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ac의 등록된 링크

 sanac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할리스 캠핑의자, 할리스 굿즈 왜 열광할까? [내부링크]

궁금한 건 못 참아. 본 내용은 도대체 왜 할리스 커피 굿즈 상품에 사람들이 줄 서면서 열광하는지 알아본 개인적인 글입니다. 절대 상업적 의도로 작성한 글이 아님을 밝힙니다.  요즘 할리스 캠핑의자 할리스..

몽제 매트리스, 새로운 기술의 시작인가? [내부링크]

글을 쓰기 전에 이 글은 광고글이 아님을 밝힙니다. 단순 저의 호기심을 기술한 거니 편하게 읽어 주세요 ^_^ 몽제에서 광고하는 매트리스가 어떤 기능이 있는지 객관적으로 생각해보기 위해 글을 작성합니다. 광..

ABC 쥬스 이렇게 먹자(만드는법, 먹는 법,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A Apple B Beet C Carrot ABC 주스? 세가지를 적절한 비율로 갈아 넣어 만든 주스!  1. abC쥬스 효능 #공통 적은량의 운동으로 근손실 없이 지방을 태워줌 식이섬유와 각종 식물 영양소가 풍부함 내장지방 제..

코로나 무엇일까? 대처방법 (뉴질랜드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 무엇일까? (뉴질랜드 자료) COVID-19는 폐와 기도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새로운 유형의 코로나 바이러스이다. 코로나 바이러스는 감기와 같은 질병을 일으키는 다양한 바이러스 군이다. 가장 최근에 발..

뉴질랜드 코로나 종식 데이터 분석 [내부링크]

뉴질랜드는 코로나를 종식 선언했어요. 아무래도 지구 상에 첫 번째가 아닌가 싶은데.. 어떻게 한 걸까요? 공식적으로 근절 선언은 15일로 예정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종식이나 마찬가지라고 간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