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gtech의 등록된 링크

 sangtech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5건입니다.

쿠팡 쿠페이머니란 충전 및 현금화 인출방법 [내부링크]

우선 쿠팡(Coupang)에서 사용하는 쿠페이와 쿠페이머니에 대해서 이상하게 혼용되어 사용되는 경우가 많아 먼저 정리하고 시작하려고 한다. 아직 간편결제 서비스와 선불전자지급 수단이 익숙하지 않아 발생되는..

스타벅스 스벅 생일쿠폰 받는법 및 유효기간 사용법 [내부링크]

스타벅스 생일쿠폰의 경우 무료로 어떤 음료나 Tall 사이즈 교환이 가능한 쿠폰으로 이전에는 아무런 조건 없이 생일 전후로 받을 수 있었는데 여러 조건과 제약이 생겨 아래와 같이 정리해보았다. 1. 스타벅스 스..

상품권 1.4%할인 구매 상테크용 하나 스마트애니 신용카드 [내부링크]

상품권을 구매하여 포인트 및 할인 적립을 받는 상테크용 카드는 카드사 브랜드별로 100만원 한도로만 상품권 구매가 가능하다. 상테크용 신용카드 중에 가장 알려져 있지 않고 효율이 높지는 않으나 상품권 구매..

스타벅스 스벅 별적립 고효율 방법 및 골드레벨 빨리 달성하는법 [내부링크]

스타벅스 골드 등급 달성을 위해서 30개 스벅별을 모으는게 굉장히 어렵게 느껴질 수 있지만, 실은 그렇게 어려운 게 아니다. 참고로 앞선 포스팅에서 아래와 같이 스타벅스 스벅 별적립 기준 및 레벨(등급)별 혜..

여의도 한강공원 주차장 주소 위치 및 비용 가격 요금 할인 정보 [내부링크]

날씨가 좋은 날에는 이런저런 이벤트로 자주 찾게되는 여의도 한강공원 주차장에 대해 주소 위치 혹은 비용 가격 주차요금, 이용시간 및 할인 정보를 아래와 같이 정리해보았다. 우선 여의도 한강시민 공원 주..

앱테크 케이뱅크 현금줍줍 네이버페이 초간단 충전 방법 및 행운상자 빠르게 모으는 방법 [내부링크]

앞선 포스팅에서 아래와 같이 케이뱅크에서 진행하는 현금줍줍 이벤트인 앱테크를 통해 하루2000원 이상 부수입을 얻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아래와 같이 공유한 바 있다. 앱테크 케이뱅크 현금줍줍 링크 매일 최..

앱테크 아하 Aha 출석체크 만으로 한달 2만원 벌기 : 아하토큰 AHT [내부링크]

아하(Aha)는 평소에 궁금해 하는 것을 질문을 하면 전문가의 답변을 받을 수 있는 전문지식 Q&A 서비스이다. 아하 Aha 서비스 소개글은 아래와 같다. 이 서비스의 핵심은, 블록체인과 연계되어 질문하고 답변하..

앱테크 케이뱅크 현금줍줍 카카오페이 1원 충전 방법 및 행운상자 빠르게 모으는 방법 [내부링크]

케이뱅크 현금줍줍 이벤트인 앱테크를 통해 하루2000원 이상 부수입(?)을 창출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앞선 포스팅에서 아래와 같이 공유한 바 있다. 방법은 매우 간단한데 그냥 케이뱅크에서 간편결제, 포인트 충..

앱테크 케이뱅크 현금줍줍 링크 매일 최소 2000원 행운상자 열기 [내부링크]

케이뱅크에서 현금줍줍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21년 6월까지) 그냥 간편결제 이체만 하면 행운상자를 받을 수 있고 이걸 그냥 열기만 하면 된다. 상자 하나에 20원~1000원 평균 35원 정도이고 하루에 약 100개 이..

컬쳐캐쉬 스마일캐시 전환 한도 변경 및 전환수수료 3% 개악 상세 변경 [내부링크]

앞선 포스팅에서 일반적으로 많이 쓰는 지마켓, 옥션, 지구(g9) 8-10% 할인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한 바 있다. 문화상품권을 8-10% 할인된 가격으로 온라인쇼핑몰에서 구매하고 이를 컬쳐랜드 앱에서 컬쳐캐시..

