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gsu45980의 등록된 링크

 sangsu4598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6건입니다.

미국식 수제 프랭크버거 기본에 충실한 느낌에 맛. [내부링크]

미국식 수제 프랭크버거. 가끔식 먹고 싶을때가 있다. 이웃님을 통해 알게되어서 긴급공수. 잘 팔리는 기준은 이때가 3시정도 다 되가는 시간 주문번호 115번.. 이정도면 준수한편. 베이컨 치즈버거,치즈버거,밀..

화순 운주사 고즈넉한 사찰 쉼이 있는 그곳. [내부링크]

운주사 가는길에 ~! 나무가 아름다워서 찍어봅니다.^^ 운주사 주차장 옆에 특사품과 공예품을 파는 운주골 슈퍼. 운영을 하지 않는지 문이 닫혀있다. 성인은 3000원 별도 주차장비용 없음. 대한 불교종 제 21..

제주 월정리해변 해안도로 행원육상양식단지 갈매기풍경. [내부링크]

제주는 해안도로가 정말 잘되어 있는 편이다. 하루를 쓸정도로 해안도로만 타고 다녀도 볼거리가 많다. 개인적으로 월정리 바다를 참 좋아하는 편이다. 언제봐도 멋진 풍경을 보여준다. 이날 바람은 상상초월~!..

솥뚜껑 묵은지 닭도리탕~~! 밥한그릇 뚝딱!! [내부링크]

날씨 추운 날은매콤하고 입맛땡기는 묵은지 닭도리탕!! 밥도둑이라고 할만하죠.^^ 1차 요리한후 솥뚜껑 불판에 음식을 담는다. 오동통한 살들~! 파송송! 묵힌 묵은지!! 끓고있는 묵은지 닭도리탕. 언능 끓어라....

제주 당근마켓 귤 10kg 사장님 배송 써비스~! 감사.^^ [내부링크]

사장님과 당근 채팅. 소과는 14000원에 배송비 포함해서 올려 놓으셨다. 얼마후 제주에 사세요? 택배비 빼드리고 배달해드릴께요.. 1만원만 입금주셔요..~! 아네.. 감사합니다. 그리고 바로 1만원을 입금 시켜드..

다른 사람의 비평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법. [내부링크]

1.부당한 비판은 대개 위장된 찬사임을 기억하라. 이는 당신이 남들로부터 질투나 선망을 받을만큼 잘하고 있다는 증거이다. 2.최선을다하라. 3.스스로의 실수를 분석하고 스스로 비판하라. 4.피로와 걱정은 멀리..

들께 메밀막국수 콩불고기쌈~!입맛 없을때 먹으면 좋은요리. [내부링크]

들깨메밀 막국수. 상추 콩불고기 그외 김치. 들깨에 들기름고소하게 뿌려서 간장베이스에 비벼먹는 막국수 . 가끔먹으면 입맛 없다가도 돌아온다. 마성의 맛!! 요즘 즐겨먹는 콩불고기. 고기대신 먹을것이 없을..

제주 곽지해변 겨울바다를 찾다. [내부링크]

가끔 답답할때면 바닷가를 들르고 하는데, 좋아하는해변중 하나 곽지해변, 여름때가 되면 서퍼들로 가득찬다. 이번 여름에는 한번 도전해 보고 싶은 스포츠중 하나이다. 살면서 취미는 없어서는 안되는 존재. 소..

제주 청동기 시대 엿 볼수 있는 삼양동 유적지 다녀오다. [내부링크]

제주 삼양동 유적은 청동기부터 초기 절기시대의 해안 평탄지대에 많은사람들이 모여 큰마을을 이루고 살았던 마을유적 . 한반도의 대표적인 청동시기시대 후기 문화들을 엿볼수 있다. 청동기시대 후기의 송국리형..

평화롭고 행복한 정신 상태를 기르는 7곱가지 방법. [내부링크]

1.우리의 마음을 평화와 용기와 건강과 희망에 대한 생각으로 가득 채워라. 우리의 생각이 우리의 인생을 만들기 때문이다. 2. 적에게 보복하려 하지마라.  적에 대한 보복은 적보다  자기 자신에게 더 많은 상..

