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vetory의 등록된 링크

 savet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0건입니다.

PS4 7.55 익스프로잇 트로피 언록커(Trophy Unlocker)를 이용하여 트로피 획득하기 1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르시라 입니다. 이때 동안 PS4 익스프로잇 관련해서 글을 작성했었는데요 이번에는 PS4 TOOL 중 트로피를 언락 하는 방법을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글은 1부 2부로 나눠서 작성 예정 일단 방식은 FT..

ps4 8.XX 8.52 hen 익스프로잇 공개 임박? [내부링크]

21년 3월에 7.55 공개 글을 쓰고 대략 6개월만에(앞전부터 8.XX로 익스프로잇 관련 말이있긴 했지만....) PS4 8.52 익스프로잇 관련 내용이 올라왓는데, 오늘 8.52 익스프로잇 관련 영상이 올라온걸 봤는데 조..

유루캠(유루캠프) 실내캠핑 OVA 블루레이 개봉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르시라입니다. 21년 4월 18일 시즌1 블루레이 글을 작성하였는데요 이번에는 2020년에 단편으로 1~12화 완결을낸 작품인 실내캠프를 구매하여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2기 블루레이는 아직..

주문은 토끼입니까? 테데자 리제 넨도로이드 99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르시라 입니다. 이번에 리뷰할 넨도로이드는 굿 스마일 컴퍼니에서 발매를 한 넨도로이드992 테데자 리제 입니다. 카페 '래빗 하우스'에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으면 1기 1화에서는 코코..

메가레인저(원제 : 전자전대 메가렌쟈) 유니온 메가 보이저 개봉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르시라 입니다. 앞전에는 동양토이에서 발매한 아스트로 메가조드 글에 이어 이번에는 유니온에서 발매를한 디럭스 메가 보이저 개봉기 글을 적성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왜 발매한 곳이 다르지....

PS2 메모리스 오프 정발 한정판 개봉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르시라 입니다. 발매한지 19년이 된 메모리스 오프 한정판 구매후기 글을 작성하게 되었는데요 국내 회사인 엠드림(주)에서 2002년 12월 12일에 정식 발매를 하였고(현재는 회사가 없어진 상태..

한국 페이트 그랜드 오더 플레이 근황 [내부링크]

마지막 글이 5월 13일 대략 3개월 조금 넘는기간 동안 글이 없었는데... 이유가 이번달 말까지 200정도? 꼴아박았는데 픽업 서번트 뽑는걸 실패해서 방치하다가 최근에 제대로 다시시작을 하는중...이긴한데.......

메가레인저(원제 : 전자전대 메가렌쟈) 동양토이 아스트로 메가조드 개봉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르시라 입니다. 이번에는 아스트로 메가조드 개봉기 글을 작성하게되었습니다. 아스트로 메가조드 같은경우에는 영실업에서 발매한게 아닌 동양토이라는 곳에서 발매가 되었는데 보통 영실업에서..

지오레인저(원제 : 초력전대 오렌쟈) 일판 반다이 킹 피라미더 개봉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르시라 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완구는 킹 피라미더 인데요, 국내엔 미발매된 완구라 일판과 미판 둘 중 어떤 걸 구매할지 고민하다가 미판 풀박은 매물이 없고 일판은 매물이 있길래 그냥 일판으로..

주문은 토끼입니까? 우지마츠 치야 넨도로이드 97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르시라 입니다. 이번에 리뷰할 넨도로이드는 굿 스마일 컴퍼니에서 발매를한 넨도로이드인 973 우지마츠 치야 입니다. 일본식 카페 [아마우사안]의 점장의 외동딸이며 코코아와 같은 반 친구..

버튜버 클립(키리누키) 번역 채널 정리 (2021/7/18 기준) [내부링크]

2021/7/18일 기준으로 작성된 글이며 지속적으로 수정업데이트 할예정 몇명 키리누키 번역 채널은 제외 용사 YUUSHA 용사도 누워서 유튜브만 보고싶을 때가 있다. www.youtube.com [용사 YUUSHA] 홀로라이브 번역..

