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green의 등록된 링크

 sapgree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8건입니다.

매실의 효능 [내부링크]

#매실의 효능 #매실의 #효능 #매실 매실의 효능 매실은 높은 영양 가치와 다양한 미네랄, 비타민, 항산화 물질 등이 풍부하여 건강에 매우 좋은 과일입니다. 매실의 대표적인 효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매실의 효능 소화기능 개선 매실은 식욕을 돋우고 소화기능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매실에는 다량의 식이섬유와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어 장 건강에도 도움이 됩니다. 면역력 강화 매실에는 비타민 C와 항산화 물질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면역력을 강화해주고 감기, 독감 등의 감염병 예방에도 효과적입니다. 혈압 조절 매실에는 혈압을 낮추는 효능이 있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특히 매실 추출물에는 혈관을 확장시켜 혈압을 낮추는 효과가 있다는 연구 결과도 있습니다. 노폐물 제거 매실에는 다량의 비타민 C와 칼륨이 함유..

참외의 효능 [내부링크]

참외의 효능 참외는 거의 수분으로 이루워져있어 영양가가 없다고 생각하시는분들 많으신데요. 참외는 다양한 영양소와 물질을 함유하고 있는 과일입니다. 비타민C가 풍부하게있어서 피로회복에 좋고 천연 항산화제인 베타카로틴이 많이 함유되있어 암예방에 도움을주고, 수분함량이 높아 이뇨작용에도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참외에는 펙틴이라는 식이섬유가 많이 들어있어 체내 콜레스테롤과 과다한 나트륨을 배출해주고, 혈압을 내려주는 가바 역시 풍부하게 들어있어고혈압 환자들에게도 좋은 음식으로 알려졌고, 과일중 엽산이 가장많이들어있어 임산부들한테도 참 좋은 과일입니다. 참외의 효능 참외씨에는 피부에 좋은 각종 지방산이 풍부하고, 속부분에는 노화방지를 하는 비타민E가풍부하고 다량 들어있는 비타민C가 콜라겐합성을 도와 탄력있는 피부..

쌀꿈 쌀먹는꿈 쌀받는꿈 쌀도둑맞는꿈 쌀에관한꿈 쌀사는꿈 쌀이살통에가득있는꿈 쌀 [내부링크]

쌀꿈 쌀먹는꿈 쌀받는꿈 쌀도둑맞는꿈 쌀에관한꿈 쌀사는꿈 쌀이살통에가득있는꿈 쌀 쌀꿈 쌀먹는꿈 쌀받는꿈 쌀도둑맞는꿈 쌀에관한꿈 쌀사는꿈 쌀이살통에가득있는꿈 쌀 꿈에서 쌀은 다양한 상징적 의미를 지닙니다. 일반적으로는 풍요, 재산, 행운, 건강 등 긍정적인 것들을 상징합니다. 쌀을 보는 꿈은 특히 재물과 부에 대한 욕구와 희망을 나타내며, 특히 쌀밥을 먹는 꿈은 풍요와 행복을 상징합니다. 하지만 꿈에서 쌀이 부패하거나 상하게 보이는 경우에는 긍정적인 의미와는 반대로 부정적인 의미를 지닐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건강, 부, 행운 등에서 어떤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을 시사할 수 있습니다. 쌀을 손으로 만지는 꿈 손이 많이 가는 일을 하게 되고 그로 인해 정신적으로 힘들어지고 일도 순조롭게 풀리지 않..

대통령꿈 왕꿈 최고지위자꿈 다른나라대통령꿈 영부인꿈 왕비꿈 [내부링크]

대통령꿈 왕꿈 최고지위자꿈 다른나라대통령꿈 영부인꿈 왕비꿈 대통령꿈 왕꿈 최고지위자꿈 다른나라대통령꿈 영부인꿈 왕비꿈 대통령(왕)보는꿈 뜻밖의 명예와 명성을 얻어 사람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게 된다. 그러나 대통령의 모습이 누추하거나 슬퍼보였다면 집안 어른의 위상에 문제가 생기거나, 나라가 혼란스러워질 일이 생긴다. 대통령(왕)과 포옹하는 꿈 포옹을 했다는 것은 좋은 의미를 뜻합니다. 현재 학생이라면 시험에 합격하고 좋은 성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직장인이라면 조만간 연봉 협상을 통해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게 될 것입니다. 대통령(왕)에게 훈장이나 표창을 받는꿈 지위가 크게 향상되거나 어떤 일에 대하여 명예와 권리를 얻게 된다. 대통령꿈 왕꿈 최고지위자꿈 다른나라대통령꿈 영부인꿈 왕비꿈 대통령꿈 왕꿈 최고지..

복권당첨되는꿈 복권꿈 복권사는꿈 복권당첨꿈 로또꿈 즉석복권꿈 복권버리는꿈 복권잃어버리는꿈 복권받는꿈 복권선물하는꿈 복권번호꿈 [내부링크]

복권당첨되는꿈 복권꿈 복권사는꿈 복권당첨꿈 로또꿈 즉석복권꿈 복권버리는꿈 복권잃어버리는꿈 복권받는꿈 복권선물하는꿈 복권번호꿈 복권에 당첨되는 꿈은. 일반적으로는 운이 좋아지거나 예기치 못한 행운이 찾아올 것이라는 긍정적인 의미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꿈의 의미는 개인마다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복권당첨되는꿈 복권꿈 복권사는꿈 복권당첨꿈 로또꿈 즉석복권꿈 복권버리는꿈 복권잃어버리는꿈 복권받는꿈 복권선물하는꿈 복권번호꿈 복권 구매하는 꿈 경제적 이득이 생기며 오랫동안 공들였던곳에서 성공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겠습니다. 돈을 줍게 되어 복권을 사는 꿈 뜻밖의 횡재를 의미하며 기대하지도 않았던 성공이 찾아와 여유가 생기거나 이벤트같은 곳에서 당첨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복권 낙첨되는 ..

머리감는꿈/누군가머리를감겨주는꿈/내머리를감겨주는꿈/더러운물에머리감는꿈/샤워하면서머리감는꿈/머리카락꿈/머리잘리는꿈/머리샴푸/머리카락잘리는꿈/대머리꿈/머리카락이자라는꿈.. [내부링크]

머리감는꿈/누군가머리를감겨주는꿈/내머리를감겨주는꿈/더러운물에머리감는꿈/샤워하면서머리감는꿈/머리카락꿈/머리잘리는꿈/머리샴푸/머리카락잘리는꿈/대머리꿈/머리카락이자라는꿈/머리꿈 머리를 감는꿈 일부 꿈은 긍정적인 의미를 가질 수 있으며, 다른 꿈은 부정적인 의미를 가질 수도 있습니다. 꿈에 너무 의미부여 하지마시고, 현재 본인위치에서 최선을 다하시는게 좋겠습니다. 그럼 머리를 감는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머리감는꿈/누군가머리를감겨주는꿈/내머리를감겨주는꿈/더러운물에머리감는꿈/샤워하면서머리감는꿈/머리카락꿈/머리잘리는꿈/머리샴푸/머리카락잘리는꿈/대머리꿈/머리카락이자라는꿈/머리꿈 머리를 감는 꿈 정신적인 부담과 스트레스로 인해 자신의 이미지나 외모에 대한 불안감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더러운 물로 머리감는 꿈 위험..

