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gyong7171의 등록된 링크

 sangyong717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8건입니다.

[정보성] 아이폰 광고추적제한 해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봐요. [내부링크]

오늘 아이폰 광고추적제한 해제 하는 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이런 기능이 있는 줄 모르셨던 분들도 많으실겁니다. 그렇다면 아이폰 광고추적제한 해제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광고..

가고 싶은 스타벅스 영업시간 알아보는 방법 [내부링크]

스타벅스는 우리나라 커피 브랜드 중 가장 유명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기업이지 않나 싶습니다. 모든 스타벅스 지점은 본사 직영으로 운영이 되기 때문에 매장관리도 잘되고 맛도 어느지점을 가던 큰 차..

뿌린대로 거둔다 사자성어를 알아보도록 합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뿌린대로 거둔다'라는 의미의 사자성어를 알아볼까 합니다. 쉬운 의미의 사자성어 같지만 막상 떠올려보면 머릿속에 딱히 생각나는게 없으신 분들도 많으실 겁니다. 오늘은 이렇게 힘든 시..

소주 유통기한은 얼마나 될까? [내부링크]

여러분은 어떤 술을 제일 좋아하시나요? 맥주? 소주? 와인? 하지만 한국 음식과 궁합이 제일 좋은 술은 아마도 소주인 것 같습니다. 우리에게 친숙한 소주이지만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것이 있습니다. '몇달..

지역별 O tvn 채널번호 한번에 총정리 [내부링크]

tvn채널은 많이들 아시지만 O tvn은 좀 생소하실 수도 있어요. 하지만 O tvn 채널은 기존 tvn에서 했던 여러 프로그램과 현재 방영하는 프로그램 두가지를 모두 볼 수 있는 채널이에요. 이렇게 재밌는 채널이지만..

무슨 이유로 왼쪽 눈밑 떨림이 발생하는 것일까? [내부링크]

일상생활 중 나도 모르게 눈 밑이 떨리면서 경련이 일어난 적이 있으신가요? 갑작스러운 떨림에 당황스럽기도 하지만 그냥 그런가보다 하고 넘기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이게 지속적으로 반복된다면 '혹시 나에게..

와인 유통기한 알 수 있는 방법 없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어떠한 술을 좋아하시나요? 요즘 와인에 대한 진입장벽이 낮아지고 콜키지 프리 식당들이 많이 생기면서 와인을 드시는 분들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도 판매..

상황별 생신 축하 문구 [내부링크]

여러분은 다른 사람의 생일을 어떻게 축하주고 계신가요? 통화나 메시지, 이모티콘 등을 사용해 본인의 마음을 전하고 계실겁니다. 친구나 지인에게는 참 쉽고 간단한 생일축하이지만 부모님, 조부모님, 직장 상사..

여러분은 리마인더 뜻을 알고 계신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상에서 많이 쓰이는 단어의 뜻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리마인드는 보통 어떤 의미인지 어떨 때 사용하는지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하지만 리마인더 뜻을 물어보면 선뜻 대답이..

알고보면 밀크티 카페인은 생각보다 높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카페인에 민감하신 편인가요? 저 같은 경우는 카페인에 민감함 편이다보니 카페인이 함유된 음료나 음식을 먹으면 밤에 잠이 잘 안오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러다보니 카페인 섭취를 최..

아보카도 오일 효능과 좋은 제품을 선택하는 방법까지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요즘 저탄고지 식이요법이 각광을 받으면서 여러 오일들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그중에서 숲 속의 버터라 불리는 슈퍼푸드 중 하나인 아보카도로 만든 아보카도 오일 효능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요즘 다이어..

이지부스트 자이온을 요목조목 같이 살펴봐요. [내부링크]

이제야 작성하는 이지부스트 자이온 리뷰. 사실 요즘 이지가 예전 같지 않기는 해요. 수량이 많이 풀리기도 했고 색깔놀이도 지겹고 새로운 라인은 그닥이고... 그나마 이지의 근본인 350라인이 꾸준히 사랑받고..

60계치킨 메뉴(간지반, 고추반) 누구나 반할만한 맛! [내부링크]

다시 돌아온 치킨 리뷰! 아직도 쌓인 치킨 리뷰가 한 3개는 됩니다. 과거의 나는 치킨을 얼마나 자주 먹은 거지... 그리고 블로그를 하다 보니 먹었던 것을 또 시켜먹기 보다는 새로운 브랜드를 찾게 되는 블로거..