주문은 토끼입니까? 키리마 샤로 넨도로이드 929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르시라 입니다 오랜만에 작성하는 리뷰글인데 이번 리뷰글은 넨도로이드는 굿스마일 컴퍼니에서 발매를한 넨도로이드 929번 키리마 샤로입니다. (초판은 몇 년 전에 발매했고 최근에 재판을 하는..

최근 근황.... [내부링크]

5월31일 마스크조드 글을 쓰고 6월15일이 되서야 글을쓰네요.. 요즘 일이 바쁘기도했고, 귀찮았던것도 있고..... 최근에 구매한 후뢰시킹 설명서 없는거랑 칼이 복제품인거 빼고는 상태양호한 상태로 있고 레드..

지오레인저(원제 : 초력전대 오렌쟈) 영실업 마스크조드 개봉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르시라 입니다. 이번에는 지오레인저 완구중 마지막으로 정발된 완구인 마스크조드 개봉기 입니다. 마스크조드가 별기능도 없고 박스 앞면에 부착되어 있는 스티커만 한글 이고 나머지 설명은 다..

지오레인저(원제 : 초력전대 오렌쟈) 북미 반다이 워리어 휠 개봉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르시라 입니다. 이번에 리뷰할 완구는 워리어 휠 입니다. 지오레인저 완구중 킹파리미드와 워리어 휠은 영실업에서 수입을 하지않아 안타깝게도 국내엔 정식 발매가 되지 않은 녀석인데요, 일..

지오레인저(원제 : 초력전대 오렌쟈) 영실업 지오메가조드 + 레드펀처 합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르시라 입니다. 앞전에 DX 지오메가조드와 레드펀처 개봉기 글을 작성했었는데, 이번에는 DX 지오메가조드와 레드펀처를 합체하는 모습을 글로 작성하게 되었는데요 앞전 글로 어느 정도 설명..

페이트 그랜드 오더 로드 엘멜로이 2세의 사건부 콜라보 이벤트 마무리 [내부링크]

버서커 모뉴먼트 3개 남겨놓고 어찌저찌 간신히 마무리 하고 끝냈는데 사과먹고 돌까했지만 사과 씹기 아까워서 그냥 자연ap만 섰는데...흠....아깝..

페이트 그랜드 오더 3번째 잭 더 리퍼 10/6/6 스킬작 [내부링크]

이번 로드에밀로이 2세 콜라보 이벤트로 파밍한 스킬재료로 스작 완료했는데 1스를 제외한 2스랑 3스는 쓸머없는 스킬이라고 생각하기에 6렙만 찍고 제일 중요한 1스만 10렙으로 찍어놓았네요 보구 레벨이4인건 덤

지오레인저(원제 : 초력전대 오렌쟈) 영실업 지오스타 재판 개봉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르시라 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완구는 1998년에 SBS에서 방송한 지오레인저 완구 중 세 번째인 지오스타 입니다! 지오스타가 초판은 1996년8월에 발매당시 명칭이 지오메가조드로 발매가 되었고..

구글 애드센스 승인 완료 [내부링크]

. 한달전에 신청했다가, 취소되는 바람에 한동안 깜빡하고 있다가 갑자기 생각이나서, 신청을 해봤는데 하루만에 승인이 되어버리네...ㄷㄷㄷ

슈퍼 에이트(울트라맨 타로) 극장판 상, 하 구매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르시라 입니다. 국내에는 슈퍼 에이트라는 명칭으로 1996년 3월에 비디오테이프로 상, 하 편으로 나누어 발매되었고, 일본에서는 1987년도에 울트라맨 이야기(스토리)라는 명칭으로 극장에서 상..

아카데미 벡터맨 자이언트 윙 구매완료 [내부링크]

시즌2 완구를 30만원주고 미개봉 제품으로 구매했는데 어린이 날이 겹쳐서 택배가 멈춰서 안오는데 언제쯤올려나 시즌1 슈퍼 자이언트 완구는 언제쯤 구할수 있을지.....