하늘나는꿈 나는꿈 하늘위에떠있는꿈 날아다니는꿈 새가되는꿈 용을타고나르는꿈 비행기를타고나르는꿈 떠다니는꿈 공중에떠있는꿈 하늘을걷는꿈 구름처럼나는꿈 하늘나는꿈 나는꿈 날아.. [내부링크]

하늘을 나는 꿈 은 매우 자유로운 상상력과 자유로운 삶을 상징하는 표현입니다. 이는 일상에서 느끼는 제약과 굴레를 벗어나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는 무한한 가능성을 상상하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는 대개 비전이나 목표,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며 일상에서 느끼는 스트레스와 어려움을 극복하려는 의지를 나타내기도 합니다. 결국, "하늘을 나는 꿈"은 자신의 가능성을 믿고 이루어낼 수 있는 꿈을 꾸는 것이 중요하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하늘 위로 높게 나는 꿈 큰 재물이 들어오거나 운수대통을 의미, 로또 구입하면 좋을 길몽 하늘에 구름이 많은 꿈 원하는 일이 뜻대로 순조롭게 진행되고 이루어 진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 하늘을 낮게 날거나 추락하거나 떨어질 것 같이 불안한 꿈 원하는 일들..

돼지꿈/돼지랑싸우는꿈/돼지가집에들어오는꿈/돼지에관한꿈/돼지고기먹는꿈/돼지가나는꿈/새끼돼지꿈/돼지가옷자락을무는꿈/돼지똥꿈돼지머리꿈/돼지를내쫒는꿈/돼지가도망가는꿈 [내부링크]

돼지꿈/돼지랑싸우는꿈/돼지가집에들어오는꿈/돼지에관한꿈/돼지고기먹는꿈/돼지가나는꿈/새끼돼지꿈/돼지가옷자락을무는꿈/돼지똥꿈돼지머리꿈/돼지를내쫒는꿈/돼지가도망가는꿈 돼지꿈은 꿈을 꾸는 사람의 개인적인 상황과 꿈에서 나타난 돼지의 의미에 따라 해석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돼지꿈을 꾸는 사람이 금전적인 문제나 경제적인 불안을 느끼고 있다면, 이 꿈은 그 사람의 경제적인 안정에 대한 불안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꿈에서 돼지가 긍정적인 의미로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돼지는 지식, 풍요, 행복, 부의 상징으로 여겨지기도 합니다. 따라서 돼지꿈이 긍정적인 의미를 가질 수도 있습니다. 돼지꿈 하얀색, 황금색, 붉은색, 검은색 돼지를 보는 꿈 운세가 트이고 승진, 사업 모두 좋은 길몽입니다. 돼지를 잡거나 가..

피나는꿈 피를흘리는꿈 피가나는꿈 꿈해몽 하혈하는꿈 피가튀는꿈 옷에피가묻는꿈 피가흐르는꿈 피를토하는꿈 피눈물흘리는꿈 피에관한꿈 피꿈 피가고여있는꿈 피가안나는꿈 생리하는꿈 [내부링크]

꿈해몽은 개인의 문화, 신념, 경험 등에 따라 해석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 일반적으로 생리와 관련된 꿈은 여성의 신체적인 변화나 감정적인 변화를 나타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내 몸에서 피가 흐르는 꿈 경제적인 손해가 생기거나 비밀이 타인에게 공개될 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거머리에 물려서 피 흘리는 꿈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 발생한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여 성공을 하게 되거나 귀인이 나타나 도움을 받게 되어 소망하는 것을 성취하게 될 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잇몸에서 피가 나는 꿈 집안에 문제가 발생하거나 직장에서 문제가 생기는 등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옷에 피 묻은 꿈 갑작스러운 사고 또는 질병같이 곤란한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그릇 안에 피가 보이는 꿈 필..

천연제품(자연물)로 피부미백팩 만들기 [내부링크]

피부 미백을 위한 팩으로는 다양한 시중팩이 있습니다. 피부 타입에 따라 적합한 제품을 선택하여 사용해야 합니다. 하지만, 화학제품을 사용하지 못하는 분을위해 준비해봤습니다. 자연의 성분을 사용한 것으로 좋은 효과를 보여줍니다. 하지만 자연물이라 할지라도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한 것은 아니므로, 팩을 선택할 때는 자신의 피부 타입과 민감도를 고려하여 선택해야 합니다. 오히려 자연물이 시중판매되는 팩보다 100% 를 사용하기때문에 자극이 심할수있으며, 다이렉트로 해도좋지만, 일회용거즈나 팩시트를 사용해주시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미백에 도움주는 팩재료 레몬 주스 팩 레몬 주스에 흰자를 섞어서 바르는 팩입니다. 레몬 주스에 함유된 구연산이 피부를 밝게 만들어주고, 흰자는 보습 효과를 줍니다. 단, 레몬 주스는..

나무꿈/나무에관한꿈/나무를보는꿈/나무를자르는꿈/죽은나무를보는꿈/대나무꿈/나무를심는꿈/나무열매를 먹는꿈/꿈해몽 [내부링크]

나무는 생명력, 성장, 안정성, 지혜, 영적인 것 등과 연관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꿈에서 나무의 의미는 꿈을 꾸는 사람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나무가 숲 속에 있는 경우, 그것은 생명력과 성장을 상징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나무가 죽어있거나 말라있는 경우, 그것은 슬픔, 실망, 또는 희망의 부진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나무가 푸르게 자라고 있는 꿈 성장과 진전을 상징, 꿈을 꾸는 사람의 미래에 긍정적인 변화가 있음을 의미 나무 아래서 쉬고 싶다는 꿈 안정과 안락함을 원하는 욕망, 꿈을 꾸는 사람이 지친 상태에 있어서 휴식을 취해야한다는 신호 앞마당에 대나무를 심는꿈 소원이 성취되고 행운이 들어오게될 것을 의미하는꿈 대나무 숲에서 산신령 같은 존재를 만난꿈 귀인의 도움으로 어려움을 극..

