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vingtravelreview의 등록된 링크

 savingtravelreview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9건입니다.

로스트아크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내부링크]

로스트아크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스마일게이트는 6월 19일 온라인 MMORPG 로스트아크의 여름 업데이트 행사 '아스탤지어'의 상세한 정보를 공개하는 '로아온미니'를 발표 했습니다. 온라인으로 진행된 행사에는..

카카오 주가 미래 전망 및 증권사 목표 제시 이유 [내부링크]

카카오 주가 미래 전망 및 증권사 목표 제시 이유 최근 카카오 주가가 급등을 보이면서 이전 증권사들이 제시한 3개월 평균 목표주가를 가볍게 뛰어 넘으면서 앞으로의 전망에 대한 긍정적, 부정적 측면이 제시되..

셀핏초유단백질 다이어트 효과 및 성분 알아보기 [내부링크]

셀핏초유단백질 다이어트 효과 및 성분 알아보기 현대인들은 누구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죠. 관심은 높지만 자기 한테 맞는 적용법을 찾는 것은 힘들죠. 여러 가지 다이어트 운동법도 있고 건강 보조제 등 다양..

에이프릴 이현주 왕따 논란 에이프릴 악플 자제 호소 [내부링크]

에이프릴 이현주 왕따 논란 에이프릴 악플 자제 호소 에이프릴 출신 이현주가 에이프릴 다른 멤버들에 대한 악플 자제를 호소 했다. {이현주 왕따 사건 전말} 지난 2월, 한 온라인 상에서 그룹내 왕따설에 대한..

방탄소년단 인기곡 ‘피땀 눈물’ ‘FAKE LOVE’등 타투스티커 출시 [내부링크]

전세계적인 인기 그룹 방탄소년단(BTS)에 관한 이야기를 해 볼께요.  타투 브랜드 인스턴트타투가 방탄소년단(BTS)의 숨겨진 인기곡을 주제로 한 타투스티커 '히든트랙' 콜렉션을 공식 출시한다고 합니다. 방탄..

속아도 꿈결 출연진 최정우 박정금 황혼 로맨스 기타 영상들 [내부링크]

KBS1 방송의 김정규 연출, 장민석 프로듀서, 여명재 극본 드라마 ‘누가 뭐래도’ 후속작 ‘속아도 꿈결’이 최근 시청률 17.4%를 찍으면서 관심을 집중하고 있는데요. 이 드라마의 줄거리와 출연진들, 편성표 그..

백신휴가 장성규 유튜브 채널 워크맨 백종원 제치고 구독자 400 만명 돌파 [내부링크]

JTBC를 퇴사하고 지난해 7월 11일에 처음 시작한 유튜브 채널 장성규 '워크맨' 유튜브 채널 ‘워크맨’은 선을 넘는 개그로 시청자를 사로잡은 이유로 무려 8개월 만에 구독자 400만을 달성했다. 장성규는 인스타..

방탄소년단 ‘버터’이어 'BTS, THE BEST 앨범도 일본 오리콘 정상 차지 [내부링크]

방탄소년단이 2017년부터 지금까지 일본에서 발표한 싱글 앨범 수록곡을 총망라한 베스트 앨범 'BTS, THE BEST'로 오리콘 정상을 차지했다. 방탄소년단의 는 57만 2000장의 판매량으로 일본 오리콘이 발표한 최신..

JYP 공식입장 그룹 ITZY 리아 학교폭력 무혐의 반전 [내부링크]

지난 2월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유명 여자 아이돌 학교폭력 피해자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고 글을 쓴 작성자는 가해자가 돈을 빌리고 갚지 않고, 모욕적인 욕을 하고 다녔다고 주장했었죠. 그리고 아무..

스파오 배색 윈드브레이커 남자 여자 바람막이 얇은 점퍼 추천 [내부링크]

아직은 아침, 저녁으로 꽃샘 추위도 있고 일교차로 인해 기온의 변화가 큰데요. 오락가락하는 빗방울 또한 습기와 함께 체력관리를 힘들게 합니다. 이럴 때 서늘한 비바람을 막아주는 얇은 바람막이 점퍼 윈드브레..

아기 새부리형 마스크 추천 5세 미만 아이 초소형 마스크 좋아요 [내부링크]

다들 코로나로 인해 불편한 점이 많으시죠... 마음 놓고 외출 한번 제대로 해 보지를 못하니.. 언제 끝날까요... 코로나 관련 뉴스를 보면 조금씩 백신 주사를 맞고 조만간 해외 여행도 가능하다고 장밋빛 소식도..

