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ondemila의 등록된 링크

 salondemil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로큰롤의 제왕, 엘비스 프레슬리가 누구냐면요... [내부링크]

엘비스 프레슬리의 노래 좋아하시나요? 저는 엘비스 프레슬리를 이름은 알고는 있지만, 노래를 들어본 적도 없었고 왜 엘비스 프레슬리가 유명한 지도 알지 못하는 엘알못이었습니다. 제가 태어나기 한참 전에 왕..

다니엘 이노우에, 전쟁 영웅에서 상원 의원이 되기까지 [내부링크]

2017년, 하와이 호놀룰루 Honolulu 국제공항은 그 명칭을 호놀룰루 공항에서 '다니엘 이노우에 Daniel K. Inouye'라는 미연방 상원의원의 이름으로 변경했습니다. 다니엘 이노우에는 하와이에서 태어난 일본계 미..

코난 오브라이언, 인텔리젠시아 커피 테이스팅을 가다 [내부링크]

인텔리젠시아 커피 Intelligentsia Coffee, 들어보셨나요? 인텔리젠시아 커피는 1995년 시카고에서 로스터리 카페로 시작해서, 현재는 커피 로스팅 및 판매를 전문적으로 하는 곳입니다. 블루보틀 BlueBottle, 스..

여권에도 순위가 있다? [내부링크]

※ 해당 포스팅은 포스팅에 참고한 유튜브 영상을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영상에서는 한국 여권이 162개 국가를 무비자로 입국할 수 있어서 싱가포르와 공동으로 세계 1위라고 하고 있지만 (2018. 10 기준), '..

힐튼 호텔이 쓰고 남은 비누를 재활용 하는 법 [내부링크]

하루에 하나, 유튜브로 같이 영어 공부해요! 호텔에 투숙하고 난 후 이런 생각 드신 적 없으신가요. '내가 사용하고 남은 비누는 어떻게 되는 걸까?' 사실 호텔 숙박하면서 한 번 포장을 뜯은 비누를 끝까지 사용..

화산에 쓰레기를 버려도 괜찮을까? [내부링크]

하루에 하나, 유튜브로 같이 영어 공부해요! 오늘 고른 주제는 유튜브 채널 'WHAT IF'에서 만든 영상으로, 화산에 쓰레기를 버려도 괜찮을지에 관한 내용입니다. 한국어 자막은 제공하고 있지 않는 채널이지만 호..

왜 이 칵테일은 한 잔에 580만 원 일까? [내부링크]

얼마 전에 친구와 호텔 라운지 바를 즐길 수 있었는데요, 그곳엔 저희 외에도 연인들, 노부부를 비롯해 작게 파티를 즐기고 있는 아가씨들도 있었습니다. 쌓여있는 잔들과 핑거푸드, 여러 종류의 와인과 위스키,..

밀레니얼이 구찌를 사랑하는 이유 [내부링크]

유튜브에서 재미있는 제목의 영상을 발견했습니다. "밀레니얼이 구찌를 사랑하는 이유 Why Millenials Love Gucci?"라는 제목의 영상인데요, 오늘은 이 영상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Why MIllennials Love Gucc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