뱀꿈 뱀에관한꿈 뱀한테물리는꿈 뱀이공격하는꿈 뱀이몸을타고올라오는꿈 뱀을본꿈 꽃뱀꿈 태몽 뱀을죽이는꿈 뱀을밟는꿈 뱀이집에들어오는꿈 뱀이쫒아오는꿈 꿈해몽 [내부링크]

일반적으로 뱀은 위협적이고, 불안정한 상황을 상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변화를 추구할수도 있고, 주로 밤에 활동하는 파충류로서,운둔을 뜻할수도 있습니다. 뱀은 유혹적인 모습으로 상대를 유혹하기도 합니다, 자신이 어느 유혹에 빠져있는 상황을 의미할수도 있습니다.뱀은 지혜와 직감을 의미할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뱀에관한 태몽도 다양합니다, 또한 위협적인 뱀을 보았다해서, 흉몽은 아닌점도 인지하셨으면 합니다. 그럼 뱀에 관한 꿈해몽 알아보겠습니다. 뱀을 잡는 꿈 뱀을 잡는 경우 재물이 들어옴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잡다가 놓친 경우 재물이 빠져나감을 의미하는 뱀 꿈해몽 입니다. 뱀이 허물을 벗는 꿈 평소 건강이 좋지 않았던 사람이나 환자는 건강을 회복하게 될 꿈이다. 뱀이 꽈리를 틀고 있는 꿈, 뱀이 또아리..

연예인꿈 배우꿈 연예인과데이트하는꿈 연예인에관한꿈 연예인과밥먹는꿈 연예인 연예인과사는꿈 연예인과싸우는꿈 연예인이놀리는꿈 연예인이죽는꿈 연예인과관계같는꿈 싫어하는연예.. [내부링크]

연예인 꿈은 매우 일반적인 꿈 중 하나입니다. 이는 대개 사람들이 친구나 가족과 함께 방송이나 영화를 보거나 음악을 듣는 등의 활동을 하다가, 그들이 좋아하는 연예인을 보면서 꿈을 꾸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연예인들의 성공과 부를 갈망하는 마음이나, 그들과 같은 인기와 사랑을 받고 싶은 욕망이 꿈에 영향을 줄 수도 있습니다. 연예인 꿈이 자주 반복된다면, 그것은 귀하가 자신의 인기와 주목을 받는 것에 대한 욕망이나, 대중의 인식을 받고자 하는 욕망, 또는 자신이 특별하고 중요한 인물이 되고자 하는 욕망과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꿈으로인해 이탈과 좌절감이 없길 바랍니다. 자신의 자리에서 하던일을 노력한다면,꿈은 반대일수도있고, 꿈대로 성공이 될수도있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 연예인에대한 꿈을 알아보겠..

새콤달콤 파인애플 효능 [내부링크]

파인애플은 비타민 C, 비타민 A, 칼슘, 칼륨, 마그네슘 등의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건강에 좋은 과일 중 하나입니다. 특히, 파인애플에는 다이제스트 효소와 브로멜린이라는 효소가 함유되어 있어 소화를 돕고 염증 완화 및 면역력 증진에도 도움을 줍니다. 또한, 파인애플에는 피부에도 좋은 영향을 미치는데, 비타민 C와 브로멜린이 피부를 밝고 탄력 있게 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항산화 작용이 있어 피부노화를 예방하고, 맑은피부를 유지하는것에 많은 도움을 줍니다. 따라서 파인애플을 성분으로 사용한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하면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여름철 더위에 힘들어하는 몸에는 파인애플 상당한 도움이 됩니다. 파인애플은 수분 함량이 높아 체내 수분을 보충해주고, 다이제스트 효소와 브로..

피부진정 팩 종류 [내부링크]

. 피부진정을 위한 팩에는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대표적인 것들을 아래와 같이 나열해 보았습니다. 카렌듈라 마스크: 카렌듈라 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 진정에 효과적입니다. 항염, 항균, 항근육경련, 항산화 및 항알러지 효과 등 다양한 생물학적 활성이 있습니다. 피부 염증을 줄이고, 상처 치유를 촉진하며, 피부 탄력을 향상시키고, 피부 자극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린티 마스크: 그린티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촉촉함을 더해주며, 염증을 진정시켜줍니다. 그린티에는 카테킨과 폴리페놀이 포함되어 있어 강력한 항산화 효과가 있습니다. 항산화 작용은 세포 손상을 예방하고, 노화를 지연시키며, 암 발생 가능성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마데카소사이드 마스크: 마데카소사이드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 보호..

선크림 꼭 발라야할까?? [내부링크]

선크림은 꼭 발라야할까?? 선크림은 피부를 자외선(UV)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중요한 화장품입니다. 자외선은 피부를 태우고, 노화시키며, 피부암의 원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선크림은 피부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 꼭 필요한 제품 중 하나입니다. 선크림은 자외선을 피부에서 반사시켜 주거나, 흡수시켜 주는 역할을 합니다. 이렇게 자외선을 차단하면 피부가 타지 않고 건강하게 유지될 수 있습니다. 또한 선크림은 피부를 수분으로부터 보호하고, 피부를 부드럽게 유지시켜 주는 것도 중요한 역할 중 하나입니다. 선크림은 특히 여름철과 해외여행 등 자외선이 강한 환경에서는 더욱 필수적입니다. 하지만 자외선은 겨울철이나 흐린 날에도 존재하기 때문에, 일 년 내내 선크림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썬크림은 피부 ..

수박의 효능(Watermelon) [내부링크]

수박의 효능 수박은 높은 수분 함량과 비타민 C, 비타민 A, 칼륨 등의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어 다양한 건강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1. 수분 보충: 수박은 약 90% 이상이 물이기 때문에, 몸 안에서 탈수가 일어난 경우 수분 보충에 효과적입니다. 2. 항산화 작용: 수박에는 비타민 C와 베타카로틴 등의 항산화 물질이 포함되어 있어, 산화 스트레스를 줄여주고 세포의 노화를 방지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3. 혈압 조절: 수박에는 칼륨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혈압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4. 소화 촉진: 수박은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소화를 촉진하고 변비를 예방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5. 체지방 감소: 수박에는 적은 양의 칼로리와 지방이 포함되어 있어, 다이어트나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복숭아의 효능 [내부링크]

복숭아는 다양한 영양소와 항산화 물질을 함유하고 있어 건강에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대표적으로 다음과 같은 효능이 있습니다. 복숭아 효능 1. 항산화 효과: 복숭아에는 비타민 C, E와 베타카로틴 등의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세포 손상을 방지하고 면역 기능을 강화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2. 소화 개선: 식이섬유와 물질이 풍부하게 함유된 복숭아는 소화를 돕는데 도움을 줄 뿐 아니라 변비 예방에도 효과적입니다. 3. 감기 예방: 비타민 C와 베타카로틴 등의 항산화 물질이 풍부한 복숭아는 감기 예방에도 효과적입니다. 4. 노화 방지: 복숭아에 함유된 항산화 물질은 세포 손상을 막아 노화를 방지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5. 체중 감량: 복숭아는 저칼로리 식품으로, 다이어트에 좋은 선택입니다. 또..