제주 어느 한적한 해변가 갈매기~! [내부링크]

우중충한 날씨 해안도로를 달리다가 갈매기때와 마주한다. 이날은 제주 강풍이 불정도로 쉽게 나가기 힘든 정도.. 제주는 갈매기들이 서식 하기가 좋은곳으로 곳곳에 갈매기를 쉽게 볼수있다. 잠시가까이 머무..

완주 고산곶감 두레시(반건시) 실속형~! 무유황 곶감은 사랑~! [내부링크]

곶감고를때 1순위 둔것은 유황훈증 처리가 되었냐 무유황이냐 기준 이었습니다. '유황훈증이란, 유황을 태워 발생시킨 연기나 증기를 농산물에 가하는 방법. 농산물이 폴리페놀 물질의 산화로 인해 검게 변하는것..

제주 배꽃모양 파도를 품은 이호테우 해변. [내부링크]

제주에서도 유명한 바다중 한곳이죠. 이호테우 해변.!! 요즘 여기가 사진찍는 명소로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다. 수시로 날아드는 항공기. 처음 이곳에서 밥먹을때 전쟁 났는줄.. 사는 사람들은 곤욕일것. 같단 생..

한림항 비양도 구석구석 탐방 여행기. [내부링크]

한림항에는 비양도섬으로 가는배가 있는데 천년호와 비양도호가 있다. 내부는 그리 넓지 않고 작다. 배시간은 사진표와 동일하며 도민에게는 1인기준 왕복8천원 관광객은 왕복 9천원 이다. 비양도섬 주민은 배는..

새해 변화된 식단관리 일주일에 하루 식단관리!! [내부링크]

새해에 일주일에 하루중은 소식으로 이렇게만 식단 관리를 합니다. 요즘들어 몸관리가 절실하다 생각되어.. 특단에 조치입니다. 단 먹고싶을때는 먹고 운동량을 늘리고 해야 합니다. 한달에 하루는 단식으로!! 실..

고민이 습관이 되기 전에 물리치는 방법. [내부링크]

1.바쁘게 생활하여 마음속에 고민을 몰아내라. 2.사소한 일에 야단법석을 떨지 마라. 3.고민을 몰아내기위해 평균을 법칙을 적용하라. '즉' 아 일이 일어날 가능성은 몇퍼 센트나 되는가? 를 자문하라. 4.불가피..

고흥 피돈치드 가득한 100년된 명품숲 외나로도 편백숲! 탐방~! [내부링크]

고흥에 100년된 나로도편백숲을 아시나요?? 연륙교를 두번건너서 도착한다. 봉래산 탐방로 입구. 입구 바로앞에 편의시설등이 갖춰져 있다. 이날은 안개가 제법 많이 낀날 이었다. 차량한대와 본인차 둘뿐.!!..

아침은 간소하게 고기김치찌개가 진리!! [내부링크]

고기 김치찌개 ,오뎅.미역.쌈배추.달랑무 아침 치고는 간소하지요?? 저 고기김치찌개면 무슨 반찬이 필요 하겠습니까~~! 오늘도 든든하게 드시고 하루시작 하세요.!!

하도리 1091 마이피기 팬트리 수입산제품과 와인 구입. [내부링크]

이곳은 얼핏보니 예전에 팬션과 음식점을 같이하다가 음식점을 판매점으로 개조한듯싶다. 수입제품식료품과 와인등을 판매하고 있다. 흐린 오후날 하도리 1091의 전경 4인테이블과 아기자기한 마당. 이곳은 부부..

제주 대정향교 김정희 유배지 학생들의 교육을 운영했던 발자취. [내부링크]

제주대정에 있는 대정향교를 찾았다. 항교는 공지를 비롯한 여러 성현께 제사를 지내며 지방백성의 교육을 위하여 세운 국립교육기관을 가리킨다. 추사 김정희가 유배 생활을 할때 이곳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기도..

상대방을 설득하는 11가지 방법. [내부링크]

1. 논쟁에서 최선의 결과를 얻을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이를 피하는 것이다. 2. 상배당의 의견을 존중하라.  결코 당신이 틀렸다고 말하지 말라. 3. 잘못을 저질렀다면  즉시 분명한 태도로 그것을 인정하라...

