없다" "제 첫사랑 같은 친구다...

열혈사제 오징어튀김 촬영장소 어디? [내부링크]

열혈사제 음문석 안창환 고규필이 친구를 맺었습니다. 37회에서 쏭삭은 장룡에 " 너 저번부터 내 친구였다" 동네에 왔을때 처음 말 걸어 준게 고마웠다고 했어요. 장룡은 오징어 튀김을 건넸고 쏭삭은 " 착각은..

신종열 판사 프로필 윤중천 애나 구속영장 기각 [내부링크]

윤중천 씨 및 버닝썬 전 MD 중국인 여성 애나에 대한 구속영장이 기각되었습니다. 신종열 판사는 윤중천 구속영장 기각은 "현 단계에서 피의자조사를 위한 48시간의 체포 시한을 넘겨 피의자를 계속 구금하여야..

바이엔티 부작용 베트남 바이엔티 부작용 [내부링크]

문제의 바이엔티는 베트남 호치민시에 본사를 둔 하비코에서 제조된 고형차입니다. 천연재료로 만든 허브차이지만 금지 약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최근 베트남 다이어트차 바이엔티가 다이어트에 효능이 있다고..

용준형 이름삭제 하이라이트 용준형 프로필 [내부링크]

그룹 하이라이트 홈페이지에서 용준형의 이름이 삭제되어 화제입니다. 19일 하이라이트 공식 홈페이지 첫 화면에 이름이 보이지 않았던겁니다. 이달 초까지만 해도 하이라이트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용준형의 이름..

김그림 결혼 김그림 남편 누구? [내부링크]

가수 김그림 나이 32세가 김그림 남편 미국 사업가 정유진 나이 36세와 결혼을 합니다. 김그림은 5월 3일 오후 6시 서울 한 웨딩홀에서 결혼 합니다. 김그림 남편은 버클리 대학교와 하버드 경영대학원을 졸업한..

진주 방화범 얼굴공개 안인득 얼굴 공개 [내부링크]

안인득은 병원에 방문하기위해 나서 얼굴이 공개되었습니다. 자신이 사는 아파트에 불을 지르고 대피하는 주민들에게 흉기를 휘둘러 살해 했습니다. 안인득이름과 나이는 어제 공개되었습니다. 안인득 나이 42세..

김소연 이상우 러브스토리 신혼 근황 유선 남편 차효주 누구? [내부링크]

배우 김소연이 이상우 연애 시절을 고백했어요. 해피투게더 시즌4에 김소연이 출연해 상우와 연애를 시작하게 된 계기를 밝혔어요. 사실 둘 다 드라마를 촬영하면서도 많이 말을 하지 않았다고 해요. 그런데 6개..

안인득 신상공개 진주 방화 살인 피의자 [내부링크]

경찰이 진주 아파트 방화 살인 사건으로 구속된 피의자 42살 안인득의 신상을 공개합니다. 정신의학과 전문의와 인권위원 등 외부위원 4명과 경찰관 3명으로 구성된 신상공개심의위원회열었습니다. 공개 대상은..

최종훈 무혐의 최종훈 프로필 [내부링크]

경찰이 가수 최종훈의 음주운전 보도 무마 의혹에 대해 무혐의 처분을 내렸습니다.. "사건 관계자들의 휴대전화와 계좌내역 등을 분석한 결과, 보도 무마 의혹은 사실 아니다" 당시 최종훈을 수사한 용산경찰서..

주병진 하차 3억원 피소 무슨일? 주병진 프로필 [내부링크]

주병진이 출연하기로 한 뮤지컬에서 하차하면서 손해가 났다면서 뮤지컬 제작사는 3억원 손해배상 청구를 해서 화제입니다. 주병진은 12월 22일 부터 오 캐롤 뮤지컬에 참여하기로 되어 있었어요.. 하지만 하루..

구하라 전남친 공판 결과 구하라 증인출석 [내부링크]

걸그룹 카라 출신 가수 겸 배우 구하라 나이 28세 전 남자친구 최종범 나이 28세는 혐의 대부분을 부인했습니다. 검찰은 최종범에 대해 상해, 협박, 강요, 성폭력범죄의 처벌 ,재물손괴 등 5개 혐의를 적용했습니..

kg 그룹 곽재선 회장 프로필 배수빈 아나운서 한끼줍쇼 자곡동 [내부링크]

한끼쥽쇼에 태진아와 강남이 출연했어요.. 이날은 두팀 모두 한끼도전에 성공했는데요.. 먼저 강호동과 태진아 팀은 바로 씨엘 외할아버지댁에서 한끼를 하게 되었어요.. 태진아는 하와이에 산덜 시절 알고 지낸..

강애리자 전영록 작은별 가족 누구? [내부링크]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는 1988년 분홍립스틱으로 사랑받았던 가수 강애리자가 출연했어요. 강애리자는 지난 1996년 결혼 후 자녀 교육을 위해 이민을 갔어요. 재혼을 했다고 합니다. "제가 가장 힘들었을 때가 미..

방시혁 그는 누구? 방시혁 프로필 [내부링크]

방시혁 프로필 방시혁 나이 1972년 46세입니다. 방시혁 고향 서울 방시혁 소속사 빅히트엔터에인먼트 방시혁 학력 서울대 미학과 방탄소년단의 아버지라고 불리는 작곡가, 작사가, 음악 프로듀서입니다. 유재하..

홍진영 조승우 이상형 홍진영 프로필 [내부링크]

17일 홍진영이 김영철의 파워 FM에 출연해 이상형을 언급해 화제입니다. 홍진영은 자신의 이상형이 배우 조승우라고 발언했어요. 되게 선하게 생겼다. 쌍거풀 없는 눈이 좋다고 했어요. 홍진영은 이성이 넘어오게..

임요환 상금공개 2019 APT 우승 상금 얼마? [내부링크]

임요환은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근황을 전했어요. 임요환은 2013년 프로 포커플레이어 전향을 했습니다. 개그맨 김학도 역시 프로 포커 플레이어 전향을 하고 작년에 어마어마한 상금을 받았죠.. 만년 2등 홍진호..

양택조 아들 어머니 북한 배우 누구? 양택조 장현성 관계? [내부링크]

사람이 좋다에 양택조가 출연했습니다. 양택조 아들에 대해 "아들의 간 62%를 이식받았다. 지금은 거의 완벽하고 병원에서도 6개월에 한 번씩만 오라고 한다" 양택조는 "우리 어머니가 나를 17살에 낳았다. 7살일..

장희진 열애 남자친구 누구? 배우 장희진 프로필 [내부링크]

배우 장희진이 사업가와 열애 중이라고 합니다. 남성이 일반인이라 조심스럽다. 보도내용대로 장희진과 열애중이라고 했어요. 장희진 남자친구는 30대 후반 사업가라고 합니다.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이 되었고..

노트르담 성당 화재 원인? 훈훈한 기부 소식 노트르담 성당 어떤 곳? [내부링크]

프랑스 파리의 상징 노트르담 대성당에 대형 화제가 났습니다. 850년 된 고딕 양식의 성당으로 첨탑과 지붕이 무너졌으며 다른 기본 구조물은 안전하다고 했어요. 소방관들은 내부 미술품을 구하기 위해 노력했다..

에이미 폭로 프로포폴 연예인 에이미 a군 누구? [내부링크]

에이미 글 전문 오늘은 참 너무 맘이 아프고 속상한 날이다. 요즘 나는 뒤늦은 후회지만, 요 몇 년간 나 스스로를 반성하고 돌아보고, 또 후회하고 그렇게 지난날들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잘못과 또 사랑..

오청성 얼굴 공개 오청성 귀순 당시 상황 인터뷰 [내부링크]

2017년 11월 판문점 공동경비구역을 통해 귀순한 북한군 병사 오청성 나이 25세 미국 NBC방송과 인터뷰를 했어요. 오청성 얼굴을 최초로 공개하고 귀순 당시 상황을 얘기했습니다. "당일 오후 3시 15분 군사분계..

세월호 차명진 발언 논란 차명진 프로필 [내부링크]

차명진 전 자유한국당 의원 SNS 올린글입니다. "세월호 유가족들, 자식의 죽음에 대한 세간의 동병상련을 회 쳐먹고, 찜 쪄먹고, 그것도 모자라 뼈까지 발라먹고 진짜 징하게 해쳐 먹는다" "그들이 개인당 10억의..

왕좌의 게임 시즌8 결말 ? 왕좌의 게임 시즌8 스포? 왕좌의 게임 시즌 8 방영일 언제? [내부링크]

왕좌의 게임 시즌 8이 방영예정입니다. 미국에서는 이미 방영이 되었어요.. 작년에는 워킹데드 시즌 9를 보며 마음을 달랬는데 이제 곧 왕좌의 게임이 방영 된다니 기분이 좋네요.. 워킹데드는 시즌 10이 9월인지..

윤영찬 출마 민주당 입당 윤영찬 전문 윤영찬 프로필 [내부링크]

윤영찬 성남중원 출마 선언 전문 안녕하세요? 윤영찬 입니다. 저는 총선을 1년 앞둔 오늘, 민주당에 입당합니다. 2016년 그 추웠던 겨울을 녹였던 국민 촛불의 뜨거움에 함께 하며 문재인 캠프 참여의 용기를 냈..

이수경 주차논란 해명 배우 이수경 프로필 [내부링크]

배우 이수경이 팬들이 보내준 커피 차량을 장애인 전용구역에 주차되어 논란이 일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 KBS 2TV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 촬영장에 이수경의 팬들이 보내준 것으로 보이는 커피차와 이수..

서장훈 결혼 후회, 배정남 누나 누구? , 미우새 김보성 얼음물 입수 , 김건모 조카 누구? [내부링크]

미운 우리 새끼에는 배우 이태란 출연했어요. 신동엽이 절친인 "김혜수, 김민정과 결혼 이야기를 자주 하냐" 이태란은 "결혼 이야기는 별로 하지 않는다. 결혼을 안해도 나쁘지 않다" 서장훈이 "그럼 결혼을 후..

신생아 사망 원인 분당 차병원 은폐 정황 [내부링크]

분당차 여성병원이 분만 도중 의사가 신생아를 바닥에 떨어뜨려 두개골 골절 사망을 은폐했다가 3년 만에 밝혀 졌습니다. 2016년 8월 분당차병원에서 의료진이 제왕절개 수술로 태어난 신생아를 바닥에 떨어뜨리..

이수지 남편 코미디빅리그 깜짝 출연 근황 [내부링크]

이수지 남편이 코미디 빅리그에 등장했어요.. 지난 주에 이수지 공약때문이죠..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하면 남편과 출연하겠다고 했거든요. 이수지는 '석포4리 마을회관' 코너에서 남편과 함께 했어요. '2019 쿵푸..

복면가왕 좌왕 봉중근 프로필 [내부링크]

복면가왕 좌왕은 야구 해설위원 봉중근이었어요.. 김구라 때문에 너무 일찍 정체가 탄로난 봉중근은 해외에서 복면가왕을 많이 봤고 노래를 들었을때 울때가 많아 힐링이 됐는데 섭외 제의가 와 이런 데를 제가..

김연아 조양호 회장 조문 김연아와 조양호 회장 인연은? [내부링크]

대항항공 조양호 회장 별세 사흘째입니다. 빈소에는 궂은 날씨에도 김연아 전 국가대표 피겨스케이팅 선수를 비롯해 각계 인사들이 조문을 했습니다. 평창동계올림픽 홍보대사로 활동해 고인과 인연을 맺은 김연..

유이 최수종 아는 형님 하나뿐인 내편 비화 공개 [내부링크]

유이와 최수종은 아는 형님에 게스트로 출연했어요. . 하나뿐인 내 편에서 부녀사이로 열연했습니다. 유이는 최수종과의 첫 만남에 대해 "처음 만난 곳은 하나뿐인 내편 미팅 장소였다" "누군가 흰 반팔티에 청바..

이승윤 복면가왕 폴킴 김연우 레슨 [내부링크]

전참시에서 이승윤은 폴킴을 찾아가 저희 아버지가 팬이라고 했어요. 복면가왕에 폴킴의 노래를 부를 계획이라며 노래를 배우고 싶다고 했고 폴킴은 생각해 둔 곡이 있냐고 묻자 생각해 둔것은 없지만 너를 만나..

주광덕 국회의원 재산 주광덕 국회의원 프로필 [내부링크]

주광덕 의원 프로필 주광덕 나이 1960년 59세입니다. 주광덕 고향 경기도 양주군 주광덕 학력 고려대 법학과 주광덕 지역구 경기 남양주 시 병 주광덕 국회의원 재산 주광덕 의원 재산 10억원대 사법 시험 32회..

중국 재벌2세 부가티 SNS 삭제 무슨일? [내부링크]

중국 한 재벌 2세가 아버지 명의 신용카드로 캐나다에서 수십억원 짜리 슈퍼카를 사 SNS에 자랑했다가 논란이 일었어요. 13일 중국 난징에 있는 부동산 개발 업체인 난진딩예투자그룹 회장 천마이린 50세의 아들..

이청아 매니저 스페셜 물 뚜껑 쌍방케어 일상 공개 [내부링크]

전지적 참견 시점 이청아가 매니저 표 스페셜 물 뚜껑이 화제입니다. 그녀는 자신의 매니저가 이 정도라며 자부심을 드러냈다고 하죠. 전지적 참견시점에서는 이청아와 매니저가 쌍방 케어를 펼치는 모습이 공개..

지정환 신부 별세 임실치즈 지정환 신부 프로필 [내부링크]

임실 치즈의 개척자로 지정환 신부는 13일 숙환으로 별세했다고 합니다. 지정환 신부는 벨기에 태생으로 1960년 천주교 전주교구 소속 신부로 활동해 국내 치즈 산업을 이끌었습니다. 지정환 신부 나이 88세입니..

필로폰 투약 배우 양씨 단역배우 식욕억제제 때문 일수도 ? [내부링크]

마약을 투약한 혐의로 체포된 영화배우 양씨가 환각 증세를 일으킬 수 있는 식욕억제제를 처방받아 다량 복용했다고 밝혔습니다. 어쩌면 필로폰 투약이 아닌 약물 부작용일 수 있겠네요. 지난 12일 오전 3시쯤 서..

11일 12일 산불 기부 연예인 기업 누구? [내부링크]

산불 기부 릴레이는 계속 된답니다.~~ 익명의 미국 사업가 1억원 기부 광주 사는 3학년 예진이 저금통 17만 3700원 기부 30대 인터넷 방송여성 BJ 익명 1000만원 기부 전남 여수 수산시장 상인 600만원기부 경기..

후쿠시마 수산물 wto 승소 후쿠시마 수산물 일본 반응? [내부링크]

한국의 후쿠시마 수산물 수입금지 조치가 무역규제가 아니라는 세계무역기구 WTO의 판정이 나오자 현지 한국과 일본 대표부의 표정은 달랐다고 합니다. 일본 대표부는 전날 최종심인 상소기구의 판정이 나올 때까..

최민수 보복운전 혐의 부인 강주은 심경글 화제 [내부링크]

최민수 보복운전 혐의 공판이 진행되었습니다. 최민수 측 변호인은 "피해자가 먼저 접촉사고를 일으킨 뒤 제대로 된 조치를 하지 않고 도주했다. 안전조치를 요구하기 위해 쫓아가다 벌어진 일이며, 고의는 없었..

윤균상 sns 일침 분노한 이유? [내부링크]

배우 윤균상이 무책임한 반려묘 주인들에게 따끔한 일침을 날려 화제입니다. 11일 윤균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근황을 공개했어요. 최근 고양이를 맡아달라는 DM이 쏟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 전 잘 지내..

간호사 주사기 사망 고양 스타필드 무슨일? [내부링크]

경기도 고양시의 대형 쇼핑몰인 스타필드 고양 화장실에서 20대 남자 간호사가 몸에 주삿바늘이 꽂혀 숨진 채로 발견되었습니다. 쇼핑몰 폐회로텔레비전 CCTV을 확인한 결과 남자 간호사는 전날 오전 10시30분께..

인생술집 유이 인생술집 차화연 에피소드 총정리 [내부링크]

인생술집 차화연이 김희철을 사적으로 만났다고 했어요. 시청률의 여왕 특집으로 꾸며져 차화연과 유이가 출연했어요. 차화연은 김희철을 일본에서 한국으로 오는 비행기 안에서 봤고 당황한 김희철이 "우리 멤버..

위키리크스 설립자 어산지 체포 이유는? 줄리안 어산지 프로필 [내부링크]

폭로 전문 사이트 위키리크스의 설립자인 줄리안 어산지 나이 47세가 영국 경찰 체포됐습니다. 줄리안 어산지가 에콰도르대사관에서 체포됐다고 했어요. 어산지를 보호해온 런던 주재 에콰도르 대사관이 보호 조..

송가인 긴급이송 미스트롯 송가인 무슨일? [내부링크]

미스트롯 송가인이 군부대 행사 팀 미션을 몇 시간 앞두고 고통을 호소, 병원에 긴급 이송되었다고 합니다. 내일은 미스트롯7회에서는 지난주 시청자 투표 1위를 차지한 강력한 우승후보이고 예선전과 본선 1R에..

헌재 자사고 헌법재판소 자사고 결과? [내부링크]

헌법재판소가 11일 자사고와 일반고 신입생 동시선발은 합헌이고 자사고와 일반고 이중지원 금지는 위헌이라고 판단했습니다. 자사고는 이제 재지정 평가로 갈리게 된다고 합니다. 자사고에 지원하면 일반고에 이..

빌레나무 효과? 그 밖에 공기질 개선 나무 종류 알아보기 [내부링크]

빌레나무는 실내 공기질 개선에 효과가 있고 습도를 올려 준다는 연구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국립생물자원관은 실내 공기질 개선 효과를 보인 자생식물 빌레나무를 보급하는 시범 사업을 확대하기로 했습니다...

9일 10일 산불 기부 연예인 기업 자원봉사 소식 [내부링크]

여전히 연예계는 기부소식과 논란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아이유 기부 의혹이라는 기사가 참으로 안타깝게 느껴지는 이유는 멀까요? 몇일째 이어지고 있는 기부 릴레이 어제와 오늘은 어떤 분들이 선한 영..

신동미 허규 동상이몽 합류 신동미 프로필 신동미 남편 허규 프로필 [내부링크]

배우 부부 신동미와 허규가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합류하기로 했어요. 신동미와 허규 부부가 <동상이몽2>에 고정으로 합류해 촬영을 앞두고 있고 4월 중 공개될 예정이라고 했어요. 시댁에서 시부모님과 4년..

이미선 판사 주식 35억 논란 이미선 판사 남편 오충진 변호사 누구? [내부링크]

이미선 헌법재판관 후보자는 부부 합산 35억원 상당의 주식을 보유있다는 논란에 대해 "재산 대부분을 주식의 형태로 보유하고 있어서 일부 오해할 수 있는 상황이 돼 대단히 송구스럽게 생각한다" "공직자로 부..

김상교 어머니 협박? [내부링크]

클럽 버닝썬 사태의 최초 고발자 김상교 씨가 사건 발생 후 겪은 일을 밝혔습니다. 10일 김현정의 뉴스쇼에는 지난해 11월 버닝썬을 방문했다 클럽 가드들로부터 폭행을 당한 김상교 씨가 출연했어요. 지난 5개월..

로이킴 마약의혹? 로이킴 출석 [내부링크]

로이킴은 미국 학업으로 인해 빠른 시일 내에 귀국해 참고인 조사에 임하겠다고 했어요.. 로이킴은 지난 9일 오후 입국할 예정이었으나 취재진을 피해 9일 오전 새벽에 몰래 입국했다고 해요.. 로이킴의 입국 사..

불타는 청춘 강문영 이혼 고백 강문영 프로필 [내부링크]

불타는 청춘에서 배우 강문영이 두번의 이혼 경험을 밝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첫번째 남편 가수 이승철 1997년 성격차이로 이혼을 했어요.. 모든일에는 이유가 있고 나처럼 2번 이혼한 사람도 이유가 있고 내..

아시아나 착륙사고, 광주공항 사고 ,제주 항공 결항, 제주 윈드시어 무슨일? [내부링크]

광주공항에 착륙하던 아시아나 항공기 바퀴가 파손되는 사고가 생겼어요. 다행히 감속이 끝난 활주로 끝부분에서 사고가 발생해 인명 피해는 없었습니다. 광주공항 활주로가 폐쇄되고 항공기 29편의 이착륙이 취..

대종교 사바하 명예훼손 고소 이유는? 대종교 무엇? [내부링크]

대종교는 독립운동가이자 대종교 교조인 홍암 나철의 합성 사진을 영화에 사용한 사바하 제작사 외유내강을 9일 고소했습니다. "특정 종교관에 심취해 의도적 모독과 심각한 명예훼손의 자행에 큰 분노와 좌절감..

설리 음주방송 논란 지적하는 팬에게 일침 날린 사연 [내부링크]

에프엑스 출신 배우 설리가 음주 라이브 방송을 해 논란이 되고 있어요. 8일 설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방을 진행했고 1만여명의 팬들과 함께 했어요. 술을 마시던 설리는 팬들의 질문을 받았어요. 주량을 묻자..

지상군작전 사령관 남영신 프로필 [내부링크]

지상군작전 사령관 남영신 프로필 남영신 나이 1962년생 57세입니다. 남영신 고향 경남 울산 남영신 학력 학성고- 동아대 교육학과 학사- 아주대 대학원 정보통신석사 남영신 경력 - 지상작전사령부 사령관(내정..

유소영 고윤성 결별 유소영 누구? 고윤성 누구? [내부링크]

프로골퍼 출신 골프 해설위원 고윤성 나이 27세와 배우 유소영나이 33세과 헤어졌다고 합니다. 고윤성이 유소영과 지난해 말 헤어진 것으로 알고 있다. 자세한 결별 이유는 알지 못한다고 했어요.. 서로 바빠 자..

냉부해 이이경 우울증 아버지 권유로 자퇴 이이경 아버지 누구? [내부링크]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으라차차 와이키키2에 출연하는 이이경과 안소희가 나왔어요. 자취 14년 경력이 묻어나는 이이경의 냉장고는 어떨까요? "18살 때부터 노량진 옥탑방에서 혼자 살았다. 겨울에는 보일러가 얼..

이정진 공식입장 이정진 이유애린 결별 이유애린 누구? 이정진 누구? [내부링크]

배우 이정진 나이 41세와 이유애린 나이 31세가 결별했다는 소식입니다. 이정진이 이유애린과 최근 헤어졌고 결별시기와 이유는 사생활이라 알 수 없다고 했어요. 지난해 1월 지인들과 모임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

미우새 김신영 오징어 김밥 레시피 [내부링크]

김신영이 다이어트 현미 오징어 김밥 레시피를 공개했어요. 가수 홍진영 언니 홍선영의 다이어트를 위해 자신만의 다이어트 레시피입니다. 홍선영 다이어트 지도자로 나선 김신영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음식인..

코미디 빅리그 이수지 공약 화제 이유는? 개그우먼 이수지 남편 누구? [내부링크]

7일 tvN 코미디빅리그에 출연해 이수지가 연하 남편을 공개하겠다는 공약을 했습니다. 코미디빅리그에 새롭게 합류한 이수지는 최성민에게 실시간 1위가 되고 싶다면서 함께 출연한 이상준이 실시간 1위 공약으로..

복면가왕 이라이자 정체? 복면가왕 추노 정체? 스물다섯 스물하나 화제 [내부링크]

복면가왕에서 가왕 걸리버가 방어전에 성공하며 2연승을 했어요.. 가왕 결정전에서 이라이자와 걸리버가 박빙의 승부로 걸리버가 55표 압도적인 차이 자리를 지켰어요. 걸리버는 박효신의 Home을 들은 김구라는 "..

홍준연 성매매 여성 비하 홍준연 제명 대구 중구 의원 홍준연 프로필 [내부링크]

대구 중구 의원 홍준연 프로필 홍준연 나이 1963년 55세입니다. 홍준연 고향 대구 홍준연 학력 경북공업고등학교 - 계명전문대학 사진과 졸업 홍준연정당 무소속 홍준연 소속위원회 - 운영행정 위원회 - 도시환경..

블랙핑크 세계 신기록 기록 무슨일? [내부링크]

블랙핑크가 신곡 킬 디스 러브로 유튜브 사상 최단 기간에 뮤직비디오 1억뷰를 돌파했습니다. 블랙핑크 미니앨범 타이틀곡 '킬 디스 러브'가 이틀 14시간 만인 7일 오후 2시께 1억뷰를 달성해 유튜브 공개 뮤직비..

열혈사제 후속 드라마 녹두꽃 출연진 녹두꽃 등장인물소개 [내부링크]

4월 26일 금토 10시에 열혈사제 후속으로 방영하는 녹두꽃 소개를 해 볼까 합니다. 녹두꽃-사람, 하늘이 되다는 1894년 동학농민혁명을 본격적으로 그린 드라마입니다. 처음으로 드라마화한 소재가 아닌가 싶어요..

김상혁 송다예 결혼 하루전 충격적 근황 [내부링크]

김상혁과 송다예가 4월 7일 결혼합니다. 하지만 지난 5일 송다예는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결혼식 2일 전에 계단에서 굴러 떨어져서 피멍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어요.. 한쪽 눈에 안대를 낀 모습이었어..

비행기 타고 가요 정준호 신입 승무원 도전 [내부링크]

비행기 타고 가요 에서는 비타크루 멤버 황제성의 복귀와 막내 인턴 승무원으로 배우 정준호가 깜짝 등장했습니다. 리얼 승무원 도전기-비행기 타고 가요 에서는 황제성의 복귀와 함께 인턴 승무원으로 얼마전 종..

배우 엄정화 프로필 [내부링크]

배우 엄정화 프로필 엄정화 나이 1969년 49세입니다. 엄정화 고향 충북 제천 엄정화 동생 엄태웅 엄정화 학력 북원여자 고등학교 졸업 엄정화 키 162센티 엄정화 데뷔 연기자 1992년 결혼이야기 가수 1993년 엠비..

강예원 갑상선 기능 항진증 고백 갑상선 기능 항진증 여러 정보 [내부링크]

배우 강예원이 갑상선 기능 항진증을 고백했어요. 연예계 중계에 영화 왓칭의 강예원이 출연해 최근 갑상선 기능 항진증을 앓았다고 고백했어요. "4개월 전에 알았다. 영화를 1년 전에 찍었는데 왜 이렇게 피곤..

나혼자 산다 기안 84, 성훈, 박나래, 디자이너 장광효 화제 [내부링크]

나혼자 산다에서 성훈 패션쇼 런웨이 모습이 공개 되었습니다. 메이크업을 받기 전에 메이크업을 받는 모습과 모델 한현민과 인사를 나누고 장광효 디자이너가 왔어요.. 어제 리허설 때 처럼만 하면 된다고 했어..

산불 사망자 안타까운 사연 [내부링크]

사망자 중 1명은 60대로 4일 오후 11시 40분에 고성군 토성면 한 도로변에서 숨진채 발견되었습니다. 김씨는 지인과 함께 불길을 피하려다가 홀로 연기에 갇혀 숨진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또 한분은 고성군 죽왕..

속초시장 김철수 프로필 [내부링크]

속초시장 김철수 프로필 김철수 나이 1956년 62세입니다. 김철수 정당 더불어 민주당 김철수 경력 강원도 속초시장 김철수 학력 - 속초 고등학교 - 경동대학교 경영정보학과 졸업 김철수 경력 - 강원도 속초시 청..

나경원 논란? 나경원 안보실장, 나경원 산불 당시 상황 정리 [내부링크]

고성과 속초, 강릉 강원도 산불이 한창일 때 재난 컨트롤 타워 정의용 국가안보실장이 국회 운영위원회 전체회의에 발이 묶여 있었단 사실이 알려 졌습니다. 4일 고성에서 시작한 산불이 속초, 강릉 등 강원도 대..

에디킴 출연 취소, 로이킴 퇴출 성명서 무슨일? [내부링크]

가수 에디킴이 정준영 단체 카톡방 멤버로 밝혀져 공연이 취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린플러그드 서울 측 전문> 안녕하세요 그린플러그드 서울입니다. 그린플러그드 서울 조직위원회는 사안의 중요성과 심각성을..

블랙핑크 행사 취소 이유는? 강원도 산불, 고성산불 [내부링크]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5일 오전 11시 예정됐던 블랙핑크 컴백 기자간담회는 취소하게 되었습니다. 고성-속초 산불로 인한 강원 지역 주민들의 아픔에 공감하여 이같이 결정하였습니다. 이번 기자간담회를 기다리..

8시 뉴스 영화배우 신씨 한씨 누구? [내부링크]

8시 뉴스에서는 한 여성이 등장해 자신이 연애했던 사업가가 영화배우 신씨 및 클럽 MD, 대기업 자제 와 나눈 단톡방에 대해 폭로했습니다. 영화배우 신씨 및 한씨 모델 정씨 등 배우들과 부유층 자제들 클럽 아..

어쩌다 어른 정신 건강 의학과 전문의 정혜신 프로필 [내부링크]

정신 건강 의학과 전문의 정혜신 프로필 정혜신 나이 1963년생 57세입니다. 정혜신 학력 : 연세대학교 학사 정혜신 경력 - 마인드프리즘 대표 - 정혜신 정신과 의원장 - 아주대학교 의과대학 정신과 외래조교수 -..

이수근 공식입장 발표 이유는? [내부링크]

이수근이 차태현, 김준호의 내기골프 자리에 동석했다는 소식이 들려 왔어요. 이수근 소속사측은 차태현, 김준호의 골프팀 고정 멤버가 빠져 한 두번 정도 함께 골프를 쳤지만 법적으로 문제될만한 행동은 하지..