아모르파티 의미 몇부작 등장인물 OST 및 시청률 재방송 [내부링크]

요즘 SBS 드라마 불새 후속작 드라마 ‘아모레파티’가 주목 받고 있는데요. 가수 김연자씨의 노래로 유명한 아모레파티 (Amor Fati)의 뜻을 아시나요 ? 아모르 파티는 ‘네 운명을 사랑하라’ 라는 의미라고 하네..

이레귤러스 의미 시즌2 등장인물 넷플렉스 추천 셜록홈즈 판타지드라마 [내부링크]

먼저 이레귤러스의 뜻은 ‘비정규군’이라고 되어 있네요. 셜록홈즈 드라마인 이레귤러스는 빅토리아 시대 런던을 배경으로 초자연 현상의 범죄 문제들을 주제로 부량아 거리의 십대 5명들과 이야기를 전개해 나가..

해외취업에 도움되는 영문이력서 작성 중요 꿀팁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많이 힘드시죠. 외부 활동도 많은 제약이 따르고 엄청 스트레스 받는 날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취업은 어떨까요? 점점더 처해지는 환경들이 어려워 지는 것은 사실입니다. 해외취업에 관심이 많고..

백신여권 관련주 Top 3 정리하기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로 인해 미국, 영구, 중국 등 백신 여권을 도입한 국가가 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도 도입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백신여권 관련주를 살펴보고 차트 분석과 실적을 알아 보겠습니다...

숀리 엑스바이크 6G 실내 자전거 플래티넘 추천 [내부링크]

조만간 노출의 계절 여름이 다가오네요. 여름에는 짧은 옷을 입고 다녀야 하니 몸매가 드러날 수 밖에 없죠.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는 남들의 부러움을 받고 왠지 모르는 자신감이 생기게 되죠. 지금은 코로..

최지우 남편 이서호 호스트 불륜 관련 루머 [내부링크]

예전에 최지우씨의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으로 여러 가지 루머가 많이 나왔었죠. 왜냐하면 그 당시 모방송 프로그램에서 누구와 잘 어울린다는 얘기가 나왔었고 잘하면 .... 이라는 소문이 날 정도였는데 어느날 갑..

가볍고 상쾌한 런닝화 뉴발란스 1080V11 구입 운동화 추천 [내부링크]

최근에 야외 활동이 많아 지셨죠. 코로나로 인해 억눌렸던 본능이 슬슬 풀리기도 하네요 한강 고수부지에서 조깅을 하시거나 주말에는 공기 좋은 등산도 많이 하시더라구요. 외출하실 때 마음에 드는 운동화 하나..

리앤쿡 인베리어트 칼 5종 세트 가볍고 깔끔한 주방의 인테리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댁에서 뭘 요리하고 드시나요... 코로나로 인해 외식하는 횟수도 많이 줄었지만 어쩔 수 없이 하더라도 뭔가 찝찝하시죠. 나이가 들수록 한끼라도 제대로 해 먹자고 마음 먹고 나름대로는 인터넷..

최신개봉영화 캐시트럭 액션배우 제이슨스타뎀 복귀작 ‘캐시트럭“ 후기 [내부링크]

영화 '캐시트럭'이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정상에 등극 했다고 하네요.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캐시트럭'은 개봉일인 지난 9일 하루 동안 3만2510명을 모아 1위에 올랐다. 개봉 전 시사회 관객까지..

뉴발란스 1080V10 프레쉬폼X 가장 편한 운동화 [내부링크]

사상 최고의 쿠션화라고 소문난 신발 뉴발란스 1080V10 프레쉬폼x에 대해 알아볼까요.. {뉴발란스 1080V10 프레쉬폼x 장점 알아보기} [#hypoknit 기술 적용한 어퍼] 어퍼는 불빛이 비춰도 다 통과할 정도로 상당..

올 하반기 코로나 백신 3상이 가능한 국내 토종 백신개발사 플랫폼 장단점 [내부링크]

얼마전 정부 발표에 의하면 내년 상반기 중에 국내 백신 개발을 완료 하겠다는 목표를 제시하면서 국내 백신 회사에 대한 옥석 가리기가 진행될 전망이다. 업계에서는 정부가 현실적으로 모든 회사를 지원하기 어..