꽃꿈 꽃에관한꿈 꽃을먹는꿈 생화를본꿈 꽃봉오리꿈 벚꽃꿈 장미꿈 꽃다발꿈 시든꽃을본꿈 꽃밭꿈 꽃태몽 꽃을받는꿈 꿈해몽 꽃꿈해몽 꿈꾸는카밀 [내부링크]

꽃은 꿈에서 자주 나오는 상징 중 하나입니다. 꽃에 관한 꿈은 보통 긍정적인 의미를 가지며, 아름다움, 새로운 시작, 성장, 행복, 사랑, 치유, 변화 등 다양한 상징적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그럼 꽃에관한 꿈을 알아보겠습니다. 생화, 조화를 본 꿈은 명예, 표창, 업적 등을 상징한다. 꽃이 높은 산에 만발하는 꿈은 국가나 사회적인 일로 명예를 얻는다. 꽃봉오리에서 소녀가 나와 하늘로 오르는 꿈은 어떤 작품의 이미지로 인해서 세인에게 감명을 주게 된다. 꽃을 씹어 먹는 꿈은 사람들과의 첫 만남에서도 자연스럽게 맺어진다. 갖가지 색의 꽃의 꿈은 일의 다양성이나 내용의 풍부함을 나타낸다. 벼랑에 핀 꽃을 본 꿈은 어려운 상황에서 입학, 취직 등이 이루어진다. 활짝 핀 꽃나무 밑을 걷는 꿈은 업적, 성과, ..

꿈해몽 돌꿈해몽 돌맞는꿈 자갈꿈 돌던지는꿈 돌에관힌꿈 돌이나오는꿈 돌맹이꿈 돌멩이꿈 [내부링크]

돌은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다는 점에서 영원성의 의미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는 당신이 꿈에서 미래에 대한 불안을 느끼고 있다면, 그 불안감을 돌의 안정성과 영원성을 상징하는 상징물로서 극복할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럼 돌이관한 꿈을 알아보겠습니다. 돌로 우물을 쌓는 꿈 정신적 또는 물질적인 사업체를 구축할 수 있다. 돌을 만지작 거리는 꿈 친한 친구가 찾아오게 된다. 상대방을 돌로 때린 꿈 상대방에게 바른 말을 해서 깨우쳐 주거나 자기 주장을 강력히 내세운다. 상대방에게 돌로 얻어맞는 꿈 찬반 양단간에 논평 또는 시비를 받는다. 돌팔매질로 서로 때리고 맞는 꿈 논쟁 또는 시비할 일이 있게 된다. 돌멩이를 자꾸 집어던지는 꿈 대인관계나 금전거래, 직업 또는 사업 등과 연관된 다툼 내..

아보카도와 생태계의 관계 [내부링크]

아보카도는 열대 지방에서 자라는 과일로, 아메리카 대륙의 멕시코, 중앙아메리카, 칠레 등에서 주로 생산됩니다. 적절한 기후와 토양 조건이 필요하며, 대부분의 아보카도 생산지는 극심한 건조와 물 부족으로 인해 중대한 환경 문제를 겪고 있습니다. 특히 아보카도 나무는 식물의 수명 동안 큰 양의 물을 필요로 하며, 수확 시기에는 특히 많은 양의 물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아보카도 생산 지역에서는 물 부족 문제가 심각한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아보카도 생산에는 자연에 미치는 영향도 있습니다. 대량의 물 사용은 지하수를 과도하게 채취하고, 지역 생태계를 파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지속 가능한 물 관리 방식의 도입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아보카도 생산을 위해 물을 적게 사용하는 ..

물에관한꿈/물꿈/물에빠지는꿈/물마시는꿈/물이밀려오는꿈/물에서헤엄치는꿈/물이차오르는꿈/홍수가나는꿈 [내부링크]

바닷물이 밀려오는꿈 새로운 사조 또는 유행이 주변에 닥치고, 사업가는 사업이 융성해진다. 강이나 바닷물이 발 밑에 밀려오는꿈 뜻하지 않은 재난이 닥칠 염려가 있다. 그리고 발이 젖으면 급사할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흐르는 물이 끊임없이 밀려들어 넘쳐나는꿈 사업이 번창하고 재물과 명성을 얻는 경사스러운 일이나 새로운 처첩이 생기게 된다. 물이 밀려와서 배가 뜨는꿈 사업의 재건이 이루어질 길몽이다. 맑은 물이 집안으로 밀려들어오는꿈 매사 순조롭게 번창하고 명성과 부귀를 누리는 영화가 따르게 된다. 남이 떠밀거나 실수로 인해 물속에 빠지는꿈 예기치 않은 장애나 불상사 등 궂은 일에 부딪치게 되고 타인고 연관되어 말썽 또는 손실이 발생하게 된다. 바닷물이 멍석을 말 듯 먼곳으로 밀려나고 광활한 해저가 드러..

태몽/임신꿈/남자아이태몽/여자아이태몽/임신태몽/임신전태몽/임신후태몽/ [내부링크]

태몽은 임신전후로 꾸는 꿈인데요. 부모가 직접 꾸기도 하고, 직계존속분들이 꾸기도 합니다. 가끔 지인들이 꿔주는경우도 있습니다. 태몽이란? 민간생활 습속에서 출산에 관련된 것으로는 태아를 얻기 위하여 행하여온 기자(祈子)의 습속, 태중에 행하여진 태교(胎敎)를 비롯한 여러 가지의 습속, 출산시 산모의 건강과 유아의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습속 등이 있다. 이러한 습속은 민간신앙으로 내려오는 무속적인 것(치성·굿), 주술적인 것, 점복(占卜) 등의 형태로 구현, 습속화하여 전승되어 왔다. 잉태의 사실을 예측하는 방법으로 꿈을 풀이하는데, 그 형상에 따라 태아의 잉태 및 태아의 장래 운명을 예측하는 것을 태몽점이라 한다. 태몽은 잉태할 태아와 특별한 관계가 있는 것으로 믿어 왔다. 이러한 태몽은 주로 태아의 어..