우포스 쪼리 사이즈는 발길이가 핵심! [내부링크]

여태껏 쇼핑을 하면서 ‘이거는 왜 인기가 있고 많이 사는지 모르겠다’하는 게 두 가지 있었어요. 바로 ‘프라이탁’과 ‘우포스 쪼리’ 근데 사람마음 간사하다고 이 두 가지가 이뻐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이..

마다가스카르 리얼 수분크림 한달 사용기 [내부링크]

내 돈 주고 사서 한 달 써 보고 느낀 마다가스카르 리얼 수분크림 후기. 저는 수분 부족형 지성피부여서 수분크림을 꼭 사용해요. 보습에 집중된 수분크림의 제형이나 발랐을 때 느낌을 아실지 모르겠지만 좀 되직..

빠다스틱 이거 만든 사람 누구냐?! [내부링크]

오늘은 신상 과자를 소개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해요! 과자 리뷰 같은 건 안 하는데 제가 어릴 때부터 워낙 좋아하던 과자인 빠다코코넛이 스틱 형태로 나왔다고 해요. 왜 스틱형태로 만들어야 했는지 모르겠네요..

삼각지 몽탄 솔직히 제 취향은 아니네요 [내부링크]

요즘 아주 핫한 고기집. 웨이팅 끝판왕. 오늘은 몽탄에 다녀온 이야길 해보려고 해요. 몽탄은 원래도 인기가 있었는데 전지적참견시점에서 전현무씨와 이영자씨가 방문하면서 더욱 유명해졌어요. 저도 전부터 가보..

그레이노이즈 반지 왜 안사? [내부링크]

여름에 포인트 주기 좋은 것은 액세서리! 예전부터 사야지 사야지 하다가 이제야 구매한 반지! 반지는 진짜 오랜만에 사보는 것 같네요. 평소에 애플 워치랑 팔찌만 착용하다가 손이 허전해서 구매하게 됐어요. 총..

푸라닭 순살 여기가 진짜 치킨맛집? [내부링크]

지난번 푸라닭을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른 메뉴에 도전 해기로 했어요. 이번에는 기본 후라이드 순살을 먹어볼 거예요. https://sangyong7171.tistory.com/32 푸라닭 메뉴추천. 무조건 이맛부터 느껴봐야 해요 저..

수제 과일청 에이드로 홈카페 완성! [내부링크]

요즘 장마라 후덥지근하고 참 별로죠? 이럴 때에는 역시 집에서 에어컨 켜놓고 시원한 음료를 마시는 게 최고인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지난번 과일청 담았던 것으로 에이드 만드는 것을 포스팅할까 해요~! 레..

교촌 허니오리지날 맛은 있지만 추천하진 않는다? [내부링크]

다시 돌아온 치킨 리뷰. 그동안 작성한 치킨 리뷰들이 생각보다 인기가 많아 치킨을 시킬 때 이제는 고민을 하게 됩니다. 포스팅 안 했던 치킨을 시키려고 말이에요. 그럼 시작해볼까요? 이번에는 누구나 다 아는..

7월 1주차 일상 [내부링크]

지난 한주 동안 별일 없으셨나요? 요즘은 장마라 그런지 비 오는 날도 잦고 날이 습해요. 여름을 느끼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시작부터 고기사진은 설레죠? 6월 말에 사무실회식을 했는데 이제야 올리네요. ㅎ 사..

과일청 만들기 생각보다 어렵지 않아요. 누구나 할 수 있어요 [내부링크]

여름이면 시원한 음료가 생각나지 않으시나요? 편의점에서 파는 다양한 음료도 좋지만 좀 더 건강하고 리얼한 맛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과일 에이드도 좋은 선택지일 것 같아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바로 과일청..

조던1 코트퍼플 이래서 사람들이 좋아하는구나?! [내부링크]

지난번 조던 매장 탐방 기억하시나요? 그때 매장에 방문해서 응모했던 조던 1 코트 퍼플!! 링크 그때 응모해서 당첨됐는데 이제야 포스팅을 올립니다.... 조던 1은 전설의 시작이라고 볼 수 있죠. 얼마 전 넷플릭..

