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amhangeul의 등록된 링크

 samsamhangeu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제주 렌트카 보험 종류 비교 - 일반, 완전자차, 수퍼자차 완벽정리 [내부링크]

“제주 렌트카 보험, 뭘 선택하는 것이 좋을까?” 제주 렌트카 알아보는 것도 힘든데, 보험은 또 뭘 선택할지 고민이 쌓이시죠? 보험이라는 것이 참 애매합니다. 아무 사고 없이 끝나면 아까운 느낌이고, 그냥 싼 거 하면 되겠지? 하고 넘기면 조금 아끼려다 큰 손해를 볼 수도 있으니까요. 즐거운 여행이 시작되기도 전에 보험 공부라니! 싫으시죠? 제가 제주 여행 가려고 알아본 내용 중 핵심만 쏙쏙 뽑아서 쉽게 요약했습니다. 상황에 따라 어떤 보험을 선택하면 좋을지도 함께 묶었습니다. 제주 여행 갈 때마다 보려고 저장해둔 내용인데, 공유합니다. 제주 렌트카 이용할 때마다 알아봐야하는 번거로움을 피하기 위해 시간 들여 정리해둔 것입니다. 어떤 일이든 가이드가 있으면 편한 것처럼, 원칙을 몇 가지 정해두면 선택의 ..

국내 여행지 추천 : 꽃, 휴식, 체험, 예술 모두 즐길 수 있는 그 곳 [내부링크]

“상상해 보세요” 오전에는 꽃향기와 풀 내음이 가득한 정원에서 산책을 즐기고, 낮에는 아이들과 물놀이를 즐기고, 밤에는 호텔 같은 코스 요리를 먹고, 디저트와 클래식 공연을 즐긴 후 색다른 공간에 잠이 드는 여행. 여행을 가는 많은 이유가 존재하지만, 그중에서도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거리, 색다른 숙박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을 소개합니다. 연인, 가족과 부담 없이 다녀올 수 있는 여행지! 궁금하시죠? 오랫동안 기억에 각인될 행복한 여행, 지금 시작합니다~ 순천만국가정원 순천만국가정원은 2013년에 열린 국제정원박람회 폐막 이후 조성된 정원입니다. 30만평이 넘는 정원에 장미, 해바라기, 코스모스 등 65만 그루의 꽃과 86만 그루의 나무가 심겨있는데요. 꽃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정말 좋은 여행지겠죠? ..

제주 렌트카 운전 주의사항, 여행 전 두 번봐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장롱 면허잖아? 괜찮아?” “휴양지인데 차도 별로 없고 도시보다 편하겠지~” 혹시 이런 생각하고 있으세요? 대도시에 살다가 제주에 도착하면 실제 차량이 적은 것이 피부에 와닿습니다. 꽤나 쾌적한 도로를 보며 질주 본능? 이 생길 수 있는데, 이때가 가장 조심해야 합니다. ^^ 과속 및 방심 금지! 좋은 여행 추억을 만들기 위해서는 나의 안전뿐 아니라, 다른 사람의 안전도 같이 배려해주어야 하겠죠? 내 실수로 다른 사람의 기억에 나쁜 추억을 만들고 싶지 않다면, 꼭 봐야 할 제주 렌트카 운전 주의사항! 제주도 여행이라는 아름다운 기대감에 들뜬 마음은 이해합니다. 아 신나~ :) 끝까지 좋은 추억으로 남길 수 있도록, 제주도 렌트카 운전 시 알아야 할 주의사항을 모았습니다. 이것만 알아도 사고 발생을 줄일..