제주 말을 바쳐 국난극복에 힘쓴 헌마공신 김만일 기념관. [내부링크]

임진왜란 나라가 흔들릴당시 100여필 말을 나라에 바쳐 국난극복에 큰도움을 준분. 1550년 명종 5월 7월14~1632년 인조10 10월27일 생마감. 헌마공신에 제수되어 제주에서 가장 높은벼슬에 올랐던 인물. 얼마전 새..

홈요리 갈비살 양념구이 비법은 간단.!! [내부링크]

양념장:소금 후추 맛술 간마늘 다른양념 필요 하지 않아요. 양념한 모습입니다. 괜찮죠.^^ 집에서 검은콩 갈아서 만든두부!! 한국 입맛에는 김치는 약간 있어야 합니다.^^ 지글지글~! 구운두부 맛도 괜찮습..

제주아침에 녹차한잔! 순수녹차 오설록 녹차효능을 알아본다. [내부링크]

제주 순수녹차 오설록. 20ea 가격은 8500. 일반 녹차티백 보다는 가격형성대가 좀 높은 편입니다. 재배지역은 서광차밭.돌송이차밭.한남차밭. 이 3군대서 재배가 되고 제주 천혜자연 조건에서 만들어 집니다...

홈요리 ! 2021년 조촐하게 마무리 하였습니다. [내부링크]

2021년은 조촐하게 집에서 마무리 하였습니다. 새해에는 항상 건강 유념하시고 소망 하시는일 잘되시길 바라며 2022년에는 더 행복한 일들이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잘 이겨내시고 화이팅 입니다.!!!!

<카네기의 '인간관계론'5분원칙> [내부링크]

&인간관계를 잘맺는 9가지 방법. 1.비평이나 비난,불평을 하지마라 2.솔직하고 진지하게 칭찬하라 3.다른 사람들의 열렬한 욕구를 불러일으켜라 4.다른 사람들에게 진심으로 관심을 가져라 5.미소를 지어라 6.상..

제주 대정읍 예비검속 섯알오름 학살터 현장을 다녀오다. [내부링크]

제주 대정읍에 위치한 예비검속 섯알오름 학살터 현장을 다녀왔다. 제주에는 4.3유적지를 비롯하여 수많은 다크투어 유적지가 존재한다. 섯알오름에는 탄약고 터에 2개의 구덩이 한남.대정지역 희생자 방치및 이후..

제주 핫마마 간단한 식사로 즐기기 좋은 핫도그 전문점. [내부링크]

제주 신화월드 근처 인접해 있는 HOT MAMA. 핫마마 외관. 핫도그 전문점이라고 보시면 된다. 내부에 걸려 있는액자. 여기 있는 식자재를 사용 한다는 표시내용 다양한걸 쓴다. 그동안 다녀갔던 유명연예인들..

<하루5분 행복한 삶에 이르는 열쇠> [내부링크]

1.매일 5섯명의 사람들을 칭찬하라. 2.일출을 보라. 3.일몰을 보라. 4.먼저인사를 건네는 사람이되라. 5.검소하게 살아라. 6.분수에 맞게 살아라. 7.운수 나쁜날에도 웃어라. 8.대우받고 싶은대로 남을 대하라. 9..

제주도 천년고찰 법화사 소복히 눈쌓인 그곳을 찾다. [내부링크]

법화사 1971년 8월26일 제주도 기념물 13호 지정. 창건연대 정확히 알수는 없으나 1269년 원종 ~1279년 충렬왕 까지 중창하였다는 기록. 1653년 이전에 폐사. 현재 대웅전은 1987년 다시원복. 비보 사찰로 한때는..

제주 바다와 함께 놓여진 눈내린 돌들에 향연. [내부링크]

바다에 소복히 쌓인 눈들은 참 장관입니다. 마치 수채화를 그려놓은 듯한 그림의 한폭을 볼수 있네요. 작은 나뭇잎도 언젠가는 겨울이지고 꽃이 피는 계절에는 만발하겠지요. 움츠려 있기 보단 조금 움직여 보..