네네치킨 메뉴추천. 크리미언 반 / 스노윙 치즈 반 [내부링크]

오늘은 오랜만에 치킨 리뷰를 해볼 거예요. 예전에는 최애 치킨 브랜드 중 하나였지만 지금은 순위권에서 밀려난 네네치킨!! 하지만 오랜만에 네네치킨의 시그니처인 스노윙 치즈와 크리미언이 먹고 싶어서 시켰어..

지난주 먹은 맛있는 점심들 [내부링크]

이번 주도 어김없이 돌아온 점심 먹방 시리즈~ 이번에는 진짜로 신경 써서 매일 찍으려고 노력했어요 ㅎ 다시 찾은 제주 산방식당! 이날 기온이 무려 35도!!!! 미쳣따리.... 이렇게 더운 날은 역시 시원한 국물..

샤로수길 카페프레임. 나만의 아지트 같은 느낌 [내부링크]

샤로수길에 참 많은 카페들이 있는데, 특색 있는 카페들이 많아 선택하는 맛이 있어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저도 두 번째 가보는 곳인데 첫 방문 때 너무 마음에 들어서 재방문한 샤로수길 카페프레임이에요...

샤로수길 에그썸. 여길 안가봤다구요?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오믈렛 집을 소개해 드릴까 해요. 바로 샤로수길의 에그썸인데요. 예전에 한번 먹어봤는데 정말 너무 맛있게 먹어서 이번에 또 방문했어요~! 서울대입구 역에서 좀 많이 들어가서 샤로수길..

나이스웨더에서 이런것도 팔아? [내부링크]

오늘은 새로운 걸 하나 소개해 드릴까 해요. 가로수길에 있는 나이스웨더라는 곳인데 편의점이지만 우리가 주변에서 흔히 가는 그런 곳이 아니에요. 일반 편의점에서는 보지 못했던 물건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위..

샤오미 미지아 구강세정기 3주 사용후기 [내부링크]

얼마 전 샤오미 전동칫솔 리뷰를 기억하시나요? https://sangyong7171.tistory.com/36 샤오미 수케어 x3. 3주 사용 후기 치아관리 잘하시나요? 치과 가는 건 누구나 다 무서워하지만 저는 구역질 증상이 있어 치..

먹방 히스토리 (6월 3주차) [내부링크]

지난주에 무엇을 먹었는지 쓰는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여러분은 맛있는 거 많이 드셨나요? 그런데 아직 사진 찍는 게 습관이 안돼서 그런지 안 찍을 때도 많다는 게 함정이에요ㅠ 지난주도 5번의 점심 중 3개만 찍..

샤오미 수케어 x3. 3주 사용 후기 [내부링크]

치아관리 잘하시나요? 치과 가는 건 누구나 다 무서워하지만 저는 구역질 증상이 있어 치과치료가 어려워요ㅠ 그래서 평소에 치아관리에 신경 쓰는 편이랍니다. 하지만 양치질을 해도 무언가 상쾌한 느낌이 적어..

가로수길 웻커피. 미니멀한 감성의 카페 [내부링크]

지난번에 아웃백과 조던 서울에 다녀온 후기를 보셨나요? https://sangyong7171.tistory.com/33 고속터미널 아웃백. 4만원대로 두명이서 배부르게 먹기(할인꿀팁) 오늘은 아웃백에 다녀온 이야기를 써볼까 해요...

나이키 덩크 챔프컬러. 당첨되야 할텐데 [내부링크]

 오늘은 스니커소식을 전해드릴까 해요~! 나이키 신상 슈즈~ 꺄~~ 팀톤즈 컬렉션의 마지막 한발!! 나이키 덩크 챔프컬러가 6월 24일날 발매합니다. 올 해는 정말 다양한 덩크들이 나오고 있는데, 내껀 없다는게..

고속터미널 아웃백. 4만원대로 두명이서 배부르게 먹기(할인꿀팁) [내부링크]

오늘은 아웃백에 다녀온 이야기를 써볼까 해요. 저는 태어나서 이번이 두 번째 아웃백 방문이에요. 이상하게 아웃백 갈 일이 잘 없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스테이크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ㅠ 소고기보다는 돼지고..

푸라닭 메뉴추천. 무조건 이맛부터 느껴봐야 해요 [내부링크]

저뿐만이 아니 전 국민의 소울푸드 치킨 리뷰가 돌아왔습니다~ 아임백! 이번에는 한 번도 안 먹어봤던 새로운 치킨을 주문해봤어요! 새로운 치킨을 시키는 것은 정말 도박이에요. 치킨이 다 맛있지 무슨 도박까지..

