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gha43의 등록된 링크

 sangha4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가세연 "장지연, 남자관계 복잡" 사생활 폭로 [내부링크]

2020년 1월 18일(토) 오후 3시 가세연은 대구 엑스코 오디토리움에서 강연회를 진행했다. 얼마전에 김세연 전 MBC 기자가 대구 강연회에서 큰거 하나 터뜨린다고 말한적 있는데, 그게 터진 것이다. 이날 가로세..

정부, 호르무즈에 "청해부대 작전지역 확대" 이란과 합의완료 [내부링크]

국회 국방부위원장인 안규백은 아덴만 일대에 파견되어 있는 청해부대 작전지역 일부 확대로 결정했다. 그는 "지금 우리 청해부대가 아덴만 일대에 지금 파병되어 있는데, 이 청해부대를 일부 지역을 확대해서..

주간보호센터, 치매에 대해 모른다? [내부링크]

나의 사랑스러운 할머니는 올해 91세예요. 나이와 무관하게 제 눈에는 아직 갓 8학년이 되신 이쁘신 할머니죠. 이쁘신 할머니는 치매를 앓고 계셔요. 혼자 밖으로 나가셔서 자주 길을 잃으세요. 가족들이 다 일을..

치매를 왜 우습게 보세요? [내부링크]

예를 하나 들게요 어떤 사람이 몸살이 걸렸어요. 우리가 흔히 이야기하는 몸살의 증상은 군데군데 쑤시고, 아프고, 열이 펄펄 나고, 사지에 힘이 없다는 거예요. 그럼 보통 약을 먹거나, 병원에 가게 되죠. 병원..

치매를 재대로 알고 계세요? [내부링크]

치매를 이야기할 때, 알츠하이머를 자주 언급해요.. 알츠하이머가 뭐죠? 알츠하이머는 병 이름이에요. 저도 할머니 할아버지가 치매를 앓고 나신 후 알게 됐죠.. 오래전 어느 한 51세의 여성이 기억장애와 여러 가..

치매에 대한 나의 생각 [내부링크]

치매, 힘드시죠..? 치매는 힘들어요. 저의 친할아버지, 할머니, 외할머니가 치매란 친구를 만났어요. 할아버지 외할머니는 몇 년 전 세상을 떠나셨고, 할머니는 여전히 치매를 앓은 채, 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