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veone1의 등록된 링크

 saveone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8건입니다.

어린이집 핸드타월 디스펜서 & 손 세정기 납품 및 설치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세이브원에서는 핸드 타월 디스펜서 & 손 세정기 설치 과정&납품에 대해 기록을 남겨요 저희 세이브원에서 직접 방문하여 설치해 드리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어요! 설치할 제품은 바로! 핸..

요가센터 베너 인쇄물 제작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B2B 통합솔루션 세이브원입니다. 요가센터 베너 디자인&인쇄 제작 포스팅 남겨드려요~ 저희 세이브원에 전화&카카오&이메일로 문의하시면 전문 컨설턴트 친절하게 대응해 드립니다. 스펙 정보 고..

구글, 새 지갑 담고 똑똑해진 OS 안드로이드13 공개 [내부링크]

구글 개발자회의서 '안드로이드 13' 공개 신용카드, 차키, 운전면허증까지 등록 '구글 I/O 2022'에서 기조연설하는 순다르 피차이 구글 최고경영자 구글의 안드로이드 OS(운영체계) 스마트폰 사용자들은 전화기에..

신규 오픈 종합병원 을 위한 맞춤형 세이브원 비지니스 컨설팅 [내부링크]

병원 위생 용품 / 핸드타월 디스펜서 설치 / 가전제품 셋팅 및 설치 서비스 사례 물비누&핸드타올 디스펜서 설치 - 화장실, 진료실 정수기 세모금 컵 &손소독제 비치& TV 모니터 가전제품 설치 지원 정..

신규 상업공간 병원 가구 납품 포스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B2B 통합솔루션 세이브원입니다. 복잡하고 어려운 가구 구축 세이브원 컨설턴트와 함꼐하면 쉬워 집니다. 비용/예산/맞춤제작/실측/설치/공간디자인 세이브원에서 직접 방문하여 담당자님의 고민 해결..

세이브원 전국 체인점 호텔 구매지원 비지니스 컨설팅! [내부링크]

전국에 체인점을 둔 국내 및 외국계 호텔 을 대상으로 세이브원 B2B 구매지원 비지니스 를 이행하고 있습니다. * 숙박시설에서 사용하는 고객 사용 편의 이용 물품 에 관련 된 맞춤형 구매대행 , 사용 용도에 맞는..

세이브원 꽃 배달서비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B2B 통합솔루션 세이브원입니다. 이번에 서비스는 세이브원 꽃 배달 서비스입니다. 담당자님께서 주문하실 때 많은 번거로움이 있지 않으 신가요? 세이브원에서는 간편 주문 프로세스가 준비돼있습..

2022년 마케팅 트렌드! [내부링크]

1. 나노사회 우리 사회가 하나의 공동체적인 유대를 이루지 못하고 개개인, 즉 나노 단위로 조각난다는 뜻을 갖고 있습니다. 나노사회가 미치는 영향은 크게 3가지로 요약됩니다. 첫째로 ‘나의 트렌드를 당신이..

세이브원 오뚜기 컵밥 모음 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B2B 통합솔루션 세이브원입니다. 세이브원 오뚜기 컵밥 기획 행사하고있습니다. 요즘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 사랑받고 있는 오뚜기 컵 밥입니다! 요즘 코로나가 심해져서 회사 점심시간에 간..

모델하우스 LG전자제품 설치&납품 포스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통합구매 솔루션 세이브원입니다. LG 워시타워W16VTN LG 65UP831CW TV 65인치 납품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세이브원에서는 사무용품, 전자제품, 가구, 판촉물, 렌탈 등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해 드리고..

엡숀 EB-L610U 레이저빔 프로젝트_고객사 설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통합구매 솔루션 세이브원입니다. 엡손 EB-L610U 빔프로젝터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세이브원에서는 사무용품, 전자제품, 가구, 판촉물, 렌탈 등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해 드리고 있으며 세이브원 기..

세이브원 LGTV 벽걸이 (65인치) 설치&납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통합구매 솔루션 세이브원입니다. 기업특판 LGTV 벽걸이 납품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세이브원에서는 사무용품, 전자제품, 가구, 판촉물, 렌탈 등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해 드리고 있으며 세이브원..

세이브원 판촉물 액센 멀티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B2B 통합솔루션 세이브원입니다. 판촉물 액센 멀티 고속 무선 충전 거치대 상품 추천 포스팅입니다. 연필꽂이&명함 보관&핸드폰 무선 충전기 회사에 필요한 필수 아이템! 저희 세이브원에 전화&카카오&..

