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oyedo의 등록된 링크

 samoyed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건입니다.

에어소프트 게임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에어소프트 게임 에어소프트 게임이라고 하면 마치 테니스, 배드민턴과 유사한 스포츠라던가 공기를 이용한 스포츠의 일종이라고 생각하시는 사람들이 많이 있을 것이다. 에어소프트 게임(AirSoft game)이 뭔지..

그래블바이크 - 기초 + 브랜드 편 [내부링크]

그래블 바이크가 무엇인가요? 처음부터 필자의 블로그를 구독하셨던 분들이라면 (감사합니다) 계속해서 필자의 블로그를 보신 분이라면 필자가 여러 번 그래블 바이크에 대해 언급했던 것을 기억할 것입니다. 그..

입문용 로드 자전거 장비 소개 – 고글 편 [내부링크]

입문용 로드 자전거 장비 소개 고글 기초 편 시작하겠습니다. 고글은 필수인가요? 자전거 헬멧이 의무화된지도 벌써 몇 년이나 흐른 것 같습니다. 이제는 헬멧을 착용하지 않은 라이더를 찾기가 더 어려워졌지요...

자전거 부품 알아보기 [내부링크]

자전거 부품 알아보겠습니다. 처음 자전거를 타시는 분들은 자전거 부품 대한 명칭부터 무엇을 위한 자전거 부품 인지 알 수 없는 경우가 대부분일 텐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 2편에 걸쳐 포스팅해 두었던 부품에..

입문용 로드 자전거 장비 - 자전거컴퓨터 편 [내부링크]

저번 시간에 알아보았던 전조등과 후미등에 대해 잘 읽어보셨나요? 전조등과 후미등은 필수적으로 달아야 하는 장비에 가깝기 때문에 많이 고려하시고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이번 시간에는 자전거 컴퓨터에 대해..

입문용 로드 자전거 장비 - 조명 편 [내부링크]

이번 시간에는 자전거에 필수적으로 달아야 할 아이템 조명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전에는 전조등과 후미등을 나눠서 포스팅했습니다만 이번 블로그에서는 한 번에 다루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장비, 전조..

입문용 로드 자전거 장비 소개 – 헬멧 편 [내부링크]

입문용 로드 자전거 장비 – 헬멧 편 입문용 로드 자전거 장비 중 헬멧 에 대하여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당장에 네이버 등 여러 플랫폼에 ‘자전거 헬멧’을 검색만 해보셔도 가격이 천차만별이라서 무엇을..

입문용 로드 자전거 장비 소개 – 장비 기초지식 편 [내부링크]

입문용 로드 자전거 장비 소개 – 장비 기초 편 입문용 로드 자전거 장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자전거에 입문하시는 분들 중에는 자전거만 구입하시면 끝났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그러나 자전거..

입문용 로드 자전거 추천 - 엘파마 에포카· 자이언트 SCR 편 [내부링크]

이번 시간에는 엘파마 입문용 로드 자전거 에포카와 더불어 입문용 로드의 게임체인저 자이언트 SCR 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전 블로그에서는 두 편으로 나눠서 진행했던 포스팅인데 새로운 블로그에서는 한..

입문용 로드 자전거 추천 - 첼로 스칼라티 편 [내부링크]

입문용 로드 자전거 추천 – 첼로 편 입문용 로드 자전거 첼로 편 시작하겠습니다. 처음 로드 자전거에 입문하시는 분들의 연령대와 수입 정도에 따라서 메리다 스컬트라 나 스페셜라이즈드 알레의 구입이 힘든..

입문용 로드 자전거 추천 - 메리다 스컬트라100 편 [내부링크]

스페셜라이즈드 알레 편 읽어보셨나요? 스페셜라이즈드의 자전거는 전 세계적으로 1~2위를 다투는 명품 중에 명품입니다. 다만, 입문용에 있어서 그들도 범접할 수 없는 절대 강자가 존재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입문용 로드 자전거 추천 - 스페셜라이즈드 알레 편 [내부링크]

입문용 로드 자전거 추천 입문용 로드 자전거 추천 시작하겠습니다. 입문용 로드 자전거로 많은 분들이 105급 자전거를 추천한다고 저번 시간에 말씀드렸는데요. 제 블로그에서는 클라리스 등급의 자전거 중에서..

자전거 프레임 알아보기 [내부링크]

자전거 프레임 알려드리겠습니다. 자전거 프레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 편은 이전 블로그에서는 세 편으로 나누어 진행했을 만큼 내용이 많습니다. 새로운 블로그에서는 추후 다루게 될 내용이 많은 관계로 이번..

입문용 로드 자전거 등급 추천 [내부링크]

입문용 로드 자전거 등급 추천 입문용 로드 자전거 등급 추천해보도록 할게요. 이제 막 입문하시는 분들은 어떤 자전거를 타는 것이 좋을까요? 전편에서 우린 구동계의 종류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아마도 대부분..

로드 자전거 구동계·등급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 편부터는 저번에 예고 한대로 로드 자전거와 그래블 바이크 를 집중적으로 알아볼 거예요. 로드 자전거에는 등급이 존재합니다. 그러나 자전거 등급이라는 것이 자전거 자체에 등급이 나뉜다는 것은 아닙니다..

하이브리드 자전거·그래블 자전거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엔 하이브리드 자전거 와 그래블 자전거 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하이브리드 자전거 는 많이 들어보셨어도 그래블 자전거 는 다소 생소할 수 있어요. 차근차근 설명 드릴 테니 잘 따라오시면 됩니다..

로드 자전거 알아보기 [내부링크]

로드 자전거 알아보자 로드 자전거 알아보겠습니다. 이제 시리즈 거의 막바지네요. 자전거의 종류가 수십 가지가 되는 게 아니니까요. 현 메타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로드 자전거 이기 때문에 굳이 설명을 드릴 필..

MTB 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자전거 알아보기 세 번째 시간입니다. 저는 로드 자전거를 타기 때문에 앞으로 주로 설명을 드릴 자전거는 로드 자전거 가 되겠지만 로드 자전거를 배우기에 앞서 여러 가지 자전거 종류에 대해 알게 된다면 더욱..

픽시 자전거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픽시 자전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번 시간에 이어서 이 글을 읽고 나시면 자전거 종류 중 무려 세 가지를 알게 되실 겁니다. 그럼 픽시 자전거 이야기 시작하겠습니다. 픽시 자전거 픽시 자전거 의 정식 명..

자전거 종류 알아보기 [내부링크]

자전거 종류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자전거 종류 외에도 유명한 로드 자전거 브랜드, 로드 자전거 등급 등에 대해 시리즈로 알려드릴 것입니다. 이 시리즈 글을 다 읽으시면 자전거 종류와 전반적인 사항에 대해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