고고시유머 [내부링크]

사춘기온 강아지 다이나믹한 강아지집 인테리어 쌀이름 배틀 문블리20년뒤 ㅋㅋ 놀란 타코야끼 떼잉쯧… #유머 #고고시유머 #재미있는 #심심 #웃긴글 #웃긴짤 #짤 #개그

똥꿈/똥에관한꿈/황금똥꿈/화장실꿈/화장실에 빠지는꿈/똥에관한꿈/똥묻는꿈/똥먹는꿈/똥바르는꿈/똥닦는꿈/똥색깔꿈/똥을도둑맞는꿈 [내부링크]

똥이나 소변이 나오는꿈은 횡재한다고 하잖아요? 실제로 복권당첨자분중 유일하게 꿈얘기가 기억에 남더라구요. A씨는 당첨소감으로 "로또복권과 연금복권, 즉석복권을 일주일에 한 번씩 구입한다고 하십니다. 즉석복권은 당첨을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종종 사는데 며칠 전 복권판매점에서 스피또1000을 10장 구입해 집에서 긁었다. "가족, 주변 사람에게 베풀면서 살아 이런 행운이 찾아온 것 같다. " 고 말했다. 기억에 남는 꿈에 대해 A씨는 "솥뚜껑을 열었는데 가마솥 안에 황금 똥이 가득 차 있었다. 좋은 꿈 같아 그 주에 복권을 샀는데낙첨이었고, 몇 번 더 구입해 2주 뒤 당첨이 됐다"고 말했다. 이어 당첨금 계획은 "대출금 상환하고 가족들 도와줄 것"이라고 말했다. 당첨자 소감을 적는 곳에는 "소중하게 잘 쓰겠..

고고시유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팡팡입니다. 즐거운 한주되세요. 팡팡~ END 실수로펌 암살용 아이스티 ?? 닭머리 두개썰 리얼돌 선물받은 스트리머 선물 감사합니다.. 응???? 벽돌이… 리얼돌 선물받은 스트리머 귀여워 ㅠㅠ ㅋㅋㅋ울할머니도 전기세 5천원은 나오는데…

황금꿈/금받는꿈/금구렁이/금을줍는꿈/금을훔치는꿈/금을낳는꿈/금장식/금장신구/금훈장/금반지꿈/금먹는꿈/금에관한꿈/금시계/금꿈/금을받는꿈/금캐는꿈/금두꺼비꿈/금송아지꿈/금을녹이.. [내부링크]

이제 정말 따뜻해졌습니다. 낮에는 걷옷을 입지않아도 포근해졌어요. 다들 옷이 한결 가벼워진만큼 마음도 한결 가벼워지셨으면 좋겠습니다. 속담중에 이런말이 있습니다. 굴을파야 금을 얻는다 하잖아요. : 목적을 이루기 위하여서는 거기에 필요한 조건을 갖추거나 노력을 하여야 함 본인의 일에 열심히 하다보면 다들 좋은일이 있을꺼라 생각됩니다.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 금 에대한꿈해몽 알아보겠습니다. 동굴에서 금을 발견하는 꿈 뛰어난 예술작품을 출품하게 될 수 있거나, 유물이나 문화재를 발굴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모래가 금으로 변하는 꿈 대수롭지 않거나 포기하고 있던 일에서 큰 성과를 이루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금을 자동차에 가득 싣고 집으로 돌아온 꿈 뜻밖의 횡재가 찾아와 많은..

불꿈/불에관한꿈/불타는꿈/불붙는꿈/산불나는꿈/화마꿈/화재꿈/연기꿈/로또꿈/꿈해몽 [내부링크]

요즘 건조주의보로 산불주의문자가 많이 날라오는 시기입니다. 안그래도 기후도 안좋은데 산불이 자꾸나니, 너무 안좋습니다. 반대로, 꿈에선 불이나면 큰 재물과 돈을 가져다주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오히려 불이 꺼지거나, 연기만 나면 큰손해를 입는다하니.. 혹시, 큰불로인해 불안한 기색으로 검색을 하셨다면 좋은꿈을 꾸셨으니 자신이 하는 일에 자부심을 갖고 더욱 분발하여 만족스러운 성과물을 얻도록 하세요. 그럼 저와함께 불나는꿈에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불에 관한꿈 불나는 꿈 집에 불이 나는 꿈은 집안의 기운이 쎄진다는 것으로 재물과 돈이 굴러들어온다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내 몸에 불꽃이 붙어 활활 타는 꿈 몸에 불이 붙어 활활 탄다면 직장에서는 승진하는 꿈입니다. 물이 세게 붙어 탈수록 기회도..

고고시유머 [내부링크]

고고시유머 #유머 #재미있는 #심심 #개그 #웃긴

대추꿈/대추먹는꿈/대추따는꿈/대추보는꿈/대추줍는꿈/대추받는꿈/대추에관한꿈/대추태몽/태몽 [내부링크]

대추를 태몽으로 보면 보통 길몽으로 보는게 많습니다. 꿈해석에서는 대추나무에 빨간 익은대추가 주렁주렁 있는꿈은 아들을 낳는다는꿈으로 해석되며, 대추를 먹는다면 건강하고 두뇌가 명석한 아이를 낳는다는 꿈이됩니다. 또한 붉은 대추를 많이 따온 꿈은 재물복이 있는 아들을 낳는다하고, 이처럼 대추라는 상징성은 예로부터 '아들'로 많이 보았으며 붉은 익은대추를 먹는 꿈을 꾼 것은 좋은태몽으로 바라보았습니다. 그렇다해서 성별을 해석을 나누는건 단지 꿈이기 때문에 100% 정확하진 않겠지요. 여장군스타일 딸이 나올수도있고, 아이돌처럼 이쁘장한 아들이 나올수도 있는것이니까요 ^^. 대추는 흉몽보다 길몽해석이 많기 때문에 꿈에 대추를 보거나 먹었다면 좋게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래서 결혼식때 폐백하면 대추를 많이 던지나봅..

조상꿈/할머니꿈/할아버지꿈/돌아가신분꿈/조상이나온꿈 [내부링크]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꿈 윗사람이나 권려를 가진 사람에게 일을 부탁하게 됩니다. 조상이 화난 꿈 현실에서 어떤 사람으로 하여금 공포감을 체험하게 됩니다. 그러나 그의 얼굴이 온화하면 존경심이 생기게 됩니다. 때로는 조상은 당사자가 아닌 식구나 직장인, 아는 사람 등과 동일시되기도 합니다. 제삿날 조상이 나타나는 꿈 집안의 웃어른이 와서 함께 제사를 지내게 됩니다. 조상이 우는 꿈 집안에 불행이 닥치게 됩니다. 주변 사람의 안 좋은 불행이 나에게 불이익을 주기도 합니다. 조상이 웃는 꿈 생존한 부모나 직장 상사 등에게 불쾌함을 겪게 됩니다. 하지만 긍정적인 태도를 취한다면, 은인이나 동업자 등에게 큰 도움을 받게 됩니다. 조상이 말을 가지고 집에 오는 꿈 며느리나 머슴, 일꾼, 재물 등을 얻게 됩니다. ..