페이트 그랜드 오더 로드 엘멜로이 2세의 사건부 바르바토스 레이드 마무리 [내부링크]

시작하기 전 쟤료와 황금 사과 이벤트 파티는 공명 2 이리야 1 + 흑성배 공명과 프랜 공명으로 np100채우고 이리야 1스로 버뻥 시킨후 마스터 장비 공업과 오더 체인지로 마르타 대리고와서 약채 무료화 시킨다..

지구용사 벡터맨 2기 유튜브 무료 공개 시작 [내부링크]

대플릭스 Copyright DAEWON MEDIA CO., LTD. All Rights Reserved. www.youtube.com 기존에 있던 대플릭스 유튜브는 저작권문제로 벡터맨 영상들을 거의다 내리고 새로운 대플릭스 유튜브 계정을 만들어서 벡..

반다이 울트라맨 얼티밋 루미너스 일옥 구매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르시라 입니다. 최근 일옥을 검색하던 도중 빛이 나는 울트라맨 피겨 시리즈 중 하나인 얼티밋 루미너스 시리즈를 알게 되어 관심이 생겨서 일옥에서 찾아보던중 경매로 괜찮은 매물이 올라와서 구..

페이트 그랜드 오더 로드 엘멜로이 2세의 사건부 콜라보 이벤트 기념 가챠 결과 [내부링크]

호부 6장 = 마나프리즘 6개 무료 성정석 60 = 마나프리즘 60개..... 10만원 결제 하고 다시 시작 불야캐 픽뚤이랑 에미야 가 떠버렸네 그와중에 2030은덤 마지막 가챠에서 라이네스 2장 아스트라이아 1장으로..

넵튠 시리즈 한정판 처리 완료 [내부링크]

넵튠 리버스1 한정판 칩개봉 스크랩 미개봉 태피스트리 A 세월이있다보니 접힌자국 같은게있음 넵튠 리버스2 한정판 (좌 칩없음 케이스만 롬 람 배찌 2개 스폐셜북 1개 오류표기 박스 1개 ) (중간 미개봉) (우 칩..

지오레인저(원제 : 초력전대 오렌쟈) 영실업 레드펀처 개봉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르시라 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완구는 앞전 글에 소개 드린 지오메가조드와 함께 국내에 발매된 레드펀처 입니다! 앞전에 소개한 DX 지오메가조드와 겹치는 부분이 많기때문에 일부 내용은..

페이트 그랜드 오더 구다구다 제도성배기담 복각 이벤트 마무리 [내부링크]

어찌저찌 다밀긴했는데 이번이벤트 같은경우에 복각이다보니 기존에 예장이 많아서 결제를 안하고 끝냈네요 필자는 마신. 오키타 소지 보3을 이미 만들어놨기에 이번 가챠는 패스 모아놓은돌과 호부는 라이네스..

유루캠(유루캠프) 코믹스 1~10권 도착~ [내부링크]

국내에 발매된 1~10권 코믹스 일본에서는 12권이 발매 된상태인데 국내에는 언제 발매가 될지.. 캐릭터가 귀엽고 내용이 힐링 요소가 많다 보니 요즘같이 코로나 때문에 심심하고 지겹고, 할 때 읽기 딱 좋은..

유루캠(유루캠프) 시즌1 블루레이 1~3권 개봉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르시라입니다. 애니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제가 코로나로 인해서 할 짓이 없어 최근에 보기 시작한 유루캠(유루캠프) 블로그에 넨도로이드 글도 쓰고, 디오라마(말이 디오라마지 사실 그냥 전시대)..

지오레인저(원제 : 초력전대 오렌쟈) 영실업 지오메가조드 개봉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르시라 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완구는 1998년에 SBS에서 방송한 지오레인저 완구 중, 하나인 지오메가조드 입니다. 원래는 파워레인저 시즌 3 다음이 지오레인저 이지만, 국내엔 폭력성 문제로..

