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e50의 등록된 링크

 sale5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8건입니다.

격리 된 유람선에서 수십 마리 이상의 바이러스를 발견했습니다 [내부링크]

일본 연안에서 유람선을 타고있는 다른 41 명의 사람들이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에 양성 반응을 보였으며 총 탑승 건수는 61 명이었습니다. 약 3,700 명이 요코하마에서 최소 2 주 동안 검역 된 다이아몬드 프린..

홍콩은 중국 본토에 우한 폐렴 검역 규칙 적용 시작 [내부링크]

홍콩은 치명적인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를 봉쇄하기 위해 중국 본토에서 온 사람들을 위해 2 주간 의무적으로 검역을 시작했습니다. 방문객들은 호텔 방이나 정부 운영 센터에서 격리해야합니다. 주민은 집 안에..

코로나 바이러스 사람들이 회복 할 수 있을까? [내부링크]

현재 17,000 건 이상의 코로나 바이러스 사례가 있으며, 이는 전 세계 건강 응급 상황으로 선언되었습니다. 이 질병은 영국을 포함하여 많은 국가로 퍼졌습니다 . 새로운 바이러스에 대한 독자의 질문에 대한 답변..

코로나 바이러스 마스크를 착용하면 확산을 막을 수 있을까? [내부링크]

바이러스 발병의 주요 이미지 중 하나는 수술 용 마스크를 착용 한 사람들입니다.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이들을 사용하는 것은 전 세계 많은 국가에서 인기가 있으며, 특히 코로나 바이러스가 발병 하는 동안 중국..

코로나 바이러스 WHO 발표 내용과 현재 시점에 대한 시선 [내부링크]

세계 보건기구 (WHO)에 따르면, 중국에서 확산 된 치명적인 코로나 바이러스는 아직 유행성 질병이 아니라고 전했다. 세계 보건기구 (WHO)에 따르면 , 전염병은 전 세계적으로 새로운 질병이 확산되는 것입니다 ...

미국이 공황과 '확산 공포'를 일으킨다?? 중국의 비난 [내부링크]

중국 정부는 미국이 치명적인 코로나 바이러스 발발에 대한 "공황"을 일으킨다 고 비난했다. 지난 2 주 동안 중국을 방문한 외국인에 대한 공중 보건 긴급 상황 선언 및 입국 거부를 미국이 결정했습니다. 중국에..

중국 증시 4 년 만에 가장 큰 하락 이유는 코로나 바이러스? [내부링크]

음력설 연휴 이후 시장이 재개되었을 때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중국 증시가 급락했습니다. 상하이 종합 지수는 4 년 이상 가장 큰 일일 하락으로 거의 8 % 하락했다. 제조업, 재료 및 소비재 회사..

필리핀에서 중국 우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첫 사망자 발생 [내부링크]

한 남자가 필리핀에서 코로나 바이러스로 사망했으며, 중국 이외의 지역에서 처음으로 확인 된 사망자입니다. 이 환자는 후베이 성 우한에서 온 44 세의 중국인으로 바이러스가 처음 발견되었습니다. 세계 보건기..

미국 민주당의 2020년 주요 문제에 대해 [내부링크]

조 비데 jo biden 누구? 전 부통령 및 베테랑 상원 의원 주요 문제 들 : 중산층을 재건; 연방 인프라에 대한 투자; 수업료가없는 공립 대학 하나의 정책 : Green New Deal과 유사하게 Biden의 Clean Energy Revolu..

트럼프 탄핵에 대한 투표! [내부링크]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상원 의원들이 증인을 부르거나 새로운 증거를 인정하는 것에 반대하여 투표를 한 후 탄핵 재판에서 체포 될 예정입니다. 민주당은 네 명의 공화당 원이 증인 투표에 참여하기를 희망..

Sars 능가하는 신종 코로나 [내부링크]

전 세계 코로나 바이러스 사례는 2003 년 24 개 이상의 국가로 확산 된 Sars 전염병 사례를 능가했습니다. 발병 기간 동안 약 8,100 건의 Sars (심한 급성 호흡기 증후군)가보고되었습니다. 그러나 12 월에 중국에..

중국 코로나 바이러스 사스 이후에 효과적인 예방대책 [내부링크]

2003 년 3 월에 그것은 신비 롭고 이전에 알려지지 않은 질병이 전 세계에 퍼지기 시작했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심각한 급성 호흡기 증후군 (Sars)은 8,000 명 이상의 사람들을 감염시키고 거의 800 명을 죽였..

중국 코로나 바이러스 계속해서 통제하는중~ [내부링크]

중국은 사망자 수가 26 명으로 증가함에 따라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의 중심 인 후베이 지방의 여행 통제구역을 확대했습니다. 이러한 통제 상황은 바이러스가 발생한 수도 인 우한 (Wuhan)을 포함하여 10 개 도시..

필리핀 화산의 내부 호수 [내부링크]

필리핀의 (Taal) 화산은 목요일에 화산 폭발이 계속되었지만 주 초반에는 화산재 생산량이 적었는데요 과학자들은 다음에 일어날 일을 측정하기 위해 지상 및 우주 계측을 사용하여 원격으로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이란 경찰, 반정부 시위대 사격 거부 [내부링크]

이란의 수도 테헤란에있는 경찰은 우크라이나 여객기의 격추로 분노한 시위대에 대한 탄약 사용을 거부했다. 경찰관은 경찰은 "제지"명령을 받았다고 말했다. 일요일에 온라인에 올린 비디오는 총성이었던 것으로..