백종원 700평 백종원 타운 설립설? 700평 매입 이유는? [내부링크]

백종원 대표가 제주도 서귀포시에 700평 규모 부지를 매입했습니다. 백종원은 서귀포시에서 운영 중인 호텔더본 인근 서귀포시 색달동, 제주시 도두이동 부근 부지 약 736평를 지난해 매입했습니다. 700평 규모의..

황하나 체포 결국? 체포 영장 [내부링크]

마약 투약 혐의를 받는 남양유업 창업주 고 홍두영 명예회장의 외손녀 황하나씨가 4일 경찰에 체포됐습니다. 오후 황씨가 입원한 경기 성남시 분당서울대병원에서 황씨를 체포해 현재 황씨는 경기남부청으로 이송..

정진운 공식입장 이철우 공식입장 어떤 입장? [내부링크]

정진운 공식입장 정진운 소속사측은 정진운 씨가 훈련소에 있기 때문에 바로 입장을 밝히기가 어려운 상황이다. 몰카 유포 가담에 대한 파악이 전혀 이뤄지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정진운은 3월 입대해 기초군..

마이웨이 노유정 근황 노유정 고짓집 어디? [내부링크]

개그우먼 출신 방송인 노유정이 배우 이영범과 이혼 후 근황을 알렸습니다. 2015년 이혼 발표 후 방송활동이 끊겨 수산시장에서 아르바이트를 했다는 노유정 당시 방송을 보고 부모님이 찾아오셨다. 돈봉투를 건..

창덕궁 희정당 어떤 곳? 창덕궁 희정당 특별관람 예약 방법은? [내부링크]

서울 종로구 창덕궁 희정당 내부가 일반인에게 공개됩니다. 일반인 출입을 허용하지 않은 창덕궁 희정당 내부입니다. 희정당은 보물 제815호로 왕이 잠을 자던 침전으로 사용하다 집무를 보는 편전으로 이용한 곳..

박민영 고백 아이돌 덕후 누구? 김재욱 소신있는 첫주연 소감 [내부링크]

tvN 새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제작발표회에서 박민영은 자신이 H.O.T의 덕후였다고 고백했어요. 박민영은 저희 때는 H.O.T 안 좋아하면 안 됐다. 저도 덕후였다. 이후 드라마를 파기 시작했는데 결국 드라..

강인 공식입장 강인 근황 [내부링크]

강인 공식입장 정준영 씨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을 당시 출연자 대화방이 일시적으로 있었던 것은 맞습니다. 3년 전 프로그램이라 대화방이 이미 없어졌고, 다른 출연자가 무엇을 올렸는지 어떠한 대화가 오고..

전 한유총 이덕선 영장 기각 이덕선 프로필 [내부링크]

유치원비를 전용한 혐의로 이덕선 전 한국유치원 총 연합회 이사장에 대한 구속영장이 기각됐습니다. 2일 검찰이 사립학교법 위반 등의 혐의로 청구했지만 구속영장을 기각했어요. "여러 사정을 종합하면 현 단계..

육사 연좌제 얼차려 논란? [내부링크]

육군사관학교에서 2~4학년 전체 생도가 연좌제 성격의 집단 가혹 행위를 당하고 있다는 주장을 하고 있습니다. 육군사관학교 2~4학년 생도 약 900명은 1~4일 나흘간 오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 무장하고 연병장..

비트코인 급등 이유? 비트코인 시세 는? [내부링크]

비트코인 시세가 2일 오후 6시 급등해 527만 원입니다. 한때 370만원선까지 떨어졌던 비트코인 가격이 이날 오후 1시 30분께 급등해 500만 원을 기록했습니다. 이더리움, 리플, 라이트 코인 다른 가상화폐 시세도..

강수지 김국진 근황 신혼에피소드 [내부링크]

불타는 청춘 콘서트를 위해 전체 출연진과 MC 강수지가 출연합니다. 강수지가 지난 5월, 강원도 정선 여행 이후 출연입니다. 10개월 전 이바지 음식을 해줬던 수경은 새댁, 요즘 좋으냐라고 했어요. 강수지는 부..

강주은 논란 언급 안전장치라고 한 이유는? [내부링크]

동상이몽 2 최민수 아내 강주은이 논란을 언급해 화제입니다. 동상이몽 2에 출연한 최민수 강주은 부부가 출연했어요. 지난 2월 출연할 때만 해도 결혼 25주년을 무사히 보낼 수 있어서 감사하다고 했지만 못 본..

냉부해 출연 안소희 근황 [내부링크]

안소희가 출연하는 으라차차 와이키키 2 게스트 하우스에 다시 모여들고만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 꿈을 위한 도전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안소희는 JYP 황금 막내 라인의 시초였죠.. 안소희는 그 중 트와이스 쯔위..

백현주 백현숙 자매 화제 기자 백현주 프로필 [내부링크]

우리말 겨루기에 출연한 백현주 기자 배우 백현숙이 화제입니다. 백현주 소속 대구예술대학교 초빙교수, 서울 신문 NTN 대표이사, 대구 예술대학교 방송연예 전공 초빙교수, TV 리포트 편집부 부국장 백현주 교수..

최00 조카 체포 대마쿠키 무슨일? [내부링크]

SK그룹 오너 3세가 환각성이 높은 신종 대마를 상습 구매해 긴급체포됐습니다. SK그룹 장손으로 고농축 액상 대마와 과자처럼 위장한 쿠키 형태의 대마를 최소 5번 이상 구매했습니다. SK그룹 오너가 3세대이자..

구하라 안검하수 안검하수 증상 어떤 질환? [내부링크]

구하라가 자신에게 쌍꺼풀 수술 의혹을 제기하는 네티즌에게 날 선 반응을 보여 화제입니다. " 안검하수 한게 죄입니까?" 31일 인스타그램에 일본 도쿄 걸스 컬렉션 런웨이 대기실에서 찍은 셀카를 올렸어요. 네..

장국영 사망 16주년 장국영 자살 사건 정리 [내부링크]

홍콩 배우 장국영이 2003년 4월 1일 홍콩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24층에서 투신했습니다. 향년 46세로 사망한 겁니다. 장국영은 평소 우울증을 앓고 있었다는 증언이 있었어요.. 장국영의 자살 당일 통화를 한 지..

미우새 배정남 엄정화 케미 박성웅 신은정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배정남의 영화 오케이! 마담 대본 리딩 현장이 공개됐습니다. 배정남은 영화 대본 리딩과 고사를 위해 이동했고 배정남은 현장에 가장 먼저 도착해 동료 배우 맞았어요. 이상윤의 등장에 "형님"이라고 했어요. 이..

데이비드 맥기니스 그는 누구? [내부링크]

데이비드 맥기니스 프로필 데이비드 맥기니스 나이 1973년 45세입니다. 데이비드 맥기니스 국적 미국 데이비드 맥기니스 직업 배우 데이비드 맥기니스 소속사 사람 엔터테인먼트 데이비드 맥기니스 키 188센티 데..

조원희 은퇴 조원희 해설위원 조원희 프로필 [내부링크]

축구선수 조원희 나이 36세가 31일 수원 월드컵경기장에서 은퇴식을 했습니다. 수원 삼성과 인천 유나이티드의 K리그1 경기전의 일입니다. 가족과 함께 그라운드에 섰습니다. "양 팀에게 중요한 경기인데 이곳에..

복면가왕 해와 바람 자이언트 핑크 프로필 [내부링크]

복면가왕에서 해와 바람과 아기 돼지 삼 형제가 1라운드 경연을 했습니다. 두 사람은 노을의 청혼을 불렀어요.. 단 3표 차이로 해와 바람이 탈락을 했고 해와 바람은 솔로곡 김건모의 허수아비를 선택해 노래했습..

일본계 한국인 정치학자 호사카 유지 프로필 [내부링크]

호사카 유지 프로필 호사카 유지 나이 1956년 63세입니다. 호사카 유지 직업 정치학자 대학교수 저술가 호사카 유지 국적 대한민국 호사카 유지 학력 고려대학교 대학원 정치학 박사 호사카 유지 세종대학교 교수..

열혈 사제 고준 프로필 [내부링크]

배우 고준 프로필 고준 나이 1978년 40세입니다. 고준 소속사 비에스 컴퍼니 고준 학력 서울예대 고준 키 184센티 1997년 연극배우 첫 데뷔 고준 영화 와니와 준하, 과속스캔들, 그림자 살인, 미안해 고마워, 써..

비행기 타고 가요 임달화 프로필 [내부링크]

비행기 타고 가요에는 신현준과 친분이 있는 홍콩 배우 임달화가 출연합니다. 내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분이 온다. 내 생각에는 우리 크루들도 다 좋아하는 분일 거다라고 했어요. 나에게는 좋은 가족, 부인, 딸이..

2019년 최신판 다낭 여행 김승수 강경준 배틀트립 [내부링크]

배틀 트립에서 한국인이 가장 많이 찾는 봄 해외 여행지를 주제로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김승수-강경준이 베트남 다낭으로 여행을 떠났다고 합니다. 김승수-강경준이 2019 최신판 다낭 여행 설계를 예고했는..

미란다커 임신 미란다커 남편 에반 스피겔 [내부링크]

모델 미란다 커가 세 아이의 엄마가 된다는 소식입니다. 미란다 커가 남편 스냅챗 창립자이자 CEO 에반 스피겔과 사이에서 두 번째 아이를 임신했다고 해요. 미란다 커와 에반 스피겔, 플린 그리고 하트는 새로운..

소이현 인교진 직접 만든 딸기 뷔페? 동상이몽2 예고 [내부링크]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인소 부부는 딸기 철을 맞아 두 딸 하은이와 소은이를 데리고 집 근처 딸기 농장을 갔어요. 딸기가 유명한 남양주답게 싱싱한 딸기를 마음껏 맛보는 체험을 한 인소 부부 직접..

김형준 맞고소 성폭행 아이돌 논란 [내부링크]

29일 아이돌 성폭행 보도의 당사자로 지목된 그룹 SS501 출신 가수 김형준이 공식입장을 발표했습니다. SBS는 한 유명 아이돌 멤버가 지난 25일 성폭행 혐의로 피소됐다고 보도했습니다. 고소인이 주장하고 있는..

배유나 결혼 배유나 남편 누구? 배유나 누구? [내부링크]

한국 도로공사 소속 배구선수 배유나가 결혼합니다. 4월 21일 뉴 힐탑호텔 더 피아체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배유나 예비 신랑 백승호와 트레이닝 센터에서 만나 서로 호감을 확인하고 4년간의 열애했다..

강아지 농약 샌드위치 국민청원 화제 [내부링크]

지난 24일 호야와 막내의 갑작스러운 죽음에 대한 동영상이라며 인스타그램에 영상이 올라왔어요. 막내로 알려진 레트리버가 고통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이다가 끝내 숨을 거두는 모습이 올라왔습니다. 23일 청와대..

유튜버 허위신고 수류탄 소동 정리 [내부링크]

유튜브 개인방송을 진행하는 20대 남성이 시청자의 요청으로 황당한 허위신고를 했습니다. 수류탄을 주웠다는 허위신고를 한 거죠. 28일 오후 2시 28분경 유튜버 20살이 국방부 민원실에 수류탄을 습득했다고 신..

한강 고등학생 사망 원인은? [내부링크]

23일 마포대교 남단 아래 한강에 빠진 고교생 이야기입니다. 한강에 간 친구들에게 자신이 강에 들어가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찍어 달라고 말한 위 스스로 강에 들어갔다가 사고를 당했다고 상황을 설명했어요....

조쉬 정체성 혼란 조쉬 아내 국가비 누구? 조쉬 프로필 [내부링크]

영국 남자로 잘 알려진 유튜버 조쉬 캐럿이 자신의 정체성에 대한 고민을 말했어요. 해피투게더 4에는 나 한국 산다 특집으로 조쉬 캐럿, 로버트 할리, 샘 해밍턴, 구잘 투르수노바, 안젤리나 다닐로바, 조나단..

배우 최강희 근황 최강희 프로필 [내부링크]

배우 최강희가 근황을 알려와 반갑네요. 28일 최강희 SNS "너무 소리 없이 사나요? 오랜만에 운동. 퀵퀵. 오래전 완승이가 선물 주셨던 킥보드도 잘 쓰고 있다. 늦었지만 생활 인증^^* 진짜 요즘 음악들으며 운동..

청와대 대변인 김의겸 프로필 [내부링크]

김의겸 대변인 프로필 김의겸 나이 1963년 55세입니다. 김의겸 고향 경북 칠곡 김의겸 학력 군산제일고등학교-고려대학교 법학과 김의겸 경력 한겨레신문 기자 청와대 대변인 1985년 전국 학생 총 연합 민중민주..

이매리 추가폭로 누리꾼 분노 [내부링크]

2013년 6월 경 간부가 차에서 성추행한 후 불만이 있는지 눈을 보며 확인했고 제가 순종하지 않으면 괴롭히며 15초 동안 오빠 사랑해라는 말을 하라고 시켰다고 주장했습니다. 간부와는 한 대학의 언론홍보대학원..

추사랑 근황 추사랑 최근 근황공개 [내부링크]

추성훈의 아내 야노 시호가 딸 추사랑 나이 8세의 근황을 알렸어요. 27일 인스타그램에 "Spring Break Memories"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어요. 초등학생이 된 추사랑이 절친 유토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

승리 추가입건, 정준영 마약 음성, 몰카유포 정준영만이 아니다. [내부링크]

승리도 카메라 등 이용 촬영 혐의로 입건했습니다. 불법 촬영과 촬영물 유포 혐의로 구속 수사를 받고 있는 가수 정준영 씨와 함께 있는 카카오톡 대화방에서 한 차례 사진을 올린 것으로 확인됐어요. 승리는 불..

경인교대 김태희 김선신 아나운서 프로필 [내부링크]

김선신 아나운서 프로필 김선신 나이 1987년생 32세입니다. 김선신 키 154센티 김선신 고향 대전 김선신 학력 대전 관저중학교 대전 외국어 고등학교 경인교육대 초등교육과 학사 아나운서 이자 스포츠 리포터 20..

조양호 대한항공 대표직 박탈 조양호 회장 프로필 [내부링크]

조양호 회장 프로필 조양호 나이 1949년생 70세입니다. 조양호 학력 인하대 대학원 경영학 박사 USC 경영대학원 MBA 엠브리 리들 항공대학교 명예 항공경영학 박사 조양호 고향 인천 조양호 경력 대한민국 기업..

박영선 황교안 무슨일? 박영선 의원 프로필 [내부링크]

박영선 중소기업 벤처부 장관 후보자 별장 성접대 의혹 제기 황교안 당시 법무부 장관에게 문제의 동영상 시디까지 보여주었다고 폭로했습니다. 이 분을 차관으로 임명하면 문제가 커질 것이라고 건의했다지만 장..

하니 내성발톱 고백 하니 근황 연기자 데뷔 하니 남동생 누구? [내부링크]

하니가 컬투쇼에 출연했어요.. 내성발톱과 과민성 대장 증후군에 대해 얘기했어요.. 하니는 내성발톱은 누구나 가질 수 있는 질환이고 원래 발톱 자체가 그렇게 생겼고 관리하면 좋아진다며 수술을 했는데 사실..

한예슬 SNS 분노 이유는? [내부링크]

배우 한예슬이 SNS에 남긴 글이 화제입니다. <27일 새벽 자신의 SNS 올린 글> 고스란히 다 느끼자. 지독한 이 외로움. 지독한 이 고독. 지독한 이 상처. 지독한 이 분노. 지독한 이 패배감. 지독한 이 좌절감 마..

전국노래자랑 미쳤어 할아버지 지병수 할아버지 [내부링크]

전국노래자랑 미쳤어 할아버지가 화제예요... 거기에 손담비가 직접 감사 인사를 하기도 했어요. 전국노래자랑에서 서울 종로구 편으로 77세 지병수 할아버지가 올라왔어요. 지병수 할아버지는 손담비의 히트곡..

코레일 사장 손병석 프로필 [내부링크]

코레일 사장 손병석 프로필 손병석 나이 1962년생 57세입니다. 손병석 고향 경남 밀양 출신 손병석 학력 배재고와 서울대 대학원 건축학과를 졸업 기술고시로 공직에 입문 손병석 경력 - 1986년 기술고시 22회로..

윤상현 오열 하게 만든 육아 근황 [내부링크]

윤상현이 결혼 후 3번 외출했다고 밝히고 아내 메이비 미안함에 오열했습니다. 윤상현은 아내 메이비를 향한 고마움과 미안한 마음이 동시에 들었어요. 평소처럼 삼남매 육아에 몰두했고 윤상현은 청소기를 돌리..

이매리 미투폭로 예고 이매리 누구? [내부링크]

이매리는 지난 17일 자신의 SNS에 정치인, 대기업 임원, 대학 교수 등의 실명을 언급하는 폭로글을 올렸어요.. 술시중을 강요하고 성추행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7년간 홀로 싸워왔고 최근 고 장자..

윤종신 태연 이제 서른 뮤직 프로젝트 [내부링크]

빈폴이 30주년을 맞아 음악을 소재로 한 이제 서른 캠페인을 시작했어요. 올해 뮤지션으로서 30년을 맞는 윤종신과 30살이 된 장범준, 소녀시대 태연, 어반자카파와 캠페인을 진행했어요. 윤종신이 전체 프로듀싱..

승리 라멘집 불매 근황 아오리 라멘 불매 사태 [내부링크]

아오리 행방불명으로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해 서울 강남구 청담동 1호점이 가맹점이 엄청나게 늘고 맛집으로 소문이 나기도 했죠.. 어머니도 승리 사업을 반대했다고 하네요.. 빅뱅이나 열심히 하라고 하셨다고..

이희진 부모살해 피의자 김다운 신상 김다운 얼굴 공개 [내부링크]

청담동 주식부자 이희진 부모살해 사건 피의자 김다운 34세 실명과 얼굴을 26일 공개합니다. 신상공개 심의 위원회를 열고 김다운의 얼굴과 이름 나이를 공개결정했습니다. 26일 오후 1시 40분 경기 안양동안경찰..

안녕하세요 이영자 분노 사연 남편의 두 얼굴 [내부링크]

25일 방송되는 안녕하세요 사연으로 이영자가 분노해 화제입니다. 남편의 두얼굴 사연 인데요.. 첫째 아들과 둘째 아들을 대하는 태도가 너무 다르다고 합니다. 첫째는 11살 둘째는 6살입니다. 모든 화살이 첫째..

최종훈 윤총경부인 일부 인정 [내부링크]

윤총경 부인 김경정이 최종훈에게 K팝 콘서트 티켓을 받은 사실을 인정했어요.. 김경정에게 이메일 질의서에 대한 답변을 맏았고 김경정이 K팝 공연 티켓을 받은 사실을 인정했고 연예인들과 골프를 친 사실은 부..

그것이 알고 싶다 버닝썬 게이트 [내부링크]

SBS 그것이 알고 싶다 측은 오늘 방송에서 3개월간 취재를 마친 버닝썬 게이트의 의혹을 보도합니다. 첫 번째는 필리핀 팔라완에서 진행된 시크릿 파티 2017년 12월, 빅뱅 전 멤버 승리의 주최로 팔라완에 위치한..

박보람 다이어트 비결 박보람 신효범 극찬한 사연 [내부링크]

22일 다시쓰는 차트쇼 지금 1위는? 에 출연한 가수 박보람이 화제네요.. 슈퍼스타 K에서 어린나이에 외모와 가창력으로 높은 순위를 차지했어요.. 다이어트로 30킬로그램을 감량한 박보람은 화보촬영 인터뷰에서..

승리 인터뷰 정리 스크롤 주의 [내부링크]

"승리는 저 자신이 한심하고 부끄럽고 공인으로서 부적절하고 옳지 않은 사업체에 관여한 것 자체가 잘못이었다." "지금 내가 무슨 말을 해도 아무도 안 믿을 것이고, 경찰 수사에서 무혐의를 받는다 해도 사람들..

배우 이상아 고소 딸 악플러 고소 윤서진 누구? [내부링크]

배우 이상아가 딸 윤서진의 악플러에게 경고했어요.. 23일 인스타그램에 나중에 무슨말을 하려고 계속 이러는지. 합의는 없을 것 같네요.. 진짜 법 무서운 중 모르네. 고소한 것에 대해 궁금들 한가본데 분명하게..

환경부 블랙리스트? 김은경 전 환경부 장관 프로필 [내부링크]

환경부 블랙리스트 의혹 문건으로 김은경 전 환경부 장관 구속영장이 청구되었어요.. 김은경 전 장관은 지난 정부에 임용된 환경부 산하 공공기관 임원을 추려 사표제출을 종용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임원의 동향..

레이디가가 열애설 레이디 가가 누구? 제레미 러너 누구? [내부링크]

팝스타 레이디 가가 나이 32세가 파혼 한 달 만에 열애설이 났어요. 레이디 가가가 영화 어벤져스의 호크아이 제레미 레너 나이 48세와 시간을 보낸다는 기사입니다. 16살의 나이차를 극복하고 음악에 대한 사랑..

홍상수 김민희 일본 여행 시사회 불참 [내부링크]

홍상수 김민희가 신작 강변호텔 시사회 전날 일본여행을 갔다고 해요..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는 20일 낮 일본 구마모토에 갔고 언제 돌아올지 알 수 없다고 했어요.. 저가항공 일반석을 타고 구마모토에 도착해..

교학사 노무현 일베 합성사진 논란 [내부링크]

초중고등학교 교재 전문 출판사인 교학사에서 한국사 교재에 노무현 대통령을 조롱하는 합성사진을 실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21일 트위터에 노무현 대통령 비하 교재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올라왔고 논란이 된..

유시민 누나 EBS 이사장 유시춘 프로필 [내부링크]

유시춘 프로필 유시춘 학력 고려대 국문학과 유시춘 이사장은 교사, 시민사회운동가, 정치인, 소설가입니다. 유시춘 집필 살아 있는 바람, 응달학교, 여성이야기, 우리 강물이 되어, 6월민주항쟁, 그가 그립다 남..

조두순 재범가능성 얼마나? [내부링크]

조두순 출소까지 앞으로 1년 9개월입니다. 조두순의 성범죄 치료 경과를 점검한 결과 재범 위험이 있다는 보도 내용입니다. 지난해 외부 심리치료 기관이 조두순의 성범죄 치료 경과를 확인한 결과 성적 일탈성이..

정준영 눈물 사과 정준영 입장문 전문 [내부링크]

정준영 입장문 전문. [정말 죄송합니다. 저는 용서 받을 수 없는 범죄를 저질렀습니다. 저에 대한 모든 혐의를 인정합니다. 그리고 오늘 구속영장실질심사에서는 수사기관의 청구내용을 일체 다투지 않고 법원에..

이용식 눈 실명 망막혈관폐쇄 어떤 질환? [내부링크]

망막혈관폐쇄 망막에 있는 혈관이 막히거나 터져 시력을 잃는 질환 망막은 안구의 가장 안쪽에 위치하고 각막과 수정체를 지나 들어온 물체의 상을 맺히게 하는 역할을 합니다. 망막도 원활하게 혈액이 공급되어..

헌법 재판관 문형배 프로필 [내부링크]

헌법 재판관 문형배 프로필 문형배 나이 1965년생 54세입니다. 문형배 고향 경남 하동군 문형배 학력 서울대학교 법학과 문형배 경력 - 우리법 연구회 회장 - 대한민국 제 4대 부산가정법원장 서울대학교 법학과..

피겨 임은수 공식연습 스케이트날로 종아리 찍은 머라이어 벨 누구? [내부링크]

임은수는 일본에서 열리는 피겨 세계 선수권대회 연습을 하고 나서 나오는 과정에서 세번째 차례인 미국 머라이어벨이 연습을 하다가 사이드로 스케이팅을 천천히 하고 나오던 임은수를 뒤에서 와서 스케이트날로..

유인석 사과문 전문 [내부링크]

죄송합니다. 유인석입니다. 윤모 총경은 몽키뮤지엄 단속 당시, 진행될 상황을 전혀 몰랐던 저희들을 보고, 저의 지인이 윤모 총경에게 어떻게 진행될지에 대해서 질의했던 것이 전부였고, 그에 대해 윤모 총경은..

차태현 라스 하차 반대 누리꾼 반응 [내부링크]

해외 내기 골프 의혹을 받은 배우 차태현과 이준호가 모든 방송 하차를 했어요.. 소속사는 해외가 아닌 국내에서 골프를 쳤다고 해명했어요.. 2016년 7월 해외에서 수백만원이 오가는 내기 골프를 친 후 해당 사..

윤진이 인터뷰 신사의 품격 인사 안한것 후회!! [내부링크]

윤진이는 인터뷰에서 배우 차화연 덕분에 연기가 많이 늘었다고 해요.. 2년의 공백기 동안 성숙해 졌다고 합니다. 신사의 품격으로 데뷔해 22살에 갑자기 너무 많은 사랑을 받아 어리둥절했고 공백기엔 여행을 많..

여고교사 미투 논란 무슨일? [내부링크]

부산 한 여자고등학교에서 교사에게 성폭력을 당했다 글이 여러건 게재되어 화제입니다. 부산 S 여고 교직원들의 성폭력 사례를 제보받는 공식계정이 생기자 피해 사례를 담은 글이 이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카카..

김상교 인권위 체포 상황 새로운 사실 [내부링크]

국가인권위원회가 클럽 버닝썬 폭행 피해 신고자인 김상교 체포 과정에서 경찰의 인권 침해를 했다는 입장입니다. 19일 김씨의 체포 관련 진정 사건을 조사한 결과 신고자에 대한 위법한 현행범 체포와 미란다원..

대통령 비서실 경제보좌관 주형철 프로필 [내부링크]

주형철 프로필 주형철 나이 54세입니다. 주형철 고향 대전 주형철 학력 대전 대신고- 서울대 텀퓨터공학과 졸업- 미국 매사추세츠공대 경영대학원 경영학 석사학위 주형철 경력 - SK커뮤니케이션 대표이사 - 네이..

호구의 연애 지윤미 프로필 [내부링크]

17일 방송한 호구의 연애에 출연한 지윤미가 화제입니다. 호감 구혼자 박성광, 허경환, 동우. 김민규가 출연 중이죠.. 특히 지윤미 이문호와 관계된 루머로 지윤미가 화제입니다. 지윤미 프로필을 알아 볼께요....

청년 구직활동지원금 신청 및 자격 정보 [내부링크]

3월 25일부터 신청을 받는 청년 구직활동지원금은 최대 6개월 간 월 50만원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청년구직활동지원금을 받는 동안 취업하면 지원이 중단됩니다. 취업 후 3개월 근속을 하면 취업성공금 50만원을..

이희진 부모 피살 용의자 누구? 엽기적인 범행 [내부링크]

청담동 주식 부자 이희진 나이 33세의 부모를 살해한 번인이 잡혔어요. 유력 용의자 34세는 경찰에 피해자와 2000만원 채무관계였다고 합니다. 이희진 씨의 아버지 나이 62세는 지난 16일 오후 6시 10분쯤 경기..

이승윤 라면밥 레시피 공개 [내부링크]

전지적 참견시점에서 자연인에게 배운 라면밥 레시피를 공개한다고 해서 화제입니다. 매니저를 위한 특식으로 라면밥 평범한 요리 처럼 보이지만 이승윤이 라면밥을 해준다고 하자 좋아했어요.. 나는 자연인이다..

박봄 컴백 박봄 근황 [내부링크]

박봄이 13일 오후 6시 발매한 솔로 싱글 타이틀곡 봄이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와 아이튠즈 11개국 케이팝 송차트 1위를 하면서 성공적인 복귀를 했어요.. 봄 뮤직비디오는 15일 유튜브 조회수 500..

스페인 하숙 1회 리뷰 [내부링크]

스페인 하숙이 첫방을 했어요.. 스페인하숙 시철률 7%기록 역시 나영석 피디 예능은 재밌어요.. 약간 윤식당 번외편 같은 느낌이었는데요.. 재미 있어요.. 차승원 유해진 배정남의 케미가 나름 괜찮네요.. 엄마..

1박 2일 제작중단 [내부링크]

1박 2일 제작진 입장전문 [KBS '1박 2일' 방송 및 제작 중단을 알려드립니다 KBS는 최근 불법 촬영과 유포 혐의로 수사를 받고 있는 가수 정준영을 모든 프로그램에서 출연 정지시킨데 이어, 당분간 '1박 2일' 프..

김병조 근황 코미디언 김병조 프로필 [내부링크]

코미디언 김병조는 한쪽 눈이 실명되었다고 해요.. 13년 건강이 안 좋아져 의사가 시력을 되살리려 노력했지만 안되었다고 해요. 안압이 오르고 방법이 두가지 있는데 시신경을 아예 제거하거나 진통제를 맞아야..

최선희 북한 외무성 프로필 최선희 프로필 [내부링크]

최선희 북한 외무성 프로필 최선희 나이 53세입니다. 1964년생입니다. 북한 내 금수저 중 금수저 출신으로 엘리트 관료입니다. 최영임 전 북한 총리의 수양딸 자녀가 없던 그는 최선희와 아들 1명을 입양합니다...

카톡방 총경급 인사 참고인 소환 총경 누구? [내부링크]

승리 정준영 카톡방 경찰 유착 의혹을 수사하는 경찰이 유착의혹을 받는 총경급 인사를 참고인 신분으로 조사하고 있다고 합니다. 본청 소속 총경을 참고인 신분으로 조사하고 있다고 합니다. 승리와 정준영과 접..

왕대륙 법적대응 왕대륙 프로필 [내부링크]

왕대륙 프로필 대만의 스타입니다. 왕대륙 나이 1991년생으로 28세입니다. 왕대륙 키 181센티 왕대륙 데뷔는 2008년 대만배우 린천시와 CF를 통해 데뷔했어요. 데뷔한 후 8년이 지난 후 2015년 주연의 맡은 나의..