유루캠(유루캠프) yes24 만화책 구매 [내부링크]

1~8권은 세트로 44,000원 판매하길래 그냥 묶음제품으로 구매했고, 나머지 9~10권은 묶음판매를 안하길래 각개로 구매를 해서 총 할인비용포함 49,500원에 구매 하였네요 (ebook도 있긴한데 9권까..

유루캠(유루캠프) 디오라마(?) 배경지 부착 [내부링크]

기존에 검은색깔 종이? 로 뒤에만 부착하는 방식으로 배경을 만들었는데, 너무 보기 안좋아서 이번에 벽지 시트지를 구매해서 아크릴 케이스에 부착하여 배경을 만들기로 하였습니다. 양 옆..

페이트 그랜드 오더 2번째 카마 9/10/10 스킬작 [내부링크]

1스킬은 10렙을 찍을 필요가 없을꺼 같아서 일단 9로 끝내고, 나머지 2,3스킬은 자주 사용하기때문에 일단 10까지 마무리 하고 어찌저찌 끝났는데 보구4렙찍긴했는데 과연 얼마나 쓸지...

울트라90 1~12편 비디오 테이프 구매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르시라 입니다. 이번에 리뷰할 물품은 울트라90 1~12편 비디오 테이프 구매 후기 입니다. 비트콤에서 울트라맨 타로를 수입하고 좀지나서 90년대 초반에 울트라80을 수입하여서 국내에 수입할 때 울..

무적 파워레인저 시즌2(원제 : 오성전대 다이렌쟈) 영실업 타이거조드 개봉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르시라 입니다. 이전글에 마이티 몰핀 파워레인저 2시즌 완구중 하나인 썬더 메가조드 글을 작성하였는데요 이번엔 타이거조드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앞전글에 어느정도 설명했으니 일부 내용..

페이트 그랜드 오더 1번째 멀린 10/10/10 스킬작 [내부링크]

뽑은지 몇년이나 지났는데도 스작 안하다가 최근에 스작을 해서 10/10/10 맞췄네요 그런데 포우는 언제먹이냐...

우마무스메 게임 시작 [내부링크]

페이트 그랜드 오더 오오쿠 이벤트 끝내고 재화던전이나 돌면서 시간때우다가 할짓없길래 요즘 할만한 게임없나 하면서 뒤져보다가 요즘 일본에서 핫한 우마무스메를 다운하고 플레이 하는데 생각보다 재미있어서,..

페이트 그랜드 오더 만우절 기념 이벤트 및 오오쿠 이벤트 마무리 [내부링크]

만우절 기념이라 카페 메인 화면 변경으로 카마랑 파르바티 셋쇼인 불야캐 등 이미지변경 카페 카테고리 일부 변경 물론 만우절 한정이라 4월2일부터 다시 원상복귀.... 막판 카마로 카마밀어버리고 막짤 카마..

무적 파워레인저 시즌2(원제 : 오성전대 다이렌쟈) 영실업 썬더 메가조드 구매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르시라 입니다. 이전에 썬더메가조드 개봉기라고 하기엔 박스가 없는 개봉기를 한번 한 적이 있었는데요 우연히 썬더메가조드 영실업 제품이 판매되고 있는 걸 보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상당..

페이트 그랜드 오더 오오쿠 이벤트 진행 현황 및 추가 가챠 결과 [내부링크]

오늘 오후 12시에 오오쿠 쿠 프리퀘가 다열리는 날이라 싹다 밀어버렸는데 메인 스토리 이벤트를 돌려면 아직 하루정도 남은거 같네요 진짜 이벤트가 재료를 주는건 좋은데 맵이 너무 거지같아서 도중에 걍 하지말..

PS4 7.55 골드헨(GOLD HEN) 적용 방법 [내부링크]

일단 지금까지는 mira를 통해서 적용을 해서 조금 불안정한 상태로 플레이를 하였는데요 최근에 골드헨이 공개가 되어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PS4 7.55 커펌 적용 방법 정리 안녕하세요! 나르시라 입니다. 앞..