영어명언/인생명언/좋은명언/삶의명언/공감명언 [내부링크]

I actually thought that it would be a little confusing during the same period of your life to be in one meeting when you're trying to make money, and then go to another meeting where you're giving it away 사실, 인생의 어느 같은 시점에서 돈을 벌기 위한 회의에 참석하는 동시에 그 돈을 기부하기 위해 다른 회의에 가는 것은 다소 혼란스러우리라 생각했다. 빌 게이츠 . You can only be young once. But you can always be immature. 젊음은 한때 이지만, 철없음은 영원할 수 있다. 데이브 배리 . There..

돈꿈/돈줍는꿈/돈에관한꿈/돈받는꿈/돈 [내부링크]

사람은 누구나 꿈을 꾼다고합니다. 단지 기억을 하지 못할뿐.. 아직 꿈에대해선 증명된일이 없습니다. 그래서 말합니다. 정신현상,헛된꿈,개꿈,그리고 희망 안녕하세요. 팡팡입니다. 오늘은 돈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요즘 경제불황으로 돈에관한 꿈을 많이 꾸실꺼라고 생각됩니다. 많은분들이 돈때문에 힘들지 않기를 바랄뿐입니다. 길에서 새돈을 줍는 꿈 보기드문 길몽으로 횡재수가 있어 예상치 못한 돈이나 재물을 얻게 된다. 길에서 헌돈을 줍는 꿈 낡은 지폐는 걱정과 근심을 상징하는 꿈으로 헌돈을 줍는 꿈은 근래에 좋지 않은 일에 휘말릴 것을 암시한다. 바닷가에서 돈 줍는 꿈 금전적 이득을 얻게 되고 재물, 자산 재물, 현금 등을 상당히 많이 얻게 된다는 것을 암시한다. 책에 끼워진 돈을 줍는 꿈 문서, 계약, ..

땅이 주는 선물 흙 '백토' [내부링크]

땅이 주는 선물 '백토' 백토(白土, )는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점토의 일종으로, 다양한 산업에 널리 사용되고 있다. 일반적으로 흰색을 띠며, 결이 고운 편이다. 백토는 주로 층상 규산염 광물의 일종인 카올리나이트 광물로 구성되어 있다. 그것은 미국, 브라질, 그리고 중국을 포함한 세계의 많은 지역에서 발견됩니다. 스킨케어 산업에서, 백토는 그것의 클렌징과 정제 특성을 위해 사용된다. 이것은 종종 얼굴 마스크와 다른 스킨케어 제품에 사용되어 피부의 불순물을 빼내고 과도한 오일을 흡수하는 것을 돕는다. 백토는 또한 두피를 진정시키고 머리카락의 축적을 제거하기 위해 샴푸와 린스와 같은 헤어 케어 제품에 사용된다. 백토는 미용 산업에서 사용되는 것 외에도 도자기, 종이, 그리고 다른 제품의 제조에도 사용된다. ..

갑툭튀 히말라야 소금 미용X푸드 [내부링크]

히말라야 소금은 히말라야 산맥 기슭에 위치한 파키스탄 펀자브 지역의 케라 소금 광산에서 채굴되는 암염의 일종이다. 이 광산의 소금 퇴적물은 2억 5천만 년 전, 고대 바다가 말라붙어 거대한 소금 퇴적물을 남긴 페름기에 형성되었다. 히말라야 소금의 사용은 수천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고, 히말라야 소금이 발견된 지역은 역사를 통틀어 다양한 문화가 거주해 왔기 때문에 누가 처음으로 발견했는지 정확히 알려져 있지 않다. 그러나 인더스 계곡 문명과 같은 이 지역의 고대 문명은 히말라야 소금을 음식을 위한 조미료와 방부제로 포함한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한 최초의 문명들 중 일부였다고 여겨진다. 더 최근의 역사에서, 영국인들은 1800년대 초에 오늘날 히말라야 소금이 주로 채굴되는 케우라 소금 광산을 발견했다고 여겨..

미용에 빠져서 안되는 '향' 그리고 문화 [내부링크]

개요 향수는 고대 문명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길고 매혹적인 역사를 가지고 있다. "향수"라는 단어는 원래 향수가 종교적인 의식에서 사용되었고 향으로 불태워졌기 때문에 "연기를 통해"를 의미하는 라틴어 "향수"에서 왔다.향수를 사용한 최초의 문명 중 하나는 고대 이집트로, 향수는 사치품으로 여겨졌고 종교 의식과 일상 생활에서 사용되었다. 이집트인들은 몰약, 유향, 계피를 포함한 그들의 향수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천연 재료를 사용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꽃과 식물에서 에센셜 오일을 추출하는 정교한 기술을 개발했습니다.고대 그리스와 로마인들도 향수를 사용했고, 그들은 향수를 만들고 사용하기 위한 그들만의 기술을 개발했다. 그리스인들은 향수가 마법적인 특성을 가지고 있다고 믿었고, 로마인들은 향수를 그들의 집과 옷..

자연이 만들어낸 '머드' 의 유래 및 효능 [내부링크]

머드는 해저나 얕은 해안 지역에서 발견되는 진흙의 일종이다. 그것은 죽은 해양 생물, 모래, 점토, 광물과 같은 유기 및 무기 물질의 혼합물로 만들어진다. 갯녹음은 건강한 피부와 전반적인 건강에 필수적인 칼슘, 마그네슘, 칼륨과 같은 영양분과 미네랄이 풍부합니다. 그것은 또한 산화 방지 특성을 가지고 있고 콜라겐 합성을 촉진하는 것을 도울 수 있는 아연과 구리와 같은 미량 원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머드를 피부 관리에 사용하는데, 이것은 여러 가지 이점이 있다고 여겨지기 때문이다. 각질을 제거하고 모공을 제거하며 피부결과 톤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항염증 특성이 있어 홍조와 자극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준다. 피부 관리 외에도 머드는 화장품, 비누, 목욕 제품 등 다양한 ..