TOSS 관련주 나스닥 상장 가능성 및 관련 대장주 Top 3 알아보기 [내부링크]

코로나사태 이후 직장인들이 제 2의 월급, 재테크에 관심이 많아 졌는데요. 최근에 이슈화 되고 있는 토스 관련주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핀테크 업체인 "비바리퍼블리카"의 종합 금융 플랫폼 기업인 TOSS(토스)..

모더나 관련주 mRNA 백신 국내 관련주 대장주 Top 5 알아보기 [내부링크]

모더나 mRNA 백신 관련주 및 백신 대장주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접종에 관심이 증대되면서 국내 기업들도 화이자와 모더나 백신과 같은 mRNA 백신 개발에 나서..

화제의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12부작 넷플릭스 [내부링크]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소식이 들려오네요.. 2021년 6월 17일부터 첫 방송 예정인 tvN 목요일 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2020년 상반기에 방영하여 '역대 tvN 주중 드라마 수도권 최고 시청률 1위..

펜트하우스 시즌3 하이라이트 방송 시청률 및 등장인물 핵심 내용 정리 [내부링크]

4일 첫 방송된 ‘#펜트하우스 시즌3’가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습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SBS 금요일 ‘펜트하우스 시즌3’의 첫 방송 #시청률은 16.9%-19.5%-19.1%를 기록했는데 이는 시즌 1..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인정한 MSG 워너비 대박 초상화 하준수 [내부링크]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6월 5일 방송분 보셨나요..? 이 방송분에서 유야호가 제작하는 남성 보컬 그룹 MSG 워너비의 한정판 피지컬 앨범이 발매되며 앨범 재킷 작업에 데칼코마니 초상화로 유명해진..

존슨앤존슨사의 코로나19 얀센 백신 예약 방법과 부작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얀센 백신 접종 사전 예약이 6월 1일 0시부터 시작된 첫 날 18 시간만에 마감 했습니다. 질병관리청은 1일 “얀센 백신 사전예약은 오늘 오후 6시 4분에 종료됐다”며 “ 예약 인원은 총 90만명”이라고 밝혔습니..

김소연 드라이기 제이엠더블류 JMW 드라이기 루미에어 LED 드라이기 [내부링크]

프리미엄 헤어기기 브랜드 (주)제이엠더블유(JMW)가 2021 신제품 #LED 드라이기를 출시 했습니다. 배우 김소연을 전속 모델로 앞세워 ‘#김소연 드라이기’로 불리며 마케팅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JMW 드라이기..

#로스트아크 스트라이커 전투#스킬트리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칭 게임 마니아입니다. 드디어 지난 3월에 #로스트아크 스트라이커가 오픈 되었죠. 지금이 게임에서 주는 스토리가 좋아서 1 단계부터 키울 수 있는 캐릭 1개와 함께 점핑 1개 그리고 슈익 캐릭 1..

SBS 러브 FM(103.5MHz) 박은경의 스위트 뮤직 박스 [내부링크]

젊었을 때는 늘 TV를 옆에 끼고 살았는데 나이가 들수록 라디오 매력에 푹 빠져 살고 있네요 차를 타고 갈때는 항상 라디오를 듣고 집에서도 TV를 잘 안보게 되더라구요. SBS 러브 FM(103.5MHz) 박은경의 스위트..

기대되는 #전지현 킹덤3 아신전 개봉 넷플렉스 추천 기대작 [내부링크]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킹덤 1, 2 편을 보셨나요... 넷플렉스 최초 한국 좀비 드라마 킹덤은 해외에서도 엄청난 흥행 몰이를 했었죠. 킹덤 드라마를 처음 접하고 나서 엄청 충격을 받았거든요. 물론 외화에..

tvN 신작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매주 수요일, 목요일 밤 시청자들을 궁금증을 자아내는 tvN 신작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 배우 장기용과 이혜리의 흥미진진한 동거 밀당이 큰 웃음을 선사하며 큰 관심사를 받았는데요 앞으로의 전개가 더욱..

본명 ‘박세미’ 배우 진아림 ‘여배우 갑질 폭력’ 및 조폭 동원한 폭력 사건 [내부링크]

배우 진아림이 지난 31일 A씨가 한 여배우의 갑질을 폭로했다가 여배우의 지인으로부터 서울 강남 한복판에서 무차별 폭행을 당했다고 보도 되고 많은 시청자들이 그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알려진..

불똥 뛴 이승기 이다인 열애 결혼설 기사 견미리 남편 주가조작 [내부링크]

얼마전 특종 전문 #디스패치에서 이승기 이다인 열애 기사를 다루고 난 뒤 연예인 이승기씨가 팬들로부터 많은 질타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마땅히 축하 받아야 할 일을 이승기씨는 왜 팬들로부터 욕을 먹게 되었..