무적 파워레인저 시즌2(원제 : 오성전대 다이렌쟈) 영실업 썬더 메가조드 개봉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르시라 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완구는 바로 마이티 몰핀 파워레인저 2시즌 완구중 하나인 썬더 메가조드 입니다. 국내엔 시즌1만 더빙되어 방영을 하였고 시즌 2,3는 시민단체의 반발로 안타깝게도..

페이트 그랜드 오더 오오쿠 이벤트 기념 가챠 결과 [내부링크]

어제 페이트 그랜드 오더 오오쿠 이벤트가 시작을 하였는데, 카마가 픽업해서 가챠를 돌려보았는데 그 결과를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글 작성은 25일 이지만 가챠는 24일날.....글작성하기 귀찮아서....... 1차..

유루캠 디오라마 만들기(초보자. ver)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르시라 입니다. 이번에는 유루캠 넨도로이드를 보관할 디오라마(말이 디오라마자 그냥 일반 보관케이스)를 만드는 과정을 글로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사전에 어떠한 방식으로 만들지 대충..

무적 파워레인저(원제 : 공룡전대 쥬레인저) 반다이 티타누스 개봉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르시라 입니다. 이번에 리뷰할 완구는 무적파워레인저 완구중 하나인 티타누스 입니다. 국내엔 영실업에서 수입을 하지않아 안타깝게도 국내엔 정식발매가 되지 않은 제품이며, 티타누스 리뷰와..

현재 ps4 7.55문제점 정리 [내부링크]

1. 7.55 mira적용할려고하면 아직 안정화가 안되서 드럽게 잘튕긴다 2. 유저전환시 화면이 멈춘다 3. 대기모드 전환시 강제종료됨 4. 게임 실행하면 간혹 강제 종료 일단 정리하면 이정도가 되겠네요 일단 hen이..

PS4 7.55 커펌 적용 방법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르시라 입니다. 앞전에 7.55 커펌이 공개되었다고 글을 작성을 하였는데요 이번엔 커펌 방법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주의 이 글을 보시고 벽돌이 된다거나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어떠한 책임을 지지..

앞전에 구매한 파워레인저 트레져포스, 와일드 스피릿 완구도착 [내부링크]

파워레인저 트레저포스 트레저 메가조드 고고 시리즈 01 드릴, 02 쇼벨, 03 믹서, 04 크레인, 05 제트 스팡 사이렌 빌더 (스팡 사이렌 빌더 설명서x) 그랑보이저 재고 부족으로 미구매 파워레인저 와일드스피릿..

2021년 3월 17일 구매 완구 정리 [내부링크]

파워레인저 트레저포스 트레저 메가조드 고고 시리즈 01 드릴, 02 쇼벨, 03 믹서, 04 크레인, 05 제트 스팡 사이렌 빌더 (스팡 사이렌 빌더 설명서x) 그랑보이저 재고 부족으로 미구매 파워레인저 와일드스피릿 와..

PS4 HEN 7.55 커펌 공개 [내부링크]

결국 7.55까지 뚤렸네요 현재 7.55로 플레이 가능한 게임중 대표적인게 라오어 파트2......어우..야..

페이트 그랜드 오더 ccc복각 마무리 [내부링크]

어제 어찌저찌 간신히 마무리 하고 끝이났네요.... 이벤트 아이템 교환은 다못했지만...ㅠㅠ

마도전기 합본 게임CD 구매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르시라 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게임CD는 마도전기 1,2,3 합본 게임CD입니다. 원래는 구매할 생각이 없었지만, 최근 컴파일 하트 게임을 수집해볼까? 라는 생각이 들어서 마도전기 1,2,3 합본을 구매..

2021년 3 월12일 기준 구하는 완구 [내부링크]

지오레인저 : 울트라지오(지오배틀메가조드) 파워레인저 다이노썬더 : 폭룡 파키케로 사우루스 파워레인저 spd : 블래스터 버기 일판은 구하기 쉬워서 일부로 정발판을 구할려고 하는데 언제쯤 구할수있을까....