비젼을 품어라. 높은이상을 꿈꾸어라. [내부링크]

비젼을 품어라. 높은이상을 꿈꾸어라. 가슴떨리게 하는 음악과 마음속에서 우러나오는 아름다움과 순수한생각을 드리운 사랑스러움을 간직하라. 진실 하기만 한다면 마침내 당신이 꿈꾸던 세계가 눈앞에 펼처질것..

제주아침 눈이 엄청내렸네요..^^ [내부링크]

크리스마스는 그리 안오더니 제주에 눈이 새 하얗게 내렸네요. 날이 밑에 지방은 더 춥다고 하는데. 옷따뜻하게 입으시고 추운겨울 몸건강에 유념하시길 바래요. 오늘도 좋은 일상 되시길 바랍니다.^^

목표 계획이 있다면 행동하고 실천하라. [내부링크]

행동에 옮기지 않는한 목표, 계획은 세상에 아무런 도움이되지 않는다. 꿈꾸는 이들은 세상을 구원하는 사람들이다. 보이지 않는 정신세계가 보이는 물질 세계를 지탱하듯이, 사람은 시련과 죄악, 탐욕스러운일을..

고흥녹동항에 있는 바다정원 차박지 여행의 시작!! [내부링크]

늦은시간 오후 배늦게 도착하면 고흥에는 8시!! 겨울철이면 캄캄해진 시기. 물에비친 모습이 황홀하다~! 야경은 이런맛이죠.^^ 공원내부는 야경에 이곳저곳에 불들로 장식하고 사람들이 걸어다닐수 있게끔 공원..

충북 음성 미타사 조상을 기리며.. [내부링크]

오늘은 여행이기라 보단 돌아가신 조상님 묘를 찾아 뵈었다. 음성에서 가장오래된 미타사 . 국내 최대 지장보살. 천사백년의 역사를 간직한 곳이다. 630년대 신라 진덕여왕 당대 최고고승이었던 원효대사가 창건..

보성 율포해변 아침 일출 해뜨는 아름다운 시간에 한컷.! [내부링크]

잠시 넉놓고 바라본다. 여전히 아침에 해뜨는 모습을  가끔 보곤한다. 물가에 비치는 풍광아름답다.. 어느 소녀의 인생샷 한컷! 날이 밝고 이곳 보성의 율포해수욕장의 풍경이 드러난다. 가끔은 아무생각없이..

유기농 해가든 사과농원 부사사과 구입 후기. [내부링크]

부모님이 추천해 주신 사과농원. 주문해서 3일 뒤에 잘도착 하였다. 제초제x 착색제x호르몬제 x 클로렐라와 미생물로 풀을키우고 농사를 지었다고 한다. 정성껏 키운 사과. 사장님의 센스쟁이~! 사과즙 2개를..

통영 도남항 동방파제 등대에 위치한 연필등대를 찾다. [내부링크]

차박의 성지라고도 불리우는 연필등대를 들려본다. 이곳은 일반선박도 보이지만 요트가 엄청많은 편이다. 부산에만 잘갖춰진줄 알았는데. 이곳에서도 운영을 많이 하고 있다. 요트를 직접 수리를 하는공간도 있..

제주 뿔소라 해녀 할머니들에게 직접구입!! [내부링크]

해녀할머니가 바다에서 직접 채취한 뿔소라를 담고 계셨다. 고단함이 느껴졌다. 보통 그물망이나 수레로 이동을 하신다. 뿔소라가 한가득!! 뿔소라회와 뿔소라 버터구이로 맥주한잔!! 크~~! 구입은 보통 1kg당..

남원 두레식당 중독성있는 매콤한 돌판 오징어 볶음~! [내부링크]

오늘의 목적은 돌판 오징어볶음 !! 도민들에게도 유명한 곳으로 일단 정보를 입수하고 찾아가 본다. 두레식당만의 오징어 볶음 맛있게 먹기 꿀팁! 밥은 별도로 2천원 추가! 반찬은 기본 찬정도! 청국장 찌개 정..

진해 경화역 쓸슬한 흔적만 남은 폐역을 돌아보다. [내부링크]

진해 경화역은 세계적 벛꽃 명소로 알려져 있다. 4월이되면 거의 만개한 벛꽃을 볼수가 있다. 1926년에 열차운행. 1987년 주민들의 승차권 발매. 2000 년에 역사철거이후 2006년 최종업무중단 쓸쓸히 남겨진 경..