서재원 나대한 열애 썸바디 커플 근황 [내부링크]

썸바디에서 한선천과 최종 커플이 된 후 서재원과 나대한이 같은 날 사진을 올려 화제입니다. 서재원은 폴라로이드 사진 못 찾겠어요.. 대신 무궁화호 타고 부산 가는 토끼 두마리라는 글을 남겼어요.. 같은 날..

ft 아일랜드 이홍기 포기야 발언 [내부링크]

ft아일랜드 이홍기는 처음에 승리 게이트 연예인으로 거론되었다가 부인했어요.. 이홍기는 자고 일어 났더니 핫해졌다. 나도 모르는 내 소문이 돈다. 나는 떳떳하다고 해명했어요. 그리고 바로 다음날 같은 멤버..

용준형 탈퇴, 하이라이트 탈퇴 전문, 용준형 몰카 봤다 인정 [내부링크]

용준형 SNS 전문 [안녕하세요 용준형입니다. 먼저, 요 며칠 저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냈을 멤버들과 모든 팬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저는 11일 SBS 8시 뉴스가 나온 직후 회사의 사실여부 확인 전화를 받았..

박한별 남편 유리홀딩스 무슨회사? [내부링크]

박한별 남편이 대표로 있는 유리홀딩스 업체 명칭은 박한별 남편의 성과 승리의 이름을 한자씩 따서 지어진 것이라고 합니다. 유리홀딩스는 연예인 매니지먼트, 화장품 도매업, 전자상거래업, 일반음식점업, 주점..

배우 김지향 프로필 [내부링크]

배우 김지향은 소속사 디모스트 엔터에인 먼트소속입니다. 1992년생으로 김지향 나이 26세입니다. 2013년 SBS 슈처모델선발대회로 데뷔했어요.. 김지향 학력 백제예술대학교 모델과입니다. 당시 top5 선정, 스마..

박봄 투병 ADD 증상은? 박봄 컴백 근황 박봄 소속사 해명 [내부링크]

솔로 활동 복귀한 박봄 박봄 소속사 디네이션은 13일 '봄' 앨범 발매를 했어요.. 오랜만에 뵙게 되어 너무 떨리고 셀레 잠도 못잤다고 하며 이게 정말인가 싶기도 하고 떨린다고 했어요.. 프로듀싱은 용감한 형제..

민갑룡 경찰청장 프로필 [내부링크]

민갑룡 프로필 민갑룡 나이 1965년 12월 민갑룡 나이 53세입니다. 민갑룡 고향 전라남도 영암군입니다. 민갑룡 학력 영암신북고등학교 - 경찰대학 기수 4기- 서울대학교 행정대학원 행정학 석사 민갑룡 배우자 구..

2016년 경찰청장 강신명 프로필 [내부링크]

2016 전 경찰총장 강신명 프로필 강신명 나이 1964년생으로 강신명 나이 54세입니다. 강신명 고향 경상남도 합천군 강신명 학력 경찰대학 졸업- 국방대학교 행정학사 졸업, 연세대학교 행정대학원 행정학 석사 강..

정준영 소속사 메이크어스 정준영 계약해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가수 정준영과 관련하여 말씀드립니다. 어제 밤 정준영은 당사에 사과문을 전달하여 왔으며, 당사는 정준영 본인의 입장을 가감없이 전해드린 바 있습니다. 그리고..

김미화 남편 윤승호 교수 프로필 [내부링크]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개그우먼 김미화가 출연했어요. 1987년, 일자 눈썹을 붙이고 음메 기살아를 외치며 인기를 끌던 개그우먼 김미화. 개그우먼으로서 성공할 수 있던 바탕은 지독한 가난에서 벗어나고자 하..

sbs 뉴스 출연 방정현 변호사 프로필 [내부링크]

방정현 변호사는 논란의 해외 투자자 성접대 의혹이 담긴 카카오톡 대화 자료를 국민권익위원회에 처음 제보한 공익 신고자입니다. 자료를 다 보고 나서 제가 느낀 건 한국형 마피아였다며 대한 민국에서 사실 지..

lpg 차량 일반인 구입가능 lpg 차량 관련주 정보 [내부링크]

이제 일반인도 자유롭게 LPG 차량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LPG 차량의 사용제한을 완화해 일반인도 허용하게 된거죠.. 미세먼지의 악화로 인해 여야가 다 합의했다고 합니다. 현재 LPG 차량은 택시, 렌..

한가인 임신 근황 전한 연정훈 [내부링크]

내사랑 치유기 연정훈이 인터뷰를 했어요.. 한가인은 드라마에 대한 코멘트를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서로의 직업이고 연기관을 터치할 수 없는 것 같다며 오히려 장모님이 우리 사위 어땠다고 하면 아내가 그랬..

인강학교 폭행 장애학생 폭행 5명 기소 [내부링크]

지적 장애 학생을 폭행한 서울 인강학교 교사 2명, 공익요원 3명을 기소했습니다. 교사 56세는 중등부 교사로 점심시간에 14세 학생에게 와사비, 고추장을 강제로 먹여 아동학대 혐의를 받았어요.. 다른 교사 56..

에픽하이 술이 달다 컴백, 에픽하이 프로필 사진 화제 [내부링크]

에픽하이는 11일 오후 6시 새앨범을 공개했어요.. 1년 5개월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악몽, 실연, 우울증, 내일에 대한 고민으로 잠 못이루는 이들을 위해 바치는 7곡이라고 해요.. 특히 타이틀곡 술이 달다는 이별..

양미라 아내의 맛 출연 양미라 남편 정신욱 누구? [내부링크]

최근 아내의 맛에 출연 중인 양미라가 2살 연상 훈남 남편 정신욱을 공개했어요.. 양미라 남편 정신욱 성격에 대해 같이 보낸 세월에 확신이 든 것 같다면서 약간 츤데레 스타일이라고 했어요.. 과묵한데 든든하..

층간소음 보복 스피커 처벌 받을 수 있다. [내부링크]

청주시 청원구 아파트에 사는 40세는 2월 10일 오전 6시 아래층에서 아시 울음소리가 계속 들려 112에 신고했어요.. 아기를 세탁기에 넣고 돌리는 것 같은 소리가 난다며 아동 학대 의심 신고를 접수된가죠.. 집..

잔 마이클 빈센트 별세 잔 마이클 빈센트 누구? [내부링크]

1980년대 에어울프로 많은 인기를 얻은 배우 잔 마이클 빈센트가 2월 10일 심장마비로 73에 별세했습니다. 잔 마이클 빈센트 나이 73세입니다. 미 노스캐롤라이나주 애슈빌의 병원에서 입원 중 사망했어요.. 1944..

윤균상 발차기, 윤균상 고양이, 김충재 새집구하기 나혼자 산다 리뷰 [내부링크]

김충재와 배우 윤균상이 나 혼자 산다 일상을 공개했어요. 8일 밤 나 혼자 산다에는 김충재의 새집 구하기와 새 멤버 윤균상의 일상이 방송됐어요. 김충재는 작업실 인근에서 새 집을 찾아다녔고 오랜 자취 경력..

이사강 혼전임신설 진실은? 이사강 론 신혼여행 근황 [내부링크]

8일 모던 패밀리에서 이사강과 론의 웨딩스레스 피팅현장이 공개됐어요,,, 이사장은 엄마에게 나 임신 안했다고 하며 혼전임신설에 대해 잘못된 기사다. 엄마가 원하는 바잖아라며 오보라고 해명했어요.. 엄마는..

차화연 딸 차재이 프로필 [내부링크]

해피투게더 4에 하나뿐인 내편 출연진이 나왔어요.. 차화연 딸 차재이가 화제입니다. 임예진은 차화연 딸이 정말 예쁘다고 칭찬하며 차재이는 임예진 딸과 미국에서 같은 학교에 다녔다고 합니다. 차재이 프로필..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후보 박양우 교수 프로필 [내부링크]

박양우 교수 프로필 박양우 교수 고향 1958년생 광주입니다. 정부 관료 출신입니다. 박양우 교수 나이 61세입니다. 박양우 교수 학력 인천 제물포고 - 중앙대 행정학과 졸업 행정고시 23회 공직 시작 서울대 행정..

식약처장 이의경 교수 프로필 [내부링크]

식약처장 이의경 교수 프로필 이의경 교수 나이 57세입니다. 이의경 교수 학력 서울대 약대 학사, 석사- 미국 아이오와대학교 약학박사 취득 한국 보건사회연구원 보건의료연구실장 한국보건의료기술평가학회 회..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조동호 교수 프로필 [내부링크]

조동호 교수 프로필 2011년 부터 무선전력전송 연구센터 센터장을 맡고 있고 한국통신학회 회장을 지낸 정보 통신 분야 기술과 정책 전문가입니다. 카이스트에서 통신공학으로 박사를 취득합니다. 1986년 행정전..

수원대학교 휴게소 쓰레기 투척 사건 [내부링크]

어제 올라온 커뮤니티에 논란이 된 수원대학교 학생들의 쓰레기 무단 투기 사건이 논란이 되었습니다. 휴게소와 도로공사는 논란이 커지길 바라지 않는다는 입장입니다. 5일 수원대학교 학생들은 새내기 배움터..

한서희 류준열 외모 비하 논란 사과 [내부링크]

한서희가 류준열을 따라하는 사진을 올려 화제입니다. 7일 한서희는 인스타그램에 갑자기 자기 전에 류준열 따라해보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립니다. 코 아래부터 턱까지 웃는 입 모양으로 윗니와 그 위 잇몸..

아이린 맨유경기 직접관람 인증 아이린 프로필 [내부링크]

레드벨벳 아이린이 파리생제르맹과 맨체스터 경기장에서 발견되었어요.. 7일 프랑스 파리 파르크 데 프랭스에거 유럽 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16강 경기였어요.. 관중석에 패션 위크 참석으로 파리에 간 레드벨벳..

전현무 한혜진 결별 나혼자 산다 일시 하차? [내부링크]

너무 너무 안타까운 소식이네여.. 나혼자 산다 공식 커플 전현무 나이 42세 한혜진 36세가 결별했습니다. 서로 좋은 동료로 돌아가기로 했고 사적인 일이지만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은 만큼 먼저 알려드리는게 도..

만수르 안다 결혼설 부인 안다 누구? [내부링크]

가수 안다가 만수르 가문의 청혼설을 부인했어요.. 뭘 기다리고 있어 인터뷰에서 안다는 2017년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시티 구단주인 셰이크 만수르 빈자예드 알 나얀과 첫번째 부인에게 태어..

슈 여행 근황 [내부링크]

얼마전 상습도박혐의로 재판을 받은 슈가 해외 여행 근황을 알렸어요.. 슈 나이 37세입니다. 5일 SNS를 통해 여행 사진 두장을 올렸어요.. 슈는 자녀들과 함께 휴양지에서 시간을 보내고 자녀들과 배 위에서 앉아..

정준영 부장판사 프로필 [내부링크]

이명박 전 대통령 보석 신청이 수용돼 6일 석방된다고 하자 수영한 정준영 부장판사가 화제입니다. 정준영 부장판사 프로필 1967년생 정준영 판사 나이 52세입니다. 정준영 부장판사 학력 청량고등학교, 서울대학..

문희옥 울화병 울화병 증상 [내부링크]

문희옥은 2017년 소속사 대표 추행혐의와 문희옥 은폐방조 사기협박 혐의로 고소를 당했다가 무혐의를 받았어요.. 문희옥은 최근 혐의는 벗었지만 정신적인 충격을 받았다고 해요.. 문희옥은 소송으로 인해 30년..

정유안 하차 조병규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합류 [내부링크]

tvN 새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을 김병수 감독이 성추행 물의 하차한 배우 정유안을 언급해 화제입니다. 사건 전전날 촬영 이후 주의하라고 말했으나 불미스러운 사건이 생겼다면서 제작발표회에서 언급..

이세돌 커제 패배 올해 은퇴 휴직 결정 [내부링크]

이세돌 나이 36세 5일 서울 중구 더 플라자 호텔에서 3.1운동 100주년 기념 블러드랜드배 특별대국을 했습니다. 중국 커제에게 156수 흑 불계로 패배했어요.. ㅜㅜ 커제 9단이 초반부터 승기를 잡아 반격할 기회..

윤지오 장자연 목격 윤지오 뉴스공장 인터뷰 전문 [내부링크]

장자연 사건 목격자 윤지오가 10년만에 실명과 얼굴을 공개 진실을 말했어요. 윤지오는 13번째라는 책을 쓰고 얼굴을 공개했습니다. 내가 쓴 책 제목 자체도 사실에 기반해서 13번째라고 지었고 난 10년이란 시간..

신유용 코치 구속 [내부링크]

전직 유도 선수 신유용나이 24세씨의 폭로로 검찰 수사를 받은 유도부 코치 나이 35세가 구속됐다고 합니다. 신유용 코치에 대한 구속영장이 발부됐고 도망 및 증거 인멸 우려가 있다고 했어요. 신유용은 지난해..

호란 음주운전 사과 [내부링크]

호란이 음주운전으로 자숙하고 2년 반만에 방송 복귀했어요.. 웅산의 우연한 라이브에 출연해 2016년 9월 음주 운전 이후 차음 방송 출연이라고 합니다. 사실 어떤 식으로 사과를 드리는게 맞나 하는 고민도 많이..

1919 유관순 어떤 영화? 이새봄 누구? [내부링크]

1919 유관순은 14일 개봉합니다. 유관순과 함께 독립을 외친 소녀들의 이야기로 사실적이고 생생하게 표현한 작품입니다. 나라를 되찾기 위해 간절한 기도이자 소망을 펼친 유관순 열사와 옥고를 치룬 8호감방의..

김남길 늑골골절 열혈사제 김날길 부상 [내부링크]

인기 고공 행진 중인 열혈사제 촬영 중이던 배우 김남길이 부상을 당했다고 합니다. 김남길이 촬영 중 갈비뼈 골절을 입고 병원에 입원중이고 촬영을 중단하고 배우와 제작진이 병원의 검사 결과를 기다리는 중이..

수현 일상 공개 배우 수현 근황/ 수현 프로필 [내부링크]

전지적 참견시점에 배우 수현이 출연합니다. 매니저를 녹다운 시키는 수현의 열정적인 미국 일상을 공개한다고 하죠.. 수현은 현재 자신의 미국 스케줄을 직접 관리중이고 그는 미국행 비행기에 오르기 전 매니저..

박신혜 근황 박신혜 단발 변신 박신혜 프로필 [내부링크]

2일 박신혜는 인스타그램에 다녀올게요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어요.. 똑 단발을 한 박신혜의 모습이 화제네요.. 공항에서 비행기 탑승을 기다리는 모습인데요.. 패션 위크 참석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파리로 출국..

손담비 흑역사 공개 / 손담비 프로필 [내부링크]

미추리 시즌2에 출연한 손담비가 흑역사를 공개했어요. 술을 먹고 후회한 적이 있냐는 질문에 손담비는 예전에 술 마시고 남자친구에게 전활 걸었다고 합니다. 전 남친이 뭐라 했냐고 묻자 손담비는 : 그냥 보고..

박예진 박희순 결혼생활 공개? 아름다운 세상 출연 확정 [내부링크]

연예가 중계에 박희순과 진경이 출연했어요.. 새 작품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추는 두사람은 특히 박희순은 진경 캐스팅 소식을 듣고 박예진이 너무 좋아했다고 해요.. 박희순은 아내가 잘못해도 내가 반성한다고..

조승우 B형 독감 확진!!! B형 독감 증상, B형간염 정보 [내부링크]

배우 조승우가 B형 독감 확진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로 인해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출연이 취소되고 캐스팅이 변경됐다고 해요. 조승우는 2일과 3일 서울 잠실 샤롯데시어터에서 진행되는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윤주빈 윤봉길 윤봉길 의사 종손 윤주빈 프로필 [내부링크]

오늘은 100주년 3.1절 기념식에 참석한 윤봉길의사 증손 윤주빈에 대해 포스팅해볼께요.. 윤봉길 의사는 우리나라 독립 운동에 앞선 위인으로 존경 받는 인물입니다. 1932년 4월 29일 일왕의 생일날 윤봉길은 행..

리용호 기자회견 전문, 북한 기자회견 내용 [내부링크]

조미양국의 수뇌분들은 이번에 훌륭한 인내력과 자제력을 가지고 이틀 간에 걸쳐서 진지한 회담을 진행하셨습니다. 우리는 지난해 6월 싱가포르에서 있었던 제1차 조미수뇌상봉과 회담에서 공동인식으로 이룩된..

황하나 폭로 예고? 모든 일 공개할 것 글 올린 황하나 누구? [내부링크]

28일 오후 SNS에 제가 남자 하나 잘못 만나서 별일을 다 겪는다로 시작하는 글입니다. 그동안 너무 참았다. 모든 일을 공개하려 한다. 이런 글이 내게 엄청난 손해인 것도 알지만 참을 수 없다. 제가 정말 오랫동..

채널 a 기자 잘생긴 외모 화제 백승우 기자 [내부링크]

하노이 출근길에 생기를 불어 넣은 한국 기자 누구? 버로 채널a 기자 백승우 입니다. 백승우 기자 나이 29세입니다. 백승우 기자는 제 2차 북미 정상회담 취재를 하러 기자 들이 모인 자리에서 생중계 방송 연결..

북미 정상회담 결렬 소식 오찬취소 코스피 급락 주식 남북 관련주 상황은? [내부링크]

28일 오후 2시 김정은 트럼프의 하노이 합의 서명식이 취소됐습니다. 4시간 30분 만에 각자 숙소로 돌아 갔어요.. 백악관 출입기자들은 두 정상의 회담이 열리고 있는 하노이 소피텔레전드 메트로폴 호텔 안에서..

김예진 퇴출 쇼트트랙 김예진 프로필, 쇼트트랙 김건우 프로필 [내부링크]

여자 숙소에 무단 출입한 것이 발각되어 국가대표 김검우와 김예진이 국가대표 자격이 박탈되고 퇴출당했다고 합니다. 김예진이 동계체전 이후 감기증세를 보이자 김건우가 김예진에게 감기약을 전해주려고 여자..

인도 파키스탄 공습 인도 격투기 격추 보복 [내부링크]

핵보유국 인도가 핵보유국이자 앙숙인 파키스탄을 공습했다고 합니다. 26일 새벽 인도 공군 전투기 편대가 파키스탄령 카슈미르에 있는 테러리스트 캠프를 공습한겁니다. 인도 공군이 파키스탄을 공습한 것 48년..

김은정 임신, 김은정 선수 임신 김은정 남편 누구? 김은정 선수 프로필 [내부링크]

평창올림픽에서 컬링으로 은메달을 딴 여자 컬링대표팀 팀킴 김은정, 김선영, 김경애, 김영미, 김초희가 27일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MBN Y 포럼 2019에 참석했어요.. 이날 참석한 김은정 선수는 배가 많이 부..

백종원 시식중단 골목식당 거제편 [내부링크]

백종원의 골목식당이 27일 방송에서는 지역 상권 살리기로 그 첫 번째 지역인 경상남도 거제 편이 공개됩니다. 거제도는 대한민국에 두 번째로 큰 섬으로 대한민국 대표 조선업의 도시입니다. . 4년 전부터 닥쳐..

김진아 심경 화제, 김진아 근황 [내부링크]

김진아는 연애의 맛에서 김정훈과 파트너로 함께 촬영한 분이예요.. 김진아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방송 하차 후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많이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이를 통한 가갑고 먼 모든 인연과 추억에 그저..

이국종 훈장 수여 근황 / 이국종 교수 프로필 [내부링크]

윤한덕 선생님이 세상을 떠나고 외상센터가 뿌리내린 것도 아닌데 훈자을 받아도 되는지 모르겠고 죄책감이 든다고 했어요. 이국종 교수 나이 49세 아주대병원 권역외상센터장은 국민 추천으로 국민훈장 무궁화장..

UN 김정훈 프로필 [내부링크]

UN 배우 김정훈 프로필 1980년생으로 김정훈 나이 39세입니다. 가수 ,배우, 최근 연애의 맛에 출연해 달달한 연애를 보여줬어요.. 경상남도 진주 출신입니다. 서울대학교 치의예과를 다니다가 가수 데뷔했죠.. 중..

방시혁 축사 내용 화제 이유는? 방시혁 축사 전문 [내부링크]

방시혁 대표 나이 47세가 방탄소년단을 월드스타로 키워내고 빅히트를 성장시킨 비결을 공개 했습니다. 온몸으로 세상과 부딪히며 싸움꾼이 되었기에 가능했다고 했어요. 26일 모교인 서울대학교를 찾아 제73회..

이영하 별세 이영하 누구? 이영하 담낭암, 담낭암 초기증상, 담낭암 원인 [내부링크]

한국 스피드스케이팅의 1세대 스타 이영하 전 국가대표 감독이 25일 담낭암 63세 나이로 사망했어요. 이영하 전 감독의 차남인 이현씨는 아버지께서 오늘 오후 7시20분에 별세했다고 했어요. 이영하 씨는 1970년..

김정현 아나운서 해시태그 논란? 김정현 아나운서 프로필 [내부링크]

김정현 아나운서가 새벽 뉴스 특보에 불평을 해서 논란이 되었다고 해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벽 1시 40분 뉴스 특보라니 그래도 간만에 뉴스했다. # 김정은 부들부들 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어요..

영화 항거 유관순이야기 실제 8호실 수감자 증언 및 동네주민 증언 [내부링크]

김애라 지사 어느날 고문 당하고 감옥으로 돌아오면 완전히 피투성이가 되어 여자로서 걷지도 못하고 질질 끌려올 정도였고 유관순은 보기보다 순한 성격이었다. 심명철 지사 증언 유관순은 말이 별로 없었다. 임..

장윤정 도경완 부부 데이트 최근 근황 [내부링크]

24일 도경완은 인스타그램에 아내 장윤정과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얼마만이에요. 누나 맥주에서 꿀맛이 나요라고 했어요.. 두사람은 맥주와 함께 데이트를 하며 닮은 모습을 보여 줬어요.. 맥주 전문점에서 감자..

박순애 연예인부자 탤런트 박순애 프로필 [내부링크]

탤런트 박순애가 연예인 주식부자 5위에 올랐어요.. 정부가 수소차 육성 방침을 세워 풍국주정 2대 주주인 박순애씨가 대박이 난거죠.. 풍국주정 최대주주는 이한용 대표이사로 박순애씨가 부인입니다. 지분 13.2..

만신 김금화 선생 별세 무형문화제 김금화 누구? [내부링크]

국가무형문화재 제82호 서해안 배연신굿과 대동굿의 보유자 만신 김금화 선생이 88세에 별세 했습니다. 1931년 황해도 연백에서 태어나 12세 때 무병 앓다가 17세에 외할머니이자 만신인 김천일씨에게 내림굿을..

설훈 20대 지지율 발언 논란 설훈 국회의원 프로필 [내부링크]

문재인 대통령과 더불어민주당의 지지율이 하락할 때 20대 남성층의 지지가 여성에 비해 낮았고 과거에는 20~30대 지지가 굳건했었는데 원인이 무엇이냐는 질문을 해요.. 그러자 설훈 의원은 "젠더 갈등 충돌도..

노승일집 화재 근황 노승일 프로필 [내부링크]

최진실 비리를 폭로한 노승일 나이 43세 전 K스포츠재단 부장이 짓고 있던 주택에 화재가 났어요. 22일 오후 5시 16분 광주시 광산구 임곡동에 있는 노승일의 집 공사 현장입니다. 1시간만 꺼졌지만 집이 전부 불..

류진 아내 공개 연애 스토리 [내부링크]

22일 모던 패밀리에서 배우 류진 가족이 출연했어요.. 류진의 아내가 공개되었어요.. 승무원 출신의 류진 아내 이혜선씨입니다. 두사람은 7:7 미팅으로 만났다고 해요.. 데뷔한지 얼마 안돼 드라마 스태프들과 미..

조현아 폭행영상 조현아 남편 공개 [내부링크]

조현아 45세 전 대한항공 부사장과 이혼소송중인 남편 45세는 가정폭력 증거 영상을 KBS에 공개했어요. 죽어라고 고함을 치며 박씨와 싸우는 모습이 담겨 있고 박씨의 목에 난 상처와 살점이 떨어져 나갔다는 엄..

김보라 조병규 열애 김보라 프로필 조병규 프로필 [내부링크]

김보라와 조병규가 실제로 데이트를 하며 사랑을 키우고 있었다고 합니다. 스카이캐슬 제작진· 출연진과 함께 포상 휴가로 떠났던 푸껫에서 돌아온 바로 다음 날 다시 만나 데이트를 하고 김보라와 조병규가 바..

클라라 남편 사무엘 황 누구? [내부링크]

배우 클라라 남편은 바로 한국계 미국인 투자가 사무엘 황이라고 합니다. 사무엘황 나이 35세 클라라 나이 34세입니다. 1990년 가족과 미국으로 이민을 갔어요.. 대학원을 마치고 디자인 경연대회에서 개발한 에..

신봉선 욕정 감출수 없다 발언 [내부링크]

신봉선이 19금 농담으로 화제가 되고 있네요.. 20일 연애 DNA 연구소 x 에 출연해 발언했어요.. 이 프로는 토크 수위에 따라 연애 지원금을 주는 프로그램이예요.. 신봉선은 왠지 수위가 세면 금액이 더 높을 것..

고교폭행 장파열 사건 논란 [내부링크]

경기도 의정부에서 고등학생이 친구 맞아 장파열되는 사건이 일어 났어요. 가해 학생이 고위 경찰을 친척으로 둬 집행 유예받고 해외여행중이라고 했어요.. 18일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우리 아들의 억울함을..

남규리 협박 법적대응 무슨일? 남규리 프로필 [내부링크]

배우 남규리가 부친과 관련된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 해명했어요.. 연예인 미투 모방 협박범을 명예훼손 및 공갈미수 혐의로 고소하겠다고 했는데요.. 남규리 부친의 지인들 역시 법적으로 자유롭지 못한 상황에..

김지원 투병 사실 김지원 아나운서 프로필 [내부링크]

김지원 아나운서가 18일 KBS 쿨 FM 박은영의 FM대행진 스페셜 DJ가 됐죠.. 박은영 아나운서가 2주간 자리를 비워 그자리를 김지원 아나운서가 대신합니다. 김지원 아나운서는 방송에서 지난해부터 갑상선 항진증..

타다 불법 고발 쏘카 법적대응!! [내부링크]

택시업계가 렌터카 기반 실시간 차량호출 서비스 타다 불법으로 고발했어요. 타다 측은 업무방해와 무고로 강력히 법적 대응할 것이라고 했어요. 타다는 일부 근거 없는 무차별적 고발 행위에 대해서는 무고죄,..

BJ 흉가체험 시신 누구? [내부링크]

1인 미디어 30세 박씨가 16일 광주 서구 요양병원을 찾았어요.. 개인 콘텐츠 흉가 체험을 하려고 한거죠.. 오래전 부터 운영하지 않은 이 요양병원에는 외부인이 출입할 수 없게 병원 건물 둘레에 철망이 있어요...

승리 콘서트 버닝썬 논란 사과 [내부링크]

승리는 16일 서울 올림픽공원 SK 올림픽핸드볼 경기장 첫 솔로 콘서트에서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고 해요.. 최근 논란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한다. 그렇지 않으면 공연에 오신 분들이 불편하실 것 같아 나를 아껴주..

수리부엉이 파출소간 사연 화제 [내부링크]

현재 수리부엉이 파출소행이 온라인에서 화제라고 해요.. 15일 오전 10시 40분에 충북 청주시 상당구 가덕면 국전리 양계장에서 대형 수리부엉이가 들어 온거죠.. 그리고는 11마리의 닭을 잡아 먹어 양계장에는 9..

열혈사제 이하늬 김남길 대박 소식 [내부링크]

요즘 이하늬의 전성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여자 영화배우 브랜드 평판 1위를 했다고 하는데요.. 극한직업으로 천만 관객을 돌파하고 이하늬 김남길 주연의 열혈사제도 화제의 중심에 있죠.. 까칠 사제 김남..

https 차단 반대 인터넷 검열 논란 [내부링크]

https 는 인터넷 통신 프로토콜로 전세계 각 나라에서 똑같은 인터넷 공간에 접속할 수 있도록 만든 통신언어입니다. http는 보안이 강화된 업그레이드 버전입니다. 한국 정부다 https를 막는 것이 아닌 불법 사..

김영아 아내의 맛 출연 거절이유는? 김영아 누구? [내부링크]

배우 겸 일본 톱모델 김영아가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출연을 취소했다고 해요.. 아내의 맛 측은 김영아가 프로그램에 출연한다고 공식 발표하고 김영아가 장고를 거듭한 끝에 16년 만에 남편 시바 코타..

아이유 팬 졸업식 김제여고 아이유 등장 [내부링크]

가수 아이유는 졸업식에 와달라는 고3 팬의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14일 오전 전라북도 김제에 있는 김제여자고등학교 졸업식에 나타나 화제예요.. 2018년 데뷔 10주년 팬미팅에 한 고3 팬이 소원으로 학교 졸업식..

한화 대전공장 폭발사고 원인은? [내부링크]

화약 무기를 만드는 방위산업체에서 두번째 폭발사고가 나 3명이 숨졌다고 해요. 9개월 전인 지난해 5월에도 사고가 발생해 5명이 숨지고 2명이 다쳤습니다. 14일 아침 8시44분께 대전시 유성구 외삼동 국방과학..

오늘도 배우다 정영주, 이미숙 출연 근황, 정영주 소개팅남 김성원 누구? [내부링크]

오늘도 배우다에 출연하게 되는 정영주는 배우 5인방이 전세대가 소통하고 공감하는 콘셉의 예능프로그램이라고 하네요.. 오늘도 배우다에는 이미숙, 박정수, 김용건, 정영주, 남상미가 출연한다고 하네요.. 남상..