유루캠(유루캠프) 시마 린 넨도로이드 981-DX Ver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르시라 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캐릭터는 유루캠(유루캠프)주역 5인방 중 모토스 고등학교 다니고 솔로캠핑을 즐기는 캐릭터인 시마 린입니다. 애니 1화에서 모토스호에 캠핑하러 오는 걸..

초인 제트맨 전편 비디오 테이프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르시라 입니다. 이번에 리뷰할 물품은 바로 초인 제트맨 1~12편 리뷰입니다. 비트콤에서 울트라맨 타로를 국내에 수입할 때 초인 제트맨으로 이름을 바꿔서 비디오로 발매한 울트라맨 타로입니다 국..

무적 파워레인저(원제 : 공룡전대 쥬레인저) 영실업 메가조드 & 드래곤조드 합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르시라 입니다. 앞전에 메가조드와 드래곤조드 개봉기 글을 작성했었는데, 이번엔 메가조드와 드래곤조드 를 합체하는 모습을 글로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글에 사용된 메가조드와 드..

주문은 토끼입니까? 넨도로이드 도착 [내부링크]

지난주에 주문한 주문은 토끼입니까? 넨도로이드가 도착을 하였습니다. 개봉기 글은 나중에 작성할 예정인데 일단 가운데 있는 샤로 빼고는 다 미개봉이라...아직 내용물 상태가 어떤지를 모르겠네요.....이상..

무적 파워레인저(원제 : 공룡전대 쥬레인저) 영실업 드래곤조드 개봉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르시라 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완구는 앞전 글에 소개 드린 메가조드와 함께 국내에 발매된 드래곤조드 입니다! 드래곤조드는 메가조드와는 다르게 자체 생산되지 않고 북미에서 수입된 상태 그..

주문은 토끼입니까? 넨도로이드 중고구매 [내부링크]

최근 영화랑 애니를 보다가 주문토끼를 보게되었는데 보다보니 재미도있고, 넨도로이드도 어느정도 나왔길래 넨도를 구매하였습니다. (요즘 이상하게 영화도 마찬가지고 애니도 그렇고 힐링물을 계속 보..

무적 파워레인저(원제 : 공룡전대 쥬레인저) 영실업 메가조드 개봉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르사리 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완구는 한때 대한민국에 엄청난 인기를 누렸던 무적 파워레인저 완구인 메가조드 인데요 일본의 슈퍼전대 시리즈인 공룡전대 쥬레인저를 미국에서 수입하여..

2021년 3월 6일 매직포스,SPD 구매 완구 [내부링크]

dx스쿼드 윙 메가조드랑 우르카이저 빼곤 박스 상태는 다 안 좋은 편이지만 그래도 이렇게 풀박(우르카이저 매직포스 무기들 설명서는 x)을 55만원에 구매한 것으로도 만족

페이트 그랜드 오더 <킹프로테아 픽업> 결과 [내부링크]

매달 게임에 10~20만원정도 사용하는데 이번에 2차 픽업?인 킹프로테아 픽업이 진행을 하여 10만원결제 후 가체를 돌렸는데 그결과는? 10만원 쓰고 안뜨는 실문캐 하나랑 위쪽에 목만보이는 이름도 알필요없는 아..

PC 환세희담 패키지 개봉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르시라 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컴파일이 제작하고 배급했던 RPG 장르의 게임이고, 국내 고전 게임 중 환세취호전의 전작으로 알려진 환세희담 입니다. 일본에서는 1995년에 디스켓으로 발..

환세취호전 쥬얼CD판매 완료 [내부링크]

환세취호전이랑 환세희담이랑 같이 샀었는데 이미 하나가 있어서 판매를 하였는데..... 괜히 판매를 한건가 싶기도 하고....음....

유루캠(유루캠프) 카가미하라 나데시코 넨도로이드 90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르시라 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캐릭터는 유루캠(유루캠프)주역 5인방 중 모토스 고등학교 다니고 야클 부원인 카가미하라 나데시코 입니다. 애니 1화에서 린이 버스정류장에서 잠을..

