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gsanghwal의 등록된 링크

 sangsanghwa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용사식당, 혜자급 최고의 모바일게임 추천 및 공략 [내부링크]

용사식당, 혜자급 최고의 모바일게임 추천 및 공략 최근에 가장 재미있게 하고 있는 용사식당 모바일게임입니다. 표류소녀를 만든 팀 타파스가 또 한번 제대로된 게임을 만들었네요. 요즘 게임들은 대부분이 방치..

대장장이용병단 소개 및 공략 방치형 모바일게임 [내부링크]

대장장이용병단 소개 및 공략 모바일게임 앱스토어를 구경하다가 귀여운 그림체의 모바일게임인 대장장이 용병을 발견하고 설치해봤습니다.방치형 시뮬레이션 RPG게임인데, 사실 방치형 게임을 좋아하는편은아니지..

POE, 고자본 싸이클론 템 제작해보자 화석작 크래프팅방법 [내부링크]

POE, 고자본 싸이클론 템 제작해보자 화석작 크래프팅 1.투구 85렙이상의 영원의 기병투구, 혹은 왕실 기병투구 준비 뾰족한 화석 준비 미궁인첸트는 회오리바람 공격속도 15%증가 추천 뾰족한화석을 이용하거나..

POE,초보도 초중반 돈벌기 가능! 앵벌만하지말고 엑잘벌기,패스오브엑자일 [내부링크]

POE,초보도 초중반 돈벌기 가능! 앵벌만하지말고 엑잘벌기,패스오브엑자일 이제 3개시즌을 겪어본 엑린이 입니다. 이번 변형리그 한달정도 즐겼고 80~90엑잘 선까지 벌었으나, 네크로맨서를 하다보니 투자될 돈이..

집토스 부동산중개어플-중개수수료무료와 허위매물 제로! 추천부동산어플 [내부링크]

집토스 부동산중개어플-중개수수료무료와 허위매물 제로! 추천부동산어플 집토스부동산어플의 장점은 직영중개사무소를 운영하며, 세입자는 복비(중계수수료)를 받지않고있어서, 기존부동산 중개판도를 바꾸고 있..

DaybyDayHealth데이바이데이헬스 운동어플 추천(다이어트,운동,홈트) [내부링크]

DaybyDayHealth데이바이데이헬스 운동어플 추천(다이어트,운동,홈트) 헬린이인 제가 PT없이 나홀로 헬스장등록후 혼자서 운동하면서 가장 도움을 많이 받았던 어플인 데이바이데이헬스 어플을 소개하려합니다. 운..

다이어트시 절대 피해야할 음식! 먹지마세요!! 안좋은식단 [내부링크]

다이어트 시 절대 피해야 할 음식! 먹지 마세요!! 안 좋은 식단 쌀국수 쌀국수는 기존에 각종 밀가루 면을 대체할만한 그나마 먹어도 괜찮지 않을까? 하는 면요리지만 면과 채소만 먹을 시 적은 양의 칼로리입니..

방탄소년단 (BTS) 신곡 1월17일 Black Swan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BTS) 신곡 1월17일 Black Swan 한동안 개인 활동과 휴식을 병행하면서 전 세계 팬들이 목놓아 기다리던 방탄소년단 (BTS)의 신곡이 오늘 1월 17일 공개됐습니다. 6시를 기점으로 알려진 이번 신곡의..

POE,패스오브엑자일 아이템필터 다운및 설정방법 [내부링크]

패스오브엑자일 아이템필터 제가 최근에 너무나도 즐겨하고 있는 게임 패스오브엑자일 관련 중요한 팁입니다. 저는 3.7 군단리그때 처음시작했고, 게임의 난이도 자체가 그동안 즐겨왔던 게임들보다 매우 어려워..

반려동물관리사자격증 준비해보세요 [내부링크]

얼마전부터 뜨겁게 이슈되고있는 반려동물관리사 자격증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자격증이라고는 건축쪽과 어릴때 땃던 정보처리기사였나? 그외에 캐드쪽도 건드렸다가 실기에서 두번이나 떨어지고 접었는데 앞으로..

3개월 몸짱은 과학적으로도 힘들다!!(다이어트,운동) [내부링크]

수많은 트레이너들이나 혹은 티비안에서 3개월만에 몸짱이 될수있다라는 이야기들이 많습니다. 몇몇 연예인들이나 유튜버등은 3개월만에 몸을 만들었다고 이야기 합니다. 과연 이런 내용은 진실일까요? 글 제목과..

나의 오랜 다이어트 실패후기(고탄저지,GM다이어트,간헐적단식,삭센다) [내부링크]

어릴때 나는 작은 몸집에 많이 말라서 초등학교(내 시절엔 국민학교) 1학년때 1학년 1반 1번이였다 (당시는 키순으로 번호가 정해졌다) 트리플 111을 달성한 나는 또래보다 작고 말랐으며, 나름 작은 고추가 맵다..

최고의 운동 달리기가 주는 엄청난효과! [내부링크]

헬스 트레이너들은 근력운동은 많이 하지만 유산소(달리기) 운동은 하지 않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달리기는 엄청난 장점들을 가지고 있지만 이것을 간과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달리기를 왜 해야 하는지 알아보..

부위별로 살을 빼지 못하는이유? 뱃살만 어떻게??안돼!! [내부링크]

살 빼기, 다이어트에 관심이 조금이라도 있는 사람이라면 알고 있을 만한 사실 중 하나가 바로 원하는 부위에 살만 뺄 수 없다는 것입니다. 정보가 넘쳐흐르는 요즘 시대에 어느 포털사이트나 유튜브 등에는 아직..

폼롤러? 알고 쓰시나요? 다이어트 도움 폼롤러의 진실 [내부링크]

운동 좀 하는 사람들에게 요즘은 필수가 되어버린 폼롤러 하지만 모든 도구들은 원래 용도와는 다른 용도로 사용되는 경우가 많은데 폼롤러도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유튜브와 각종 검색창에 폼롤러라고 검색만 해..

살을빼려고 하는 운동? (다이어트,필라테스) [내부링크]

김사랑 씨가 TV에 나와서 했던 말 중에 직접 해본 필라테스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직접 해보니 필라테스는 살이 빠지지 않는다 라며 웃는 장면이 있습니다. 그렇다고 다니시는 필라테스를 그만두는 상황은 안 하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