윤창호 가해자 징역 6년 윤창호법 적용 안된 이유는? [내부링크]

만취 상태로 운전하다 동승자 신체접촉으로 횡단보도에 서있던 윤창호씨가 차에 치여 사망했어요.. 이로인해 윤창호법이 탄생했죠.. 윤창호 가해자는 1심에서 징역 6년을 선고 받았어요.. 업무상 주의 의무 위반..

문희상 일왕 사죄 발언 이해 불가 무슨일? [내부링크]

아베 총리는 문희상 국회의장의 일왕 발언에 많은 국민이 분노하고 있다며 비난을 했다고 해요.. 13일 문희상의장이 위안부 문제 해결을 위해 일왕이나 총리가 사죄하면 된다는 취지 발언으로 많은 국민이 놀랐..

서유리 병완치 안병증 이란? 서유리 프로필 [내부링크]

서유리가 성형의혹을 부인했어요. 13일 제가 오래 앓던 갑상선 항진증의 합병증인 안병증을 불과 얼마전에 최종적으로 완치했어요.. 예전의 눈을 찾은 기쁨에 잘 나온 사진을 올렸는데 사진이 과도하게 잘 나오는..

최진실 딸 투병 최준희 루푸스병 무슨질환? 최준희 근황 [내부링크]

배우 최진실의 딸 최준희 나이 16세양이 난치성 자가 면역질환 루푸스 투병 중이라고 해요.. 여러 가지 논란이 있었죠? 최준희양은 10일 유튜브 채널 준희의 데일리를 만들고 첫 영상을 올려 근황을 알렸어요. 저..

정유미 나영석 지라시 유포자 입건 [내부링크]

나영석 나이 43세 PD와 배우 정유미 37세가 불륜 관계라는 내용의 지라시 카카오톡 등 소셜미디어에 유포한 이들이 경찰에 입건 됐다고 해요.. 나영석 PD와 정유미씨의 불륜설을 작성한 방송작가등 3명과 이를 온..

구례 사망사고 [내부링크]

구례 교통사고로 인해 사망하는 사고가 생겼어요.. 전남 구례 도로에서 경차가 가로수를 들이 받아 2명이 사망하고 3명이 다쳤다고 합니다. 오전 9시 16분 구례군 용방면 편도 1차선 도로에서 74세 여성이 몰던..

손승원 공황장애 손승원 보석될까? 손승원 누구? [내부링크]

윤창호법으로 뮤지컬 배우 손승원 나이 29세가 불구속 재판을 받게 해달라고 요청했어요.. 무면허 만취 상태로 차를 몰다 뺑소니 사고를 낸 혐의로 구속되었죠.. 11일 조건부 석방을 요청했어요.. 모든 사실을 인..

김서형 서장훈 아는 형님에서 만났다. [내부링크]

9일에 아는 형님에 김서형과 오나라가 출연해요.. 아는 형님 녹화에서 두사람은 대본 리딩 이후 드라마 촬영 내내 만난 적이 없음에도 마치 자주 만났던 사이 같았다고 해요.. 연기력 뿐만 아니라 예능감도 탁월..

커피프렌즈 백종원 최고시청률갱신 [내부링크]

커피프렌즈 6회에서 유연석이 끊임없이 밀려드는 손님들의 음식 주문을 열심히 소화했어요. 손님들에게 미소를 잃지 않고 커피프렌즈 멤버들을 살뜰히 챙기기도 했답니다. 제주도 브런치 카페 커피프렌즈의 본격..

그래미 어워드 방탄소년단 참석 방송은 어디서? [내부링크]

그룹 방탄소년단이 그래미 어워드 참석차 LA로 출국했어요. 11일 오전 로스앤젤레스 스테이플스센터에서 열리는 그래미 어워드 참석을 위한 것이라고 해요. 방탄소년단은 최근 그래미 어워드 측으로부터 시상자로..

길병원 전공의 돌연사 [내부링크]

인천남동구 가천대길병원 소아청소년과 당직실에서 지난 1일 오전 9시 전공의 2년차 33세가 사망했어요.. 오전 회의에 참석하지 않은 전공의를 찾은 동료의사에 의해 발견되었어요.. 사망하기 전 결혼을 앞둔 여..

선예 득녀 [내부링크]

원더걸스 출신 선예가 셋째를 출산했다고 해요.. 30일 오후 4시 30분 캐나다에서 어여쁜 셋째 딸을 순산하고 선예와 아이는 건강한 상태라고 해요.. 셋째 아이는 3.8킬로그램으로 건강하게 태어났고 태명이 토실..

오윤아 아들 장애 [내부링크]

배우 오윤아는 신과의 약속인터뷰에서 아들이 발달장애라고 고백했어요.. 최근 공개했는데 난 아무렇지 않다. 그런데 편하게 얘기하는 건 부담이 있엇고 아이가 있어 배역에 더 몰입된다고 했어요.. 진짜 사나이..

오정연 11kg감량 식단은? [내부링크]

오정연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카페 아르바이트 직접 지원하고 면접을 한 일상을 공개한다고 해요.. 연예인들이나 연극인들 중에 투잡을 하는 사람이 많이 있잖아요.. 오정현은 살찐 모습과 살빠진 모습이 화제였..

아침 식사로 피해야할 음식 4가지 [내부링크]

아침식사대용으로 먹는 것중에 몸에 좋지 않은 음식들이 있어요.. 아침식사는 하루 중 우리 몸에 들어가는 첫번째 음식으로 사람들은 흔히 간단히 떼우는 경우가 있어요.. 그런 경우 우리를 피곤하게 하고 기분을..

골목식당 폭로 방송 그후 [내부링크]

뚝섬 장어집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했던 뚝섬 장어집 사장이 프로그램에 대한 진실을 알리겠다고 선언했어요.. 뚝섬편 장어집 사장은 27일 자신의 SNS에 장문의 글이 담겼어요. "아프리카 방송을 하기까지 많..

한전공대 부지 어디로? 전남 나주 부영 cc 결정 [내부링크]

한국전력이 추진하는 한전공대가 한전 본사가 위치한 전남 나주에 들어 선다고 합니다. 나주시 빛가람동에 위치하고 한전 본사로부터 2㎞ 가량 떨어져 있는 곳입니다. 한전은 에너지 분야 경쟁력 확보를 위해 국..

겨울철 빨래 빠르게 잘 말리는 방법 [내부링크]

빨래를 잘 말리거나 급하게 사용할때 유용하게 쓸수 있는 방법들을 알아 보았답니다. 때 잘 빠지는 방법 가루세제보다는 액체세제를 사용하면 때가 더 잘빠지고 세제 냄새가 덜 나 상쾌하다고 합니다. 마른 수건..

2019 카카오맵 지역별 맛집 1위는? [내부링크]

지역별 맛집 1위를 알아보도록 할께요.. 서울은 이미 포스팅을 해서 뺐어요.. 경기도 1위 인덕원 비빔국수 안양점 동상이몽 한고은 먹방으로 유명해진 인덕원 비빔국수집 인덕원 비빔국수 안양점 주소 경기 안양..

2019 카카오맵 서울 맛집 3곳 [내부링크]

전국 지역별 맛집을 카카오맵에서 선정했다고 합니다. 서울 1위 청화당 익선동점 이곳은 이영자도 맛있다고 한곳이예요.. 만두 맛집입니다. 청화당 익선동점 주소 : 서울 종로구 수표로 28길 23 청화당 익선동점..

나혼자 산다 성훈 대외비 뭘까요? [내부링크]

25일 방송에서 나혼자 산다에 성훈과 기안 84가 함께 단골 순두부집으로 갔어요.. 정적을 참지 못한 성훈이 너 혹시 대외비가 뭔지 아냐? 라고 하자 박나래는 회사에서 상대방을 만날때 쓰는 돈 아니에요? 라고..

박진영 득녀 소식 , 박진영 슈퍼인턴 왜? [내부링크]

박진영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렸어요.. "오늘 아침 10시 좀 넘어 딸 아이가 태어났습니다. 어제부터 잠을 못 자 목소리가 엉망이지만 선물을 주고 싶어 만들었어요. 세상 모든 부모님들과 자녀들과..

함소원 딸 공개, 함소원 근황 [내부링크]

함소원 진화부부 출산 근황을 전했어요.. 출산한지 한달이 되어 가는 중에 함소원은 방송 복귀를 한거죠.. 함소원 딸은 너무 이쁘게 생겼던 데요.. 아빠 진화를 닮았더라고요... 초음파 할때 친할머니 판박이라..

층간소음 문제 해결하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 층간 소음으로 고통 받는 분들이 많죠? 직접 충격은 뛰거나 걷는 동작으로 인한 소음이고 공기전달 소음은 TV나 음향기기 사용으로 인한 소음을 말해요.. 층간 소음은 당사자간 직접 대화로는 상황이 더 악..

손혜원 동생 인터뷰 논란 정리 [내부링크]

손혜원 의원이 23일 목포 기자간담회에서 창성장 등 건물 매입은 조카에게 증여한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는데요.. 남동생과는 10년째 교류가 없고 동생이 도박에 빠져 별거하고 이혼해 그 아내와 아들을 위해 증여..

국토교통부 발표 표준주택 공시가격 조회 어디서? [내부링크]

김현미 국토교통부 장관이 확정된 올해 표준 단독주택 공시가격을 발표했어요.. 긍금하시죠? 매년 산정하는 표준주택 공시가격을 장관이 공식 브리핑한거죠. 전국 및 지역별 표준 단독주택 공시가격과 상승률을..

조해주 임명 강행? 조해주 논란, 조해주 나무 위키 삭제 이유는? [내부링크]

오늘의 화제는 조해주 중앙선거 관리위원회 상임위원 후보자의 청문회 합의 실패에 대한 얘기예요.. 정치편향 논란이 제기되어 자유한국당과 바른미래당은 얼마전 청문회 거부를 하기도 했는데요.. 문제는 문재인..

겨울철 감기예방에 좋은 음식 5가지 [내부링크]

이제 곧 있으면 환절기가 다가오죠? 특히 기온이 이도저도 아닌 때에 많이 걸리는 데요.. 외출할때 보온에 신경쓰고 감기 예방에 좋은 음식을 챙겨 먹는 것도 좋은 방법 중에 하나입니다. 감기예방에 좋은 음식을..

백종원 눈물 무슨일? 그리고 백종원 새로운 계획은 뭘까? [내부링크]

23일 방송되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11번째 회기동 벽화 골목으로 제작진이 6개월간 관찰한 끝에 결정한 곳이라고 해요.. 계속되는 섭외 거절과 출연을 번복한 가게도 있었다고 합니다. 김성주는 회기동과의..

신재은 조영구 영재 교육법, 스카이캐슬 예서 책상 뭘까? [내부링크]

스카이캐슬 예서 책상 스터디 큐브가 화제인 이유는 뭘까요? 스터디 큐브는 1인 독서실 구조로 독서실 책상입니다. 책상, 의자, 스탠드, 책장이 있고 미닫이문으로 외부와 단절된 상태에서 공부할 수 있어 인기를..

그랜드케니언 추락사고 가족 도와주세요 무슨일 일까? [내부링크]

이 사건을 얘기하자면 먼저 12월 30일로 돌아가야 해요.. 단체관광으로 미국에 온것으로 알려진 20대 한국인 여행객이 30일 그랜드케년 국립공원 사우스립 야바파이 포인트, 마더 포인트 인근에서 자유시간 도중..

경유차 조기 폐차지원금 증가액은 얼마? 어떤 차량 해당 될까? [내부링크]

경유차 조기 폐차지원금을 주는 이유는 미세 먼지 때문입니다. 우리나라의 현재 미세먼지로 심각한 상황에 놓여 있죠? 중대형 화물차 조기 폐차 보조금이 770만원에서 3000만원대로 증가했다고 합니다. 지하철..

오수파 중국 국민배우 불륜녀 감옥에 보내다? [내부링크]

현재 오수파 불륜녀 공안에 신고하는 일이 벌어졌어요.. 중국의 국민배우로 젊은 남자 배우들 사이에서도 출연료 높은 남자 배우 4위를 했던 오수파. 연기도 엄청 잘하고 내면연기와 눈빛연기, 표정연기가 너무..

안화영 별세, 배우 안화영 누구? 배우 안성기 근황 [내부링크]

배우 안성기 어버지이다 원로 영화인 안화영씨가 20일 95세의 나이로 별세 했어요.. 지병으로 돌아가셨다고 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20알 오후 1시 분당 자택에서 노환으로 별세했다고 합니다. 고인..

염정아 1위, 염정아, 염정아 브랜드평판 화제성 1위, 염정아 가방 브랜드는? [내부링크]

배우 염정아는 드라마 배우 평판 1위를 했다. 2위는 현빈, 3위는 송혜교, 4위는 박보검, 5위는 유이이다. 스카이 캐슬을 통해 데뷔 28년만에 전성기를 맞은 염정아 퀸의 귀환, 갓정아, 염정아 전성시대 수식어가..

목포 창성장 , 목포 창성장 위치, 조카 키즈카페 대박, 손혜원 효과 관광객 5배 급증 [내부링크]

19일 손혜원 의원 의혹과 논란으로 전남 목포 창성장은 관광객이 5배 급증했다고 한다. 목포 창성장 위치는 전라남도 목포시 대의동 1가 5-3번지 KR이다. 뉴스를 보고 찾아 왔다는 사람들이 많다고 한다. 일제강..

아는형님 이유리, 이유리, 아는 형님 이유리 출연 [내부링크]

배우 이유리가 드라마 촬영 당시 아는 형님을 견제했다고 한다. 19일 방송 아는 형님에 명불허전 시청률의 여왕 이유리가 출연한다.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 형님학교에 전학 왔다고 했다. 이유리는 방탄소..

윤성빈 은메달, 스켈레톤 윤성빈 [내부링크]

대한민국 스켈레톤 국가대표 윤성빈이 월드컵 5차 대회에서 은메달을 땄다. 지난 3차 대회에서 2위를 차지한 윤성빈은 이번 대회 은메달을 땄다. 18일 오스트리아 인스부르크에서 열린 IBSF 월드컵 5차 대회에서..

전참시 하하, 하하 별, 전참시, 전참시 하하 눈물 고백 무슨일? [내부링크]

전참시에 별에 대한 진심 어린 고백이 화제이다. 하하와 별 메니저가 만나 별의 라이브 영상을 감상하며 아내 바라기 모습을 보였다. 별의 콘서트 합주를 다녀온 매니저에게 잘했어라고 물었고 매니저는 대박이예..

혜은이 남편 사기, 혜은이 남편, 혜은이, 김동현 [내부링크]

혜은이 남편 김동현이 사기혐의로 또 피소됐다고 한다. 빌린 돈 1억 1000만원을 갚지 않았다는 것이다. 2015년 부터 6월 -8월까지 총 11차례 총 1억 1436만원을 빌린 뒤 깊지 않았다는 것이다. 김동현 소속사 대..

장미인애 열애, 장미인애, 장미인애 남자친구 [내부링크]

장미인애가 직접 열애를 공개했다. 인스타그램에 남자친구와 찍은 사진을 올리고 love 라는 해시태그를 달았다. 장미인애는 오래전 알고 지낸 사업기와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한다. 장미인애가 남자친구 고백을 받..

박정태 음주운전, 박정태 시내버스 음주 난동, 박정태 블랙박스, 박정태 누구? [내부링크]

전 롯데자이언츠 2군 감독 박정태 50세가 시내버스에서 난동을 부렸다. 음주운전을 했던 사실도 밝혀졌다. 박씨는 술을 마신 뒤 오전 12시 35분쯤 부산 금정구 청룡동에 있는 편의점 앞에서 자신의 카니발 차량을..

김동성 여교사 불륜 , 김동성, 김동성 여교사 고가 선물 해명 [내부링크]

18일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해 여교사와 김동성관계에 대해 공개했다. 김동성이 살인청부와 직접 연관된 건 아니지만 살인 청부 동기가 돈 때문인지 심신미약인지 분명히 구분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유부녀인 여..

송명빈 마커그룹, 송명빈, 송명빈 마커그룹 대표 직원 폭행 음성파일 공개 [내부링크]

IT벤처기업 대표가 직원을 폭행하는 모습을 포착한 동영상이다. 직원에게 폭행을 가하는 가해자는 ICT 벤처회사 마커그룹 송명빈 대표다. 송명빈 대표의 직원 폭행이 처음이 아니라는 것이다. 이규연의 스포트라..

김혜연 뇌종양, 가수 김혜연, 뇌종양, 뇌종양 증상, 뇌종양 종류, 뇌종양 치료 [내부링크]

김혜연이 한 건강 프로에서 뇌종양 진단을 받고 투병한 사실이 있다. 당시 무너지는 마음으로 지탱해준건 아이들이었다고 한다. 당시 셋째를 출산하고 얼마 지나지 않았던 상황이었다고 한다. 넷째를 낳고 치유됐..

김혜수 조카 공개, 김혜수 조카, 김동희 딸 공개 [내부링크]

김혜수 조카가 방송에 공개됐다. 아빠본색에서 김창렬은 생일파티에 김혜수 동생 김동희를 초대했고 딸과 함께 출연한거다. 너무 이쁜 외모에 많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실제로 김혜수가 가장 예뻐하는..

이성미 미혼모, 이성미 남편, 이성미 아들, 이성미 남편 조대원, 가수 김학래 누구? [내부링크]

이성미는 두번째 서른에 출연해 35년전 일본에서 구입한 드레스를 입었다. 비싸지만 꼭 사고 싶었다고 했다. 의미가 있어 지금도 가지고 있다고 했다. 첫번째 서른에 큰 사고를 쳐 너무 아팠고 울컥하지만 서른이..

블랙핑크 리사, 리사 인종차별 논란, 리사 국적 [내부링크]

블랙핑크 리사가 한국에서 인종차별을 겪고 있다는 말이 태국에서 논란이 되고 있다. 이 같은 상황은 한 네티즌이 쓴 댓글때문이다. 화장지우니까 태국인 같다고 한거다. 화장했을땐 러시아 앨프 같은데 화장을..

마닷 부모 귀국, 마닷, 마닷 부모, 마닷 부모님 귀국 언제? [내부링크]

래퍼 마이크로닷 부모 부부의 대리인인 변호사가 최근 선임계를 제출했다고 한다. 방문 당일 경찰로부터 사기 피해 신고 금액과 명단을 확인하고 돌아갔다고 한다. 변호사가 확인한 자료를 바탕으로 피해자들과..

이효리 김제동, 이효리 김제동 라디오 의리 문자 보낸 사연 [내부링크]

가수 이효리가 김제동이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에 깜짝 등장했다. 16일 방송된 굿모닝FM 김제동입니다 1부에는 제주도에서 사는 한 여성의 사연이 도착했다. 김제동은 전화 연결을 시도했다. 동디 밝게 부른..

합정역 화재, 합정역 [내부링크]

서울 지하철 2 6호선 합정역에서 열차가 정상 운행을 시작했다. 16일 오후 12시 28분 무정차 통과 조치가 내려졌던 합정역 6호선 열차는 오후 1시 5분부터 정상 운행에 들어갔다. 오후 12시를 넘겨 합정역 환승..

이호진 술집 부인, 태광 이호진 눈물 호소 [내부링크]

황제 보석 논란에 휩싸여 재수감된 이호진나이 57세 전 태광그룹 회장이 술집에 가 본 적 없다고 주장했다. 검찰이 자중하고 건강 회복에 집중해야 하는데 술담배를 해 물의를 일으켰다고 했다. 이호진은 제가 반..

지역아동센터, 지역아동센터 집회, 지역아동센터 예산 인상 촉구 이유는? [내부링크]

지역아동센터 예산사태 해결을 위한 15일 오후 서울 종로구 광화문광장에서 집회를 열었다. 국회와 정부에 추경예산 편성과 지역아동센터 종사자의 임금체계 개선을 촉구했다. 복지부는 올해 지역아동센터 기본운..

빙상코치 제자임신, 빙상코치, 빙상코치 임신 무슨일? [내부링크]

선수를 임신하게 한 빙상팀 코치가 여전히 태릉빙상장에서 지도자로 활동 중이라고 한다. 성 추문 등 각종 비위를 저지른 빙상 지도자들이 유소년 선수들을 지도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2014년 당시 대학 빙..

박성광 포차 논란, 박성광 포차, 박성광, 박성광의 풍기물란 [내부링크]

개그맨 박성광이 자신이 운영에 참여한 포차가 선정적으로 메뉴판을 만들어 사업을 했다는 논란에 사과했다. 박성광의 풍기물란 포차는 선정적인 네온사인 문구와 메뉴판으로 비판받았다. 풍만한 여자, 귀여운여..

여교사 청부살인?, 강남 여교사 청부살인 정리 [내부링크]

서울에 있는 중학교에 재직 중인 교사가 청부살인업자를 고용해 친모 살해를 지시했다고 한다. 서울 영등포에 거주하는 31살 여성이 심부름센터를 통해 친모의 살인을 요청한 사건이 실제로 일어났다. 요즘은 영..

박소연 안락사 논란 [내부링크]

과거 돈을 받고 보호하던 반려견까지 안락사시켰던 사실이 확인됐다. 개를 뒤섞어 관리하다가 벌어진 일로 당시 박 대표는 안락사시킨 동물을 수의대에 실험용으로 기증했다는 의혹을 받던 때였다. 2013년 4월 대..

이광기 모친상, 이광기 누구? [내부링크]

배우 이광기가 모친상을 당했다. 빈소는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명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되었고 발인은 16일 1시에 진행된다고 한다. 이광기 누구? 1969년생으로 이광기 나이 49세이다. 명지대학교 경영학과 학..

황교익 백종원 비난 전문 [내부링크]

<사회적 공감과 연대를 방해하는 최악의 방송> 인간은 다 다르다. 피부색도 다르고 쓰는 말도 다르고 종교도 다르고, 다 다르다. 한국인끼리도 다 다르다. 성격이 다르고 능력이 다르다. 그 다름을 인정하면서 살..

복면가왕 황금돼지, 의좋은형제의 정체는? [내부링크]

독수리 건이 4연승에 성공했다. 의좋은 형제는 가수 이태권이다. 오프닝에서는 황금돼지의 특별 무대가 전파를 탔다. 황금돼지는 라디오헤드의 Creep을 선곡해 뛰어난 가창력을 뽐냈다. 황금돼지는 가면을 벗고..

스카이캐슬 결말 스포, 스카이캐슬 스포 해명 [내부링크]

SKY 캐슬측이 스포일러 논란에 대해 방송 내용이 유출된 것은 아니다라는 해명했다. 12일 방송 내용이 유출된 것은 아니다.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시청자들이 이야기를 많이 쓰셨는데 우연히 맞아떨어지면서 스포..

아는형님 피오 광희 출연 [내부링크]

12일 아는 형님에서는 황광희와 블락비 피오가 출연한다. 서장훈은 두 사람이 등장하자 오늘 녹화가 강호동 동생 특집인 것 같다고 했다. 황광희와 피오 모두 강호동과 방송을 통해 맺은 인연이 있다. 황광희는..

포항 어선화재 피해상황은? [내부링크]

12일 경북 포항 앞바다에서 조업 중인 어선에 불이 났다. 현재까지 6명 가운데 2명이 숨지고 1명이 실종됐다. 3명은 구조되서 생명에 지장이 없는 상태다. 11일 오후 8시께 포항 구룡포항에서 대게 등을 잡기 위..

이시언 화사분장 , 나 혼자 산다 이시언 화제 [내부링크]

11일 나 혼자 산다에서 이시언이 수상 공약을 실천했다. 이시언은 MBC 연예대상에서 수상에 성공할 시 화사가 Mnet 2018 MAMA 재팬 당시 입은 화제의 의상을 입고 녹화하겠다고 했다. 이시언은 최우수상을 수상했..

연애의 맛 고주원 소개팅녀는 누구? [내부링크]

고주원은 연애의 맛에 새롭게 합류한다. 2년 반동안 연애를 하지 않았다며 첫만남에 강원도에서 만나게 됐다. 고주원은 결혼 적령기를 넘어 예민해졌다고 했다. 예민하고 꼼꼼한 성격으로 나이 들수록 섬세해지는..

낚시배 사고, 욕지도 낚시배 사고 인명피해는? [내부링크]

통영 앞바다 낚싯배 전복사고 구조자 중 일부가 에어포켓에서 3시간 가까이 버티다가 구조됐다. 11일 경남 통영시 욕지도 해상에서 사고가 낚싯배 무적호의 생존자 두 명이 뒤집힌 배 안에 있는 에어포켓에서 3시..

호날두 전여친 폭로 [내부링크]

과거 호날두와 교제했다고 주장한 재스민 레너드가 폭로했다. 마요르가의 법무팀이 이 글을 본다면 나는 그들을 도와줄 수 있다. 소송에 도움이 될 만한 정보들이 있다. 이 글을 본다면 연락하라고 했다. 호날두..

신종령 폭행사과, 개그맨 신종령 근황 [내부링크]

신종령은 2개월 간 구치소에 있을 때도 누군가를 원망하는 마음이 컸다. 근데 구치소에서 저 싸움 잘합니다라는 말을 남긴 문제의 영상을 보고 저도 깜짝 놀랐다. 내가 저런 모습인가? 하고 스스로 놀랐어요. 사..

서울 간호사 사망 이유는? [내부링크]

서울시 산하 공공병원인 서울의료원 간호사가 사망했다. 유서에는 직장사람은 조문을 오지 말라는 내용도 있었다. 유족은 병원 내 괴롭힘 문화인 태움 때문에 일어난 일이라고 했다. 2013년 3월 서울의료원에 입..

돈카 2014 영업중단 이유는? , 골목식당 돈카 2014 근황 [내부링크]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소개된 뒤 유명해진 서울 홍은동 포방터시장 돈가스 가게가 줄을 서 있던 손님들끼리 다툼이 일어나 하루 영업을 중단했다. 8일 오전 7시 전날 밤부터 이날 8일 새벽까지 줄을 서 있던 손님..

아이돌 아버지 셰프 성폭행 혐의 [내부링크]

유명 여성 아이돌 가수의 아버지이자 식당 오너인 셰프 성폭행 혐의로 피소됐다. 9월 모 식당에서 직원으로 일하던 중 오너이자 셰프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한다. 지난해 가게 안팎에서 상습적인 성추행과 폭행,..

손예진 현빈 입장, 현빈 손예진 미국? [내부링크]

배우 현빈 손예진의 동반 여행설이 나왔다. 9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현빈과 손예진이 함께 미국 LA에서 여행 중이라는 게시글이 올라왔다. 두 사람이 다정하게 함께 여행 중이며 미국에서 부모님과 함께 식사하..

식물인간 출산, 14년 식물인간 출산 논란, 식물인간 여성 출산 [내부링크]

미국에서 생긴일이다. 14년 동안 식물인간 상태로 병상에 누워있던 여성이 출산했다. 12월 29일 환자는 제왕절개를 통해 남자아이를 출산했다. 갑자기 신음 소리를 내서 간호사가 들어가 보니까 아기의 머리가 나..

이정섭 위암투병, 이정섭 누구? [내부링크]

마이웨이에 배우 이정섭이 출연한다. 배우, 요리 연구가, 꽃꽂이, 연극배우를 하고 있다. 드라마와 광고 활동, 요리 프로그램을 통해 활동을 했다. 위암 선고를 받고 투병생활을 시작했다. 이정섭은 위의 3/4를..

안희정 징역 4년 구형 [내부링크]

안희정 전 충남도지사에 대해 검찰이 항소심에서 징역 4년을 구형했다. 검찰은 이 사건 본질은 전형적인 권력형 성범죄이고 감독하는 상급자가 권력을 이용해 하급자를 추행했다고 주장했다. 피고인은 대선 후보..

맥도날드 패티 에폭시 조각 발견? 에폭시 몸에 미치는 영향? [내부링크]

맥도날드가 판매한 새우버거 패티에서 길이 1~2㎜의 에폭시 재질 플라스틱 이물질 2개가 발견됐다. 새우 원재료를 제조하는 태국 공장의 바닥재 조각으로 밝혀졌다. 문제가 된 패티와 같은 날짜에 제조된 다른 패..

양예원 선전포고 [내부링크]

비공개 촬영회를 폭로한 유튜버 양예원 씨가 악플러에게 경고했다. 9일 오전 진행된 비공개 촬영회 모집책 선고공판 직후 기자들과 만나 악플러들 하나하나 다 법적 조치할 생각이라며 눈물을 흘렸다. 2년 6개월..

김우빈 공식입장 뭘까? [내부링크]

배우 김우빈 측이 복귀설이 돌자 직접 입장을 밝혔다. 김우빈은 아직 계획이 없다고 부인했다. 김우빈이 최동훈 감독의 신작으로 스크린에 복귀한다한 것이다. 소속사는 복귀 계획이 없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심석희 성폭행 고소 정부 긴급 브리핑 [내부링크]

여자 쇼트트랙 국가대표 심석희나이 22세 선수가 고2 때부터 4년간 조재범 나이 38세 전 대표팀 코치에게 상습 성폭행을 당했다고 경찰에 고소했다. 17일 조 전 코치를 성폭행 혐의로 경기남부지방경찰청에 추가..

경남제약 상장폐지 1년 유예 [내부링크]

경남제약 17,200원의 상장폐지가 유예됐다. 한국거래소는 8일 상폐 여부를 심의한 뒤 경영개선기간을 부여하기로 결정했다. 경남제약은 거래정지 상태에서 경영개선기간를 거친 다음 코스닥시장위원회로부터 재심..