환세희담 패키지, 환세취호전 쥬얼CD 도착 [내부링크]

역시 우체국택배라 상당히 빨리 왔네요 둘이 같이산다고 돈좀 들긴했지만 이렇게 받고보니 보기좋네요 ㅎㅎ

펜타보이(원제 :지구전대 파이브맨) 영실업 펜타로보,펜타스타로 킹펜타로 합체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르시라 입니다. 이번에는 앞전에 작성한 펜타로보와 펜타스타를 합체하는 글을 작성하게 되었는데요 앞전 글에 소개 글은 다 적었으니 다 생략하고 바로 합체 글을 작성하겠습니다. 영실업 펜..

환세취호전 쥬얼, 환세희담 패키지 구매 [내부링크]

네이버 중고나라에 환세희담 패키지 와 환세취호전 쥬얼CD를 일괄로 판매한다는 글을 보자마자 연락해서 구매를 하였는데...... 환세희담 패키지 같은경우엔 예전부터 찾던거라 이렇게 같이 구하게 될줄은...오늘..

펜타보이(원제 :지구전대 파이브맨) 영실업 펜타스타 개봉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르시라 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완구는 펜타 보이 시리즈 중 2번째 로봇인 펜타스타입니다! 펜타스타 같은 경우엔 합체하는 게 난이도가 상당한 완구로도 상당히 유명한데, 이번 펜타스타..

모여봐요 동물의 숲 PC로 구동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르시라 입니다. 닌텐도 스위치 에뮬은 Yuzu 와 Ryujinx 2가지가 있는데, 둘 다 닌텐도 스위치 PC용으로 현재 개발중이며, 아직은 버그나 에러 그리고 오류가 발생하지만 생각보다 업데이트가 잘되서..

펜타보이(원제 : 지구전대 파이브맨) 영실업 펜타로보 개봉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르시라 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완구는 펜타 보이 시리즈 중 1번째 로봇인 펜타로보 입니다! 펜타로보 같은 경우엔 발 부분이 약해서 파손이 잘 되는 걸로 유명했었던 제품인데다 영실업에서..

무료 vpn 프로그램으로 롤 (리그 오브 레전드) 일본서버 플레이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르시라 입니다. 최근 롤을 하다가 일본서버를 한번 해볼까해서 플레이하다가 찾아보니 일본서버를 무료 vpn을 사용해서 플레이하는 글이 안보이길래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국내 ip로는 일본..

유루캠(유루캠프) 이누야마 아오이 넨도로이드 1097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르시라 입니다. 앞전에 유루캠(유루캠프)주역 5인방 중 모토스 고등학교 야외활동 서클 통칭 야클의 부장인 치아키 넨도로이드 글을 작성하였는데, 이번엔 야외활동 서클 멤버 중 교토 사투리..

드디오 여름의 끝에 피는 꽃 스팀 정식발매 + 텀블벅 후원 코드 사용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르시라입니다. 네이버메일을 보던중 예전에 텀블벅에서 후원을 했던 비쥬얼 노벨 게임인 여름의 끝에 피는 꽃이 드디어 발매가 되었다는 메일을 받았습니다. 기다리다가 깜빡하고 있었는데 이제야..

놓지마 정신줄 완전판 완결 세트 발매.....음? [내부링크]

놓지마 정신줄 완전판 1~22 세트 - 전22권 (완결) 정가 : 273,000원 정보 : 5824쪽 옛날에 인기있을때 완결이 났으면 이해를하겠는데 이걸 이제? 발매를 한다니.... 타이밍이 영...안좋은거 같네요. 그리고 가격..

유루캠(유루캠프) 사이토 에나 넨도로이드 136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르시라 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캐릭터는 유루캠(유루캠프)주역 5인방 중 모토스 고등학교 다니고 야클의 부원은 아니지만 야클 멤버들과 함께 노는? 캐릭터인 사이토 에나 입니다. 애니 초..