창원 창동 예술촌 그곳의 옛 흔적들. [내부링크]

창동문화 예술촌에 창동거리 아침이라서 그런지 한적하다. 예술센터로 자리 잡은 시민극장 현재는 코로나로인해 운영하고 있지 않다. 창동 문화얘술촌의 골목거리들 벽화그림과 아기자기한 골목길들이 이어지고..

창원 철새 보금자리 주남저수지를 탐방하다. [내부링크]

이곳 주남 저수지는 철새들의 안식처. 낙동강 줄기로 형성되어있고 1920년 농업용수 공급과 홍수피해를 막기위해 건립되었다. 재두루미.철새 물닭등이 서식하고 있다. 철새기념관 아직 갈대들이 곳곳에서 자태..

제주도 삼화지구 에그드랍 베이컨 더블치즈 아침간단해결.! [내부링크]

제주도 삼화지구에 위치한 에그드랍 가끔 아침을 간단히 해결하기 좋다. 요즘은 간단한 무인기로 주문한다. 가게 내부는 앉자서 먹을수 있으며 작은 공간이 마련되어있다. 신선한 1등급 무항세 계란만 사용. 이..

통영 용화사 그곳은 평온하고 고요했다. [내부링크]

통영의 용화사. 아침 일찍이 찾아가본다. 절로 통하는 그길 자체가 힐링이 된다. 처음 입구 모습이다. 아직 단풍이 여물어 있다. 작은 호숫가 있으며 풍등이 걸려있다. 용화사 보광전 이곳에서 스님들이 기도를..

봉명동 최대 수산물시장 청주청과에 가야상회 밀감구입 후기. [내부링크]

청주 봉명동에 수산물 최대 시장 그뒷편에 청주청과가 자리잡고있다. 여러가지 과일 들이 보인다. 비싸다는 샤인머스캣 바나나 .토마토.사과 .밀감.애플망고등 없는 과일이 없다. 여러군데 상회도 눈에뛴다. 과..

2021 부산 해운대 빛 축제 함께 즐겨요~! [내부링크]

해운대의 낮도 사람들이 분비며 이국적인 풍경이 펼쳐집니다. 높은 고층 빌딩의 멋스러움이 있네요. 저녘 6시부터 불빛 축제가 시작되며 사람들이 주위로 몰려듭니다. 수많은 전구가 점등되며 사람들의 환호성이..

제주 표선 프라닭신메뉴 콘소메이징 치킨 맛보다. [내부링크]

제주도 표선에 위치한 프라닭치킨! 치킨 신메뉴가 나왔다해서 들려봅니다. 콘소메이징 ! 메뉴가 꽤 많습니다. 취향에 맞게 볼라고세요. 안에 내부도 청결하고 깔끔하네요. 프라닭은 포장이 유명하지요. 메뉴 전..

통영 새벽의 시작을 알리는 서호시장 다양한 수산물 음식 [내부링크]

 통영에 위치한 서호 전통시장 새벽부터 활발하다 활기찬 사람냄세가 좋다. 시장의 야채는 싱싱하고 마트보다 저렴하다. 덤으로도 많이 주기도한다. 통영 멸치나라에서 문어 한봉지 1만원 구입 다른데 문어 구..

탱귤탱귤 선흘의자동굴 뮤직비디오로 알려진곳. [내부링크]

입구쪽으론 차가들어갈수 없고 현재 공사를 하고 있어서 길가 안전한곳에 차를 세우고 들어가셔야 합니다. 동굴에 비치된 안전모 머리의 안전을 생각하면 쓰시는것이 좋습니다. 동굴이라 그렇지만 작습니다. 1..

모든것을 주시는 부모님에 감사한다.^^ [내부링크]

김장철을 맞아서 여러기자 보내주신다. 떨어질때 도 아닌데도 때론 몇박스씩 보내신다. 맛간장과 멸치앳젓 그외 단밤 달랑무등 조미료도 아직 많이 남아있다. 달랑무를 바로하셔서 보내셔서 아직 덜익은것도 많..