휴대용 RG351P 한방팩 추억의 가정용 에뮬게임기 도전 [내부링크]

옛날 오락실 게임이 기억나시나요... 학교 마치면 바로 오락실로 달려가서 몇 시간씩 놀던 생각이 나네요.. 오락실 게임이 전부 인걸로 알았는데....ㅋㅋ 최근에 메트로 감성을 일으키는 중국산 #에뮬게임기 #RG3..

#오윤아 #윤세아 자극 없는 #새치 염색약 씨드비 물염색 사용 방법 및 특징 [내부링크]

100% 물로 섞어 사용하는 씨드비의 ‘#물염색’이 주목 받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새치 전용 염색약으로 100% 물로 섞어 사용하는 식약처 인정 고기능성 제품입니다.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101마리 달마시안 악당 실사화 #엠마스톤 크루엘라 영화 후기 및 #한복 화보 화제 [내부링크]

현재 상영 영화 중에 예매율 1위를 달리고 있는 엠마스톤의 “#크루엘라”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크루엘라》(영어: Cruella)는 2021년 개봉한 미국의 범죄 코미디 드라마 영화이다. 도디 스미스의 소설과..

레이싱화 러닝화 추천 나이키 줌X 베이퍼플라이 넥스트 % 2를 만나보세요. [내부링크]

나이키 베이퍼플라이 넥스트 퍼센트 2 런닝화는 러너들 사이 최근 가장 핫(Hot) 하다고 하죠. 나이키가 주장하는 이 제품의 이미지를 다음과 같이 말한다고 하네요. #나이키 레이싱화 나만의 #건강 런닝화 베이퍼..

초딩 사이에 엄청 유행하는 #다이소 이마트 무지개 팝잇 #푸쉬팝 스트레스 해소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즘 초등학생 사이에서 엄청 핫한 누르는 장난감 팝잇 푸쉬팝을 아시나요... 초등학생 등하교 길에 애들 손에 하나씩 들려 있던 걸 봤는데 (칼라가 알록달록..) 처음에는 대수롭게 넘겼는데 우리집 애가 집에 오..

전참시 김옥빈 드라마 다크홀 구미 촬영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OCN 채널에서 매주 금요일, 토요일에 방송하는 총 12부작 ‘다크홀’에 대한 관심이 많은데요. 무지시에서 발견된 싱크홀에서 나온 검은 연기를 마신 변종인간들과 살아남은 자들의 처절한 생존기를 그린 변종인간..

국민의 힘 이준석 테마주 관련 대장주 TOP 2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정치적인 핫 이슈인 국민의 힘 이준석 관련주 대장주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이준석씨는 청년 벤처기업 창업 지원금을 받아 “클라세 스튜디오”를 창업하고 2011년 11월 '배움을 나누는 사람들'을 찾은..

무한의 계단 밍모 캐릭터 획득 방법 및 스폐셜 퀴즈 정답 알람몬 쿠폰 알아보기 [내부링크]

무한의 계단 온라인 게임은 다들 아시죠. 전 세계적으로 1000만 이상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있는 글로벌 게임이죠. 무한의 계단 게임은 여전히 인기가 대단하다고 합니다. {무한의 계단 게임 알아보기} 전 세계적..

직장인 대학생 추천하는 노스페이스 빅샷 Big Shot 등산 가방 백팩 리뷰 [내부링크]

항상 바쁜 일상에서 가끔 생각에 잠기는 데요, 오늘 하루 모든 걸 접고 혼자서 멀리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떠오릅니다. 대학생 때에는 시간이 많은데 게을러서 많이 가보지를 못했는데 이제는 약간의 여유가 생기..

CJ 대한통운 택배 조회 및 사전 예약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CJ 대한통운 택배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하여 비대면 문화가 확산이 되면서 덩달아 택배를 시키는 분들이 많이 늘었는데요. 그렇다 보니 택배가 지연..

코로나 잔여백신 사전 예약 방법 및 알림 신청 [내부링크]

코로나19 예방접종대응 추진단에 따르면 5월 27일부터 2주간 위탁의료기관에서 발생한 잔여 백신을 조회·예약할 수 있는 시스템이 시범 운영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잔여백신 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라고 합니다...

