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rasu88의 등록된 링크

 sarasu8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구제역 백신주 관련 종목 정리 [내부링크]

구제역 백신주 관련 종목 정리 2019년 1월31일 목요일 오늘 외국인은 코스피 코스닥 시장 합쳐서 3508억 원 주식을 매수했어요. 개인은 1641억 원 주식을 매도 기관 역시 매도를 했어요. 오후장 들어 충주 구제역..

대북테마주 관련 비료주 정리햇어요 [내부링크]

아침에 pc켜서 증권사 홈트레이딩 보고 오늘은 어떤 테마가 상승할까? 궁금했는데 대북테마주 관련 비료주가 올랐네요. 짐 로저스가 북한 관광과 농업에 관심 있다고 한 까닭에 올랐다고... 아침마다 오늘은 어떤..

명절 선물 싸게 파는 곳 온라인에서.. [내부링크]

곧 명절이 다가오는데 명절 선물 뭘로 할까 고민되시죠~! 명절 선물세트 싸게 파는 곳은 인터넷 쇼핑이겠죠. 오프라인 보다 온라인 쇼핑이 더 싸더라고요. 저는 참치세트가 눈에 들어 옵니다. 아이 어른 할 것 없..

무료 폰트 다운 설치방법 [내부링크]

무료 폰트 다운받고 설치하는 방법 공유합니다. 제가 블로그 처음 시작할 때 그랬거든요. 네이버 무료폰트 다운받았는데 막상 사용하려 보니 다운 받은 글씨체가 없어서 당황했던 기억이납니다. 검색창에 무료폰..

배당금 공시 확인은 여기서... [내부링크]

배당금 공시 확인은 여기서... 내가 보유한 주식이 배당금을 주는지 안 주는 지 한눈에 알아보는 방법 포스팅 합니다. 배당금 공시는 배당금을 많이 주는 회사 그러니까 배당 수익률이 높은 회사, 그런 주식에..

카카오뱅크비상금 대출이자 실제 후기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이자 실제 후기 카카오뱅크 개설하고 부득이하게 생활비로 사용할 일도 있고 저는 주식을 하다 보니 결제일에 맞춰 미수가 발생하는 경우도 종종 있어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을 아주 요..

배당 없는 주식 배당락 있나요? [내부링크]

배당 없는 주식 배당락 있나? 하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는 거 같아 배당락에 대해 미력하나 제가 알고 있는 걸 포스팅합니다. 2018 올해는 주식시장 폐장이 12월28일 이라서 주식을 26일까지 매수 하면 배당 받..

티스토리블로그 카테고리 추가 설정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블로그 개설하면 우선적으로 스킨 등록 하고 카테고리 먼저 설정해야겠죠~ 어떤 블로그를 운영할지 카테고리 설정부터 신중하게 하면서 포스팅을 해야 블로그 운영 가닥이 잡힐 거 같네요~ 설정 화면→..

티스토리블로그 스킨등록 새로운 시작 [내부링크]

오늘부터 티스토리 블로그 새롭게 개설 시작합니다~ 우선 티스토리 회원 가입하고 설정으로 들어왔습니다. 티스토리블로그 스킨 등록은 스킨 등록 클릭→ 마음에 드는 탬플릿을 선택 미리보기 화면으로 보고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