도미노피자 주말 1+1 할인 정보 및 피자 주문! tip [내부링크]

서귀포 도미노 피자 전경모습 뒷쪽으로 주차장이 있다 이곳에서는 요즘 코로나로 인한 드라이빙 픽업 서비스가 가능해져서 이용을 할수가 있다. TIP 주말에는 1+1 세일을 시행한다. 주말을 이용해 원하는 피자를..

신용미수는 가급적 하지 마세요. [내부링크]

신용과 미수도 그만큼의 자산대비 감당할수 있으면 레버리지 활용하면서 돈불리는 방식이면 저는 나쁘지않다고 봅니다. 예를들어 자산이 10억인데 1~2억 할수있습니다 . 잃어도 감당되는돈이니까요. 다만 자산은 2..

업종변경 및 등기이사 투자고려 [내부링크]

한 사업하다가 영업이익 당기순이익적자보고 매년매출 떨어지는데 갑작스런 등기이사 선임하고 새로운업종은 주의 하셔야 합니다. 예를들어서 자동차산업 하다가 바오오 주식으로 탈바꿈이 되고 기대감으로 주가..

수익은 종목선정과 매수타점 중요. [내부링크]

지수가 결정적인 차이 일까요? 물론 모든 종목에 영향이 안갈수는 없습니다. 다만 본인의 매수타점이나 종목선정은 우선 잘하였는가 이것에서부터 수익의 출발입니다. 종목이 급등한후 어느시점에서는 반드시 가격..

제주관음사 제주유명한 사찰~! [내부링크]

입구서부터 웅장하다. 이곳은 중산간도로에 위치에 있다. 사계절 사람들로 붐빈다. 수많은 불상들과 기도염원이 담긴다. 곳곳에 꽃들도 비치되어있다. 가을가을하다. 해월굴 안 내부 모습이다. 곳곳에 쌀과 향..

종목순환매와 주식경험이야기. [내부링크]

*지수->섹터->종목 이미오른 섹터 보다 안오른 섹터 종목을 선택하시고 순환매를 기다리세요. 본인 종목이 안오른것은 섹터 순환매가 아직 오지않았기때문에 조급함 보다는 기다림이 필요합니다. *코스피.코스닥..

자신만의 기법을 정립하라. [내부링크]

1. 싸게사서 비싸게 판다. 2.섹터순환매를 분산투자 한다. 3.매매일지는 데이터이고 그타점에서만 유효하다. 4.수익의 욕심을 버려라 5.남들이 관심없을때 들어가라. 6.본인 매수타점 밑으로는 사도 위로는 추격매..

주식기법의 예측방향성을 추측하다. [내부링크]

1.차트의 흐름 추세 2.전고점 상향돌파 3.전저점 지지선 여부 4.2차저항 급하락 지점 5.거럐량에따른 수급 6.매집이후의 상향돌파 7.호가창의 허매수 허매도 8.체결량대비 역동성흐름 정적흐름 거래량 상승하락 9...

거래량과 장대양봉 심리적의미. [내부링크]

거래량터진시점 장대양봉지점을 유념하셔야 합니다. 보통 그시점에 들어오는 투자자들이 있습니다. 그투자자들은 그이상 가격에 팔아야 수익권을 가져가게 됩니다. 급상승이 한번터지고나면 조정을 받고 하락을하..

중장기투자시 고려해야 할 상황. [내부링크]

1.산업방향 후퇴성 2.잦은공시 악재 3.회사성장 운영 이익감소 4.재료나 모멘텀 소멸 5.같은업종 동일하락세 6.업종변경및 잦은등기이사선임 7.투자별매매동향 지속적 매수유입세 감소.매도증가 (기관.외인.금융투..

제주 곳곳에 말~! [내부링크]

제주에서는좋은 풍경에서 말들이 자란다. 곳곳에 풀을 뜯어먹고 살며 오름 주위나 숲길쪽에 심심치 않게 본다. 제주라서 그런지 친근하다. 그들도 외롭게 보인다...