각종 질병치료에 좋은 '유황' 은?? [내부링크]

황은 실온과 압력에서 노란색으로 부서지기 쉬운 고체이다. 그것은 냄새가 없고 쓴 맛이 난다. 황은 물에는 녹지 않지만 유기 용매에는 녹는다. 녹는점(115.21 C 또는 239.38 F)이 낮으며 444.6 C(832.3 F)에서 끓는다. 대부분의 원소와 반응하여 화합물을 형성한다. 그것은 공기 중에서 연소하여 톡 쏘는 냄새를 가진 무색의 가스인 이산화황을 생성한다. 또한 황은 산소와 반응하여 삼산화황(SO3)을 형성하는데, 이는 반응성이 높고 물과 반응하여 황산(H2SO4)을 형성할 수 있는 백색 고체이다. 황산은 산업에 널리 사용되는 부식성이 높고 강한 산이다. 황은 다음과 같은 다양한 용도로 사용된다: 황의 용도 황산은 가장 중요한 산업 화학물질 중 하나이며, 비료, 세제, 배터리, 그리고 ..

옛부터 내려오던 소박한 천연 미용법(봉숭아물들이기) [내부링크]

인도·말레이시아·중국이 원산이며 지금은 전 세계에 널리 재배되는 원예식물이다. 봉숭아라고도 한다. 봉선화라는 이름은 꽃의 형상이 봉(鳳)의 모양과 흡사하다는 데서 온 것이다. 학명은이다. 봉선화는 줄기가 다육질이고 높이가 60에 달하고 털이 없으며 곧추 자라고 밑부분의 마디가 특히 두드러진다. 잎은 어긋나며 자루가 있고 피침형으로 양 끝이 점차 좁아진다. 꽃은 7∼8월 여름에 홍색·백색·자색, 분홍 등 여러 가지로 피며 열매의 속이 여러 칸으로 나뉘고 그 안에 많은 씨가 들어 있다 씨앗은 타원형이며 익으면 탄력 있게 터지면서 황갈색 종자가 튀어나오는 자동산포를 한다. 익었을 때 살짝만 건드려도 터진다. 봉선화 우리나라에 언제 어떻게 도래되었는지는 알 수 없으나 우리나라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다정한 꽃..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쑥' [내부링크]

쑥의 효능과 정보 · 궁합음식정보 : 쑥떡 (쑥과 쌀을 이용하여 만든 쑥떡은 쌀에 부족한 칼슘을 쑥이 보충한다.) · 다이어트 : 쑥은 지방대사를 돕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다. 설탕이나 꿀을 넣지 않고 하루에 세 번씩 2∼3개월만 꾸준히 마시면 몸무게가 줄어드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체질 개선 효과가 있어 몸이 찬 사람이 마시면 좋고, 만성 위장병에도 효과를 나타낸다. · 효능 : 부인병 치료 (쑥은 냉 대하, 생리통 등 부인병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쑥의 영양 및 효능 쑥의 정유 성분인 시네올은 산모의 자궁수축, 생리통 완화 작용을 하는 등 부인병 예방에 특히 효과가 있으며, 만성 폐쇄성 폐 질환이나 천식 치료 등 폐 기능 강화에도 좋다. 또한 대장균, 디프테리아균의 생장을 억제하고 강력한 해..

그림연습 (노래가사 방탄 - 소우주 ) [내부링크]

소우주 (wMikrokosmos) 방탄소년단 (BTS) 반짝이는 별빛들 깜빡이는 불 켜진 건물 우린 빛나고 있네 각자의 방 각자의 별에서 어떤 빛은 야망 어떤 빛은 방황 사람들의 불빛들 모두 소중한 하나 어두운 밤 (외로워 마) 별처럼 다 (우린 빛나) 사라지지 마 큰 존재니까 Let us shine 어쩜 이 밤의 표정이 이토록 또 아름다운 건 저 별들도 불빛도 아닌 우리 때문일 거야 You got me 난 너를 보며 꿈을 꿔 I got you 칠흑 같던 밤들 속 서로가 본 서로의 빛 같은 말을 하고 있었던 거야 우린 가장 깊은 밤에 더 빛나는 별빛 가장 깊은 밤에 더 빛나는 별빛 밤이 깊을수록 더 빛나는 별빛 한 사람에 하나의 역사 한 사람에 하나의 별 70억 개의 빛으로 빛나는 70억 가지의 worl..

흔하지만, 가장 신비로운 ‘물’ [내부링크]

장마 전선이 오락가락 하면서 전국에 비를 뿌려댄다. 없어도 문제가 되지만 넘치면 더욱 문제가 되는 것은 물이라고 예외가 아니다. 물은 지구상에서 가장 중요한 화학물질의 하나일 것이다. 물이 없으면, 물의 성질이 현재와 같지 않다면 하는 가정을 해보면 끔찍한 일들이 상상이 된다. 우리 몸무게의 70% 정도가 물이니 그것의 중요성은 두말할 필요도 없다. 물은 왜 그렇게 독특한 성질을 띠며, 그 독특한 성질을 우리는 어떻게 경험하는 지 알아보자. 물과 날씨 물은 기화열이 매우 큰 물질이다. 만약 물의 기화열이 알코올 정도라면 태풍의 세기나 발생 횟수도 크게 줄어들 것이다. 하지만 그로 인한 부작용으로 열의 이동이 적어져 적도 지방의 기온은 현재보다 더 높고 극지방의 온도는 더 낮아질 것이다. 기온이 상승하면 ..

립스틱(lipstick), 역사 그리고 현대 [내부링크]

립스틱(lipstick) 또는 루즈(rouge) 입술에 색조와 질감을 주기 위해서 바르는 화장품의 일종으로써 안료, 기름, 왁스, 연화제 등이 원료로 사용된다. • 립스틱의 시초 기원전 30세기 경 고대 메소포타미아인들은 보석을 갈아서 입술과 눈에 화장을 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인더스 문명에서도 립스틱을 썼던 것으로 알려져 있다. 고대 이집트인들은 해초나 독성이 있는 아이오딘, 브로민 등에서 추출한 염료를 썼다. 클레오파트라는 딱정벌레와 개미로 만든 붉은 색 화장품을 썼다. 16세기 엘리자베스 1세가 하얀 얼굴과 붉은 입술을 한 화장을 유행시키면서 립스틱은 널리 퍼지기 시작했다. 당시에는 립스틱을 밀랍과 식물에서 추출한 붉은 색 안료로 만들었다. • 클레오파트라 BC 69~30년 클레오파트라가 입술에..