제주 렌트카 추천, 스트레스 1도 없이 고르는 법 [내부링크]

“이번에 제주도 여행 갈 건데, 자기가 예약 좀 해” “제주 렌트카,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하냐?” “너 여행 많이 다녔잖아. 제주도 렌트카 추천해줘” 제주 렌트카 어디서 어떻게 예약해야 하나 고민되시죠? 저 역시 그랬습니다. 2012년 제주 여행을 처음 시작할 때만 해도 막막했는데, 어느덧 10년의 경험이 축적되었네요. 공항에서부터 삐걱거렸던 렌트카 때문에 여행 내내 스트레스받았던 기억도 있습니다. (아, 즐거워야 할 여행이 싸움의 기억으로 뒤범벅되었던 경험이,,,ㅜㅜ) 그런 일이 안생기도록 꼼꼼히 알아본 내용 공유합니다. 이 글만 봐도, 제주 렌트카 예약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처음에는 여기저기 알아보는 것도 재미있었는데, 어느 순간 귀찮아지기 시작했습니다. 누가 알아서 다 예약해 주고 나는 ..

여행 가는 달 혜택 및 할인, 단숨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여행 가는 달이 뭐야?” “혜택이 이렇게 많아?” 일 할 때 확실히 일하고, 놀 때 신나게 노는 ‘워라밸’을 추구하는 사람이라면 손! 6월 내내 펼쳐지는 다양한 혜택이 있습니다. 이것만 알아도 놓치지 않고 다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일일이 찾아보는 시간 절약하세요. 물가가 치솟는 요즘, 커피 몇 잔 마셔도 1~2만원이 순식간에 나가잖아요? ㅜㅜ 그렇다고 일만 하며 살 수도 없죠. 내 삶에 즐거움을 위해서라면 빠질 수 없는 여행! 꼼꼼히 챙겨보기만 해도 몇만 원은 쉽게 절약할 수 있는 꿀 정보를 모았습니다. 여행 가는 달이란? 여행가는 달이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전국 지자체, 관광업계가 손을 잡고 함께 추진하는 캠페인입니다. 여행 관련된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 및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숙박 쿠폰, 신청 방법 및 혜택 알아보기 - 선착순 마감! [내부링크]

알기만 해도 5만 원 생기는 꿀팁! 6월~7월 여행 계획 있는 분들에게 꿀 같은 소식입니다. 전 국민에게 알아서 주는 것이 아니라 아는 사람만 챙길 수 있습니다. 더구나 선착순으로 지급하는 한정 수량 할인 숙박 쿠폰이니 빨리 신청해야 합니다. 열심히 일한 나에게 주는 달콤한 휴식과 재미. 그런데 재미있게 놀 수 있게숙박 할인 쿠폰까지 준다니! 모두 챙기면 좋겠죠? 여행 갈 때 알아두면 좋은 정보, 꼼꼼히 챙길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부지런한 국민 단 2%만 얻을 수 있는 혜택! 놓치지 않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숙박 쿠폰이란? 숙박 쿠폰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에서 6월 ‘여행가는 달’을 맞아 전 국민에게 알뜰하게 국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전국 숙박시설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권입니다. ‘..

주말여행 갈만한 곳, 말도 없는데 재미있다고? 축제 추천 [내부링크]

“한마디 말도 안 하는데, 재미있다고?” 주말 계획 아직 못 정하셨나요? 일 년에 딱 한 번 즐길 수 있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축제가 국내에 있습니다. 부산국제영화제냐고요? 아닙니다. 진짜 말도 없이 재미있습니다. 볼거리와 먹거리, 즐길 거리 등 모든 것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놓쳐선 안될 축제입니다. 저도 해마다 꼭 챙기는 축제입니다. 주말 계획 없는 사람 손! 이제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말도 안 되는 재미와 기억을 남길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 아 저는 춘천마임축제 관계자가 아닙니다. ^^;;; 해마다 즐기는 정말 좋은 축제라 추천합니다. 춘천마임축제 소개 춘천마임축제는 세계 3대 마임 축제 중 하나로, 전 세계 아티스트 등의 공연을 볼 수 있는 춘천의 대표적인 축제입니다. 해마다 5월(5월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