제주 우도 차박 아침은 브런치 ~! [내부링크]

아침 일출은 언제나 봐도 멋지다. 조용하고 한적한 우도 아침을 맞이해 본다. 제주는 야자수가 참많다. 제주를 알리는 야자수 서광이 비춘다. 웃통 벗고 조깅을 해야할 판!! 강령한 태양 아래 아침조깅이 하고..

제주 삼다수 숲길 트레킹~! [내부링크]

삼다수 숲길 탐방로 안내도 곳곳에 쉬어갈수 있는 벤츠가 마련되어있다. 길을 걷다가도 중간중간에 구비되어있다. 코스가 3코스로 나뉜다. 1코스 1.2km 30분정도소요. 2코스 5.2km 1시간30분정도 소요 3코스 8...

제주 금악리 백종원 골목식당 꿀봉~! [내부링크]

제주금악리 한적한 마을에 골목식당이 들어서면서 사람유입도 많아지고 활기를 찾기 시작했다. 타코를베이스로한 치꼬 간단히 포장해서 먹으수 있는 음식. 금악똣똣라면 돼지고기 베이스로 얼큰하게 끓여낸 라면..

제주 일식코스요리 오키나와~! [내부링크]

제주일식코스요리로 유명한 오키나와~!1인당 5만원상생일을 맞아서 들렸다. 코스요리 구성도 좋고 단품메뉴도 여러가지 ~! 기념일이나 가족과 함게하기좋은곳!!추천!!

청주 봉명동 최대 수산물 시장~! [내부링크]

청주 최대 수산물 시장입니다. 옆건물에는 농산품도 있구요. 이날은 장모님 환갑잔치가 있어서 회포장 하기위해 잠시 들렀습니다. 입구부터가 규모가 있습니다. 전복 낙지 돌문어 새우 대방어등 많은 해산물등이..

제주도 무늬오징어 풀코스요리~!그맛은 잊을수 가 없다. [내부링크]

요리는 직접 잡은걸로~! 제주는 직접잡은 요리 아니면 반칙입니다.!! 그만큼 사계절 낚시 천국이죠.^^ 2마리 정도면 많은요리가 나옵니다.^^ 일반 오징어들과 사이즈 크기부터가 남다릅니다. 하나사이즈는 성인..

제주 가시리 어느한적한 길. [내부링크]

한라산백록담 클로즈업!! 오늘은 날씨가 그림이다!!!! 어느목장인데 가슴이 뚫린다 뻥이요~! 제주도 역시 오늘같은날이 자주 있는것은 아니다. 정말 멋진 하늘이다~! 중산간도로에 갈대 떨어져버린 잎새~! 제..

제주월령리 선인군락지 마을~! [내부링크]

제주 월령리에 위치한 선인장 군락지 마을이다. 입구쯤에 들어서면 금속에 새겨신 여러시 구절들중에 하나인데 빗방울~! 빗소리 언제 들어도 좋다. 이곳에서 강호동 프로그램 방영을 한적이 있다. 랜덤으로 번..

제주 핫플레이스 연돈 그디어 가보다. [내부링크]

이전에 줄을서려고 캠핑부터 줄서기까지 진풍경이 있던곳이다. 지금은 테이블링으로 광클릭?? 해서 이용할수있다. 그주위에는 백종원 호텔이 있는데. 한밤 묵고 이용하실분들은 이용하시면 편리할듯 하다. 포방..

제주 노브랜드 할인마트 [내부링크]

제주아라동 노브랜드 할인마트 늦은 저녘시간까지 운영된다. 우유 커피 요거트 음료등 마시는종류가 진열되어있다. 막창 폭립 젓갈등 1회용으로 1인식사가 가능할정도의 양으로 구비되어있다. 보기만해도 취한..

퓨전으로 만들어 먹는 문어요리. [내부링크]

에깅 낚시대에 손끝에 달려있는 문어 생각보다 힘이 좋습니다. 봉지에 걸리거나 돌에 걸린느낌 꽤나 사이즈가 있는 문어 입니다. 낚시대가 휘청일정도 ~! 바닦에 딱 붙어서 잘안떨어지더군요~! 왕눈이 애기도..

솥뚜껑낙지요리. [내부링크]

밀가루로 하셔도 좋지만 개인적으로 굵은소금에 빡빡 닭는것을 선호합니다. 이유는 굵은 입자에 이물질이 떨어져서 나오고 소금연분에 분해작용을해서 깨끗이 손질하기 좋습니다. 먹기좋은 크기로 써시면 됩니..