보리스 존슨에 말~ 이란 핵 계획을 대체할 트럼프의 거래 [내부링크]

PM은이란 핵 거래가 "트럼프의 거래"로 대체되어야한다고 말했다. 보리스 존슨은 2015 년 계약이 "불량"이라는 미국의 우려를 인정했지만 테헤란이 핵무기를 획득하는 것을 막을 방법이 있어야한다고 말했다. BBC..

이란 비행기 추락 우크라이나 여객기 격추에 대한 책임자 구금 [내부링크]

이란의 미사일로 인하여 우크라이나 여객기를 격추 한 혐의로 여러 명이 구금됐다고 국가 사법부는 밝혔다. Gholamhossein Esmaili 대변인은이 사건에 대한 조사는 계속되고 있지만 자세한 내용은 밝히지 않았다고..

필리핀 화산 폭발로 마닐라 공항 비행편 모두 취소~!! [내부링크]

필리핀의 관광 섬에서 화산이 분출 된 후 마닐라 편의 모든 비행기가 취소되었다고하는데요 사실 저도 이번에 여행을 갈까 계획을 하던 나라가 마닐라였습니다 특가 할인도 나오고 해서 많이 망설이다가 다른 나라..

호주 산불 진압하려다 비행기 추락으로 사망 [내부링크]

호주에서 산불에 맞서 싸우는 동안 한 유조선이 불 덩어리에서 추락하여 3 명이 사망했습니다. 관계자들은 목요일 13:30 현지 시간 (02:30 GMT) 직전에 C-130 Hercules 비행기와 연락이 끊겼습니다. 뉴 사우스 웨..

중국 우한 코로나 바이러스로 통제되는 상황 [내부링크]

중국에서 두번째로 사망 한 도시는 17 명이 사망 한 새로운 바이러스의 확산을 통제하기 위해 폐쇄 될 것입니다. 당국은 도시 내 모든 대중 교통뿐만 아니라 1,100 만 명의 도시인 우한 안팎으로 비행기와 기차를..

신 중국 바이러스 베이징과 상하이에 감염 확산 3배!! [내부링크]

중국에서 새로운 바이러스에 감염된 사람들의 수는 주말에 3 배로 늘어 났으며, 우한에서 다른 주요 도시로 확산이 확산되었습니다. 베이징, 상하이, 선전에서도 호흡기 질환이 발견되었지만 현재 대부분 우한에서..

우한 바이러스 위험한 상황!! 우한으로의 여행에 대해 고심해야 할때 [내부링크]

중국 당국은 9 명이 사망 한 새로운 바이러스 발병의 중심 인 도시인 우한 (Wuhan)으로의 출입을 중단 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890 만 명의 도시에 사는 사람들은 또한 군중을 피하고 공개 모임을 최소화하라는 지..

클린턴 검찰 켄 스타~~탄핵에서 트럼프 방어하다 [내부링크]

그의 상원 재판에서 도널드 트럼프 미국 국방부 대변인은 빌 클린턴 대통령의 탄핵 특별 검찰을 포함 할 것이다. 그는 클린턴 씨를 조사한 Ken Starr와 Robert Ray와 과거 고객이 OJ Simpson을 포함한 Alan Dersho..

이란 비행기 추락 사건에 대해 군대에 대한 옹호와 번복 [내부링크]

이란의 최고 지도자 아야톨라 알리 카메 네이 (Ayatollah Ali Khamenei)는 실수로 여객기를 격추 한 것을 인정한 후 국가의 군대를 옹호하고있는데요 그는 재난을 책임지는 엘리트 부대 인 혁명 혁명 경비대가이란..

인천공항 메이하오 중국집~ [내부링크]

오늘은 인천공항에 친구 배웅을 할일이 있어서 방문했어요 평소와는 다르게 일찍 준비를 해서 출발을 했는데~ 차도 안막히는지라 너무 일찍 도착을 했답니다 그래서 시간이 여유가 있어서 뭘 할까 친구랑 이야기..

베를린 장벽이 무너진 지 30 년이 지난 후 독일의 대통령은 매년 성탄절 연설에서 강조한 민주당의 가치를 기억해야합니다 [내부링크]

2019 년은 풀뿌리 민주주의 운동 이 베를린 장벽 과 그것을 건설 한 억압적인 동독 정권을 무너 뜨린 이후 30 년이되었습니다 . 그러나 그것은 또한 German 키 푸르 의 유태인 휴일에 학살을 수행하기 위해 회당에..

트럼프, 주한 미군 가격이 거의 400 % 인상 이게 말이 되나요 [내부링크]

국방 장관은 목요일에 한국에 상륙하여“분노한” 북한의 새로운 위협 과 서울과의 동맹 관계를 새롭게 고조 시켰다. 트럼프는 2020 년에 한반도에 미군을 유지하는 비용, 의회 보좌관 및 CNN에 확인 된..

미-이란 긴장 상태 최고조! 트럼프 연설 5가지 주목해야 할점 [내부링크]

지난 밤, 이란이 콰셈 술레이마니 장군을 암살한 데 대한 응징으로 미군에 12개 이상의 탄도미사일을 발사한 직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트위터를 통해 "모든 것이 잘 되고 있다"고 말을 했습니다 다음 날 아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