신용카드 영수증 매출전표 재발급 재발행 방법 [내부링크]

신용카드로 물품을 구매 한 후 직장 등에서 실비처리를 하거나 또는 기타 비용에 대한 정규 증빙을 할 때 환불을 위해 법적인 영수증을 받아야 할 때 받았던 영수증을 분실하거나 재발행이 필요한 경우  각 카..

신논현역 역삼역 강남역 주변 무료주차 저렴한 공영주차장 위치 [내부링크]

신논현역 역삼역 강남역 주변에 저렴하고 싼 주차장이 있다. 시간대에 따라 무료주차도 가능한데 거리도 3가지 역에 각각 가깝지는 않으나 그렇게도 멀지 않은 적당한 거리에 위치해있다.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

서울숲 주변 주차장 주차요금 및 근처 무료주차 위치 할인 [내부링크]

서울숲은 원래 실은 서울경마장이었던 것으로 기억한다. 서울 경마장이 과천시로 이전한 이후에 체육공원또는 골프장이 있던 부지를 이용하여 도심 속 녹지로 꾸민 곳이 바로 서울숲이다. 서울숲은 2005년 6월에..

제네시스 g80 gv80 프리빌리지 멤버십 호텔 상세리스트 및 혜택 [내부링크]

제네시스 g80 gv80 신차 구매 시 아래와 같이 프리빌리지 혜택 중에 호텔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제휴처는 10군데이며 호텔마다 제공되는 연간혜택이 다르다. 호텔 리스트는 아래와 같다. g80, gv80 구매 후 카..

부모 자식간 차용증 샘플 양식 및 세법 법적 효력 [내부링크]

당연히 세법상 가족간 - 부모 자식 간이라도 돈거래 - 금전 거래가 발생되면 10년간 누적공제액이 아래 기준에 해당 되지 않는 한 증여에 해당되어 증여세가 부과 된다. # 10년동안 성인 자녀에게 5천만원 # 10..

ELS 낙인(Knock in)이란 노낙인(No Knock in)이란 무엇이 좋을까? [내부링크]

ELS는 Equity-Linked Securities의 약자로 "주가연계증권"이라고 한다. 해당하는 기초자산이 정해진 조건에 움직일 때 수익을 얻을 수 있는 파생상품으로 일종의 도박같은 느낌이 드는 상품이다. (홀짝게임 느낌..

해외주식 외화예수금 마이너스 이유, 선환전차액입금이란 [내부링크]

해외 주식 직접 투자를 처음 시작했을 때 이것저것 용어를 배우고 익숙해지기 시작하면 "외화예수금"이 "마이너스"로 표시되서 당황하는 경우가 생긴다. 미수금이어서 반대매매 등이 되지 않을까 걱정되는 것이다...

금융투자교육원 레버리지 ETF ETN 투자 사전 교육이수 [내부링크]

ETF와 ETN의 사전교육이수가 의무화되었다. 20년 5월 금융위원회에서 "ETF, ETN시장 건전화 방안(’20.5.18)" 을 발표하였고 레버리지 ETF, ETN의 기본예탁금제도 및 사전교육이수를 의무화하였다. 그 근거는 앞서..

ETF ETN 괴리율 계산 및 보는법 관리 및 조정 방법 [내부링크]

20년 4월에 원유 관련 ETF, ETN에 대한 괴리율 이슈로 시끄러워 지면서 주식투자에 있어, ETF, ETN 괴리율의 위험성에 대해 많이 문제화 되었다. 가령 아래 이미지와 같이 WTI원유 레버리지 ETN 4종 (삼성 레버리..

하나카드 VIP 클래식 로열 퍼스트 VVIP 기준 및 혜택, 전용 ARS [내부링크]

하나카드에도 우수등급이 별도로 있다. 이게 앞서 정리한 하나금융그룹의 우수고객 서비스와 별도 인데(sangtech.tistory.com/57) 하나카드 VIP라고 부르며 VIP는 등급은 클래식, 로열, 퍼스트, VVIP로 나뉘며 각..

하나은행 우대서비스 우대등급 별 혜택 - Hana VIP, VIP, Hana Family, Family [내부링크]

하나금융그룹에서 "개인 또는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하나은행, 하나금융투자, 하나카드에서 산정된 평점을 합산하여 통일된 우대서비스등급 기준으로 등급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다시 별도로 하나카드는..