[세이브원] 설 선물세트(스팸w) 납품 호포스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B2B 통합솔루션 세이브원입니다. 2022년 설 선물세트 납품 후기 포스팅 남겨요 ~ 설 선물세트 기업 예산에 맞춤 /상품 제안 컨설팅 세이브원에서 받아보세요! Tip. 명절 선물세트 준비하는 데..

세이브원기프트 시계 판촉물 납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B2B 통합솔루션 세이브원입니다. 기업 시계 납품 포스팅 남겨드려요~ 벽걸이 시계 1도 실크인쇄 제작하여 박스 포장하여 납품하였습니다. 이번에 문의 들어온 상품은 투풀금속크롬벽 시계300 입니다...

세이브원 명절 할인기획 2022년 2월 설날 선물 세트 [내부링크]

세이브원 명절 할인 기획전 설날 선물하면 세이브원에서!c 최대 10% 할인 혜택으로 특별한 선물들을 준비했어요. 오직 예약 할인전에서만 만나실 수 있는 할인 혜택! 미리 준비해서 추석 전에 안전하게 배송..

[세이브원]2022년 새해인사 [내부링크]

올 한 해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세이브원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새해에는 조금 더 따뜻하고 호랑이처럼 밝은 기운이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2022년 새로운 도약을 약속드리며..

세이브원 판촉물/홍보물 타이틀리스트 골프공 기업 납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B2B 통합솔루션 세이브원입니다. 이번에는 세*(주) 기업 골프공 납품 포스팅 남겨드려요~ 일반, 고급 케이스, 골프공, 로고 은박 인쇄 작업하여 포장하여 납품하였습니다. 타이틀리스트 매직 PRO V1, 6..

세이브원 판촉물 상품 추천! 바톤즈 보조배터리 손난로(5000Mah)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이브원입니다. 겨울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 추운 날씨에 적합한 충전식 손 난로! 기업 홍보 / 회사 기념품 / 사은품 / 학교 행사 / 공공 단체 로고 인쇄 용품 / 증권사 / 은행 / 보험사의 고객 사은..

기업 이탈리아산 폴리우레탄 2022년 캘린더&다이어리 납품 [내부링크]

세이브원 2022년 다이어리&캘린더(달력) 안녕하세요 B2B 통합솔루션 세이브원입니다. 이제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이네요~ 올 한해 힘든 일이 많았지만 2022년 새해에는 좋을 일만 생각하시고 뜻하는 바 이루..

신종 코로나 변이 바이러스 오미크론 예방법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는 돌기 모양을 한 단백질로 인체에 들어오는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오미크론은 돌기 모양 단백질에 32개의 변이 유전자를 추가 보유 (델타바이러스 16개) 하고 있습니다. 현재 전파력이 상당한..

판촉물/홍보물은 세이브원에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세이브원입니다. 판촉물은 기업이나 사업에 대한 또는 이벤트적인 내용을 홍보하기 위해서 사용하는 수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반 상품에 홍보적인 문구가 들어가거나 행사 진행 기간에..

세이브원 판촉물 골프공 납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B2B 통합솔루션 세이브원입니다. 기업 판촉물 골프공 납품 포스팅 남겨드려요~ 사바리 케이스, 골프공, 상호명 인쇄 작업하여 포장하여 납품하였습니다.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타이틀리스트 볼 마커 세..

세이브원 주문 제작형 콜 스탬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이브원입니다. 세이브원에서 회사용 인장, 만년 도장, 만년 스탬프, 자동 스탬프, 날짜 스탬프, 잉크, 주문형 제작을 하고 있습니다. 세이브원에서 스탬프 발주부터 제작 과정 알려드리려 합니다. 처..

세이브원 LG 전자제품 기획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이브원입니다. 세이브원 B2B 기업 전용 통합솔루션 LG전자제품 구입 시 10%로 할인으로 이벤트 행사 진행 중입니다. 한 개만 구매해도 10%로 할인해 드리며 대량 주문 시 파격적인 할인해 드리고 있..

2022년 세이브원 다이어리&캘린더(달력) 납품 포스팅 [내부링크]

2022년 다이어리&캘린더(달력) 안녕하세요 B2B 통합솔루션 세이브원입니다. 기업 2022년 다이어리, 탁상달력, 벽걸이 달력, 포장 봉투 제작 과정 납품 후기 포스팅 남겨요 세이브원에서 컨설팅하여 다이어리, 달력..

