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jangboarder의 등록된 링크

 sanjangboard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7건입니다.

[내돈내산-식당리뷰] 마곡에 쓸만한 뷔페 - 더메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산장보더입니다. 협찬/지원 이런거 안받고 내맘대로 쓰는 식당리뷰 마곡 부페 하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코로나로 많은 곳이 영업을 중지했었지만 1단계라 이곳도 조심스럽게 열고 있습니다. 평일 점..

시화방조제 애럭군단 속 우럭 뽑아 먹기 20.10.30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산장보더입니다. 지난주말 시화방조제에 한달만에 다녀왔습니다. 그전 출조에는 애럭은 거의 볼 수 없었고 쓸만한 사이즈 우럭만 볼 수 있었는데요. 최근 조황을 보니까 애럭들이 많이 붙었다고 해서...

[내돈내산-식당리뷰] 안도 동고지마을 식당 (어가식당) - 꼭 드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산장보더입니다. 이글을 검색해서 들어오시는분이 있을까 싶지만, 그래도 정보차원에서 한번 기록해 봅니다. 제가 여수에 가족들과 자주 가는 섬이 있는데요.. 안도 라는 곳입니다. 이곳은 동고지마을..

20년 알리익스프레스 광군제, 광군절 할인코드, 할인카드 프로모션 총정리 / 할인 TIP 대방출 (20.11.11 ~11.1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산장보더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물건 싸게 사기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아래에서는 그냥 알리라고 칭하겠습니다. 알리에서 1년중 최대 세일 기간은 광군절입니다. 11..

안면도 쭈선상 뉴윤진호 후기 20.10.28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산장보더입니다. 오랜만에 쭈선상을 안면도로 다녀왔는데요.. 포스팅이 좀 늦었습니다. 올해 유독 시간이 안 나서 평일 회사연차까지 쓰고 미리 예약을 해두었는데요 물때는 굿, 날씨는 그닥인 상황이..

[내돈내산-식당리뷰] 마곡 텐동집 타치가와텐 / 점심으로 가끔 먹을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산장보더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마곡에 있는 텐동집입니다. 제 리뷰는 내돈내산이니 그냥 솔직하게 소감위주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20년 9월중순쯤 오픈하셨다고 하는데.. 주인장님이 부지런하신지..

새만금 풀치 태풍급 바람에는 쉬세요. 20.10.2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산장보더입니다 간단한 태풍급 바람은 왜 피해야 하는지 몸소 겪은 무모한 도전기입니다. 사실 머리는 가지말라고 하는 바람예보였는데요. 잠시 이성을 잃고 새만금까지 다녀왔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내돈내산-식당리뷰] 상암 DMC 한정식 덕승재 후기 - 먹을만 한데 퓨전 한정식이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산장보더입니다. 내돈내산 식당리뷰 2번째 이번에는 한정식당 입니다. 4명이 갈만한 5~10만원대 한정식당을 찾다가 선택한 곳입니다. 원래 컨셉은 전라도? 전주 스타일의 한정식을 먹고 싶어서 서울 한..

[내돈내산-식당리뷰] 마곡 소고기집 대가원 - 그냥저냥 먹을만 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산장보더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 식당 시리즈 첫편입니다. 제가 일하는 곳이 마곡이라 이쪽 식당을 종종 이용하는데요.. 가격있는 소고기 집에 갔으니 사진 몇장 찍고 리뷰한번 해볼려고..

서산 A지구 방조제 고등어 찌낚시 / 고등어 회맛 쥑이네 20.10.18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산장보더입니다. 이번 포스팅도 좀 늦었네요.. 1일 1 포스팅을 해야지 마음은 있는데 일과 병행하기는 쉽지 않은것 같습니다. 쓰다만 포스팅이 몇개인지 ㅠㅠ 너무 밀리는것 같아 조행기라도 빨리 올..

인천 송도 소라 해루질 10월 결과 20.10.16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산장보더입니다. 모 할일이 이리도 많은지 이번 포스팅은 좀 늦었습니다. 다음 고등어 포스팅도 있는데 내일 또 올려볼꼐요. 그럼 시작합니다. 인천 송도는 조위가 50밑으로 떨어지는 날가야 해루질..

서산A방조제 구조 정리 및 고등어 공략 파악된 내용 정리 [내부링크]

서산방조제 구조 찌낚시/루어낚시 공략 데이터 반갑습니다. 산장보더입니다. 서산A 방조제를 관심있게 지켜보면서 기본이 되는 서산A방조제의 석축구조와 지형에 대해서 제가 파악한 정보를 정리해보겠습니다. 지..