비타민C가 가득 새콤달콤 ' 딸기 ' [내부링크]

딸기고르는법 구입요령 : 꼭지가 마르지 않고 진한 푸른색을 띠는 것이 좋다. 과육의 붉은 빛깔이 꼭지 부분까지 도는 것이 잘 익은 딸기이다. 보관법 : 딸기는 습도에 약하기 때문에 밀봉하여 보관하면 물러지거나 곰팡이가 생기기 쉬우므로 종이상자에 담아 보관하는 것이 좋다. 금방 먹을 딸기는 꼭지를 떼지 말고 비닐 랩을 씌워 냉장고에 보관한다. 오래 보관하기 힘들기 때문에 1주일을 넘기지 않도록 한다. · 손질법 : 딸기는 껍질이 얇아 상하기 쉽고 과육이 부드러우므로 흐르는 물에 가볍게 씻는 것이 좋다. 30초 이상 물에 담가두면 비타민 C가 물에 녹아 빠져나온다. • 궁합: 딸기는 유제품과 잘어울린다.(우유, 유산균음료, 요구르트 등과 함께 먹는 것이 칼슘이 보충되어 골다공증 예방에 좋다.) · 다이어트 ..

식이섬유 고구마이야기 [내부링크]

고구마의 원산지는 멕시코에서 남아메리카 북부에 이르는 지역으로 추정되며 원종(原種)도 명백히 밝혀지지 않았다. 일반적으로 약 2000년 전부터 중·남아메리카에서 재배한 것으로 추측하고 있다. 신대륙을 발견한 당시에는 원주민들이 널리 재배하였는데, 크리스토퍼 콜럼버스에 의해서 에스파냐에 전해졌고 그 뒤 필리핀, 중국의 푸젠성[福建省]에 전해졌으며 차차 아시아 각국에 퍼졌다. 주로 아시아·아프리카에서 재배하며 서양에서는 생산량이 적다. 나라로는 중국·인도네시아·한국·브라질 등지에서 많이 재배한다. 고구마의 성분은 수분 69.39%, 당질 27.7%, 단백질 1.3% 등이며 주성분은 녹말이다. 제2차 세계대전 이전에는 대부분 식용으로 소비하였으나, 최근에는 식용이 40% 안팎에 그쳐 예전처럼 주식을 보조하는 ..

겨울철 몸에도좋고 피부에도 좋은 '유자' [내부링크]

• 레몬보다 비타민C가 3배나 들어있는 유자 유자는 11월이 제철이고 달콤한 맛과 부드러운 향이 일품인데다가 감기에 효과가 좋아 겨울이 다가올 때마다 많은 사람들이 찾는다. 동짓날 유자차를 마시며 유자를 띄운 탕에 들어가 목욕을 하면 일년 내내 감기에 걸리지 않는다는 옛말처럼 유자는 겨울철 건강선물로 최고이다. 유자의 성질은 서늘하면서 맛은 달고 시다. 유자는 감기 예방뿐만 아니라 [동의보감]에 ‘술독을 풀어주고 술 마신 사람의 입 냄새까지 없애준다’ 라고 쓰여 있는데 서늘한 성질 때문에 가슴을 시원하게 하며, 술독도 풀어 준다. 또한 [본초강목]에는 ‘뇌혈관 장애로 생기는 중풍에 좋다’고 기록돼 있다. 이는 비타민B와 당질, 단백질 등이 다른 감귤류 과일보다 많고, 모세혈관을 보호하는 헤스페레딘이 들어..

몬스테라 [내부링크]

Monstera deliciosa 유통명 몬스테라 난이도 : 비교적 쉬운편에속함 생육온도 16~20C ㅕ최저온도 13C 이상 광요구도 중간 이상 높은 광도(800~10,000 Lux) 요구되어 거실 창측이나 발코니에서 키우기는 것이 좋음 배치 장소 거실 창측 (실내깊이 150~300cm), 발코니 내측 (실내깊이 50~150cm), 발코니 창측 (실내깊이 0~50cm) 물주기 봄, 여름, 가을에는 흙을 촉촉하게 유지하고(물에 잠기지 않도록 주의) 겨울에는 토양 표면이 말랐을때 충분히 관수함 비료정보 비료를 보통 요구함(봄, 여름에 수용성 비료를 2주에 한번 줌) 번식 방법 파종, 삽목 번식 시기 여름 병충해관리정보 응애, 깍지벌레 병충해 관리 가정과 온실 도입시 유의 제거 습도 70% 이상 토양 산성..

연습 [내부링크]

약간 오류난 창작리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고편 - #아이패드드로잉 #창작및감사

- 09.27 [내부링크]

기록 생각보다 잘나왔고, 쌤처럼 구도는 안맞지만 맴에들었쒀

연습 [내부링크]

연습, 유칼립투스

연습 [내부링크]

#몬스테라 #보니태컬 #복습 #발그림 창작은 계속 연습이 답인듯 그래도 내변화를 확인하기 위해서 기록..ㅋㅋ

시티팝 레트로 아트 연습 [내부링크]

레트로 아트 연습 옛날 애니메이션을 다시 봐야겠다. 2차작업 이젠 3차 남았습니다. #자기개발 #레트로아트 #시티팝 #핵초보 #아이패드드로잉

연습 모작 [내부링크]

100% 완벽하게 그리는건 아직 못합니다. 나름 느낌만 비슷하게 그려봤습니다. 그러고보니 별도 저의 그림은 힘이 없어보입니다. 요즘 그림그리는게 너무 재미있습니다. 제가 그림그리는 모습을 보고 저희 6살 아이가 따라 그림을 그리고있습니다. 어린이집에서 그림을 그려 항상 저에게 보라며 하원시간에 고사리손에 꼭 쥐고 가져옵니다. 아직은 서툴어도 너무 귀여운 그림들 저희집 주방에서 설거지하면서 볼수있도록 붙여놨습니다. 아이는 신나서 설명도 해줍니다. ‘ 모작 ’ 모방 또는 흉내내기는 다른 사람의 행동을 관찰하고 따라하는 행위이다. 이미테이션이라고도 한다. 모방은 또한 전통과 문화의 발전으로 이끄는 사회 학습의 일종이다. 유전적 상속 없이 사람과 사람 간의 정보를 세대에 걸쳐 전달할 수 있게 한다. 모방을 한 ..

연습 [내부링크]

주제: 날아아콩

연습 [내부링크]

22.09.26 몬스테라 발로그려서 이모양 하하하.... #아이패드드로잉 #아이패드수채화 #아이패드미니6 #프로크리에이트 수정을 좀하니까 묘하게 분위기가 생겨서 ㅋㅋ 몇개해서 올려봐요.

연습 [내부링크]

옥의티 수정 #아이패드드로잉 #수채화 #들꽃

연습 [내부링크]

#아이패드드로잉 #아이패드수채화 #수채화연습 #초보크리에이터 #프로크리에이트

2연습 [내부링크]

교육때 그린거 어색하지만 완성작은 멋짐ㅋㅋ 폰배경용사이즈 #아이패드드로잉 #그림연습 #수채화연습 #아이패드미니 #프로크리에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