국민카드 국민은행 회원등급 혜택 : MVP스타, 로얄스타, 골드스타, 프리미엄스타 [내부링크]

KB금융그룹 계열사인 국민은행, 국민카드, KB증권 등을 이용하는 고객 대상으로도 우수고객, 등급별 프로그램이 있는데 KB 국민 스타클럽이라고 한다. 재미있는 점이 매달 말일을 기준으로 각 계열사별이 아닌 KB..

신용카드 체크카드 청구할인이란 청구할인 반영 확인 방법 [내부링크]

카드사의 할인은 보통 현장할인과 청구할인이 있다. 그런데 최근에는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로 현장에서 바로 할인을 해주는 "현장할인"을 찾아보기가 정말 어렵다. 오히려 아래와 같이 "청구할인" 형태로 제공하는..

하나카드 원큐카드 크로스마일 스타벅스 월1회 4000원 할인 쉽게 받는법 [내부링크]

하나카드의 원큐카드나 이미 단종되었지만 아직 일부 사람들이 많이 애용하고 있는 크로스마일 카드의 경우 아래와 같이 스타벅스 월 1회 4000원 할인이 가능하다. <<하나카드 크로스마일 스타벅스 할인서비스의..

신차구매 캐시백 목적 하나BC 원큐스페셜오토카드 혜택 및 사용법 [내부링크]

새로 차를 구매할 때 여러 카드사를 알아보고, 여러 브랜드 회사 중에서 하나카드에서 오토캐시백(차량을 신용카드로 구매 후 일정 퍼센트를 캐시백 받는) 을 받으려고 전화 상담을 하면 통상적으로 아래와 같이..

신한 딥에코 카드 eco 캐시백 포인트 조회 확인 방법 [내부링크]

신한카드의 딥에코 신용카드는 상테크(선풍기 ㅅㅍㄱ)의 경우, 실적은 쌓이지 않으나 포인트 적립이 5%나 되는 신용카드이다. 상품권 혜택 목적이 아니더라도, 소셜커머스인 티몬, 쿠팡, 위메프 등 5% 캐시백 뿐만..

메리츠화재 보험 보험료 신용카드 납입 납부변경 방법 [내부링크]

보험료를 대부분 계좌이체를 통해 납부하는 경우가 많은데, 의외로 상테크용 신용카드 중에서도 보험료를 실적으로 인정해주는 경우가 많다. 메리츠화재의 경우 아래와 같이 보험료를 신용카드로 납입 납부 변경이..

현대해상 보험료 카드납부 납입 납부방법 변경 방법 [내부링크]

상테크와는 약간 속성이 다른데 신용카드 실적을 채우기 위해 보험료를 이용하는 방법이 되겠다. 실은 신용카드 실적으로 보험료가 인정되는 카드들이 상당히 많다. 현대해상 보험의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카드납..

국민카드 노리체크카드 등 포인트리 충전 실적 채우기 신공 [내부링크]

KB 국민카드 중에 체크카드는 좋은 혜택이 있는 카드가 많다. 노리체크카드 파인테크체크카드 포인트리체크카드 해피포인트체크카드 들이 가장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는 카드인데, 특히 체크카드를 자주 쓰는 학생..

l point 엘포인트 인증안됨 비밀번호 찾기 [내부링크]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쌓아둔 엘포인트(l.point)를 사용하려고 할 때 인증이 안되거나 비밀번호 오류가 발생되는 경우가 생각보다 많다. 이때 당연히 로그인 비밀번호를 입력하게 되는데... 인증이 안된다. 실은..

상테크 상품권 환불 현금화 루트 : 포인트로페이, 삼성카드 요금 대납가능 [내부링크]

해피머니와 북앤라이프 도서문화상품권 등의 경우 7% 이상의 할인율로 온라인 쇼핑몰 통해 쉽게 구매가 가능하며 할인율이 큰 만큼 다양한 사용처에서 실사용하기도 하지만 반대로 신용카드 포인트를 쌓거나 항공..

토스프라임 무료기간 확인 후 무료이용 해지 탈퇴 방법 [내부링크]

토스(toss)에서 "토스 프라임"이라는 프리미엄 서비스(멤버십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그런데 월 3900원에 첫달은 무료라고 해서 사용해보았으나 역시 온라인 간편 거래가 토스결제가 메인이 아니고 토스카드 또..