병원 핸드타월 디스펜서 설치(케이스)&납품 [내부링크]

병원 핸드타월 디스펜서 설치(케이스)&납품 안녕하세요! 오늘 세이브원 에서는 핸드 타월 디스펜서 설치 과정&납품에 대해 기록을 남겨요 고객님께서 상품 받으신 후 설치하시는데 어렵다고 하셔서 저희 세이브원..

세이브원 식물관리 서비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이브원입니다. 세이브원에서 B2B 식물 화분 관리 서비스/렌탈 소개해드릴게요 기업에서 식물관리하기 힘드시죠? 주 1회 정기 방문 관리를 통한 식물관리 서비스와 그린환경 조성의 화분렌탈 서비스로..

세이브원 렌탈/임대 식물 화분 관리 서비스 [내부링크]

SAVEONE B2B 렌탈/임대 식물관리 서비스 식물 관리, 식물 렌탈은 보다 편하게 화분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식물 크기, 식물 관리 주기, 식물 렌탈 주기에 따라 비용이 달라집니다. 식물 관리는 전문가..

세이브원 HP 프리미엄 노트북, PC 이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MRO 기업 전용 통합구매 솔루션 세이브원입니다. 세이브원에서는 사무용품, 전자제품, 가구, 판촉물, 렌탈 등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해드리고 있으며 세이브원 기업 전용 통합구매 시스템 이용하시는 고..

세이브원 주문제작형 스탬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이브원 입니다. 세이브원 기업용으로 가입하시면 더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규격 안에서 모든 문구 및 원하는 내용으로 주문제작형 스탬프 간편하게 세이브원에서 주문 제작 해..

세이브원 - 병원 상업공간 PC납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MRO 통합구매 솔루션 세이브원 입니다. 세이브원에서는 사무용품, 전자제품, 가구, 판촉물, 렌탈 등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한**병원 정신외과 PC납품 사례입니다. 윈도우..

세이브원 위생생활용품 필수 아이템 손소독제 추천~!! [내부링크]

세이브원 신규 가입 이벤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 19 팬데믹 이후 실내 위생이 철저히 유지되어야 하는 시점에서 위생생활 용품 중 빠질 수 없는 손소독제 를 추천 하여 드리려 합니다. 손을 깨끗이..

B2B 뉴스 숙박 플랫폼 에어비앤비-온다, 국내 여행 인프라 확대 [내부링크]

에어비앤비가 B2B(기업 간 거래) 서비스 기반의 숙박 판매대행 및 운영 플랫폼 온다와 협력을 시작하며 양질의 숙소 확보에 나선다. 에어비앤비는 숙박 판매대행 및 운영 전문 기업인 온다와 국내 여행 인프라..

세이브원&렛유인 과 함께하는 법정의무교육! [내부링크]

녕하세요 세이브원 입니다. 2021년 후 중반기에 접어들었습니다. 올해 법정의무교육 미수료 사업장은 사업장 실정에 맞는 교육방법을 선택하여, 해당되는 기업 법정의무교육을 이수해야 합니다. 대부분 사업..

[세이브원] 추석 기간 스미싱 주의하세요! [내부링크]

추석 명절, 선물 배송 등을 사칭한 문자사기 주의하세요! 출처가 불분명한 문자내 인터넷주소(URL) 및 전화번호 클릭은 각별히 주의하셔야 합니다. [출처] [EVENT] 추석 기간 스미싱 주의하세요!|작성자..

[세이브원] 밀가루 단점/ 밀가루가 안좋은 점/탄수화물 질환 [내부링크]

세이브원 우리나라 외식에서 밀가루가 안 들어가는 음식을 찾기가 힘들 정도로 여러 음식에 밀가루가 들어가고 있습니다. 직장생활하면서 점심시간 짜장면, 햄버거, 피자, 스파게티, 국수 또는 간식으로 먹는 과자..

세이브원의 기업 전용 통합 구매 솔루션 [내부링크]

. 세이브원 http://www.saveone.co.kr 고객님께서 필요하신 물품 구매에 대한 서비스 간편하게 대행해드립니다 www.saveone.co.kr 문의사항은 TEL : 02-2039-9545 E-MAIL : [email protected] 카카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