인천 송도 쭈꾸미, 우럭 낚시 10.10.11 (부제 : 사실 삼치 낚시 갔었음)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산장보더입니다. 주 필드인 송도에 삼치사냥을 준비해서 나갔다 왔는데요. 근래 거의 찌낚시를 해왔었는데.. 간단하게 채비해서 갔다올라고 메탈게임을 준비해서 나갔다 왔습니다. 혹시 쭈도 있을까..

서산방조제 고등어 첫도전. 엄청 재밌네요 20.10.10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산장보더입니다.. 생활낚시를 사람하는 제가 엄청 좋아하는 어종 중 하나가 고등어 인데요.. 서산방조제에 고등어가 나온다는 소식으로 입수하고 가만 있을 수 없어 무작정 고고싱 했습니다.. 정보에..

신상유터 강화포시즌 바다낚시터 20.10.08 - 부제:어탐기로 고기 확인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산장보더입니다. 이번 조행기는 강화도어 새로 오픈한 낚시터에 다너온 이야깁니다.. 강화포시즌 바다낚시터인데요. 강화레져? 강화하우스낚시터? 등 주인이 여러번 바뀐곳인데 이번에 다시 리모댈링..

대부도 시화방조제 송도 가장 쉬운 소라 해루질 코스 , 방법 및 장비 소개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산장보더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라이트한 해루질을 할 수 있는 포인트와 방법을 소개시켜 드릴려고 합니다. 보통 해루질러라고 하면 가슴장화를 입고, 대용량 배터리와 엄청 밝은 수중서치를 사용해서..

시화방조제 우럭 찌낚시 이게 답이다. 10.03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산장보더입니다. 전전날 시화방조제 우럭이 잘 나오길래 또 다녀왔어요.. 새로운 포인트가 하나 생긴것 같아 재 확인코자.. 디퍼 처프라는 어탐기까지 챙겨 나갔습니다. 위치는 일명 경광등포이트 68..

티스토리 애드센스 네이버 블로그 애드포스트 수익 간단비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산장보더입니다. 네이버 블로그를 대략 6년간 해왔는데요.. 작년부터는 에드포스트 수입도 조금이나마 붙고 있습니다. 2019년에는 대충 한달에 5000~10000원 사이로 나왔고, 2020년에는 8000~15000 사..

시화방조제 우럭 마이 컸네.. 20.10.01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산장보더입니다. 시화방조제 우럭 낚시를 하러 나왔어요.. 68번 초소부근 포인트로 갔구요.. 요즘 방아머리쪽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당분간은 접기로 했습니다... 날씨는 끝내줬습니다.. 바다도 장판..

시화방조제 까만 개우럭 ? 20.9.29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산장보더입니다.. 추석연휴 시작전 잠시 시간내서 시화방조제에 다녀왔어요.. 간조찍고 초들물 보러 갔는데 현장은 맞바람에 파도 너울로 낚시는 쉽지 않은 상황이네요.. 그래도 30분이나 걸려왔는데..

낚시관련 궁금증 상담해드립니다. (네이버 지식in Exper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산장보더입니다. 네이버에서 지식in 에 익스퍼트라는 서비스를 추가하였습니다. 모 전문가에게 직접 1:1 상담을 받는 컨셉인데요.. 익스퍼트를 모집하길래 신청했는데.. 덜컥 선정되버렸습니다. 그간..

새만금 풀치와 삼치 20.9.29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산장보더입니다.. 새로운 카테고리로 지인이 잡은 조과를 소개하는 코너를 만들어봤습니다.. 제가 직접가지 못하는 곳은 조황소식도 이 카테고리를 토해 전해드리겠습니다.. 첫번째는 새만금 풀치 삼치..

안면도 주꾸미 출조후기(내포항 윤진호) 9.2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산장보더입니다.. 지난주말 20년 첫 주꾸미 출조를 다녀왔습니다. 장소는 안면도에 위치한 내포항입니다.. 작은 포구지만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미리 가지 않아도 됩니다.. 단점이라면 주위에 아무것도..

인천 송도에 워킹으로 감시(감성돔) 낚시 가능하다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산장보더입니다. 어제 원투 낚시를 다녀왔는데요.. 전 꽝이고요.. 근데 같이간 형님이 감성돔을 2마리나 올렸습니다. 이게 우연이 아닌거를 알려드릴려고 이번 포스팅을 하게되었습니다. 감성돔.. 주로..