상테크 상품권 2% 스마일캐시 적립 현대 스마일카드 [내부링크]

생각보다 괜찮은 상테크용 카드인데 상테크 목적 뿐만 아니라 실사용으로도 손색없는 카드를 소개하려고 한다. (실사용 뿐만 아니라 최초 가입 이벤트도 다양하다.) 사실 처음 등장한 지는 시간이 상당히 흐르긴..

매달 마일리지 적금 - 삼포적금이란? 삼포적금 하는법 [내부링크]

삼포적금은 "삼성포인트 적금"을 줄인 말이다. 매달 10만원씩 적금을 하는 것처럼 포인트를 구매한 뒤, 여러 단계를 거쳐 항공 마일리지로 전환하는 것이다. (월 10만원씩 10개월이면 최대 6만6600마일리지 적립된..

상테크용 신용카드 가족카드 상품권 통합 구매한도 총정리 [내부링크]

신용카드로 상품권 구입 시 특정 신용카드사 당 구매한도는 100만원이다. 신용카드가 아닌 체크카드는 상품권 구매 한도 제한이 없고 법인카드의 경우에도 카드사마다 상품권을 구입할 수 있는 한도인 상품권 한도..

상테크 신용카드, 체크카드 사용 시 소액결제를 통한 통신비 할인 방법 [내부링크]

상테크용 신용카드, 체크카드의 경우 휴대폰 요금에 대한 적립 기준이나 할인을 제공하는 경우가 많다. 대표적인 경우가 가령 앞서 소개한 아래와 같은 롯데올마이쇼핑 신용카드 (통신) 인데 이동통신요금 10%가..

200만원까지 10%할인 상테크 가능 롯데 올마이쇼핑카드 통신 [내부링크]

상테크(상품권 구매)가 가능한 곳 뿐만 아니라 기프트카드, 아파트 관리비, 국세, 지방세 모두 실적에 포함되는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을 제외하고는 거의 모든 사용 금액이 실적에 포..

한국투자증권 금융상품권 상테크는 불법? 한투증권 출시 이유 및 배경은? [내부링크]

앞선 포스팅에서 한국투자증권에서 발행한 금융상품권 상테크 방법에 대해 소개한 바 있다. 한투증권 금융상품권을 구매 방법 및 이벤트 등 혜택을 챙기는 방법과 바로 현금화, 환불이 가능한 방법에 대해서다. 상..

상테크로 페이코 VIP등급 플래티넘 골드 실버 쉽게 획득하는법 [내부링크]

페이코 PAYCO에서는 VIP 제도가 있다. VIP 등급에 따라 할인 쿠폰이 나오는데 기본적으로 나오는 것이 "천원 쿠폰"이다. 대개 3천원 이상 정도 구매 시 1000원 할인 가능한 쿠폰이고 그 밖에 다양한 브랜드에서 사..

오케이캐쉬백 경유 적립 쇼핑몰 리스트 및 적립률 총정리 (HMALL, 지마켓,CJMALL등) [내부링크]

오케이캐쉬백(OK캐쉬백) 홈페이지를 경유하여 쇼핑 적립을 통해 제휴 쇼핑몰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OK캐쉬백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다. 참고로 오케이캐쉬백 외에도 경유사이트 경유앱으로는 에누리를 통해서도..

2% 구매금액 포인트 적립 : 신한 하이포인트(Hi-Point) 신용카드 [내부링크]

앞선 포스팅에서 공유한 바와 같이 최근에 상품권 구매에 대해 실적이나 적립으로도 인정해주는 신용카드, 체크카드가 많이 줄어들었다. 신한카드에서 나온 카드 중에서는 아래와 같이 신한 딥에코(Deep Eco) 신용..

상테크 가짜 신세계상품권 사기 위험성 : SSG페이 SSG머니 전환 [내부링크]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신세계상품권)의 경우 활용도가 매우 높다. 단순히 신세계 계열의 백화점이나 마트, 편의점 등에서 쓸 수 있는 범위를 떠나 SSG페이를 통해 SSG머니로 바꾸면 아파트관리비나 서울시 지방세..

상테크 상품권 싸게 파는 이유, 백화점과 상품권발행업체에서의 이익은?? [내부링크]

상테크 - 상품권을 통해 재테크에 대해 처음 접하게 되면 이런 생각이 들기 쉽다. 이게 사기가 아닐까? 도대체 무엇이 남는다고 백화점이나 대형마트, 문화상품권 등 상품권 발행 전문업체는 할인을 ..