예천군의회 해외 연수비 반납결정, 예천군의회 연수비 반납 [내부링크]

예천군의회 외유성이라는 비난이 계속되자 연수비용을 반납하기로 했다고 한다. 군의원 9명과 사무국 직원 5명이 참여해 1인당 442만원씩 6천 188만원의 군예산이 소요됐다. 8일 해외 연수 1인당 442만원을 각자..

서강대 학생회장 투신, 서강대 총학생회장 투신 [내부링크]

서강대학교 학부 학생회장을 맡았던 20대가 투신해 사망했다. 새해 첫날인 이달 1일 오전 1시께 서강대 한 건물에서 투신했다. 서강대 학생회장은 대학 입학 후 학부 학생회장을 맡고 총학생회장과 부총학생회장..

진형 사망, 트로트가수 진형 누구? [내부링크]

트로트 가수 진형이 심장마비로 33세에 사망했다. 7일 새벽 자택에서 심장마비로 사망했다. 진형은 평소 건강하게 지냈음에도 갑작스러운 심장마비로 사망하게 됐다고 했다. 진형의 아내는 사랑하는 내 신랑. 너..

홍수현 마닷 결별 공식 인정 [내부링크]

래퍼 마이크로닷 나이 25세와 배우 홍수현 나이 37세가 공개열애 6개월 만에 결별했다. 홍수현 본인 확인 결과 홍수현과 마이크로닷이 최근 결별했다. 구체적인 결별 시기나 이유는 개인적인 부 분이라 확인이 어..

신동욱 하차, 진심이 닿다 하차 [내부링크]

조부와 효도 사기 논란에 휘말려 재산권 분쟁 중인 배우 신동욱 36세가 출연하기로 한 tvN 드라마 진심이 닿다에서 자진하차한다. 신동욱이 자신의 논란 때문에 프로그램에 피해를 주지 않으려고 제작진과 상의..

국정원 직원 사망이유는? [내부링크]

현직 국가정보원 직원이 6일 숨진 채 발견됐다. 숨진 국정원 직원 43세가 작성한 것으로 보이는 A4용지 3장 유서가 있다. 유서에는 가족에 대한 미안한 마음이 주로 담겼다. 명예 문제와 관련 있는 것으로 알려졌..

아이유 투기의혹 전면 부인 [내부링크]

가수 아이유 측이 수도권광역급행열차 GTX 사업지인 과천에 부동산을 매입해 투기했다는 의혹에 반박했다. 아이유의 건물 토지 매입은 결코 투기 목적이 아니다며 실제 사용 목적으로 건물을 매입했다고 했다. 매..

임산부 사망사고, 횡성 교통사고 원인은? [내부링크]

강원도 횡성군의 터널 인근 도로에서 중앙선 침범 사고가 났다. 6일 오후 2시 30분 횡성군 둔내면 6번 국도 태기산 터널 근처에서 크루즈 승용차와 아반떼 승용차가 충돌하는 사고이다. 크루즈 조수석에 타고 있..

장동민 대저택공개, 장동민 저택 [내부링크]

미운 우리 새끼 인기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장동민 저택을 공개했다. 이상민이 강원도 원주로 이사 간 장동민의 새집에 방문했다. 이상민은 대저택에 감탄을 표하자 장동민이 형 온다고 어제 청소했..

에프엑스 컴백 루나 답변, 루나 컴백 [내부링크]

그룹 에프엑스 멤버 루나가 SBS 인기가요 무대 준비 사진을 공개했다. 1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도 인기가요 화이팅 루루 자작곡 운다고 많이 사랑해 주세용. 새벽부터 함께 고생해주시는 우리 스태프분..

구지인 1주기 추모식, 구지인 사건? [내부링크]

지난해 강제개종 과정에서 사망한 구지인씨의 1주기 추모식이 6일 광주광역시 금남로 2~3가 에서 회원 및 시민 2만여명이 참석했다. 추모객들은 강제개종과 그 과정에서 자행되는 폭행감금 등 인권유린, 사망 사..

이승우 대체발탁 벤투호 합류 [내부링크]

이승우가 오늘 개막한 2019 아시안컵에 출전하게 됐다. 무릎 부위 부상을 당한 나상호를 대신해 합류한다. 파울로 벤투 감독이 무릎 부상을 당한 나상호를 제외하고 이승우를 대체 발탁했다. 12월 20일 아시안컵..

라미란 친절한 금자씨 비하인드 공개 [내부링크]

아는 형님에 출연한 라미란은 박성웅에 대해 쑤시고, 꽂고, 찌르는 걸 잘한다고 하며 너무 무서워라고 농담을 했다. 이날 시청률은 6.9%였다. 박성웅은 같은 충주출신 후배 진영의 배우 눈빛을 칭찬하며 이번 영..

태국 태풍 관광객 4만명 고립 [내부링크]

태풍 파북이 4일 오후 태국 남부지방에 상륙했다. 관광객 수천명이 고립 상태에 놓였다. 파북이 4일 오후 12시 45분쯤 태국 남부 나콘시탐마랏주에 상륙했다. 수랏타니주의 유명 관광지 사무이섬, 팡안섬, 따오섬..

아는형님 라미란 박성웅 진영 출연 [내부링크]

JTBC 아는 형님에 새해 첫 전학생으로 박성웅, 라미란, 진영나온다. 내안의 그놈에 출연한 인연이다. 라미란은 예능울렁증이 있다고 고백했다. 라미란은 입학신청서 코너에서 나의 장래희망은 멜로퀸이다라고 했..

수리온 수출무산 [내부링크]

한국형 기동헬기 수리온이 필리핀 수출이 취소됐다. 수리온은 육군의 기존 노후헬기를 대체해 지휘통제, 항공 수색정찰, 인원 및 물자 수송 등 전투지원용으로 국내에서 연구개발한 헬기다. 수리온 필리핀 수출이..

조들호 2 박신양 고현정 이민지 극찬, 조들호 고현정 김혜자 간식차 공개 [내부링크]

7일 오후 10시 첫 방송되는 KBS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에서 박신양의 새로운 파트너 이민지가 갑작스럽게 발작 증세를 일으켰다. 집안 곳곳 엉망이 된 흔적들에 충격을 받은 이민지는 발작 증세를 일으키고..

신기루 결혼,신기루 누구? [내부링크]

개그우먼 신기루가 결혼한다. 5일 오후 5시, 1살 연상의 비연예인 연인과 서울 강남구 논현동 뉴힐탑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신기루의 결혼식은 연예인이 아닌 예비 신랑을 배려해 비공개 결혼을 한다. 포..

예천군의회 부의장 해외 연수 가이드 폭행 논란 [내부링크]

경북 예천군의회 부의장이 외국 연수 중 현지 가이드를 폭행했다. 군의원 9명과 의회사무국 직원 5명은 지난해 12월 20일부터 7박 10일간 미국 동부와 캐나다로 연수를 떠났다 23일 오후 6시께 캐나다 토론토에서..

진지희 성형논란 답변은? 진지희 누구? [내부링크]

빵꾸똥꾸라는 유행어의 원조인 아역 배우 출신 탤런트 진지희나이 19세의 근황이 공개됐다. 진지희는 3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쌍수 하신 거예요?라는 물음에 진지희는 쌍수 안 했는 걸요? 아무것..

가애란 폭로 무슨 일이? 가애란 아나운서 누구? [내부링크]

가애란 아나운서가 조우종 아나운서를 폭로했다. 가족포차에서는 KBS 아나운서팀 임수민 장웅 한석준 조우종 가애란 조항리가 출연해 아나운서들만의 문화와 위계질서에서 오는 갈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설리 사진논란 [내부링크]

에프엑스 출신 에프엑스 설리가 홈파티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이 사진들은 또다시 논란이 되고 있다. 정상적이지 못한 사진이 올라왔다는 것이다. 사랑만 있는 2019, 사랑만 있는 진니네집이라며 사진을 올렸다...

클라라 결혼, 클라라 누구? [내부링크]

중국에서 활동 중인 클라라가 결혼을 한다. 2살 연상의 사업가로 지인의 소개로 만났다고 한다. 미국에서 비공개 결혼을 한다. 서로 존중하며 예쁘고 행복하게 잘 살겠다며 갑작스런 결혼 소식에 깊은 양해 부탁..

신재민 유서 , 신재민 구조 모텔 발견 [내부링크]

20분 전쯤 신재민 33세 전 기획재정부 사무관이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하려는 것 같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3일 낮 12시 30분쯤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의 한 모텔 6층 객실 앞 경찰이 서둘러 마스터키로 잠금 장치..

우병우 자정 석방 [내부링크]

박근혜 정부의 국정농단묵인 혐의와 국가정보원을 통한 불법사찰 혐의로 각각 기소돼 재판 중인 우병우 전 청와대 민정수석이 구속기한 만료로 풀려난다. 우병우 전 수석은 자정 서울구치소에서 석방된다. 2017년..

홍상수 김민희 강남 데이트 [내부링크]

영화감독 홍상수, 배우 김민희의 근황이 공개됐다. 홍상수, 김민희가 이날 서울 강남구 논현동 한 식당을 찾은 모습을 포착해 두 사람이 주위의 시선에 아랑곳하지 않고 당당한 모습을 보였다고 한다. 홍상수는..

배우 박재홍 봉천동 화재 의인 , 배우 박재홍 누구? [내부링크]

1일 문재인 대통령과 산행에 함께한 의인 배우 박재홍이 화제이다. 오전 새해 척 일정으로 박재홍, 유동운, 박종훈, 안상균, 민세은, 황현희와 함께 2018년을 빛낸 의인 6명과 함께 남산 해돋이 산행을 했다. 201..

이상아 결혼3번 악플, 이상아 딸 윤서진 [내부링크]

배우 이상아가 둥지탈출3 출연 후 악플에 대한 발언을 했다. 크리스마스 선물로 딸이 선물한 파자마를 입었다. 둥지탈출 어떠셨나요? 에구 화려한 댓글들 여전하더군요. 우리 주니어가 상처를 안 받았음 좋겠네요..

신재민 기자회견 , 차영환 비서관 보도자료 취소지시? [내부링크]

청와대가 적자국채 발행에 압력을 행사했다고 폭로한 신재민 전 기획재정부 사무관이 2일 기자회견을 열었다. 기재부에 전화한 당사자로 차영환 전 청와대 경제정책비서관을 지목했다. 국채 사건의 담당자로서 부..

류현경 박성훈 수상소감 화제, KBS 연기대상 연인 부부 수상소감 [내부링크]

KBS연기대상에서 흑기사로 신인상을 수상한 박성훈의 수상소감이 화제이다. 박성훈은 항상 과분할 정도로 나를 응원해주는 분이 많다. 그분들 덕분에 내가 연기를 계속할 수 있고 값진 상까지 받을 수 있었던 것..

이영애 제일병원 인수 [내부링크]

배우 이영애가 폐원 위기를 맞은 제일병원 인수에 참여 했다. 제일병원이 법정관리 신청을 통해 회생절차에 들어가게 되면 이영애씨 등 몇몇이 병원을 인수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고 했다. 이영애는 자녀를 모두..

신재민 카톡공개 기재부 입장 [내부링크]

적자 국채 발행 과정에서 청와대의 강압적 지시가 있었다고 주장에 대한 근거라며 카카오톡 대화 내용 캡처 이미지를 공개했다. 1일 고려대학교 인터넷커뮤니티 고파스에 올라온 게시글이다. 신재민 전 사무관은..

카이 제니 열애 인정 , 디스패치 국민청원 등장 [내부링크]

엑소 카이 나이 24세와 블랙핑크 제니 22세가 열애 중이다. SM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이 호감을 갖고 있는 사이라고 했다. 두 사람이 지난해 11월 서울 마포구 하늘공원에서 데이트를 하는 모습을 사진으로 찍었..

이승윤 상금 전액 기부 우리말 명예달인 등극 [내부링크]

개그맨 이승윤이 우리말 명예 달인이 됐다. 그의 달인 달성은 벌써 2번째다. 31일 627회 우승자 희극인 이경애 652회 우승자 국악인 박애리 697회 이종 격투기 선수 김동현 727회 우승자 이승윤이 왕중왕전을 했..

황필상 별세 황필상 누구? [내부링크]

황필상 나이 71세 박사가 31일 새벽 5시 자택에서 별세했다. 평생 모은 재산을 주식으로 기부한 후 증여세 폭탄을 맞은 분이라고 한다. 황 박사의 빈소는 서울 서초구 서울성모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재판당..

이광수 이선빈 열애 지석진이 한말, 하하 별 임신 축하 [내부링크]

지석진은 31일 2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에서 이광수와 이선빈의 열애를 축하한다고 했다. 미리 알고있었냐는 허일후 아나운서의 질문에는 노코멘트하겠다라고 지석진은 대답했다. 이광수가 굉장히 인성이 좋다...

슈 별거설 묵묵부답 [내부링크]

8억원대 원정 도박 혐의로 재판을 받는 S.E.S. 출신 방송인 슈 나이 37세 유수영이 남편과 별거 중이라는 설이 돌고 있다. 측근은 슈가 남편과 오래전부터 별거를 하고 있다고 했다. 슈는 경기 용인시 자택에서..

UHD방송 상용화, UHD 설치문의 방법? [내부링크]

아파트와 공동주택에서 지상파 초고화질UHD방송을 시청할 수 있도록 공시청용 UHD 신호처리기를 개발해 내년 1월 1일부터 민간업체를 통해 상용화하기로 했다. UHD는 해상도가 높은 초고화질 영상기술방식으로 HD..

아는형님 종업식 [내부링크]

아는 형님 종업식에서는 미공개 영상을 방영한다. 재미있는 영상을 다시 보여주고 트와이스, 엑소, 김범수, 거미 화제의 무대도 공개된다. 본방송에 나오지 않는 미공개 영상이 방영된다. 슈퍼주니어 신동과 장성..

김동성 부인 상간녀 위자료 청구소송 , 김동성 이혼 이유 ? [내부링크]

전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 김동성이 아내 오씨와 결혼 14년 만에 이혼했다고 발표했다. 김동성 전 부인은 상간녀를 상대로 위자료 청구 소송을 제기했다고 한다. 김동성은 매체 등을 통해 최근 이혼 서류에 도장..

해리케인 훈장 영국 왕실 훈장 수여 [내부링크]

해리 케인 토트넘이 영국 왕실로부터 대영제국 훈장를 받는다. 케인이 영국 여왕인 엘리자베스 2세가 수여하는 신년 훈장 대상자에 올라와있다고 했다. 정말 꿈같다. 2018년은 구단과 조국에 대단한 한 해였다...

김형준 전역 , 가수 김형준 향후 계획은? [내부링크]

그룹 SS501 멤버 김형준이 전역했다. 경기 수원시 경기남부지방경찰청에서 의무경찰 복무를 마쳤다. 2017년 4월 6일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에 입소한 후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경기남부지방경찰청 홍보단에서 의..

살인용의자 사망 [내부링크]

해남경찰서에서 살인 혐의로 유치장에 입감됐던 피의자가 숨진 채 발견됐다. 피의자 59세는 지난 18일 오후 해남군 산이면 인근 간척지 수로 공사 현장에서 땅속에 묻힌 사체로 발견된 58세 살해한 혐의로 잡혀..

심부름업체 성폭행 징역 10년 [내부링크]

27일 성폭력 범죄를 저지른 심부름업체 직원을 징역 10년을 선고했다. 100시간 성폭력 치료 프로그램 이수, 10년간 정보공개, 10년간 아동청소년 관련 기간 취업제한, 20년간 전자발찌 부착을 명령했다. 올해 의..

강은비 BJ 수상, 강은비 BJ 전향이유?, 강은비 염산테러 협박? [내부링크]

28일 오후 4시 서울 서초구 at센터 아프리카TV BJ 어워드에서 올해의 BJ로 선정된 스타들이 등장했다. 강은비는 버라이어티 BJ 여성부문과 신인상을 수상했다. 강은비 나이32세는 28일 인터넷 방송 시청자에게 감..

전태관 별세, 전태관 누구? [내부링크]

4월 부인이 암투병으로 먼저 보내고 힘든시간을 보냈지만 이겨냈고 전태관 빈소는 서울 솔파구 풍납동 서울 아산병원 장례식장에 있고 발인은 31일이다. 김종진은 30주년 기념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백발이 성성..

김용균법 내용, 김용균법 통과 [내부링크]

위험의 외주화 방지를 비롯해 산업 현장의 안전규제를 대폭 강화한 김용균법이 27일 국회 환경노동위원회를 통과했다. 위험성·유해성이 높은 작업의 사내 도급 금지와 안전조치 위반 사업주에 대한 처벌 강화을..

김동성 이혼 [내부링크]

전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 김동성 나이 38세가 결혼 14년 만에 이혼했다. 김동성 부부가 최근 법적 절차를 마무리했다. 가정을 지키려 했으나 여러 문제로 도저히 가정생활을 이어갈 수 없어 이혼했다고 한다. 2..

견미리 홈쇼핑복귀 하차 공지 한적 없다. [내부링크]

견미리가 다시 홈쇼핑에 복귀해 매진을 했다. 견미리가 남편의 주가 조작에 대한 도의적 책임을 지고 하차를 결정했다고 보도됐지만 견미리 측은 자진 하차를 결정한 바 없다. 남편의 형사문제가 언론에 계속 보..

성악가 제자성폭행 징역 6년, 유명 성악가 동성 성폭행 [내부링크]

동성 제자를 성폭행하고 강제 추행한 혐의 기소된 유명 성악가가 2심에서 징역 6년을 선고 받았다. 성악가 권씨 53세에게 징역 6년과 40시간의 성폭력 치료 프로그램 이수를 명령했다. 5년간 개인정보를 공개하고..

이수역 여성 사과 이유는? [내부링크]

이수역 폭행 사건의 여성 일행 중 1명이 경찰에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고 했다. 경찰과 관련해 거짓말을 인터넷에 올린 점에 대해서도 사과했다. 최초 신고로부터 30분 후에야 경찰이 도착했다. 지구대로 이동하..

마이크로닷 근황 [내부링크]

마이크로닷이 근황을 알렸다.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마이크로닷은 한 사람의 계정을 팔로우했다. 마이크로닷이 SNS 활동을 시작했다. 25일 크리스마스 마이크로닷은 신원이 알려지지 않은 한 인물의 계정을..

청담동 화재, 강남 화재 [내부링크]

8시 역삼동 푸르지오 아파트에 화재가 발생했다고 한다. 상황은 아직 모르지만 아는 지인이 알려 줬다. 피해가 크지 않길 바란다. 오후 5시 14분 청담동에 강남구청 인근의 건물 신축공사장에서 불이 났다가 1시..

왕석현 살해협박, 왕석현 누구? [내부링크]

영화 과속스캔들을 통해 얼굴을 알린 아역배우 왕석현 나이 15세에게 살해 협박 전화를 한 남성이 경찰에 잡혔다.. 26일 소속사 라이언하트는 지난 20일 왕석현의 학교와 소속사로 왕석현을 살해하겠다는 협박전..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가입완화 요건은? [내부링크]

내년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가입요건이 완화된다. 더욱 많은 청년들이 가입할 수 있도록 연령 및 세대주 요건을 개선하기로 했다.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은 연소득 3천만원 이하인 무주택 청년을 대상으로 원금 5..

더 이스트라이트 사건 반박? [내부링크]

미디어라인 엔터테인먼트 김창환 회장이 더 이스트라이트 폭행 및 방조 사건 판결에 편파 수사라고 했다. 미디어라인 멤버들은 이석철,이승현 형제를 폭행한 건 문영일 PD 외에 부친도 포함됐다고 했다. 2개월이..

태국 골프장 사고 한국인 2명 실종 [내부링크]

태국 골프장에서 2명의 한국인 관광객이 라운딩 도중 강물에 빠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25일 오전 10시 20분께 중북부 피사눌룩주 한 골프장에서 70대 남성과 60대 남성 등 한국인 2명이 강물에 빠졌다. 전동카트..

이필모 결혼 , 이필모 서수연 결혼, 이필모 누구?, 서수연 누구? [내부링크]

배우 이필모나이 44세와 서수연나이 30세와 결혼을 준비 중이다. 이필모 서수연 나이차는 14살 차이이다. 25일 이필모가 서수연과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 정확한 날짜 등 확정되지 않았으나 내년 봄께 식을 올릴..

추사랑 근황공개 [내부링크]

슈퍼맨이 돌아왔다로 사랑받은 추성훈 딸 추사랑 근황이 공개됐다.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추성훈 김보성이 출연했다. 현재 추성훈은 추사랑의 교육 문제로 일본을 떠나 하와이에서 생활하고 있다. 아내인 야노 시..

BMW320D 화재 발생, bmw 화재 원인 정보 [내부링크]

24일 오후 6시 24분 광주 광산구 도산동 아파트 안을 주행하던 BMW 320D 승용차에 불이 났다. 불은 차량을 태우고 10분만에 꺼졌다.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지만 옆차에 불에 그을린 피해를 입었다. 차주는 도천동..

메이비 득남, 메이비 셋째 출산, 메이비 누구? 윤상현 누구? [내부링크]

윤상현 메이비 부부가 셋째를 낳았다. 메이비는 24일 오전 서울 모처에서 셋째 아들을 낳았다. 윤상현은 인스타그램에 아이의 발 사진과 함께 우리 셋째가 건강하게 태어났습니다. 축하해 주세요. 그리고 메리 크..

순복음교회 폭로 [내부링크]

뉴스타파가 순복음교회의 비리를 폭로했다. 2008년 2월, 조 목사는 자신이 설립한 000순복음교회의 당회장직에서 물러났다. 제자인 이목사가 이어받았다. 부인은 18년째 순복음교회가 설립한 한세대학교 총장을..

이재은 이혼, 이재은 누구? [내부링크]

배우 이재은이 이혼 후 근황을 알렸다. 이혼 한후 행복하다고 했다. 동치미에 출연해 나도 혼자 행복하게 살고 싶다라는 주제로 방송했다. 결혼 10년만에 안무가 남편과 성격차이로 이혼했다. 남편과는 10년 동안..

대구 교수 사망, 대구예술대학교 교수 억울한 사망 [내부링크]

22일 오후 8시 칠곡군 대학 건물 복도에서 교수 56세가 쓰러져 숨져 있는 것을 보고 동료교수가 경찰에 신고했다. 학교로 부터 고발을 받고 검찰 조사를 받는 중이었다. 학교측의 압박으로 힘들었고 결백하다는..

천호동 화재, 청주화재, 용암동 부영3차화재 정리 [내부링크]

청주 화재 오후 5시 19분청주시 상당구 용암동 부영 3차 304동에서 불이났다. 주민들은 대피하라는 문자가 발송됐다. 총 979세대 6개동으로 이루어져 있다.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고 한다. 20분 만에 진압됐..

김정호 논란, 김정호 의원 갑질 논란 정리 [내부링크]

김정호 의원이 서울 김포공항에서 신분증을 꺼내 보여달라는 공항 직원과 갑질 논란이 일었다. 지난 20일 오후 9시쯤 김포공항에서 김해공항으로 떠나는 항공기에 탑승하면서 신분증과 탑승권을 공항 직원에게 보..

영양소 파괴 없이 밭죽 만드는 법, 밭죽 새알 만드는 법, 팥죽 효능, [내부링크]

동지는 24절 후 중 22번째 절기이다. 작은 설이라고 부른다. 동지 대표 음식은 밭죽이다. 악귀를 쫒는 음식이고 팥죽으로 대문이나 문근처에 벽에 뿌리기도 했다. 밭죽 효능 - 피로회복 - 임산부 산전, 산후통,..

뱅쇼 만드는 법, 뱅쇼 레시피, 뱅쇼 만들기, 뱅쇼 효능, 뱅쇼 재료 정보 [내부링크]

정려원이 나혼자 산다에 출연해 뱅쇼 만드는 법을 공개했다. 뱅쇼는 겨울이 추운지방에서 건강을 이유로 마시기 시작했다. 뱅쇼는 프랑스어로 따뜻한 와인을 뜻하고 독일이나 스칸디나비아 지역에서 마신다. 프랑..

김영옥 손자사고 고백 [내부링크]

원로배우 김영옥이 손자를 음주 교통사고 사실을 고백했다.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해 했다. 손주들의 사진을 보여주다 3년 전 음주 교통사고로 목숨을 잃을 뻔한 외손자 얘기를 했다. 사고 당시 27세였고 지금..

도도맘 승소 무슨일? [내부링크]

도도맘 김미나씨 전남편 조모씨를 상대로 낸 소송 항소심에서도 승소했다. 김미나씨가 전남편 조씨를 상대로 낸 약정금 청구소송 항소심에서 원고가 승소했던 원심을 유지한다고 했다. 전남편 조씨는 김씨에게 3..

업비트 사기 사건, 업비트 1500억 판매 사기 [내부링크]

가짜 회원계정을 만들어 거액의 자산을 예치한 것처럼 전산을 조작했다. 가상화폐 거짓 거래로 1천500억원을 챙겼다. 업비트 운영자들이 재판에 넘겨졌다. 가장매매 거래액은 4조2천670억원에 달했고, 제출한 허..

장영자 이철희 사건 무엇? [내부링크]

1982년 5월 4일 대검찰청 중앙수사부는 장영자와 그의 남편 이철희가 명동 암달러 시장과 캘리포니아에서 80만 달러를 모았다며 외국환관리법 위반 혐의로 구속했다. 전두환 처삼촌 이규광의 처제였던 장영자는..

정영주 이혼, 정영주 누구? [내부링크]

배우 정영주가 이혼을 고백했다. 연애의 맛에 정영주가 대한민국 대표 싱글녀의 첫 주자로 전격 합류해 22년 만의 소개팅에 도전한다. 6년 전 이혼의 아픔을 겪은 후 일로 바빠 정작 연애는 하지 않았다고 한다...

민혁 부친 빚투 논란 엇갈린 주장 [내부링크]

그룹 비투비의 멤버 민혁 부친의 빚투논란이 발생했다. 채권자 임모씨는 2008년 8월 29일 이사할 집 계약금을 내야 하니 돈을 빌려달라는 민혁의 아버지 이모씨의 부탁을 거절하지 못하고 1억원을 빌려줬다. 5000..

김성태 딸 kt 특혜채용 의혹 해명 [내부링크]

김성태 자유한국당 전 원내대표가 20일 딸의 KT 특혜 취업 의혹 보도는 근거 없는 보도라고 했다. 문재인 정부의 민간인 사찰에 대한 의혹이 제기되는 와중에, 정치 권력과 언론이 결탁해 정치적으로 의도한 의혹..

워마드 강릉조롱, 강릉펜션 워마드, 강릉 펜션 사고 워마드, 워마드 강릉 [내부링크]

18일 강릉 펜션에서 서울 대성고등학교 학생들이 일산화탄소 중독으로 의심되는 사고를 당해 3명이 사망하고 7명이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다. 이 와중에 남성 혐오 커뮤니티인 워마드 일부 회원이 사고 희생자들을..

김영희 하차, 김영희 법적대응? [내부링크]

김영희 모녀 빚투 새로운 사실이 공개됐다. 피해자와 합의보다는 법적다툼을 하기로 했다는 거다. 김영희 모친은 해당 금액은 남편이 빌린 돈이고 ,10월부터 원금을 갚고 있던 중 이런 일이 일어났다고 했다. 제..

원준 별세 원준 누구? [내부링크]

18일 오후 4시쯤 서울 송파동 자택에서 55세의 나이로 심장마비로 별세했다. 고양시 성사동 원당장례식장에 빈소가 마련되어 20일 발인한다. 지인에 의하면 원준은 고시원에서 외롭게 사망했다고 한다. 당뇨, 간..

3기 신도시 후보지 어디?, 3기 신도시 발표 [내부링크]

경기 남양주, 하남, 과천과 인천 계양 지구 미니 신도시가 조성된다. 대규모 택지개발지구로 남양주 왕숙 지구, 하남 교산 지구, 인천 계양 테크노밸리, 과천 과천동 일원을 선정했다. 남양주 1134만, 하남 649만..

강릉 펜션 사고 현재 상황 4명 의식회복 [내부링크]

서울 대성고 학생 7명 가운데 4명이 의식을 되찾았다. 이 병원에 입원한 곽모,유모,안모,김모,유모군 등의 상태가 호전됐다. 환자들의 체내 일산화탄소 농도가 모두 정상으로 돌아왔다. 아직 대화는 불가능하지만..

이성재 딸 결혼 , 이성재 장인어른, 이성재 장녀 결혼 [내부링크]

이성재 첫째딸이 지난 15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고 했다. 캐나다에서 생활 중인 이성재 딸은 연상의 남자친구와 교제 끝에 결혼해 이른 나이이지만 두 사람의 사랑이 깊어 결혼을 허락했다. 혼전임신은..

올해의 검색어, 2018 올해의 인기 검색어 [내부링크]

2018 올해의 이슈 1.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 2. 평창 동계올림픽 3. 태풍 솔릭 4. 남북정상회담 5. 6.13 지방선거 6.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7. 러시아 월드컵 8. 미투운동 9. 최저임금 인상 10. 드루킹 특..

백종원 쓰레기통 뒤진 사연 [내부링크]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숙명여대 뒤 하숙골목으로 알려진 청파동 편이 방송된다. 열 번째 골목은 푸른 언덕의 동네로 알려진 청파동이다. 조보아는 처음 듣는 낯선 동네라고 했다. 쓰레기로 공부했다는 특이한..

송강호아들 사과, 송준평 누구? [내부링크]

송강호 아들 축구선수 송준평이 엑소 팬 저격 논란에 사과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엑소 팬들 댓글 테러 적당히들 하자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미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와 SNS을 통해 퍼졌다. 부친인..

하시모토 칸나 천년돌 누구? 하시모토 칸나 내한 [내부링크]

섹션TV 하시모토 칸나가 한국 내한했다. 영화 은혼2로 첫 내한한 하시모토 칸나 천년에 한 번 나올까 말까 한 아이돌이라는 뜻인 천년돌이다. 영화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 주연배우로 감독 후쿠다 유이..

