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gha0403의 등록된 링크

 sangha040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신천지, 중국 우한에 교회를 설립하다 [내부링크]

코로나 19바이러스 슈퍼 전파자 31번 확진자가 신천지로 밝혀지면서 수많은 충격적인 사실들이 밝혀지고 있는 상태입니다. 그 중 가장 충격적인 사실은 신천지가 지난해 중국 우한에 신천지교회를 설립한 것으로..

[신천지] 코로나19 감염자, 특징은 "비밀리에 다님.. 확산가능성 높아" [내부링크]

신천지의 정식 명칭은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입니다. 1984년 3월 14일에 창설한 신흥종교이며, 창립자는 이만희입니다. 자체 성경 교육기관인 ‘시온기독교선교센터’에서 성경교육..

파워포인트(PPT)로 컬러사진을 흑백으로 변경하는 방법 [내부링크]

복잡한 프로그램 없이, 많은 고민 없이 파워포인트로 컬러사진을 흑백사진으로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파워포인트 그림도구에 흑백으로 간단히 변경 할 수 있는 기능이 있기 때문인데요. 간단히 설명해 드리겠..

칼빈(칼뱅)의 기독교 강요, 어린시절 우리와 다른가? [내부링크]

기독교강요는 성경을 제외하고 가장 훌륭한 서적입니다. 출판되기 전에도 없었고, 앞으로도 없다는 평가를 받는 이 책의 저자는 존 칼빈(칼뱅)입니다. 칼뱅 태어남 칼뱅은 1509년 7월 10일 프랑스 누아용에서 태..

인터넷 속도 빠르게 하는 방법 - DNS 캐시 청소(초간단) [내부링크]

컴퓨터 속도는 빠른데, 인터넷 속도가 유독 느린 적이 있죠? 인터넷 시대에 시간을 아끼기 위해 아래를 참고하세요^^ 한 마디로 인터넷에서 사용했던 지저분한 캐시를 정리해준다는 의미예요. 1. "Windows(키) +..

리커창, 중국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대처 "잘하고 있다" [내부링크]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사태가 장기화 되고 있는 가운데, 지난 9일 중국의 국무원 총리 리커창과 독일 총리 앙겔라 메르켈이 전화 통화한 내용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리커창은 지금 중국 바이러스 사태에 대해..

네이버지도를 티스토리에 추가하기 [내부링크]

네이버 지도에 익숙하신 분들, 네이버 지도에 익숙한 분들을 위해 글을 쓰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을 준비했습니다. 네이버 지도를 티스토리에 추가하는 방법! 먼저, 최근에 네이버는 업데이트를 하여, 상당히 모던..

[썸네일] 포토샵 사각형 테두리 만들기 [내부링크]

요즘 유튜브, 블로그 등 썸네일을 만드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기초적인 사각형 테두리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먼저 포토샵을 실행합니다. 2. 새로 만들기를 실행합니다. 3. 폭, 높..

경주 보문단지 호수 풍경이 보이는 근처 맛집 - 청와대 보쌈 [내부링크]

경주, 신라의 유적지가 많이 남아있는 곳. 보문단지라 하면 보문호수를 빼놓고 말할 수 없어요. 점심시간이 되어 보문호수가 보이는 음식점에서 점심을 하기로 했어요. 육식을 좋아해서 보쌈으로 결정! 인터넷..

친구의 소중함, 인생은 혼자지만 가끔 이런 미소가 함께 한다면.. [내부링크]

중학교 때, 체육선생님이자 담임선생님이 반 아이들에게 항상 하시던 말씀이 있었다. "야, 너거들 어렸을 때 친구가 진짜 친구데이~ 대학교 아니, 더 나이 들어서 만나는 친구들은 서로 이익관계로만 보고 진짜..

기생충에 3초 등장한 칠레 주류 업체, 네티즌 '숟가락 얻졌다' [내부링크]

한국 영화 최초로 아카데미 4관왕 역사를 쓴 영화 기생충은 칠레를 비롯한 중남미 각국에서도 인기리에 상영 중인 가운데 칠레의 한 와인 업체가 '기생충'에 자사 제품을 자랑했다가 네티즌으로부터 조롱을 받았..

[포토샵] 어두운 작업 화면 밝게 하기 [내부링크]

포토샵을 처음 실행하면 짙은 회색톤의 어두운 화면이 나타납니다(CC2018 기준). 어두운 화면은 사용자들에게 편안함과 안정적인 분위기를 주지만, 개인 취향에 따라 색깔은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저는 오늘 우리..

상대방이 내 피드백을 무시하는 이유 [내부링크]

피드백이랑 비슷한 단어가 있어요. 간섭, 상대가 원하지 않는데 끼어들어 아는 척하는 것 잔소리, 듣기 싫게 늘어놓는 잔말이나 꾸중하는 말 말만 들어도 딴청 부리고 싶네요 ㅎㅎ 1:1 인간관계나 조직에 피드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