GS 편의점 반값 택배 이용 및 택배 조회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GS 편의점 반값 택배를 이용하여 택배를 편하고 싸게 보내는 방법과 보낸 GS 편의점 택배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GS 편의점 반값택배의 장점은 택배 운송 가격이 저렴하고 방법의 편리함..

미드 추천 “스파르타쿠스 : 최후의 전쟁” 시리즈 마지막 편 리뷰 [내부링크]

너무나 감동받은 미드 스파르타쿠스 시리즈를 잠시 간략히 살펴보겠습니다. 제 1 편은 “블러드 앤 샌드” 내용은 로마인의 탐욕과 갈등은 검투사들의 저항을 불러일으키고 스파르타쿠스와 동료 검투사들이 규합하..

무한의 계단 게임 다운 사용 방법 후기 모바일 추천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로 인해 만사가 귀찮고 모든 일에 스트레스 받는 정도가 어마어마 하시죠. 때로는 아무 생각없이 집에서 그냥 하루 종일 시간이 보내고도 싶고 그럴려면 어느 정도 경제적 여유가 받쳐줘야 하는데, 그..

허리디스크 터짐 증상과 비수술 치료 방법 및 좋은 운동에 대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최근 허리디스크를 호소하는 이들이 많습니다. 이는 스마트 폰와 태블릿 PC, 노트북등의 전자기기 사용이 늘어남으로써 잘못된 자세로 인한 디스크 변형이 발생해서 입니다. 허리디스크 터짐 증상이란 무엇일까요..

발이 편한 스티브매든 주얼스니커즈 운동화 후기 추천 [내부링크]

스티브매든 운동화 들어 보셨나요? 뉴욕 슈즈 디자이너 브랜드 '스티브매든 운동화‘는 제품 중에 특히 여름에 착용감이 편리한 니트 소재로 만들어진 운동화는 일반 운동화보다 가볍고 편합니다. 저는 지난 주말..

분노의 질주 : 더 얼티메이트 시리즈 정복 후기 [내부링크]

기다리고 기다리던 영화 “분노의 질주 : 더 얼티메이트”를 주말에 보고 이제야 포스팅합니다. 예전부터 이 시리즈 영화를 하나도 빠짐 없이 본 찐 팬으로써 영화를 제작한다는 인터넷 기사를 접하고 엄청 두근거..

제주안심밥상 뒷고기 드셔 보셨나요 ? [내부링크]

저도 잘 아는 지인을 통해서 알아보고 예전에 구매해서 먹어 봤는데 가격에 비해 고기 맛은 정말 괜찮아요. 아이들도 엄청 좋아 합니다. 먹기 전에는 뒷고기 뒷고기 얘기만 들었는데 한번 먹고 나서는 저희 식구..

일론 머스크 디자인사이드 암호화폐 비트코인 갤러리 볼트 [내부링크]

코인 투자를 많이 하시는 분들이라면 원하는 정보를 얻기 위해서 또는 소통하기 위해서 커뮤니티를 많이 이용하시죠? 투자자들이 많이 이용하는 대표적인 갤러리를 알아보면, (디자인사이드) 1. 비트코인 갤러리..

유익한 락토바실러스(Lactobacillus) KY1032 KY7601 킬팻 복합 유산균 [내부링크]

최근 들어 건강 프로그램이나 다양한 매체에서 중장년층의 유산균 다이어트에 관한 주제가 각광 받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코로나로 인한 외부 활동량 감소와 신체 노화로 인해 몸속 체지방 증가, 채소나 과일보다..

비상장 장외주식 사는 방법 [내부링크]

장외주식이란 상장요건이 미흡하여 증권거래소나 코스닥시장(주식장외시장)에 상장되거나 등록이 되지 않은 주식을 비상장주식 또는 미등록발행주식이라고 합니다. 어떤 기업 주식에 투자를 해야지 대박 일까요.....

스마트 폰으로 주식 잘 사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처럼 미래가 불안한 생각을 하면 머리가 아프죠... 앞으로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에 대해서 고민도 많이 되고 물론 뚜렷한 해결 방법은 없고 하루하루 의미없게 살아가게 되죠 또한 누구나 황혼기에는 여유있게..

숨쉬기 편한 산소 나노마스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로 인해 외부 활동시 반드시 작용해야 하는 마스크 어떤거 쓰고 계신지 궁금해요 저는 한번 사용하고 버리는 일회용만 사용했어요 그런데 코로나가 너무 오래 지속됨으로써 외부 활동시 마..

티스토리 블로그 매일 작성 도전 [내부링크]

오늘부터 1일 1블로그 도전합니다.