국회 사무관 돈뿌리기 소동, 과기부 사무관 주취소동 [내부링크]

국회에서 술에 취해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소속 사무관이 돈을 뿌렸다. 오전 9시 45분쯤 여의도 국회 본관 앞 계단 밑에서 과기부 사무관 이모씨가 술에 취한 상태로 현금을 뿌린 것이다. 국회경비대의 제지를 받고..

조재범 코치 항소심 출석 심석희 상습폭행 [내부링크]

여자 쇼트트랙 대표팀의 심석희가 조재범 코치에게 상습 폭행을 당했다며 강력한 처벌을 요청했다. 심석희는 증인으로 출석, 눈물을 흘리며 호소했다. 그 동안 피고인과 마주쳐야 한다는 두려움 때문에 법정에 서..

장백지 출산인정, 장백지 사정봉 누구? [내부링크]

이혼 후 두 아이를 키우는 싱글맘인 중국의 톱스타 장백지 38세가 셋째 아이를 출산했다. 장백지 공작실은 17일 공식 웨이보를 통해 장백지가 셋째 아이를 출산했다. 성별은 아들. 장백지가 지난달 25일 셋째를..

내년 경제전망 , 2019년 경제 전망 [내부링크]

우리나라 국민 10명 중 7명이 내년 경기를 부정적으로 전망하고 있다. 전국경제인연합회 산하 한국경제연구원은 19세 이상 남녀 1037명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했다. 응답자 70.9%가 부정적일 것으로 전망했다...

부산대 기숙사 침입 논란 [내부링크]

만취 상태로 부산대학교 여자기숙사에 침입해 여대생을 강제로 성추행하고 주먹까지 휘두른 20대 남성 남성은 이날 오전 1시 30분께 술에 취해 부산 금정구 장전동 부산대 여자기숙사인 자유관에 침입해 복도에서..

울산 세무공무원 구속, 세무공무원 뇌물 [내부링크]

세금을 감면해주는 대가로 수천만원을 받아 챙긴 혐의로 세무공무원 구속했다. 2016년 7월 탈세 추징금을 내지 않게 해주는 대가로 울산 울주군의 한 노래방 업주로부터 3000만원을 받은 혐의이다. 3월에도 같은..

하니 헝가리 부다페스트 먹방 [내부링크]

EXID 하니가 짠내투어에서 먹방을 보여줬다. 개그맨 문세윤이 설계한 헝가리 소도시 바츠 투어를 했다. 짠내투어 멤버들과 헝가리 소울푸드 굴라시 맛집을 찾았다. 굴라시, 치르케 파프리카시, 란또티 모차렐라..

임예진 논란, 임예진 누구? [내부링크]

임예진 아버지 빚투 논란으로 화제이다. 어머니가 돌아가신후 부친과는 어렸을때 가정사로 왕래를 끊어 확인이 어렵지만 원만히 해결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아버지는 딸의 유명세를 이용해 2억 5000만원을..

태연 콘서트 사고 소식 [내부링크]

태연이 필리핀 마닐라 콘서트를 하던 중 무대 장치에 머리를 부딪히는 사고를 당했다. 태연은 최선을 다해 공연을 했지만 무거운 무대 장치가 태연의 머리 위로 내려와 부딪히는 사고가 발생했다. 태연은 잠시 아..

경남제약 상장폐지 , 레모나 상장폐지 이유는? [내부링크]

비타민C 제품 레모나를 생산하는 경남제약이 상장폐지 상황에 놓였다. 14일 기업심사위원회 심사 결과 경남제약의 주권 상장폐지를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규정에 따라 15일 이내 2019년 1월 8일에 코스닥시장위원..

2018 스즈키컵 결승 일정 및 정보 [내부링크]

베트남 축구대표팀 불패 신화를 쓴 박항서 감독이 스즈키 우승컵에 도전한다. 15일 오후 9시30분 베트남 하노이의 미딘 국립경기장에서 말레이시아 대표팀 스즈키컵 결승 2차전을 치른다. 결승 1차전에서 2-2로..

장국영 누구? 방구석 1열 장국영 특집 [내부링크]

왕가위 감독의 친구이자 영화 해피투게더의 공동 프로듀서 정태진 대표가 출연했다. 장국영을 대표하는 두 작품 아비정전과 해피투게더를 다룬다. 홍콩영화와 장국영을 사랑하는 주성철 편집장과 왕가위 감독의..

속초 추락 실종 [내부링크]

10일 새벽 강원 속초시 청호동 설악대교 인근에서 승용차 바다 추락사고로 실종된 24세를 찾는 수색작업이 5일동안 계속되고 있다. 실종자는 사고 후 차량에서 탈출했다가 실종됐다. 10일 오전 2시 57분께 속초시..

이정현 의원 집행유예 세월호 보도 개입 실형선고 [내부링크]

세월호 사건 당시 KBS의 보도에 불법 개입한 혐의로 기소됐다. 이정현 나이 60세 무소속 의원에게 법원이 실형을 선고했다. 방송법 31년 만에 첫 실형 사례가 된다. 청와대 홍보수석, 새누리당 대표를 지냈다. 14..

이호진 전 회장 보석 취소 [내부링크]

법원이 이호진 전 태광그룹 회장에 대한 보석을 14일 취소했다. 재판부는 이 전 회장의 전체적인 건강상태가 보석 결정 당시만큼 긴급한 의학적 조치가 필요한 정도가 아닌 점, 보석 결정 당시 예상되었던 공판진..

조성모 형 사망 [내부링크]

조성모가 친형을 잃은 사연을 공개했다. TV는 사랑을 싣고에서 가수 조성모는 가장 암울했던 시기에 자신의 곁을 지켜주었던 고등학교 동창 김현근을 찾았다. 음악을 반대하는 부모님에 반항해 조성모가 가출했을..

정두언 퓨전 일식집 개점 정두언 누구? [내부링크]

정두언 근황 정두언 전 새누리당 의원이 일식집을 개점한다. 24일 서울 마포구에 60평 규모 퓨전 일식집을 연다. 식당을 오픈한 이유는 먹고 살려고 열었다. 공장이나 IT사업을 할 수 없고… 할 수 있는 게 이거..

마이크로닷부모 적색수배, 인터폴 적색수배 란? [내부링크]

래퍼 마이크로닷 부모 신모 61세 부부에 인터폴 적색수배가 내려졌다. 현재 뉴질랜드에 거주 중으로 알려진 신씨 부부에 대한 인터폴 적색수배가 지난 12일 내려졌다. 인터폴에는 적색, 청색, 녹색, 황색등 8가지..

수지 금전배상 불가 [내부링크]

유명 유튜버 양예원 24세 피해 스튜디오로 지목된 원스픽처 스튜디오로부터 억대 손해배상청구 소송을 당한 가수 겸 배우 수지 나이 24세는 금전배상 불가라는 답변을 했다. 청원글은 양씨가 3년 전 피팅 모델 사..

골목식당 장동윤 실패 스윙스 성공 , 장동윤 누구? [내부링크]

백종원 골목식당에 장동윤이 등장했다. 백종원도 마지막 점검을 위해 돈가스집으로 향했다. 오늘은 24팀만 받는다고 했지만 이미 줄이 길게 서 있을 정도였다. 백종원은 그곳에서 미스터 선샤인에 출연한 장동윤..

대종빌딩 남광토건 시공사 입장은? 남광토건 어떤 회사? [내부링크]

서울 강남구 삼성동 대종빌딩 붕괴 위험에 입주자들이 모두 대피하고 있다. 대종빌딩 시공사인 남광토건 측은 현 상황과 관계가 없다는 입장이다. 지난 1991년 준공된 대종빌딩은 현재 남광토건과 아무런 관계가..

태광그룹 이호진 정치적 배후설 주장 [내부링크]

황제 보석 논란을 부른 이호진 56세 전 태광그룹 회장이 불구속 재판을 받게 해달라고 법원에 요청했다. 태광그룹 수사와 언론 보도에 배후세력이 있다는 의혹을 제기 했다. 이 전 회장측 변호인은 보석은 정당한..

신민철 여친폭행 논란, 신민철 누구? [내부링크]

작곡가 신민철 29세 맥시마이트가 전 여자친구를 폭행한 혐의로 1심에서 벌금형을 선고 받았다. 1심에서 상해 혐의로 기소된 신민철에게 벌금 300만원을 선고했다. 2017년 9월6일 서울 자택에서 당시 교제 여자..

홍록기 아내 누구? 홍록기 아내 임신 [내부링크]

홍록기가 결혼 7년 만에 아빠가 된다. 12일 영재발굴단에는 홍록기가 출연한다. 결혼 7년 만에 임신 소식을 알렸다. 아내를 위해 쉰의 나이에도 아내가 부르면 자다가도 몸부터 일으킨다는 홍록기 임신했을 때 잘..

한국콜마 조세포탈 명단 공개 [내부링크]

박성철 신원그룹 회장, 윤동한 한국콜마 회장, 이규태 일광그룹 회장 세금을 회피한 조세 포탈범 공개 명단에 올랐다. 연간 탈세 금액이 2억원 이상으로 법원에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조세포탈범 30명, 불성실기부..

황다건 사태 성희롱 고통 호소 황다건 누구? [내부링크]

삼성 라이온즈 치어리더 황다건이 네티즌들의 성희롱에 호소했다. 지난 10일 황다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극우성향 커뮤니티 일간베스트 게시물을 캡쳐했다. 치어리더라는 직업은 재밌고 좋지만 그 만큼의 대가..

미스터 고르도 결혼 미스터 고르도 누구? [내부링크]

가수 미스터고르도 35세가 비 연예인 여자친구와 이달 결혼한다. 16일 서울 마포구의 한 웨딩홀에서 2년 열애한 연인과 결혼한다. 미스터 고르도는 인스타그램에 좋은 사람들이 너무 많다. 인생 잘 살아왔다. 행..

태안화력 20대 사망, 태안 화력발전소 사고 [내부링크]

태안화력에서 일하던 20대 비정규직 노동자가 사망했다. 11일 새벽 3시 22분경 태안화력 9.10호기 트랜스타워 4c 5층 컨베이어에서 태안화력 협력업체인 한국발전기술 현장설비운용팀 근로자 25세가 사망한 채 발..

홍진영 언니 3KG, 홍진영 근황공개 [내부링크]

라디오스타에 모델 장윤주, 모델 김원중, 가수 홍진영, 래퍼 딘딘이 함께 한다. 홍진영은 최근 친언니와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한 이후 언니가 방송 후 펑펑 운 것과 이틀 동안 3kg이 빠진 사실을 알렸..

이채영 1억각서 쓴 이유는? [내부링크]

볼빨간 당신에서 이채영 부녀가 1억 각서를 쓴다. 시원한 외모와 섹시한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은 배우 이채영과 관악산 호랑이로 불리는 아버지와 함께 볼빨간 당신에 출연했다. 이채영 아버지는 어린 시절부..

성은채 결혼 중국 사업가 결혼, 성은채 누구?, 성은채 남편 누구? [내부링크]

개그우먼 출신 배우 성은채가 중국인 사업가와 결혼한다. 12월 말 연상의 중국인 사업가와 중국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내년 1월 6일엔 한국에서 결혼을 한다. 네팔에서도 결혼식을 진행한다. 성은채의 예비신랑..

양의지 니퍼트 언급 눈물 흘린 이유? 니퍼트 누구? [내부링크]

2018 KBO리그 골든글러브 시상식에서 포수 부문 수상자는 양의지였다. 올 시즌을 끝으로 KT 위즈를 떠나는 니퍼트가 두산 시절 호흡을 맞췄던 양의지를 거론하다 펑펑 눈물을 쏟는 영상을 떠올리고 양의지는 말을..

방탄 교통사고 [내부링크]

그룹 방탄소년단이 월드 투어 공연을 위해 방문한 대만에서 교통사고를 당했다. 10일 방탄소년단은 대만 타오위안 국제 야구장에서 열린 콘서트를 마치고 숙소로 가던 중 차량 간 경미한 접촉사고가 있었다. 멤버..

마닷 부친 사기 증명 난감 [내부링크]

가수 마이크로닷 마닷의 부친에게 피해를 봤다고 주장하는 이들의 피해 증거가 사라질 상황 이라고 한다. 농·축협들은 1998년 5월 당시 마닷 부친 신 모씨에게 대출을 수십 건 해줬다. 지인들이 연대보증을 했지..

한혜진 전현무 공식입장 [내부링크]

전현무가 결별설 입장을 밝혔다. 안녕하세요 전현무씨 소속사 SM C&C 입니다. 금일(10일) 오전 보도된 전현무 한혜진 결별설 관련 공식 입장 보내드립니다. 우선, 본인에게 정확한 사실을 확인하느라 공식 입장이..

혜린 아르바이트 고백 아는형님 출연 [내부링크]

8일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EXID가 출연한다. 2년만에 완전체로 모인 EXID. 혜린은 데뷔 후 가수 활동을 하며 멤버들 몰래 아르바이트를 한 적이 있다고 했다. 지금의 EXID를 만들어 준 노래 위아래가 인..

허경민 결혼 허경민 누구? [내부링크]

두산 베어스 허경민이 새신랑이 됐다. 8일 오후 서울 그랜드힐 컨벤션 3층 그랜드볼룸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허경민은 지인 소개로 만난 스튜어디스 여자친구와 2년간 교제했다. 허경민의 결혼식에는 김현수, 유..

이재수 유서내용 이재수 기무사령관 [내부링크]

세월호 유가족 불법사찰을 총괄 지휘한 혐의로 검찰 조사를 받던 중 투신한 고 이재수나이 60세 전 국군기무사령부 사령관의 유서가 공개됐다. 세월호 사고 시 기무사와 기무부대원들은 정말 헌신적으로 최선을..

윤민수 사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메이저나인입니다. 금일 보도된 소속 아티스트 윤민수의 모친 관련 공식 입장을 밝힙니다. 먼저 좋지 않은 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보도 전까지 아티스트..

황희찬 67분 경기 [내부링크]

함부르크는 8일 독일 함부르크에 위치한 폴크스파르크슈타디온에서 열린 2018-2019 독일 분데스리가2 16라운드에서 파더보른에 1-0으로 이겼다. 함부르크는 10경기 무패 6승 4무 와 함께 승점 34점으로 리그 선두..

백낙환 별세 백낙환 전 이사장 누구? [내부링크]

학교법인 인제학원 인당 백낙환 전 이사장나이 92세가 7일 새벽 숙환으로 별세했다. 장례식은 가족장으로 진행되고 빈소는 서울 종로구 서울대학교병원 장례식장이다. 발인은 12월 10일 오전 9시, 장지는 천안공..

카카오 카풀 이용방법 및 카카오 카풀 요금 정보 [내부링크]

민주당 반대로 6일 서비스 출시를 보류한 카카오T 7일 시범서비스 실시한다고 한다. 7일 '카카오 T 카풀' 베타테스트를 이날부터 시작한다. 정식 서비스는 17일에 시작할 예정이라고 한다. 카카오 T의 모든 이용..

윤민수 빚투논란 [내부링크]

윤민수 모친이 30년전 절친에게 1000만원을 빌리고 갚지 않았다는 주장이 나왔다 가수 윤민수 모친이 아이들을 키우기 힘들다고 해 1996년 총 2000만원을 빌려줬고, 이후 1000만원을 상환받았지만 아직 1000만원..

손학규 단식 선언 이유는? [내부링크]

더불어민주당과 자유한국당이 내년도 예산안 처리와 선거제도 개편에 동시 합의하자는 야 3당의 요구를 거부하고 예산안 처리에 합의했고 손학규 바른미래당 대표가 항의하며 단식농성을 하겠다고 했다. 제 나이..

서울디지털재단 이사장 이치형 직무정지, 이치형 이사장 누구? [내부링크]

이치형 서울디지털재단 이사장이 각종 비위 의혹 등으로 직무가 정지됐다. 5일 서울시는 공익제보를 받아 이치형 서울디지털재단 이사장의 비위 관련 조사에 착수하고 이사장에 대해 직무정지 조치했다. 제보사항..

한고은 괴한습격 [내부링크]

오늘 방송되는 MBN 수목드라마 설렘주의보에서는 톱스타 윤유정의 소속사 유정엔터테인먼트 대표이자 차우현과의 위장 연애를 적극 지원했던 한재경이 괴한에게 습격을 받았다. 한재경은 소속사 대표이기 이전에..

서울 일왕 생일파티 논란 [내부링크]

아키히토 일왕의 생일을 축하하는 행사가 6일 오후 서울 용산구 그랜드하얏트 호텔에서 열려 논란이다. 일본 아키히토 일왕의 생일을 기념해 각 재외공관에서 주재국 인사들을 초청해 축하 리셉션을 열고 일본은..

제주 영리병원 개원 [내부링크]

영리병원이 제주에 개원한다. 제주도 녹지국제병원이 투자개방형 외부 자본의 투자와 배당이 가능하고 외국인 의사가 진료할 수 있는 의료기관이다. 중국의 부동산개발업체인 루디녹지그룹이 전액 투자한 녹지제..

이해찬 베트남 여성 선호발언? [내부링크]

이해찬 대표는 국회에서 친딘중 베트남 경제부총리를 만난 자리에서 한국 사람 중 베트남 여성들과 결혼 아주 많이 하는데 다른 여성들보다 베트남 여성들을 아주 선호하는 편이다라고 발언했다. 여성에 대한 이..

마미손 소년점프 유튜브 수익공개 얼마? 수익 공개하는 이유는? [내부링크]

마미손이 유튜브 수익을 공개했다. 12월 5일 오전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마미손 유튜브 수익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실만한 것을 공개하려 한다. 마미손의 유튜브 수익이다. 바..

삼성화재배 세계바둑대회 안국현 커제 대국 매너 논란 [내부링크]

5일 오전 11시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에 위치한 삼성화재 글로벌캠퍼스에서 2018 삼성화재배 월드바둑마스터스 경기 안국현 커제가 대결이 중계됐다. KBS와 중앙일보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삼성화재가 후원하는 2..

서인영 과거논란? [내부링크]

서인영이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크라운제이를 언급했다. 서인영은 배우 이정재가 자신의 이상형에 가깝다고 했다. 사석에서 본 적이 있는데 매우 잘생긴 외모 때문에 깜짝 놀랐다. 서인영의 공식적인 마지막 남자..

황지만 누구? 이선정 누구? [내부링크]

배우 이선정이 배드민턴 선수 황지만과 5년 연애 끝에 결별했다. 비디오스타 특집 산전수전 비스전편의 일부를 선공개했다. 황지만과 이선정 2016년 공개 열애를 했다. 2016년 베이징 올림픽 동메달리스트이다...

정재형 결혼 정재형 누구? [내부링크]

모델 출신 개그맨 정재형이 결혼한다. 정재형은 15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뉴힐탑호텔 웨딩홀에서 1년 교제한 동갑내기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 사회는 개그맨 김준호 맡았다. 2017년 12월 2일 연애를..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자발적 전량회수 품목은? [내부링크]

경동나비엔은 온수매트 일부 제품에서 프탈레이트가 기준치 이상 함유돼 자발적 회수한다고 한다. 프탈레이트는 플라스틱을 부드럽게 하기 위해 의료기기, 식품용기에 첨가하는 가소제로 장기간 노출시 호흡기관..

강남 미용실 40억 미납 논란 기획사측은 돈요구? [내부링크]

더 레드카펫 강호 원장이 유명 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들의 미용을 담당했으나 대금을 받지 못했다고 폭로했다. 씨제스와 스타쉽, 큐브 엔터테인먼트 등 대형 연예기획사들이 미용 대금 40억원을 주지 않아 경..

이영자 가족사기 해명 [내부링크]

코미디언 이영자가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올라온 글로 가족 사기 의혹을 받았다. 3일 이영자 소속사 며칠 전 이영자 오빠와 관련한 제보를 접했다. 사실 여부를 확인한 결과 오빠의 답변으로 이영자는 전혀..

산이 정신병 발언 [내부링크]

래퍼 산이가 이번에는 콘서트에서 페미니스트는 정신병 혐오 발언을 해 논란이 되고 있다. 산이는 소속사 브랜뉴뮤직의 브랜뉴이어 2018 콘서트에서 제가 여기 오신 워마드, 메갈 너희들한테 한마디 해주고 싶은..

윰댕 가정폭력 발언 논란 사과 [내부링크]

윰댕이 가정폭력 경솔한 발언으로 논란이 일자 사과했다. 지난 11월 30일 윰댕 생방 힐링상담소에 가정폭력 피해자가 고민 상담을 요청했다. 폭력적인 아버지 어머니 밑에서 자라서 성인이 됐는데도 독립해서 못..

조지 부시 아버지 부시 업적 [내부링크]

2012년 혈관 파킨슨증후군 투병 사실을 공개했다. 지난 4월 92세를 일기로 먼저 세상을 떠난 부인 바버라 여사 사이가 좋았다. 1945년 1월 결혼해 슬하에 4남 1녀를 둔 두 사람은 미국 역사에서 가장 오랜 기간(7..

황의조 계약연장 [내부링크]

국가대표 공격수 황의조나이 26 황의조 소속 감바 오사카에 남는다. 감바 오사카가 한국 대표 공격수 황의조와 계약을 연장한 사실을 확인했다. 전 한국 대표 수비수 오재석의 잔류도 결정됐다. 측면 수비수 오재..

이영자 콤플렉스 고백 [내부링크]

이영자가 진심을 보인 강연으로 전지적 작가시점이 12% 시청률을 경신했다. 동시에 토요일 예능 프로그램 중 2049 시청률과 가구 시청률 모두 1위를 달성했다. 토끼와 거북이 이야기로 시작해 자신의 열등감이 무..

9호선 연장노선 개통 어디? [내부링크]

서울 지하철 9호선의 3단계 연장구간 개통을 1일 운행했다. 종합운동장~중앙보훈병원 오전 5시 30분 첫차 운행을 시작으로 개통한다고 밝혔다. 종합운동장역, 삼전역, 석촌고분역, 석촌역, 송파나루역, 한성백제..

수원 화재 현장 의인, 수원 화재 원인 [내부링크]

30일 경기 수원역 부근 대형상가 건물에서 발생한 화재에서 사망자가 나오지 않은 이유는 바로 PC방 5명의 직원 때문이라고 한다. 불이 커지는데 4시간 40분이 걸렸다. 60명이 부상을 당하고 5억2천400만원의 재..

임은경 근황 임은경 누구? [내부링크]

TTL 소녀 임은경이 오랜만에 근황을 알렸다. 영화인 사랑의 김치나누기 행사에 참석한거다. 임은경 누구? 1984년생 1월 15일 임은경 나이 34세이다.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학사출신이다. 데뷔는 1999년 SK텔레..

감스트 축구실력 [내부링크]

감스트가 팬들과 함께 풋살 경기 대결를 했다. 감스트 배 축구 경기가 열렸다. 축구 크리에이터계 1인자 감스트의 실제 축구 실력이 공개됐다. 감스트는 팬들과 축구 팬미팅을 진행했고 추첨을 통해 전국 각지에..

한국은행 기준 금리 인상 [내부링크]

한국은행이 1년 만에 기준금리를 0.25%포인트 인상했다. 가계부채 급증과 부동산 시장 불안 등 저금리 장기화에 따른 부작용을 잡는 게 우선이라는 판단했다. 기준금리를 연 1.50%에서 1.75%로 올렸다. 경기가 둔..

수원 골드프라자 화재, 수원화재 [내부링크]

30일 오후 4시 40분쯤 수원 매산로 2가 골든프라자에 화재가 발생했다. 수원시청에서는 오후 4시 47분쯤 재난안전문자를 발송했다. 금일 16시 14분 수원 매산로2가 45-1 골든프라자 화재로 검은 연기 발생, 안전..

하시모토 칸나 내한 하시모토 칸나 누구? [내부링크]

일본의 천년 아이돌 하시모토 칸나 내한했다. 영화 홍보를 위해 처음왔다고 한다. 하시모토 칸나는 2009년 아이돌 그룹 ‘리브프롬디브이엘’의 멤버로 데뷔했고 현재는 배우로 활동 중이다. 우연히 거리 공연을..

송무빈 경무관 승진누락 항의 송무빈 경무관 누구? [내부링크]

29일 경찰 인사에서 승진하지 못한 고위 간부가 인사 불공정성 시정을 요구하고 공개 항명했다. 송무빈 서울지방경찰청 경비부장 기자회견을 열었다. 탄핵 관련 촛불집회를 평화적으로 관리하는 등 업무 강도가..

박철 부친상 박철 누구? [내부링크]

배우 박철이 안타까운 소식을 전했다. 부친이 지병으로 오랜 투병을 하고 0시 26분에 86세의 연세로 별세 하셨다고 한다. 고인의 빈소는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장례식장 31호실에 마련되고 발인은 12월 1일..

이종대 별세 이종대 회장 누구? [내부링크]

이종대 유한킴벌리 초대회장이 지난 27일 오후 별세했다. 경북 금릉 출생이다. 이종대 전 회장 나이 85세. 경북대 물리학과를 졸업한 고인은 엔지니어 출신이다. 1967년 유한양행 제지기술 부장으로 입사했고 197..

부산 황화수소 누출 사고, 황화수소 중독 증상은? [내부링크]

28일 오후 1시 8분 부산 사상구 공장 2층에서 황화수소로 추정되는 유독가스가 누출됐다. 현장에 있던 근로자 7명 중 4명이 의식불명에 빠졌다. 응급실에 이송된 후 맥박만 간신히 돌아온 상태다. 여전히 의식을..

천마 효능 천마 부작용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천마는 하늘에서 떨어져 마비증상을 치료했다고 해서 천마라고 한다. 동의보감과 본초강록에 천마의 효능이 적혀 있을 정도로 좋은 천마의 효능을 알아보자. 천마 효능 - 뇌질환인 중풍, 고혈압에 효과적이다. -..

우지원 채무불이행 논란, 우지원 누구? [내부링크]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 우지원도 채무 불이행 논란이 일었다. 우지원에게 5천만원을 빌리고 변제하지 않았고, 상대가 이날 채무 불이행 혐의로 소장을 접수했다고 한다. 우지원의 채무와 관련해 확인 중이다. 확인..

형제복지원 사과 문무일 검찰총장 눈물, 형제복지원 사건 정리 [내부링크]

문무일 검찰총장은 형제복지원 사건 피해자들을 만나 과거 검찰 수사에 대해 사과했다. 제대로 밝혀지지 못하고 현재까지 유지되는 불행한 상황이 발생한 점에 대해 마음깊이 사과 드린다. 오늘 이 자리만으로는..

농심배 세계 바둑대회 박정환 판팅위 결과는? [내부링크]

박정환 9단이이 판팅위 9단을 이겼다. 박정환 9단이 27일 부산 농심호텔에서 열린 20회 농심신라면배 세계바둑최강전 2라운드 9국에서 중국의 판팅위 9단을 183수 만에 흑 불계승으로 따돌리며 국면 전환의 계기..

도끼 해명 논란 [내부링크]

래퍼 도끼가 모친의 사기 논란에 대해 마이크로닷과 같은 그룹이었다는 이유로 저를 엮지 말라고 했다. 도끼 모친 김모(61)씨의 중학교 동창이 김씨가 20년 전 IMF 당시 1000여만원을 빌려간 뒤 잠적했다고 호소..

송언석 국회의원 한부모 지원 예산 삭감 주장 [내부링크]

저출산은 국가적 재앙 이라며 15조원 예산을 증액하겠다던 자유한국당이 정작 한부모가정 육아돌봄 지원 예산을 삭감하자고 주장했다. 지난 25일 송언석 자유한국당 의원은 미혼모 등 한부모 시설에 입소해 있는..

판빙빙 얼굴없는 사과글 불신, 판빙빙 대만은 중국땅 발언 [내부링크]

탈세논란으로 사과문을 올린 판빙빙 사과문은 중국의 세무당국이 벌금 1431억원을 납부하면서 형사처분은 면했다고 했다. 중국 일부 누리꾼들은 얼굴없는 사과글을 믿을 수 없다면서 다른 사람이 작성했을 수 있..

EBS 김정은 미화 논란? 김정은 입체퍼즐 판매중단. 회수 [내부링크]

EBS미디어가 북한 김정은 국무위원장을 미화하는 교구를 판매해 논란이다.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만든 해당 교구에서는 김정은을 '세계 최연소 국가원수'라고 소개하고 그의 행적을 영웅시한 듯한 표현을 쓰고 있..

신정아 포착 신정아 최근 근황, 신정아 누구? [내부링크]

신정아나이 46세 전 동국대 조교수가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에서 열린 재외동포 대상 교육 현장에 나타났다. 신씨는 재외동포교육진흥재단 총괄본부장 자격으로 16~17일 애틀랜타 한국학교와 애틀랜타 한국교육..

도끼 엄마 논란 대구 동창 폭로? 도끼 해명 [내부링크]

래퍼 ‘도끼’의 어머니가 20년 전 중학교 동창생에게 1천여 만원을 빌려간 뒤 아직까지 갚지 않고 있다는 주장이 나왔다. 25일 도끼 어머니 61세와 대구에서 중학교를 같이 다닌 여성은 IMF 외환위기 이후 부산..

대만 국민투표 국호, 원전, 동성결혼 결과는? [내부링크]

24일 이뤄진 대만 국민투표 결과 동성결혼 인정이 무산됐다. 대만법원은 2017년 5월 동성혼을 금지하는 법안이 헌법에 어긋나 국민의 평등 침해한다고 했다. 대만 국회는 동성혼을 합법화하는 법을 개정하든 동성..