종이상품권 백화점상품권 온누리상품권 상테크 사용법 및 환불, 현금화 방법 [내부링크]

앞선 포스팅들은 대부분 온라인에서 사용가능한 상품권에 대해서 소개해보았는데, 실은 백화점상품권이나 온누리상품권 등의 "종이상품권" 또한 좀 더 현명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종이상품권을 사용하..

서울사랑상품권 등 지역사랑상품권 할인율 및 인기가 높은 이유 [내부링크]

서울사랑상품권 등 지역사랑상품권이 정말 사기 힘들 정도로 잘 팔린다고 한다. 상품권 구매를 오픈하면 바로 소진돼 없어져서 못살 정도이다. 지역상품권을 취급하는 간편결제 서비스 회사들은 이들 상품권이 언..

상테크 용어 정리 : 선풍기 돌리기? ㅅㅍㄱ란? [내부링크]

본 블로그의 이름이기도 한 상테크는 상품권 재테크의 줄임말이다. 상품권을 싸게 사서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혜택을 받고 더불어 물품을 구매하거나 음식을 먹거나 커피숍에 갈 때 추가 할인을 받고 세금을 내거나..

11번가 7~10% 할인구매 : 해피머니 해피캐시 상테크 사용법 [내부링크]

11번가에서도 해피머니 해피캐시가 사용이 가능하다. 문제는 그 방법이 좀 약간 복잡하기는 하다. 하지만 비싼 제품이나 가구, 가전제품을 살 때 7-10%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이라 11번가에서 구매 시에는 한번쯤..

11번가 8-10% 할인구매 :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컬쳐캐쉬 상테크 사용방법 [내부링크]

11번가에서도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컬쳐캐쉬 사용이 가능하다. 문제는 그 방법이 좀 약간 번거롭기는 하다. 비싼 가구나 가전제품을 살 때 8-10%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이라 11번가에서 구매 시에는 한번쯤 아래..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문상 상테크 현금화 및 환불 방법 [내부링크]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은 정말 활용처가 다양하고 쓸모가 많다. 할인율도 괜찮고 자주 판매하는 편이다. 그래서 앞선 포스팅에서 아래와 같이지마켓 옥션 8-10% 할인받기 등의 문화상품권 컬쳐캐쉬 사용처에 대해서..

쿠팡 경유 사이트 - 에누리 경유몰 할인 적립률 최대 5% [내부링크]

가격비교 플랫폼인 에누리(에누리닷컴)에 쿠팡이 경유사이트 경유몰로 입점하게 됨에 따라 5%까지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실은 경유몰로 입점한지는 상당히 시간이 지났음에도 계속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상테크 단종 예정 신용카드 체크카드 유효기간 연장 방법 - 훼손 재발급 [내부링크]

혜택이 좋은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는 빠르게 단종되어 버린다. 특히 상품권 구매를 통한 혜택 경로가 있는 카드들을 더더욱 그러하다. 문제는 단순히 발급 신청 자체를 막는 경우도 있지만 아예 갱신마저 막아버리..

3.3% 상품권 구매금액 포인트 적립 : 신한 욜로 테이스티 YOLO Tasty [내부링크]

앞선 포스팅 들에서 상테크용 신용카드, 체크카드를 소개한 바와 같이 최근 상품권을 실적이나 적립으로 인정해주는 카드가 많이 줄어들고 있다. 그나마 현시점에서 쓸만한 "포인트적립용 신용카드" 중에 하나로..

머니트리 온누리상품권 구매방법 및 사용법, 머니트리 추천인 [내부링크]

온누리 모바일 상품권은 현재 개인 구매 시 매월 100만원까지 10% 할인 구매가 가능하다. 이 할인율은 2020년 연말까지 계속될 예정이고 코로나바이러스(COVID19) 등과 관련된 실물경제 상황에 따라 연장될 수도..

한국투자증권 한투 금융상품권 즉시 출금 및 현금화 방법 [내부링크]

앞선 포스팅에서 상테크와 주식투자가 결합되어 시너지가 날 수 있는 훌륭한 상품권으로 한국투자증권의 온라인 금융상품권에 대해서 소개한 바 있다. 실은 문제는 바로 현금화가 어렵다는 것인데 아래 앞선 포스..