지난주도 잘 먹고 다녔을까?(6월 2주차) [내부링크]

이번 주에도 어김없이 지난주의 먹방 일기(?)를 작성해볼까 해요~ ㅎ 먹는 게 남는 거 아니겠어요? ㅎ 그리고 맛있는 음식은 누구나 다 좋아하잖아요~! ㅎ 오랜만에 방문한 바르다 김선생! 여기는 정말 자주 오고..

도산공원 맛집인 카츠바이콘반(웨이팅 꿀팁 포함) [내부링크]

돈까스를 싫어하시는 분은 아마 거의 없지 않을까 싶어요. 저도 역시 굉장히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예요. 돈까스가 다 똑같은 것 같지만 일본식과 경양식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어요. 일본식 돈까스 - 고기 두께가..

신상 음료들의 맛 평가 시간 [내부링크]

날이 더워지면서 시원한 음료들을 마시거나 카페를 가는 일이 늘어나고 있어요. 그래서 이번에 마셔본 신상 음료들에 대한 평가를 해보려고 해요. 평가는 지극히 제 개인적인 입맛이니 참고 정도만 하시면 될 것..

조던 서울 매장에만 있는 특별한 신발?(feat. 조던1 코트 퍼플 응모 이벤트) [내부링크]

농구는 잘 몰라도 마이클 조던을 모르는 분들은 아마 드물 거예요. 요즘 넷플릭스에서 '마이클 조던 : 더 라스트 댄스'라는 다큐멘터리가 굉장히 인기예요. 저도 이제 막 보기 시작했는데 농알못이지만 굉장히 재..

나에겐 별로였던 도산공원 카페 마이요(myyo) [내부링크]

회사가 학동사거리이다 보니 압구정 로데오의 맛집, 카페들에 대해서 자연스레 알게 되는 경우가 많아요. 지나가면서 사람들이 줄 서있으면 어? 이건 뭐지 유명한 건가 하고 찾아보고 나중에 가봐야지 라고 생각..

나이키가 나이키했다. 스페이스 히피 시리즈 [내부링크]

나이키에서 새로운 신발이 오늘 발매돼요. 신발을 좋아하는 스니커 마니아분들은 아시겠지만 나이키에서 한 달에 발매되는 신발만 수십 종에 달해요. 그렇기 때문에 새로운 신발이 발매된다고 해서 엄청 새롭진..

bhc 뿌링클 콤보 솔직히 이건 너무..(feat. 치즈볼) [내부링크]

전 국민이 사랑하는 음식 치킨. 괜히 느님이라는 수식어가 붙는 게 아니라고 생각해요. 아무리 삼겹살이나 김치찌개가 인기가 많아도 삼느님, 김치느님 이런 거 안 붙잖아요. 하지만 치킨에는 붙어요. 그만큼 치..

신세계상품권 온라인사용하는 방법 간단해요!(SSG 페이) [내부링크]

누군가에게 선물을 고민할 때 항상 들어가는 상품권!! 저도 선물로 신세계상품권을 받았어요~ 기분이 좋구만유 상품권을 받으면 기분은 굉장히 좋지만 받는 순간부터 바로 고민을 하게 돼요. 이걸 어디에 쓰지??..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6월 1주) [내부링크]

일 끝나고 오랜만에 홍콩반점에서 중국음식 대표 3인방을 먹었습니다~ 역시 중국음식은 자장면, 짬뽕, 탕수육이 최고예요. 자장면 소스의 윤기가 좌르르~~ 면도 탱글탱글. 배달해서 먹으면 약간 퍼지기도 하지만..

나이키 덩크 로우 유니버시티 레드. 발매하면 꼭 갖고 싶은 신발 [내부링크]

올해는 덩크의 해~! 나이키에서 올해는 덩크를 띄우려고 다양한 콜라보 제품을 내놓고 있어요. 스캇, 밴엔제리스 등 굵직굵직한 제품들이 많았는데 나는 당첨된 게 하나도 없다니.... 왜 난 안 줘...ㅠ 이번에 노..

컨버스 X 피어 오브 갓 에센셜 척 70 블랙. 당첨됐드앙~ [내부링크]

신발에 관심이 없고 모르는 분들에게는 신발을 사기 위해 응모를 하거나 줄을 서고 하루 이틀 캠핑을 하며 사야 하는 게 이해가 안 될 수 있지만 수량은 한정되어 있고 갖고 싶으면 이 정도 노력은 필요하다고 봐..