아이린 양세찬 런닝맨 보일러 커플 [내부링크]

25일 런닝맨에서는 멤버들이 아는 짝꿍 레이스를 했다. 그룹 레드벨벳 아이린과 코미디언 양세찬 커플이 게임에 도전했다. 유재석은 "아이린과 양세찬이 연인이라는 생각을 해봤다.그럼 양세찬 씨가 굉장히 부지..

이승윤 매니저 먹방, 전지적참견시점 이승윤 고기집 정보 [내부링크]

전지적 작가시점에 이승윤매니저 강형석씨가 직접 출연했다. 보통매니저가 제보하거나 출연자요청으로 나오는데 이승윤매니저는 네티즌 요청으로 출연했다고 했다. 이승윤과 그의 매니저가 서로에게 도움이 되려..

키트 해링턴 불륜설 , 러시아모델 불륜? [내부링크]

'왕좌의 게임' 키트 해링턴이 결혼 5개월만에 러시아 모델과 불륜설이 났다. 23일 페레즈힐튼닷컴에 러시아 모델 올랴 세르게이예브나는 영국과 러시아 매체에 키트 해링턴과 바람을 피웠다며 그 증거로 사진들을..

월세 이중계약 사기 조심!! 전월세 사기 피해 예방법은? [내부링크]

부동산 중개인을 통해 임대아파트를 전세로 계약한 사람은 부동산중개인에게 주인이 월세 임대 위임을 받았다는 것을 알고 찾아 갔지만 이미 중개인은 잠적을 한뒤였다고 한다. 2007년부터 최근까지 이런 수법으..

강다니엘 1위 11월 남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아이돌차트 35주 최다득표 1위 [내부링크]

남자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2018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강다니엘, 2위 백종원, 3위 박보검 순으로 분석되었다. 2018년 11월 남자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강다니엘, 백종원, 박보검, 신동엽, 마..

한지민 눈물, 한지민 수상소감, 한지민 여우주연상 [내부링크]

배우 한지민이 영화 '미쓰백'으로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한지민은 제39회 청룡영화상에서 배우 김태리('리틀 포레스트')·김희애('허스토리')·박보영('너의 결혼식')·이솜('소공녀') 여우주연상 후보 중에 여..

김종천 직권면직, 직권면직이란 [내부링크]

문재인 대통령이 음주운전 하다 적발된 김종천 청와대 의전비서관을 직권면직 처리하라고 했다. 23일 아침 문재인 대통령이 음주운전 사실을 보고 받고 사전 조치로 사표를 수리했지만 이날 오후 직권면직 처리하..

이유진 컴백 강남스캔들 얼굴시술 고백, 이유진 누구? [내부링크]

배우 이유진이 강남스캔들시술을 받았다. 강남스캔들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신고은, 임윤호, 서도영, 황보미, 방은희, 이유진, 원기준, 해인이 참석했다. 이유진은 갑질의 달인 최서형을 연기한다. 감독님이 부잣..

대한통운 파업 택배대란 예상 [내부링크]

CJ 대한통운 택배 노동자들이 이틀째 총파업을 하고 있다. 21일 택배 노동자 사망사고에 대한 대책 마련과 노동조합 인정을 요구하는 총파업을 시작했다. 파업에는 노조원 택배기사 700∼800명이 참여했다. 이들..

유주 탈퇴설 12월 부터 활동 시작 [내부링크]

그룹 여자친구 멤버 유주가 한 달 동안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내고 있지 않아 논란이 일었다.. 여자친구는 지난 3일 부산에서 공연을 가졌으나 유주의 모습은 보이지 않았다. 명확한 불참 사유도 밝혀지지 않았..

지인 흉기살해 사건 [내부링크]

지인을 흉기로 살해한 65세 남성 살인 혐의로 체포했다. 21일 저녁 7시 50분쯤 청주시 복대동 원룸에서 흉기로 수차례 찔러 50대 남성을 살해했다. 복부를 다친 남성은 인근 병원으로 이송했지만 숨졌다. 범행 직..

이서원 입대 , 이서원 누구? [내부링크]

강제추행 및 특수 협박 혐의로 기소된 배우 이서원나이 21세가 4차 공판을 앞두고 군에 입대했다. 이서원의 4차 공판이 열릴 예정이었지만 이틀 전 군에 입대, 공판에 불참했다. 2019년 1월 10일로 미뤄졌다. 이..

김성수 억울 돌출발언 화제, 김성수 동생 폭행공범 [내부링크]

김성수는 당시 상황에 대해 화가 나고 억울하다고 했다. 제가 피해자한테 제가 그릇 치워달라고 한 것이 잘못된 것이 아닌데 표정이 안 좋았다. 저도 기분이 안 좋아져서 왜 그런 표정을 짓느냐고 얘기하니까 '너..

박해진 연락두절 아니다 입장발표, 박해진 사자 입장 [내부링크]

사전제작 드라마 사자의 제작사가 남자주인공 박해진과 연락이 되지 않는다고 했다. 빅토리콘텐츠는 사자는 지난 8월 말 촬영 재개를 선언하고, 여자주인공의 교체 이후 A, B 두 팀을 구성해 촬영 완료를 위해 부..

춘천 연인 살해 사건 우발적 범행으로 보기 어렵다. [내부링크]

결혼을 약속한 여자친구를 목 졸라 살해한 뒤 흉기로 시신을 훼손한 이른바 ‘춘천 연인살해 사건’이 우발적 범행이 아니라는 검찰 수사 결과가 나왔다. 10월 24일 강원 춘천시 자신의 집에서 여자친구를 살해한..

중학생 감기 사망, 여수 중학생 사망 [내부링크]

전남 여수에서 감기로 입원한 중학생이 숨졌다. 18일 오전 7시 40분 감기와 장염으로 종합병원에 입원했던 14세 남학생이 쓰러져 심폐소생술을 받다 사망했다. 가족과 함께 5층 병동 화장실에 있다. 힘을 잃고 쓰..

유재석 기부 연탄 후원, 밥상공동체 연탄은행 단체는? [내부링크]

20일 밥상공동체 연탄은행은 지난 17일 유재석 씨가 연탄 7만 1500장(5000만 원)을 후원했다고 했다. 지난 2월에 이어 올해 두 번째다. 2013년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 연탄 봉사로 처음 만난 뒤 6년간..

패리스힐튼 파혼 , 패리스 힐튼 누구? 크리스 질카 누구? [내부링크]

할리우드 스타이자 사업가 패리스 힐튼 37세가 약혼자 크리스 질카33세와 파혼했다. 패리스 힐튼과 크리스 질카는 최근 약혼을 취소했고. 패리스 힐튼이 크리스 질카가 자신에게 맞지 않은 사람이라는 것을 깨달..

백종원 분노 이유는? [내부링크]

골목식당 백종원이 홍탁집 아들에게 분노했다. 돈가스집에는 MC 김성주와 조보아가 '깜짝 손님'이 되어 시식을 했다. 기존과 다른 폭풍 리액션을 선보이며 돈가스집 부부를 흐뭇하게 했다. 2MC가 떠난 뒤, 돈가스..

ktx 사고 , ktx 접촉사고 인부 3명 부상 [내부링크]

19일 새벽 서울역으로 들어오던 KTX열차가 포크레인과 충돌했다. 이 사고로 인부 3명이 부상을 입었다. 김모(59)씨 등 근로자 3명이 다리, 머리 등에 부상을 입어 모두 병원으로 이송됐다. 이들은 크게 다치지는..

어깨수술 사망, 전주 마취사고, 전주 의료사고 [내부링크]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정형외과 병원에서 수술을 받은 60대가 마취에서 깨어나지 못해 유족이 병원을 고소했다. 전주에 사는 60대 여성은 지난 16일 오전 10시 30분께 집 근처 병원에서 어깨 근육 봉합수술을 받았..

신세경 법적대응 국경없는 포차 몰카논란 [내부링크]

배우 신세경이 몰카논란에 대해 선처는 없을 것이라고 했다. 19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 국경없는 포차' 제작보고회에서 박중훈, 신세경, 안정환, 샘 오취리, 박경덕 PD가 참석했다. 박중훈,..

혜박 득녀 혜박 누구? 혜박 남편 브라이언 박 누구? [내부링크]

모델 혜박이 출산 했다. 혜박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53시간 만에 만난 우리 럭키. Midwife, Nurse들도 모두 놀란 우리 럭키 키. 엄마 아빠 닮아서 무척이나 길게 태어났다는. 엄마가 처음이라 고생한 우리..

이재철 목사 은퇴, 이재철 목사 누구? [내부링크]

“이재철을 적당히 버리지 말고 철저히 버려야만 후임 공동 담임목사님들을 통해 하나님이 거침없이 내려줄 새로운 차원의 은혜를 누릴 것입니다. 절 버리십시오.” 오늘을 거침없이 버려야 새로운 내일을 얻을..

김영권 FIFA 박물관, 김영권 유니폼 [내부링크]

독일을 침몰시킨 ‘결승골’의 주인공인 김영권나이 28세 광저우 에버그란데의 독일전 실착 유니폼이 국제축구연맹(FIFA) 박물관에 전시된다. FIFA는 1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한국은 독일을 상대로 믿을 수..

홍진영 미우새 카리스마 언니등장 [내부링크]

'미운 우리 새끼' 트로트가수 홍진영이 첫 여자 멤버로 출연한다. 홍진영은 밥 먹는 것까지 까맣게 잊고, 컴퓨터 게임에 푹 빠진 모습을 보였다고 한다. 미운 우리 딸이었다고 한다. 그에게 마치 엄마처럼 차진..

조코비치 즈베레프 결승 [내부링크]

노박 조코비치나이 31세 비세르비아 세계랭킹 1위와 알렉산드르 즈베레프나이 21 독일 세계랭킹 5위가 남자프로테니스(ATP) 투어 2018시즌 마지막 대회 우승 대결을 치룬다. 조코비치는 2015년 이후 3년 만에 이..

홍수현 마이크로닷 근황, 만남 등등 [내부링크]

16일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 마이크로닷은 홍수현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행복하게 사랑하고 있다. 우리가 음식을 하듯 건강하게 끝이 없는 사랑을 나누고 있다고 했다. 홍수현을 위해 음식을 포장하고 늘 상대..

아르헨티나 잠수함 1년만에 발견 [내부링크]

승조원 44명을 태우고 작전을 수행중이던 실종된 아르헨티나 해군 잠수함 ARA 산후안호가 아르헨티나 파타고니아 발데스 반도 연안의 수심 800미터 지점에서 발견됐다. 미국해양탐사업체인 오션인피니티가 원격..

일본 트와이스 비난 다현 위안부티셔츠 트집 [내부링크]

일본 극우세력이 지민에 이어 트와이스 다현을 문제삼고 있다. 누리꾼들은 트와이스의 행보에 응원을 보내며 일본을 향해 거센 비판의 목소리를 높였다. 일본 훗카이도 의원은 극우 정치인 오노데라 마사루는 13..

산이 논란 페미니스트 신곡 가사 , 산이 누구? [내부링크]

이수역 폭행 사건 관련영상을 SNS에 올려 논란이 되었던 산이는 다음날 페미니스트라는 신곡을 발표했다. 16일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 페미니스트라는 제목의 노래를 공개했다. 저는 여성을 혐오하지 않는다. 혐..

2019 수능 부정행위 전국 적발 사례 [내부링크]

전북 부정행위 2건 - 4교시 시험을 치르던 도중 화장실에 다녀오다가 주머니에 휴대전화가 있는 사실이 드러나 퇴실 처분 받았다. - 4교시 탐구영역 시간에 자신이 선택하지 않은 과목 문제지를 놓고 풀다가 적발..

백종원 개무시 발언 백종원 홍탁집 아들 [내부링크]

11월 14일 홍탁집 아들에게 재차 솔루션을 받을 마음이 있는지 물었다. 이유는 솔루션을 받고 장사가 잘되면 아들의 태도에 변화가 없다면 아프시고 나이 많은 어머님 혼자 고생을 해야 한다는걸 알기 때문에 백..

삼성 바이오로직스 분식회계, 삼성 바이오로직스 거래정지 [내부링크]

삼성바이오로직스의 회계부정 혐의를 인정했다. 주식은 매매정지되고 한국거래소는 상장폐지 실질심사에 나섰다. 치가총액 20조원, 시총 순위 9위인 삼성바이오로직스 주식거래가 중지되면서 혼란이 될 수 있다...

선동열 감독 자진사퇴 손혜원의원? 정운찬 총재? [내부링크]

2020 도쿄올림픽 감독을 맡기로 했던 선동렬 55세 감독이 전격 사임했다. 1년 4개월만에 사퇴한 선동렬은 기자회견문에서 아시안게임 3회 연속 금메달이었음에도 변변한 환영식조차 없었고, 금메달 세리머니조차..

어린이집 부실급식 인천 미추홀구 어린이집 일부 사실 [내부링크]

인천 미추홀구의 어린이집 부실급식 사진이 일부 사실로 확인됐다. 12일 인터넷 커뮤니티에 올라온 현장조사 결과가 일부 사실이라고 했다. 화가나서 참울 수 없네요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글이다. 원장이 애들 급..

전원책 모욕, 전원책 기자회견 [내부링크]

14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 극동 VIP빌딩에서 기자회견을 열었다. 전원책 변호사는 문자로 해촉된것에 문자로 해촉한 걸 나무라고 싶지 않다. 그동안에 있었던 여러가지 일들을 밖으로 드러내고 싶지..

방탄 사과요구 방탕소년단 유대인 단체 화난 이유 [내부링크]

유대인 인권단체 사이먼 비젠탈 센터는 방탄소년단에게 일본국민과 나치즘 희생자에게 사과할 것을 요구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국제적인 인기 한국 그룹 방탄소년단이 과거 나치 SS 데스헤드 로고가 새겨진 모자..

미쓰백 불법유출 법적대응, 한지민 여우주연상 수상 [내부링크]

영화 미쓰백 불법 영상파일 배포 및 불법 다운로드에 강경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발표했다. 제작사는 미쓰백이 오늘 VOD극장 동시 서비스 오픈과 동시에 해당 영화의 영상이 SNS및 불법 다운오드 사이트에서 유통..

수능 예비소집 해야할일, 수험생 유의사항, 시험장 반입금지 물품 [내부링크]

2019년 대학수학능력시험 예비소집은 수요일이다. 12일 전국 86개 시험지구 1190개 고사장에 예비소집을 한다. 올해 수능 응시자는 59만 4924명이다. 수험생 해야할일 - 응시자들은 수험표에 기록된 선택 영역..

아비가일 남자친구 공개, 아비가일 누구?, 아비가일 남친 누구? [내부링크]

볼빨간 당신에 아비가일이 출연했다. 파라과이 출신 아비가일은 한국사랑으로 개명까지 한 어머니와 함께 출연했다. 한국 이름을 갖고 싶다는 어머니의 꿈을 위해 개명신청을 했다. 그리고 아비가일 가족은 경주..

숙명여고 쌍둥이 퇴학, 교무부장 파면, 숙명여고 학부모들 성적 재산정요구 [내부링크]

숙명여고는 학업성적관리위원회 의결을 통해 쌍둥이 자녀의 성적 재산정 0점처리와 퇴학결정을 내렸다고 했다. 교육청과교육감 혐의해 바른 시일에 확정하겠다고 했다. 쌍둥이는 전학신청서와 자퇴서를 제출했으..

김우영 사고 악플러 법적대응, 김우영 사고 당시 상황 [내부링크]

모델 겸 타투이스트 김우영이 사고 당시 헬멧을 썼다고 한다. 지인은 김우영 기사를 통해 많은 분들이 알려 졌고 위로와 조문을 받아 마지막 가는 길이 덜 쓸쓸했던거 같아 감사하다고 했다. 위로하는 기사들도..

윤해영 재혼 남편 누구? , 윤해영 누구? [내부링크]

윤해영 재혼이 화제이다. 윤해영은 좋은 아침에 출연해 안과의사 남편과 잘 살고 있다고 했다. 재혼소식과 함께 과거 분쟁 속 아동보호 캠페인을 통해 목소리를 기부한 사실이 알려져 얼굴과 마음이 모두 이쁜 배..

이나영 원빈 근황 이나영 누구? 원빈 누구? [내부링크]

이나영은 12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에서 뷰티풀 데이즈 인터뷰를 했다. 6년만에 작품을 한다고 하니 원빈이 응원을 했다고 한다. 뷰티풀 데이즈는 탈북여성으로 아픈과거를 지닌 한국에서 살아가는 여자와 14년만..

캘리포니아 산불 화재 25명 사망 110명 실종 [내부링크]

미국 캘리포니아 북부 패러다이스는 캠프파이어가 훑고 지나가 숯덩이로 변했다. 2만7000천명이 사는 곳에 페허만 남았고 11일까지 사망자가 25명이고 로스앤젤레스 근처 30만명이 대피했다. 패러다이스에서 10명..

강진미술관 사재 털어 지은 김재영대표 [내부링크]

문화예술의 고장 전남 강진에 강진 미술관 개관했다. 인구 3만 6천명으로 극장 하나 없는 문화시설이 열악한 시골에 미술관이 들어 왔다. 김재영대표는 강진에서 36년간 민물장어 양식업을 하며 모은 40억원을 모..

안산 영아시신 안산 원곡공원 발견 [내부링크]

경기 안산시 원곡공원에서 갓 태어난 영아 시신이 발견됐다. 11일 오전 11시 30분 안산시 단원구 원곡공원에서 영아 시신이 가방 안에 들어 있는 것을 공원 관리자가 발견해 신고 했다. 탯줄이 그대로 달린채 부..

정찬성 로드리게즈 KO다운패 [내부링크]

정찬성 31세 종료 1초를 남기고 KO패 했다. 11일 미국 콜라라도주덴버 펩시센터에서 열린 UFC 파이트 나이트 139 메인 이벤트 경기에서 로드리게스 26세 멕시코에게 5라운드 종료 직전 팔꿈치 공격을 맞고 패했다..

유류세 인하 효과 [내부링크]

유류세 인하 효과로 19주만에 처음으로 하락세가 됐다. 정부의 유류세 효과가 시차를 두고 주유소 판매가격에 반영되고 국제유가도 하락하면서 안정세를 유지할 것으로 보인다. 오피넷으로 전국 주유소에서 판매..

매드클라운 마미손 저작권료 발언 [내부링크]

래퍼 매드클라운이 마미손을 저격했다고 한다. 소년점프를 음원 사이트에 올리지 않은 이유로 저작권에서 나누는 수치보다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가져가는 분배 비율이 더 말도 안된다고 생각한다고 했다. "..

아이폰 X 무상교체, 터치스크린 결함인정 [내부링크]

작년 출시한 아이폰 10주년 아이폰X 일부 기기에서 터치스크린 오작동 결함을 발견했다. 애플은 결함이 있는 아이폰X의 디스플레이 패널을 무상으로 교체하겠다고 했다. 아이폰X 사용자들은 터치스크린이 터치해..

경부 고속도로 사고 [내부링크]

경부고속도로 부근에서 45인승 버스 2대와 승용차가 연달아 부딪히는 4중 추돌 사고가 났다. 버스 운전자 56살은 크게 다쳐 운전자와 승객 28명이 크고 작은 부상을 당했다. 9일 오후 4시 40분 경부 고속도로 상..

간호조무사 누명사망 [내부링크]

지난 8월 김해의 병원 초음파실에서 환자가 엑스레이 촬영을 위해 옷을 갈아 입으며 반지와 130만원짜리 금팔찌를 바지 주머니에 넣었고 엑스레이 촬영이 끝난 뒤 보니 사라져 경찰에 신고한거다. 경찰이 사건 동..

생생정보 무한리필 위치와 메뉴 가격정보 [내부링크]

생생정보 무한리필 ' 금성한우한돈 무한리필' 한돈과 한우를 싼 가격에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곳이다. 하돈 5종과 한우 떡갈비를 무한 리필해주는 맛집이다. 삼겹살, 목살, 항정살, 대패삼겹살, 양념불고기, 한..

지민 티셔츠 비난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지민이 티셔츠 때문에 일본 방송 출연이 취소되었다. 9일 TV아사히 뮤직스테이션 출연예정이었다가 지민이 입었던 티셔츠가 일본에 보도되면서 갑자기 취소됐다. 엠스테 측은 홈페이지를 통해 멤버가..

경제부총리 홍남기 누구? 정책실장 김수현 누구? [내부링크]

문재인 대통령이 9일 경제부총리는 홍남기 국무조정 실장을 정책실장에는 김수현 청화대 사회수석을 지명했다. 홍남기 경제부총리 누구? 강원도 춘천 출신으로 춘천고와 한양대를 나와 행정고시 29회에 합격해..

생생정보 제주 해물순두부 해물 청국장 맛집 정보 [내부링크]

생생정보 제주 해물순두부 해물 청국장 맛집 ' 제주황금콩밭' 제주 한동리 맛집 해만순두부와 해물청국장이 대표메뉴이다. 직접 재배한 콩으로 두부와 순두부, 청국장을 만든다. 콩물을 끓이면 콩 비린내가 안 나..

만취여성 대응논란 [내부링크]

만취여성 대응논란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왔다. 지난 6일 쓰러진 여성을 보고도 경찰 4명이 별다른 조치를 취하지 않고 있는 모습이다. 글쓴이는 이게 미투의 현주소라는 것이다. 여성이 경찰의 신체접촉을 거..

이사강 론 결혼, 이사강 누구? 빅플로 론 누구? [내부링크]

빅플로 측은 8일 공식 팬카페에 론과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이 결혼을 한다는 입장을 발표했다. 론군과 이사강 감독은 서로 버팀목이 되어주며 지난 1년 6개월 동안 예쁜 만남을 가져왔고 그후 결혼의사를 조심..

백종원 시식중단, 백종원 골목식당 포방터시장 골목식당 [내부링크]

포방터시장 골목 식당 들 중 부부 사장님이 운영하는 가게 두곳을 방문했다. 막창집을 먼저 방문한 백종원은 거침없는 시식평을 남겼고 이를 지켜보던 부부는 돌발행동을 했다고 한다. 또다른 가게 돈까스집은..

이필모 공개연애 [내부링크]

연애의 맛에 출연 중인 이필모는 서수연과 부산여행 중 공개연애를 선언했다. 즉흥 여행을 떠난 두사람은 필연커플로 응석의 도움으로 이필모는 서수연에게 직접 활어회를 선사하기 위해 광어를 손질하고 잠자리..

거제살인 인증샷 운동화 셀카? [내부링크]

거제 잔혹 살인사건으로 구속된 박씨 21세는 지구대에 연행된 뒤 자신의 피묻은 운동화를 사진으로 찍어 인증샷을 남긴것으로 알려져 경악을 하고 있다. 검찰의 디지털포렌식 분석을 통해 확인됐다고 한다. 10월..

이은재 야지발언 논란, 야지 뜻 뭘까? [내부링크]

조경태 자유한국당 의원은 의사 진행 발언을 신청해 여당의원들이 어제 야지를 놨는데 자제해야 한다고 했다. 박홍근 의원은 품격을 갖춰라고 했고 송언석의원은 동료의원 질의 자체에 바람직스럽지 못한 언행을..

트루디 이대은 열애 트루디 누구? 이대은 누구? [내부링크]

이대은과 트루디가 열애를 인정했다. KT Wiz 투수 이대은과 가수 트루디가 열애중이라고 한다. 트루디측은 두사람이 현재 좋은 감정을 가지고 교제 중이고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했다. 트루디와 이대은은 2개..

최일화 하차 최일화 누구? [내부링크]

최일화는 성추행 자진 폭로를 하고 여러 작품에서 하차를 했다. 신과함께 2, 협상에 캐스팅됐다가 하차하고 최일화는 이달 촬영을 시작하는 영화 마지막 숙제 하차했다. 11월부터 1월까지 활영을 할 예정인 마지..

이영자 오열 하게 만든 사연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민주인공의 눈물에 이영자는 폭풍오열을 했다고 한다. 가족 중에서도 유독 고민주인공에게만 차갑게 대하는 엄마 때문에 슬퍼하는 딸의 사연에 이영자가 함께 아파했다고 한다. 진짜 엄마를 찾습니..

다나 누구? 이호재 감독 누구? 다나 이호재 결별, 다나 다이어트 [내부링크]

다나 다이어트 천상지희 다나의 노출로 화제이다. SM엔터테인먼트는 유튜브 티저영상을 공개하고 그 영상속의 후덕한 천상지희의 다나였다고 한다. 눈에뛰게 불어난 몸무게로 되찾아오는 프로젝트를 하겠다고 했..

권성동 억울, 강원랜드 채용비리 의혹 [내부링크]

지인 등을 채용하도록 강원랜드에 영향력을 행사한 혐의를 받고 있다. 자유한국당 권성동의원은 무리한 기소라고 했다. 이 사건은 증거 법칙을 따르지 않은 사실인정과 무리한 법리구성으로 이뤄졌다고 했다. 강..

손종학 배우 누구? 할리우드 영화 김혜선 출연확정, 김혜선 누구? [내부링크]

배우 김혜선은 3일 할리우드 진출을 확정했다고 한다. 김혜선이 출연할 영화는 Full House Hel 이라는 영화이다. 미국 감독 레인 엠의 작품으로 김혜선은 조연으로 출연한다. 한국인 부부이기 때문에 한국어로 출..

스쿨미투 집회 여학생을 위한 학교는 없다. [내부링크]

스쿨미투는 중고등학교에서 벌어지는 미투운동을 말한다. 3일 서울 중구 서울파이낸스센터 앞에서 열렸다. 전국 각지 중고교 여학생 모임 30여개 단체가 여학생을 위한 학교는 없다고 적힌 현수막이 걸렸고 칠판..

양진호 폭행 피해자 오늘 경찰 출석 [내부링크]

첫날 공개된 동영상의 주인공이 경찰에 출석했다. 양진호 회장이 지금까지 저지른 자신의 과오에 대해 공정한 법의 심판을 받길 간절히 원한다. 오후 2시 3분 법률대리인과 함께 도착해 " 저는 양 회장이 가한 무..

생생정보 얼큰닭국수 전골 밤마차 정보 [내부링크]

얼큰 닭 국수 전골 맛집 ' 밤마차 닭사리를 주문하면 냄비에 마치 닭갈비에 우동사리를 넣은 느낌이 든다. 얼큰한 국물에 닭고기와 우동을 함께 먹을 수 있고 닭사리가 잘 나간다. 남은 양념에 볶음밥을 먹으면..

yg 보석함 방예담 누구?, 방예담 아버지, 방예담 근황 [내부링크]

방예담 아버지 누구? 방예담 아버지 방대식은 유명CM송과 애니송을 부른 가수이고 어머니 정미영씨는 연극이 끝난 뒤의 삽입곡을 부른 음악인이다. 방대식 씨는 포켓몬스터 오프닝곡과 드래곤볼 주제가 내소원을..

강연재 문재인파면 주장, 강연재 의원 누구? [내부링크]

강연재 자유한국당 법무특보가 보수 정권 전직 대통령 두분, 살인죄 초범보다 더 한 징역형 때리고 자신들은 국민들의 혁명으로 탕생했다는 착각에 빠진 좌파정권이라고 했다. 자신의 페이스북에 대통령 문재인을..

중국버스추락 버스 몸싸움 추락 [내부링크]

28일 추락한 버스 CCTV영상을 공개하자 승객과 버스기사의 싸움이 추락원인이라고 밝혔다. 승객과 버스기사는 말싸움을 하다 서로 때리는 모습이 담겼다. 주먹을 먼저 휘드른건 버스기사 옆에 있던 승객이라고 했..

배종옥 김정난 주연 연극 진실X거짓, 라디오스타 에피소드 [내부링크]

배우 배종옥과 김정난이 주연을 맡은 연극 진실X거짓이 6일 서울 종로구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2관에서 막이 오른다고 한다. 배우 배종옥과 김정난은 각각의 작품에서 알리스역을 맡아 서로 다른 모습을 보여준다..

용산 미군기지 개방, 용산기지 버스투어 신청방법은? [내부링크]

114년만에 일반에 개방된다고 한다. 용산미군기지에는 최초의 국가공원인 용산공원이 세워진다. 용산미군기지는 1904년 일제가 러일전쟁을 기점으로 용산일대에 조선주차군사령부의 주둔지로 사용했고 이 후 주한..

거제 경찰서 부실수사 논란, 피해 할머니아는 시민들의 안타까움 [내부링크]

경남 거제에서 건장한 20대 남성이 폐지줍던 50대 여성을 마구 폭행해 숨지게했고 경찰의 부실대응에 국민청원이 이어지고 있다. 거제 경찰을 처벌해달라는 청원으로 왜소한 50대 여인을 건장한 남성이 30분 넘게..

숙명여고 쌍둥이 아버지 구속영장 [내부링크]

숙명여고 문제유출 의혹을 수사하는 경찰이 문제 우출 혐의를 받은 53세의 교무부장에게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업무방해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했다. 시험문제와 정답이 유출됐다는 의심 정황이 다수 확..

어금니 아빠 무기징역 확정, 어금니 아빠 딸 형확정, 어금니 아빠 살인사건 [내부링크]

어금니 아빠 무기징역 확정된 가운데 어금니 아빠 딸도 형이 확정됐다. 어금니 아빠 딸 장기 6년 단기 4년 형 확정 아버지의 친구 성폭행 후 살해에 협조한 어금니 아빠 이영학의 딸이 장기 6년에서 단기 4년 형..

이정현 징역 1년 무슨 일로? [내부링크]

이정현 의원은 2014년 4월 세월호 참사 당시 김상곤 보도국장에게 전활걸어 해경비판은 좀 지나고 나서 해달라고 하며 다른것으로 대체를 하거나 말만 바꿔서 녹음을 다시 한번해달라고 방송에 개입을 해 재판에..