상품권 마일리지적립 : 삼성카드 앤마일리지카드 1000원당 1마일리지 [내부링크]

1000원당 1마일리지 상테크(상품권 구매로)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되는 신용카드는 2가지이다. 1. 삼성앤마일리지(삼성&Mile) 2. 신한에어(신한Air) 원래 최근까지 롯데더드림카드도 가능했으나 단..

2.2% 상품권 구매금액 포인트 적립 : 신한 딥온(Deep On) 체크카드 [내부링크]

현재 시점에서 좀 쓸만한 상테크용 체크카드를 소개하려고 한다. 참고로 신한카드 신용카드 중에는 쓸만한 상테크용 신용카드가 5% 캐시백이 되는 신한 에코딥(Eco Deep) 카드가 있다. 다만 상품권 실적이 인정 안..

5% 상품권 구매금액 캐시백 : 신한 딥에코(Deep Eco) 신용카드 [내부링크]

상테크 목적으로 상품권이 실적 인정이 되거나 혜택 적용이 되는 신용카드, 체크카드 들이 많이 줄어들고 있다. 현존하는 신용카드, 체크카드 중에서 그나마 쓸만한 카드들을 소개해보려고 한다. 우선 첫번째로 신..

하나머니 모으기 : 하나멤버스 출석체크 신나는룰렛, 룰렛TV 당첨 확률 [내부링크]

하나금융그룹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 "하나멤버스" 앱을 사용하면 총 하루에 9번 신나는 룰렛(1번 - 광고 없음)과 룰렛TV(매 6시간 2회식 1일 최대 8회 - 광고 있음)를 통해 "하나머니"를 얻을 수 있다. 참고로 하..

신세계상품권 SSG머니 출금, 환불 및 현금화 방법 [내부링크]

앞선 포스팅에서 신세계상품권 사용처로 SSG머니를 통한 "서울시 지방세 STAX 신세계상품권 SSG머니로 할인받아 세금 내기"에 대해 아래와 같이 정리한 바 있다. https://sangtech.tistory.com/16 서울시 지방세 S..

해피머니 도서문화상품권 등 온라인 상품권 구매한도 및 한도 이상 구매 방법 [내부링크]

상테크를 위해 상품권을 구매하려고 할 때 생각 외로 의도한 금액만큼 구매할 수 없는 경우가 많다. 온라인에서 저렴하게 할인을 받아 상품권(백화점 상품권, 해피머니, 도서문화상품권 등)을 구매하려고 하면 구..

서울시 지방세 STAX 신세계상품권 SSG머니로 할인받아 세금 내기 [내부링크]

서울시 지방세 어플(STAX)를 이용하여 신세계상품권을 이용한 SSG머니(SSG MONEY)로 내는 방법을 소개하려고 한다. 연간 120만원까지 전환이 가능하며 취소가 되지 않는다는 점을 명심해야한다. 또한 전환 방법..

상품권 텔레그램 지름알림봇 상테크 알림 설정 방법 [내부링크]

앞선 상테크와 앱테크를 위한 문화상품권, 해피머니 상품권, 북앤라이프 도서문화상품권 활용 방법에 대해 아래와 같이 정리한 바 있다. 1. 에누리 e머니 현금화 방법 - 해피머니 도서문화상품권 전환 구매 http..

상테크 문화상품권 컬쳐캐쉬 스마일캐쉬 전환 한도 확인 조회 방법 - 매월 바뀜 [내부링크]

앞선 포스팅에서 일반적으로 많이 쓰는 지마켓, 옥션, 지구(g9) 8-10% 할인 받는 방법에 대해 소개한 바 있다. 문화상품권을 8-10% 할인된 가격으로 온라인쇼핑몰에서 구매하고 이를 컬쳐랜드 앱에서 컬쳐캐시로..

상테크 지마켓 옥션 8-10% 할인받기 : 문화상품권 컬쳐캐쉬 사용처 [내부링크]

가장 일반적으로 많이 쓰는 지마켓, 옥션, 지구(g9) 8-10% 할인 받는 방법이다. 우선 간단하게 정리하자면, 문화상품권을 8-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고 이를 컬쳐랜드 앱에서 컬쳐캐쉬로 바꾼 후 다시 지마켓/..