안사요 일본제품 (낚시 용품) / 국내 조구사 정보 공유 1편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산장보더입니다. 이번 포스팅을 몰 해볼까 하다가 작년에 한참 이슈가 되었었고, 아직도 진행중인 일본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아직도 일본제품 불매운동을 하시고 있고, 이는..

삼치 찌낚시 장비/채비 가이드 쉽게 따라하기 (고등어/전갱이/전어 응용가능)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산장보더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그간 낚시를 하면서 제일 재밌었다고 느끼고 있는 삼치 찌낚시에 대한 내용입니다. 제 조행기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삼치를 대상어를 할때는 메탈/스푼 캐스팅 게임을..

인천 송도 삼치 낚시 20.09.20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산장보더입니다.. 오늘은 새벽부터 삼치낚시를 다녀왔어요... 물론 인천 송도구요.. 이번주 대사리기간이라 조황이 별로 인데 저도 그 영향을 받았는지 상당히 고전했어요.. 송도쪽은 개인적으로 루어..

인천 송도 소라 해루질 20.09.17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산장보더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송도로 해루질을 나와봤습니다.. 해루질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인천권에서도 가을이 되면 소라라도 줍는건 가까운곳에서도 가능하니 가끔씩 나가보는데요.. 핸..

선상 주꾸미 공략 채비/장비 및 운영 방법 대공개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산장보더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선상 쭈꾸미(주꾸미) 마릿수를 하는 일명 선수분들, 고수분들이 사용하는 팁(Tip)과 이제 주꾸미 낚시를 시작하는 분들이 먼저 고려해야 될 사항에 대해서 다뤄보려..

주꾸미 애기 튜닝 비법 공개 , 부제 : 애자 튜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산장보더입니다. 가을이 점점 깊어 가면서 주꾸미 선상 낚시 인기가 절정인 시기인데요.. 이미 출조를 여러번 하신 분들도 있고 앞으로 출조 계획을 세우신 분들도 많으실 겁니다. 출조전에 어느지역/..

닉스 인쇼어 862ml 추천... 최저가 구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산장보더입니다. 저와 제휴를 맺고 있는 선장몰에서.. 닉스 인쇼어 862ml 로드를 매우 싸게 팔고 있습니다. 재고가 얼마 남지 않았으니 필요하신분은 얼른 달리세요.. 후회 없을 로드 입니다. 인터넷..

새만금 풀치 낚시 출조기 20. 9.1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산장보더입니다.. 지난 주말 새만금에서 풀치랑 약속했는데 호되게 고생만 직싸게 하고 왔네요 .. 폭우 비 바람 다시 비 바람 폭우... 걍 포기 할까 싶었는데 멀리.간김에 비 맞고 수중전하고 왔습니다..

풀치 웜 정답을 알려드립니다. 베이비 사딘 핑크 ~ (1.5인치, 2인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산장보더입니다. 지난주말 새만금 풀치 낚시를 다녀왔는데요.. 조행기 참고. blog.naver.com/seulgi77/222088457888 9월12일 조과 - 새만금 풀치 낚시 대박 조과? 고생? 안녕하세요 산장보더입니다...

휴스크래프트 여행용 낚시대(휴대용 로드) 2106l 내 맘대로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산장보더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로드에 관한 포스팅이예요.. 작년에 주문을 했고 장장 6개월 후에 받은 로드인데요. 휴스 크레프트에서 판매하고 있는 2106l이란 제품입니다. 제품명이 좀 특이한..

가성비 아박이 - 파트너 아이스박스 24리터, 낚시용 아이스박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산장보더입니다.. 올해 이사도 하고 짐 정리한다고 가지고 있던 아이스박스를 모두 처분했는데요.. 이제 가을 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고 아박이를 보고 있었는데요.. 참 고민이 많았습니다. 왜..

인천 송도 삼치 낚시 해 올라오기 전 시간이 최고 20.08.2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산장보더입니다. 제 주력 필드인 송도 삼치탐사을 다녀온 포스팅 올려봅니다. 준비한 채비는 찌낚채비로 삼치낚시는 주로 루어롤 많이 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루어도 좋아하지만 삼치 찌낚시의..

풀치/갈치 루어 낚시 채비 가이드, 풀치 장비 총정리~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산장보더입니다. 작년부터 정리해보고 싶었던 풀치 관련 포스팅 1차로 올려봅니다. 지난해부터 풀치 낚시를 처음 접하고 푹 빠져버려서 올해는 미리 풀치시즌 초반부터 마무리 시즌까지 할 수 있는 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