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mi774의 등록된 링크

 sammi77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9건입니다.

경주 화장실리모델링 공사 [내부링크]

경주 화장실리모델링 공사 오래된 건물에 화장실 수리건이 들어 왔네요. 직접 현장에 가보니 환풍이 되지 않고 습기가 많아 너무나 불결한 상황이었어요. 고객님이 원하시는 화장실에 대한 설명과 현재 트랜드에..

경주하수관로가 막혀 교체공사를 하였어요. [내부링크]

경주하수관관로가 막혀 교체공사 하였어요. 갑자기 하수관관로가 막혀 전화가 긴급하게 왔어요. 더운 여름 맨홀 뚜꺼을 열어 보니 냄새가 진동하더군요. 자세히 보니 물을 많이 빠져 나갔는데 오물이 멘홀에 가득..

경주욕실철거 작업 현장 [내부링크]

경주욕실철거 작업 현장 더운날씨에 건강하세요. 경주/포항 욕실 철거 주안개발산업입니다. 날씨가 더워지면서 며칠동안 비도 많이 오고 있어요. 오늘은 날씨가 많이 좋습니다. 어제는 너무 더워 선풍기를..

경주조립식판넬 [내부링크]

경주 조립식판넬 잘하는곳을 찾으세요. 고객님이 원하는 공사 전문 업체 주아개발산업입니다. 요즘 촌집을 개조하여 전원주택으로 사용하는 분들이 많아요. 가끔 나만의 시간을 가질려고 하는분들은 부모님이 계..

포항철거 업체 잘하는 회사 [내부링크]

포항철거 업체 잘하는 회사 포항철거 잘하는전문 업체는 어디 있나요? 고객님의 마음을 읽는 전문가가 항상 대기 하고 있는곳 요즘 경기가 좋지 않아 다른 업종으로 변환하여 새로운것을 찾을려고 많은 노력을 하..

경주 포항 보일러수리 전문 업체 [내부링크]

경주 포항 보일러 수리 전문 업체 주안개발산업 입니다. 항상 고객님이 생각하고 계시는 모든 보일러 설비를 한자리에서 할수 있어요. 주안개발산업은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로 고객님의 보일러수리에 관한 모든 설..

경주 포항 아파트 페인트 재도장 작업 [내부링크]

아파트페인트공사건이 들어와 고객님과 함께 상담을 하고 나서 견적서를 제출하였습니다. 몇칠후 공사의 결정이나 다시 방문하여 재도장 작업에 필요한 여러가지 사항을 확인후 작업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재도장..

경주 포항 하수구막힘 전문가 [내부링크]

하수구막힘을 전문으로 뚫는업체 찾고 계신가요? 경주/포항에서 배관에 문제가 생기면 한번에 해결해 드리는 회사를 소개 할려고 합니다. 배관에 문제가 생기면 주택보다도 다세대주택인 아파트에서 곤란한경우가..

경주 포항 폐기물처리 모아서 처리 합니다. [내부링크]

경주 포항 폐기물처리 모아서 처리합니다. 경주/포항폐기물처리 전문 업체 주안개발산업은 각종철거에서 생기는 폐기물을 잘한다고 입소문나 있어요. 처음부터 끝까지 공사를 하고 나서 모든 폐자재를 분리하여 폐..

포항 모텔 지붕위 판넬 철거 작업 [내부링크]

포항 모텔 지붕 위 판넬 철거 작업 모텔 옥상위 판넬 철거 작업 의뢰 긴박한 철거 작업 의뢰가 들어왔어요. 아마 불법판넬로 인하여 시청에서 시정 명령이 왔나 봅니다. 요즘 불법 건축물로 인하여 화재가 많이..

포항철거 이 업체가 잘해요 [내부링크]

포항철거 이 업체가 잘해요. 포항 시골 주택 철거 작업 후 바닥 기초 작업을 하려고 합니다. 젊은 분들이 대도시로 많이 나가 버려 농촌에는 빈집들이 많이 있어요. 오랫동안 사람들이 살지 않아 폐가가 된 집도..

경주 포항 화장실 오수관 막힘 뚫기 [내부링크]

경주 포항 화장실 오수관 막힘 뚫기 경주/포항 화장실 오수관막힘 뚫기 소문난 주안개발산업 화장실 오수관이 막힘이 계속 반복된다면 오수물이 역류하여 역한 냄새가 많이나 가족들이 생활하기 무척 힘드십니다...

포항 욕실 변기 리모델링 경주 화장실 인테리어 [내부링크]

욕실인테리어 공사 새로운 문화로 다가옵니다. 화장실에 있는 욕실 변기와 타일들이 새로운 제품으로 많이 나와 고객님이 직접 좋은 제품을 고를수 있습니다. 요즘 오래된 욕실을 분위기 좋게 단장하기 위해 많이..

경주 하수구막힘 해결하기 위해 맨홀 공사 [내부링크]

상가 맨홀 하수구 교체 작업을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게 해달라고 고객님께서 부탁하셨습니다. 이쪽저쪽 맨홀 관리를 하다 보니 배수구가 막히면 어떤 곳이 하수구가 막혔는지 찾기도 많이 힘드네요. 오래된 건..

포항 누수 방수 공사 잘하는 경주 업체 지붕 조립식 판넬도 잘해요. [내부링크]

비가 많이 내리는 날 옥상에 누수가 나 정말 난감할 때가 있어요. 집안이 빗물이 떨어져 눅눅해지고 계속 날씨가 안좋으면 곰팡이가 방 곳곳에 생겨 몸 건강에도 좋지 않지요.. 특히 곰팡이는 호흡기 질환이 있..

변기 오수관막힘 뻥 뚫기 - 포항, 경주 [내부링크]

변기 오수관막힘 뻥 뚫기 - 포항, 경주 변기 배수관이 막혀 화장실이 막혀 뚫어보려고 노력도 해보았지만 해결되지 않았어요. 이럴 때에는 가장 좋은 방법은 변기 하단에 있는 오수관을 재설치하여야 합니다. 변기..

경주 변기 타일 리모델링 포항 욕실 인테리어 [내부링크]

경주 변기 타일 리모델링 포항 욕실 인테리어 오래된 옥실을 단장하기 위해 문의 전화가 많이 오고 있어요. 욕실리모델링 공사는 가족들이 머무르는 아름다운 공간입니다. 요즘 욕실용 예쁜 제품들이 많이 나와 고..

경주 포항 내벽 외벽 아파트 페인트 시공 [내부링크]

경주 포항 내벽 외벽 아파트 페인트 시공 아파트에 관한 고객님과 충분한 상담으로 아파트 페인트 공사를 하기로 하였습니다. 아파트 재도장 작업은 요즘 여름이고 많이 더워 작업하기가 많이 힘드네요. 겨울에는..

함께하는 마케터 티스토리에 첫번째 글을 올립니다. [내부링크]

함께하는 마케터 티스토리에 첫 번째 글을 올립니다. 티스토리를 첫번째글을 올리는 날입니다. 이제껏 네이버 블로그를 했는데 광고홍보를 할 수 없어 찾던 중 티스토리가 좋다고 하여 한번 해 보려고 합니다.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