에누리 e머니 적립 기준 및 상품권 등 적립제외 상세 [내부링크]

에누리닷컴은 가격비교 사이트로 입점된 쿠팡이나 11번가, 지마켓 옥션 등의 경유몰을 통해 구매 시 상품구매 및 이벤트 참여 시 e머니(이머니)로 적립 받는 혜택이다. 이렇게 적립된 e머니는 My계정 내 쿠폰스토..

상테크 머지포인트 최대 30% 싸게 사는 법 : 빕스, 던킨도너츠, 파리바게트 활용 [내부링크]

머지포인트는 편의점이나 빕스(vips), 파리바게트, 던킨도너츠 등에서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도록 해주는 일종의 통합 상품권이다. 특징은 상테크를 통해 약 30%나 저렴하게 구매가능하다는 점. 아래와 같이 상테..

상테크 해피머니 차이결제로 10% 할인 구매 및 2% 차익 남기기 (최소 2만원) [내부링크]

차이(간편결제)에서 아래와 같이 해피머니앱을 통해 해피캐시 구매 시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단 자동충전 설정을 해두어야 한다. (1) 해피머니앱에서 해피캐시 구매를 해야함 (2) 차이간편결제를 통하므..

지마켓 출석체크 바로가기 링크 매일 10포인트 벌기 [내부링크]

지마켓에서 룰렛형식으로 매일 출석체크를 통해 스마일포인트 10포인트 이상 적립 가능한 방법을 소개하려고 한다. 참고로 지마켓과 옥션 지구(g9)에서 사용하는 스마일포인트에 대해서는 앞선 포스팅에서 정리한..

페이코 payco 활용 상품권 현금화 초간단 방법 : 해피머니 도서문화상품권 [내부링크]

해피머니와 북앤라이프 도서문화상품권의 경우 8% 정도 할인구매를 하여 신용카드 포인트를 쌓거나 항공사 마일리지를 쌓은 후 현금화를 하는데 많이 사용된다. 물론 할인율이 큰 만큼 다양한 사용처가 있고 물품..

지마켓 옥션 스마일포인트란 스마일캐시와 차이 활용처 전환방법 유의사항 [내부링크]

지마켓 옥션 지구에서 포인트에 대해서 스마일캐시 스마일포인트로 "스마일"로 시작되는 무척 복잡한 구조를 사용 중이다. 동일한 온라인 쇼핑 플랫폼에서 사용하는 이 두가지의 차이점은 무엇일까? 스마일포인트..

상테크 한국투자증권 금융상품권 사용법, 활용법 및 계좌개설 주식 증정 [내부링크]

한국투자증권 금융상품권은 등장한지는 몇 달 지나긴 했는데 초기 이벤트성으로 끝나고 중지될 줄 알았는데 의외로 지속성을 가지고 계속 판매 중이다. 아마 마케팅 목적으로라도 계속 판매할 듯 하다. 한국투자증..

에누리 쿠팡 경유 적립몰 관련 적립률 상세 (5%까지 캐시백) [내부링크]

에누리닷컴에서 쿠팡이 경유사이트 경유몰로 입점하게 됨에 따라 5%까지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시작한지는 상당히 되었는데 거의 상시 이벤트로 진행하게 된 듯 하다. 에누리닷컴 / 에누리 가격비교앱은..

앱테크 토스 toss 신규가입 이벤트 3000원 즉시 현금화 돈벌기 [내부링크]

토스 toss에서 아래와 같이 친구 초대 신규 가입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토스 사용자가 "비회원" 지인을 초대한 후, 해당 지인이 토스 앱에 가입하면 초대자와 가입자 모두에게 3000원 리워드가 지급되는 이벤트이..

에누리 e머니 현금화 방법 - 해피머니 도서문화상품권 전환 구매 [내부링크]

에누리앱의 e머니 구매를 위한 에누리 e머니 쿠폰샵 위치가 찾기가 매우 어려워서 아래와 같이 정리해보았다. 에누리의 e머니가 1000원이상 적립되었다면 아래와 같이 e머니 쿠폰샵에서 현금화가 가능하다. 참고로..

앱테크 에누리 추천인 가입 상시 이벤트 9500원 돈벌기 [내부링크]

에누리 가격비교 (에누리닷컴)의 추천인 가입 이벤트를 통해 9500원을 버는 방법을 아래와 같이 소개한다. 초대코드를 입력하고 즉시 500 e머니를 제공하고, 100원딜로 첫 구매를 하면 9000원 e머니를 적립해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