어디에나 매치하기 좋은 푸마 단화 바리(Bari CV 374362-02) [내부링크]

더운 여름에는 뭐든 시원한 게 최고죠. 운동화도 다르지 않아요. 두껍거나 가죽 재질 스니커즈보다는 얇고 가벼운 소재의 운동화를 찾게 되는 것 같아요. 이 조건에 딱 맞는 건 바로 캔버스 재질의 단화! 슬랙스,..

10여년만에 먹어본 원할머니보쌈 모둠보쌈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스트레스를 어떻게 푸시나요? 저는 맛있는 것을 먹거나 쇼핑을 통해 풉니다. 결국 돈을 쓴다는 얘기죠.. 이래서 내가 텅장인건가 ㅠㅠ 아무튼 얼마 전 스트레스받는 일이 있었고 기분이 착잡해서 시킨..

질레트 스킨텍 쉐이브 젤을 2주 사용 해봤습니다. [내부링크]

아침마다 매일 하는 면도. 저만 귀찮은 거 아니죠? 하지만 출근을 해야하고 깔끔함을 유지하려면 어쩔 수 없이 해야죠. 벌써 십 년 넘게 하다 보니 그냥 그러려니 하는 거죠. 전에는 면도크림도 사용하고 했는데,..

직장인의 점심이 궁금하신가요? (5월 4주차) [내부링크]

제가 다니는 회사에서 점심을 밖에서 사 먹고 있어요. 그러다 보니 초반에는 매일 점심메뉴 선택이 고민이었지만 지금은 자주 가는 몇 곳을 돌아가면서 가고 있어요. 회사 위치가 학동사거리이다 보니 물가가 비..

영화관 같은 자막 넷플릭스에서도 보자!(아이폰, 아이패드 자막 바꾸기) [내부링크]

넷플릭스 보시나요? 저는 출퇴근할 때랑 집에서 주말에 자주 봐요. 대중교통 타고 이동하거나 무료한 시간 달랠 때 진짜 최고예요 ㅎ 그런데 넷플릭스 자막이 무슨 보고서 글씨처럼 너무 딱딱해서 좀 아쉬운 느낌..

헬스할 때 딱 좋은 쉬크 손목보호대(12인치) [내부링크]

'운동해야지'라는 생각을 항상 가지고 있었지만 막상 하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그러던 중 더 늦기 전에 시작해야겠다는 마음이 들어 처음 등록한 헬스장. 직장을 다니다 보니 퇴근 후 꼬박꼬박 운동을 다니는게..

올 여름 이 향수는 어떨까요? 이솝 향수 테싯 [내부링크]

저는 향수에 관심이 많고 좋아하는 것 중 하나예요. 많은 향수를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나름 계절에 맞는 향수를 찾아서 구매하여 사용하고 있어요. 구매는 주로 해외여행 시 인터넷 면세점을 통해..

핫한 핸드크림. 이솝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밤 [내부링크]

손이 건조해 평소 핸드크림을 자주 사용하는 편입니다. 건조한 손으로 인해 겨울에는 정말 정전기 지옥이에요... 어디서 무엇을 만지다가 짜릿함을 경험할지 몰라요ㅠㅠ 문 손잡이, 러닝머신, 창문 손잡이, 사람..

티스토리 블로그 우클릭 금지하기 [내부링크]

블로그 글에서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잘 쓴 글도 중요하지만 저는 사진이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블로그를 통해 얻고자 하는 정보중 사진인 경우가 많고 글로 작성한 내용보다는 이미지가 보기에 편합..

미국 판매 1위 아이스크림. 벤앤제리스 (feat. 나이키 청키덩키) [내부링크]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은 40년이 넘은 전통 있는 아이스크림 회사입니다. 1978년 벤과 제리가 처음 아이스크림을 창업한 이후로 인기를 얻으면서 현재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아이스크림 회사가 됐습니다. 벤..

블로그를 시작하다 [내부링크]

마케팅에 종사하게 되면서 많이 접했던 블로그. 회사 블로그도 운영하고 개인 블로그도 잠시 운영을 했었지만 벌써 안 한 지 5년째. 5년이 지난 지금 다시 시작하려 한다. 블로그를 시작하는 이유는 나만의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