제트맨(원제 : 조인전대 제트맨) 영실업 킹제트맨 개봉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르시라 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완구는 저번에 소개한 제트맨 완구 중 이카루스+가루다 합체시켜 완성되는 킹제트맨 입니다! 아카루스랑 가루다가 합본으로 있는데 두 개 합친 가격보다 저렴하게..

지구용사 벡터맨 1기 유튜브 무료 공개 [내부링크]

지구용사 벡터맨 1기 유튜브 공개 잡설 유튜브 채널 대플릭스에서 지구용사 벡터맨 1기를 무료 공개하였습니다 유튜브 채널에 들어가시면 오프닝을 시작으로 지구용사 벡터맨을 1화부터 최종화가 되는 13화까지..

환세취호전 고전 게임CD 구매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르시라 입니다. 최근 잡다글 게시판에 환세취호전 구매 글을 작성 하였고, 오늘 우체국 택배로 도착을 하여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는데요. 제가 구매한 CD는 미개봉품 이였으면 좋았겠지만, 아..

네이버 MYBOX에서 나온 온스크립터 컨버터 파일 [내부링크]

기존에 있던 블로그를 정리하고 네이버 MYBOX를 정리하려고 들어갔다가 기타 폴더에 들어가니 정체불명의 파일이 있더군요... 온스크립터는 제 기억상 pc에서 구동하는 미연시를 모바일로 바꿔주는..

유루캠(유루캠프) 오가키 치아키 넨도로이드 1266 [내부링크]

앞전에 작성한 유루캠(유루캠프)넨도로이드 구매글을 시작으로 넨도로이드 글을 작성을 시작하게 되었는데 글의 시작은 주역 5인방 중 모토스 고등학교 야외활동 서클 부장인 오가키 치아키입니다. ..

중고나라 환세취호전 주얼CD 구매 [내부링크]

몇개월동안 계속 cd구매글을 작성했었는데 오늘 오후에 연락이와서 택배거래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추후에 도착하면 확인후 글을 작성 할꺼 같네요, CD구동은 안하고 그냥 장식만 할꺼같은 느낌....

제트맨(원제 : 조인전대 제트맨) 영실업 가루다 개봉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르시라 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완구는 저번에 소개한 제트맨 완구 중 하나인 가루다입니다. 발매 시기는 이카루스와 동일한 1993년 영실업에서 발매했고, 이 녀석도 다른 녀석들과 마찬가지로 현..

유루캠(유루캠프) 넨도로이드들 도착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 때문에 일이 끝나면 집구석에 박혀살고 있는데, 왓챠로 영화를 보다가 우연히 애니메이션 카테고리에 유루캠(유루캠프)가 있는걸 보게 되어 보다가 힐링 물이라 마음에 들어서 정보를 찾아보..

PS4 안드로이드 PStreamer어플로 LTE 리모트 플레이하기 [내부링크]

기본적으로 PS4 리모트 플레이를 하려면 WI FI 환경에서만 가능하지만 이번에 소개할 pstreamer 어플을 사용하면 WI FI 환경이 아닌 LTE 환경에서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소니의 정식 지원하는 어플이 아니고 개..

제트맨(원제 : 조인전대 제트맨) 영실업 이카루스 개봉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르시라 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완구는 1993년 영실업에서 발매한 제트맨 완구 중 하나인 이카루스입니다 국내엔 완구만 수입해서 발매했었고, TV나 비디오로는 발매를 하지않아 조금 아쉬운 작품이..

썬발칸(원제 : 태양전대 썬발칸) 영실업 썬발칸 개봉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르시라 입니다 오늘 소개할 완구는 1990년에 영실업에서 발매한 썬발칸인데요 썬발칸은 다이나맨 완구와 비슷한 시기에 함께 발매했으면 지금 현재 어마 무시한 고가에 거래되고 있는 놈이며, 매물도..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 [내부링크]

21년 02월 21일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 이전 블로그에 있던 글들 이전 및 새로운 글 작성 예정 이전이유 개인적인 블로그 성향상 네이버 보다는 티스토리가 맞다고 판단해서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