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ta-is-a-rabbit의 등록된 링크

 santa-is-a-rabbi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최토끼와 김또치가 하는 여수&순천 여행 2탄 [내부링크]

21.11.09~ 11.11 일 OFF의 일상 2일 차 바다 김밥-낙안읍성-다다 카츠-순천만 국가정원-순천만 습지 갈대밭-와온해변-숙소 최 토끼는 아침밥을 먹어야 하는 인간이기에 근처에 유명한 김밥 집에서 사서 차에서 먹..

산타는 토끼 북한산 가다(21.11.14) [내부링크]

이제 홀로서기할 때가 된 것 같습니다. 북한산 저번엔 향로봉으로 등산을 갔지만, 이번엔 북한산을  혼자 가보기로 했습니다. 백운대탐방지원센터-하루재-인수암-나무계단-나무다리-백운산장-백운봉 암문-얼굴바..

산타는 토끼 치악산 가다(21.10.30) [내부링크]

최 토끼는 사실 이 산을 가려고 그동안 등산을 가긴 했습니다. 바로 "악"소리가 난다는 치악산 토끼는 고등학교 친구들과 함께 "스라소니 " 등산모임을 만들고. 우 회장,김 부회장,오 월생,별 블리,송 호두,최 토..

최토끼와 김또치가 하는 여수&순천 여행 1탄 [내부링크]

21.11.09 ~ 11.11 일 OFF의 일상 최 토끼는 일산에서 ON으로 일하고, 김또치는 OFF로 지내던 날 날짜를 정해 여행을 가기로 한다!!! 1일 차 김포공항-여수공항-쏘카(렌터카)- 꽃돌 게장 1번가 -예술 랜드- 모이핀..

산타는 토끼 사패산 가다(21.10.24) [내부링크]

최 토끼는 의정부에 사는 신구미 친구가 있습니다. 등산에 빠진 토끼는 신구미와 등산 약속을 잡고 신구미의 집과 가깝고, 초보자도 오를 수 있는 산 사패산 을 가기로 합니다. 회룡역- 회룡탐방지원센터-회룡사-..

산타는 토끼 프립으로 산에 가다(북한산,청계산) [내부링크]

첫 산을 오봉산으로 갔다 왔던 최 토끼 혼자 산에 가기는 무섭고, 같이 가자니 친구들은 멀리 있고, 고민 끝에 "프립"이라는 앱을 이용하여 산에 가기로 결정했어요. "프립"이라는 앱은 등산 등 취미를 예약하여,..

산타는 토끼 등산에 빠지다(오봉산 210918)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 토끼입니다. 저는 진짜 너무너무 등산에 등짝만 나와도 너무 싫어했는 데요. 그러나 코로나도 계속 계속 일상에 제한이 있어 좋아하던 여행도 가기 힘들어 너무 ' 코로나 블루가 이런 걸까?'  ..

산타는 토끼 한라산 가다 (21.12.12) [내부링크]

등린이 토끼는 버킷리스트인 한라산에 다녀왔어요~~ 한라산은 두 가지 코스로 나누어져 있는데 토끼와 친구들이 선택한 등산코스는??? 바로 성판악 코스입니다!!  성판악 탐방 안내소- 속밭대피소-사라오름 입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