문재인 모욕 수배 나선 문성근 [내부링크]

문성근이 문재인 대통령을 모욕한 유튜버를 공개수배했다. 31일 자신의 SNS에 " 문재인 대통령을 치매 걸린 이 00" 라고 욕한 유튜버를 수배한다. 본명과 생년월일이 필요하다고 했다. 수배중인 유튜버는 바로..

강남 돈다발 1억 뿌린 강남 헤미넴 누구? [내부링크]

28일 헤미넴은 강남의 클럽에서 5만원짜리 지폐 돈다발을 사람들에게 뿌렸다. 할로윈 파티가 열린 오전 2시 스테이지에서 가까운 20번 테이블 위에 올라 에미넴의 노래가 나오던 중 금요일밤 기준으로 테이블 값..

정재용 결혼 정재용 여자친구 가수 정재용결혼 [내부링크]

가수 정재용 나이 45세가 12월 1일 서울 서초구 더리버사이드 호텔에서 2년간 교제한 여자친구와 결혼을 한다. 정재용 여자친구는 2016년 데뷔한 걸그룹 아이시어 출신 선아 26세로 연예활동 경력이 있고 다른 직..

충격적인 인육 채식국수 식당 사건 [내부링크]

29일 방콕에서 한 채식주의 식당의 끔찍한 사건이 보도되었다. 해당 식당을 찾은 손님들이 베지 국수에서 다진고기를 발견해 경찰에 신고한거다. 손님도 대다나다. 어쩌다 고기를 넣었나 보다 할텐데... 강력 사..

동물권 단체 케어 양진호 고발 [내부링크]

동물권 단체 케어는 양진호 회장을 동물학대 혐의로 고발하기로 했다고 한다. 양진호 회장이 워크숍에서 " 넌 칼 들고, 넌 닭 날려" 라며 일본도와 석궁으로 살아 있는 닭을 죽이라고 강요하는 영상이 올라왔다...

구혜선 국회 홍보대사 근황 [내부링크]

배우이자 감독인 구혜선이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및 서비스 경영대상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31일 오후 2시 영등포 국회의사당 의원회관 더불어 민주당 원혜영 의원실에서 의촉식을 했다. 사회에 공헌 할 수 있는..

윤은혜 표절사과 [내부링크]

윤은혜는 31일 오후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MBN 수목드라마 제작발표회에서 3년전에 기회가 있어 공식석상에서 사과드린 적이 있는데 부족한 사과에 이자리를 빌어 물의를 일으킨 점 실망 안겨드려..

2tv 저녁 생생정보 맛집 만두 전골 맛집 '수라' 정보 [내부링크]

2tv 저녁 생생정보 맛집 만두 전골 맛집 '수라' 만두전골을 주문하면 커다란 만두가 들어간 냄비 한가득 만두전골이 나온다. 만두전골에 들어가는 만두는 수제로 맑은 육수에 커다란 만두와 배추, 버섯, 미나리,..

조현병 이웃살해 하루만에 또 다시 [내부링크]

어제 발생한 이웃살해 사건은 또다시 조현병 이웃살해로 바뀌었다. 과거 피해자 뒤를 따라가다 경찰에 신고된 정황도 발견되었다. 대낮 산책로에서 이웃 여성을 살해한 64세 남성은 조현병 환자였다. 오후 2시 20..

소방관 피자 선물 보낸 홍천소방서 사연 [내부링크]

헬멧이 녹아내릴 정도로 뜨거운 불길 속에서 위험을 무릅쓰고 3세 아이를 구한 119소방대원 이 이야기가 퍼지자 소방대원을 응원하는 목소리가 커진다. 심지어 대원들에게 치킨과 피자를 선물하기도 했다. 29일..

장현수 사과 봉사활동 조작 해외언론도 주목 [내부링크]

축구선수 장현수 나이28세는 2014년 인천 아시안게임 금메달로 병역 특례 혜택을 받았고 34개월동안 해당 분야 특기 활동을 이어 가는 대신 청소년이나 미취학 아동을 대상으로 544시간 봉사활동을 해야 했지만..

계엄군 성폭행 정황 [내부링크]

박지원 민주 평화당 의원이 5.18 광주항쟁 당시 계엄군 일부가 여성 시위자를 성00한 사실이 정부 공식 조사에서 확인됐다. 5.18 계엄군 등 성폭력 공동조사단은 6월 부터 12건의 피해신고를 접수 했다. 7건은..

유혜주 결혼, 유혜주 남편, 유혜주 프로필, 박지호 근황 [내부링크]

얼짱시대 5에 출연한 유혜주 28일 SNS인스타그램에 " 좋은 소식 전해드리려고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 예전부터 짐작하셨던 분도 있을 텐데 저 결혼한답니다. 누군가는 저를 추억의 한 페이지로 기억해주시고..

조현병 어머니 폭행 조현병이란? [내부링크]

광주에서 생긴 일로 조현병을 앓고 있는 26세 아들이 어머니를 폭행해 구속되었다. 26일 오후 5시 57분 광주광역시 북구 아파트 13층 엘리베이터 앞 복도에서 어머니 50대 여성을 쓰러 뜨리고 머리를 발로 밟아..

강한나 망언 논란, 강한나 프로필 정보 [내부링크]

일본 호리프로 소속 한국인 방송인 강한나는 한국 성형에 대한 망언을 했다고 한다. 토쿠모리 요시모토에 출연한 강한나는 연예인 대부분이 성형을 한다고 했다. 내가 알기로 한국연예인 100명 중 99명이 하고 한..

이영자 휴게도사 휴게소 추천메뉴와 특징은? [내부링크]

전참시에 오랜만에 출연한 이영자는 매니저와 힐링여행을 떠났다. 쉴틈이 없이 일을 한 매니저를 위해 회사에 양해를 구한 이영자는 산수 좋은 데서 시원한 물 사주겠다고 했다. 매니저에게 꼭 맛보여 주고 싶은..

재개방된 보라카이 여행시 주의사항 [내부링크]

환경 정화 작업을 위해 6개월간 폐쇄했던 보라카이가 10월 26일 다시 재개장한다. 보라카이가 시궁창으로 변했다고 4월 26일부터 공사를 했다. 재개방하면서 깐깐한 주의사항과 규제사항이 생겼다고 한다. - 일시..

세계적인 모델 럭키 블루 스미스 오겹살에 빠진 일상 [내부링크]

24일 유튜브 영국남자 채널에 처음으로 제주 흑돼지 오겹살을 맛본 모델 럭키 블루 스미스. 럭키와 함께 조쉬는 제주도 흑돼지를 소개했고 럭키는 미뢰랑 입이 침 고이고 나리 났다고 했다. 쌈장에 싸서 입에 넣..

쇼미더 머니 ek 탈락 투표방식 논란 [내부링크]

26일 방송된 쇼미더 머니777에서 ek는 키드밀리와 대결을 했다. 키드밀리는 그레이와 함께 무대를 꾸미고 ek는 mba동료들과 무대를 꾸몄다. ek는 멋진분들과 무대에서 서고도 싶었지만 슬플때나 힘들때나 같이 있..

심방골 주부 크리에이터는 누구? [내부링크]

랜선라이프에 최고령 실버크리에이터인 심방골 주부가 등장했다. 62세의 크리에이터인 그녀는 39년 주부 내공으로 다져진 요리 실력을 보유해 따뜻한 시골 집밥을 선보이는 2년차 쿡방 크리에이터이다. 시골생활..

사이판 수송기 파견 [내부링크]

초강력 태풍 위투로 사이판에 피해가 많다. 25일 새벽 4시 위투가 사이판에 상륙하여 전신주, 도로에 큰 피해가 발생했고 단전 및 단수가 되었다. 호텔은 엘리베이터가 고장나고 물이 객실에 들어오고 숙박비용..

가수 임순영 결혼 임순영은 누구? [내부링크]

가수 임순영이 27일 서울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한다. 임순영의 예비신부는 K대 출신의 미모의 여성으로 두사람은 2년 연애를 결혼하게 되었다고 한다. 임순영은 슈퍼스타 케이 5로 주목받고 회사가 가..

하점연 별세 위안부 피해자 안타까운 소식 [내부링크]

경기도 광주 나눔의 집에서 26일 오전 6시 8분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인 하점연 할머니가 건강 학화로 별세했다. 하점연 할머님 나이 98세 이셨다. 하점연 할머님의 별세로 정부에 등록된 위안부 피해자 240명 중..

이호진 술집포착 이호진 감암 [내부링크]

태광그룹 회장인 이호진회장은 횡령과 배임 경영 비리 혐의로 재판을 해 징역 3년 6개월을 선고 받았지만 고작 2개월만 징역을 마치고 나왔다. 2012년 간암 투병을 이유로 보증금 10억원을 내고 병보석 중인 것이..

배송지연 욕설 논란 [내부링크]

배송 물품이 지연돼 문의한 소비자에게 욕설을 퍼부은 스포츠업체가 논란이다. 고교생인 학생은 스포츠 쇼핑몰에서 축구 유니폼을 샀다고 한다. 두달이 넘도록 배송이 되지 않아 해당업체에 문의했다. 해당 업체..

홍윤화 30kg감량 윤화는 예뻤다 꿀팁 볼 수 있는곳 [내부링크]

홍윤화가 몸무게 30킬로그램을 감량을 꿀팁을 유튜브에 공개했다. 개그맨 김민기와의 결혼을 앞둔 홍윤화는 30킬로그램 감량을 선언했다. 홍윤화는 대한민국 최초의 닭가슴살 종합 스토어 랭킹닭컴의 모델로 발탁..

최유정 징역5년6월 [내부링크]

정운호 전 네이처리퍼블릭대료로 부터 100억원을 받은 혐의로 구속된 부장판사 출신 최유정 나이 48세 변호사가 대법원 징역5년 6개월을 확정했고 추징금 43억원을 내게 됐다. 최변호사는 법조브로커인 이동찬과..

토스 행운상자 현금 받는 방법 [내부링크]

토스 행운상자를 열면 최대 당첨금액을 토스 현금으로 지급한다. 이제 하는 방법을 설명을 해볼까 한다. 1. 토스 행운 상자열기 http://bitly.kr/kxcO 접속한다. 2. 휴대폰 번호를 입력한다. 3. 행운 상자열기를..

강용석 변호사 자격 정지 조건은 ? [내부링크]

불륜설이 있던 도도맘의 남편이 강용석을 상대로 손해배상 1억 청구 소송을 제기하자 소송 취하를 시키기 위해 문서를 위조한 혐의를 받고 있다. 4월 도도맘과 공모해 도도맘남편 명의의 인감증명 위임장을 위조..

김갑수 김부선 텔레파시와 짬뽕 [내부링크]

이재명과 불륜스캔들 진실공방을 벌이는 와중에 김부선이 자신을 비판하는 김갑수 평론다의 의견에 정신과 치료가 시급하다고 했다. 김갑수 이분 웃기는 짬뽕이네요. 정신과 치료가 시급해 보입니다. 자칭 진보라..

메가밀리언 당첨되면 가장 먼저 해야 할일 [내부링크]

메가 밀리언 고든 메디니카는 NBC 방송 투데이에 나와 당첨자가 먼저 해야 할일을 알려 줬다. - 티켓 복권 뒷면에 자필 사인을 한다. 가장 중요하고 잊지 말아야 할일이라고 한다. 자필 사인은 당첨 복권의 분실,..

우지원 후배 배신 [내부링크]

믿었던 후배에게 배신당한 트라우마가 있다고 밝혔다. 농구교실 아카데미를 전국적으로 하고 있다는 우지원. 3년 전 아이들을 가르치면서 확장하던 중 일찍 은퇴하게된 10년 후배를 농구교실 코치로 썼다고 한다...

이언주 박정희 대통령 발언 [내부링크]

바른 미래당 이언주 의원이 박전 대통령에 대해 역대 대톨령 중에 천재적인 대통령이었다고 했다. 9월 25알 여의도 국회의원회관에서 대통령제에 관한 이야기를 하던 중 대통령제라는 것은 현대판 황제. 형대판..

송유근방송 조작의혹 메일 내용이 다르다? [내부링크]

송유근 근황을 다룬 SBS스폐셜이 조작의혹을 받고 있다. 문제가 제기된 부분은 블랙홀 관련 저널의 세니마 취소 통보 장면이다. 방송에서는 세미나 참여를 문의하는 메일을 보냈다고 했고 15분간 발표 기회를 약..

피살여성 남편 체포 강서구 여성피살 [내부링크]

서울 강서구 한 아파트 주차장에서 발견된 47세 여성의 피살 사건 용의자로 전남편이 체포됐다고 한다. CCTV를 본 결과 22일 오후 9시 서울 보라매 병원에서 전남편 49살 김씨를 체포했다. 오전 7시 16분 등촌동..

한사랑 수상난입 아닌 대리 수상자 [내부링크]

트로트 가수 한사랑이 수상 난입 의혹에 해명했다. 제 55회 대종상 영화제 시상식에서 수상자와 관련 없는 한사랑이 무대에 올라 대리 수상을 하자 방송사고 논란이 일었다. 남한산성의 제작사 싸이런 픽쳐스 김..

멜로망스 해체 아니다 해명 [내부링크]

그룹 멜로망스는 21일 그랜드민트페스티벌 2018 무대에 올라 정동환이 오늘은 마지막으로 멜로망스로 당분간 공연하지 않을 것이라고 했다. 김민석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무대는 최대한 재미게 하려고 했다...

신지수 39kg 논란 [내부링크]

신지수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년전 몸무게 회복. 작년 몸무게 회복하려면 내년이 되어야 겠지라는 글과 함께 39킬로그램이라 적힌 체중계 사진을 올리면서 논란이 되었다. 신지수의 평균 몸무게는 37킬로..

김정민 동영상 협박 [내부링크]

배우 김정민은 전 남자친구와의 법정 싸움에 대해 사건에 대해 심정적으로 극복했지만 끝이 나도 끝난게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다면서 나를 보는 대중의 시선이 다를 수 있으니까 잘 헤쳐 나가야할 부분이라고..

공지영 김부선 녹취록 게시자 고소 [내부링크]

공지영이 김부선과 통화 녹취 파일 최초 인터넷 게시자를 고소하겠다고 했다. 이재명 경기지사의 특정한 신체부문 특징 점이 있다고 말해 이재명이 아주대 의료진으로부터 신체 검증을 하게 되는 발단이 되었다...

김성도 별세 독도주민 [내부링크]

1965년 3월 독도에 처음 거주한 주민 최종덕씨와 함께 1970년 독도에서 전복이나 수산물을 채취하며 산 김성도 78세 주민이 지병으로 사망했다고 한다. 1991년 김신열씨와 함께 주소지를 옮기고 생활을 했고 이..

복면가왕 동막골소녀 EXID 솔지 [내부링크]

복면가왕 87대 복면가왕은 왕밤빵이 됐다. 6연승에 도전한 동막골 소녀는 바로 EXID 솔지 였다. 솔지는 1대 복면 가왕이기도 하다. 5표 차이로 가면을 벗게 된거다. 매 무대마다 아낌없이 칭찬을 해주셔서 더 열..

승강기 추락사고 황학동 오피스텔 [내부링크]

서울 중구 황학동의 오피스텔에서 화물용 승강기가 추락했다. 19일 오후 2시 34분 오피스텔에서 운행중이던 화물용 승강기가 지상 1층에서 지하 2층으로 5미터 추락했다. 승강기에 타고 있던 건물주 67세와 건물..

세부 한국인 사망 [내부링크]

19일 필리핀 세부에서 스쿠버 다이빙을 하던 한국인 50대 남성 1명이 사망했다. 세부 현지 우리공관에서 대응하고 있다. 한국인이 운영하는 스쿠버다이빙 전문 여행업테를 통해 스투버 다이빙을 하러 간것이라고..

류현진 조기강판 다저스 패배 [내부링크]

류현진이 메이저리그 월드시리즈에 가는 중요한 길목에서 성적이 좋지 못했다. 미국 위스콘신주 밀워키 밀러파크에서 열린 민워키 브루어스와의 내셔널리그 챔피언십시리즈 6차전에 선발 투수로 출전해 5차전까지..

정현 기권패 [내부링크]

우리 나라의 한국 테니스 간판선수인 정현나이 22세가 또다시 기권패를 했다. 지난 1월 호주오픈 패더러와의 4강 경기에서 발바닥 부상으로 2세트 게임 도중 치료를 받고 한게임을 하곤 결국 버티지 못해 기권패..

문가비 눈물 문가비 그녀는 누구? [내부링크]

19일 정글의 법칙 in라스트 인도양에 정세운, 김병만, 김성수, 돈스파이크, 강남, 이상화, 곽윤기, 문가비가 함께 정글생활을 하고 있다. 문가비는 라임을 생으로 잘먹는다며 생라임을 먹었다. 가던 도중..

설경구 은퇴고민 설경구가 출연한 작품은? [내부링크]

설경구는 연예가중계에 출연해 은퇴고민을 했다고 했다. 나는 나를 학대하고 고민을 좀 더 해야 영화가 잘 되는 것 같다. 막 즐기다 보니까 안되더라 소원이후 이 나이면 이제 즐길 때가 됐다 싶어 즐겼는데 다시..

배우 김정태 감암 황후의 품격 하차 [내부링크]

배우 김정태 나이 45세 간암투병으로 촬영중이던 황후의 품격에서 하차한다고 한다. 볼때마다 얼굴빛이 검다고 생각했는데 건강에 문제가 있었던 듯하다. 촬영 중에는 사실을 알지 못했지만 얼마전 병을 확인하고..

문영일 폭행 의혹 그는 누구일까? [내부링크]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들을 폭행했다고 지목된 사람이 문영일 프로듀서이다. 19일 오전 11시 서울 광화문 변호사 회관에서 진행된 더 이스트라이트 폭행 피해 관련 기자회견에서 밴드 리더 이석철이 정지석 변호사..

강수정 도피설 해명 강수정 남편은 누구? [내부링크]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강수정은 지석진, 이혜영, 강수정, 정선희, 현영이 출연해 여걸식스 동창회 특집이 그려 졌다. 강수정은 남편재벌2세설과 해외도피설을 해명했다. 지석진 강수정의 집이 강남에서 되게 비싼..

양지원 조정석 루머 해명 [내부링크]

드디어 양지원이 루머가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조정석과 연인관계였다는 루머는 사실이 아니다. 조정석오빠와 몇년전 드라마에 함께 출연한 적이 있어서 친분은 있다. 단톡방과 같이 많은 사람이 함께하는 공..

정유미 고소 나영석 공식입장 [내부링크]

정유미나이 35세는 카카오톡을 통해 유포된 찌라시에 대해 법적대응을 한다고 한다. 숲엔터테인먼트 현재까지도 유포되고 있는 루머는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한다. 당사는 사실 무근인 내용을 무차별적으로 유포..

신세경 윤보미 불법 촬영 사건 [내부링크]

최근 신세경이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면서 신세셩과 윤보미가 입은 불법 촬영 피해가 화제이다. 국경없는 포차에서 해외 촬영 막바지에 신세경과 윤보미 숙소에서 휴대용 보조배터리로 위장한 촬영장비가 발각됐다..

유흥탐정 체포 원조보다 아류가 돈 더 벌었다. [내부링크]

유흥탐정은 돈을 받고 남편이나 남자친구의 성매매 업소 출입기록을 확인해주는 것을 말한다. 원조 운영자 36세가 개인정보 불법 거래 혐의로 체포됐지만 그보다는 유흥탐정을 통해 개인 정보를 유출하고 큰 수익..

김지수 만취 인터뷰 어땠길래? [내부링크]

배우 김지수가 만취 상태로 영화 홍보 인터뷰에 임해 논란이 되고 있다. 17일 오전 10시 서울 소격동 카페에서 라운드 인터뷰에 나설 예정이었으나 약속시간에 40분이 늦었고 술에 취해 온것이다. 현장 매니저가..

낸시랭 동영상 협박 [내부링크]

결혼 10개월 만에 이혼절차를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낸시랭 나이 39세는 남편 왕진진 나이 38세로 부터 리벤지000협박을 받고 있다고 한다. " 저도 한 명의 여성이고 가정 폭력으로 이혼을 결심하게 된 비참한 상..

2018 10월 모의고사 정답지와 문제지 확인, 수험생 체감 난이도는? [내부링크]

2018 10월 모의고사는 오후 5시 40분이 되어야 종료된다. 10월 모의고사 문제지와 정답지는 서울 특별시 교육청 홈페이지 교육정보 - 학력평가자료 항목에서 확인 할 수 있다. https://www.sen.go.kr/ 2018 10월..

조민아 건강이상 우주여신 조민아 아뜰리에 11월 폐업예정 [내부링크]

쥬얼리 출신 조민아는 자신의 몸무게를 공개했다. 40킬로그램이면 서 있기도 힘든정도 이다. 내가 40킬로까지 살이 빠져 봐서 안다. 그때는 안되겠다 싶어 열심히 먹었던 기억이난다. 이러다 죽는거 아냐라는 생..

김포 맘카페 논란 이제 가볍게 넘길 일은 아니지 않을까? [내부링크]

아동학대 의심을 받던 30대 어린이집 보육교사 투신 사건이 화제이다. 해당 교사의 신상이 김포 맘카페에 공개되면서 마녀사냥을 당하고 학부모의 이모로 부터 갑질을 당했다고 한다. 단지 행사에서 아이가 안아..

폴 앨런 별세 그가 이룬 선한 영향력 [내부링크]

폴앨런 나이 65세는 혈액암의 일종인 비호지킨 림프종 합병증으로 시애틀에서 사망했다. 그는 2주전 투병과 치료 사실을 공개했고 1983년에 발병해 1983년 MS를 떠났고 2009년 완치판정을 받았다. 병이 재발해 치..

생활의 달인 중랑구 짜장 떡볶이 달인 정보 [내부링크]

서울 중랑구 짜장 떡볶이의 전설이라 불리는 맛집 40년 전통의로 맑지만 깊은 맛의 짜장 육수가 인기 비결이다. 고춧가루 대신 고추씨와 잎을 춘장과 함쎄 사용해 개운한 맛을 자랑하는 이곳은 바로 '묵동할머니..

홍현희 제이쓴 결혼 [내부링크]

코미디언 홍현희는 10월 15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웨딩드레스를 입고 찍은 웨딩화보 한장을 게재했다. 완벽한 비율의 웨딩화보 비결은 일주일간의 무염식단, 윗공기 마시는 중, 단상 올라가자. 헤어메이크업 신..

감독 배우 추상미 근황 [내부링크]

최근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초청받은 폴란드로 간 아이들 시사회를 했다. 추상미는 최근 남북 평화 기류에 대해 지금 시국은 정말 놀라운 시국이다고 했다. 2년전에는 김정은과 트럼프가 으르렁 거릴때는 이영화를..

서치 사인회 내한 컬튜쇼 출연 존조 [내부링크]

서치가 흥행을 하고 있는 가운데 존조가 내한을 했다. 존조는 내한 후 존조 성묘간 모습이라는 글이 올라왔다. 한국계 미국인 존조는 성묘를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존조는 16일에 열리는 서치 사인회를 위해..

장학영 이혼 사유는? 배우 김지연 장학영 [내부링크]

축구선수 출신 장학영은 수비수로 프로축구선수에게 승부조작을 제안했고 돈 5000만원을 건네려 했다가 체포되었다. 부산의 호텔에서 내일 열리는 부산 아이파크와의 경기에서 경기 시작뒤 25-30분안에 반칙해 퇴..

백종원 파스타 롤링파스타 메뉴, 위치, 가격, 후기 정보 [내부링크]

백종원 파스타 롤링파스타 1호점이 오픈했다. 벌써부터 입소문을 타고 있다. <롤링파스타 메뉴 및 가격> 이탈리안 레스토랑 프랜차이즈 롤링파스타 메뉴 및 가격정보 토마토 파스타는 4500원 까르보나라는 6500..

얼짱 홍영기 근황 [내부링크]

만 17살 고등학생 남편과 결혼한 방송인 겸 쇼핑몰사장 홍영기 9년전 얼짱시대에 출연해 귀여운 매력으로 인기를 끌었다. 홍영기는 남편과 결혼을 결심하고 만났지만 아이는 예상하지 못했다고 했다. 몸 상태가..

우사인볼트 축구 두골 넣었다. [내부링크]

우사인볼트는 운동천채인가 보다. 이번에는 축구에서도 인정 받게 생겼다. 세계에서 가장 빠른 사나이로 육상 단거리 황제인 그는 맥아더 사우스 웨스트와 친선경기에 선발되어 후반 12분 강한 왼발 슛으로 첫골..

장도연 남태현 . 오스틴강 경리 커플 [내부링크]

아찔한 사돈연습에 오스틴강, 경리, 장도연, 남태현이 출연했다. 장도연과 남태현은 첫만남에 관상을 봤고 둘이 잘어울린다는 말을 들었다. 남태현이 옷입히기를 좋아한다는 말에 장도연은 입히고 놀아라, 당신의..

설운도 샌디김 고마운 인연 [내부링크]

설운도는 1세대 혼혈가수인 샌디김 김복천씨을 찾았다. 두사람은 처음 나이크 클럽에서 노래를 부르다 만나게 되었는데 처음 본 순간 샌디김이 자신을 좋아하며 너 마음에 든다. 내 동생 하자고 했다고 했고 설운..

엔젤만증후군 증상 외 여러가지 정보 [내부링크]

엔젤만 증후군은 1965년 영국에 의사에 의해 발달지연, 소두증, 언어장애, 경련, 정신지체, 과한웃음을 특징으로 행복한 꼭두각시 인형이라는 지칭에서 엔젤만증후군이라고 한다. 엔젤만증후군 증상 - 생후 6-12..

일본 풍진 유행 여행전 MMR 예방접종 하는 방법과 대처하는 방법 [내부링크]

일본에서 수도권지역에서 30-40대 남성을 중심으로 풍진이 확산되고 있다고 한다. 한국인들은 일본 여행을 준비하기 전에 풍진예방접종을 먼저 하는 것이 중요하게 되었다. 풍진 증상 온몸에 빨간 반점이 올라오..

비리 유치원 명단 공개 적발사례 및 명단 [내부링크]

박용진 의원은 전국 17개 시도교육청 감사를 한 결과 전국 1878개 사립유치원에서 5951건의 비리가 적발 되었다고 한다. 개인 관리비, 종교헌금, 차량유지비 및 보험, 개인 핸드백, 그리고 노래방이나 숙박업소..

미스코리아 출신 홍여진 가슴아픈 사연 [내부링크]

1979년 미스코리아 선으로 연예계에 데뷔한 배우 홍여진 홍여진 나이 60세로 데뷔 30년차 배우이다. 북한출신인 홍여진의 어머니는 결혼 후 두 딸을 낳고 신발을 사기 위해 잠시 남쪽으로 내려왔다가 실향민이 왜..

가짜 브라운체온계 판별법 [내부링크]

시중 유통된 브라운체온계 중 가짜가 90% 이상이라고 한다.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제품의 진위 판별법을 공개했다. 첫번째는 정식 수입된 의료기는 제품 외장 포장에 한글표시 사항이 기재 돼 있으며 의료기기 제..

왕치산 판빙빙 동영상 왕치산 프로필 [내부링크]

최근 왕치산 나이 70세와 판빙빙나이 37세가 사생활 동영상 논란으로 화제이다. 그만큼 중국에서 영향력을 행사하는 왕치산은 누구일까? 그는 1948년생으로 시진핑 주석의 절대 권력을 구축한 일등공신으로 부주..

백성현 음주운전 방조 처벌받을까 [내부링크]

백성현은 10일 정기 외박을 마치고 파주 자유로에서 사고를 낸 음주 운전 차량에 동승한 것을 인정하고 사과 했다. 차량 운전자는 여성으로 면허정지 수준의 상태였다고 한다. 1차로를 달리던 차는 빗길에 미끄러..

어쌔신크리드 오디세이 공략 외 필요한 정보 [내부링크]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는 고대 그리스의 운명을 결정지은 펠로폰네소스 전쟁에 용병을 무기로 참여하는 플레이. 스파르타 풀신 미스티오스인 인물이 주인공으로 성별 및 이름이 특정되지 않은 주인공으로 남성은..

박현빈 교통사고 후유증 일보다 가족을 먼저 생각 [내부링크]

트로트 가수 박현빈은 과거 4중 출동 사고를 당한 후 정신적 고통에 아직도 괴롭다고 밝혔다. 2016년 4월 겪은 4중 추돌사고를 떠올렸고 박현빈은 앞차를 피하다가 서 있는 큰 화물차와 가까워 졌고 제가 차안에..

비트소닉 상장한 이그드라시와 비트소닉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원화입출금이 가능한 인기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소닉에 이그드라시가 상장했다고 한다. 이그드라시는 비트파이넥스 및 이더파이넥스상장도 확정했다고 한다. 비트소닉은 거래 수수료를 통한 수익을 사용자들에게..

김시향 남편 이범호 디자이너 김시향 근황 [내부링크]

10월 6일 서울에서 결혼식을 올린 김시향 김시향 남편은 유명 헤어디자이너로 2012년 방송된 미라클을 통해 MC와 게스트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갑자기 구하라와 최종범이 생각나는건 왜지? 그건 아마도 같은..

곽도원 출연자제 안타깝다는 반응 [내부링크]

KBS는 지난 미투 이후 이름이 오르내린 연예인을 출연정지 혹은 출연자제 명단을 발표 했다고 한다. 하지만 곽도원은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음에도 포함되자 누리꾼 들은 의혹 사실 무근으로 밝혀지지 않았..

서울식물원 개장 정보와 위치알아보기 [내부링크]

서울식물원 시범운영기간은 10월 11일부터 4월까지 6개월간 시범운영을 한다고 한다. 서울식물원 운영시간은 주제원을 제외하곤 24시간 열려 있고 주제원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까지 운영된다. 서울식물원 휴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