제주 중산간에 위치했던 도트레 [내부링크]

중산간 도로에 위치에 한적햇던 도트레 이곳은 본인이 다녀갈적에는 유명하지않았는데 방송을타고 유명해지고 줄을 서서먹기 시작했다. 허나 지금은 없어지고 다른곳으로 영업을 하는듯하다. 아기자기한 공방처..

제주도 명경식당 추운날 생각나는 중국집 [내부링크]

40년된 제주도 안덕중국집이다. 처음에는 한식당인줄 알고 지나 쳤던 곳이다. 건물은 허르슴한 그간의 세월의 흔적이 곳곳이 남아있다. 이곳은 홍합베이스로 고추기름을 가미한 기본 짬뽕이다. 가격형성대는 저..

춘천에 오래된 평양 막국수집 [내부링크]

입구는 가정집처럼되어있다. 개조를해서 만든듯하고 가족끼리 운영하고 잇는듯하다. 무언가 입구서부터가 나는 맛집이야. 어서들어와~! 하는 느낌적인 그낌에 이끌려서 들어가개된다. 메뉴는 단촐하다 부침개.국..

주식은 심리가 9할기술이1. [내부링크]

사람의 심리가 주식매매 있어서는 9할 기술이 1 이라 생각됩니다. 불기둥에 내가 이시점에 매수안하면 안될것같은 급한마음에 추격매수후 고점에서 3분도 안되서 -20% 마이너스경험 있으실겁니다. 그날의 재료가..

((억새명소))제주 닭머르 해안길~! [내부링크]

닭머르해안길 바다절경과 정자가 어우러져 있고 억새로 유명한 명소로 손꼽힌다. 근처에는 카페하나잇고 남생이 못이 라고 잠시 쉴수 잇는 공간이 잇다. 이곳은 이 시기쯤이면 사람이 항상몰려든다. 갈대사이로..

하루5분, 이기는 습관 [내부링크]

1. 비난, 비판, 불평을 하지 말자.상황을 개선시킬 방법을 찾아보자. 큰 보상은 해결책을 찾는 이에게 주어진다. 2. 정직하게 진심을 다해 칭찬하라. 다른 사람들에게 그들이 사랑받고 있다는 사실을 알려주어라...

위미항 방파제일몰~! [내부링크]

이곳은 일몰로도 유명하다. 방파제에 길을 잘만들어서 도민들이 운동을 나오는 곳이기도하며낚시 천국이라 불리운다.가끔 무늬 오징어도 조사를 나가본다.언제나 제주도 일몰 일출은아름답구나.

우도 차박후 아침~! [내부링크]

차박후 우도의 아침이 밝았다. 사람이 없어서 그런지 한적하다. 조용히 나만의 시간!! 아침 조깅을 해야 되는것아닌가? TV에서 많이 본듯한 장면인데~! 제주에는 야자수가 참많다. 가려진사이로~! 파도가 시원..

제주 대수포구 노을길에 멈추다. [내부링크]

여러 조사님들이 사진을 찍는듯하다. 잠시 감상모드~! 노을지는모습을 참 좋아하는데. 자연스레 차를 멈추고 셔터를 눌러본다. 카메라에 전부 담길순없지만 눈으로 담아본다. 갈대가 참멋진제주. 해안길을 달리..

주식 참고될만한 사이트. [내부링크]

기업의 전반적인 재무재표 업종별 순위 좋은 기업의 신용등급 이사이트는 무료로 정보를 제공하고있다. 주식매매를 함에 있어서 가장많이 시간을 할애한다. 각종 정보들을 한눈에 볼수 있다. 한번쯤 들려보길..

((핫!! 플레이스)) 제주도 스누피가든~! [내부링크]

아침 9시경에는 사람이 붐비지 않는다. 제주일정이 빡빡하다 싶으면 아핌부터 출바알~! 주차장은 정문외에도 밖에3개정도 더있는듯하다. 주차 걱정은 없다. 건물외관은 식물들과 어루러져있고 화이트톤 계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